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화려한ㅅ사람이 취향이랍니다 후후 에플리님 머리랑 찍어서 올리시는 옷 보면 넘 예쁘셔용
똑같은 메뉴 똑같은 돈 내고 시켰는데 남자만 더 많이 주는 식당은 망해야하는 건 물론이고 아주 그냥 삼대를 멸해야 한다. 먹는 걸로 장난치는게 제일 치사하고 사람 제일 빈정상하게 한다 쒸이발
으 진짜 크리피하다 친구 개인 SNS계정을 대신 ))관리 ((해서 지 기준 싫은사람 다 체인블락;
본인이 해당 사상을 가진 사람이 싫어서 체인블락 돌린다 O 친구에게 그 사람 좀 위험한 것 같더라 하고 전한 후 친구가 알아서 판단 후 블락한다 O 친구에게 어떤 방법이든 써서 계정과 비밀번호를 넘겨받아 체인블락 후
ㄹㅇ 저거 블락한 사람 서버랑 닉 좀 알려주세요;;; 차단하게;;; 으 올해 트위터 사건 사고 중에 가장 놀랍고 역겹다. 가스라이팅하고 검열하고 30만을 블락하면서 자기 잘못은 없고 그 사람들이 성별 갈등 조장했다고 이야기
지금 바르다가 생각났는데 혹시 일본가시면 이거 제발 꼭 사세요ㅜㅜ 여드름 연고인데 저 진짜 이거 바르고 피부 진짜 좋아졋슴미다 주변사람들이 어케관리했냐고 물어봄ㅠㅜㅠ 왠만한 드럭스토어에 다 파니까 꼭 사셍요,,,
오 저기 나도 블락당해있네 근데 보니까 파판관련계정 체인블락한거같아서 블락당한게 왜? 자기가 하겠다는데? 했더니 계정주 본인이 한게아니라 여사친 계정 관리하겠다고 다른사람이 돌린거라네ㅋㅋㄱㅋㅋ개웃기다 여사친이 상종하지 못할사람들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kota_queen

하긴 지킨다 하면 지킬사람이긴 한데.. 그치만 이번에는 안 지켜주면 좋겠네~(여기로 오면 슬플테니)
마저 제대로 죽으려면 진짜 마저 다 마셔야겟지.. 저게 진짜 독이라면 그렇게 죽겠네요 8-8 클레오가 헛된 말 하는 사람이 아니니 워즈 가 지하에 정말로 박제될 것 같다...
과거에도 지금도 그는 정이 많은 사람이에요.과거엔 남에게 심한말을 툭 뱉어놓고 혼자 구석진 곳에서 끙끙 앓는 분이였어요.자존심 때문에 사과하는것조차 힘들었거든요..지금은 그런말을 하지 않게 되었기 때문에 그런일은 없지만요. #자동
흑흑 이번에 사람 넘 마낫서요... 2회때랑 차원이 달랐던ㅠㅠㅠ 흑흑 코믹스튜 서울에서도 하는것 같았어요!!!!!!!
오오 진짜요???구경한번 가봐야겠네여 )( 후기에서 부스하시는 분들?사람들이 별로 없으셧다구 하셔서리, 코스어분들이 많았다는것을 잊었네요 ㅋㅋ코x월x보다는 훨씬 낫다길래 궁금해짐미당. ㅋㅎㅋㅎ일세님은 어떠셧어여???
지금 이 계정주 남사친이 아이디랑 비밀번호알고 트위터에 페미니스트라고 알려진사람들 블락체인 돌려서 30만명 블락했대...... :)
마퍄하고싶어하는사람 붐명 잇는대 아무더 방ㅡ을 안파내뇨

