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모르고

맨날 자기가 아군에 탱이 없어서 어쩌고 하니까 고정팟이 탱서주는건 모르고 심지어 나도 걔때문에 파티분들 스트레스 받는거 보여서 디아나 연습 시작했음 그래놓고 탱잡으면 아 그냥 하고 싶은거 해요(ㅋㄱ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ㅇㅂ은 일터진것만 보고 그 이후에 흘러가는걸 모르고 있다 지금알았는데 대환장파티ㅋㅋㅋㅋㅋㅋㅋ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러만 보고 궁예하다가 젤 큰코다치는게 앙스타같다니까 티파티 에이치만 해도 봐봐... 아무것ㅅ도 모르고보면 친절한 학교선배가 요즘은 이런게 필독서란다? 같이 읽을래? 하는거같잖아 설마 저게 지친구 과거 동인지인줄 누가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슈가 %%기업 사교파티에 참석했어 이 파티에 오는 사람들은 대부분이 중종이였음 그 중에 제일 강한 그룹은 C기업과 XIU기업이였지 슈는 건물안에 들어가자마자 자신의 동생들을 찾았음 사교파티엔 종종 오지만 낯가림때문에 친한사람이
떼훈이는 궁시렁거리면서 싫은티를 팍팍 내면서도 그 자리에 있는 5명에게 슈의 사진을 공유했음 슈는 무슨일인지 모르고 고갤 돌리는 뱩횬이를 따라서 돌아본거라 아무것도 모르지 면이가 무리에 끼기 무섭게 이 무리들은 뒤도 안 돌아보고 파티장을 나갔어
얘들아 찬휘 짱인데 문제는 내가 폰에 정신팔려서 발밑에 은행파티 열린거 모르고 밟고 지나가고 있었다 어케...
꺄아!!! 호필이 오늘 칭찬파티로군요 호필이가 칵테일님한테 가서 꾹꾹이에 애교잔뜩 부려야 할텐데 지 칭찬받은 줄 모르고 자네요;;;; 앞으로도 잘생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집사가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heedyoto

사생홈인지도 모르고 저새끼 이름 써줬을 팬싸의 짖ㅈ년아 진짜.. .. . 아 진짜 개 롬곡파티욧 비라ㅜ루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고마웡ㅋㅋㅋ 것두 모르고 여기저기 기웃거렸넼ㅋㅋㅋ 이제 또 지방방송하면 푹에서 봐야겠당 파티피플 33분에 한대ㅜㅜ
아부부님이랑 매치 잘 되는 캐릭터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귀호강 파티가 열린지도 모르고.. 흡
33인줄 모르고 아차 파티피플 먼저 시작했음 어쩌지.. 하면서 울면서 로긴 했잖아..
꿈에거 사빈ㅇㅣ가 머리 깅었었는데 잘랐었고 엿새각 팀들 다 들어갔아 나어는데서 일부러 대답 이상하게 해서 마지막ㄱ에 죽는거(거의자살) 무진이랑 사빈ㅇ이가 모르고 있다가 애들 마지막ㅇ 파티같은거 하는데 엿ㅅ새가 웃으면ㅇ서 다른데러 가버리고


모르게

아 파티피플 녹화 때 겪은 아무래도 안잊히는 일이 있는데 비원에이포의 B형인분이 본인 팬들을 보려고 뒤를 돌았다가 저와 너무 정면으로 눈이 딱 맞아버려서 저 넘 당황해서 저도모르게 안녕하세요...했더니 그 분도 본인도 모
.............괜찮아요 (비겁한 에드. 다시 가면뒤로 숨고 과거를 외면해. 도망치고 도망쳐서 모두 잊어. 날이 밝으면 모든 걸 지우고 다시 티파티를 하자. 아무도 네 아픔을 모르게. 아프긴 한거지 에드? 이젠 아픔의 경계까지 모호해졌으려나?)

