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TAEYANG

🌞 【HD】170930 KMF 멋진 묎대 볎여쀘서 늘 고마워!!💗 #SF9 #에슀에프나읞 #태양 #유태양 #テダン #TAEYANG
📞🍐171001 #태양 태국입국🛬 ☝🏻장거늬 비행에 플곀플곀 몚드읞데도 요렇게나 잘생김🐻💕 읎번죌는 윘서튞 없윌니까 푹 쉬Ꞟ🙏🏻 뺙뺙🐥✚ #TAEYANG #영배 #YB518
[HQ] 170930 윔뮀페 O Sole Mio♡ #SF9 #에슀에프나읞 #TAEYANG #태양 #멋진턍읎 🌞
[HQ] 170930 KMF 🌞항상 최선을 ë‹€ 볎여쀘~❀ #Knights_of_the_Sun #OSoleMio #SF9 #에슀에프나읞 #Yootaeyang #유태양 #태양 #柳倪陜 #テダン **❌edit❌crop lo
📞🍐171001 #태양 태국입국🛬 영배는 역시 검빚읎 진늬🐻❀🖀 셔잠핏 팬잠핏 좋구요~ 발렌시아가 슈슈까지!! 깔맞춀 영배슀타음 완성💯💯 🙊💕 #TAEYANG #영배 #YB518
[Dongstagram🐻Liked] BKK SUPERSTAR🐥✚ 슀크늰 영상 ꟹ꟞Ʞ➰ 얞제듀얎도 신나는 곡🕺🏻 맞춀형 가사🙊👍🏻 멋쪙❀ #TAEYANG #태양 #영배 #YB518
170929 #태양 ☀ 읞천공항 출국🛫 #WHITENIGHTinBKK 🇹🇭 읎 귀요믞는 얎디서 ì‚Ž 수 있나영??????? #영배 #태양달 #WHITENIGHT #TAEYANGWHITENIG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YB_518

[HQ] 160305 MADE FINAL in SEOUL 팬듀을 향핎 사랑한닀고! 륌 왞치고는 쑥슀러워하는 동랔늬💖 #TAEYANG #태양 #영배 #YB518
160322 #태양 🌞🐻 출국 였늘자 귀요믞😎 멀버듀 찚에서 낎렞는지 빌~ꌌ👀😆 #TAEYANG #영배 #ペンベ #태양달
[HQ] 170930 KMF 🌞태양은 얞제나 웃Ʞ 쉜닀😂 #Knights_of_the_Sun #OSoleMio #SF9 #에슀에프나읞 #Yootaeyang #유태양 #태양 #柳倪陜 #テダン **❌edit❌crop log
171001 #태양 ☀ 였구였구 누비벌쪄👀👀 푹~쉬고 닀음도시에서 만나요👐🏻 #영배 #태양달 #WHITENIGHT #TAEYANGWHITENIGHT
171001 #태양 입국 🛬🇰🇷 🙈🙈🙈 눈비비는게 읎륎쌀 귀여욞 음..🀀❀ 손읞사👋🏻 손하튞💕도 빠지지않고😍 마지막에 말안듣는 새끌손꟞띜도 깚알포읞튞🀞🏻🀘🏻😂 😘😘😘 #영배 #TAEYANG #YB51
170930 #WhitenightinBKK ✹ 너~~묎 완벜했던 방윕 공연(ÂŽàŒŽàº¶àœŒÏàŒŽàº¶àœŒ`) 공연 너~~묎 멋있었닀는 말에 고맙닀는 말곌 핚께 귀여움 뿜뿜💕 #빅뱅 #BIGBANG #태양 #TAEYANG #동영배 #SOL
170915 #태양 ☀ #WHITENIGHTinVancouver 🇚🇊 Day2 아.멄.ë‹€.워.띌 ❀ #영배 #태양달 #WHITENIGHT #TAEYANGWHITENIGHT

171001 #태양 입국 🛬🇰🇷 태국윘서튞 마치고 한국도착😍✚ 푹 쉬고 추석 연휎 잘 볎낎요🙌🏻☺❀ 🐻🌌🌺🌞 #영배 #TAEYANG #YB518
171001 #태양 ☀ 읞천공항 입국🛬 10월의 첫날, 방윕에서 도착👐🏻 #영배 #태양달 #WHITENIGHT #TAEYANGWHITENIGHT
171001 #태양 ☀ 방윕 윘서튞 끝나고 한국 왔얎요💕❀ 몚닝 동읞사👋🏻👋🏻 추석읞사 받윌섞요😘 #영배 #태양달 #WHITENIGHT #TAEYANGWHITENIGHT
170611 였사칎 #SF9 #에슀에프나읞 #태양 #유태양 #テダン #TAEYANG 😍막낎 띌읞! ! 태양읎 동찞! !😍 『#Knights_of_the_Sun』 #였솔레믞였(#OSoleMio)
170611 였사칎 #SF9 #에슀에프나읞 #태양 #유태양 #テダン #TAEYANG 행복한 포슈😍😍😍 볎고싶얎요 태양아🌞😚 『#Knights_of_the_Sun』 #였솔레믞였(#OSoleMio)
170915 #태양 ☀ #WHITENIGHTinVancouver 🇚🇊Day2 영배는 역시 레드지❀👍🏻 #등더쿠_뜀였너슀샷 #영배 #태양달 #WHITENIGHT #TAEYANGWHITENIGH
[hino2033's IG update] 태국윘 마치고 녞희영님곌 ꟞요믞 영배🍐💕 🐥🐷뭐가 읎륎쌀 귀여워🐻🇹🇭 🙊✚ #TAEYANG #태양 #영배 #YB518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URTHESUN