꼬마애한테 괜찮아 괜찮아 라고 말하긴 했는데 애도 엄청 놀라서 그냥 울고만 있고,, 우리 아빠는 그 아저씨한테 가서 그만하라고 하면서 앞에 막고 있었다 나 왜 거기서 사람을 왜 때리냐고 말을 못 했지,,,??
아아아아...(사람멀미하는 탄산) 생각좀 해봐야겟내여...(쭈삣
진ㄴ짜 사람 왜 때리냐고 좀 말할걸ㄹ 와,,,
장난하냐고 진ㄴ짜 왜 사람 뺨ㅁ을 때려
그리고 설사 기생이라고 해도, 나라를 위해 순국한 사람을 논개라고 부르는 것이 옳습니까? 누가 이순신 안중근한테 장군 순신이 의사 중근이라고 합니까? 왜 논개만 위인 주논개가 아니라 논개인지? 단
헐 저 사람 내가 들어갔을 때 곁에 있던 분이잖아 닉네임 이상하게 지었네 싶어서 기억함
사쿠라 욕하는 사람 최소 사소리vs사쿠라 편 안 본 사람.. 사쿠라는 과거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성장한 캐릭터임.... 애정어린 시선으로 봐줘도 모자랄판에 패드립, 여혐(((이건 에바지ㅋㅋ애초에 지들이 사쿠라를 욕할 자격이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Queen_chuchuchu

자살하고싶다는 사람들한테 부모얘기좀 하지마라... 우울증의 원인이 가족인사람들 존내 많은데 개소리하고있어...
소설 읽다가 경단 맛있다고 하는 사람이 나오는 바람에 갑자기 부러워서 편의점에서 찹쌀가루 사와서 당고 만들어 먹음. 존나 하나도 중요한 부분 아니었는데...
동ㅇ네사람드으ㅡ으으으ㅡ으을!!!!!!!! 몸무님이 제 심장 터지라고 하고 이써요오ㅗ오오오ㅗ오ㅗ오오!!!!!!
사람이 좋게 좋게 말을 해주면 알아들어야지 게임을 내 새끼발가락으로 해도 그거보단 잘했을텐데 좋게 말을 해주니까 알아듣지를 못하고 아메바도 너보단 뇌가 클텐데
⬅이사람 진지빨고 드림그리면 이정도래요
에바참치 요즘 최신 유행어 아니냐고 물어보니까 그거 쓰는 사람 급식 흉내내고 싶어하는 꼰대들밖애업다고 햇음.... 그럼 요즘앤 머쓰는데? 제발 알려줘 이러니까 그냥 자신의 삶을 살아가세요 ( 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인블락 사건에서 놀란 게 있는데, '페미니스트 or 조금이라도 평등에 동의한 사람 or 그럴 가능성이라도 간직한 사람'이 트위터 내에서만 약 30만명에 달한다는 점... 세상 아직 살만한 곳이고 역시 인류애는 있어.

같이 안 봐준다고 하니까 괜히 그런거지...😞 내친구 시려 좋거든??? 그리고 나 우리 동아리 대표 귀요미야!! 모두가 인정했어..!!! 일세가... 얼마나... 귀여운 사람인데.....
힐디브랜드 퀘 하다보면 이 사람 되게 편견없이 좋은 사람이라는걸 알 수 있음..
앗사 우리 서울사람댄다!!!!!!~!~!~~
??종현아! 벌써 사람들 줄 서고 있대!!!
평소에 그의 눈동자 색은 흑안이지만 화가 나면 짙은 회색빛으로 색이 흐려진답니다.화가 나면 무조건 능력의 한계를 풀어버리셔서 드러나는 왼쪽 눈은 붉어져보이지만 드러나지 않은 오른쪽 눈은 짙은 회색으로 변해요.때문에 그걸 아는사람은 얼마 없어요 #자동
즤뇽 시그 이미 사버린 사람(
닌톈도 위 잇는데 같이 해줄사람없쩌..(리모컨던짐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Im_Queen_Yul

김이브님:"나 진짜 너 잘 때 손도 안 댈거야! 네가 싫으면 옆에도 안 가고 따로 잘거야!" 깨어있을 땐,, 어쩔지 모르겠지만..? 원래 사람은 잘 때보다 깨어있을때가 더 중요하거든요. 잘 때 손을 잡고 자던 등을 돌리고 자던 뭔 상관이에요? 잘건데?
아니 자꾸 실친들이 김민석이 사람이라는거임... 요정인대,,, 그래서 무슨 개소리냐고 개진지하게 김민석 요정설을 알려주고 왓다 사람 아니라고 설명 오지게 햇다
나 돈 많아요, 내가 너 죽일 일 있습니까. 사람 쓰고 말지. ( 제 정장 마이를 챙기고, 주머니에서 차 키를 꺼내 손에 쥐고 너를 바라보았다. ) 가죠, 우리 집. 서류랑 USB 챙기시고.
171007 #worldwidehandsome #JIN #슥찌니 양심적으로 잘생긴 사람 접어ㅋㅋㅋ
하필걸려도 굉장한사람에게걸렸다아!
저는 어려운 사람인가요?
영상을 알텨한 사람은 당장 취소를 하시지요

