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준호

Chief Kim (Good Manager) ep 18 screen captures of Junho 💛 part 1 #준호 #김과장 #서율 머리.. 조아 ㅎㅎ
#김과장 17회 #서율 #이준호 #준호 쫌!!!!!!!!!!!!!!!!!!!!!!!!!!!!!!!!!!!!!!!!!!!!!!!!!!!!!!!!!!!!!!!!!!!!!!!
#김과장 18회 #서율 #이준호 #준호 내린 서율. 죄수복 입은 서율. 서율서율서율서율서율서율❤ 율룡
서이사너무 귀여워 진짜 ㅠㅠ💛💛💛 #김과장 #서율 #준호 #이준호 #서이사님 #2PM
【cap】#김과장 18회 #서율 #준호
무쉰 말이 필요 있겠냐😆💛난 즉사였따😭💛 #김과장 #서율 #준호 #서이사님 #내린준호
Lee Junho, the representative actor of JYP.. "Acting honor student" '김과장' 이준호, 이젠 JYP 대표배우.."연기 우등생"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co_riahn

서멈무 모음집 #김과장 #서율 #준호
네이버 인물캐릭터 일간검색어(2017.03.23) '김과장 서율' 2위 #준호 #이준호
서율이사님 속눈썹도 가지런히 이쁘지요😌 #김과장 #율이사님 #준호
애굣살이랑 광대ㅜㅜ #김과장 #서율 #준호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2017.03.22 ~ 2017.03.23] [네이버_인물일간검색 랭킹10] 22일 #10위_김과장서율 23일 #2위_김과장서율
이머리가 구리웠따😂😍💛 #김과장 #서율 #서이사 #준호
김과장 룡율 ㅠㅇㅠ♡ 준호야ㅠㅠㅠㅠㅠㅠㅠ #김과장 #이준호 #준호 #서율

#김과장 18회 #서율 #이준호 #준호 아~ 이사님 ❤❤❤❤❤❤❤❤❤❤❤❤
ㅜㅜ 잘생겼다... 잘생겼어....! 분위기도 미남이다....!!!! #김과장 #서율 #준호
#김과장 18회 #서율 #이준호 #준호 캬~ 쥑인다 완벽해
막 캡쳐해두 잘생긴 덮서율님.. #김과장 #서율 #준호
빨간 서율 ㅠㅠ 준호야아 ㅠㅠㅠ #김과장 #이준호 #준호
170323 #김과장 EP.18 ratings 닐슨코리아 (Nielsen Korea) 17.0% TNMS 16.0% #서율 #이준호
기다릴겡♡ 그만해 뽀뽀 좀!!!! #김과장 #서율 #준호 #남궁민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MyloveKBS

도깨비에 빠져서 선곡이 이렇치만😢 자다깨서 붙였기에😑💦 #김과장 #서율 #준호 #JUNHO #ジュノ
ㅋㅋㅋㅋㅋㅋ #김과장 #서율 #준호
뽀뽀 ㅋㅋㅋ #김과장 #서율 #준호
서이사님 대신 피글렛이 구치소 갔나봐ㅠㅠ #김과장 #준호 #서멈무 #피글잊 #서율
좋아 #김과장 #서율 #준호
준호 김과장 일본팬미팅 티켓 구해요...
이사님! 한마디만 해주십쇼!! 아자♬ 아자!!!!!! #김과장 #서율 #준호 #남궁민