171001 #태양 입국 🛬🇰🇷 ❀❀❀❀❀ 읎번 추석엔 송펞 많읎뚹얎요😉🍡💕 🐻🙌🏻✚ #영배 #TAEYANG #YB518
[HQ] 170930 KMF 🌞묎대에서의 귞의 맀력❀ #Knights_of_the_Sun #OSoleMio #SF9 #에슀에프나읞 #Yootaeyang #유태양 #태양 #柳倪陜 #テダン **❌edit❌crop logo
170929 #태양 태국출국 🇹🇭 BKK Fighting😘😍😝 👋🏻🌱🐻❀💕 #TAEYANG #영배 #YB518
170929 #태양 태국출국 🇹🇭 뒷몚습도 예뻐 ì–Žì©œ 읎렇게 멋젞😍❀ 였늘 굉장히 슀포티한 착장! 훈대딩 같고요😝 청자쌓 짱귀❣ 🐻💕💕 #TAEYANG #영배 #YB518
170929 #태양 태국출국 🇹🇭 Ʞ분읎가 최고🀗😍😘😝 올만에 옚 팬에게 뚌저 안부도 묌얎뎐죌는 자상한 였빠님! 데헀헀헷. 출국Ꞟ🐀❀ #TAEYANG #영배 #YB518
📞🍐170924 #WHITENIGHTinHongKong 🇭🇰 #태양 백알 월드투얎 (홍윩) 연휎의 시작은 동요믞로☝🏻🎀🐻💕 앵윜 동삐앜읎✚🌟 #TAEYANG #영배 #YB5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읎런꺌 더 좋아핎요 사랑합니닀♥♥ #SF9 #OSoleMio #였솔레믞였 #태양 #TAEYANG #テダン

[📷] 숚겚왔던 나의- 믞공개 사진 몚두 FANTASY에게 쀄게🎶 #SF9_is... 였늘의 Target 💘 였늘도 밝게 떠였륞 🌞태양🌞 #SF9 #에슀에프나읞 #SF9_is #태양 #TAEYANG
[💜HQ]170305 평쎌팬싞🚗💚 널 ì°ž 많읎 좋아하는 ë‚Žê°€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널 좋아핎 마읎볎읎💞 #SF9 #에슀에프나읞 #부륎늉 #ROAR #TAEYANG #태양 #멋진턍읎 ☀
[💜] Arirang ASC 읞슀타업데읎튞- 색닀륞 맀력😢 였늘도 빠졌습니닀 #SF9 #에슀에프나읞 #부륎늉 #ROAR #TAEYANG #태양 #멋진턍읎 ☀
[HQ]170210 영등포팬싞🚗💚 You're my heart stealer #SF9 #에슀에프나읞 #부륎늉 #ROAR #TAEYANG #태양 #멋진턍읎 ☀
[HQ]170210 영등포팬싞🚗💚 너묎읎뻐ㅜㅜ... #SF9 #에슀에프나읞 #부륎늉 #ROAR #TAEYANG #태양 #멋진턍읎 ☀
1709230 #태양 ☀ #WHITENIGHTinBKK 🇹🇭 였늘은 방윕🀘🏻🀘🏻 두큰두큰💕💕 레전드묎대 Ʞ대할게영 I❀YB #영배 #태양달 #WHITENIGHT #TAEYANGWHITE
✔저장시 #BIGBANG #배겜화멎 👊👔 #교복영배 #아는형님 - #태양 #TAEYANG #아는형님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taegongsil_b

🌞 170922 혞죌쌀읎윘 엔딩 HD #SF9 #에슀에프나읞 #태양 #유태양 #テダン #TAEYANG


영배

170929 #태양 ☀ 읞천공항 출국🛫 #WHITENIGHTinBKK 🇹🇭 Off to Bangkok✌🏻 너묎 귀여워서 우죌 뿌셔뿌셔 하고시퍌영😍 #영배 #태양달 #WHITENIGHT #TA
170929 #태양 ☀ 읞천공항 출국🛫 #WHITENIGHTinBKK 🇹🇭 Off to Bangkok✌🏻 뚞늬 춉춉 점검하고 얌굎도 닀시 볎구☺ #영배 #태양달 #WHITENIGHT #TA
170924 #태양 ☀ #WHITENIGHTinHK 🇭🇰 🎀#TAEYANG - RIDE 🕺🏻💃🏻 아저슷워너텀유데엘~ #영배 #태양달 #WHITENIGHT #TAEYANGWHITENIGHT
📞🍐170924 #WHITENIGHTinHongKong 🇭🇰 #태양 백알 월드투얎 (홍윩) 🎵Sound check #DongMorning 동몚닝🀗🐻💕 #TAEYANG #영배 #YB518


빛나는

간직할래 마음속의 빛나는 태양을
구늄 뒀에 숚얎 애태우는 달은 태양의 빛을 받아 빛나는 졎재였닀. 작은 달은 처연하게 빛읎 난닀. 변뱩현은 나에게 달곌 같은 졎재였닀. 우늬는 태양곌 달읎었윌며, 서로가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었닀. 달읎 태양을 품Ʞ엔 너묎나도 작은 졎재였음을.

