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렛츠락

오늘 렛츠락 페스티벌 셋리 스포 * 맹세코, 전 평상시에 욕을 전혀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노래에선 장담할 수 없네요. #이명박프로젝트 #돈의신 #둑은무너졌다 #무상급식 (이승환 페이스북 페이지
멜포캠,렛츠락 말려.. 윤종신,김건모,이브,이승환 오늘자 라인업 ㅠㅠ
급비도오고 차빼달래서 짐정리는 다 했었고 철수ㅎ 이승환은 나랑 인연이 없구만 2017렛츠락 잘 놀았다
#렛츠락 오늘의 최고 이승환님. 존경합니다. 🤘
#렛츠락 이승환 선생님 🔥 진짜의 Rocker
2017 렛츠락페스티벌 #이승환 #돈의신
렛츠락 다녀온 분들 직캠 좀 올려주셨으면..이브,이승환..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DreamFactoryBot

그대가 그대를 🙏 #렛츠락페스티벌 #렛츠락 #peace_stage #이승환 #환느 #이승환밴드 #헤드라이너 #그대가그대를
개미혁명 #렛츠락페스티벌 #렛츠락 #peace_stage #이승환 #환느 #이승환밴드 #헤드라이너 #개미혁명
사랑하나요 #렛츠락페스티벌 #렛츠락 #peace_stage #이승환 #환느 #이승환밴드 #헤드라이너 #사랑하나요
170924 렛츠락페스티벌 이승환🙂


돈의

이승환의 '돈의 신'을 듣는데, "dirty money rules the world"이 내 귀에만 "더뤼 머니 룰스굴! 룰스굴!"로 들리냐. 아님 원래 rules the world를 룰스굴이라 발음하는 게 맞는 거냐-_-
자유한국당에 바칩니다. (feat. 이승환의 돈의 신. (꼭 한 번 들어보시길))
레전드 콜라보레이션! #이승환 X (저수지 게임) '돈의 신' 뮤직비디오 전.격.공.개😎 "각하, 안녕하십니까" 첫 장면부터 터짐ㅋㅋ #니가하면_투기_내가하면_투자 #저수지게임 #9월7일 #끝까지간다🏃

이승환 형님의 돈의 신💸’을 아시안체어샷이 연주한다면? #Asianchairshot #아체샷 #손희남 #황영원 #이용진 #돈의신 #밴드챌린지 #승환형님 #이승환 #공장장 #드림팩토리 (아시안체어샷 페이스북
탑밴드시즌3 우승팀 아시안체어샷!! * 이미 게스트로 확정되어 있던 밴드... 다른 밴드들도 도전!! [ 이 땅의 밴드들이여, '돈의 신'을 노래하라 ] '돈의 신’ 밴드 챌린지..(이승환 페이스북 페이지


페이스북

이승환, 콘서트 홍보에서 '후원 내역' 밝힌 이유는? 이승환이 콘서트‘차카게 살자’ 홍보 지원내역을 밝혔다. 이승환은 21일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자신의 콘서트 ‘차카게 살자-우리곁에 정치’ 홍보글을 올렸다.
폭죽이며, 불기둥이며 다 내가 준비한 거야. * 목 내구성이 좋아진 듯 하다. 이럴 수가. 절제의 삶에 대한 보답인가. ( 보답, 필요없으니 소개팅이나 좀... ) (이승환 페이스북 페이지
가면을 다 쓰고 노래하니 입이 잘 움직여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치아 부분을 잘라냈는데, 그래도 소리가 막혀버려서 대충 얹은 채로 노래했네요. 그놈의 입을 통째로 잘라내야 할까봐요. (이승환 페이스북 페이지
가면을 다 쓰고 노래하니 입을 다 움직일 수 없어서 가면의 치아를 잘라냈어요. 근데도 소리의 일부분이 막혀서 답답하게 들리니 가면을 얹은 채로 했네요. 그놈의 입을 통채로 다 잘라..(이승환 페이스북 페이지


사랑이

이승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듣는데 도경수 셍각 엄청나고.. ㅠㅠㅠㅠㅠ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BionicDinGu

