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선] 강민혁 하지원 곽샘 10시 CNBLUE 의료


강민혁

(#병원선) 현(#강민혁)을 자꾸 밀어내는 은재(#하지원)의 속마음을 꿰뚫어 보는 재걸(#이서원). 한편, 은재에게 거짓말을 들킨 영은(#왕지원)은 전전긍긍하는데... 오늘 밤 10시 방송!
[MinIG]Update:171011 #Minhyuk #강민혁 #CNBLUE 오늘은 병원선 하는 날. 10시에 만나요:) #병원선 #곽샘 더워서 멍.... 저때 옆에는 송샘이 진료중이였지
[#강민혁 #민아]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의사들의 이야기, MBC (병원선)이 잠시 후 오후 10시부터 방송됩니다! '곽현'역의 #CNBLUE 강민혁과 '유아림'역의 #AOA 권민아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강민혁 #민아]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의사들의 이야기, MBC (병원선)이 잠시 후 오후 10시부터 방송됩니다! '곽현'역의 #CNBLUE 강민혁과 '유아림'역의 #AOA 권민아에게 많은 응
AOA_FANCLUB FNC_ENT[#강민혁 #민아]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는 의사들의 이야기, MBC (병원선)이 잠시 후 오후 10시부터 방송됩니다! '곽현'역의 #CNBLUE 강민혁과 '유아림'역의 #A
That smile ❤️❤️❤️❤️❤️❤️❤️❤️❤️ #강민혁 #병원선 #곽현 😍😍😍😍😍😍😍😍😍 오늘도 최고 👍👍👍👍
바다에서의 촬영은 고생이 많네요 ...😅 #병원선 #강민혁

병원선 강민혁 하지원 곽샘 10시 CNBLUE 의료 withMBC

요즘 너무 맴찢인 #현은재 커플ㅠㅠㅠㅠㅠㅠ 앞으로 꽃뱃길만 항해하자ㅠㅠ #병원선 #하지원 #강민혁


하지원

아 오늘 병원선 돌앗나 ㅋㅋㅋㅋㅋ 하지원졸귀진짜
병원선 하는날~🍭☝🏻👌🏻✌🏻🤘🏻 #하지원 #하지원hajiwon #official1023 #hajiwon #hajiwon1023 #1023hajiwon #河智苑 #ハジウォン
(#병원선) 도훈(#전노민)은 자신의 아버지를 수술해 달라는 은재(#하지원)의 부탁을 거절하고, 어쩔 수 없이 은재는 수술에 들어가는데... 오늘 밤 10시 방송!
#병원선 봉구야~~~~어디있니?~🐾🌴🍄🏀 엄마 거제도에 오셨다~아이 좋아📸 #하지원 #HaJiWon #ハジウォン #ハ・ジウォン #河智苑 #HospitalShip #송은재 #病院船
#병원선 어느덧 병원선에도 여름이가고 가을이...🍂🍁🌰 #하지원 #HaJiWon #ハジウォン #ハ・ジウォン #河智苑 #HospitalShip #송은재 #病院船 #거제도 #巨済島 #geoje #수목드라마
과거 사기혐의로 가족을 버리고 도주한 아버지 재준(#조성하)의 암 진단소식에 복잡한 은재(#하지원) (#병원선) 오늘 밤 10시 방송!


곽샘

มาอีกล่ะ #KangMinHyuk - 여보세요, 뭐라고?? 오늘 병원선 하는 날 이라고? 6시간 뒤라고? #병원선 #곽샘 #현샘 #곽현샘 -
병원선 화이팅!!😁😁 곽샘 쉬고있는거 화보라면서..ㅋㅅㅋ
오늘은 병원선 하는 날. 10시에 만나요:) #병원선 #곽샘 더워서 멍.... 저...


10시

물론! 알고있지요~~ 오늘은 수요일~ 10시 병원선하는날👻💕


은재

메이킹도 못보고 은재 보자마자 병원선 전에 주원이 작업하던거 다 지우고 다시했다ㅠㅠㅠ 백허그 하기 전에 은재부터 볼까
아 입덕하고 그동안 햇님 드라마보면서 시크릿가든 이후로 커플 밀어본적 없는데 병원선은 이상하게 은재걸 응원하고싶네ㅋㅋㅋ


드라마

드디어!! 37분 후 곧 저희 레인즈가 부르게 된 mbc 수목 드라마 병원선 메인ost " Let it go, Let it be " 가 발표됩니다!많이 들어주실거죠?😍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도 레인

