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진자

테이터끄자 이제 진자 안들어옵니다 진자 진자진자
토르테쟈마가 잘 맞춰주니까 재밌게 할 수 있었던 것이지요ㅋㅌㅁㅋㅋ ㅋㅋㅋㅋ아 젠장 대사봐 진자 웃기넼ㅋㅋㅋㅋ 앗 아론에서 따왔그나 제 친구 중에도 있어요 아론(대체) 미하리는 딱히 유래가 없는데 음.. 테이트... 성은 리온..
근데 진자 최근 덴마 여혐 진짜 많이 사라졌다. 그러려고 작가님이 노력하시는게 정말 눈에 보일정도임. 만약 작가님이 페미니즘을 접하지 않았더라면 이번 스토리도 망설이는 다이크를 가이린이 굳이 유혹하곤 최신화에선 테이랑
와 근데 테이카 미각 진자 예쁘다 캡쳐해놓고 지금 첨보는거 같아


아카시

상영 당시에 나온 얘기지만 전광판에 나오는 숫자는 각 캐릭터 상징색의 RGB값인데(아카시는 255,0,0 아오미네는 0,0,255) 카가미는 그 빛이 전부 가산됐을 때의 white값이고 쿠로코는 모든 수치가 0(제로...테이코
쿠농 테이코 치비큥 무라사키바라랑 아카시 구해요ㅠㅠ 제발 팔아주세요😂😂 #쿠농 #치비큥 #테이코 #무라사키바라 #아츠시 #아카시 #세이쥬로
난 요새라기보단 전에 플쥬분들 쿠농 공연중에 류몽님이 하신 테이코 아카시를...😍😍😍😍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Hwina_0728

왠지 리에는 테이코때 키세키흑 팀워크가 별로란걸 눈치채고 아카시한테 (엄청난)용기를 내서 의견을 내봣지만 개화한 아카시가 기각시킬거같아
아카시군의 무패신화는 정말로 대단해! 농구는 물론이고 어떤 승부에서도 져본적이 없다고 하니까, 테이코 축제에서 모든 부를 휩쓸고 다니던 그 모습 ... 아직도 잊혀 지지 않아. 바운티 헌터... 아카시! 그 미도링조차 이긴적이 없다고 하니까.
난 테이코 아카시를 제일 좋아한다.. 왜냐하면 볼이 말랑해보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귀엽기 때문이다..
달래님 ( ) 리퀘 주신 하복을 입고 아이스크림을 먹는 커크 + 쿠로코 입니다 ㅠㅠ 테이코 중학교 하복 입혔어요 ㅠㅠ 아카시는 안닮았어여ㅠㅠㅠㅠ 😂🔫 (죽음)
핫ㅅ 나 토요일 가히리 - 아라우디 일요일 쿠로바스 - 아카시 테이코로 가요!!!! 언니 클로로랑 바쿠고라니 넘 보고싶구ㅠㅠㅠㅠ
핫 코믹스튜 양일 다 가는 건가요?!?! 저희 꼭꼭 만나죠ㅠㅠㅠㅠㅠ 토요일 - 가히리 아라우디 일요일 - 아카시 테이코로 갑니다!!!


단테

단테그건 금단의 과실. 제 입술에 닿는 것조차 허용할 수 없어요. 테이편식하지 말고 토마토도 드세요. 단테네

단테 너무 그러지 말아요. 얼굴이 전부는 아니에요 단테 비중이 한 9할 정도? 테이 얼굴은 굳이 남자가 아니라 그냥 사람한테 중요한거죠. (악의없음)