아 파티피플 녹화 때 겪은 아무래도 안잊히는 일이 있는데 비원에이포의 B형인분이 본인 팬들을 보려고 뒤를 돌았다가 저와 너무 정면으로 눈이 딱 맞아버려서 저 넘 당황해서 저도모르게 안녕하세요...했더니 그 분도 본인도 모르게 덩달아 안녕하세요함ㅋㅋㅋㅋ
아 개그릴 영상 너무 기여어ㅜㅜㅜㅜㅜㅜㅜ (근엄) 타임 위 체인지.....엣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즈한테 파티 멋지다가고 얘기하다가 자기도 모르게 자기 부모님 얘기하고 우리 부모님은...죽었는데..?(자기도
즉, 나도 모르게 슬금슬금 뒷걸음질 치고, 바로 조금 전에 아처인가 어새신이 마나카를 포함한 파티에게 말했던 "이 주변 벽에는 트랩이 잔뜩 있으니까 손으로 짚으면 안 된다"고 주위를 준 것도 잊고, 그야말로 벽에 손을 짚으려고 한 순간에.
아 마따.. 제가 정말 본진 이외의 분들에게 아무말 대잔치를 하는데 왠지 모르게 토로님에겐 그저 공연 잘봤다고 하고 나와써요(? 자첫이 송송파티 매날(...)
좋아여 좋아여〰〰❗️그 파티에 아무도 모르게 참여할게요〰〰(๑•̀ㅂ•́)و✧
다행이다ㅠㅠㅠㅠㅠ 퇴근해서..바로자면 또..밤에깨는거아냐?ㅠ아모르게따ㅠ3ㅠ 자고인나서 파티피플봐야지대!!!???
파티피플은 지방에서 방송을 하는지 안하는지 모르게써요 혹시 모르니까 저번 민석이 이불 밖은 위험해 방송할때 유용했던 pooq 깔아두심 좋을거 같아요 ! 가입만 하면 화질 꽤 괜찮아욧! 대전은 그알 끝나고 테마스페셜이서 대전 에리들 깔아두세욤..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realllllbacter

파티티플 어제 보면서 준면이 (엑소 수호) 사빠싶 소개하고 부르는거 보면서 진짜 뭔지 모르게 맘아팠고 슬펐다..ㅠ 아 준면이 많이 외로웠고 힘들었구나..하고 느끼게 되는 뭔가 내가 반성 (?) 하게 되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너무 맘아팠어


운명을

헐 아모르 파티 라틴어였어ㅋㅋㅋㅋㅋ심지어 뜻도 고상해 '네 운명을 사랑하라'ㅋㅋㅋㅋㅋ
어제 행아에서 어떤분이 아모르 파티( 에서 파티가 그 파티가 아니라 FATI라고 하시면서 해석 뭐였는지는 기억 안 나신다고 하셨는데 오늘 검색해보니 아모르 파티가 네 운명을 사랑해라(( 라는 의미래요 :3 어제 아모르 파티 설명해주신분 누구새요😂😂
아모르 파티 - 네 운명을 사랑하라
아모르파티. 네 운명을 사랑하라. 견디자. 다 지나간다.
아모르 파티가 네 운명을 사랑하라란 뜻이래요


아무것도

슈는 찬의 말을 들으면 들을수록 눈이 점점 커졌다 슈는 아무것도 모르지만 항상 동생들이 주변을 경계하면서 중종들이 다가오지 못하게 막았기때문에 사교파티에서도 친한 사람이 없고 자신에게 이렇게 면전에 대놓고 작업을 걸거라고 선전포고 하는 사람도 없었음

우우리카시엘 기럭지때문에 뭘 해도 튀는거 너무 귀엽지 않아요?? 충성충성.. 엌케..아모르 얜 예전에는 손등키스 해주면 손가락에다가 맞쪼쪼 해줬을텐데 마상파티 되면 그냥 아무것도 못해주겠네요.. 눈치보이니까...ㅠ


눈이

아~모르~파티~ 아~모르~ 파티~ 말해 뭐해 쏜 화살처럼 사랑도 지나갔지만 그 추억들 눈이 부시면서도 슬펐던 행복이야~~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가슴이 뛰는 대로 가면 돼~


틀고

스레 읽고 올건데 너무 무서워 어쩌지 아모르파티 틀고 봐야하나
머리가 쪼개질것같다고 하니까 애들이 못알아들음. 그래서 '누가 내 머릿속에서 아모르파티 음량 백으로 틀고 쿵쿵대며 춤추는것같다'고 하니까 다들 이해함 더 아플때는 트로피카나가 되는건가
애들 아모르파티 틀고 핫플레이스만드는거 아니냐
아모르파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리면 틀고 춤 한번 춰야겠습니다 목록에 저장!