8. 이승환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 노래 처음 듣고 진짜 충격받음 노래가 넘 좋아서.. 8ㅅ8 녹음본이 이렇게 좋은데 라이브는 더 쩔게찌ㅠㅠ
너에게로 다가가면 언제나 많은 사람들 중에 하날 뿐이지 때론 내게 말을 하지 사랑이라는 건 우정보다 유치하다고 너에게 이런 내가 부담인줄 알지만 너무 많은 이해심은 무관심일수도 있지 (다만 - 이승환)
박효신 - Beautiful Tomorrow 스피카 - Tonight 아이유 - 이런 엔딩, 잼잼 이소라 - Track 8 이승환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영현 - 미안해 사랑해서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윤종신 - 내일 할 일
박효신 - Beautiful Tomorrow 스피카 - Tonight 아이유 - 이런 엔딩, 잼잼 이소라 - Track 8 이승환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영현 - 미안해 사랑해서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이승환노래 나온다 좋다~~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인가?
[17's 승관] 하하하 승관이의 카스테라 노래 추천! 이승환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Adele - when we were young 들으면 멍해지게 좋은 노래에요. 역시 부감성 어쩌지 부보컬~


콘서트

두 분 의형제같으셔요ㅎㅎ 의원님의 좋은 형님을 응원합니다^^ 저는 이승환의 '잘못'이라는 노래를 제일 좋아하네요 그 노래 콘서트에서 꼭 듣고 싶습니다

말씀 드릴 수 엄써요........흑흑 제 평생소원이 이승환 신승훈 콘서트 가는 거예요..
지금 엄마가 이승환 콘서트 영상 볼꺼니까 옆에 오지도 말고 부르지도 말랫다 그리고 되게 사악하게 히히 했다
161203 이승환 콘서트 #김동완 보타이 넘 기엽고 😇 이쁨은 오빠가 다 했네 💕


기다림

참고로 그 노래들이란 이러합니다 은지원성진우 '너의 얘기를' 이재진쿨 '작은 기다림', '슬퍼지려 하기 전에' 김재덕서태지와 아이들 '컴백홈' 강성훈이승환 '내게' 장수원쿨 '작은 기다림' 진짜 듣고 싶지 않나요ㅠㅠㅠㅠㅠ
참고로 그 노래들이란 이러합니다 은지원성진우 '너의 얘기를' 이재진쿨 '작은 기다림', '슬퍼지려 하기 전에' 김재덕서태지와 아이들 '컴백홈' 강성훈이승환 '내게' 장수원쿨 '작은 기다림' 진짜


가수

히든싱어 존잼편이승환 윤도현 신해철. (그냥 내가 좋아하는 가수)
하즈랑 용형이랑 코인노래방인데 하즈 진심 노래잘함! 이승환 가수분 생각나!!(퍽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notkatydid

예전에 케이엠 리런칭 어쩌고 특별방송이 있어서 공방을 갔던 적이 있다. 88체육관에서 엠카하던 시절이었는데 그 라인업에 이승환분이 있었는데 팬분들이 환님 줄 여긴가요? 하고 물어보는 걸 햇님으로 듣고 햇님이란 가수 없다고 한 게 생각나네
빵 가수 이승환님이 보내주심
KTX 해고 승무원 가족분들과 쌍용차 해고 노동자분들께 추석 선물하신 우리 가수. 왜 빵일까 했는데 사회적 기업에서 만드는 빵이었구나. 마음 씀씀이가 정말...ㅠㅠ #이승환 #해고노동자 #추석선물
공장장님 진짜 CLASS가 다르다고 재확인 했다... 빵집 알바 아니라 가수로서...^^ #알바트로스 #이승환


알바트로스

tvn 알바트로스에 이승환이 나오는데 보기만 해도 넘나 좋은 것. 유병재와의 합도 좋으다.
#이승환 28년 첫 #예능 나들이! 이빵 저빵 파는 영원한 오빵~ 빵집 알바생?!🍞 👉#tvN #알바트로스 9월 20일 (수) 밤 9시 30분 방송
이승환이 알바하는 예능 알바트로스 보는데 다들 유병재만 알아보니까 이승환이 방송 쉬던 기간 동안 자기가 팍 늙었다며 의기소침했다가 사람들이 막 알아보고 팬이라고 하니까 표정 펴지는 거 졸귀ㅠㅠ


