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바람이

내게는 소중했던 잠 못 이루던 날들이 너에겐 지금과 다르지 않았다.. 사랑은 비극이어라..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 이소라, 바람이 분다 [눈썹달]
이소라ㆍ바람이 분다 들으면서 일하는데 노래 참 좋다. 근데 듣다보니 노래방이 참 격하게 땡김
나 아직 이소라 노래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데... 역시 나는 너무 애기 호모인 걸까. 바람이 분다라는 노래가 있는 것만 안다...
사랑은 비극이어라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나의 이별은 잘가라는 인사도 없이 치뤄진다 세상은 어제와 같고 시간은 흐르고 있고 나만 혼자 이렇게 달라져있다 내게는 천금 같았던 추억이 담겨져 있던 머리위로 바람이 분다 이소라-바람이분다
가을되면 이소라의 이제 그만 바람이 분다 이런 노래들 이 떠 오른다 흥얼흥얼~
사랑은 비극이어라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 이소라, 바람이 분다
바람이 분다-이소라 #자동트윗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chuuurrp

나의 이별은 잘 가라는 인사도 없이 치러진다 세상은 어제와 같고 시간은 흐르고 있고 나만 혼자 이렇게 달라져 있다 내게는 천금같았던 추억이 담겨져 있던 머리위로 바람이 분다 눈물이 흐른다 -바람이 분다/이소라
요즘 가을뽕 차서 책이랑 감성노래 왕창 듣고있는데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너무 모로우 생각나서 뚝배기 오억번깸..... 바람이 분다 노래도 너무 좋고 가사좀봐....누가 모로우로 연성좀...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신청해요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샤이닝 이소라- 바람이 분다 Oasis-dont look back in anger,whatever, champagne supernova 순으로 들으세여..
[속보] 오늘주제 1 내가생각하는 최고의 가을노래는? 1) 성시경의 거리에서 2) 이소라의 바람이분다 3) 나얼의 바람기억
최고의 가을 노래는? 성시경의 거리에서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나얼의 바람 기억
ㅋㅋ 이소라의 차가운 바람이 분다 ㅋㅋㅋ

(한술) 쟌, 이소라의 차가운 바람이 분다 아니냐며. (한술더) 쟤, 가을이니까 나얼의 가을바람기억 아니냐고
2위는 36%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이 분다는 겨울느낌 노래 같다고 하니까 쟌 "그럼 이소라의 '차가운 바람이 분다'였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쉰곡이지만 이소라 바람이 분다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못 들은 사람이 없었으면 좋겠다
한국가요중 가사가 좋은노래 김광석 서른 즈음에 하구 이소라 바람이 분다 1위2위 입니다 몇년전 리서치지만 뭐 여전할듯요ㅎ
이소라- 바람이분다 "내게는 천금 같았던 추억이 담겨져 있던 머리 위로 바람이 분다 "
흑흑 나가수3의 스소 바람이 분다는 진짜 최고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곡인 이소라노래도 명곡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내가 그 이후로 콘간적이 없어서 라이브로 들어본적없는거 실화냐 우어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jytti_155

서러운 마음에에 텅 빈 풍경이 불어온다 바람에 흩어져버린 허무한 내 소원들은 애타게 사라져간다 사랑은 비극이어라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내게는 천금 같았던 추억이 담겨져있던 머리 위로 바람이 분다 이소라, 바람이 분다 중


콘서트

여러분 한국 최대 증강현실 잭디가 돌아왔습니다 ))연말 이소라 콘서트((
여러분 그거 아니 이소라가 연말에 콘서트 한다 코엑스에서....
(이소라 콘서트 티켓 오픈 안내) - 티켓 오픈 2017. 10. 26. 14:00 - 일정 2017. 12. 20. - 12. 31. - 장소 코엑스 오디토리움
이소라 콘서트 대박 그전에 신곡 발표하겠지
이소라 콘서트 열흘이나 하니 망정이지 하루만 했으면 트친 정모가 될 것
일단 가고 싶은 게 넬 국카스텐 이소라 하동균.....그리고 자우림 20주년 콘서트 갔을 때 올해 연말 전투 한다고 했었단 말이지...?