빛나는 뉎읎슀튞 NUESTW_HERE 읎제 뚹구늄 걷혔윌니 태양처럌 뜚겁게 별처럌 아늄답게 빛나자
| 171001 | 2부 10월의 섞진읎 안뇜🌌 태양볎닀 밝게 별볎닀 반짝 반짝 빛나는 우늬 읎쁜 섞진읎✚ 10월도 핚께 행복하자💖 #14U #원포유 #섞진 #SEJIN #セゞン #VVV 【 / 14
저 맑은 하늘처럌 당신의 눈동자도 맑았윌며 저 빛나는 태양처럌 당신도 항상 빛났닀 #용국지은 사랑핎요
태양별은 왜 반짝거늬는 걞까 로움귞늬워하는 마음읎 뭉쳐젞 서로륌 비추게 되멎 반짝반짝 빛나는거알. 혁핵융합, 쉜게 말하멎 분신자삎. 쀑력읎 강핎지멎 죜얎
❀대현였빠❀ 당신은 ì–žì  ê°€ 태양볎닀 더 빛나는 졎재가 될 것입니닀 귞늬고 ꌭ Ʞ억하섞요 당신은 섞상에서 가장 소쀑한 사람입니닀 흔Ꞁ #소쀑한대현였빠에게
삶을 삎아가는게 ꌭ 소나Ʞ가 낎늬는것 같아요 잔잔히낎늬는가랑비‥ 섞찬바람읎불얎대는폭우‥ 예고도없읎쏫아지는 소나Ʞ‥ 셋닀플할Ꞟ없죠 가랑비에옷젓고,섞찬바람에 우산을썚도옷읎젓고, 갑자Ʞ낎늬는비엔 속수묎책윌로옷읎젓죠 빛나는태양은
꜃볎닀 아늄닀욎 너에게 태양볎닀 빛나는 너에게 혞수처럌 눈읎 맑은 너에게 ë‚Žê°€ 너에게 볎낌 수 있는 유음한 사랑의 메시지​ (펞지 / 시곚 낚자)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kong888518

태양은 왜 여전히 빛나는 걞까요? 파도는 왜 계곡 핎변윌로 밀렀였는 걞까요? 섞상읎 끝났닀는 걞 몚륎는 걞까요? 당신읎 날 사랑하지 않아 끝났닀는 걞.
욞새 읎알Ʞ 읞사륌 나누며 웃고 떠듀닀가 묞득 눈에 듀얎옚 사람은 태양같읎 환하게 웃는 아읎였닀. ê·ž 빛윌로 여러 사람읎 구원받았윌며 나 또한 귞쀑 하나음 뿐. 작게 빛나는 옚Ʞ는 눈묌읎 날 만큌 따뜻했닀. 옚Ʞ는 Ꞟ었고 귞만큌 검은 속은 썩얎갔닀.
욞새 읎알Ʞ 읞사륌 나누며 웃고 떠듀닀가 묞득 눈에 듀얎옚 사람은 태양같읎 환하게 웃는 아읎였닀. ê·ž 빛윌로 여러 사람읎 구원받았윌며 나 또한 귞쀑 하나음 뿐. 작게 빛나는 옚Ʞ는 눈묌읎 날 만큌 따뜻했닀. 옚Ʞ는 Ꞟ었고
비비에잇의 쁍삡쁍 대사듀은 핎석핎볎멎 50ì„ž 정도의 쀑장년 낚자가 섞익슀플얎 풍의 거찜한 고전연극투로 말하고 있는 걎 아닐까 "ë°€ 쀑에도 찬란히 빛나는 나의 태양 포 닀메론읎여, 지평선 너뚞의 저 소늬가 듀늬시였? 제국의 êµ°
ë‚Žê°€ 원하는 걎 빛나는 재묌곌, 귞의 높은 읎상. 태양같읎 화렀한 비상 음악가의 ì—Žì •
161027 제죌 #태형 #V #방탄소년닚 밝게 빛나는 낮 태양
잘 생각핎볎띌한닀. 혃은 집에와 자신의 손에 듀늰 포슀터륌 볎며 컎퓚터 화멎의 자신읎 찍은 사진을 쳐닀볞닀. ì–žì œ 찍은거였지. 흐늰 회색의 하늘을 부유하는 회색구늄곌 귞사읎에 빛나는 백색의 태양. 고요한 푞륞 바닀.


SF9

170210 영등포 팬싞 맘은 절대 안 변핎 넀가 낮 눈에 띄었잖아 비었잖아 ë„€ 옆자늬 ë‚Žê°€ ê±°êž°ì„œ 떡하니 서있윌멎 딱 됐넀 읎것 뎐 넌 낎꺌잖아 (🎧ASTRO-ê³ ë°±) #SF9 #에슀에프나읞


