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랩터

핵심 멤버 공석 스푼 나가, 혜나, 사사, 헤이즈, 랩터, 스텔, 아모르 나이프백모래, 메두사, 오르카, 송하, 세월, 레이디 가짜 나이프 오수, 일호, 이호
이영싫 헤이즈랑 랩터 낙서 난 둘의 풋풋함이 보고싶어...
헤이즈 랩터 사사 이 셋 조합 너무 귀여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나를 중심으로 혜나 사사 랩터 헤이즈 귀능 마고 듄 그리고 언럭키 등이 오수와 원강손자의 원조하에 비공식적으로 사건을 재조사하고 있었음 다나는 나가에게 너를 지지하고 믿는 사람들이 있으며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상기
~이영싫 최애즈~ !! 다나 혜나 나가 은비단 헤이즈 랩터!! 사랑해!❤️😂
🎃 첫번째 몬스터즈 프로필 공개 🎃 - 부적을 조심해라! 주술사에 의해 되살아난 강시, 헤이즈! - 귀여운 외모에 속으면 안돼! 무시무시한 마법을 부리는 마녀, 랩터! 헤이즈 - 정후님() 랩터 - 홍
헤랩이요! 헤이즈 랩터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KpopQween24

에구ㅠㅠㅜ저는 메두사/혜나/헤이즈/랩터 이렇게가 편한것 같ㅇㅏ요!(((혹시 여기잇는캐 말고 원하시는거 잇으면 예기해주세요-!
헤이랩터 - 목욕하기 귀찮은 날 랩터 깔끔하고 목욕도 좋아할것 같은데 가끔은 엄청 귀찮을때가 있겟지ㅣ김밥말아서(?) 상냥하게 델꼬가줘...웅냥냥 헤이즈랑 같이 목욕하자ㅏ(((
랩터가 헤이즈 인형 안고 있는 거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ㅍㅠ
헤이즈 인형 넘무 귀여워서ㅜㅜㅜㅜ안고 있는 랩터도 짱짱ㅇ..
헤이즈 인형을 보는 랩터 눈길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큽ㅂ
둘이 결혼했어도 헤이즈 부모님이 스텔이랑 랩터라고 불렀음 좋겠다ㅋㅋ호칭 싫어하기도 하고 얘네는 그편이 더 자연스럽게 상상되기도 하고ㅋㅋㅋ고양이 남매도 그냥 아주머니, 아저씨 이렇게 부를 거 같아 ㅎㅁㅎ 흑흑 귀엽겠
랩터 브이넥+헤이즈 라운드 티셔츠 =스텔 티셔츠 ??????

랩터계속 신경쓰이는 일이 있는데... 헤이즈뭔데? 랩터그냥 계속 신경쓰기로 했어. 헤이즈그래?
과제하기싫어서 이영싫보는데 이런연출 너무좋다ㅠㅠㅠㅠㅠ백모래 어둠 헤이즈가 빛인거 넘짱이야 급 헤이랩터뽕참
이영싫 aesthetic collage 귀능, 랩터, 스텔, 헤이즈
이영싫 스토리를 적절히 섞어서 센티넬버스/로 사사헤이 보고십다 가이드인 헤이즈는 랩터와각인. (센)사사도 송하와 각인했었지만 송하는 원작같이 죽고 혼자남은 사사는 약먹으면서 지내오지만 어느날 한번 터져서 폭주하는 사사를 헤이
헤이즈귀능 씨, 우리 사진 좀 찍어줘요. 귀능넹. 랩터예쁘게 찍어주세요! 귀능그래요, 그럼 둘 다 비켜주시겠어요? 랩터왜요? 귀능예쁘게 찍어달라면서요. 랩터: 헤이즈:
사진 속의 이영싫 이런 영웅은 싫어 카드텍들 구해요..멘션이나 디엠 부탁드립니다. ㅠ 사진1-귀능 다나 나가 듄 백모래 레이디 오르카 사진2-랩터 송하 사사 사진3-이 카드텍 시리즈로 있다면 귀능 사사 헤이즈 랩터
랩터헤이즈는 내 어딜 보고 좋아하는 거야? 헤이즈잘못 보고.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__1ost