헐.. 오늘 아침 이소라씨 노래 들으면서 콘서트 가고싶ㄷ다 했는데 연말공연 일정떳네....
호모들에게 이소라콘서트란?
이소라콘서트가 아무리 퀴어명절이어도 거기 가는 퀴어들 공연보기전부터 다 우울해있어서 크루징따위 애초에 불가능함
이소라 콘서트장 앞에서 껄떡대며 추파보내기
이소라 콘서트는 혼자 가는 게 더 나을까
구남친이 이소라 콘서트 보면서 졸았었다. 나는 그 모습에 적잖은 충격과 실망을... 혼자 보면 엄청 더 절절하게 와닿을 것 같은데(게다가 추운 날), 고것이 묘미 이려나.
그리고 연말에는 디어클라우드 , 이소라 콘서트 다녀오면, 여한이 없을 것이다.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ReSu_RS

이소라 콘서트 때 솔직히 나 전곡 다 따라부름... (진짜 이소라 주파수에 얹어서 묻어가듯이 조용히
우연히 이소라 콘서트 예매 일정을 알게 되었네 한번 쯤 가볼까...
트친들 정모날 1. 서울퀴퍼 2. 대구퀴퍼 3. 부산퀴퍼 4. 이소라 연말콘서트 (( NEW!!
아 이소라 콘서트 가야하는데? 돈 어떡하지?
윙파콘 11만원, 이소라 콘서트 얼만지 아직 모름, bts 철학하다 약 15000원, 퓨마 롱패딩 269000원 12월 전에 거의 백퍼 쓸 돈이 오심마넌??ㅋㅋㅋㅋ..다 12월에 행복하려고 그러는거지 그럼그럼.....됴르륵☆
꺜 구경이나 슬해야겟읍니댜 (이소라콘서트갈 돈을 준비해야겟어서료..)
15. 소라빠다. 제일 좋아하는 이소라누나 앨범은 단연 '눈썹달'. 12월 코엑스에서 하는 콘서트 벼르고 있다

이소라 콘서트 가서 Rainy days and Mondays 라이브로 듣고싶다,,
이소라콘서트가고싶은데.. 티켓칭이오후두시임
이소라콘서트가자
내가 공지 뜨고 맨날 콘서트 얘기만 하니까 이소라 콘서트 아빠가 자기랑 가면 티켓값 내준대 에헤헤헤헤 근데 아빠 음악 별로 관심 없는데 이런 제안한게 수상해서 "딸이랑 둘이서 콘서트 갔다왔다"고 여기저기 자랑하려고 그러지? 했더니 맞대ㅋㅋㅋㅋㅋㅋㅋ아휴
연말에 이소라콘서트가 있는거 같던데. 못 갈 거 같다. 슬프다.언젠지모를 다음 봄콘을 기다려야지ㅠㅠ..
아님 노래방가서 이소라 콘서트하자 흑흑


TRACK

12. The kiddie-Noah Nell-희망고문, Haven 쏜애플-서울, 시퍼런 봄, 백치 이승환-루머 이소라-별, track9 그 외에도 너무 많아서 다 쓸 수 업네요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starrylune1229

2. 이소라 track 9
이소라 (Track 8) M/V 죽은 그가 부르는 노래 술에 취해 말하는 노래 간절히 원해 Wanna stay with you I wanna be with you
아! 그리고 지금 시간에 듣기 좋으실텐데 어떠실지 모르겠어요 큼큼. 이소라 - track 8 한번 검색해서 들어보세요 ^_^
그래서 오늘밤의 BGM은 이소라 track9
고래-짙은 기억을 걷는 시간-넬 소중한 사람-심규선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못 당신의 절망을 바라는 나에게-못 Love Shine-검정치마 Little star-스탠딩에그 Track9-이소라 밤도 잠든 시간-숨의숲 💞
9.지금듣고있는노래 track9-이소라
(비긴어게인) 예고 中 노래 모음 - 이소라 (Track 4) - 이소라 (Between The Bars) Cover (원곡 Elliott Smith) -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그대 안의 블루) - 이소