손에

근데 적벽대전에서 "누가 멧돼지한테 환호해? 나라면 모를까" 하시던 손에 테이핑 하시던 분 목소리 너무 좋음 몸도 좋음 가슴 바람직
테이:자기 인성의 끝내줌을 그렇게 막 자랑하고 다니지 말아요... 테이:그리고 남의 노동력을 대가도 안주고 당연하게 받아먹으려는건 모기같은 ㅈ, 음, 어, 아무것도 아니에요. 우연:(찔리니까 괜히 네 손에 사탕을 쥐어주고 도망
비:(혁이 손에도 술병 하나 쥐어준다. 빨리 안 튀면 다음은 난 모른다.) 테이:(이이이인터셉트!)
참 올리는 거 깜빡햇는데 안나 님이 효테이 팔찌 사주셨답니당 ◝(⑅•ᴗ•⑅)◜..°♡ 이거 갖구 싶다 했더니 제 손에서 이걸 가져가셔서 쿨하게 계산대로 향하셨지만 계산대가 아니었다
돈은 좇을수록 손에 쥐기 힘들어진다. - (마이크 테이텀) [출처] 긍정적인 명언 용기를 주는 글|작성자 햇님
내 버킷리스트중에 지인들이랑 모여서 프레젠테이션 잇는 방 빌린 다음에 맥주와 함께 각자 손에 꼽는 개 노잼 영화를 몰아보기 가 있다.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Camin0906


목소리

갠적으로 카밍 목소리 좋아하는데 적사 녹음 목소리 너무 제왕포스 터져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이코때 이후로 카밍 팠습니다,,,
쿠로바스1기 중반까지 나오는 테이코 중학교(( 하면서 시작하는거 목소리 어디서 많이 들엇는데 이것도 카밍인가?


중학교

저는 이제 테이코 중학교의 식스맨 쿠로코 테츠야가 아닙니다. 세이린 고교 1학년 쿠로코 테츠야입니다. 저를 위해서 누군가를 전국 최고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카가미 군과 모두와 함께 전국 최고가 되고 싶어요.
+ 가끔 모못치와 테이코 중학교 시절 이야기를 하곤 함다. 그 때 마다 둘 다 뭔가 텐션이 다운되어 버려서 자주 하는건 아님다만, 솔직히 그리우니까 말임다-. 그 땐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농구에만 열중할 수 있었으니까요.


풍덱

테이카님 모셔오고 나의 풍덱 성공시대 시작됏다
눈물비 테이카 데려오고 나서 나의 풍덱 성공시대 시작됏다
저의 풍덱 눈물비 테이카 미래혁명 이모코 아주 조아요


아무것도

근데 그 분은 정말 대단하긴 했어요 올 초쯤에 봤는데... 이 게임이 작년 11월에 나온 게임인데 ㅋㅋㅋ 그리고 그땐 테이티어고 바스운드고 뭐고 아무것도 안나온 생 베이스 게임이었는데
금방 끝날줄 알고 할거 아무것도 안들고왔는데 프레젠테이션 해야되는 애가 안와서 기다리고 있다


스코네

스코네 테이는 카가미네 렌을 사랑하고 있습니다. 사랑하고 있습니다. 사랑하고 있습니다. 사랑하고 있습니다.
스코네 테이, 스콧테이. 둘다 좋으니까 아무렇게나 불러주세요ㅡ!
스코네 테이는 VIPPER에 의한 가공의 보컬로이드입니다.


없어요

친구끼리 키스 할 수있다면 테이님 인생 친구가 없어요(?)
ㅋㅋㅋㅋ ㅋㅋ 방백님이랑 일카 가도 . . 저는 테이머가 될 수 없어요 저희 둘 다 센티넬이거든요 폭주하면 걍 같이 자연으로 돌아 가버리는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sroad5


시작하자

자 봐 hello hello hello 새롭게 태어나는 my spirit 영원 무적의 태양 분명 성자필쇠의 세계 나를 북돋워주고 있어 압도적인 레비테이션 자 시작하자 여기서부터야 크게 기합을 질렀어 아침의 태양에 더욱 더욱 나는 강해져 보일 거야
동경과의 차이에 주저앉지 마 한계를 넘어 가자 영원 무적의 태양 분명 성자필쇠의 세계 나를 북돋워주고 있어 압도적인 레비테이션 자 시작하자 여기서부터야 크게 기합을 질렀어 아침에 태양에 더욱 더욱 나는 강해져 보일 거야
일단 테이에게 선물하나 주고 시작하자(개뻔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열 3기 1화 시작하자마자 테이코 소개~~이열 (초 흥분 )


