[스텔라장] 사람 배우님 페이트 문제적남자 마지막 어떡해


사람

그런걸까? 하지만 친구, 당신과는 싸우지 않아도 사이가 좋은걸. 분명 그 사람들이 이상했던 거야.(푸슬 웃고는) 생각난 김에 스텔라와도 헤어지기 전에 사진 한 장 찍어두고 싶네-
민해나_ 사랑을 줄 사람 스텔라_ 사랑을 받아 줄 사람 고라니_ 사랑을 줄 사람 줄리아_ 사랑을 나눌 사람 홍 란_ 사랑을 받아 줄 사람 장 화_ 사랑을 받아 줄 사람 에리카_ 사랑을 가르쳐줄 사람 류 르_ 사랑을 받아 줄 사람


배우님

161218 오!캐롤 2시 커튼콜-2 델 역 정상윤 배우님 스텔라 역 진수현 배우님 로이스 역 안유진 배우님 게이브 역 허규 배우님 수잔 역 장서현 배우님


페이트

길가덕들이라면 꼭봐야할 FGO 7장 스토리 페이트 엑스트라CCC 페이트 스트레인지 페이크 페이트 엑스텔라는...(절레


문제적남자

나만 알고 싶은 스텔라장 왜 실검1위인가 했더니 문제적남자 출연이라니...!!
스텔라장 문제적남자 나왔나보네
참 불공평하네ㅜ문제적남자에 나온 스텔라장 님..얼굴도 이쁘신데 불어 스페인어 뭐 영어 잘하구 공부도 잘하구 노래도 잘하구..아 난 저중에 뭐 하나도 잘하는게 없넼ㅋㅋㅋ아 자괴감..

스텔라장 사람 배우님 페이트 문제적남자 마지막 어떡해 som_Universe


마지막

스텔라장-어제 차이고 근데 엔시티 츄잉검이나 마지막 첫사랑도 예쁠거같아
6장 아라쉬 스텔라에서 1차로 마음 찢어지고 베디비어 마지막 부분에서 눈물 쏟았다ㅠㅠ 7장은 아주그냥 휴 종장은 바르바토스의 사망스토리


관통빙고

갤러리 정리하다 스텔라땜에 환장하던때 찾음 관통빙고 관통빙고 관통 테스트 관통빙고


6장

사자왕도 넘 멋있구.... 원탁놈들도 인성은 문제있지만 왕이 부르니 온다는게 진짜 멋지고.... 하지만 역시 6장 12절이랑 17절이 넘사벽이다... 스텔라 넘 멋지구요......


놓아

그리고 양다일 - 사랑했던 걸까 정키 - 부담이 돼 권진아 - 끝 스텔라장 - 뒷모습 박효신 - Gift DAY6 - 놓아 놓아 놓아 비투비 - Last day


베른

현 합작 참여자 명단 미카엘 오버드라이브 쟝 베른 아서 마코토 케인 봉팔 니키타 리노 스텔라 미츠루 데이브 아키라 세이지 에스 베아트리체 리아 노엘 카멜 나기사 윤 호타루 반 셰인
★커플게임 셔플 결과★ 베아트리체 ♥ 셰인 데이브 ♥ 반 윤 아서 ♥ 나기사 가온 ♥ 아이작 오버드라이브 ♥ 마코토 아키라 ♥ 슈리크 쟝 ♥ 베른 반 ♥ 스텔라 봉팔 ♥ 카멜 리싱 ♥ 호타루 미츠루 ♥ 노엘 에


어떡해

?????? 친미친 문남에 스텔라장 나와 세사ㅇ에 어떡해ㅠㅠㅠ


나서

소울워커 팬아트 공모전으로 올리는 하루&릴리 ver.발렌타인 입니다.하루 장패드가 유독 탐이 나서.. (...) 서코가서 소울워커 이벤트를 깜빡한 내 자신.. 씁쓸.. 스텔라는 작업을 전에 했기에 이번엔 하루와 릴리로..^^
근데 코바님 하나 알려주자면 스텔라하고 나서 다른 여캐 키우면 너무 분조장 와서 못 하겠음 이리스 진정해
나는 그냥 탱커 체질인가 보다... 1장 탱커.... 스텔라도 감도가 안익숙해서 그랬찌 은근 잘했던거같고 ㄱ- 벨져도 렙 쪼다인데 나쁘지않고,,걍 나서서 시야봐주는게 ㅔ체질인가봄


