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훈]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그대 현식 좋아했어요


명복을

아이쿠...황치훈씨 돌아가셨구나...ㅠ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때 모습이 기억나네. 오랜 투병 끝에 별세. 고 황치훈 씨의 명복을 빕니다.
아. 황치훈.... #명복을빕니다
아역 탈렌트 "황치훈" 오랜투병끝 사망 명복을 빕니다.
오늘 아침에 휴대전화에 저장해 둔 황치훈 노래 들으면서 출근하다가 황치훈 검색해봤었는데... 오늘 사망했다고 그런다. ㅠㅠ 고인의 명복을 빈다. 황치훈님, 노래 좋아했어요.
명복을 빌어유 #황치훈
황치훈만한 데뷔 임팩트를 가진 가수,연기자도 흔치 않다. 너무 짧게 핀 채 진 비운의 스타. 오래 기억되고 영원히 회자될 사람. 명복을 빈다.

황치훈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그대 현식 좋아했어요 KBSnews

황치훈의 명복을 빕니다.
황치훈님의명복을빕니다


빕니다

황치훈씨가 뇌출혈 투병끝 사망하셨다고. 지금 라디오에서 그의 노래가 나온다. 추억속의 그대 좋아했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대

샤우팅하는 비투비 보컬라인 ( 비투비-블루 ) 어른아이 - 거미 성재 Always - 본조비 현식 서쪽하늘 - 이승철 은광 현식 추억속의 그대 - 황치훈 창섭 She's Gone 쉬즈곤 - 스틸하트 은광
황치훈씨의 별세 소식을 듣고 "추억 속의 그대"를 다시 들어보았다. 여전히 놀라운 명곡이라 작곡자를 검색해보니. 윤상 님!
‘추억 속의 그대’ 좋아하는 노래인데. 황치훈씨 편안하시기를


윤상

오늘은 80년대 후반에서 90년대 초반 노래들을 틀어둘 예정입니다. 양수경, 이은하, 나미, 장덕, 강수지, 윤상. 새 바람이 오는 그늘, 김완선, 빛과 소금, 들국화, 황치훈, 이상은, 조갑경.


투병

와우. 이 노래 정말 좋아했어요. 황치훈 씨 아직도 투병 중인지.. 덕분에 오랜만에 들어봅니다.


편히

아... 황치훈ㅠㅠ 편히 쉬어요.
아, 황치훈 선생님... 편히 잠드세요.


순수한

고등학교 때 황치훈씨의 팬이었다.당시 실물 볼 기회가 없었는데 봄여름가을겨울 콘을갔다 보고 당장 가서 사인을 받았다.어찌나 사인을 히는 거 자체를 어리둥절해하고 고마워하는지...넘 순수한 사람같았다.얼마전에도 전곡다운받아 들었었는데...마음이 아프다.


황치훈

좋은 곳에서 편안하게 영면하기를 #황치훈
헐 황치훈 ㅠ
실시간 이슈 검색어10.17 15:23 1 황치훈 2 함소원 3 김민우 4 류태준 5 태풍경로 6 추명호 7 10월 모의고사 8 조덕제 배우 9 신연희 10 코트라

황치훈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그대 현식 좋아했어요 amont11

황치훈 아직도 어린시절의 개구쟁이 얼굴로 남아있는 아역배우인데 세상을 뜨다니. #RIP




황치훈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그대 현식 좋아했어요 newstown1

황치훈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그대 현식 좋아했어요 HuffPostKorea

황치훈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그대 현식 좋아했어요 yonhaptweet

황치훈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그대 현식 좋아했어요 ZorroJunior

황치훈 명복을 빕니다 고인의 그대 현식 좋아했어요 jake7989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