사람

(느릿하게 웃고는) 걱정해줄 사람이 있다는건 마음이 불편한거야 테이트?
맞아욥...구래서 다들 취창업 프레젠테이션 때 최대한 여러사람이랑 굴러보면서 합 잘 맞는 사람 찾았으면 좋겠어요 갠적으로는 취창업때 만든 팀을 '이미 팀이니까'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쭉 밀고 간 팀이 많아서 쫌 아쉽...
테이카님 통상 각성 방향 묻지마세요 인성 터지는 사람임

마키후지 센세,, 센세는 왜 이렇게 귀여운 애들을 만들어놓고 자잘한 설정 하나 주시지 않으셨나요,,, 테이코 매니저 이야기 조금이라도 나왔으면 아직 매니저조 핥았을 사람 나야나,,,,,,
[입덕하려는 사람을 봤을 때의 장르별 느낌 정리] 어드벤쳐 "새삼ㅋㅋㅋ" 테이머즈"또인가..." 프론티어 "4기 입덕은 드물긴 하지" 세이버즈 "괴로울테지만 힘내" 크로스워즈 "코믹스 봤어?" 소년헌터"...멘탈이 갈릴 각오가 되셨습니까?"
테이 재능없다고 하는 사람 잇으면 내 앞에서 마이크 퍼포먼스 당한다


굳이

'테이머? 역시 굳이 인간일 필요는 없는 것 같네.' "그러셨군요. 멋져요. 저도 어서 테이머가 되고 싶네요."


맨날

이거 온셩윽 댜니얠 목 뒤에 항상 있는 그 ,, 마이크 테이핑 해서 생긴 빨간 자국 보고 그거 쓸어보는 거인듯 ,,, 왜냐면 나도 맨날 그거 쨋금 ,,, 안쓰럽고 아파보여했거든
효테이에 점마는 맨날 쳐자싸든데... 카고있으면 꼭 크다란 아가 와서 업어간단 말이제?? 부럽다 내도 어부바..′_`
백도/ 수인물 백수 고양이 수인 백이 맨날 인간 도 회사 찾아와서는 지 집마냥 배깔고 누워서는 언제끝나하면서 계속 애처롭게 쳐다보고 있는거 프레젠테이션 발표끝나고 돌아오니, -너 뭐하냐.. 빨리 집에가자 -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shchu321


눈물비

월하테이카가 가챠엿으면 눈물비 테이카가 이벤이엇겟죠 뭐..


디지몬

어드벤처는 '우린 운명이야!' 같은 이미지라면 테이머즈랑 프론티어는 디지몬과 함께함으로서의 운명(테이머,십투사)을 정하고, 어플몬은 그걸포함해서 자신의 커리어와 모든운명을 짊어지는 선택을 하게하는거같아
「가자, 제로!!」 「OK, 타이치!!」 V점프 2001년 12월호는 V테이머 연재 3주년 기념호. 만화, TCG, 게임으로 이어지는 『초(超)디지몬 시대』였습니다. #Vテイマー01 #デジモンアドベンチャー
디지몬 최애시리즈는의외로 테이머즈 젤조아햇다 내최애타카토...
미친 테리어몬 독설가였어...? 첫대사가 "자기 디지몬 하나 제대로 다루지 못하다니 넌 디지몬 테이머로써 자격이 없는 애야"


얼른

도리라이 2017 진짜 개쩜이다 ㅅㅁㅋ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서드스탭들 효테이 덕후지 솔직히 아 진짜 연출 스타일 다 개지렷다 후 릿카이도 딥디 얼른 나와조 내년 2월까지 어케 기다려...
시골 와서 그거 뭐야 탬플스테이 하는 기분이구,, 아무튼 나는 내내 일만 했고.. 🏥도 갔고 (병문안) 🚔부르고 하..... 몰라 얼른 서울 가고 싶다 ㅠㅠㅠㅠㅠ

저두 얼른 월급받으면 효테이 춘추복으로 입을만한 갈색 가디건 찾아봐야겠어욥ㅠㅁㅠ💕 봄님이랑 경사로운 첫 코스.....(눈물콸콸ㄹ


치에코

미도리야한테 자기 이름 부르라고 강요하는 치에코 보고싶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도리야테이양...? 치에코치에코!! 치에코 라고 불러도 괜찮다니까, 이즈쿠! 미도리야(놀라기도하고 부끄러워서 얼어버림))