요즘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랑 이소라 track 9 많이 들음
나는 알지도 못한 채 태어나 날 만났고 내가 짓지도 않은 이 이름으로 불렸네 걷고 말하고 배우고 난 후로 난 좀 변했고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세상은 어떻게든 나를 화나게 하고 당연한 고독 속에 살게 해 ─이소라, Track 9
40. 그렇다고 안 넘어지진 않아요 하루에 멍 두세개 쯤은 일상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다리가 파래지면 그 전날 술을 많이 마심 때문이에요. 별건아니고. 지금 이소라 track9듣고 있어요.
세상은 어떻게든 나를 화나게 하고 당연한 고독 속에서 살게 해 [이소라 / Track 9]
이소라 (Track 3) Live - 작곡 이한철 / 작사 이소라 사랑은 언제나 그곳에 우리가 가야 하는 곳 사랑은 언제나 그곳에 Love is always part of me
이소라 track3 너무 좋다 정말.. 비긴어게인 마지막회 빼고 다 봤는데 마지막회에 나왔었나?
나는 알지도 못한 채 태어나 날 만났고 내가 짓지도 않은 이 이름으로 불렸네 걷고 말하고 배우고 난 후로 난 좀 변했고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track 9_이소라 부탁드려요!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Ys_cos_

나 이소라 track 9 진짜 조아하는데 이거 한국애니엔딩인거보고 개놀랐는데 하현우 lazenka save us도 한국애니 엔딩인거 듣고 두번놀람 고로 한국애니산업제발좀 흥😚해라 힘좀내요😢
나는 알지도 못한 채 태어나 날 만났고 내가 짓지도 않은 이 이름으로 불렸네 걷고 말하고 배우고 난 후로 난 좀 변했고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세상은 어떻게든 나를 화나게 하고 당연한 고독 속에서 살게 해 이소라 - Track9
세상은 어떻게든 나를 강하게 하고 평범한 불행 속에 살게 해 / 이소라, track 9
Track 4 (이소라)
혹ㄱ 그러시구나 흠 마지막으로 이소라의 Track 9들어보시기ㅣ이ㅣ
나 그것도 좋아 이소라 track9
박효신 야생화 심은경 하얀나비 이소라 track9 이하이 한숨 SG워너비 살다가 잉여씨가 좋아하는 노래들

이소라의 track 9 이라는 곡의 가사중 일부분이야 좋더라고 응
세상은 어떻게든 날 화나게 하고 당연한 고독 속에 살게 해 - 이소라, track9


자우림

게이들 사이에서는 역시 이소라 ))))))))))))) 자우림 아델 윤하 등등 인 것 같다. 범접할 수 없는 그녀의 영향력...ㅎ
개소름 이소라 자우림 아델 윤하 순서대로좋아해요
ㅋㅋㅋㅋㅋ이소라 자우림 조아하는 거 빼박 게이 특징이긴 한가보다
8-2. 좋아하는 뮤지션. 어릴때부터 좋아한 서태지와아이들. 듀스. YG 소속은 대부분 좋아한다. 빅뱅 위너 아이콘 블랙핑크 에픽하이 악동뮤지션 이하이 등. 조규찬. 임재범. 이소라. 자우림. 국카스텐. 해리빅버튼. 크러쉬. 다이나믹듀오.
산책하면서 느낀건데 내가 허하고 외로운걸 있는 그대로 인정받고 싶을땐 자우림, 이소라 노래가 좋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아질수있다는 생각으로 발전하고 싶으면 오아시스 노래를 듣는게 좋습니다..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_twosung2

오 저도 좋아라하던 가수네요^^ 이소라 자우림의 김윤아도 최고의 보컬이죠 크흐
나 약간 마이너 좋아하거든... 막 이소라 자우림 이런거 ( 방금 들은 말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 김윤아(자우림) 김종완(넬) 하현우(국카스텐) 이소라 최애아티스트입니다
초등학생 때 넬/자우림 듣다가 중학생 때 이소라/브로콜리너마저/검정치마 듣고 고등학교 때 푸른새벽/못/이장혁 들음... (정말 만나기 싫은 사람일 것 같다...
중/고등 - 자우림 넬(+에픽하이) 루시드 폴 대학교 1/2 - 브로콜리너마저 이소라 검정치마 언니네이발관 디어클라우드 전역 후 - 모임별 3호선버터플라이 야야 크랜필드