세계최고슈퍼스타 레드카펫 현장 아니에요? ㅠㅠ #서율 #김과장 #이준호
ㅋㅋㅋ #김과장 #서율 #서이사 #서율 #이준호 #준호
남궁민 이준호 케미ㅜㅜㅜㅜㅜㅡ김과장 다음주면끝나ㅠㅠㅠㅜ
김과장 언더커버가 서율 맞아요... 율이사님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펭=율=준호^^
#김과장 17회 #서율 #이준호 #준호 룡이가 이사님을 찜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2017.03.24 AM 11:00] [네이버_뉴스토픽 랭킹10] #6위 #김과장_이준호
아자! #김과장 #서율 #준호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laon_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과장 #서이사 #준호
잊시💛 보고 싶습니다 #잊시 #이준호 #김과장
이제 얼마 안 남았구나ㅜㅜ #준호 #김과장 #서율
준호오빠가 한 발 한 발 발가락? 구두의 앞을 위에 올려 걷는 모습 좋아해요. 어제 김과장에서도 그랬었어요. 멋져요! 준호오빠,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사랑해요.
울 서율어빠 오늘의 이쁜 모습☺️💛 #김과장 #서율 #준호 #JUNHO
김과장 도 서이사 도 진짜 멋있다 😍😍😍 #김과장 #서이사 #서율 #이준호 #준호
이 미모 실화냐 😭 #김과장 #준호

이걸 안올렸었넴 #김과장 #서율 #준호 광대 예뻐 귀 예뻥..
서율 이사님 오늘은 뭐 먹지? (왜 때문에 먹는 모습도 매력져ㅠㅠ♡) #김과장 #준호 #먹방대잔치 #오늘밤10시
인기아이돌 그룹 2PM의 멤버로 활약, 4년 전에는 일본에서 솔로 데뷔를 완수할 폭넓은 팬들로부터 사랑 받는 준호 화제의 드라마"김과장"로 서 유루를 열연하다'연기 아이돌'의 평가를 높이고 있는 준호의 팬미팅이 5월에 도쿄
결박당해있는 내내 너무 잘생겨서 할말을 잃었어 ㅜㅜ #김과장 #서율 #준호
티똘이 생명연장티켓 발권♡ #김과장 #서율 #준호
고맙다‼고맙다‼고맙다~♪😂😂😂💛💛💛 #김과장 #서율 #이준호 #Junho #준호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야 이건 내가 죽는 상황이 아니잖아 나와 이 새끼야! 김성룡 받아! 괜찮아? 빨리 움직여!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myJHappiness

김과장 기다릴게 서율 그만해 뽀뽀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너무 귀여워... 그리고,이게 서이사 아니야 근데 이준호에요 😄😄 #2PM #투피엠 #이준호 #준호 #Junho #서율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빨리안와?! * 어유야 그래 고마워! 고마워 미치겠어 고맙다고맙다고맙다♬그래 절대 허망하게 자수 안해 없어 생각중이야 언제부터 너랑 나랑 '우리'가 됐어? 그럼 그렇치 또 뭐할려고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아↗자↗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어우씨 느끼해 니들끼어들기만없었어도 더빨리왔겠죠 걔넨조사잘하고있죠? 아우 우리문선배얼굴 많이좋아졌다 줄타기잘했나봐? 서커스처럼 거 혐의를 만들꺼면 좀 간추려서만들지 왜이렇게촌스럽고 복잡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아나 진짜 바빠죽겠는데 왜자꾸따라오는거야 진짜 염병하네! 진짜 이제 뭐 이간질까지하냐 지금? 이거필요없어 가져가! 야 그리고 니랑걔랑한통속인데 내가지금이걸믿으라고? 무슨 진짜 저질스러워 이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응 차근차근 하긴 선배가 다 만들어서 차근차근 설명은 잘하겠네 헤헤 나 지금 상황파악 다 되가지고 이러고 있는건데? 벌써 스포일러하면 재미없잖아요 그렇치? 흐흐 * 로딩중 로딩중이야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누가 뺏어 먹을까봐? 훗] [음 맛있다 (씽긋)] * (에너지바 뇸뇸)