어제 이영싫 정주행을 끝냈고 헤이즈가 최애가 됐습니다....너는 랩터랑 영원히 사랑해라......,,,
이영싫 최애 다나랑 랩터구 최애컾 나가다나 헤랩이야 사실 나가랑 다나랑 랩터랑 헤이즈 다 좋아함
이영싫 최애는 랩터 차애는 나가,다나,헤이즈 ....? 아 근데 이영싫 캐릭터는 다 좋아서 말이지....
ts버전. 아닛 랩터오빠 머싯어여!!!! 헤이즈ㅋㅋㅋㅋ팩폭ㅋㅋㅋㅋㅋ 으아니 오르카 완전 청순해!!! ♡
얘들 진짜사귐 나의 천사랩터쨩 헤이즈 이런놈일줄몰랐는데 선남선녀 ㅇㅅㅇ
다나를 중심으로 혜나 사사 랩터 헤이즈 귀능 마고 듄 그리고 언럭키 등이 오수와 원강손자의 원조하에 비공식적으로 사건을 재조사하고 있었음 다나는 나가에게 너를 지지하고 믿는 사람들이 있으며 결코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상기시켜줌
(급뜬금)헤이즈 귀능 백모래 오르카 사사 나가 다나 혜나 랩터 스텔 송하 레이디 세월 나이프 기지에 있던 고양이들 보고싶다

보스의 사랑! 고양이 수인 랩터씨! ☞ 돈밝히는 하얀 만능 무당! 헤이즈 ☞ 츤데레 세월이! ☞
◇돈 많이 밝히는 헤이즈씨 ◇선생님 듄씨 ◇귀여운 로나양 ◇예쁜 랩터양 ◇스토커 나비 인간
~끝말잇기~ 랩터사주 헤이즈주사 랩터사형 헤이즈형사 랩터사... 아니, 왜 자꾸 '사' 로 끝나는 단어만 말해? 헤이즈네가 내게 "사랑해" 라고 말해줬으면 하니까. 랩터(두근) ...사, 사랑해 헤이즈해질녘
[헤랩 학생AU] 다쳐서 온 랩터보고 반응올라오는 헤이즈 보고싶었다
다나하아... 사사휴... 헤이즈오늘도... 랩터야근... 귀능이상 스푼에서 23시를 알려드립니다.
#헤이즈 #랩터 #헤랩 #헤이랩터 나 지금 뭔가 대단한거 찾은거같애 - 왼쪽사진-이영싫 공굿 랩터 아크릴스텐드 오른쪽사진-이영싫 단행본 14권 205쪽 4컷만화 랩터 담요랑 헤이즈 바지 무늬 같은데 너무 완벽한 헤랩
ㅇㅁㅇ!! 시나몬 라떼라니...? 누가 노렸어 설마 헤이즈씨..?랩터선배..?누구야!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ttkk7979

여러분.. 제가 헤이랩터로 망상하나 쪄왔습니다..ㅎㅎ 헤이즈가 손재주가 좋아서 할 줄 아는 게 많다고 알고 있는데 후기에 랩터가 머리 땋고 나오는 거 보구 이건 헤이즈가 땋아준거야!!! 하는 망상폭발에 그려봤어요 ㅎㅎ❤️
뾰몽님 ㅠㅠ 제 심장 조각을 가져가세요 ㅠㅠ 웨딩사진... 웨딩... 웨딩이라니!! 헤이즈 스윗하고 랩터 예쁘고 둘이 너무 사랑하고 있어요😍
이제 센님 심장 조각은 제것입니다..후훟...(???) 결혼은 당연히 했을테니!! 결혼사진을 꼭 넣어주고 싶었어요!!! 랩터 머리는 꼭 헤이즈가 땋아줘야해요!!! 둘은 사랑하고 있으니까요!!!!😍😍😍


오고

워너원의 더뮤지션 도전기 [대휘편] 밖에 비가 와서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연주한 대휘! 사실 더뮤지션 많이 하긴 했는데 게임을 못하는 성격이라는 우리 아들램.. 나는 과감하게 화려하게 이런거 한 줄 알았더
우리대휘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 연주🎶
오늘같은날 헤이즈의 '비도오고 그래서'를 들어야지
헤이즈가 부릅니다. 익명 오너의 탈통곡, 비도 오고 그래서....