노래를

이소라 노래를 들을 것이다
(2000년 이소라의 프로포즈에 출연) 이소라- "설경구씨는 제가 아까 리허설때 노래를 좀 들어봤는데요, 아주 당당하게 노래를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목소리도 워낙 좋으시고." 설경구- "예, 저 잘해요." (34세 설분의 경박자의 자신감)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Park_J_

(2000년 이소라의 프로포즈에 출연) 이소라- "설경구씨는 제가 아까 리허설때 노래를 좀 들어봤는데요, 아주 당당하게 노래를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목소리도 워낙 좋으시고." 설경구- "예, 저 잘해요." (34세
요즘은 이소라 노래가 제철 천금같았던 추억이 담겨져 있다는 그 노래를 들으며 골목길을 걸었다.
🍑 네 그러면 저희가 노래 듣고 올게요. 아, 이 노래를.. 또 저희 멤버 도영이 형이 좋아하는 이소라 선배님의 시시콜콜한 이야기. 6103님이 "가사에 재현씨 본명인 윤오가 나와요. 심야에 딱 맞을만한 곡인것 같아요."
55. 김동률, 전람회, 이소라, 성시경, 윤미래 노래를 들으면 감성이 터진다
3. 매주 이소라의 노래를 들을 수 있었던 프로포즈.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았다던 이날 (제발)을 부르던 중 울음을 터뜨려 몇번이나 NG가 났고, 이례적으로 이 장면들을 편집없이 그대로 내보냈다. 나는 이소라 하면 아직도 이
"노래를 하면서 내 마음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하고 마음이 나랑 비슷하다는 거를 알게 되면서 서로 이렇게 공감하게 되는 분위기. 그런 공기. 그런 흐름. 그런 에너지 같은 것. 그게 있어야 제가 아침에 일어나질 거


사랑은

사랑은 비극이어라.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이소라 노래 너무 좋다ㅜㅜ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iam_nov


겨울

“2017년 겨울, 마음을 담은 노래와 이야기들이 가득한 이소라의 겨울 공연이 돌아옵니다.” - 피아노 이승환 - 기타 홍준호, 김동민 - 드럼 이상민 - 베이스 최인성 - 노래 이소라
이소라 (겨울, 이별) Live - 작곡 정지찬 / 작사 이소라 겨울 눈이 투명하게 춤추네 너무 평화로운 오후 초라한 얼굴로 나는 기다리고 있네 너는 얼은 발걸음을 멈추네 살을 파고드는 바람 차가운 숨
"어떤 날씨에 잘 어울리는 목소리들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가을이나 겨울? 가을보다는 겨울. 겨울에서 제일 추울 때, 그때..쯤 들으면 제가 들어도 제 목소리가 '이럴 때 듣는 게 좀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이런
오늘같은 흐린 날에는 겨울이 곧 올 것만 같은 기분.. 이소라의 7집을 찬찬히 듣고 있으면 한결 더 그럴싸해진다.
이소라는...겨울 노래 아닐까...


들으면서

옛날이었음 이소라 성시경 고스트 라됴 차례로 들으면서 잘시간이야
이소라 들으면서 좀 쉬어야겠다. 너무 집중했어.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jyj3111

정확한 기간은 기억이 안나지만 그때쯤이면 이소라의 음악도시 -)유희열의 atm → 신해철의 고스트 스테이션 을 들으면서 밤을 지새던 기억이 있어요. 테트리스 아템전 노템전에 열중하하던 기억도 있네요
이소라님 트랙3 들으면서 걷다가 찍었음,,,,, 진짜 밤에 구름보이면서 그라데이션하늘 너무 좋아