팀워크가

이거 사진 올리고 나중에 글쓰려고했는ㄴ데 알티타서 당황..짤출처는 나무위키 중고교무대 다 합해도 기적의세대가 모인 테이코가 가장 최강의 팀이겠지만 패러미터는 라쿠잔보다 낮은데 그 이유가 테이코 팀워크가 바닥이라서임..ㅋㅋㅋㅋ
rt)으아....왜 테이코 키세키흑 팀워크가 2야ㅠㅜㅠㅠㅠㅠㅠㅜㅜ으아ㅏㅏㅏㅏㅏㅏ엄청 슬퍼ㅓㅓㅓㅓㅠㅠㅜㅠㅠㅜ


귀여워

가끔 코스pv 호리존에서 찍은영상보면 신발밑창에 테이핑한게 보이는데 이거 넘 귀여워,,,, 밑창에 보이는 초록테이푸....
밴시 귀여워. 1편에 비해서 레퓨테이션 올리기 편해져서 좋다.


테이

시디과 전공 친구는 프레젠테이션이 다라고 했지...남준이 어디가서 뭘해도 C는 면한다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hi_s1022

테이코 팀워크ㅎ
내,,,테이코를 더보여달라!
ㅋㅋㅋㅋ비령님 청황 그려드리기로 해서 후닥닥 그렸따😂ㅋㅋ 테이코 미네랑 작아져버린 테이코 키세 (속은 그대로여도 좋고 같이 어려져도 조아요,,,,ㅎㅎㅎㅎ
솔직히 나는 테이이치의 나라 만한 초대박(완전내취향)캐스팅 전무후무할거라 생각한다. ..진짜 좋은 영화였ㅈㅣ,.....^^......
테이 이리온!
으악내가 풀하우스를 왤케조아햇엇지 애들기엽고존스테이모스잘생겨서그랫나 딕게오글거력
구 엑스맨3에서 미스틱 장면중에 기억나는 장면이 있는데 매그니토에게 쏜 뮤테이션 없애는 약을 몸으로 막아 대신 맞은 미스틱이 인간의 모습이 되어버리는데 갑자기 자신의 알몸을 부끄러워하며 손으로 몸을 가리는 장면이 있었는데.

윌유스테이윗미! 윌유스테이윗미!
[=💕] 그라비테이션의 유키 에이리 천사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자세한건 타래의 에버노트 링크와 본 트윗 사진을 참고 부탁드려요! 천사님이 오시고 3주를 잘 지낸다면 알티 해주신 한 분 기프티콘 드려요. 감사합니
스키다요토츠타에레바이이노니~~네가우사키코하쿳테이에즈
테이트는 매운거 잘먹ㄱ을라나???????
다들 경호 업체는 캡틴큐하는이유 캡틴큐는 큐브엔터테이먼트 경호업체였었음 비투비(큡소속) -비투비 팬= 멜로디 나머지 답멘
그...베키씨가 쓰는 총을 쓰면..테이머씨에게 드릴 인형에 다 머리구멍이 생기지 않을까요..
테이코중 시절에는 다들 자기의 능력을 보여준다고 팀플레이란걸 볼수가 없었죠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journalistR

낙서...카이조 하복 안알랴주니까 내 멋대로 그릴거라구...ㅠ춘추복은 사실 그냥 자켓없이 셔츠겠지만 테이코때처럼 니트 종류 입어줬음 좋겠다 키세가 니트에 팔 꿰고 머리 쏙 넣어서 입는거+머리 정전기난거 정리하는거 생각만해
허얼ㄹ 대박ㄱ 넘 쩔어요ㅜㅜㅜㅜㅡㅠ 담력시험ㅜㅜㅜㅡㅜㅜㅜㅠㅜㅜ 유카타 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ㅠ 진짜 쩐ㄹ어요ㅜㅜㅜ 효테이 애들이 멀하든ㄴ 다좋아하지만 그냥 넘 기엽고 죽ㅈ고싶ㅂ고 그러네요((은은
아니 손목 무슨 일이지 테이핑 해도 파스 뿌려도 소용이 없네.... 키보드랑 마우스 쓰는 게 업인데요....
아닠ㅋㅋㄲㄱㄲㅋㅋㅋ짤이너무ㅆㅅㅌㅊ아닌가여ㅋㅋㅋㅋㅋㄱㄲㄱㅋㅋ 마자여 테이형이랑 떡밥 진짜 많더라고요ㅠㅠㅠ 갈때까지 간사이,, 거기서 거하게 치였었읍니다ㅠㅜㅜㅜㅜㅜ하여튼 그림너무잘봤어요❤❤
테이트는 섬세하네. 어째서?
저는 전역한지 한 달 됐어요 근데 그 사이 많은 일들을 에스엠엔터테이먼트가 시켜가지고 정말 많은 일들을 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정말 열심히 밭을 가는 소 마냥...!
그래야지. 이제 치료도 끝났으니까 가봐도 좋지만 늘 조심이야. 알겠어? 제대로 연습할때는 테이핑 해놓고. 손가락 하나라도 다치면 검도에겐 치명적인건 너가 잘 알테니까.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big_mogong