이번엔

언젠가는 스텔라가 이 환장 커플의 재미 있고 스릴 있는 박살 연애를 바탕으로 글 쓸 것 같다 평소에 담담한 문체로 사랑, 이별 등에 대해 굉장히 서정적으로 글을 썼는데 이번엔 스타일 완전 바꿀 듯 통통 튀는 연애담...


찾음

문제적남자 보는데 스텔라 장이랑 페퍼톤스 듀엣 넘 좋다ㅠㅠㅠ 간만에 취격하는 가수 찾음


공부도

문제적 남자 보는데 신은 불공평하다는 것을 심히 깨닫고 간다. 스텔라 장 인가 그분은 노래도 잘하고 공부도 잘하고 6가국어에다 그랑제콜 생명공학과... 문과 이과 예체능 올킬러네

스텔라장 사람 배우님 페이트 문제적남자 마지막 어떡해 IBF_Photo


스텔라장

ㄱㅋㅋㅋㄱㄲㄱㄱㅋㅋ위즈스텔라남매 어떡하조ㅋㅋㅋㅋㅋㅋㅋ얘들진짜 세상돌아다니면 행성쪼개겟네ㅋㅋㄱㅋㅋㅋㅋ크으 홍이 괜히 군단장에 전쟁지휘권가진거 아니락오~~~
그렇다 심지어 스텔라도 만나다보니 호감이 생긴 상태라 대환장쇼 하는 루드빅 꾀는 제키인 것이다 섹함뜨?(미친자
!!!으ㅡ아아 안녕하세요 선해님! 퓨 오너 마가렛이에요😉 스텔라쟝 너모너모 이뻤던..!.!! 헤헥 팔로하고 갈게요!😊❤
종국특이점 관위시간신전 솔로몬 진행중. 현재 3장까지 돌파했는데...알테라 설명이 ???뭐여 이거 엑스텔라 설정을 페그오에 가져온거냐? 엑스텔라에서 설명됨? 갑자기 웬 우주인개념? 아니 그 이전에 케찰코아틀도 그렇고 어째 이쯤되면 방향성이 레알
스텔라장 음원 공개..?!
ㅋㅋㄱㅋㅋㄲ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아앗 일ㄹ어났어요 퓨야 일어나 ! !!( 벌ㄹ떡 ) 제 덕ㄱ캐 스텔라쟝과 함께,, 꽃밭으로,,,^//^( 상ㅇ황수습 )
흐흐흐흑 솔 직히 퓨가,.. 스텔라쟝 옆에 있어두되나,, 싶구,,, 이쁜말만 하는 텔라쟝..( 부둥부둥 ) 헉 그럼ㅁ 그 꽃 화관 쓴거 그려볼까요~!~!~~( 꽃말죽ㄱ음 )

환장하겠네 홀드 눌렀다가 켰는데 배경회면 3학년 스텔라임 (죄악감 맥스
스텔라다 스텔ㄹ라야!!!!!!!!!!!!!(와장ㅇ창쿵창당ㅇ탕쿵탕
스텔라 3장 16절 가라사대, 난 단지 네 엉덩이를 걷어찼을 뿐이다!
4인안타팟 개오졌었따 나 제키엘하고 아라쟝 레나하고 연탄이가 스텔라 달란이가 아이작햇눈데 달란이작 겁나 회피 개오지고 레나 백업 겁나 빠르고 스텔라랑 레나 나랑 스킬 1도안맞고 존나 재밌었다. 심지어 무한 평타도 안됐었늠 ㅎㅎㅎ
거츠걸고 스텔라 쏘면 한 번 부활하니까요! 그래서 보통 애니버서리 예장으로 데려간답니다!
스텔라에이트랑 같이 빵집에 갔어. 에이트가 진열장 너머로 "이거랑, 이거 주세요!"라고 가리키자 직원이 "이름을 말씀해주세요"라고 했는데, 그러자 에이트가 "에이트예요!"하고 자기소개를 하더라고.
★미래시공로즈 세트 완성★ 호우! 드디어 스텔라 셋들은 다 맞췄네요~ 얼른 랩소디했음 좋겠다😢 진심 평생 내 애장셋😢😢😢