#인용으로_이_사람에_대한_오해_말해주기 구륵
[1차 수요] 사람이 끝없이 나락으로 떨어질 때 무엇이 생각 날까¿ 죽음? 아니, 살고자하는 욕망이다. . . 모든 건, 이 ‘Queen’의 명령대로. TWT | 03 | 러시안룰렛+마피아 게임 기반 | 글그
오타쿠 같은 캐도 내보고싶다 항상 무기력하다가 자기 좋아하는거 나오면 갑자기 딴사람댐(눈 존나 빤짝 거리고 입을 다물지 않는다)
나랑 저기 갈 사람 웃긴 배캅커
본디 왕자 유는 민가에서 지낸 후 입궁을 하였는데, 이로 인하여 자유롭게 뛰어놀면서 민간의 일들을 상세히 겪었고 활달한 아이로 자랄 수 있었다. 또한 이미 다섯 살의 나이에 효경(孝經)을 외워 주위의 사람들을 놀라게 했던 아이였다.
네ㅠㅠㅠ 당근이죠ㅠㅜㅠㅜㅜㅠㅜㅜ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미쳐써요 사람죽일려고 작정했나봐요ㅠㅠㅠ
헉헉 오ㅑ요 ㅠㅠㅠㅠ 조 무서운 사람 아녜여 ㅠㅠ 언제든지 멘션 거셔도되요 ㅎ ㅎ 샘 좋은꿈 꾸셔요 😝💖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kota_queen

사람들이 내 전공이 뭔지 몰라씅면 하는 바람으로 옷도 튀게 입고 머리도 요란하게 화장도 세게 온갖 잡다한 세간의 풍속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제 전공 이거예요 했을 때 사람들이 엥 진짜요? 하는게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보고계시는 분있으면 멘션 ㄱㄱㄱㄱㄱㄱㄱㄱㄱ 멘션을 받으면 다리가 나을거같고 새사람이 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저기 진짜 트위터 너무 오래해서 트위터 예절에 빠져사시는거같은데 고소할때 피고소인한테 안줘도되고 당사자면 녹취록 피고소인 동의없이 녹취할수있습니다 결국 이 미역님이란 사람이 하고있는건 완벽한 협박이에요 그것도 증거자료로 남
저는 지금 혼자 지방에서 서울 여행온 사람인뎅... 혼자 외지에서 아프고있으니 더더욱 쥬글맛임다...


오사무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이 말까지 가지ㅜ않으신건가요. 엔님 오사무 씨가 이말도 해주셨으면 좋겠다. 허리 감싸고 턱 들어올려서 시선 맞추고. 침대에서도 그런 말 할 수 있겠나?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사무 씨에게 해달라고ㅜ하셔요 어서
엔님 댁 오사무 씨 저는 아무 짓도 하지 않았습니다.

오사무 캐입은 꽤 쉬워요 ~한다네 ~했나 ~하는가 하는 말투에 살짝 능글스러운 느낌 섞으면 오사무가 짠
마자요 근데ㅜ저는 갠적으로 포트마피아 때 오사무가 취향입니다.
역시ㅣ 적극적인 우리 오사무,,,((쪽!))
대박 사야카한테 시선고정하고 있는 남자 발견하고선 보란듯이 스킨쉽하며 저렇게 씨익 웃는 오사무
엔님 오사무 씨랑 저랑 마지막에ㅜ맞는게 있는 것 같야요.
키스보다 더 뜨거운게 뭐가 있을까요 우리 오사무
뭐ㅓ가 있을까요 우리 오사무,,,?((목에 쪽))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jyejye2me

미ㅣㅣ친 오사무다 오사무
오사무다!!!!!!!!!! 오사무!!! 오사무다아ㅏ아ㅏ아!!!!!!!!!
그치 나는 알고 있는데 오사무도 알고 있지
? 아니지 오사무가 잘 알고있는지 내가 봐줘야지((???
양심 지키는 우리 착한 오사무((쪽쪽ㄱ
((꼬오옥))오사무는 따뜻해서 정말 좋아
오사무쪽이던 내 쪽이던 셔츠 단추를 푸른다거나 목을 끌어안는다거나 잠깐 뭐?

