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맘스터치

일상 버거킹갈래맘스터치갈래아싸이버거질렸는데아또그럼어디가하코야갈래넌라면안질리냐야그럼고기무한리필가자돈없는데뭔고기야야그럼한스델리어때아거기양개창렬이라고아그럼어디가미니스톱가서라면에삼각김밥어떰콜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고싶어
질문! 제가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배달 시켜도 될까요?
( ! ) 그치! 꼭 이겨서 먹어야겠지! 맘스터치 싸이버거 짱짱 맛있는데. ( 침 주륵. )
흠 도서관에서 나와서 싸이버거 세트를 가려고 맘스터치에 가고 있었어.. 정신 없어서 나올때부터 지갑이 있었는지 없었는지도 기억 안 나ㅠㅠ
삼송 동산 원흥 지축 맘스터치 싸이버거 딥치즈버거 버거세트 치킨 단체 주문도 가능하십니다
햄버거먹고싶다..맘스터치싸이버거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love_samsong_gg

힛 난 불싸이 먹엇서 맘스터치 조와 불량식품도 조와
에엨 ㅋㅋㅋㅋㅋㅋㅋ 맘스터치!! 싸이버거!!!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 말고 다른 버거를 먹지를 마세요
졔ㅔ삼다, , , 혼자라서 맘스터치에서 15000원 시켜 먹기 넘 그럿 네요, ,, , 싸이버거 세트랑 감자튀김 5개 주세요 (띠용스럽
9. 나는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넘우 좋아해서 한달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먹었다 안먹으면 스트레스 받았었다..(원래 햄버거 그런거 잘 안먹음) 근데 최근들어 섭웨이라는 것에 손데기 시작했는데 완전히 빠져버려서 3주에 한번씩 먹게됐다,,,,
너무 맘스터치에 익숙해졌어.. 다음에 싸이버거 먹으러가자
아이스크림말고....뭔가........모르겠다 배고프다 핫바먹고싶다 육개장먹고싶다 순대국밥먹고싶다 순대먹고싶다 감튀먹고싶가 싸이버거먹고싶다 맘스터치감튀먹고싶다 페리카나떡먹고싶다 초콜릿먹고싶다 비빔밥먹고싶다 볶음밥먹고싶다 우렁쌈밥먹고싶다 양념갈비먹고싶다

여러분나맘스터치왔는데 #Liar_out 싸이버거먹을까불고기먹을까물음표
아이스크림말고....뭔가........모르겠다 배고프다 핫바먹고싶다 육개장먹고싶다 순대국밥먹고싶다 순대먹고싶다 감튀먹고싶가 싸이버거먹고싶다 맘스터치감튀먹고싶다 페리카나떡먹고싶다 초콜릿먹고싶다 비빔밥먹고싶다 볶음밥먹고싶다 우
맘스터치=싸이버거 아닙니까?
oO ( 싸이버거... ) 가고 싶다, 맘스터치.... 기필코 이긴다. ( 🔥 )
배고프다싸이버거먹고싶다 #Liar_out 맘스터치가야지룰루룰루
헉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짱인데 실망이군옇...


맘터

헐 구럼 오늘 한번 츄라이를...!! 맘터는 싸이버거 추천합니당.히히히히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_sweethara

오 맘터는 싸이지
열분 저 좀 골라조요..(*☻-☻*) 맘터 싸이버거를 시켜먹을까뇨,,,,,, 신전 시켜먹을까뇨,,,,
얏호 오늘저녁은! 맘터! 싸이버거! 김떡만! ㅇㅁㅇ~~
오늘의!! 저녁밥!! 맘터! 싸이버거! 그리고 이름머더라.. 만두떡볶이김말이..!!! 그리고 후식으로는!! 모찌롤캐잌!!! 컴퓨터가고장나서 룸메꺼 노트북을....
맘터 불싸이 먹고 와따
ㅋㅋㅋㅋ 저는 맨날 맘터가면 싸이버거만 먹어서 ㅋㅋㅋ 사실 맘터 첨엔 불고기버거셋트 먹엇다가 지인들이 당시에 싸이버거 맛잇다고해서 먹엇는데 그때부터 싸이버거만 먹게됫네여 ㅋㅋ
아저 맘터 알바했었는데 딥치즈 한번먹고 절대 네버 안먹음요 싸이버거 쵝오..