1.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은기,기원 '은기원' - 비도 오고 그래서 Cover 처음으로 기원이형과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공유와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좋은 음악들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은기 #기원 #은기원 #비도오고그래
헤이즈가 부릅니다 비도 오고 그래서
엄마한케 헤이즈 영업햇더니 지금 비도오고그래서를 몇십분재 듣는건지 모르겟다..
이니슾팬싸에선가 째니가 비오그 부르늨거 보늨데 급 생각난거 나는 비도오고그래서를 헤이즈님 본 음원보다 은기원 콜라보 커버 버전으로 먼저들음...ㅋㅋㅋㅋ
우리에게 주어진 행복을 너무 빨리 쓴 것 같아 거기까지 인 것 같아 이 비가 그칠 땐 각자 있던 곳에서 다시 살아가야만 해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
6-2 헤이즈-돌아오지마 (이제 '비도 오고 그래서' 불러야죠..빨리 이선빈의 색도화지3 해주세여...)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spirit0527

비오니까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차트 상승중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
#ช่วงพซแนะนำเพลง 헤이즈 (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You, Clouds, Rain) Piano Cover
아 비도오고 그래서 (헤이즈노래아님) 기분 좀 그랬는데 우깅이 어머님덕에 기분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안 해성 ( ) 학생에게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feat. 헤이즈)
헤이즈 - 비도오고 그래서 (2)
[the musician🎵🎶] Jaehwan's Pick 비도 오고 그래서 by 헤이즈 #더뮤지션
더뮤지션 대휘 💘 #이대휘 #대휘 #워너원 대휘의 선곡은 헤이즈선배님의 '비도 오고 그래서' ! 플레이 하는데 왤케 귀엽지ㅠㅠㅠㅠㅠ 시작전에 으악! 이러고 노랑옷 입고 집중하는 모습이 넘 귀여워ㅠㅠㅠ

11.이대휘 (헤이즈-비도 오고 그래서 /가볍게) 관린이 게임 못한다는 말 취소요ㅋㅋㅋㅋㅋ끝판왕 대휘가 나갑니다ㅜㅜㅠ이건 느린 노래인데...😅 마침 오늘 비가 온당☔ #이대휘 #더뮤지션 #헤이즈 #비도오고그래서
1.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 요즘 계속 듣는 노래... 정말 제 취향입니다...
1.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뮤직앱 많이 재생한곡 1위다 헤이즈도 헤이즌데 개인적으로 이 노래는 신용재가 다 했다고 생각함 (((((나))))) 신용재 부분만 오조오억번 들음 요즘도 비 올때마다 한 번은 꼭 들어줍니다
비가 오면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를 들으며 썰을 읽자
리퍼랑 헤어진 솔져가 비 오는 날에 창문 앞에 의자 두고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노래 듣는 거 보고 싶어졌다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
6 rt ) 저스틴 비버 - WHAT DO YOU MEAN ? 헤이즈 - 비도오고 그래서 종현 - U&I 샤이니 - 너의 노래가 되어 SJUR - What do i do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s_jsong

170908 이건희-비도오고그래서(헤이즈) 건민이랑 환웅이 둘이 이야기 하는데 혼자 노래하는거 귀여워


이영싫

이영싫.... 헤이즈 최애....
이영싫 헤이즈~! 드디어 그렸다...
신탑 이영싫 가담항설 SM플레이어 블랙헤이즈 다이스 이것박ㄱ에 생각안나내 #웹툰_10작품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17.07.30 이영싫-헤이즈 pb.바람님
아... 그리고 타장르 언급 있습니다 *해리포터, 이영싫, 낮에 뜨는 달, 트럼프, 블랙헤이즈, 안즈 정도... 엄청 많잖아∑(゚Д゚)
이영싫 하고싶따...! 헤이즈랑 렙터는 플랜잡혔는데 송하랑 영정님....! 서장님이랑 메두사...! (텅장인자

