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이즈] 에뛰드 기쁠까요 미샤 나스 그대 블랙


에뛰드

에뛰드 멜로우 젤리 팟 아이즈 #뎅지지름 #뎅지발색 브라운 세개중에는 잘구운마시멜로가 매우취향이고 피치비어랑 나비나비 진짜예쁘네요😂 피치비어 무르기도 진짜 무름ㅋㅋㅋㅋ 뭉게구름맛만 사면 될거같은데(근질근질) 시나몬 케이
저는 스킨푸드 슈가트리플 섀도우 추천해요 저는 플럼브라운 쓰는데 가루날림 적어서 바닥 보일때까지쓰고 있어용 다른 건 모노아이즈 얼쓰 이브르 에뛰드 통기타여신 이렇게 써욤!!
사람들 이제 지겨울거 같다(ㅋㅋ) 나의 톤맞템 미샤 진저파운드, 모노아이즈 얼쓰, 마이레이디. 에뛰드 이지그라피 카라멜브라운. 나스 매들리, 어데이셔스 제인. #savoymotd


기쁠까요

그렇게 살았죠 살아가죠 내 오랜 사랑을 모르는 그댄 언제나 나와 함께 있었죠 혹시 내 이런 맘 알게 된다면 그대 조금은 기쁠까요 정말 기쁠까요 내 기억의 주인은 언제나 그대란걸 (언제나 그랬죠 - 브라운 아이즈)


미샤

빵실빵실하다.. 블러셔 색 많이 날라가버려서 아쉬운 #씨씨티디 이제야 찍어 올린다 😂😂 👀미샤 이탈프리즘 벌룬드레스/글램슈트+모노아이즈 브라운스톤 🌸크리니크 블랙허니팝 💄나스 키스미스투핏+투쿨포스쿨 레드던


그대

리네님 자캐들이 노래방 가면 부르는 곡들 윤 성현 조장혁 - 그대 떠나가도 / 조정현 - 그 아픔까지 사랑한 거야 / 브라운 아이즈 - With Coffee 최 윤 토이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 넬 - 기억을 걷는 시간


얼쓰

17. 화장법은 자주 바꿔보는데 기본화장품은 잘 안바뀜 아이섀도우는 매트하고 채도낮은 브라운계열 애쉬계열 언더에도 아주 미세하게 쉬머한거 밝은건잘안씀 모노아이즈얼쓰를 언더에씀,,ㅋ ㅋ ㅋ 블러셔도 채도낮은거 립은 MLBB나 레드립 버건디 정도,,

브라운 아이즈 에뛰드 기쁠까요 미샤 나스 그대 블랙 EEversun


기사뜨고

저는 브라운스톤 썼었는데 전에 모노아이즈 머 안조은거 기사뜨고 안써서ㅜㅜㅜㅜ 에스프레소로 주문햇어요 잇힝


블랙

👀 룩앳마이아이즈 카페라떼(베이스 모노아이즈 코지터치(메인 룩앳마이아이즈 시럽빼고 테이크아웃(음영 케이트 슈퍼샤프라이너 브라운 키스미 롱앤컬마스카라 블랙 💋 컬러래스팅 틴트 고담레드


초롱티디

#초롱티디 랑콤 선베이스 바비세럼파데+비욘드 아쿠아 👀홀리카홀리카 쉬머 아이즈 be02+더샘 왓츠고잉온 🌸슷쿠 02 💋로레알페이+바비브라운 번트레드


단독

- 룩앳마이아이즈 카페 BR408 '200년 된 초코가게' 부다페스트 붉은 초코.. 맨날 살려하면 품절이어서 빡쳣는데 토욜에 갯또다제함 ㅎㅎ 불그스름한게 단독 브라운보다 활용도가 높음 로지컬러와도 조합도 굳


케익

처음 사랑 고백하며 설렌 수줍음과 우리 처음 만날 날 지나가고 너의 생일에 눈물의 케익 촛불켜고서 축하해 // 벌써 일년-브라운 아이즈


브라운 아이즈

하트장인❤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을까 - 브라운 아이즈 소울🎵
헤이 걸~ (프리티 브라운 아이즈~~) 엥 이거 신지잖아?

그냥 브라운 아이즈야..




브라운 아이즈 에뛰드 기쁠까요 미샤 나스 그대 블랙 BB__oH

브라운 아이즈 에뛰드 기쁠까요 미샤 나스 그대 블랙 skadnjsgus0516

브라운 아이즈 에뛰드 기쁠까요 미샤 나스 그대 블랙 mekaasi

브라운 아이즈 에뛰드 기쁠까요 미샤 나스 그대 블랙 22softautumn

브라운 아이즈 에뛰드 기쁠까요 미샤 나스 그대 블랙 xixi1109_H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