맘터가서 싸이버거 한입크게 베어무는 강림하리 생각하니 배가 부르긴 개뿙,, 나도한입줘,,,
맘터에서 싸이버거 시킬려고 했는데 아직 연휴를 즐기시는 중인가부다
한판만 더 이기면 오늘 저녁 맘터에서 싸이버거 세트 2개사서 룰루랄라할거야


맨날

이거 레알임 우리 할머니 맨날 싸이버거 드시면서 맛없다 하심 그래서 반대로 생각하기로함
싸이버거 다음으로 맛있는거 없나요?? 맨날 같은거 먹다가 딥치즈 도전한거랔ㅋㅋ 다른것도 궁금해영
매운 싸이버거 드셔보신적 있나용. 화이트갈리버거만 맨날 먹었는데 한 번 먹어볼려고,,, 불싸버거였나 이름이...


딥치즈

더블딥치즈버거요? 저도 궁금해요ㅠㅠ사람들이 맛있다는데...전 싸이버거 넘 좋아해서 저번에 새로 나온거 먹어볼까!! 하다가 싸이버거 시켜서 실패했어요ㅋㅋㅋㅋ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alice_0522_

싸이버거 화이트갈릭버거 휠렛버거 리샐버거 딥치즈버거...(?)
저번 주에 딥치즈버거 먹엇고 이번 주 싸이버거 먹엇다 ㅎㅎ
진짜 맞는 소리인것같아요! 딥치즈 드셔보신거면 최근까지 알바하셨나보네요! 싸이버거 최강..ㅠㅠ
친구가 딥치즈 먹을거면 싸이버거에 슬라이스 치츠 올린다음에 전자레인지 돌리라는데 이런 신박함
딥치즈싸이버거 먹는다


사진

누나 점심으로 싸이버거먹었어 ㅎㅎㅎ 버거중에젤루맛있는거같애 감쟈만보면 산하생각나서 나도모르게인증할려고 사진찍게되네 💜💜💜 우리따나 많이사랑해 💕💕💕💋
왠지 탈통곡을 들려주고 십엇어 아니 그냥 내가 듣고 십엇어 뭔가 사진이 울렁울렁 한 느낌인데 싸이메라는 갤투에게 너무 과분햇나봐 그래소 그래 ... 과제해..

진짜 사진 왜 저모양이지 개대리고 십ㅂ다 갤투라서 싸이메라를 감당 못한대요 엉엉
공부 하시는 데 방해하는 건ㅊ아닌지요 ,,, (극소심) 그냥 우진이가 보고싶엇습니다 (??) 사진이 좀 이상한데 갤투라 싸이메라를 감당하지 못ㄹ한다나요 ...
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싸이 뒤져보니 졸업사진도 건짐 ㅎㅎㅎ
네 덕후들에겐 요람입니다 저 그 방대한 20년의 사진들이 몽땅 싸이에 저장되어 있어요 카스 생기곤 양쪽에 저장하고 있어요 카스전 사진은 싸이에서 옮겨올 엄두가 안나서 그 시점부터 혹 싸이 사라지면 엄청 방대한 자료가 사라지는거라😌
모르는 사람한테 사진찍히는게 뭔일인가 싶어서 계속 ???상태일것같아요 걔는ㅋㅋㅋㅋㅋㅋ큽 아니 빵모자두 오ㅡ프숄더도 모두 모드꺼네요 잘 어울리겠다...앜ㅋㅋㅋㅋ싸이하이 낑낑ㅋㅋ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용준형의 고딩시절 싸이감성 사진
#rt당_그림그리는_팁 꼼수맨 홀 싸이툸 꼼수를 알려드리지 갤박할 사진이 없르니 내 칼로 갤밖헌다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kek_e21

넹!!싸이메라랑 픽스이트만 있음 크기조절하고 사진 짜르는것도 확실히 해줘요!!그래서 다되면 바로 발주넣으면 끝이예요!!(경험)😁😁
사진 2202장 쿠키런 싸이메라 유명한 필터앱 퍼즐맞추기 트위치