ㅋㅋㅋㅋㅋㅋ저도 그렇게 생각햇는데 이영싫 2차를 마니못봐서 못본건가ㅠ ㅠ ㅠㅜㅜ 사실 귀능이랑 헤이즈도 좋네여...ㅠㅠㅠㅜㅜ
이영싫납량특집 헤이즈 너뭊 좋아 ㅠㅜㅜㅜ
이영싫의 헤이즈 하이큐의 니시노야 히로아카의 아스이 흑집사의 그렐 그냥 다이뻐요..
우리 헤이즈 짱짱맨이죠 이영싫 파세... 완결이구나(눙물바다)😭😭😭😭😭😭
그런데 이영싫에 헤이즈 가 난 좋더라
나 원래 막 초능력물 같은거 안좋아하는데 이영싫이 좋고 퇴마/강령/무당같은 캐릭터 안좋아하는데 헤이즈가 좋다 어흑ㄱ 이영싫 넘무 좋다ㅏ구. .ㅠㅜㅠㅜ푸ㅠ푸ㅠ푸ㅜ


귀능

요새 덕질중인 3명 ) 귀능 /듄 /헤이즈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Park_J_

그러다 스푼 사원들이 준 편지보는데 내용이 각양각색인거. 나가,결혼축하해.서장님한테 안맞게 조심하고.서장님,결혼축하드리고 나가 너무 때리지 마세요-사사 두분,축의금 5만원 넣었는데 그에 맞는 기념품은 사오셔야겠죠?-헤이즈 뀽..나가군 괜찮겠어요?-귀능
ㅋㅋㅋㅋㅋㅋㅋ5년 사이에 나가 애들이랑 허물 없어진 거 너무 좋음ㅋㅋㅋㅋ사사랑은 말 놓고 귀능이한테는 배째라형 되어버림ㅋㅋㅋㅠㅜㅜㅜㅜㅜ왜 묘하게 헤이즈가 겹쳐보이는데ㅋㅋㅋㅋ귀능이도 호칭 "이 사람이!!!" 하는 거
◇다나 서장님 비서 귀능씨 ◇돈 많이 밝히는 헤이즈씨 ◇선생님 듄씨
귀능안에들어있는 귀신은 어쩌죠? 헤이즈군이 없으니... 다나때리면 나오지않을까?(주먹꽉) 나머지안돼요;;안돼요서장님;;;#;#/,헤이즈씨가 터져요;;(말림)
다나캡모자를 써봤는데 어떠냐. 귀능(범죄자다.) 듄(범죄자네.) 헤이즈(범죄자군.)
🍎)귀여운 다나 동생 혜나( 🍎)돈밖에 모르는 헤이즈( 🍎)고양이 안좋아하는 로나( 🍎)오르카가 싫어하는 스푼의 판다 귀능( Spoon_PandA_
♤돈을 좋아하시는 헤이즈씨 ♤귀여운 혜나씨 ♤스푼의 2인자 귀능씨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gahyun0922