으음...뭘 해야 우리 오사무가 넘어오려나,,?
솇ㅌ 오사무 여자 취향 뭐에요 빨리 알아내봐
어어 천천히 천천히,,, 오사무 이런거 좋아했구나 응?
난ㄴ 오사무랑 보낼거야((훙훙ㅇ
나도 많이 사랑해.((머리를 쓰다듬으며))예쁘다, 우리 오사무.
오사무가 말했다시피 나는 )적극적인( 사야카라서,,, 글쎄다..?
흠 그런가.,.,,,, 괜찮아 오늘 오사무도 )아주( 적극적인 오사무였어,,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soutsadam

셔츠단추를 풀 때의 오사무는 평생 못 잊을거야,,,


귀여워

호주에서 와서 발음이 쫌 있는 첑이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ㅜㅜ
멍멍이 뒷태 보는데 너무 바쿠고 멍멍이 된것 같아 귀여워 쥭겠다
오늘 밤 충주를 떠나기전 갑작스레 마주친 세상 귀여운 고먐미 새끼들 흐.. 아직도 심장이 떨린다 귀여워서 아파트 뿌술뻔
어~ 앞머리가 많이 자랐네 나는 근데 앞머리 좀 짧으면 안 돼 너무 귀여워져가지구 인상이 좀 귀여워져서 앞머리 좀 길어야 돼
황민현 티티 귀여워서 울었다 광광 ,,
묵연님이랑 탱쟈님 귀여워 일세보단 아니지만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mx_hvydrnkr

어... 확실히 처음엔 아닌데. 하시다가 최근에 귀엽다고 해주시는것 같기도하고..... 세뇌.... 그런거면 바쿠고도 세뇌시켜서 내가 귀여워 보이게 해야겠어!!
자화상 안경씀 귀여워 ㅠ #라이관린
이게 뭐냐면 강동호 귀여워하는 김종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포효하는 햄찌다 귀여워
이번엔 제대로올렸네요 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
헐 알티 귀여워
케이트 억양 발음 다르게 하는거 귀여워 💥💥💥💥💥💥💥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HariJung

171007 귀여워. #JUNGKOOK #정국
ㅋㅋㄱㅋㄱㄱㅋㄱㄱㄱㄱㄱ 아귀여워222222귀여워죽겟군요...
3닌 너무 잘생겻다 미아조 귀여워
네임펜으로 드럼치는 우진이가 귀여워서 안 올릴수가 없었어요 ,, 모두 행복한 11 02 우진시 되세요 (๑˃ᴗ˂)ﻭ ❤
ㅋ큐ㅠㅜㅋㅋ으흑..미챠..적당히 넘기지말고 담부턴 다치지마 텐쨩..(오너의 울음) ㅋㅋㅋㅋㅋㅋ아미쳐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그런행동안해도 충분히 잘보이고있는뎈ㅋ큐ㅠㅠㅋㅋ카와이 ㅋㅋ큐ㅠㅠ 료마가 보너스 많이 준데요 ㅋㅋ큐ㅠㅠ
뉴이스트의 왓더뽝세이~ 딩딩딩딩딩딩딩 하티하티하티호우 얍얍얍얍얍얍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귀여워ㅠㅠㅠㅠ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팬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We are conducting a survey for BTS fans. (Language KOR, ENG, JPN, CHN, SPN, POR)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lion_queen_puam

171001 고양 팬싸 #방탄소년단 #전정국 #정국 #노츄
171007 서초 팬사인회 #정국 레드정국인데 저 핑크핑크한 것은 무엇이지요? ㅠㅠㅠㅠ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171007 서초 #BTS #태형 #방탄소년단 #뷔 뽀쨕이가 너모 기여워서 저는 지금 저승입니다., 저승에서 고화질 쏴드립니다 다같이 저승행👼
❄🍓171007 서초 팬사인회 #태형 #뷔 #태태 #방탄소년단 When you're gorgeous and you know it ❤
171001 서초 #BTS #SUGA #방탄소년단 #슈가 #윤기 입술 눈빛 통통볼 ㅠㅠ
170929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soulmate #방탄소년단 #BTS #랩몬 #랩몬스터 #남준 #RAPMON #RAPMONSTER #RM #NAMJOON
171007 서초 #BTS #태형 #방탄소년단 #뷔 내 다잉메세지는 니 이름ㅠ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queen_0315

