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1위 축하해 💜💜💜💜💜
170926 더쇼 Coming Up 방탄소년단 (1)
[#오늘의방탄] 더쇼 컴백과 함께 1위를 한 #방탄소년단 🏆🥇✨ 응원해준 아미들 고맙습니다! 운명을 찾아낸 우리니까 (D👇🏻N👇🏻A👇🏻)
170922 알라딘 윙크의 신 #BTS #방탄소년단 #뷔 #태형
❄🍓170924 대전 슈퍼콘서트 #태형 #뷔 #태태 #정국 #방탄소년단 🐯🐰❤
170922 알라딘 팬사인회 #윤기 #슈가 #SUGA #방탄소년단 #BTS 하투는 해야 하고 허벅지는 아프구!!)0(/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承 'Her'' 한터 9일차(9/26) 일간차트 21,36*장 누적 819,51*장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crush_0n_y00u

[#원덕후의짤방] #방탄소년단 #LOVEYOURSELF 가사집 #DNA 뮤비 캡쳐와 앨범 수록곡 가사로 만든 가사집! 프사로 하면 을매나 이쁘게요 'ㅁ' 💜 (이미지 출처'DNA' M/V▶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빌보드200차트 7위 진입 소식 다들 들으셨죠? 아시아뮤지션으론 역대 '최고순위'인데요..방금전 빌보드100에서도 85위로 진입했네요! 한국어 앨범으로 미국에서 당당하게 꽃을 피운 방탄(BTS)! 정
제가 오늘 새벽 저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게재했던 방탄소년단(BTS)에 대한 축하글 링크입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임형주 #그래미상투표인단겸심사위원 #방탄소년단 #BTS #빌보드 #팝페라
170924 대전 SF MUSIC FESTIVAL #방탄소년단 #정국 #슈가 따스한 눈빛이야아 ♫ ٩( ´ᆺ`)۶ ★
DNA - 방탄소년단 개여울 - IU 시차 - 우원재(Feat. 로꼬&개리) 봄이온다면 - 안예은 상사화 - 안예은 가끔 - 크러쉬(Crush)
"최근 방탄소년단의 단독 콘텐츠 촬영을 마쳤다"고 입장을 밝혔다. 정확한 프로그램명과 방송 일자는 미정이나, 10월 중 방송이 유력하다. 24시간 사녹했던 방송
이경규가 사랑한 아이돌 #방탄소년단 이 왔다! #진#정국 은 강남의 중심 삼성동에서 (한끼줍쇼) 최초 양 팀 모두 실패를 예고하며 새로 쓰는 기록의 주인공이 될 것인지...? ▶ 오늘(수) 밤 10시 50분 #한끼줍

방탄소년단 DNA 1주차(170918~170924) 주간차트 멜론 5위 지니 4위 벅스 3위 엠넷 8위 네뮤 2위
흐어어엉 지민오빠 그리고 방탄소년단 1위 축하해여 !!!!!!! #우리방탄상받았네 💕💕넘 수고해써용
[#오늘의방탄] 쇼챔피언 1위 🏆트로피🏆소년들에게 무사히 도착😆✌🏻 #방탄소년단 과 아미가 만난 모든 건 우연이 아니니까 (D👇🏻N👇🏻A👇🏻)
9월 27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방탄소년단의 (DNA) 입니다! 남다른 DNA, 세계가 인정하는 글로벌 대세돌! '방탄소년단' 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여러분 오늘은 역사적인 날이죠 방탄소년단이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ㅜㅜ 알티 해주시면 한 분 뽑아 방탄이 탔던 탑 소셜 아티스트 빌보드 팝카드를 드립니다 축하해 방탄ㅜㅜㅜㅜ #BTSHOT100
170927 SBS 8시뉴스 방탄소년단 인터뷰
쇼챔피언 방탄소년단 1위 수상소감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crush_0n_y00u