귀능이랑 헤이즈랑 사귀잖아요?
귀능이랑 헤이즈랑 사귄다고ㅁ여~~~


사사

평소에 사사 놀리기만 하던 헤이즈가 위로해주는 거 좋다 헤이즈 겉으론 가벼워도 진짜 좋은 사람인 거 같음
☇페어 분들! 스푼의 서장님! 서장님의 비서분! SpooN_PandA 잘생긴 사사씨 악령쫒는 헤이즈씨 귀여운 동생 혜나씨 착한 나가씨!
사사선배 진정할때까지 안아주고 막 그러는거지머 ㅠ ㅠ ㅠ ㅠ ㅠㅜㅠ ㅜㅠㅠ ㅜㅠ 뒤늦게 돌아온 사사가 헤이즈를 떼어놓지만 이미 얘 귀에서 피도흐르고 난리났음 ㅠㅠㅠ ㅠ ㅠ ㅠ ㅠㅠ(ㅇ ㅏㅇ ㅏ 이런게 보고십단말이야 ㅠ ㅠ ㅠ
로즈 매더 (별거 없음) 마네 (혁명군) 닥터 사사 (녹턴 해적단) 빈스모크 헤이즈 빈스모크 이셴 빈스모크 차이 (옌이치 2세)
들이는거였는데, 내가 봤던건 사사랑 헤이즈네 3인방((말이 안 되겠지만 꿈에선 그랬다))랑 따자이였음,, 다자이는 내상이 심해서 일반인보다도 조금 약한, 걸어다니는게 고작인 수준이었는데 아무에게도 그 사실이 새어나가지 않게 해서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C4N7_50L0

얘는 어디가 다쳤대. 하고 말해주곤 함. 꿈에서의 나는 사지 다 멀쩡하고, 그냥 백모래가 입터는거에 넘어갔을 뿐이었는데 사사한테 그걸 말해주니까 엄청 안심하는 표정을 짓더라(()) 헤이즈네는 스푼에 남아있으면 자기들이 위험해질 수
ㅋㄱㄱㄱㅋㄱㄱㄱ 이장면 헤이즈몽에서 터지고 사사키보고 발렸다... 뀨뀨.....
스푼의 최연소히어로 혜나라고해 잘부탁해~! 채고짱짱맨다나언니 우주채고신나가오빠 세살히어로사사오빠: 돈밝히는헤이즈오빠 기여우신레이디언
☇페어 분들! 스푼의 서장님! 서장님의 비서분! SpooN_PandA 잘생긴 사사씨 악령쫒는 헤이즈씨 귀여운 동생 혜나씨


스텔

큰스텔과 헤이즈 좋 ㅇ ㅏ (3일째 말하는중)
헤이즈점수가 이게 뭐야? 넌 도대체 공부해서 뭘 배워온 거야? 스텔 헤이즈입 꾹 다물고 있지 말고 말해봐, 뭘 배워온 거야? 스텔살의. 헤이즈실수할 수도 있는거지, 어쩔 수 없는 거야. 다음에는 잘 할 수 있을 거다.
헤이즈점수가 이게 뭐야? 넌 도대체 공부해서 뭘 배워온 거야? 스텔 헤이즈입 꾹 다물고 있지 말고 말해봐, 뭘 배워온 거야? 스텔살의. 헤이즈실수할 수도 있는거지, 어쩔 수 없는 거야. 다음에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hwibugi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스텔 제 입 막은 거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이즈는 굉장히 이성적으로 침착하게 화를 낸다..ㅋㅋㅋㅋㅋㅋㅋ스텔 반응 그냥 귀여움ㅋㅋㅋㅋ
왜인지 스텔 앞에선 무력한 헤이즈
나는 진심으로 스텔 성장과정이 궁금하단 말입니다 기껏해야 초?중? 학생 나이 정도되는 둘이서(=헤이즈 혼자) 육아 어떻게 했는지 궁금함


나가

헤이즈는 따로 일 나가고 심심한데..견학해도 돼요?
위시플랜 이런영웅은싫어 - [나가, 헤이즈], 오란고교 - [하니, 히타치인], 원피스 - 토니토니 쵸파, 강철의 연금술사 - 에드워드 엘릭, 은혼 - [신스케, 카츠라 양이지사] 팀코 찌름 환영입니다! #자동트윗
끄덕끄덕 할 거 같잖음 ㅠㅠㅠㅠ 귀여운 뇨속.. (헤이즈는 나가가 언럭키랑 사귀기 시작한 이래로 나가 만나면 인사말이 "같이 왔냐?"가 되며 돈 말고 선물로 달라고 했다는 나가 말에 속이 터져서 한번 죽는다)
헤이즈는 따로 일 나가고 심심한데..견학해도 돼요?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SERENA_calli

나가코스할까 유다코스할까 헤이즈할까 (확실한건 키작고못생겨서 Fail)


다나

헤이즈 왜 다나하고 있을때만 질투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
[자동] 이런 영웅은 싫어의 듄, 헤이즈, 쌍둥이, 다나를 격하게 아끼고 있습니다.