사랑하라

전체 스토리는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도 럽유어셀프라는 주제는 과거로 돌아간다고 해도 실수나 잘못을 바로잡을 수는 없다. 지금의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라는 것. 아모르파티같은 느낌. 오늘 니체의 말을 엮은 책을 발견했던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AFKN1M


가슴이

나이는 숫자 마음이 진짜 가슴이 뛰는대로 가면 돼~!! 호우우우!!!!!!! 아모르파티ㅣㅣ!!!!!!!!!!!!!!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가슴이 뛰는대로 하면돼 눈물은 이별의 거품일 뿐이야 다가올 사랑은 두렵지 않아 아모르 파티 아모르파티


아무말

미리 읽어볼 자료라고 주는 건데 강의 시간에 논문 관련해서 질문을 하면 약술하는 거임 그리고 이것도 시험에 포함될건데 어케 나올지 모르겠다 당연히 약술일텐데 아무말파티할 거 같음 ㅎㅎ
오옷 신나시겠어요!!!시험 끝나고 아모르파티 하세오..(아무말
파냐밈이랑 절 같이 탐라에 두고 계신분은 얼마나 아무말아모르파티를 보고 계실까...
2. 가끔 생각하는 건데 잘 모르겠습니다 익명님은 이것도 안 찾아가면 마음 찍고 안 찾아간 거 세번째예요ㅋㅋㅋㅋ그래도 괜찮지만 뭐 그렇답니다. 어떻게든 잘 지낼 거라고 믿을게요. 그래야 익명님이죠! (아무말파티) 그런 의미불명 신뢰를 보내고 있습니다.
아모르파티가 아닌 아무말파티ㅋㅋ

내 친구들 아무말파티를 아모르파티라고 말하는 거 너무 웃김
난 진짜 9명의 모든 음색이 다 좋다 매일 듣는데도 너무좋아 그중에서도 입덕했을때부터 겁나 좋아한 경수음색..❤ 중저음톤인데 겁나 막 달달하고 뭐라해야될진 모르겠는데 걍 좋다(표현력딸림 )(새벽에 본 파티피플 너무좋아서 아무말 하는중ㅇㅇ)


이름

애가 팬들 질문 다이렉트로 받고 싶어서 오카방까지 열어줬으면 정도를 알아야할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범파티 이름 달고 파생 오카방 만드는 건 도대체가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네 ㅎㅎ 버미 이름 달고 이후 일들 다 책임질 수 있으
섹터를 뺀 간지나는 외국이름? 아모르파티 어때!
애가 팬들 질문 다이렉트로 받고 싶어서 오카방까지 열어줬으면 정도를 알아야할 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범파티 이름 달고 파생 오카방 만드는 건 도대체가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네 ㅎㅎ 버미 이름 달고 이후 일들 다 책임질 수 있으신지? 키빠 머리채 좀 놔줘


엓오

ㅅㅍ 아모르파티 트신다 엓오 땜에 뜬거 아싱다
님들 탐라에 얘기나와서 그런데 내친구중 빽녀가있는데 콘서트 1열은 물론 엓오 생일파티도 3번가고 팬싸도 거의다가고 sm 사옥인가? Sm관계자외출입금지? 잘모르겠는데 그런데도 막들어가서 엓오만나고 그럼..아개빡쳐 내친구볼때마나 짲응나고 화나😡😠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HALGEOUPS

맞다 아저씨들 방금 아모르파티 듣고계셨름 엓오 땜에 뜬고 알고계셨름
그냥 내 욕심일수도 있겠지만 오늘 파티피플엓오 움짤은 괜픽이나 빙의글에 써주지 않았으면 좋겠다..ㅡ아사실먼상관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오늘 파티피플만은 그냥 엓오로남아줬으면 조켓다 ..


뭐해

아진짜 자꾸 아모르파티 들을때마다 처음부터 잘못듵었는데 말해 뭐해. 쏜화살 처럼을 말해 뭐해 . 쏘나타처럼으로 들었다..영상으로 봐ㅅᆞ첨악ㄴ음..