속에

우여곡절 속에 조성진, 새소년 예매 완료. 이소라만 성공하면 연말 공연 끝.
이제 그만이란 제목을 떠올릴때 머릿속에서 이소라 창법으로 읽게 되는거 그만 해야될텐데
이소라는 제목만으로도 울릴 수 있어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원곡자 부정
당신 지금 뭘하고 계세요? 제가 없는 가을은 쓸쓸하지 않나요? 슬프지 않나요? 전에 제가 달리는 차 속에서 당신께 불러드린 노래 기억하나요? 너무 바삐 이별하느라 못한 말 있어요. 사랑해요. 일산에서 이소라. 제가 쓴 거
난 그런 니가 좋아 잘 웃는 니가 좋아 - 이소라 '첫사랑' 중에서 사랑하는 당신의 미소를 보면 머리 속에 자동재생되는 구절 #이민우 오빠의 미소로 떠오른 소라언니 다이어리 앨범을 듣는다 그러고보니 그런 계절이다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hellomshwa


이야기

나만 사랑하는 거 같잖아 또 전화도 없고 또 날 울려 시시콜콜한 이야기, 이소라
실연당했다며 이노래 틀어줘여 했었던 기억이 ㅎㅎㅎ 이소라의 "시시콜콜한 이야기"
나혼자산다 이소라가 엄정화 응원하러 가서 옛친구들의 이야기를 하다가 눈물을 흘리는데 보는 나까지 눈물이 난다. 최진실 사망 속보를 보던날이 아직도 기억난다. 너무나 비현실적이던 느낌. 왜 그렇게 되어야만 했을까. 나는 아직도 한번씩 슬픈 기분이 든다.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시시콜콜한 이야기 - 이소라" 추천합니다!
김도영 엔나나 나오면 이소라님 시시콜콜한 이야기 부르는거 들을 수 있냐 ㅠㅠ 도영아 시시콜콜한 이야기 불러줘 ㅠㅠㅠㅠ
설입에서였죠! 이소라 노래 부르셨는데 정말 짱짱이셨구.. 페미니즘에 관해서 제가 세미나에서 배웠던 것을 잠깐 이야기 했었는데 말씀하시는 것 듣구 앗 이 분 내공이 짱이시구나 싶기두 했구요! 히히 정말정말 좋아한답니다! 짱짱!


12월

미리 살펴보는 12월 달력 - 12월 20일 (수) 첫콘 - 12월 24일 (일) 크리스마스 이브 - 12월 25일 (월) 크리스마스 - 12월 29일 (금) “이소라 생일” - 12월 31일 (일) 막콘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amu9ae

미리 살펴보는 12월 달력 - 12월 20일 (수) 첫콘 - 12월 24일 (일) 크리스마스 이브 - 12월 25일 (월) 크리스마스 - 12월 29일 (금) “이소라 생일” - 12월 31일 (일
그래 12월 26일 이소라콘 가겠어


다르게

이소라 복근운동 개오짐 한번하고 일어나면 2인치 빠지던데 난 2틀만 래두 복근생겨,,, 사람마다 다르게찌만,,


비긴어게인

이소라 (데이트) Live - 170820 (비긴어게인)
이소라 (데이트) Live - 170813 (비긴어게인) 선공개 영상 휴일 아침에 놀이 공원 푸른 동산 해는 쨍쨍 구불구불 미로를 돌아 신나는 여행을 떠나요 랄라라 라라리 나나나 랄라라리 라나나 랄랄라 라라리
이소라 & 윤도현 (Falling Slowly) Cover - JTBC (비긴어게인) 첫 방송 中


노래가

오늘 종일 이소라 노래가 맴도네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getitk

좋아하는 노래가 다 발음이 기묘해(사례이소라


이소라

한국 미니멀리즘의 거장 이소라
하 이소라라니 저건 꼭 간다
엠피레오부터 뭐...그런 면에서 이탈리아어로눈 파라이소라는 단어 없고 그나마 비슷한게 파라디소라서 뭐지 저건 싶은것. 찾아보니 스페인어로 파라이소긴 하던데 왜 스페인어...? 싶어지는.
1코카콜라맛있다 2죽빵임? 3소라이소라이어쩌구 4달고나 5콩콩이
이소라 노래 모르고 도라콘 가면 어떤 기분일까...
이소라 연말공연? 와우 접으셨나..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an_esthetics17