암테이킨오벌ㄴ휴~
허미 테이가 먹던거아녀??
효테이의 아토베와 너네학교 살무사에겐 지난번의 빚을 배로 갚아주겠어.
츠쿠바 잔기테이 카라아게 야키소바 처음만 마시쪙 ㅠ
오! 지금 상파울루에서 하는 Videobrasil에 참여하고 있어요! 금요일에 제 작품 프레젠테이션 있는데 혹시 관심 있으실것 같은 친구분? 계시면 초대 부탁드려도 될까요🙏
왜 황금색이었냐면 사과와 배가 원래 하나였는데 개량을 통해 갈라졌다고. 얘가 아까 테이스팅 테이블에 있던 고대종 사과다. 진짜 사과와 배를 섞은 맛이 나더라고;;
에르테이샤보세요 님을미치게할수잇어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big_mogong

아 테이카님
테이카님!!!!!!!!!!!
이 느낌은 관통인데 잉단 테이카님 각성을 못정해서 끝까지 스토리를 못본다; 냥이도 없어!
지금 저 엄청 감동했어요..! 아토베씨도 마음속으론 역시 효테이 부원들을 걱정하고 있었군요!
아ㅣㅇ고 테이카님 테이카님!!! 져가 잘못했습니다 냥이 벌게요!!!
오쿠키 사행성 요소 있는걸로 수정행8할거같은데 테이님만보면 (빤히)
아 테이 프좀 갈고 올게요 어제 쟤네 밤새 해서 테이프 다 됐겠다.. . 룯벨 지금 자니. . .아니 하던거 마저하구.. .테이프만 갈을게.. .아니 친척들한테 안들키게 조심하구.. . .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currydevil

퍼테이더우
나의 작은 꿈은 내 효테이 D1이 한치의 걸림도 없이 완전하게 승리하는 것이다... 물론 성장을 위한 장치라는 건 알겟는데 관동도 전국도 되게 미묘하게 이겨버렷다구.....
재도전 전생 텔레포테이션
ㅋㅋㅋㅋㅋ변테이님머에옼ㅋㅋㅋ 헤헤 ㅋㅋㅋㅋㅋ
슬슬 준비해. 테이거. 출격한다.
키미노나미다에가오밍나젠부테토테츠나구키미노소바니이츠모칸지테이타인다 킷토마타메구리아우썸데이
재도전•환생•텔레포테이션 ᙏ̤̫͚ ♡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Qpalzm1598

ah yeah 이노래 히캇테이레바이이야 키라메이테쿠레바이이야(( 이부분 조아한다
테이님도 보셈
넥젠 신을 조련하는 갓 테이머 렐리님
최선은 삼스 데이터, 최악으론 융융유기 테이터 찾고 하벨이 재미 좀 보자
근데 황천 때 리세 엄청 햇던거 같아... 그 때 오로치 계정 3갠가 잇엇던거 같고... 테이카도... 이에미츠 2번도 그 때 나온거 같은데 아닌가...
박물관 노키즈존 주장하시는 분들 테이트 모던 1층 경사로에 애들 굴러다니는 거 보면 기절하시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키세「...역시 쿠로콧치 변했어. 테이코 시절에는 이런 농구 하지 않았는데. 하지만... 어차피 그쪽도 나를 막지 못해! 그리고 이기는 건 나야...!」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serein00