브금

아 브금 아모르파팈ㅋㅋㅋㅋ
저는 아모르 파티를 브금으로 깔고 내적댄스를 추겠습니다 (둠칫 둠칫
집에서 혼자 자축하고 있습니다 (브금 아모르파티 주의
구니의 흥을 체험하시오 (브금 아모르파티

혼마루에 아모르파티 브금으로 깔아놓고싶다


음악

아니 어째서 국뽕 음악 리스트에 아모르 파티가 있는 것인가
아ㅏ 점심 음악 방송ㅋㄱㄱㅋㄱㅋㅋ자꺼ㅣ꾸 아모르파티 틀어줰ㄱㅋㅋㅋㅋ
헤라 립스틱 광고는 기껏 모든 여자의 입술이 평등하다는 카피를 만들어 놓고 전지현과 "예쁜 여자들"이 춤추면서 립스틱 바르는 모습 클로즈업하는 이유가 뭐야. 카피가 아깝다. 차라리 같은 컨셉에 연령대는 10~80대로 하고 음악을 아모르파티 틀든가.
아 나도 영상금손맨 되고 싶다 박병은 영상에 말도 안되는 음악 깔아주고 싶은데 아모르파티 아니 좀 쌔끈한 거


모르지만

당신이 고귀한지는 잘 모르지만, 이 파티를 천한 것으로 만들진 말아줘요. 이 파티에 온 모든 사람들을 깔본다고 오해할지도 모르잖아? (싱긋 웃으며 당신을 바라봐)
뭐때문인진 모르지만 그만 울고.. 물도 좀 마시구... 여기 휴지랑.. .. 아 저 그만 울어요..💦 .... 그칠줄 모르는 대딩잉의 서러운 울음파티... 나도 증말 울고싶따.....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sogml26

억그게 저도 상시개최라이븥파티 안ㄷ뛰어봐서 ㄸ어떻게돌아가는지는모르갯는데 아ㄴ마 기간정해져잌ㅆ어서 기간지날떄ㅏ마다 보상 돌아가명서 바뀌고 포인트도 초기화되지않을까싶응ㄴ데요...저ㅓㅈ저도정확한건모르지만ㅇㅅㅎ오!!


애들

저기여 오늘 .. 꽃분방송 중에 애들이 춤추고 난리났던 그 노래... 아모르파티에요? 혹시 누구 곡인줄 아시는분??? 신나고 좋아서 꼭 알아내고 싶은 노래네여 ㅠㅠㅠ
틴더를 깔아보았고 대환장 웃음 파티ㅋㅋ 나는 남자만 보게 설정되어 여자풀은 모르겠다만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 여기 왜 있죠? 양심상 너무 어린애들은 걸러서 더 심한가. 아니 실물이 별로면 사진빨이라도 세워봐 좀...


얼른

겁나 츄쟝 얼른 병원 바꿔요 그리고 밥님 탐라로 츄쟝 아모르파티 넘어왔어요 여어 알티스타(어깨툭툭 그래서 츄쟝 얼른 병원 바꾸고 쾌적한 치료 받아요ㅜㅁC 푹쉬구요!!라빗!!
헐 에픽하이 드디어 앨범 나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픈엔딩 아모르파티 리치 스포일러 맵더소울 다 너무 좋아서 얼른 앨범 나오길 바랐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빰빰빰

아모르파티!~!~!~ 빰빰빰
저랑 코뮤페에서 만나서 아모르파티 부르면서 노실분~!~!~! 빰빰빰


아모르 파티

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너무너무 기다렷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자 오늫응 광란의 통장파티를 옇거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기뻐서 어케해야할질 모르겟는
아모르파티~☆
죄송합니다. 샤랄라링 안무 버전에 아모르 파티를 틀어봤습니다.
감동의 아모르파티여😍😍😍😍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교 축제서 아모르 파티틀어줬는데 같이 술마시던 6명중에 틧터사람 넷만 둠칫둠칫둠칫
비지엠으로 아모르파티 신청
아모르파티 짠짠짠ㅇ자잔자🎶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Mood_of_Seo

지금 저는 아모르 파티에 내적 댄스 내적 락페스티벌을 즐기고있습니다. 긴 원피스 입어서 엉덩이 흔들어도 티 안나요. 괜찮아요.
ㅇ쿵짝쿵짝 아모르 파티 따단딴딴딴딴 딴딴딴 따라라 따란딴딴탄
아모르연어파티
아모르파티 태구랑 은태밖에 생각안나
뭐지 저 아모르파티같은 느낌은
노래방 갔을 때 꼭 불러야 하는 명곡 1. 개똥벌레 2. 아모르파티 3. 춘향아 4. DDANG 5. 비둘기
큰일이군. 아모르파티듣느라 누가 부르면 당근빠따죠 할것같은 그런 기분입니다.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0809suni