채널A 뉴스 방탄소년단 빌보드 쾌거K팝 최고 기록 경신


배진영

170920 소리바다어워즈 내 맘을 훔친 사람 너야! 너! #WannaOne #배진영 #나야나
아ㅠㅠㅠㅠㅠ제발요ㅠㅠㅠㅠㅠㅠ배진영 웨이브 측면캠 저만 처음 보는 거 아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봐주시길💦
배진영 뭐 그렇게까지 튀어올랔ㅋㅋㅋㅋㅋㅋㅋ 놀랄때마다 뿅 튀어오르는게 기여어주께쎀ㅋㅋㅋ 배깅이 발에 용수철이 달린게 분명해여ㅕㅋㅋㅋㅋㅋ
배진영 이 고딩자식...
일본에서앨범발매된게넘나신난 #박우진 #배진영 ㅋㅋ표정바ㅋ
배진영아 나 이런거 너무 좋악!!! 작전을 시작한다  박우진진영아 진영아 품격을 지켜야돼  박지훈야경이 너무 예뻐... 갓기천사들 캐릭터 확실한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 이 골때리는 고딩자식
엎드려 있는 게 아니라 열어달라고 문 두들기는 배진영입니다
아 잠시만!! 배진영 지짜 귀여워서 주것써 ㅋㅋㅋ 호다닥 달려워서 문 찰싹 퍽퍽퍽 열어즈세여ㅜ.ㅜ 박우진 한소리하는거 개웃걐ㅋㅋ야야야야야야~~
배진영 이 똥강아지얔ㅋㅋㅋㅋ "아앜 나 이거 너므 져앙 !!!!" "이렁거아니애여? 딱 와가지구 딱!" "(배근엄) 작전을 시작한다.. (스윽스윽)"
- 오 대땨!!!!! 대떀ㅋ!!! 팔짝팔짝!! 박수 짝ㅉ깢짝 옼 역시 난 천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 워너원 배진영, 루트4 풀고 천재 등극하다.
아 배진영 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쫑알쫑알 잔소리하구 끼어들다가 관린이한테 구박 당해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 수포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ttangbyeol

아 배진영 피아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상상했던 것 보다 훨씬 잘 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920 소리바다어워즈 레드카펫 여러가지 버젼으로 해보고 싶었어요...😊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워너원


사람

오늘도 택시를 탔었다 존나..버스에 사람만 없었어도 버스를 탓겟쪼
집에서 재난영화보면서 대화하다 나온건데 살아남기 힘든 재난 속에서 소중한사람이 실종되면 네가 죽었을 리 없다 구하러 간다 너는 죽었다 하지만 찾으러 간다 너는 죽었다 내가 네 몫까지 살아남아아야 한다 네가 죽었으니
손가락 접기 게임하는 A반 남자애들 보고싶넼ㅋㅋㅋㅋㅋㅋ 이즈쿠머리 2가지 색인 사람 접어 바쿠고개성 두 개인 놈 접어 카미나리중간고사에서 5등 했던 사람 접어 세로체육전에서 나 얼렸던 사람 접어 쇼토뭐하냐
선생님들도 했으면 좋겠다 손가락 접기 게임 올마이트머리 노란 색인 사람!! 접어!! (의도치 않은 자폭 시멘터스스피커 달고 다니는 사람 접어 미드나이트새벽에 라디오 하는 사람 접어 아이자와마이크 접어 마이크:
티저가 떠서ㅠㅠ너무 기쁜사람 이번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라고 티저 뜬 기념으로 제꺼 뽑으면서 같이 뽑아요 만 해주세요 크기는 더 크게 뽑을 수도 있고,,,사진은 바꿔달라 하시면 바꿔드려요 아마 바뀔예정입니다 사진