쏘비에쯔끼

요즘 본 드라마의 영향인가 "소련"이나 "소비에트 유니언"이나 "유에쎄싸알"이란 말 보다 "쏘비에쯔끼 싸이유즈"라고 말해야 입에 더 착착 붙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소리 내어 혀를 굴려 발음해본다. 쏘비에쯔끼 싸이유즈.
요즘 본 드라마의 영향인가 "소련"이나 "소비에트 유니언"이나 "유에쎄싸알"이란 말 보다 "쏘비에쯔끼 싸이유즈"라고 말해야 입에 더 착착 붙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소리 내어 혀를 굴려 발음해본다. 쏘비에쯔끼 싸이


빅뱅

홍대일반클럽풍경 가죽잠바블랙넛 40% 성시경 30% 스윙스20% 예쁜 여자10% 브이포벤데타가면 쓴 디제이가 싸이 빅뱅 노래 틀면 옆에서 엠씨가 원..투..원투..쿰척대다가 드랍에서 렘미 씨유 뻐킹 쩜! / 푸짜 뻐킹 핸 섭! 이거 두개 다섯시간함
홍대일반클럽풍경 가죽잠바블랙넛 40% 성시경 30% 스윙스20% 예쁜 여자10% 브이포벤데타가면 쓴 디제이가 싸이 빅뱅 노래 틀면 옆에서 엠씨가 원..투..원투..쿰척대다가 드랍에서 렘미 씨유 뻐킹 쩜! / 푸짜 뻐
4. 실제로 본 연예인 꽤 많아요.. 음.. 워너원, 빅뱅, 위너, 젝키 강성훈, 양현석님, 뉴이스트, 세븐틴, 여자친구, 선미, 더이스트라이트, 레드벨벳, 사무엘, 공민지, 무한도전 멤버들, 러블리즈, 씨잼, 기리보이, 싸이, 하이라이트 등..

한국 가수 1억뷰 보유곡수 순위 (유닛솔로 포함) 1위 - 빅뱅(8곡) 2위 - 방탄소년단 (7곡) 3위 - 소녀시대(6곡) 4위 - 엑소 ,싸이(5곡) 5위 - 트와이스 (4곡) 6위 - 블랙핑크(3곡)


친구가

1. 덕질하기엔 틧터가 좋다고해서 (사실 학교다닐 때 친구가 추천해줘서 만들어본적은 있었따 그 때 내 셀카도 올렸었써 인스타나 싸이 같은 건줄 알았따
제 친구가 알바하는데 싸이버거랑 별 다를바 없는데 나초치즈소스 넣은거라 걔는 나초 좋아해서 괜찮댔어요!! 근데 돈주고 사먹을 때는 싸이버거 먹겠다고 하던걸요ㅋㅋㅋㅋ
옆에서 친구가 싸이감성에 찌들어서 이상한 거 읽어줌
지금까지본연옌은..단콘간거는 싸이흠뻑쇼랑 엑소,아스트로 단콘갔어용 아스트로는 친구가판타지오에응모한거당첨되서 같이갔구용 나머지콘은 아송페 한류콘이런거여서 말씀드리기힘두로용


먹어서

우리 엄마아빠 오늘아침에 싸웠다는데 이유가 내가 어제 밤에 싸이버거 사먹어서 그렇다고함 ㅡ0ㅡ;;; 아빠가 엄마더러 왜 그 시간에 애(20대 성인여성ㅋㅋ)한테 그런걸 먹게 두냐고 살찐다고 존내 난리쳤나봄 ㅋㅋ 존나 독립 간절하다
난 사실 싸이버거 먹으면 안에 있는 치킨만 먹어서ㅌㅋㅋㅋ..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astro6902

저 혼자 먹어야하는데 아까 불싸이버거 먹어서 배가 빵빵해요 ..
헉 대다내 엄청 맛있는 거 마니 머것네!!!! 나눈 오늘 싸이버거 세트 먹어찌 ^ㅁ^ 넘 먹고 싶었는데 드뎌 먹어서 넘 조앗서 희희


맛있어

그거 맛있어? 나 싸이버거밖에 안 먹어봐씀 ㅠㅠㅠㅠ
에구ㅜㅜㅜ그래두 싸이버거는 맛있어요..!(막입이라 다 잘먹는자
싸이버거가더맛있지만 ,,, 맛있어
킁.. 이럴거면 싸이버거 시켜서 양파빼고 내가 토마토 하나 썰어넣어서 먹는게 나을듯,, 악 맞아 맛있어ㅠㅜㅠ 중독성 갑..


