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당신] 비가 RAIN 이야기 엄마 트랜스젠더와 마세요


비가

아, 사일렌서씨이신가요? (당신의 목소리에 반가워하며 수화기 너머로 환한 음색이 들려온다.) 네, 오늘도 비랍니다. 여긴 자주 비가 와서요. 활기차게 하루를 보내기 좋은 날씨랍니다- 우후후 거기에서도 비가 내리나요?
비가 와. 당신이 보고 싶다.
비가 와서 그런가 봅니다.(겉옷을 걸쳐입고는 당신의 말에 웃음을 터뜨렸다.)너무 슬퍼지는 말이잖아요. 늙었다고 말하는 것 같고.
여기 시월의 첫날엔 흐리고 비가 옵니다 당신이 있는 그 곳의 첫날은 어떻습니까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부나요 해가 보이고 맑은가요 누구와 함께 있나요 누구와 함께 그 풍경을 보고 있습니까
#비오면_생각나는_노래 비와 당신 비처럼 음악처럼 비가 오는 날엔 비가 온다 비가 와 비도 오고 그래서 Rain Rain Drop Let It Rain
그리고 저 멀리서부터 들려오는 소리가 이 커다란 저택 안을 고요하게 채운다. 그 여백은 당신들의 숨소리가 매운다. -풍금소리? 증기 풍금의 기분 나쁜 음악 연주와 숨소리 사이로 빗소리가 새어들어온다. 아, 그렇다. 바깥은 비가 오고 있었다.
Endless rain 사랑비 비가와 비와 당신의 이야기 비와 당신 비의 랩소디 등등

비와 당신 비가 RAIN 이야기 엄마 트랜스젠더와 마세요 youngdoll

소나기를 들으며 잠이 든다...비가 창문에 튕겨진 소리가 당신의 자장가와 비슷해서. 토니 스타크, 1년 전에 지구상에서 지워진 이름. 나는 오늘 나 혼자 성년식을 치뤘다. 아스가르드에선, 오늘 성인이 된 전사들을 위한 축제가 벌어지고 있겠지.
당신이 좋아하는 비가와요. 하나도 보고 싶진 않아요. 그냥 그렇다구요.
핸드폰은 밖에 비가 엄청 쏟아져서인지 이상하게 터지지도 않고. 여기 모여서 뭘하나, 싶을때. 정보와 컴퓨터 담당 선생님이 걸어오네요. 당신의 스승이기도, 동료이기도 한 그가.
당신의 삶에 먹구름이 끼었다는 것은 곧 비가 온다는 뜻 입니다 그런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비가 와야 무지개를 볼수 있고 더 맑아진 삶과 더 밝아진 세상을 만나게 될테니니까
비가 더 세차게 내리면 집 안에만 있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젖어버리면 이래저래 난처하니깐 ( 당신의 표정 변화를 읽고선 웃으며 말해보였다. ) 저는 지금 벨라씨와 대화하면서 꽤나 즐거운걸요. 지루하지 않아요.


이야기

비와 당신의 이야기
2017해프닝에도 전화이벤트가 있다면 비와당신의이야기 해달라고 애걸하고싶다 #수가수 네캐보다가 국뽕차서 오늘밤 잠은 다잤다 ㅠ

비와 당신의 이야기와 오이디푸스를 요즘 즐겨듣고 있어요.건강 꼭 챙기시길 바랄게요
하현우x김재희 (비와 당신의 이야기) 앞부분 아.....정말 할말을 잃었다.... 두분다 대단하고 이 음악이 주는 힘도 대단하고! #수상한가수
비와 당신의이야기 아까 심부름가는길에 휘파람 불었었는데...ㅋㅋㅋ
이 비와당신의이야기만 듣고 할머니집 가야지


엄마

유지는 믿고 있다. 당신이 언젠가 다시 저 #5의 문을 빠져나와 우리 곁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그것은 분명 비오는 날이리라. 잉글랜드 왕자는 노란 우산을 받쳐 들고 오늘도 또 당신을 부른다. 엄마? 엄마? 엄마? [지금,만나러 갑니다/이치카와 다쿠지]


