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건] 연은탄 고예린 백은조 연극반스캔들 권해원 개답갖려


연은탄

연은탄(맞나요,,) 권해원 고예린 윤건 ? 백은조 ? ? 표...표태...뭐시기였던 것 같은데(
연은탄 고예린 윤건 백은조 편태일...밖엔 모르겟어욘
연은탄 권해원 고예린 윤건 박경 서문미엘 백은조 편태일? 맞나 팔번구번은 진짜 몰겠네용 구번 효도르 밖에 생각안나요()


연극반스캔들

[#연극반스캔들] 녹음 현장 스케치 #강호철 성우님 토요일 밤, 윤건우 감독님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연극반스캔들] 출연 성우진 윤건우 강호철님 백윤성 권성혁님 한재이 김신우님 문세준 이규창님 정한빛 허성재님 최승아 김연우님 제니/실장님 이슬님


입털며

앞일을 내다보는 듯 전략 짜고 그게 척척 들어맞는것도 놀랍고 좋았지만 손오 참전시키겠다고 주유 손권 만나서 어그로끌고 입털며 결국 자기가 원하는 대로 끌고간거 너무 좋았지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신선같은 풍모.. 윤건에 학창의에 깃털부채..


만든거임

이노래 다 윤건이 만든거네 ㅋㅋㅋ 좋아하면 다그래도 좋은데 이것도 지가 만든거임

윤건 연은탄 고예린 백은조 연극반스캔들 권해원 개답갖려 _ChouBerry_


감정이입을해서

그냉..모르겟다 상황자체가 슬펏을까???감동인걸가 좋은결말인데도 끝까지울엇다... 감정이입을해서 윤건지 상황자체가슬퍼ㅛ는지모르겟어..어느쪽이지..??


개답갖려

이모티콘 새로나윤건ㄷ 이거 본 사람 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아낰 ㅋㅋㅋㅋㅋㅋ ㅋ개답갖려


뭐가달라지냐면서

성질내고 가고 엄마가 죄송합니다 하라그래서 자존심때뮨에 안한다고 땡깡부리다가 결귝에는 죄송합니다했는데 성질내면서 지금사과하면 뭐가달라지냐면서 존나서러워서 개씹 서러윤건 머리아프고 열나서 나른한것때문에 만사가 귀찮았던건데 그걸 혼나고나서 열나는거 알고


현장

저 어피치윤건 현판 하고 현장에서 김셕진 서폿 지릊니다••ㅋㅋㅋ


간데

ㅇ4시에 만나기루랫고 동민대윤건희는 옷사러갓다가 간데


미엘르

( 시무룩 ) 대신 인야밈이 치트키 쪼금 ! 사용해서 알아왔또요.... 도연우 미엘르 윤건 채희민


10월

10월 마지막 날 오늘의 추천곡 윤건 - 가을에 만나 이용 - 잊혀진 계절


로딩이

6일이 지나규 오루 2시애 발표됐다. 발표 2분전에 울음이 터졌다. 울먼저 조회를 하자 로딩이 엄청 길었고 수험번호 이름을 적고 나윤건 예비 132번이었다. 울음이쏙들어갔다. 뭔가 머리를 창 치고지나간기분. 이걸 허무하다고 해야하나.


윤건

어피치 윤건 다 팔껍니ㅣ다..
나도 3편의 윤건을 호박모자라고 부른다.
기모맨투먄 입고 나왔는데 추운건지 더윤건지
앗 귀여윤건 쿠마님이져~~!!!
누구보다 크리스챤같어 윤건
기여윤건요!

윤건 연은탄 고예린 백은조 연극반스캔들 권해원 개답갖려 _ChouBerry_

아진자 이블위딘에서 젤뮤서윤건 로라다 퓨ㅠㅠㅠㅠㅠㅠㅠㅠ 로라만쿰 무서운애 못봣어 ㅠㅠㅠ히든보스 아미나도 무섭지만 로라랑 비교가x
윤건-5분고백송 좋네. 처음부터 니가 좋았어~매일매일 니 생각만하다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어. 이 부분이 마음을 울려
"으아, 윤건이형 사투리 못 알아듣겠어...(동공지진)"
늦은 밤 문득 듣는 윤건. 빗속을 둘이서.
영어 어케글케잘하지,, 다 외국에서 살다윤건가
양창익 가명 윤건
^/////////^ 고마와요...증맬 기여윤건 랑현님인걸료~~~~😍😚😚😍😍😚😚😚🙊😍😚

저 좋아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윤건알님 너무 좋아해요 :) 🖤
대전콘때 현판한 어피치윤건 •• 멜뮤 성공하면 멜뮤에서 현판하고 아니면 막콘때 현판해요
나얼 윤건이 컴백한다네요 기대기대
#영태건#영윤건 ㅠㅠㅠㅠㅠ❤️
흐.. 뒤늦게 윤건&장서희님 최사보고 윤건님 노래 푹빠짐.. 목소리좋다!! 우리둘만아는 노래도 너무좋다!!!!
세상에 윤건 노래 얼마만이여
넹 윤건님 친해져요😊

윤건 연은탄 고예린 백은조 연극반스캔들 권해원 개답갖려 instiz




윤건 연은탄 고예린 백은조 연극반스캔들 권해원 개답갖려 Jalchoi0728

윤건 연은탄 고예린 백은조 연극반스캔들 권해원 개답갖려 fxxxmi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