스텔라장 사람 배우님 페이트 문제적남자 마지막 어떡해 cds060

히잌ㅋㅋㅋ스텔라 완전 폭풍성장ㅇ..ㅋㅋㅋㅋㅋㅋ스파이시가 안돼!! 이럴 순 없어!!! 할거같아옼ㅋㅋㅋㅋㅋㅋㅌ최소30샌티 차이.ㅋㅋㅋㅋㅋㅋㅋ...
스텔라 데미안 환장의 절정←실제로 울어벌임 윌리엄←ㅇㅏ!!!! !!!!!!!!
스텔라장 노래좋습니다 들으새요 님드랗ㅎ
아ㅏ 악 악ㄱ 아악ㄱ (머리깸,,,) 젠ㄴ장 이해시는 멘탈에 좋지 않아요 스텔라 안죽었다 안죽었다 (방금죽임)
그럼 생겼을 때에. 스텔라 놀리기 권 한 장 지급! 땅땅.(판결 내리는 판사 흉내를 낸다)
3월 말 발매엿는데.... 시라이무x오키츠 시디 사고싶은데 특전이 아니메이트랑 스텔라 둘다잇어(환장쇼)
그래서 보통은 애니버서리 예장이나 사령마술 예장으로 거츠를 걸어주고 사용하지요. 저 애정으로 키운 100레벨 아라쉬가 있는데 애니버서리 예장으로 거츠 걸고 스텔라 다음에 회복보구 쓰는 방식으로 운용해요! 스텔라 강합니다.

일주일 간 익숙해 진 연회장 중앙에는, 부드러운 색조의 봄꽃들로 장식 된 단상이 놓여 있습니다. 자신의 짝을 만난 마법사와 스텔라는 이 곳에서 계약의 의식을 거행하게 됩니다.
연회장과 바로 접한 정원에는 마법사들이 올 때 이용했던 것과 같은 마나 포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법사들, 그리고 계약자를 만난 스텔라는, 이 포탈을 이용해서 학원을 떠나게 됩니다. 이 학원에 다시 돌아올 일은 아마도 없겠지요.
스텔라 lml는 베스파 수리점에서 수리해줍니다(거의 친척급이라) 튼튼하고, 잔고장 없고 괜찮아요!
아 그거 한 장의 개념예장에서 시작된건데. 2차대전 일본군 군복이 좀 자주 나오긴 했음. 1. 노부나가 원래 복장. 2. 엑스텔라 길덩국 코스츔 3. 화이트데이 일러스트 갑자기 또 뭐 터진건가
메인스토리 집에서만 밀었던게 6장인데 스텔라...스텔라...... 스텔라 쏠 때 엉엉 울다가 결국 못참아서 겜 덮고 30분간 이불에서 엉엉 울다가 손 덜덜 떨면서 다시 게임 시작함(
2배속 하다가 아무 생각 없이 공식 갔는데 진짜 대환장 할 뻔ㅋㅋㅋㅋㅋㅋㅋ 스텔라 궁 속에서 플레이 하는 기분이었음ㅜ 따흐흑
ㅡ.ㅡ 스텔라장

스텔라장 사람 배우님 페이트 문제적남자 마지막 어떡해 FreeStyleMCJJ

엄마가 옆에서 문제젹남자보는데 스텔라 장 나와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ㄸ떡해 스텔라장한테 치인거갓다 ,,,
헠 스텔라장 너무 멋있어.. 언니..😍
멜론 실시간 급상승 4위 블락비 5위 스텔라장




스텔라장 사람 배우님 페이트 문제적남자 마지막 어떡해 duck_papeng

스텔라장 사람 배우님 페이트 문제적남자 마지막 어떡해 grandy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