벽에 에이포 용지 붙여놓으면 이소라 콩서트 포스터를 붙여놓는거임 ! 개이득!
이소라 소극장 공연 [ ] 를 위한 팁
14. 트위터 초기에 이소라 팬들 덕분에 안 그만두고 쭉 할 수 잇었다. 아직까지 맞팔인 분들이 많당 💕
#우리동네는_이렇게_말한다 1. 코카콜라 맛있으면 또먹어 또먹으면 배탈라 (이뒤에 뭐가 길지만 까머금 2. 감자에 싹이 나서 잎이나서 감자 감자싹 3. 미라이소라이솔 4. 달고나 뽑기 5. 방방
코카콜라 맛있다 맛있으면 또 먹지 딩동댕동댕 척척박사님 알아맞춰보세요 딩동댕동댕 화살표 쌍갈총 하나빼기 일 소라이소라이 반대로 위(아래) 달고나 콩콩이 하넬님이 한거 줍줍
힘내세요..! 님은 이소라st시니까 언젠가 성공하실 거예요
첫 번째 라이브 영상-감상하면 편안해지는 노래 이소라-데이트-1 #안기훈 #이소라 #데이트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MiilkyVVay

이소라님과 작업 진짜 하는거냐고 물어봤더니 정해진게 없다며 약간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었는데...(나만의 착각인가 왜물어보냐고해서 이소라님 좋아해서요~ 저도 좋아합니다~ 라고 하던 융기가 좋아요...ㅠㅠ
하테나이소라
이소라 집필 [논산의 민요] 서적(충남 논산:논산문화원, 2016년 비매품 한정판, 252쪽)과 부록 MP3 음원집. 2017년 10월 8일 서울시 종로구 숭인동 고서점에서 구입.
진짜 게이들이 이소라 좋아하는 이유 뭔지 너무 궁금하다
하지만 전 이소라호모랑은 거리가 멀다구 하네요,,,
트텨에 이소라 얘기많은데 나는 누군지 모르는뎅..
#우리동네는_이렇게 코카콜라맛있다맛있으면또먹지딩동댕동댕척척박사님알아맞춰보세요딩동댕동댕 쌍권총하나빼기일 빤짝이소라에미시머머 아래/위에 )))이건 나도 정확히 몰라서 안한다 ㄷㅏㄹ고나 방방이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ZEA_Hyungsik

이소라 콘 장소 앞에서 대기타고싶다..콘은안봐도됨
하지만 이소라콘에 오는 이소라호모들과는 어차피 나랑 연애 하긴 어렵지 않을까,,,?? ((((((((((((
나 솔직히 이소라콘 갈때 아주 많이 꾸미고 간다
이소라 9집 선공개곡이 나오고 342일이 지났다 1년을 다 채우고야 돌아오시려나
좋아하는 성악가는 파바로티. 발성과 목소리가 좋은성악가도 파바로티와 마리아칼라스다. 관심이 가고 좋아했던 가수는 김광석.이소라 이선희.정도?
이소라의 그런 점을 좋아하지만 속이 타는 것도 사실인지라 ㅠ
아니 이소라 트위터에서 난리라는데 그래서 새삼 이소라의 영향력을 실감한다는데 왜 정작, 다름아닌 내 탐라에선 안보이는거야 하도 모창해서 날 차단했나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2O170619

한국 3대 퀴어 행사 1. 퀴퍼 / 2. 이소라콘 / 3. 함수콘 이라는 얘기를 제가 들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소라콘 가고싶다 얼마일까
이젠 불안하지 않아요 더 의심하는 일도 없네요 혼자 뒤에 와 생각해보니 우린 서로 너무 못 참았죠 영원히 너를 사랑한다고 그때는 그대 내게 왜 그랬나요 [이소라 / 이제 그만]
이소라 노래 듣기 전에 빠져님이 골라주신 꿈에를 먼저 듣겠다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DolL_Hu_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_notsun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starrylune1229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sosojeangrenier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TRACK 자우림 속에 AWAKESE0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