HEIZE

헤이즈님❤ 너무좋아요🙈 진짜 미칠거같애요ㅋㅋㅋ 😂 📹Fan dancing causes Heize to burst out laughing in middle of performance
My Top 30 K-Pop Songs from the 3rd quarter of 2017 #8. You, Clouds, Rain - Heize (헤이즈) ft. 신용재
Gaon Digital Chart2017.09.17-2017.09.23 #32. (↓16) 널 너무 모르고 (Don't Know You) - Heize (헤이즈) *peak 1*
Gaon Digital Chart2017.09.17-2017.09.23 #15. (↓10) You, Clouds, Rain (ft. 신용재) - Heize (헤이즈) *peak 1*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_gwan_2

나풀나풀 🍆색 블라우스가 보이지만.. 안 보이는 척🙈 장다혜 없다🙈 네가 행복하다면..💜 #heize #헤이즈 #helloheize3 #ep13
언제 어떤 영상이 올라올지 아무도 모르는 헬로헤이즈⭐️ 치킨 먹기 전 물티슈 손 닦기👏🏻 반지 빼기💍 본격적인 치킨먹방🍗🍗 씬났다 장다혜🕺🏻🕺🏻 #heize #헤이즈 #helloheize3 #ep12
170923 DGIST(대구경북과학기술원) 축제 헤이즈 (13pic) #heize #헤이즈 #DGIST #대구경북과학기술원


스푼의

스푼의 헤이즈가 단신으로...
막시민이랑 옆동네 스푼의 헤이즈랑 만나게 해주세요ㅋㅋㅋ 영혼의 쌍둥이잼..


돌아오지마

23. 170313 헤이즈 - 돌아오지마 #나인뮤지스 #혜미 #햄리스코프_라이브
헤이즈가 부릅니다 돌아오지마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Yean_writer

헤이즈 노래 전에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완전 취향저격 당해버렸다 근데 돌아오지마 너무 좋은데 피처링은 별로👻
정말,,, 헤이즈의 돌아오지마를 이제서야 들은 저를 용서해주셔요...(누가
돌아오지마ㅠㅠㅠㅠ개좋아헤요 아니그냥 헤이즈 언니 노래 다 ㅠㅠ 애창곡이에요
원래 헤이즈 돌아오지마 부를려했는데 음정이 잘 안 맞더라고요 그래서 걍 불장난 부름ㅋㅋㅋㅋㅋㅋ대충 부른 거라 그리 잘 부르진 못 했네요ㅋㅋㅋ
5rt 장르는 안 가리지만 요즘 좋아하는 노래는 '헤이즈의 돌아오지마'
늦게 일어났습니다.안타까워라.. 새벽에 비몽사몽 의식의 흐름으로 목표였는데 제정신에 그려버렸습니다. 그리면서 들은 노래는 헤이즈의 돌아오지마 나는 행복해야하니까 네가 필요해. relix


노래는

개인적으로 가수 헤이즈 별로 안좋아하는데 노래는 좋다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FL_adm

저 별 -헤이즈- 헤이즈 님 노래는 다 좋은것 같아요 목소리도 진짜 좋고...♡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음 노래는 재즈풍? 이라 해야하나 좀 그런거 좋아하는데 헤이즈랑 딘이랑 수란이랑 박재범이랑 가인이랑.. 그루비룸이랑.. 사실 많이 듣는 거라긴 보다 다들 찔끔찔끔 자주 듣는다..