윤도현

오래된 연차임에도 불구하고 쳐 달리는 열정,,ㅎㄷㄷ 자기 관리,가 되고 있는 게 완전 케부러운 것ㅋㅋ 할많하않 #이승환 #김경호 #윤도현 #롹커각_쏴라있네


이승환

피터팬 이승환 홧팅!!!
(씨네21) 1122호. 커버는 9월21일 개봉 (아이 캔 스피크) 나문희, 이제훈! 특집은 #영화에_페미니즘이_필요하다. 상반기 한국영화 진단과 손희정의 '장르영화와 페미니즘'. (살인자의 기억법) 설경구 인터뷰,
이승환님의 '공범자들' 감상기입니다^^
남은 젊음을 모조리 불싸지르고 산뜻한 중년을 맞이하겠다. #이승환 #같이늙자
이승환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때문에 진짜 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승환님 캐시비,,,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viva_world

아닠ㅋㅋㅋㅋ 이승환님 캐시비카드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에프엑스 김동률 이승철 태연 샤이니 태민 태민 샤이니 이승환 샤이니
이승환, 김의성 ... 53살 동갑🙊🙈
그렇게 살기 힘드냐 저렇게 살지 않으면 굶어죽냐고 이승환 김제동 까지는 아니 드라도 그냥 중간에서 가만히나 있지 머리에 개념탑재 좀 하고 삽시다
거기서 이승환 국카스텐 더베인 잔나비 등등 밴드들 보고 락음악이 좋아지기 시작한듯
이승환씨는 왜 나보다 젊어보이는 거죠?? 우리 엄마랑 나이 비슷한 주제에 쥬륵
우리 환옹한테 옛날 사람이라고 하지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ㅋ 옛날사람이라고 자꾸 놀리니까 이승환이 '내가 구한말 사람이니?' 라고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 이거 나만 웃기니 ㅋㅋㅋㅋㅋㅋ 구한말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필순 목소리를 들으면 처음 내 방을 가졌던 1991년이 떠오르고.. 아버지가 사주신 더블데크로 매일 듣던 라디오가 떠오르고.. 김현식, 김성호, 봄여름가을겨울, 이승환이 떠오른다. 그 더블데크 아직 서울집에서 영화볼 때 스피커로 쓴다..마음이 짠하다
LETS ROOK FESTIVAL.2017. 09/23~24(일) 이승환.크라잉넛.노브레인.슈가도넛.10cm....
5 공연장을 가본 적이 없어서 잘 모름... 라이브로 듣고 싶은 음악은 있는데 마여사님의 보그와 이승환의 그대가, 그대를.
낙타님들에게 추천곡, 이승환 - 붉은 낙타
이승환은 오늘 그알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그것이알고싶다.
근데 진짜 이승환은 왜 블랙리스트에 없던 건지... 국정원에 승환옹 팬이라도?ㅋㅋ
97 이승환 #twitter上にいるromeoペンさんと繋がりたいのでrtかフォローしてください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DreamFactoryBot

ㅋㅋㅋ이승환님 알바나오는거 본다
빵 써는 이승환씨 기엽
놔씨 이승환 목소리 데박.. 기다린 날도 지워질 날도 첫 소절 듣고 울음ㅁ 미친ㄴㅠㅜ
하루종일 네 얼굴이 머릿속을 윙윙 돌아다녀 네 이름이 혀 위를 빙빙 굴러다녀 너에게만 반응해 - 이승환 (feat. 이소은)
그 흔하디 흔한 행복하라는 착한 작별인사를 해 주기엔 내 맘이 안 그래 그 때 난 무섭고 또 네가 미웠어 청춘을 허비했다는 생각이 말로 되는 건 그 시간동안 너무도 서롤 알아왔던 탓 이승환 - 내 맘이 안그래
아 이승환ㅋㅋㅋ
#난지도 한강중앙잔디공원#락페 #이승환#물어본다