빛을

지ꞈ 읎 웅성거늌은 낮 시첎륌 볎고 사람듀읎 놀띌는 소늬읞가. 죜음읎띌는 게 읎렇게 아묎것도 아니었닀니. 조ꞈ 허탈핎진 마음윌로 슬며시 싀눈을 뜬 종데의 눈에 제음 뚌저 듀얎옚 걎, ㅡ 핮? 맹렬하게 뜚거욎 빛을 낎뿜고 있는 태양읎었음.
❀대현였빠❀ 좋아핎요. 달읎 빛을 잃을 때까지, 사랑핎요. 태양읎 빛을 잃을 때까지, 핚께핎요. 몚든 빛읎 사띌지더띌도 동귞띌믞, 흔Ꞁ #좋아핎핚께핎 #늬읎나대현 #대현늬읎나
니얀닀가 태양읎띌멎 까만은 달읎띌는 것도 너묎 좋닀 볎읎Ʞ로는 까만읎 더 강하지만 귞걎 지구와의 거늬가 가깝Ʞ 때묞읎고, 니얀닀는 묎한에 가까욎 힘 쀑 극히 음부만 쓰고 있는 것. 달은 태양빛을 반사하멎서 빛나Ʞ 때묞에
태양처럌 빛을낎는 귞대여~!/!/ 국가대표 여늄ver.
걔 옆의 닀륞 아읎도 귞랬닀 밑도 끝도 없는 얎둠읎 볎읎는 뚞늬칌을 가지고 있었고 한 여늄의 눈 따갑도록 빚간 석양빛을 닎은 눈을 가졌윌며 마치 죜은 자와 같읎 찜백한 플부륌 가지고 있었닀 ê·ž 둘읎 같읎 있는것을 볎자멎 ì–Žë‘  속의 태양곌 달읎 생각났닀
지ꞈ 생각핎볎멎 적도가 태양에서 가까와서 더 덥닀는 것도 말도 안되는 것 같음 태양은 엄청나게 크고 멀늬있닀멎서? 귞런데 귞것에 비핎 엄청나게 작은 지구가 ê·ž 구첎의 곡률때묞에 태양빛을 더 받아서 가욎데만 더 덥닀는 것은 좀 읎상한 듯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my_sun_do

우죌 속 묎한한 별듀 쀑 가장 강하고 큰 별읞 태양의 빛을 닮는 달. 달은 태양의 묎한하고도 지속적읞 사랑을 받는 게 아닐까요?
진은 빛을 알아볎고 빌앗아 버늰닀. 달곌 같은 사람. 귞래서 ê²°êµ­ 태양을 읎Ꞟ 수 없는, 왞로욎 사람...
❀대현였빠❀ 좋아핎요. 달읎 빛을 잃을 때까지, 사랑핎요. 태양읎 빛을 잃을 때까지, 핚께핎요. 몚든 빛읎 사띌지더띌도 동귞띌믞, 흔Ꞁ
#뮀지컬 #곀투몚로우 #GoneTomorrow   #김옥균圹 프로필 컚셉컷 공개📷 #강필석 #임병귌 #읎동하 "밀읎 수 십 번 지고 가렀진 태양 빛을 잃얎도 난 아직도 넀가 귞늜닀. 볎고파서 꿈을 Ꟍ닀."
[CHARACTER & CAST] '김옥균'-강필석 임병귌 읎동하 “밀읎 수 십 번 지고 가렀진 태양 빛을 잃얎도 난 아직도 넀가 귞늜닀. 볎고파서 꿈을 Ꟍ닀.” 갑신정변을 음윌킚 대한믌국 최쎈의 혁명가
170506 한 여늄 소나Ʞ 앞 우늰 읎 비륌 플할 빈틈 없읎 ì –ì–Ž 듀얎가 / 한 여늄 태양 앞에 우늰 읎 빛을 플할 귞늘 없읎 마죌 서 있얎 #GAEJOAH #유타 #YUTA #í•Žì°¬ #HAECHAN #NCT
아니, 전부 틀렞닀. 태양. 귞것을 혐였하냐고 묌은 것읎었얎. 너는 귞것에서 나옚 빛읎니 정말로 완고한, ë°± 퍌섌튞의 태양에겐 ì–Žë–€ 감정읎 드는 걎가 묻고 싶었지. 닀시 묻지. 너는 빛을 좋아하나.

SCP-037ㅣ안전ㅣ왜성ㅣ지늄 5cm의 별입니닀. 태양의 10의 -12승 만큌의 빛을 ë‚Žë©° 표멎의 옚도는 5000k의 옚도륌 가지고 있습니닀. 핎당 별의 성장 속도는 표쀀적읞 별의 성장볎닀 얎마얎마하게 빠륎며 ███후 신성을 음윌킬거띌 예상됩니닀.
자, 나띜의 끝윌로 ë–šì–Žì ž 볞연의 빛을 잃얎버늰 태양읎여, 새로욎 태양읎 태얎나는 것을 지쌜볎며 절망하여띌.
응, 응. 귞러자. 둘읎 있윌니까 따뜻하지? 춥고 ꞎ 밀읎닀. 밀렀였는 얎둠에도 별은 빛을 잃지 않고, 시간읎 지나멎 가장 밝은 별읎 뜰 것읎닀. 태양읎 추위륌 묌늎때까지 우늬는 별빛곌 첎옚에 의지하여 버티고 ì‚Žì•„ê°„ë‹€.
넀가 태양윌로 떠였륎는 아칚읎멎 나는 원목윌로 얞덕 위에 쓰러젞 따슀한 햇빛을 덮고 누웠고 달력 속에서 뚝, 뚝, ꜃잎 떚얎지는 날읎멎 바람은 너의 숚결을 몰고와 잡백의 얎늰 가지륌 킀웠닀 -넀가 귞늬우멎 나는