ㅠㅠ귀여웡 ㅠ #김과장 #서율 #이준호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로딩완료 김수사관 나 몇시에 구치소로 이동해? 오후 1시? * 아...음..!! 아 배가 너무 아프네 급하게 먹었나봐 화장실 좀 갔다오고 싶은데 시간 좀 걸릴 것 같아요 화장실 뛰어!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시간없으니까 딱두가지만얘기한다 김성룡한테 11시되기전까지 나 만나러오라그래 무슨수를써서라도 알았어? 너말이야 * 오래기다렸죠? 가자가자가자 다 나왔어 직장인가봐 내가 어우 시원하다
빠순상자 정리하는데 원앨범ㅋㅋㅋ 김과장 서율 보고 준호한테 관심 생겨서 노래 한번 들어볼까 하시는 분들 트윗 서치하다 이거 걸려서 앨범 무료나눔 신청해주면 조케따... 디엠은 열려있어여...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아씨.. 너 헛소리 그만해라잉 아주 좋아죽네 좋아죽어 어떻게 되가고 있어 확실하지? 음.. 짜증난다 진짜 너 구조조정 한다고 사원들 뭐 쥐잡듯이 잡을라고 막 그러고 있지?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그게 너와 나의 클래스의 차이지 너 진짜 내가 나가기만 해봐라 진짜 어? 여태까지 개긴거 다 복수해줄꺼야 내가 너 혼내줄꺼야 내가 널 으!!! 그만해!!! 뽀뽀 좀!!!!! 악!!
Daum연예에 등판하심. 아까는 김과장 준호로 순위 더 높았지만...어쨌든 캡쳐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myJHappiness

배우 남궁민, 이준호, 남상미의 열연으로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김과장'이 책(아우름 펴냄)으로 나옵니다. 예판선물로 두 배우의 스틸사진 포스터와 양경수 작가의 일러스트 포스터를 드립니다.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김:박회장한테공격안당하게 방어막만들어줄꺼임 한:왜꽈장님이서선배걱정을함(경계) * 한:위에둘러댈스토린내가짬 김:내가왜이러는지나도모름 * 한:나한텐쪼꼬바도줌ㅇㅇ 김:원래나쁜아이는아님ㅇㅇ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개복치' 이부장과 '요주의 인물' 고본부장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유리♥석방
정말 존잘이닥😭💛 #김과장 #서율 #준호 #서이사님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내가 죄졌어? 이걸 왜 먹어 * 하하..언더커버? 그것도 모자라서 박회장 잡으려고 검찰도 모르게 혼자 위장잠입... 너 지금 이게 말이니 방구니? 아니 그건 그때 얘기고 지금 완전 양아치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이씨.. 진짜 쪽팔리게 위기 한번 모면하자고 이딴 거짓말을 해? 안해! 씨 그게 무슨 짓이야 무슨 기회?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 있네 하... 방향을 바꾸기엔 너무 멀리 걸어왔어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예 고생은 무슨.. 예 * 아 예 그냥 뭐 그냥 그래보이는데 * 히히(씐남) 오! 맞았어! 야 대박(폴짝폴짝) 1루.. 아 뭐 이런걸 가지고 훗(으쓱) 아!! (물개박수)(촐랑)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일부러 져줬죠? 에이 누굴 바보로 아나 왜..져줬어요? 나 이렇게 이기는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내가 죽기보다 친해지기 싫어하는게 하나가 있는데 그게 딱 지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과장 #서율 #이준호 #준호
#김과장 #서율_이사님 #준호 뭐하냐 넌일도안하는애가 무슨 늦게까지회사에있어 한번가보자 박현도회장 엿맥이러가보자고 흣 아나 티똘이새끼 진짜 한검사 박회장에대한구속영장 뺀찌먹었다그랬지 그럼이쪽에서먼저 확치고들어가야지
준호님 김과장에서 계속 머리올리고 계셨는데 내리니까 너무 좋네..
좋아💛좋아💛 #김과장 #서율 #서이사 #이준호 #준호


서율

이거 너무 이혼서류 내러 온 게이부부 아니냐거 8ㅍ8 이혼신청하러 와서 반려기간때문에 빡쳐서 나가는 한동훈과 어차피 이혼 안해줄거라 여유만만한 서율이 8ㅂ8 #김과장
이러케 아래서 위로 핥는 워킹 훌륭하고.. #김과장 #서율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myJHappiness