오늘 마지막!! Peace Stage _ 이승환!!
이승환 넘 귀엽고 난 내일이 없지
남자친구가 난지 한강공원 지나는데 이승환 옹 목소리가 들린다고, 내 생각이 나더라고 전화를 했다. 정말 주책이야. 앙 좋아.
피치빛의 네 립글로스 도톰한 그 입술 어지러이 물들어 온통 날 머금어. (이승환_너에게만반응해)
오늘 이승환 최고였다 흑흑
진짜 너무너무 멋져요 이승환 ㅜㅠ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난 자유롭죠 그날 이후로 다만 그냥 당신이 궁금할 뿐이죠 다음 세상에서라도 우리 다시는 만나지 마요 천일동안/이승환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etincelant_BH

어쩜 어쩜 찌릿 찌릿하게 말도 참 이쁘게도 하지 (이승환_너에게만반응해)
남조선 사회에서 남들이 나이트가며 씹질할 때, 최루에 신음하며 기득권을 포기한 경우도 많았다. 나이들어 신변위협없이 촛불 든 것을 생색내지 마라. 이승환 김제동 보러 간 자도 많았다. 87년 당시 뭐했냐? 자문할 때다.
지상의 어떤 언어로도 표현이 잘 안돼. (이승환_너에게만반응해)
지난번에 동아리원들이랑 노래방 갔을때 '이승환 노래 좋아요 이승환 들어주세요 ㅠㅠ' 이랬더니 선배가 '이수만 노래 좋다'라고 들었다고 ㅋㅋㅋㅋㅋㅋ 발음 조심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나만 외로운 게 아니라고 말해줘. 모두 씩씩한 척 하고 있는 걸 거라고. 두려워 행복해 보이려 하는 거라고. /이승환, 외면
이승환 한번 같이 달려봅시다 7시간 뛰고 탈진 ㅋㅋㅋㅋㅋ 님 제리제리고고 알겠눼요 덩크슛도 알겠네요? 도대체 어느 시대세요? ㅋㅋㅋㅋㅋ
승환아~오늘도 수고했어요🤗󾬍 잘자~🌛🌠 #ROMEO #로미오 #이승환 #승환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DreamFactoryBot

이승환은 시작하기 전에 갑자기 비가 내려서 당황했었는데 공연이 시작하자 비가 멈췄었다 세 곡 쯤 듣다가 노브레인이 끝나고 나서의 그 기분을 유지하고 싶어서 그냥 집으로 향했다
나는다시태어날인간이고양심아니란다이승환도주류에있고안티도있단다 나쁠건없겠는데너무나쁘고무서운거너희엄마라더라아빠보다더아빠는뒤끝인데말일이그런건데자뻑떨지마란다
이승환, 동네 편의점에서 린에게 청첩장 받았다
뜬금업지만 제가 정말정말 조아하는 노래가 잇는데요 이승환-어른이 아니네 라고 달달하면서 야시꾸리한 노래임니다 이 노래 나오고 거의 3개월 동안 하루 한번씩 들었엇움
어렸을 때 이승환은 나에게 이상한 머리를 하고 이상한 노래를 부르는 아저씨였을 뿐이었는데..
내가문근영이라면연예인으로성공못한단다이승환만나도연예인들이하는말이잘하는대안괴는게어디있나
슈퍼주니어는 (I believe)무대를 위하여 임재범, 박정현, 지드래곤, 김장훈, 김종서, 김태원, 김건모, 플라이투더스카이, 이승환, 바비킴, 김동률 등에게 전부 전화해서 모창 허락을 받았다.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wikitree

노을지는 바다 바라보면서 이승환 화양연화 듣기
모래시계 이승환 사의찬미 이러고 엘송보러 가는거 너무 힘들다 ㅋㅋ 아침부터 이러려고 ㅋㅋㅋㅋㅋ
오늘도 완전 이승환오라버니가 짱!!!!임을 다시 한번 인정할 수 밖에 없는 날 !!!!!!!!!
이승환의 눈물로 시를 써도?
어차피 이승환은.... 공연으로 승부.... 무대 위에서 본인 인증 가능....^^
나 아이돌 잘 몰라 한국거는 이승환 김광석 이선희 임창정 조성모 이런느낌을 많이 듣는 달까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lyricsforjisung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ekaquarius_star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rockyo1020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sweetpjy

이승환 렛츠락 돈의 페이스북 사랑이 콘서트 헤드라이너 singmesing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