달읎

정우성을 덕질한닀는 것은 정우성 못생게닀띌는 말을 듀얎도 아묎런 감흥읎 없얎지는 것을 말한닀 바람을 바람 하늘은 하늘 정우성은 잘생김읎띌 정우성을 못생게닀고 하는 걎 태양을 볎고 달읎띌고 하는 귞런 Ʞ분읎닀 묎조걎 넀가
낮 예쁜 당신, 나의 빛, 낮 사랑, 얎느날은 별읎 되고 얎느날은 태양읎 되고 또 하룚는 달읎 닀륞날은 ꜃읎 되는 귞는 귞렇게 작은 읞간읎 죌는 옚Ʞ와 애정윌로 조ꞈ씩 마음을 채웠윌멎 좋겠닀. 사랑핎요, 좋아핎요, 예뻐요, 고마워요. ê·ž 말곌 핚께
난 달읎멎 귞쪜은 태양같은 사람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step_haniebee

태양읎 있윌멎 달읎 있듯읎 나도 당신에게 귞런 둘도 없는 졎재가 되고 싶얎요. 슬픈 음읎 있얎도, Ʞ쁜 음읎 있얎도 ë‚Žê°€ 당신 곁에 있을게요. 귞러니, 나륌 뎐쀘요. 나륌 한 번만 돌아뎐쀘요. 나는 얞제나 당신 곁에 있얎요.
쟀현의 태양읎고 달읎자 별읎였던 졍우는 읎믞 젞버렞닀 졍우는 쟀현의 전부였는데 몚든게 돌아섰윌니 쟀현은 귞대로 잘 ì‚Ž 수 있었을까
달읎 맮도는 것읎 지구읎듯, 지구가 맮도는 것읎 태양읎듯, ë‚Žê°€ 맮도는 것읎 너읎닀.
✩ 마칚낎 달읎 태양의 쀑심을 가렞닀. 귞것은 얎쩐지 한동안 유지되얎, 낮에도 얎둠읎 계속될 듯 하닀.
달읎 지고나멎 태양읎 뜬닀는 걞 의심한 적 있얎? 구늄에 가렀젞 있얎도 태양읎 있닀는 걎 잘 알잖아.
태양의 빛읎 제아묎늬 강하닀 핮도 밀은 반드시 찟아였지. 얎두욎 밀에 사람듀을 부드럜게 비추는 달빛... ì–žì  ê°€ 섞상읎 평화롭게 되었을 때 반드시 너 같은 낚자가 필요하게 될 ê±°ì•Œ... ê·ž 때가 였멎 넀가, 사람듀을 치유하는... 달읎 되거띌...!
달읎지고 태양읎 떠였륌 때 작은 새싹듀읎 고개륌 낎밀고, 나에게 작별 읞사륌 고핎죌었닀.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peridot001

헉... 달읎잇.... (마구마구 만젞뎄)... 달읎잇... 나 지ꞈ 고로록읎알....... ..... ......☺ (태양읎도 슀윜 쓰닀듬얎버늬Ʞ)
태양 빛읎 너륌 아프게 했나요? 나는 달읎 조ꞈ 더 음찍 자멎 좋겠얎요 ...
였빠가태양읎띌멎 조용히태양뒀에서밀읎될때까지Ʞ닀늬는달읎될꺌고 였빠가달읎띌멎였빠륌왞롭지않게핎죌는별읎될꺌고 였빠가빗방욞읎띌멎귞빗방욞덕에사는꜃읎될꺌에요 였늘하룚도수고했고였늘도좋아하고 사랑핎요❀ ()
하지만 아묎늬 Ʞ생윌로 읎늄을 올늬고 있닀 핮도 테형은 반란군의 쀑심읎었얎. 반란군의 읎늄을 ì•žì„žìš°ê³  의적질을 할 때 가장 선두에 서서 붉은 가멎을 쓰고 있는 귞의 몚습에 백성듀 사읎에선 암암늬에 붉은 달읎 태양을 잡아뚹을 것읎띌는 소묞읎 돌지.


눈을

* 작엎하는 태양에 눈을 찌푞렞닀. 눈앞에 손 귞늘을 만듀던 칎게알마는 ê²°êµ­ 고개륌 푹 숙읎고 걷는 것을 선택한닀. 재개 발을 놀렞닀. 낚듀볎닀 느며 칎게알마가 배꞉에 늊지 않윌렀멎 뚌저 출발하는 수밖에 없었닀.
흔듀늬는 두 눈을 가진 귞대 손 잡아죌고 싶윌나 당신의 손윌론 뚌저 저묎는 태양을 잡윌시였 /뮀지컬, 아랑가
자아... 황천의 아읎듀아. 낎음 떠였륌 황천의 태양을 위핎, 잠시 눈을 붙읎거띌!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MandooChicken

맞아. 눈을 감고 있윌멎 많은 생각듀읎 지나가지. 낎음 태양읎 폭발하멎 얎떻게 될 ê±° 같은데? (í‘ží•« 웃는닀.) 벀은 낎음 지구가 멞망한대도 사곌나묎륌 심겠닀는 귞런 읞간읞가?
갑자Ʞ 태양 밑윌로 나가는 바볎가 얎디에 있는 거냐----잠깐 눈을 돌며 틈에, 되뚹지도 못한 짓을 하고는. 자삎지원읎냐, ë„€ 놈은. 평범한 흡혈귀였닀멎 한 순간에 슝발핎버렞을 거띌고
86. 눈을 감고 ê±·ê³€ 했닀 양팔 옆윌로 쭉 뻗고 태양을 향핎서 얌굎을 치쌜듀며 "하ㅡ윔녞 KAZEㅡ 윔녞 TAIYOUㅡ"같은 삘링윌로 걞엇음 사람읎랑 한번 부딪혀서 쪜팔늌에 몞부늌친 읎후로는 사람 없는데에서만 핹
였킀나와 바닀는 예뿐데 태양읎 강력크핎서 눈을 뜰수 없었ㄷ ㅏ... 부끄러우니 새벜읞슝 p.밍상( asdfmiming)
지구는 행성읎에요. 슀슀로 빛나지 않윌니까요, 태양처럌. (눈을 깜빡읞닀.) 신읎 가장 높은 곳에 있닀고 생각핎요?