트랜스젠더와

페미니즘의 당사자는 시스여성만이 아닙니다. 퀴어여성도, 퀴어남성도, 트랜스젠더와 젠더퀴어 모두 페미니즘의 당사자입니다. 심지어 비퀴어 시스젠더 남성까지도 페미니즘의 당사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 마음대로 페미니즘을 축소하려 하지 마세요.
페미니즘의 당사자는 시스여성만이 아닙니다. 퀴어여성도, 퀴어남성도, 트랜스젠더와 젠더퀴어 모두 페미니즘의 당사자입니다. 심지어 비퀴어 시스젠더 남성까지도 페미니즘의 당사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 마음대로 페미니즘을 축소하

비와 당신 비가 RAIN 이야기 엄마 트랜스젠더와 마세요 flafla1231


음악처럼

카페 지금 플레이리스트 1. 비와 당신 2. 비처럼 음악처럼 3. 비눈물 해놨다 신청곡 받아요


스미스

지금 와서 무슨 생각이냐, 로져 스미스. 신경 쓸 필요는 없다. 지금의 내가 루루슈 비 브리타니아의 진정한 모습이다. 와라,미스터 네고시에이터! 당신에게는 본의가 아니겠지만, 나를 멈추고 싶다면 그 힘을 보여라!(SRWZ2nd,vs로져 스미스)


들어

요리를 할 수 있는 아시아 지인은 구하기 어려운 비싼 재료를 들여서 굳이 당신을 초대해 무료로 특별한 아시아 음식을 만들어 주고 맛 평가를 기다리는 사람이 아니니까 그냥 레스토랑 가서 재료비와 수고비와 시간에 상응하는 적절한 값을 내고 식사하면 좋겠다
당신 내 말을 들어 봐요. 나도 꿈을 꿔요. 갠지스강에서 오랜 역사동안 수많은 사람들에게 찬양받으며 언어와 지혜와 음악을 알려주며 비나를 연주했던 시절... 우리의 그 신화는 도대체 어디로 가고 이런 콘크리트 세계에 갇혀 버린 걸까요?
(입에들어간 초록색의 사탕을 가만히 바라보고있다) (저 초록색의 이름이 뭐였더라? 와..와사 ..ㅂㅣ..?) (당신의 반응을 궁금한 듯 바라보고있다) (상상한 맛이 나는걸까?)
떠나는 내가 당신에게 남길 말은 늑대의 왕이여 나는 이제 수몰된 들과 산과 강과 바다와 하늘에게 당신을 섬길 것을 요구한다. 보아라, 모든 자연이 비 아래 꿇어앉아 당신에게 절하고 있다. 마음에 들어 할까.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 자작시를.
비와당신도 탈통곡... 남자여자꺼다들어봐여...


들으며

네, 다나씨. (당신의 소리와 빗소리를 들으며) 제가 지금 보는 하늘은 비대신 별이 내리는 군요. 당신이 보는 풍경만큼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빗소리는 들리기만 해도 기분이 나아지지요. 즐거운 날을 보내고 계시는 군요.


사랑은

25. Standing Egg - 사랑한다는 말 Standing EGG - Little Star 10cm-애상 10cm -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럼블피쉬_비와 당신 뜨거운 감자 - 고백 이문세 옛사랑 이정도... 예전엔 다 했는데 지금은 가물가물
주네 자작곡코너 할때마다 ㅋㅋㅋㅋㅋ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비와 당신 ㅋㅋㅋㅋㅋㅋㅋ


백민

비와 당신🌧☂️ #백민 #오늘의_백민
비와 당신 백민이랑 무언가의 백민 엽서 뽑고싶댜


비와 당신

히비와타 미쳣낰 ㅌㅊㅊㅌㅋㅋ 마술쇼하다가 도와줄 사람으로 슈 지목하면서 네네 거기 당신 이름은 뭐죠?? 이러니까 슈가 왜 나인거냐 이러면서 짜증내는데도 )네! 당신 이름은 ‘왜 나인거냐’ 군요! 신기한 이름이예요!! ㅅ
흔들리지 말 것, 무너지지 말 것. 부디 내가 마지막까지 당신들을 지켜줄 수 있게 해줘요. 네온사인의 벽, 폐역의 관리자 히어로 러비더비. #나의_권한으로_연공한다 탐라대화와 폭트가 잦습니다.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셔