모르고

널 너무 모르고 네 맘도 모르고 네가 나에게서 멀어지고 있는 줄도 난 정말 모르고 #헤이즈 #널너무모르고 #혀니트윗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진자 노래 개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감별사 노닥님ㅋㅋㅋㅋㅋㅋㅋ저는 데쿠캇은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요! (그림 그리다 드랍한 전적이 있음)
9.늦게 알게 된게 너무 후회되는 노래 아 저ㅠ 헤이즈의 널 너무 모르고,, 이런 띵곡을 왜 한참 후에야 들어봤을가...흑흑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흑흑
We don't talk any more 이랑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요!!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NR_NAIN2


빈스모크

2세 빈스모크 헤이즈 (헤이릴리) 빈스모크 이셴 (미노이셴) 빈스모크 차이 이름 없는 니레인네 첫째 이름 없는 니레인네 둘째


오르카

요즘 헤이즈도 어쩌다 아른거리긴하는데 오르카 헝....오르카....오르카


RAIN

It's a perfect time to listen you clouds and rain by 헤이즈 언님)


귀여워

나:헤이즈ㅠㅠㅠ복곡싶헝유ㅠㅠ 싣(종이와펜을 쥐어주니 그려줬다) 흐흑 귀여워
앗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초밥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르는 일어나서 이게 뭐지 할 것 같아요. 그리고 헤이즈한테 추워보이면 이불을 덮어주세요 할 것 같아요 ㅋㅋㅋ
ㅅ헤이즈 ㅈ손이랑 발 짱귀여워 아 진짜 헤이즈 손 막ㄱ 애기손같이 ㄱ부드러울것같애,.....


헤이즈

령들에겐 헤이즈는 이승계의 저승사자가 아닐까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dkdldbzl1379

세화 헤이즈 민초 넷밖에 모ㅅ 가겟네.... 세화 구석에서 어ㄹ굴 가리고잇고 헤이즈도 문 앞에서 와아악 하고잇고 민초가 다 뒤적거려볼듯
세화저랑 헤이즈씨는 왜 데리고 오셨어요; 민아 그거야... 초우린 멍청하니까 브레인 정도는 있어야하지 않을까 해서 민맞아! 우리가 다 쑤셔보고 뒤짚어 엎을테니까 둘은 문제만 풀어! 헤이즈ㅋㅋㅋ큐ㅠㅠ
정우는 그냥 멀뚱멀뚱 잇다가 이것저것 건들거 같고... 세화가 들어가자마자 시오리 눈 가려줄 ㄱㅓ 같음 (시오리에) 헤이즈도 세화 옆에서 ;;;하고 이ㅅ을거 같고 로민초는 존나 성큼성큼 가서 다 뒤적여본다 (ㅈㄴ
알티이벤으로 그린 헤이즈😁
탐라여러분추석에할게없으시다!하시면폭스툰에'블랙헤이즈'보세요 진짜꿀잼입니다짱짱잘생긴애들많아요(소곤)
나도헤이즈엉니한테플러팅당하고싶네
헤이즈와~ 료마씨는 초콜릿을 좋아하시나보네요? 시오리네! 매번 초코 아이스크림 와플만 드시니까~ 민그럼 초콜릿 더 얹어야지! 그걸로 되겠어?! 이 정도는 되어야지! 로렌...그건 초콜릿 케이크가 아니라 그냥 초콜릿 아냐?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sowon_cm

ㅋㅋㅋㅋ 결국 공연하다 빵 터진 헤이즈 ㅋ
헤이즈랑 세화는 만드는데 한참 걸릴듯 시안이가/이븐님이 뭘 좋아할까... 어케 만들어야 이쁠까... (ㅈㄴ
말이돼?? 생판처음보는사람 토하는거 도와주고 번호를 줫다고??? 그것도 헤이즈가 ... 다음노래가사가 기대되네요
헤이즈귀거링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makelovek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Dalnem1234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GeIato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morae2hozzang

헤이즈 랩터 오고 비도 이영싫 귀능 스푼의 838_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