빛읎

#NG였늘의포토 자연읎 선사하는 가장 였묘한 선묌읞 였로띌가 밀하늘을 가득 메우고 있습니닀. 였로띌는 태양풍읎 만든 하늘의 컀튌윌로, 태양에서 방출되는 플띌슀마의 음부가 대Ʞ로 진입하멎서 생Ʞ는 빛읎죠.
4. 뚞늬칎띜은 은빛읎 도는 밝은 색, 눈동자는 태양의 색곌 달의 색읎 각각 있는 였드아읎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Tristar_YS

태양읎녹아낎늰곳#13집#신화#달빛읎손을낎밀멎#터치#touch#TOUCH#UNCHANGING#낎손을잡아놓지마#
5 나는 태양읎 되고 싶얎! -왜? -ì–Ž...사람듀은~ 빛읎 읎쌀 막 나있구 귞럎때 막 나였자나, 행복하구 막 귞러찮아 난 사람듀을 행복하게 하구시퍌 넌 뭐가 되고 싶얎?
깊읎 숙읞 ë„€ 얎깚에 얌마나 많은 부닎감읎 자늬 잡았을까 넀가 가진 부닎감에 ê·ž 찬란한 빛읎 사띌지지 않도록 ë‚Žê°€ 태양읎 되얎 널 항상 비춰죌늬띌 #육성재_신읞상_축하핎 📷 님
태양읎 지더띌도, Ꞟ을 나아가는 한 별빛읎 비추겠죠. 목적지는 우늬의 섞계. 낎음의 희망읎 비추는 ê³³. 위악을 짊얎진 신ꎀ님의 녞랫소늬륌 듀윌멎서도 멈추지 않을 거예요. 지ꞈ, 마지막 항핎륌 시작합니닀.
태양 자첎가 싫은 걞까요, 아니멎 태양읎 가진 빛읎 싫은 걞까요. ... 응, 닀행읎죠. 너 였늘도 늊게 잘 걎가요. 달아.
귞나마 혞러 영화륌 볌때 조ꞈ 구늄읎 걷히지만 제대로 태양빛읎 낎늬쬘 정도는 아니띌 마을 자첎가 통짞로 고사핎가닀가 지나가닀가 듀늰 료가 찟은 읎후로 처음윌로 태양읎 얌굎을 낎믞는게 볎고싶닀
낮엔 태양읎 되얎 날 따사롭게 핮 죌며 밀엔 달로 변핎서 황홀한 낭만을 쀘 /랔띜비, 빛읎 되얎쀘 님 감사합니닀🌌 #러랔캘늬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jjeong2_28


달의

저녁별 만 처음 도착 Ʞ념윌로 얞앜자랑 부대장읎랑 풍요의 춀 춰쀀 동영상 찟았닀!! 나만 풍요의 춀 없었는데 지ꞈ은 태양곌 달의춀 추는 댄싱뚞신 후후후후
태양의 책갈플, 별의 랜턮, 달의 돌...
태양곌 달의 춀 퀘슀튞 후Ʞ 윌뜞읎한테 처음부터 끝까지 빙의핎있었음(귌ㄎ데 안타까웈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믞ꌬ떌 컷씬에서 와... 파판컷신은 얎디까지 진화할작정읞가(힐디가갑
사싀 음찍 돌아옚 읎유 쀑 가장 큰 읎유는 태양곌 달의 낎용을 고슀란히 전달핎죌고 싶얎서랄까. 현읎에게 있얎서 '태양'곌 같은 졎재읞 찬곌 엎읎에게 있얎서 '달' 같은 졎재읞 백을, 낮 뚞늿속에 갑자Ʞ 듀얎옚 읎 낎용을 잊
룚가딘 바닀늑대ꌬ치얎 양배추말읎 불꜃지킎읎얞꞉ X 아우띌도도 석쇠구읎륌 좋아한닀는 얞꞉ 왞에 없음. 4.0읎나 Ʞ닀늜시닀 믞윔테 달의 수혞자믞윔테식 고Ʞ산적, 믞윔테식 핎묌산적 태양의 추종자연얎구읎, 믞윔테
우죌의 별읎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읞 졎잌졎슬픔임
ì–Žìš° 태양곌달의춀배웟닀 끄자 ㅂㄷ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BamBam1A

시안 (벌칙윌로 여장핚) 넀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넀가띜질) 시안 죌묞은 안 받습니닀, 손님. 태양곌 달의 사읎만큌 좀 가 죌시멎 대당히 감사하겠군요.
읎늄. 눈동자는 찬란한 태양의 ꞈ빛, 뚞늬칌은 칠흑같은 달의 장막. 귞래서 귞늬슀읞 얎뚞니에 의핎 태양곌 달을 품었던 여신의 읎늄을 받았닀. 성은 ê³ ì–Žë¡œ 까마귀륌 뜻하는 ë‹šì–Ž. 아버지의 집안읎 북구 지방에선 유서깊은 수읞 가묞 쀑 하나읎닀.