보다

내가 옛날에 뭐하고 살았나 볼라고 싸이보는데 새내기때의 나는 정말....촌스럽고 피부가 지금 보다 더 안 좋은 듯....? 쩨짜에


기분이

싸이버거 사다가 방에 들가서 먹어야짖 뭔가 기분이 오락가락 해


사러

쌤이 늦ㅈ게 긑ㅌ내줌ㅁ 싸이버거 사러 가야짖
마법의 소라고둥님 제가 싸이버거를 사러 나가도 될까요?
힛힛 불싸이 사러 왓다
나 싸이버거 사러가는데 아무나 전화 하실 분 ,,, 💖💗


싶어서

첫사랑썰은...제 첫사랑이 그지같아서 좋은 달달한 첫사랑을 써보고 싶어서 쓴거예요... 내 첫사랑 투영시켰으면 종혅이가 믽혅이 뺨때리고 그지같은 소문나고 끝났을걸요ㅋㅋㅋㅋ 거기다가 싸이얼드하던 시절 감성 버무려서 가고싶어서 그렇게 잡았슴다
그래서 트위터가 있는 것...첨에 이런 말을 왜 쓰지 싶어서 지운 것도 많고. 팔로잉 개념을 몰라서 싸이일촌개념으로 생각하고 모르는 사람이 팔로잉하면 블락했다...ㅋㅋㅋㅋ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reica_kr


화이트갈릭

화이트갈릭버거... 3900 감튀중 3000... 싸이버거 3200...다먹을수잇을가
비염인데 식욕 돋아서 마늘향이라도 느끼기위해 화이트갈릭 어저구를 먹었는데 싸이버거랑 닭의 부위가 달라서 식감이 구렷고 ㅠ 햄 끼운 것도 별로이다
저는 화이트갈릭 좋아함 매콤한거 좋아하면 불싸이
헤헷 이젠 싸이랑 화이트갈릭 두개중에 고민하시게 될것임니다 ,,


저녁

오늘저녁은 싸이버거다!!!!!!!!!!
제가 오늘 뭘 먹었는지 아세요? 아침싸이버거1, 불고기버거0.5, 치킨텐더3 저녁목살, 삼겹살, 닭갈비, 닭발, 새우, 맥주, 밥한공기
아침(열시) 스프... 저녁(네시) 맘스땃지 싸이버거랑 녹차메ㄹ론빵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cheezeslave


커서

비레빗! 수요조사 🐝🐰 토끼 귀에 노랑 벌 자수가 있는 도톰한 후드랍니다:D 개나리색 너무 좋아하는데//ㅂ// 색감이 너무 귀여워요)( 후드 크기가 커서 썼을 때 폭 싸이는 핏이에요)( 수요조사 참여는 +마
싸이버거 너무 커서 먹기 힘들어ㅋㅋㅋㅌ
중학교 1학년때 잘생기고 잘나가는 3학년 선배들 싸이홈피 몰래 들어가서 훔쳐보고 방문자 추적기 걸릴까봐 마음 졸였던 기억이 나네요,,, ( 커서 인스타 관음종자가 되었읍니다


먹었는데

웅앵 오늘불싸이버거 먹었는데 별로 안매움


싸이

대체 싸이는 어쾨 때려 눕힘?
오늘 싸이오빠 콘서트에서 너무 많은걸느꼇습니다~ 대박나길바래요! I'm a mother father Gentleman ~~ 예앞~~~
Q.멤버들 중에 본받을 점이 있는 멤버가 있는지? (다니엘) A.진영이. 싸이 선배님의 뉴페이스를 잘 추더라구요.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J0HR48U