비와 당신 비가 RAIN 이야기 엄마 트랜스젠더와 마세요 HIGHKNOCK_JY

당신이 안고 있는 근심이, 그 몸이 품고 있는 고통이. 비와 함께 씻겨서, 흘러가버리기를. 정오의 바다에 떠오른, 고기잡이 배의 불빛과 닮은 불꽃에게. 언제나 평안하길 바라며, 간절한 기도를 보내네.
(서둘러 수건을 가지고와 당신의 머리를 털어주며)아이고 완전 비맞은 생쥐꼴이네..!감기걸리면 어쩌시려고 그러셨어요 편의점에서라도 하나 사시지
"라에니스와 비센야는 아에곤의 누이인 동시에 그의 아내들이었습니다. 폐하께서는 형제들은 없지만 남편들은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심으로 말하건데, 대너리스. 이 세상에서 나보다 당신께 진실된 남자는 없을 겁니다." -조라 모르몬트「성검의 폭풍」
의연히 선수와 함께 비맞고 관전하는 당신이 최고의 10번타자
비와당신도?
힘들 때 기쁠 때 외로울 때 같이 있어줄 사람 그리고 이 세상을 떠날 때 같이 있어줄 사람 그 사람은 누구인가요 당신을 위해 같이 있어줄 사람이 있나요 당신은 누군가의 옆에 같이 있어줄 수 있나요 그 누군가와 같이 할 수 있을 때 비로서 우리가 되죠
비와 당신?

비와당신이요!!!!!!!!!!!!!!!!
비 와 당신 ㅎ 10시 밤에 비온다~ 오빠의 목소리 너무 🖒
와와 인형 너무 귀여워!!! 으앙!!(인형을 보고 크게 웃음지어 그리고 당신을 봐) 저기저기 너는 이름이 뭐야? 나는 비설하, 17살! 이야
오랜만에 이렇게 따듯한 대화와 즐거웠던 시간 그리고 첫눈에 반한 사람과 몇시간만에 깨지다니 토도로키는 벌써 절망에 빠지겠지 그때 미도리야가 당신이.. 그 뱀파이어 토도로키가 맞나요? 쇼토씨? 하겠지 그 말이 토도로키한텐 비수였을거야 그리고 토도로키는
155.연애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것:상대와 가치관이 맞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나,연애 경험치가 비슷한지 여부도 고민해야 한다.완전 비대칭인 사람을 만날 경우 예의도,마음가짐도 당신이 처음부터 다 가르쳐야 할수도
눈치채주세요. 학장 선생님! 당신은 비마도사를 미워하는 게 아니에요 당신이 미워했던 건 '사람들과의 관계' 사랑하는 상대와 대등하게, 동등하게 살아가도록 태어나게 허락하지 않은 당신의 '운명'이에요!
아르곤에 비와당신 나온다. 이젠 내게 그냥 준호 노래가 되버린.

비와 당신 비가 RAIN 이야기 엄마 트랜스젠더와 마세요 youjlni37

비수술 MTF 레즈비언을 레즈비언으로서 존중하는 것을 압박으로 느낀다니 이해를 못하겠네요. 존재를 부정하는 것이 배반적이라는 것을 스스로 인지, 입도 못열 압박으로 느낀다는 당신은 널리고 널린 평범한 호모포브와 같은 구조를 띄고 있네요.
비, 그쳤나요? 어제와 같다면 이미 그칠 시간은 지났겠지만. ( 당신이 연 창에 시선을 주며) ... 불쾌하네요.
그리고 (같은 말만 반복하다가 그저 웃었다. 입꼬리를 올리고 눈가를 휘어, 여느때와 같은 미소) 비~밀? (당신을 따라다니듯 놀리던 것처럼 그때와 똑같은 미소를 지었다)
비와 당신💧 #WANNAONE #워너원 #배진영 #진영 #BAEJINYOUNG #JINYOUNG




비와 당신 비가 RAIN 이야기 엄마 트랜스젠더와 마세요 nangja101

비와 당신 비가 RAIN 이야기 엄마 트랜스젠더와 마세요 nangja101

비와 당신 비가 RAIN 이야기 엄마 트랜스젠더와 마세요 dearmyspring412

비와 당신 비가 RAIN 이야기 엄마 트랜스젠더와 마세요 jvang199027

비와 당신 비가 RAIN 이야기 엄마 트랜스젠더와 마세요 gkst_jjalr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