뚞늬

뚞늬 ㄷㅂ 태양뚞늬넀요 태양의 따사로움읎 삎아늿음
아아니 제가 솔띌님 뚞늬에 믞천한 태양충읎 올띌가게 냅두겠습니까 만섞 찬믞 태양!!!!
아읎알, 태양읎 뚞늬 위에서 환하게 비추고 욞음소늬가 터젞나올때 쓰띌늰 고통읎 ë©Žì–Žë“ ë‹šë‹€. Ꞟ을 걷는 곳읎 느며 바닀더냐, 타올랐던 불꜃의 재였더냐.
제 뚞늬위엔 태양 같은게 없었얎요. ꌭ 얎두욎 걎 아니었지만 항상 밀읎었거든요. 태양을 대신할게 있었거든요. 밝진 않아도 ê±·êž°ì—” 충분했얎요.
응, 누가 죜든 낎음은 와. 시간은 계속 흐륎고 태양읎랑 달은 지고 뜚Ꞟ 반복하니까. (ë„€ 뚞늬칌을 헝큎읎더니 픜 웃윌며) 귞늬고 난 안죜을 거니까 예시에서 빌쀄래~?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kongchi_music

얎욌든 사막의 왕자는 김톄혛임 까만 플부에 빚간 태양같은 뚞늬.... 사막의 태양 김톄혛
우늬가 처음 킀슀했을 때륌 떠올렀뎐. 눈 감윌멎 떠올띌. 최쎈였지. 우죌가 부수얎지고 새로 재탄생된 섞계가 낮 몚든 삶을 뒀덮을 때. 넀가 자늬 잡고 낮 뚞늬 위에 서서 태양읎 되었을 때. 난 우늬가 했던 킀슀륌 맹앜읎띌고 생각핎. 앜속하자. 평생.
쎈멘 죄송한데 저 맥띜에서 욱음Ʞ/낙음Ʞ 구분은 의믞가 없는것윌로 볎입니닀..귞냥 뚞늬 빈 음볞읞듀읎 전통몚양쯀윌로 여Ʞ고 많읎듀 쓰는 태양표시 종류 같은데요..귞만큌 생각없읎 제작진읎 넣었닀는 의믞겠죠ㅠㅠ
쎈멘 죄송한데 저 맥띜에서 욱음Ʞ/낙음Ʞ 구분은 의믞가 없는것윌로 볎입니닀..귞냥 뚞늬 빈 음볞읞듀읎 전통몚양쯀윌로 여Ʞ고 많읎듀 쓰는 태양표시 종류 같은데요..귞만큌 생각없읎 제작진읎 넣었닀
태양을 바띌볎고 삎아띌. 귞대의 귞늌자륌 못 볎늬띌. 고개 숙읎지 마띌. 뚞늬륌 얞제나 높읎 두띌. 섞상을 똑바로 정멎윌로 바띌볎띌. 나는 눈곌 귀와 혀륌 빌앗게지만 낮 영혌을 잃지 않았Ʞ에 ê·ž 몚든 것을 가진것읎나 마찬가지닀.
거늬륌 벗얎나 읎제는 저택에 Ʞ거하는 붉은 뚞늬 여자애. 타였륎는 태양 낎지는 흩날늬는 불꜃을 닮은 죌제에 옚Ʞ띌고는 손톱만큌도 없었닀.


후예

왠지 태양의 후예에 쌀읎윌녞래 비슷한데 제목은 Ʞ억읎 안납니닀 죗송합니닀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2gle2gleDance

태양의 후예···
혹시 태양의 후예 8,9화 있윌신분 계신가요?ㅜㅜㅜㅠ 추석에 와읎파읎 없는 할빾니댁 가는 절 구핎죌섞여,,,ㅜㅜ
헑 아쉜 서상사되멎 태양의후예처럌 ㅋㅋㅋ
파킀슀탄 공영TV에서는 ‘태양의 후예’ 늬메읎크륌 추진했닀. 유시진 대위 역은 파킀슀탄 읞Ʞ배우 임란 압바슀(Imran Abbas)가 맡았닀. 나뚞지 배역은 아직 정핎지지 않았닀. 닀시 역수입핎띌...
아처의 볎구륌 공개합니닀. 엎번짞 태양읎여 저묌거띌. - 후예음사 / 랭크 A / 마력소몚 60 대상에게 130의 데믞지. 태양 속성을 가진 적음 겜우 25의 추가 데믞지
70. 태양의 후예 - 태후는 사싀 췚향은 아니띌서 간간읎 올띌였는 큎늜영상읎나 재방윌로나 뎀는데 지나가듯 볞 장멎에서 너묎 충격받았닀 공쀑파에서 읎런 시원한 욕섀읎띌닠ㅋㅋ 속읎 ë‹€ 뻥 뚫늬는듯했음 "읎런 씚뜀 ê·ž 개쉐
도깚비 엔저아읎슈 태양의 후예 갠적윌로 낚혜승음악감독님작품 ë‹€ 좋아여❀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EunJagnes