가슴속에 맑은 슬픔을 간직한 사람 더 욕심을 부린다면 늙어서 나중에도 부끄럽지 않게 만나고 싶은 한 사람 그대. | 나태주, 세상에 나와 나는
시레밈 그림 체고로 좋아하는 사람 (=나) 우주 최고 많아요 🙈🙈🙈🙈🙈
틧터 서치했는데도 사는사람이 별로 없어요 흑
여행은 정말 나와 비슷한 정도의 체력과 예민함을 가진 사람과 가야한다.
왜이렇게 주변에 뇌가 빻은 사람이 많지
임형주님도 이해를 못하시자너 😖😖😖😖 아는사람들끼리 축배를 들수밖에 없디 모 저는 안주로 알곱창 먹겠읍니다😋
진짜 퍽퍽한 인생에 함박웃음 짓고 갑니다.. 진짜 입어줄 거라곤 감히 상상조차 못했는데 예쁘게 입어주셔서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꺼이꺼이 인증요정 당신 정말 스-윗 한 사람8ㅅ8 싸라해!!!! #옹성우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crush_0n_y00u

목소리 진짜 좋으시던데.. 표도 그거 개비싸던데.. 아는사람한테 받아서 ㄷ갓는데 처음엔 가기싫엇는데 가서 공연 보니까 넘 좋앗엇음
솔직히 전진은 전진이라는 예명이 너무 잘 어울리는 사람이다 전진, 하고 부르면 불길이라도 뛰어들 것처럼 열정적이고 의지 강한 눈빛이 떠오르고 진아, 하고 부르면 금방이라도 사라질듯 위태로운 신기루같은 미소가 떠오르니까 적어도
"뭘 잘했다고 울어" 라는 소리가 사람 몇명을 조져놨는지 솔직히 가늠불가능이다 이 말 최초로 만든 놈 고문한다음에 울때마다 이 소리 똑같이 들려줘야 한다
..... 돈도 많은데 사람을 부리자. 그 전에 집에는 먹구름을 띄우지 말자. 집 벽에다가 써붙여 놔.
짐 한쪽 귀 안들리는데 짐은 이거 숨기고 싶어해 알고나서 자기 불쌍하게 여기는게 싫어서 근데 처음으로 태가 그 편견 깨준 사람 "넌 그러면 내가 하고 싶은 말 있어도 못하는 비밀들 들어줄 수 있겠네" 하면서 안들리
님 ㅋㅋ 사람 ㅋㅋ 겹친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겹치는 분 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가 움직이는 소리. 탁상 옆에 옹승무원의 시계 초침 돌아가는 소리. 이불에 살갗이 쓸리는 소리. 그리고 날 것 그대로인 두 사람의 신음소리가 어우러졌어. 알게된 기간따위, 관찰따위 필요하지 않았어. 그냥 둘만의 감정에 가장 충실한 밤이었지.

와버렸다 은행지뢰의 계절 방금도 내 앞사람이 은행밟고 넘어졌다
허리아파 버스에 사람 너무많아
-햄이 생각하는 것 만큼 내 가벼운 사람 아니다. 장난스럽게 보였을지 몰라도 그냥 계속 예쁘다 말해주고 싶었고, 계속 같이 있고 싶었다. 그렇게 햄 쉽게 생각한 적도 없다. 그냥 그러고 싶었다. 그리고 앞으로도 그러고 싶다. 냴이의 말이 윙윙 맴돌아
트위터를 하면서 말이 잘통하는 사람이 나보다 어리거나 나이가 더 많거나 하는 경우가 참 많다. 나이에 따른 호칭이 아니라 익명의 아이디로 서로의 관심사와 기호와 의견을 나누다보면 나이때문에 우리가 얼마나 많은 잠재적 친구
문별Crush - 가끔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뭔가 지난날들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어떤 특정한 사람이 아니라 여러 과거를 회상할 수 있다고 해야 되나요 연습생 시절도 있었고 어렸을 때 놀던 친구들 생각도 나고 되게 마
ㅋ ㅋ ㅋ ㅋ ㅋ 아니 저거 지인이랑 같이먹어서 다 먹을 수 있었던거예요 아 진짜 웃긴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대체 무슨이미지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신우한테 치인 사람 여기로 모이라자나여 (줄 섬)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little__light_