이벤트에 쓰이는 곡은 목소리 떡밥과는 별개로, 아이들이 부르고 싶어하는 곡이라면 뭐든 좋습니다!(ex. 아모르파티)
ㅋㅋㅋㅋㅋㅋ국른온 와서 아모르파티 불러주시나여ㅋㅋㅋㅋㅋ
이젠 행아방 구걸하지 않을꺼예요! 왜냐면 이제 구행아를 깔아버렸기 때문이죠! 신난다 혼자 자축 아모르 파티해버려야지😆😆
그치)( 나도 아이디 예뻐서 못버려....(눈물) 사실 비엔이 모 소세지도 문제지만 일본어로 비염ㅋ ㅋ ㅋ ㅋ ㅋ 이라서 ㅋ ㅋ ㅋ ㅋ 대환장 아모르파티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모르파티 모얔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것도 놓칠 수 없음*^^*근데 이쥬연 아모르파티 흥얼거리고 잇냨ㅋㅋㅋㅋㅋ
아모르파티 흥하기전부터 김연자러버엿던 저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yeonping0411

내 나이가 어때서 EDM버전- 2초 아니 1초 듣고 바로 꺼버리심ㅠㅠ 마상당해서 5초도 안 듣고 끄셨네요 노래 가사 한 소절도 안 나왔는데 하니까 함정 노래의 비트가 들렸다며 끄셨다고 했음.. 쒸익쒸익 아모르파티는 좋아하셨으면서 넘무행
아모르파티 맞는거같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파티를 안들어서 우울한걸거야
이건 어디서 난거죠?! 짖니상의 지구멸망 그리고 아모르파티를 듣고 아주하띵햇슴다
아 헐 승헌쓰가 아모르파티 유행시킨사람임?
아모르파티(feat.빅스) #빅스 #도원경
ㅇㅏ모르파티🎵(아님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tasty_markR

아모르파티는 명곡이라고 생각해
감독님한테설명들엇던거다까먹엇고 지금다시보니 ㅇ모가몬지모르겟네요 ㅋ ㅋㅋㅋㅋㅋㅁ아모르겟다아모르파티~~~
아니면 음유시인(아모르파티함
북클럽 오리진 10월 북토크 '아모르 파티니체의 운명애로 읽는 문학'. 이현우 선생님이 니체 철학의 키워드인 운명애로 카잔차키스의 '그리스인 조르바', 쿤데라의 '농담' 등 주요 작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에흉 그래서 우리 치맥 파티 하쟀는데 취소된걸루 알아ㅠㅠㅠㅠ엉엉 내 치맥 내놔ㅠㅠㅠㅠ(사실 치킨은 콜라😃 아휴 모르겠닿 속을 안들여다봐서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저희 학교를 믿을 슈가 앖어요ㅠㅠㅠㅠㅠㅠ
나오늘 도덕시험 서술형 몰라서 답에 아모르파티 씀 ㅎㅅㅎ~
환율 오르는 아모르파티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goodsinger_dia

김정숙씨가 요리를 하는 것은 아무 문제가 없어요 전업주부인 것도 문제 없고요 요리 실력을 살려서 쉐프를 하거나 기획력을 살려서 파티플래너를 하거나 다 상관없습니다~ 관심도 없구요~ 뭐가 문젠지도 모르면서 입 털지 말기!
아모르파티 예
탈통곡은 역시 아모르파티
아 우리엄마 아모르파티에 꽂히심
나 아모르파티 부를래 (개뜬금!)
아모르파티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없는게 더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상관 없지만 캐찌는 듣고싶은 노래가 있었던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캐찌가 원하는거도 불러주고 아모르파티도 불러주면 안돼? 너무 듣고싶어ㅋㅋㅋㅋㅋ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summer_blues23