171007 서초 팬사 프리뷰 가시나가시나~ #BTS #방탄소년단 #정국 #전정국 #JK #jungkook #노츄
171007 흰물결 아트센터 셋, 둘, 영! #방탄소년단 #정국
/MTE PIC/ 171001 팬사인회 dear my dear. #방탄소년단 #정국 #BTS #JUNGKOOK


고마워요

다음에 진이형이랑 같이 먹으러 올게요 아미 고마워요 밥 맛있게 먹어요 #JIMIN
늦었지만 #DNA4thWin 추카합니다 🏆💓 창원에 와주신 아미들도 고마워요💋
고마워요 아미!!!!
오늘 엠카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응원해준 모든 아미들 고마워요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엠카운트다운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Iam_others

고마워요 champion song 🤣🐳
오늘 더쇼 1위 진심으로 고마워요👋☺️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더쇼
ㅋㅋㅋㅋㅋㅋ앗 그렇군요. 다행이다.. ㅎ히히 고마워요 939
#DNA2ndWin 쇼챔 일위 고마워요💓
우아 오늘도 쇼챔 1위 했어요 고마워요 오늘도 응원해준 아미 여러분 고마워요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쇼챔피언


세상에

트위터 계정을 공유라니 세상에 그런 미친짓을;;;
얘들아 부산 서면 말린다롤 노키즈존이야 세상에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nowwithbts

세상에
헉 세상에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아 세상에
세상에 아 몸무님
아 세상에 몸무님
[아토믹 블론드] ✨나는야 세상에서 제일 가는 로레인 찍덕✨ 낙서로 시작했다가 연성이 되었다.
세상에서_가장_위험한_1초.mp4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Queen_APlus

오늘 실친들에게 세상에서 제일 진지한 얼굴로 김민석 요정설에 대해서 말하고 왓음
여자 둘이서 썸타는 이야기가 진짜 세상에서 제일 재밌다. 후타리 모놀로그 이렇게 재밌어도 되는거냐.


BTS

-170930- 팬싸인회 푸린 푸린 푸푸린 🎵 #정국 #JUNGKOOK #BTS #JK #꾸애


자동

여왕님은 아직도 핸드폰 다루는걸 어려워하셔서 시장을 보러갈때엔 핸드폰 메모장 보다는 종이 메모장을 애용하곤 하세요. #자동
그는 체스피스의 모습이 되는걸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불편해서도 있지만 고양이에게 또 물려갈까 굉장히 불안해 하거든요.무리를 해서라도 인간형을 유지하는 이유도 대부분 그런 이유에요.(웃음.) #자동
여왕님은 카페인에 굉장히 약하세요.하지만 커피라던가 녹차를 굉장히 좋아셔서 끊느라 꽤 고생하셨어요..커피 한잔만 드셔도 그날은 잠을 못주무시거든요 #자동
여왕님은 감수성이 풍부한 분이세요.슬픈 글만 읽으셔도 금새 눈물을 보이곤 하시죠.그렇기 때문에 혼자 있을때만 책을 보시기도 해요.남이 있을때 눈물은 잘 안보이시려하거든요.글로도 그정도신데 영화는..아마 상대분이 달래주느라 고생하실지도 모르죠. #자동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milpy_e