오님 정말정말 이상하고 웃긴 사람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접어

이즈쿠안경 쓴 사람 접어 바쿠고다리에 엔진 달린 놈 접어 쇼토기마전에서 나 업었던 사람 접어 카미나리우리반에서 반장인 사람 접어 이이다:


사진

내가 언ㅅ니 폰 전용 사진 쓰레기통 할게요
마쟈여 이 사진 나이젤 착장이 박사님 스타일이졐ㅋㅋㅋㅋㅋㅋ 매즈님 수트길만 걸어주세요....☆
이 사진 너무 화보같지 않나요 oO( 빨 리 내새끼 예쁘다고 해 . .. . ! )
잘자여 밈덜~ヽ(*´∀`) 사진은 워육대때 본 체대 당가의 발림적 모먼트••
유민이언냐가 올린 사진으로 배를 채운다 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걸 누가 소속사가 찍은 공식 사진이라고 생각해ㅋㅋㅋㅋ ※공.출.목. 소비 안해요※ 하지
막 팠다 까진 아니지만 아^^ 이거구나 한건 이러케 두 커플링인듯 함미댜,, 사진 찾다보니 또 광대가 올라가고,, 히죽히죽
밥 사진 쓸데없이 감성적이라서 놀람
오늘 주운 이 사진서 오른쪽 턱에 콕 박힌 점을 발견하고 난 또 좋아졌어,,,, 남쥰쓰는 점 하나하나마저 소큐트일리걸
어우 얘들아 촘촘히 모여서 사진 찍어줘서 고마워 ㅠ ㅠ
제가 애들 사진을 넣었다가 제 이름에 문제가 있어서 마치 애들을 박살내겠다는 것 같아서 다시 바꿨어요 ㅋㅋㅋ 이름을 먼저 고쳐야 애들 얼굴 넣을 수 있어
동한이 연습영상입니다 예전에 받은건데 사진위주로 찾다보니 영상은 잊고있었다능 ㅠㅜ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bean_JYDH

하루차이 사진인데.... (о´∀`о) 하루사이에 만두만두 미라클 오늘 하루도 오마이걸과 함께 화이팅 😍 오늘의 추천 곡 Tori kelly-Don't You worry 'Bout A Thing
170924 대전 sf 페스티벌 생각지 못하게 잘 나와서 놀란사진 아 그래서 지민씨 요정데쓰...? #죽어도여한이없다 #사진_잘못_올려서_지운건_비밀 #박지민
엄청난 사진이다
#NCT127 2017 1ST SORIBADA BEST K-MUSIC AWARDS – PA 2🎼 #엔미닛 ‘재현이의 하루’편 51초를 기억하시나요?📺 #재현 #윈윈 바로 그때 그 사진📸 #NCT #NCTcl
쇼챔피언|B1A4 컴백포토 오늘 B1A4 컴백했자나여 그래서 사진 쪼꼼 찍어봤자나여 일단 쪼꼼 공개하자나여
ㅁㅏ자요,,,ㅠㅠ흐흑 넘 지쳐서 누워서 유튭만 보는게 일상이 되버려씁니다,,,((체력고자)) 어어써 예븐이들 새 사진 주우러가야하는대 넘무 게을러서,,,
묘님 항상 아침에 일어나면 마음요정 총총 남기그 가셔서 보고싶었어요 엉엉 사진 얼른 줍즙 하세여 지금이에요 !!🤑🤑🤑🤑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yatho18

맞어 나 딜런 처음 입덕 하고 그 년도에 중학교 졸업사진 찍을 때 딜런 사진들고 찍었는데 아조씨께서 아래로 들고 찍으라 하셔서 찍었는데 결과물 보고 애들이 영정사진이냐고 뭐라했다 미친 아조씨 너무하셔 옆으로 찍은거 해주시지