그랬군.. 집까지 오는길까지 조심히 옵시다. 부모님한테두 테이님이 즐거운 한가위 되시라고 했다구 해죠(?)
테이니는 사랑입ㅂ니다!!!💕💕💕
용인 커피테이너.. 요...
알렉산더 SR 계승점프 "헤드 스핀 ↑ 레비테이션" 스트리트/3레벨 이미지 지원 세르크님 kiyoshi_nunaya
그리고 따나생각나서 포테이또오오ㅗ오 뭔 감자만 먹지
유니버스 제로투랑 같이 최애 시리즈 될 거 같음... 차애는 테이머즈.
윈드밀레비테이션세배 상상했다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qwertyyun04

위아 다야먼 테이킹 쉐잎
송편 프레젠테이션하는데 뒤에서 견제하는 거 넘 기엽다
진ㄴ자 챠밍포인트는ㄴ 눈물점에 중독돼서 한동ㅇ안 이것만 듣고 산 적 있었는ㄴ데,,,, 난ㄴ 효테이 사랑해,,,
테이머즈 생각낫어...
흐 요즘 우테이터 노래 너므좋타
네ㅎㅎ 테이님도 추석 잘보내세요😆
테이크~온~미~~(테잌ㅋ온미!)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sayosae

용인. 커피테이너.
와 징짜 사랑해요 카밀라님 진짜 글리치테이이이일 ㅜㅠㅠㅠㅠㅠㅠㅠ 후아아아ㅏ아아앙ㅇ 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우리 샌즈가아 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 (통곡
테이카님 아악 테이카님 아름다우십니다ㅠㅠㅠㅠ
테이푸... 님... 털썩
저게 뜨고나서 다들 테이카가 가챠네요 햇어...옷이 너무 예뻐
테이카가 이벤ㄴ일래 개오짐
하지만! 테이카님 이벤!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handsomegirlz

또 옛날그림 수정한 테이코 청흑 _연습하다 첫키스햇을거야 너넨(+못된손
아오졌다 테이카님 정말 오지고 지리고 레릿고 멋지고 예쁘고 다좋고ㅠㅠㅠㅠㅠ
테이카님 이벤!
명절 특집 만두 배송 방송 보다가 무서워서 힐링 갓겜 메이플 보려고 도망쳤는데,,, 다 깨셨을라나 테이푸님,,,
화신강림 반신대 협력 그림으로 쓰리가미 그렸습니다! 세이린, 토오, 테이코였어요! 가져가주신 분이 만족스러우셨길 바랍니다..!
그래서 후지와라노테이크아웃은 누구인가요 설마 테이카님이심??
나나테이리님, 처음 만난 날부터 조금도 변하지 않으신 거 같으셨어.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JJYO__U3U

테이카님 개오집니다 테이카님 하십시오
대학 어디갈거냐고 물어볼때마다 5만원씩만 주시면 가나다군 수시정시 입학전형이랑 자소서에 쓴 진학후학업계획 1000자까지 프레젠테이션 해드릴 수 있는데
긴장돋고 어리숙한 첫키스의 테이코청흑 ..으로 참여할라구 헀는데 o(-( 에잇
저 귀찮아서 테이님 집 안갈래요
10번...?카가미에요.그보다 처음에 선배의 볼을 커트한 11번, 그 녀석이 테이코 시절의 팀메이트 쿠로콧치에요!
응아아 미안테이~ 내 담부턴 잘할께 하면서 얼굴 근처에 잇는 이츠키슈 꼬치 츄파츄파왈랄라 하는 미카
스벅이 열려있다는 말 사실입니가..? 테이카웃 커피 마시고십다... 명절엔 역시 아라.,...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qwertyyun04

테이끄 아웃존문점 가는건데ㅎㅎ...
테이카님이랑 오키타 보구싶어
확정권 돌려야지~ 테이카님 주세요!
후후후,, 짱많습니다. 테이트, 애셔, 무민, 라이프, 보그 등이 있어요!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narae0519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bemate_bears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jacepark09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square_with

테이 진자 아카시 단테 손에 목소리 시작하자 Irang_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