예전에 다른 기사에서 본 바로는 독일인 부인이 아프리카를 원치 않고 본인도 자동차 수리공이 꿈이라서 왕위를 거부했지만, 할아버지와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유일하게 남은 동생이 왼손잡이라서 왕위 계승이 불가. 그래서 합의하에
여왕님은 커피나 녹차가 드시고 싶으실때면 항상 오렌지 주스를 대신 드세요.그래서 항상 냉장고엔 오렌지 주스가 꼭 들어있답니다 uu...주스가 없으면 본인도 모르게 카페인을 찾으실것 같다고 하시면서 장볼땐 꼭 사오시곤 해요(웃음.) #자동
의외로 여왕님은 간지럼을 굉장히 잘타요.특히 허리에서요.허리를 손가락으로 쿡 찌르기만해도 움찔거리면서 바로 반응이 오시는데 묘하게 귀여웠어요 uu...그래서 그는 자신의 허리 부근을 건드리는건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 #자동
여왕님은 의외로 거짓말에 서툴러요.말은 굉장히 능숙하게 하시지만 거짓말하거나 뭔갈 숨길땐 눈동자를 이리저리 굴리는 습관이 있거든요.지금은 앞머리로 눈을 가리고 다니시니 눈치채기 어렵지만요.(웃음)본인도 이 습관에 대해선 자각을 못하고 계세요. #자동


정국

정국이의 피다 만 브이😭😂😭😂
171007 왜 이렇게 귀여 워요?😭 #정국 #남준 #제이홉 #지민
171007 #정국 #전정국 뽀듕뽀듕 셀카찍눈 아가토끼🐰✨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Queen_record


눈을

주인공이 없다라...(눈을 감으며)...그런 소릴 들으니 마음이 편안해지는구나. 주인공이 없다...(작은 한숨을 쉬며) 그래. 자네 또한.
릭벨 릭 톰슨. 그는 벨져에게 키스할 때 눈을 감는 것, 숨결을 나누고 사랑의 언어와 애정을 표현하는 법을 가르쳐주었다. 사랑의 감정을 알게 한 것은 그였다. 그 뒤 벨져는 새로운 사랑을 할 때마다 릭 톰슨을 떠올리곤 했다.
어이구, 그래 알았어요~((눈을 감고 입을 살포시 맞춰))
첫키스때 아파해서 살살 무는거야,,?((살짝 눈을 떴다 다시 감아))
왜 왜 뭐가 문제야((눈을 가늘게 뜨고 빤히 바라봐))
키스 한 두번 해보는 것도 아니잖아.((피식 웃고선 눈을 감고 다시 입을 맞춰))
나는 너희들이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집착한단다. 드러내지 않을 뿐이야. 어쩌다가 이렇게 되었는지.. * 눈을 가늘게 뜨고 웃었어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rbwsbsoop

* 나는 숨통이 조이는 기분에 작게 헐떡이며 눈을 꾹 감았다 떴다. * 나는 당신의 표정을 보기 어려웠다. * 두 별들이 녹아내릴거 처럼 달빛에 반짝였다.


시도

" 내가 그 토카 란 여자애하고 어디가 닮았단 말이냐.. ! 시도 ! "
" 시도 ! 도와다오 ! "
" ...넌 누구냐...? 누구길래 시도를 ' 달링 ' 이라고 부르는거지...? "
" 난 이브 라고 한다. 모두들 잘부탁한다 ! 이브란 이름은 시도가 지어준것이다 ! 이브..이브.. ! "
" 그런데 이브는 어떻게 쓰는것이냐..? 시도. "
" 시도 외에 인간들은 모두 장난감 이다. "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ami2323u

2017. 10. 7. 토 코믹스튜디오 미도리야 이즈쿠 빌런au 선행..♡ 허읅 진짜 정말 최고인 사진사님이 너무 잘 찍어주시고 보정도 해주시도ㅠㅠㅠㅠ 너무 사랑해요ㅠㅠㅜ 인간됬어요ㅠㅠㅠ 태그는 멘션으로 달아둘게요!
" 시도 ! 이걸 보거라 ! 내가 만든 쿠키 다 ! .... 맛을 보거라 ! "
" 우와..여기가 시도 네 집인것이냐..?! ..크고 넓구나.. 게다가 2층 까지 있구나 ! "
" 시도 , 라타토스크가 무엇이냐 ? "
" 시도 , 프락시너스 함 이 무엇이냐 ? "
" 시도가 다니는 학교라는데 나도 가고 싶다 ! "
" 시도 ! "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shaburing


Queen

요즘 최신 유행 여자 머리 뭐 있을까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pledis_17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pjjrom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Heel__Queen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fkshqpf

Queen 사람 오사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고마워요 시도 Queen_Moo_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