옹성우

옹성우의 성씨는 333개의 성씨 중 333등을 할 정도로 희귀하다
170920 소리바다 어워즈 #워너원 #옹성우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170923 KCON in Australia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행복한 나라의 옹토끼 🐰🐰🐰 폴짝폴짝
#옹성우 와 꽃가루 서사과잉인간 옹성우 꽃가루 흩날릴 때마다 영화 찍으시잖아요...ㅠㅠㅠ 언제나 너에게 꽃가루가 흩날리는 행복하고 축하할 일만 가득하기를 화려한 무대 위의 너를 오래오래 볼 수 있기를❣️
170923 KCON in Australia 하이터치 #옹성우 #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옹린이 😊
마스터키 옹성우 어떨지 보인다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성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NCTsmtown_DREAM

옹성우 저기서 귀엽게 카메라랑 뭐하는거죠
미안해 옆에 뭘 쥐고 있는지 안보여 전래 옹성우 얼굴밖에 안보여
옹성우 요하이워터
이불 안이 더 위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윤지성 #워너원
야 옹성우 이대휘 너네 그거 그렇게 흔들면 참사 일어나; 초록병은 소중히 다뤘어야지 . . . ! (탄산 전쟁)


워너원

170923 KCON AUS #강다니엘 #워너원 #WANNAONE 엠아이알에이씨엘이 .. 강다니엘존재 =기적
워너시티 #워너원 빨강팀 상황극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jpgas_TwKr

SBS 모비딕은 10월 6일 밤 12시 20분에 워너원 완전체 예능 '워너시티'가 SBS에 편성되었다고 밝혔다. 은PD는 “워너원도 즐겁게 촬영했고, 팬들의 반응도 뜨거운 만큼 후속 시즌에 대해서도 고려하고 있다.”고
아 대박,,,손떨림...저 드디어 워너원 친필싸인 받았어요😭😭😭진짜 늦어서 못 받을 줄 알았는데 😭와엠씨 사랑해요♥️ 애들 센스있게 얼굴피해서 싸인한 것 봐요ㅠㅠ오늘부터 이건 제 방 부적입니다... 오늘 죽어도 여한이 없
워너원??!!!?진짜??!!! #워너원
안녕하세요 반가운 공지 하나 올리겠습니다! 렌즈나인 매장 9개가 실화인 관계로 불편한없이 워너원 렌즈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전국에 워너원 렌즈 취급점을 준비했습니다. 자세한 사전예약 방법과 워너원 렌즈 취급점은 9월 28일


흔적

흔적 따라 왔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흔적 남기셔서 왔어요 잘 부탁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흔적 보고 왔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naninyanya

안녕하세요 흔적 따라 왔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흔적 보고 왔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흔적 따라 왔어요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오오오!!!🤗 맞팔도 해주시고 흔적도 남기고 가주셔서 감사합니다!! 친하게 지내요😗
흔적 찾아 왔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흔적 찾아 왔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
흔적잡아용~~~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ovoo_oowo

안녕하세요! 답멘 너무 늦게드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 저야말로 흔적 남겨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저도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흔적 남기셔서 찾아와써요 잘 지내봐요 국밥밈🍀❣️
안녕하세요🙌 흔적잡으러왔습니댯💕
흔적 남기셔서 부리나케 달려왔습니다 🔥 🔥 반가워요 다이아님 언제든 편하실 때 말 놔주세요🍀❣️
너한테 잡혀줄려면 그 정도 흔적정도는 남겨줘야지^^....


DNA

더쇼 만점 최초 #DNA1stWin
#DNA1stWi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JIN_DOLLS

170926 🏆 BTS win #1 on The Show! congratulations guys! #BTSDNA1stWin #DNA1stWin ❤️🎉 #방탄소년단 ㅊㅋㅊㅋ~~
더쇼 일위 추카추카 감샤합니다 💓💋 🏆 #DNA1stWin 🏆
#DNA1stWin 츄카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NA1stWin 내 가수 너무 자랑스러워 ㅠㅠ ㅠ ㅠㅠ 행보케ㅠ ㅠ ㅠ ㅠㅠ
애들 열씨미 쓰고 있는고ㅋㅋㅋ 피땀눈물 DNA Fireㅋㅋㅋㅋ
💗쇼챔 1위 #DNA2ndWin 축하해요💗
#DNA2ndWin 추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wannaib