김과장 서율 3월 23일 기준 캐릭터 일간검색어 2위 ^ㅇ^♥
김과장 서율캐릭터 네이버 2위급등
#서이사 #서율 #서멈무 #김과장 광광ㅇ 우럭따...
오소송은 파카카라 치정싸움 보고 싶고 김과장은 음.. 솔직히 말하면 성룡명석서율+상태로 치정싸움 보고 싶ㅇ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뭔 학교??? 뭘 어딜 나가??? 근데 김과장에서 서율이 나 인거야...? 기분나쁘게 내 생일이 적힌 옷이 있던데-_- 죄수복인가
서율 동훈도 너무 귀얍지않니 8ㅂ8 빡친 한검사랑 팔자 좋게 에너지바 먹으며 로딩중인 서율 8ㅂ8 #김과장 #한검사 #서율 #서이사
2017.3.23 김과장 서율 2위❤ 네이버 인물캐릭터 일간검색어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kukuDada125

솔직히 성룡서율 보자마자 각 나왔음. 둘이서 사적으로도 친분이 생기길 바랐지만 지금정도도 좋은 듯. 능구렁이 같은 김과장이랑 겁나 승질부리는 서이사. 근데 이런 설정보면 서율이 친구를 못사귄다 하는 경우도 있는데 오히려
룡율♥ #서율 #김과장 #서이사 #룡율뽀레버
왜 김과장에 치여서 현생을 포기하고 싶게 만드니 과거의 나야. 안 그래도 바쁜데 서율성룡멍석? 서율성룡멍서어어억~~?? 쒸뻘...
'김과장' 남궁민, 서율 위해 '도깨비'패러디와 목사 연기까지 (출처 뉴스1 | 네이버 TV연예) naver.me5JKMK25G ☆크~~울서이사님을위해 꽈장님의 열연!ㅎㅎ
흑.. ..,, #룡율 #김과장 #김성룡 #서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 귀신 김과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율한테만 졸라 뽀뽀해댐 미친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 올릴 사람 3명 김과장 박작가님 서율 스타일리스트, 이주너 사진찍어주는 스탭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plus_0430

목사님 빙의한 김성룡ㅋㅋㅋㅋ 우회전! 아 아부지... 아멘🕇 와중에 서율 등짝 쓰담해주는 착한 한검사님 드라마 #김과장 18화 #정문성 배우_ #한동훈 검사
아 김과장 2주 밀려서 아예 몰아보려고 안보고있었는데 내린 서율 졸라 사랑해ㅠㅜㅜㅜㅜㅜㅜ존잘 존귀 다 씹어먹어ㅠㅠㅠㅠ


서이사

김과장은 서이사와 배틀러버가 분명하다
김과장보세요😇 서이사랑 김과장 졸라 귀여워ㅠㅠㅠ 요즘 이 둘때메 광대승천
흑흑 ㅜㅜ #서이사 #서애기 #김과장


드라마

꽈장님 끝나는거 실감 안났는데 이번주부터 본방 끝나고 다음 수목드라마 홍보영상 바로 틀어주는거 보고 급 실감남 ㅠㅠ 꽈장님 ㅠㅠ~~~~~ #김과장
#종빈생각2 🌺 오늘 일찍 해야하는작업들 다 했으니까 퇴근시간까지 아직 멀어서 드라마 김과장 보고있다 ㅋㅋ 오늘 여기 날씨 엄청덥거든 비왔는데 습기 장난아니다 😅😅 종빈 모해? 잘 있었지?? 밥도잘먹고있지? 몸이아픈데없지?😁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NUN1M