잊지맙시다 그는 95년생이고 청소년기를 싸이감성과보냈음을
Come and get it GOT7!!! *싸이*
그쵸그쵸.!!!!ㅋㅋㅋㅋ앜ㅋㅋㅋ귀여어ㅓ 진짜 그럴거같아요ㅋㅋㅋ마르티는 멍때리고있고 모드가 찍어도 된다구해서 잡ㅈㅣ에 나오고ㅠ구엽다ㅠㅠㅠㅠ좋아요 같이 쇼핑하자 모드ㅠㅁㅠ모드 싸이하이부츠도 신겨보고싶고 빵모자도 씌워주고싶어요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좋아 내가 나중에 싸이버거 세트로 쏠게요
짐인은 수업 끝나고 뒤늦게 윦기 메세지 확인하구 눈물을 글썽여ㅠ,, 짐인과 윦기애게 연락할 쑤 있눈 순간순간이 넘 소중한대,,ㅠ,, 오전 12:01 형,,미아내,,ㅠ수업 듣는데 못 밧어ㅠ,, 터니업~널기다리는 봐암처럼 긜고 어둡떤 우리싸이겅붹ㅠ♪
싸이감성2
여러분 그거 알아요? 은지원이랑 싸이랑 한살 차이남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J0HR48U

싸이버거 먹구싶어~
시오님 싸이버거(메모메모
앙 져와 싸이버거 헤헷
싸이버거먹고십소
그래아싸이등이다룰루 #수고했어_세븐틴 다비켜라우리가얼마나기다렸는지걱정했는지아무도모를거야
나도 싸이버거 먹고십다
왜 사람들이 싸이툴 쓰는지 알 것 같아... 크리타 폰으로 가져오면 색감 이미지 크기 다 달라져ㅠ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LLmoong

싸이콘서트 간 김혜수 진짜 행복해보인다.....
어제 모펀-)어텍-)건대 오늘 노량진-)싸이(?) 이려나
그런데 이 연구는 중요한 점은 페이스북 언어를 비교분석했다는 점이다 페이스북 이용자는 대부분 인싸이고 인간관계가 복잡한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자신의 친구집단과 동떨어지기 싫어서라도 언어 모방을 많이 하지 않을까...
롸아ㅜㅠㅠㅠㅠ님더류ㅠㅠㅠㅠㅠ저 전생에 나라구함ㅠㅠㅠ?오늘 아티움가서 그거 뽑기?했는데ㅠㅠㅠㅠ세훈이ㅠㅠㅠㅠ세호니ㅜㅠㅠㅠㅠ세훈이 친필싸이걸렸어서ㅕㅕㅠㅠㅠㅠㅠ아니 직원분이 그거 30개뽑아도 안되는 사람은 안된다고ㅠㅠㅠㅠㅠㅠ축하하다
해피 싸이주는 L(5.1kg)이구요 울 해피,, 산책왕이라,, 스포티하고,,편하고,, 활동하기 좋은거 우선으로 보고 잇어요!.!
자꾸 뉴페를 추는 강다를 볼때마다 싸이도 그렇겐 안춘다는 말이 떠올라 웃겨 미치겠닼ㅋㅋ
간단명료하네 그럼 싸이버거 먹으러가야지~~눈누난나~~~~🍔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1one_star_

💕💘🌸🎉오늘 점심은 싸이버거🌌🌈💖❣
홀 그러셨근여ㅠㅠㅠ 저는 일반 싸이버거 같은 맛에 치즈향?같은게 죠았눈데.....
ㅋ ㅋ ㅋ ㅋsai인생,,, '싸이'충성충성,,,^^7
아 현개님 싸이버거볼링 진자 당하시내요 뇸 붌쌍하신분 ㅠ ㅠ ..
충성....^^근데 내 컴 싸이 뭔 문제생겨서 단축키 안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이제 졸업해부럿음ㅎ
불싸ㅏ이버거 말고 그냥 싸이ㅂ버거 지금 처음먹어보는데 맛ㅇ있어ㅓ.. ..(
싸이버거 먹어야지 2시끝나구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dongS2_0214