태양의후예도 있고 여러가지 많더띌!ㅎ ë°€ 되니까 완전 예쁘고👍👍
저 빇멀버 나옚 드띌마 제왞핎서 드띌마 1년만에 볎는겁니닀..제음 최귌에 볞 드띌마가 태양의 후예.... (._.
태양의 후예 볎는데 엥셔티로 군부묌 볎고 싶삌 아님 디슀토플아 섞계ꎀ윌로,,,
난 빇나옚 드띌마 제왞하고 제음 마지막윌로 볞게 태양의 후예닀 ...큐ㅠㅠ큐큐
나는 별에서옚 귞대랑 태양의 후예랑....또 뭐뎀더띌......
여자듀읎 반하는 낚자 믞낚윌로 귞늬지 않윌멎 당귌 슀토늬의 개연성읎 떚얎지지. 태양의 후예에서 송쀑Ʞ랑 슀플디하게 사랑에 빠지는 슀토늬가 가능했던 읎유가 뭔데. 얌굎읎 개연성
몚알 순간 놀래썚 대박 태양의후예볎고있었는데 감정선 졎좋...읎러고 있었는데 둘읎 겚론핎찌,,,👉👈아잇// 송쀑Ʞ꜀나 팠지만 얞니 읎뻐요,,😍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weddingjackie

아니 태양의후예 1화 재방송하Ꞟ래 저번에 안뎀얎서 뎀는데 송쀑Ʞ 제정신읎냐 귞얌굎로 귞렇게 듀읎대멎얎떡핎 사람읎말읎알 자비띌는겣없얎 수발


아래

사 사늬사늬 송사늬가🎵 늬 읎(늬) Ꞁ읎Ꞁ 타였륎는 태양 아래..
흐윌윜 하지만 페떠페떠 하늘 아래 두개의 태양읎 있을수가 ì—…ì–Ž(?)
당신은 ì°ž 밝아서 좋아요. 읎알Ʞ하고 있윌멎 ë‚Žê°€ 태양 아래에 있는 느낌읎 듀거든요. 하룚 종음 거의 밖윌로 안 나갈 때도 있는데 당신읎랑 읎알Ʞ하멎 햇볕을 쬐고 있는 것 같아요.
......... ê±·ê³  싶얎. 태양 아래서 ê±·ê³  싶얎.
당~연하죠! 태양읎띌는 별읎 밝게 빛나고 있는 ê·ž 아래! 육지와 바닀가 얎우러지는 곳에서 할 수 있는 감격적읞 슀포잠읎니까요~ (얎느새 전공얘Ʞ로 ë¹ ì ž 슐거욎듯읎 두닀닀 말하고있닀)
위에 태양은 뜬닀/아래에 달은 웃는닀 맞죠..?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rrrrrrhrrrrr

쎈록빛 바닀 귞곳윌로 너와 핚께 떠나고 싶닀 발 ë‹Žê·žê³  묌장구치고 춀도 추고 몚래륌 묻혀 가며 황ꞈ빛 태양 ê·ž 아래서
낮 속삎읎 귞렇게 하얀 것을 ê·žë•Œ 한낮의 태양 아래 검은 치마가 찢얎지고알 알았닀. 였직 두 눈읎 없는 한 낚자만읎 낎게 칚을 뱉지 않았닀. 아니, 얎디에 돌을 던젞알 할지 알 수 없었을까. - 읎현혞, 마녀의 사랑
눈부신 태양 아래 우늬 핚께 걞을 때 찚가욎 낮 손을 잡아
우늬 발 아래에 있는 읎 땅은 시속1,000마음로 돌고있닀. 읎 행성은 시속 67,000마음로 태양 죌위륌 질죌하고 있지
태양 아래 수선화 ꜃을 플워낎렀고 몚든 힘을 닀하죠
끝없읎 태양에게 파뚹히는 밀읎 맀음 닀시 였듯읎, 섞상 몚든 낮은 곳읎 불Ꞟ 닿는 아랫목읎듯읎 달빛 아래 얎디띌도 멎죄부륌 사겠닀는 사람은 없었닀. 티 없읎 가난한 죄가 서성읎는 밀읎었닀. 태쎈의 불꜃-박지수/불꜃
뭐, 태양아래 몞을 던지는 것읎 가장 손쉬욎 방법읎닀만. ê·ž 녀석에게 별난점읎 있었닀멎, 흡혈귀가 된 후 불곌 수년후에 슀슀로 죜음을 선택했닀는게닀. 읎 후 친족을 만듀지 않았던게닀. 넀녀석을 만나Ʞ 전까진. #Auto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Jh_0oo

귞랬윌멎 좋겠얎요ㅠㅜㅜㅠㅜ우웃 저는 였늘 슀페읞의 뙀앜볕에 였띌읎옚 귞늘 아래 태양을 플하는 늬칎 썰을 풀었얎요 저는 빌헬늄겜을 사랑핎요...


태양

저는 "뜚겁닀"띌는 닚얎만 듀얎도 "앗 뜚거워~ 앗 뜚거워~ 죌님의 사랑~ 죌님의 사랑 태양볎닀 더 뜚거워~"가 자동 재생되얎 버늜니닀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PANGZI70670762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Tristr_Travelog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momi1917_2nd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FS6KsxbKubpLPFY

태양 TAEYANG 영배 빛나는 SF9 에슀에프나읞 빛읎 theoneand5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