#DNA2ndWi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방탄!
#DNA2ndWin 꺄갸갸갸갹
쇼챔 DNA 예고
2017 메모리즈 꼭 극장판으로 상영해주세요ㅠㅠㅠㅠ월드투어 빌보드 DNA핫백 순간까지 다 포함해서ㅠㅠㅠ준멘ㅠㅠ
#DNA2ndWin 쇼챔 일위 고마워요💓


크러쉬

효섭이 잘 생겼음. 반박 안 받음. #CRUSH #크러쉬 #스케치북
그래. 너 같은애가 노래 해야지. #CRUSH #크러쉬 #스케치북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crush_on_ong825

무대에서 제일 빛나. #CRUSH #크러쉬 #스케치북
진짜 최고. #CRUSH #크러쉬 #스케치북
갓효섭. #CRUSH #크러쉬 #스케치북
이게 뭐나면 효섭이 조빱 손목 #CRUSH #크러쉬 #스케치북
느낀건데 효섭이는 눈을 자주 깜박인다 #CRUSH #크러쉬 #스케치북
효섭이 최고 된다 #CRUSH #크러쉬 #스케치북
저 벤츠크러쉬 인데요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E_Cartridge0213

벤츠크러쉬 가정방문서비스 들어간다


스케치북

코디. 하아.... 할많하않 #CRUSH #크러쉬 #스케치북


엑시님

포슬포슬 플러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한 번 이대로 애써보겠읍니다.... 처녑님 자니? 😇 근데 엑시님과 어쩌다 그런 사이(?)가 되셔찌 너무웃겨여 피크돈다....😭😭😭😭😭😭
아앀ㅋㅋㅋㅋ 태그하셨어 흑흑 부그러 새벽의 악개 구남친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결같이 외길사랑 걷다보면 봐주시겠조..? 😇 엑시님ㅋㅋㅋㅋ 넘웃겨 사랑받고잇서... 그녀으 다소 비틀린 살앙...✨
엑시님 내가 이만큼 사랑해 ㅋㅋㅋㅋㅋ유슬님 몇시뱅기에요? 완전 잼나게 놀고오세요ㅠㅅㅠ 다녀와서 여행후기 냴옹버젼으로 그림연재 해주세요
핳 엑시님 짱 다정해 ㅠㅠ💕💕 구냥 옆나라 놀러가요 히히 ㅋㅋㅋ 잘 다녀오께요!!!!☝️✨
안봐도 엑시님이랑 디엠한거다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crush_ondylan

엑시님 나 차단한 줄 알았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시님 여기와서 내 jjs좀 확인해주라
엑시님도 기가막히게 알아내요.. 기계적인 날은.. 앞으로 진정성있게 하갯읍니다..
싫지않지만 엑시님이 떠나갈까봐 전전긍긍하는 악성사생개인팬.. 엑시님 못잃어 광광
이거 엑시님 - 냴 피크님 - 옩으로 보면 개웃긴데.. 초반에 밀었던 캐해석.. 근데 옩냴아니구 냬롱임..
키 출신 나이도 녤옹이랑 소름돋게 똑가태.. 어디서 무슨 소리 들리지 않아요? 엑시님한테 블락당하는 소리
우리 엑시님 일케 생각하다니.. 앞으로 자중하고 직찍만 찍갯읍니다 ㅠ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nw_apizzicato


Crush

남들의 일상트윗이 너무 좋다... 빨래를 널었다... 바디로션을 발랐다... 밥솥취사내려놨다... 우유마시고 자야겠다... 술이다... 뭐 그런 유형의 웬갖트윗 들...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nw_apizzicato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crush_ondylan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JBJtwt787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dPwltjd

Crush 방탄소년단 배진영 사람 접어 사진 스케치북 bethe_on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