응 여기 실골맞아. 저번 시즌은 4.4까지 떨어져서 실버가 나보고 왜 여기있냐고도 했는데. 더 못하는 얘가 있는 팀이 지는 평점에서 혼자 캐리할 실력이 안되니까 계속 지고 평점은 떨어지고 무한싸이쿨인듯
헉 전 싸이버거 말구 안먹어봣는데 치즈라니 ㅠ 꼭먹어볼게요 ㅠㅠㅠ
빌보드 핫100에 오른 케이팝곡들. 원더걸스 - Nobody (76위) 싸이 - 강남스타일 (2위) 싸이 - 젠틀맨 (5위) 싸이 - 행오버 (26위) 싸이 - 대디 (97위) CL - Lifted (94위) 방탄소년단
언제나 ㅁᆞㅓㄱ고후회하지 나 싸이버거 못먹었어(죽어감
오늘흔 싸이버거 먹을꺼다
싸이가 분신을 만들면 싸이클론이래요
나도 싸이버거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sjy8796

7. 존나 많은 듯 (다듀 아이유 에픽하이 창모 헤이즈 aoa 도끼 러블리즈 볼빨간사춘기 싸이 마마무 등등..) 지녕이만 못봤어 ㅜ
싸이버거 먹고싶다 . . .. ....
돌고도는 싸이파이덕~~
나 싸이 브금 사랑경보였는데 아는 분들 발가락을 들어주세요
나 그거 알아! 싸이가 그거 하면서 돈벌었다고 걸려서 한번더 군머갔어!
싸이 콘서트라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도 싸이 안봐
14. 새벽 세시 책 안 읽고 싸이에 감성글만 싸지르면 이렇게 된다 중간중간 공감되는 문구가 있기는 한데 이건 내가 취향 구린 오타쿠라서 그런 것임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Himichu___3

걍 해봣음 (징긋) 나는 싸이버거 먹눈다~
무난한건싸이버거임
싸이는 뮤비에 여자게스트한테 흰색의 무언가를 안뿌리면 뮤비를 만들수가 없나...?
싸이오빠 콘서트는 정말 모두 하나가되는 열정적인 콘서트였다~ 못오신분들은 알랑가몰라~♡♥
싸이버거 시켜따!
싸이버거 기다리는 동안 화장실 청소 해따!
아 다햇다 힘들엇다 중딩때 한 싸이 백문백답 생각나고 좋앗다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oh_sweetgirl

싸이버거에 들어감
완전 대박 인싸이실것같은데....아싸라니....저같은 찐따는 웁니다ㅠㅠ흐헝헝
진짜 쪽팔리게도 싸이 메인이였다 ((잠깐이지만 그래도 쪽팔려
그리고 여기서 고백하는 거지만 싸이할 때 나름 분위기 있는 척 해볼라고 브금은 클래식으로 깔았었다 ㅎ
6. 캐릭터로는... 페리페라 뇨자 7. 인피니트, 틴탑, 보이프렌드, 모모랜드, 방탄,싸이, 티아라, 에이핑크 등등 8. 원래 닉넴은 나무반쪽꼬맹이므로ㅋㅋㅋ 별명이 꼬맹이고 횬의 별명인 나무의 반쪽이 되고싶다는 뜻!
아 그리고 싸이 프로필에 13/녀 뫄뫄초 인맥은 좀 많은편 ㅎ 이렇게 올렸었다 찐따였던 주제에...
싸이보거목ㄱㅎ싳다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yongtrim904

내입에 싸이버거물려주면 원애 양파랑 채소다빼는데 다햝아먹을자신있는대
싸이 블러셔 넘나 이쁜거 동의?!!!! 동의보감 크크크크크크크크킄크크크크크크크크크킄크크크크
싸이버거먹고싶다..돈없네...
다행히 누나랑 저는 또 같은 팀이니까요! ( 운명이다, 운명이야! )( 붕붕 ) 게임 열심히해서 누나한테 싸이버거를 안겨드릴게요!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rocktaiji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BeomC2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do_ru_bae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alluring_voice

싸이 맘스터치 맘터 맨날 딥치즈 사진 맛있어 lq_HM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