여러분 망궁돌때 잠이 오시면 아모르 파티 반복재생 들으시고 도세요 잠 확깸 아모르 파티 아니더라도 흥겨운 뽕짝 들으면 잠 안옴
옼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아모르파티도 괜찮은걸료..? 앗 저눈 볼빨간사춘기 심술...듣고싶어쏘요 👉👈💗 이렇게 됭거 그냥 두곡부르는거루 합시다!!!!!(쾅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헉 근데 제가 모르는 노래ㅇ인데.. 다음에 한번ㄴ들어볼게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모르파티.. 제가 게임하다가 한번쯤 부르지 않울까요..? 요새 너무 입에 붙어서 ;ㅂ;)9 히..히히
퇴근길에 들을려고 아모르파티 앨범 리스트에 저장. 다시 일하자.
아모르파티가 윤일상 곡 이었구나
와우아모르파티
아모르ㅡ파티(뿜빠빠) 으음., 탱커들 더 힘들어졌네 진짜 딜러퍼즈인가봐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kotobanidekihin

아모르파티부르는 아쿠아랑 시구레 뒤에서 춤추는 올리비에랑 아주르
아모르파티는 이미 있는 곡인데.....
ㅇ_ㅇ아모르파티는 갓곡.
아모르파티..카르페디엠..
아모르파티 너무 웃겨요 ㅜㅜㅜ
💘아모르 파티💘 📢잠깐만 님들. 제발 이노래를 40초만 들어주세요. 진짜 딱 40초만요. 이노래 살려야한다 우리는 백세인생도 살려낸 인간들이잖아 모두 이 갓곡을 들어줘💧인생 노래를 듣는데에 드는 40초를 아까워
뀨닉이가 부릅니다. 빨간맛,아모르파티,띰뚤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three_oclock_

으앜! 저야말로 영수님 매번 칭찬해주시고 해서 제가 더 기뻐요 ㅠㅠ 영수님 연성들 차례차례보고 아모르 파티였어요 따흑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영수님 피터토니 진짜 너무너무 좋아해요 ㅠㅠ!
아모르파티 진정 인생곡
(아모르파티)요
악악악ㄱ악악 아모르파티 ~~~~
퇴근길 버스에서 아모르파티나옴
아모르 파티 우리반 급훈이야ㅋㅋㅋㅋㅋ
아모르파팈ㅋㅋㅋ이것도 리스트ㅇㅔ 넣을께요!!!감사합니닼ㅋㅋㅋ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star_night_

헐 무도에 아모르파티 나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춤추는거 금지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그냥 춰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잘참던 크러쉬도 아모르파티 앞에선 무너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모르파티가 생각난당••
(아모르 파티) 우쥬 뛘쑤 윘 믜????
무대가서 아모르파티 한번 불러줘 장악해버리자
ㅇㅌ 강아지 ㅊ키우기 전에는 잘 모르겟는데 지금 보니까 존아 슬프다 진자 롬곡파티
아모르파티돜ㅋㅋㅋㅋㅋㅋ불러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승헌쓰 넘 기엽구 웃겨요..흑흑 아모르파티 봐주세요..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_hikaru_n

# 행앗팸 # 아모르파티 # 성공적 ^♡^
저도쨘쟌^^* 아모르파티 행앗쨘
아 아모르파티 전곡첨듣는대 넘흥겹다
공부해야 할 종이에 요딴 거 쓰기 아모르파티~~~
ㅋㅋㅋㅋ괜찮아! 나한텐 edm파뤼가 있으니깐! 외롭지 않아!!! 혼자만의 아모르파티...ㅎ🤤✨
소고기~파티~(아모르st
아 백만년만에 노래방가서 아모르파티 못불렀어 ㅠㅠ 집에오니까 엄마가 불러서 생각났어 ㅠㅠㅠㅠㅠ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mojito_ennead

아무리 생각해도 아모르파티 못부른거 넘나 억울
우리애기 아모르파티 리듬타는거 볼사람!! 나요!!
아니 왜 아닌 밤중에 신낫지 아모르 파티 한 번만 듣고 자는거야 알겟지 강바람
왜..저런 괴이한 걸 저장해놨어요..류화밈..볼 때 마다 머릿속에 아모르파티 열리는 것 같다규옄ㅋㅌㅋ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banachu_mabi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KiminoMikata_DH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in_myuniverse11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sorghum__

아모르 파티 모르고 모르게 운명을 아무것도 눈이 엓오 dear_river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