알티 많이 되서 덧붙입니다,,, 이 영상은 드라마 김과장의 한 장면이고 실제 질문은 저게 아니에요,, 제가 보다가 D.O보고 반가워서 구냥 질문 저렇게 적은거에요,, 진짜 저 내용이냐고 물어보는 외국팬분들이 계셔서😂 글고 D.O.인거 저두 알아여,,
"말 가려서 하세요 선배! 내가 증거 조작이라도 했다는 거예요?" 한검사 또 화남😡😣 드라마 #김과장 18화 #정문성 배우_ #한동훈 검사
"검찰 쪽에서 증거라는 게.. 힘의 논리에 따라서 그 확실성이 변해 버리거든요." 일침! 드라마 #김과장 18화 #정문성 배우_ #한동훈 검사
~ 작전 타임 ~ 드라마 #김과장 18화 #정문성 배우_ #한동훈 검사
쓰레기였죠 군산 쓰레기였어. 계속 팩폭 하는 한검사 ㅋㅋㅋㅋ 아유 나 혼나겠네.. 하면서도 동참하는 착한 사람 드라마 #김과장 18화 #정문성 배우_ #한동훈 검사
(빼꼼) (씹덕) 김과장 & 한검사 🙈🙈 드라마 #김과장 18화 #정문성 배우_ #한동훈 검사


배우

3월 22일 열심히 촬영중이신 배우님과 스탭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김과장 서포트를 다녀왔습니다. 커피와 핫도그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해요😉 막바지 촬영 힘내시고 시청률 20% 고고~! 화이팅!!! (배우님 역광😭) #정문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rjhl125


정문성

#김과장 #정문성 잘생겼다니까 긍정하는 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사

아 오늘도 김과장 너무 조아써 한검사님도 많이 나오구ㅠㅠ 김과장 보는 동안 스트레스고뭐고 다 잊었어ㅠㅠㅜㅜ 넘 죠아ㅜㅜ (탐라에서 나만 보는 김과장


아자

콧소리 작렬하는 티소의 💪‘아자!' #김과장 #예고 #킬링포인트 #케미요정


룡율

흐규흐규 김과장 파줘요ㅠㅠㅠ 텐님밖에 반응업써ㅠㅠㅠㅠㅠ 룡율 사랑해!!!(??)


예고

당하고만 있을 우리 꽈장님이 아니지👏 #김과장 #예고 #다_죽었어_아뵤오
밤 10시 KBS 2TV #김과장 예고▶ 이 과장이 남긴 증거로 최대 위기를 맞은 박 회장은 '거대한 윗선'에 도움을 청하고, 모든 것을 무마하기 위한 '희생양' 하나를 선택하는데
세젤멋 수트👔천재 서 이사와, 콩트(=일 꾸미기)📝천재인 우리의 꽈장님! #김과장 #예고 #벌써_17회 #꿀잼_예약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tenasia_


3월

[TV패션] ▷ WHO 남상미 ▷ WHEN 2017년 3월 23일 ▷ WHERE KBS-2TV '김과장' 18회 ▷ WHAT 재킷-'질스튜어트'(JILLSTUA), 59만 9,000원.


꽈장님

꽈장님 귀 빠진 날🎂 유독 더 꽁냥꽁냥한 티똘이 ❤ 먹소 #김과장 #연예가중계 #주거니_받거니


김과장

먹성으로 사람 뽑는다는 TQ그룹ㅋㅋ #김과장 #메이킹 #먹방_만렙_찍은_먹소
때리는 룡 / 맞으며 빡쳐하는 율 / 아플까봐 쓸어주는 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율룡훈 삼각 썰 좀.. #김과장
근데 옆에 남자가 먼저 이야기를 해. 우리 어디서 봤어요? 하겠지. 율은 어.. 아뇨. 하면서 머리를 굴려. 용기를 내서 이름을 물어. 이름이 뭐예요? 나도 초면은 아닌 거 같은데. 그럼 머리색이 밝은 그 남자가 웃으면서 이야기 해. 나? 김과장.
어디 댓글 보는데 김과장에서 초코바가 존재감이 누구보다 크고 큰 역할을 한다고 ㅋㅋㅋㅋ 초코바 빅픽쳐 ㅋㅋㅋㅋㅋ
제가 일빠입니다 일빠!! 고급정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과장 진짜 개웃기다고ㅋㅋㅋㅋ 이장면 자꾸돌려봐ㅋㅋㅋㅋㅋㅋㅋㅋ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itmonth125