병원선 강민혁 하지원 곽샘 10시 CNBLUE 의료 Dal707

#병원선 제작지원 많은시청바랍니다. ^^ 병원일 관둘때방송국드나들거라는 미래는 예측 못했는데특별하고씐나는 경험이다 메디컬 드라마를 보면 살리고싶은 열정이 되살아 나지만.. 뛰쳐나올때의 심정을 생각하며 억누르게된다.
음.. 조금. 근데 나 드라마 봐야 돼. 병원선
모친이 보고있는 병원선이란 한국드라마가 너무 빻아서 참을 수가 없다. 취향을 넷플렉스로 바꿔주시면 좋겠지만 어렵겠지..ㅠ
일단 드라마피버는 지난주10일자 뉴스로 병원선이 1위 사랑의온도가 2위 였음. 근데 여기가 드라마를 얼마나 서비스 하는지는 잘... ㅋㅋㅋ 모르겠어서 반응을 보려고 그들이 걸어놓은 리뷰 링크를 들어감 ㅋㅋㅋ 9-12화라서 지난주차 얘긴데
수목드라마 지상파 얘네 왜이래.. 당잠사 매드독 병원선 같이하면 어쩌란거야
우리나라 의학드라마 제대로 만들어야해... 병원선 ㅋㅋㅋㅋㅋㅋ 의학용어부터가 잘못됐는데,,,CPR도 정말로 휴...
재걸쌤 울지마ㅠㅠ . #mbc #드라마 #병원선 #23화 #24화 #김재걸 #이서원 #움짤


방송

미친 병원선ㅋㅋㅋㅋ 재방송하는거 보는데 아버지가 보험금 벌겠다고 자기 딸(의사)에게 검사결과조작 + 차트조작 해달라고 간청중. 그거 조작하면 의사면허날라갑니다라고 하면 될 껄 별 감성팔이를 다한다.


병원선

병원선이랑 당잠사 하는 날 ~_~ 똧치랑 떠워니 보눈 날 ~_~ 나는 프롱텨 보러 가지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병원선 미쳤음? 아나필락시스 쇼크가 언제부터 응급처치법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필락틱쇼크는 과민반응입니다,,, 진짜 미쳤냐고ㅋㅋㅋㅋㅋㅋㅋ기본 의학지식도 없이 무슨 의학드
지난주 병원선을 안 봐서 오늘 병원선을 볼 수 없어 🤣😱🤣
아..오늘 병원선한닿ㅎㅎㅎ 아 개좋앟ㅎㅎ
제발... 사극 한 번만 더 해조... 너사시 병원선 이런 거 말고... 나 안 머거...
제가 머리감고나오자마자봐서 시간 5시만보고 사녹아닌줄알았다.. 못간다는생각에 글이 제대로안보였음 눈물도뚝뚝 내머리에서 물도뚝뚝 사녹인거알았으니 댓림하고 약속취소해야지 일단 머리말리고 병원선부터보자

병원선 강민혁 하지원 곽샘 10시 CNBLUE 의료 sun_hjw1023

병원선보는데 씨블드럼 연기 너무... 언발란슿
병원선은 이렇게 계속 갈 거면 절필해야 할 것 같은데;
병원선에서 누가 연기해...?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밖에 나왔더니 아빠 또 병원선 보고있네 레릿고레릿비도 듣고 아빠 최고😇
병원선에서총케미를보게되다니 충격이군
몬 병원선인가 뭔가 그거
병원선 끝나며 볼게 ㅎㅎ

여보세요, 뭐라고?? 오늘 병원선 하는 날 이라고? 6시간 뒤라고? #병원선
요시토시 병원선에서 기황후 장기털려다가 탈탈 털렸군 (사극믹스 안드로메다 아무말
By "어느덧 병원선에도 여름이가고 가을이...🍂🍁🌰"
병원선이랑.. 싱와 봐야되는데... 살기법개봉하고나서 부터 안봤더니.. 손이 안간다.............
병원선에서 이서원ㅋㅌㅌㅌㅌ나랑 동갑인데 30대로 나오는 거 넘 안어울려...아무리봐도 애긴데...(내가 애기란 소린 아님
아 부암동 보고 짤만들기도 다 했으니깐 병원선 봐야되는데 아 병원선아아아아아아
병원선 ㄴㅏㅁ주나올때마다 노잼인게 얼굴이 노잼이어선지 그냥 성격잎노잼인건지 스토리가 노잼인건지 모르겠닷 아니면 복합적인건가

병원선 강민혁 하지원 곽샘 10시 CNBLUE 의료 MlNHYUKNIM

녜! 병원선보구 당잠사보고잇어용♩♪
어 너무 뭐랄까 이상한 자막이 많아.... 병원선 고증 이상해...
By "#병원선 하는날~🍭☝🏻👌🏻✌🏻🤘🏻" 🤣🤣🤣 cute~




병원선 강민혁 하지원 곽샘 10시 CNBLUE 의료 MlNHYUKNIM

병원선 강민혁 하지원 곽샘 10시 CNBLUE 의료 _polinews

병원선 강민혁 하지원 곽샘 10시 CNBLUE 의료 kvwovvv

병원선 강민혁 하지원 곽샘 10시 CNBLUE 의료 AOASnaps

병원선 강민혁 하지원 곽샘 10시 CNBLUE 의료 8AOAThai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