어 김과장 그리시는 분이다
김과장 이제 한주밖에 안 남아써ㅠㅠ
배필은 김과장 보면서 못하잖아
그럴까요? 김과장님 어째 보면 늘 여유로워 보이셔서 제가 좀 불안하긴 하지만요.
안녕하세요 미래에서 왔습니다 김과장 20퍼 넘고 김과장팀 연말에 상 휩씀 진짜임 내가 봤음 그럼 20000
아 넘 읽고 싶은 책이 있어 김과장도 밀린 부분부터 얼른 보고 싶어 그치만 마감해야 돼......
진짜 호모서사 탄탄한 김과장.... 너무....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lovelyshinsoo

아니 님들 진짜 김과장 봐봐여 아니 아아아ㅏ아아ㅏㅏㅏㅏ 잔망왼!!!!!!
김과장 꾸르잼
김과장 너무 재미서요
텐님 우리 진짜 언제 한번 만나서... 김과장 얘기라도 흑흑
김과장ㅋㄱㄱ도깨비패러딬ㄱㄱ미친ㄱㄱㄱㄱ
김과장님 귀야워, 저스태퍼 나도 있는데... 어디있ㄷ드라.,
김과장 박멍석?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goeuun719

쉬는 날엔 김과장 첫회부터 주행이지b
나 2012년 선거일 꼭두새벽에 일어나서, 투표소에 3번째로 도착해서 정갈한 마음으로 문후보 찍었다. 2013년 한국 뜬 이유들 중에 하나가 박그네 꼴 뵈기 싫어서다. 이번엔 꼭 당신이 되야합니다! 안그럼 나 덴마크 갈지도 조국등지고, 김과장처럼
김과장 보면 볼수록 극성엄마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있어 우리 율이는 착한데 현도를 잘못 만나서ㅠㅠㅠㅠㅜㅠ
내마음이들리니 봉마루랑 김과장 김성룡를 같이 보고있으니 냉탕온탕 들락거리는 기분이다. 역시 덕질이 최고야 짜릿해
원래 이름 명석인데 다들 ㅇ칭같이 멍석이라고 부르고 ㅋㅋㅋ 김과장은 멍석이라고 많이 하던데요! 아..아닌가..
김과장 책으로 나온다는 그건가?
아 진심 김과장 개꿀잼이넹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hyojoo912

김과장님에 명석이한테 치였다 존트 도도해보이는데 리멤버 남규만하고 어쩌다 만나게되서 까리하게 차려입고 왔는데 쭈구리 멍석이는 쭈굴쭈굴해진다
김과장 다음주에 끝나잖아....?....¿
아아악 김과장!!!!!!!!!!!!!!!!
네!?!?!? (현실 김과장
멍석이랑 김과장 둘 케미도 괜찮지 않나여? ㅋㅋㅋ 다들 먹소랑 둘이 밀던데 저는 멍석이랑이 더 재밌음ㅋㅋㅋㅋ
김과장 리얼 뿌술거다 김과장...
김과장...ㅜㅜ진짜 미쳤다❤️❤️❤️같이 얘기할사람 있었음 좋았을걸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yeahdam0312

멍석이 개기고 깝치고 그걸 좀 못봐서 아쉬워여 ㅋㅋㅋㅋ 막 개기다가 김과장 손짓 한번에 깨갱하는거 넘 귀엽고 그랬는데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블딥 안되면 딥디라도 가지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과자유ㅠㅠㅠ
도깨비?? #ChiefKim #김과장
김과장...김과장재밌어보여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sk_lee7729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minA_9967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jung_ej92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sunbin_218

김과장 준호 서율 서이사 드라마 배우 남궁민 onewme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