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클린

클린향수 어떤 향 나눔하는게 조으세요 .. ? 우진 민현 지훈 진영 있습니당 ㅜ ㅜ 배송지 변경으로 보내드려도 괜찮으신분만 ,,,
클린 #이대휘 💎 역시 향수는 클린 최고는 이대휘
워너원 클린 향수 이벤트해요 💞🔥 알티만 해주세요💘 알티 하신분 한분 팔로우 하신분 한분 뽑을게요 💗💧이미 결제 된 상태라 우진 민현 지훈 진영 중에만 선택해주세요!✋
클린향수 꼭 레인사야지 관린 브마 받나요..?
클린 향수 조하 파스텔톤 자켓도 너무 잘 어울리잖아😭😭😭💙💙💙💙💙 #김재환 #kimjaehwan
클린 향수 사진 공개 블라썸에 맞게 핑크색 옷 입은 박지훈 시원한 에어향에 맞게 파란계열 옷 입은 배진영
💥(이벤트)💥 이니스프리/콜드브루 둘 중에 하나라도 팬싸 당첨되면❗️입생로랑 틴트&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워너원광고하는클린향수 한분께 다 드려용😂 제발 당첨되게해주세요🙏🙏 뭐 걸면 된다는데 안될것 같아서 화끈하게 걸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Merry_hoon

멕시카나 클린향수 다녤 싱크네이처 렌즈나인 콜드브루 아이비클럽 또 더 있을까요오오??
기분 좋은 월요일❤️❤️❤️클린향수 브로마이드
옹성우 눈 왜 잘라먹었지요? 클린향수 디자인팀 나와봐ㅡㅡ
자 다니엘 브마 2개를 받을려면 샴푸 4만원치를 사고••• 클린향수 단체 브마 2개를 받을려면 향수 10만원치를 사고••• 멕시카나 브마 2개를 받으려면 치킨 4만원치를 먹고••• 일단 예고된 여기까지 18만원인데 롯데리
☁️이벤트☁️ #rt이벤트 이니스프리/콜드브루 하나라도 당첨되면 다 드려요ㅠㅜㅠㅜ뭐 걸면 된다는데 안될것 같아서 분수에 안맞게 과하게 걸어요 -이어폰+워너원 응원봉+자질구레한거+클린향수1+현금 2만원 계좌송금〰
맞아요..진짜 향수값 무시못해요..클린 너무 가격쎄서 ㅠㅠ 씽크네이처가 천사로 보여욤😇 사러 가는 발걸음과 마음이 가벼워 졌달까요??
10월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클린 향수 구매하면 , 워너원 브로마이드 2종 증정 (개인 1개 + 단체 1개) 인거 같아요 !

엇 그렇다면 저도..!!! ㅎㅎㅎㅎ 아 1일에 클린 향수도 사야하는데 일단 씽크 네이처 지르고 포인트 쌓이면 향수 살 때 그 포인트 바로 써달라고 그러면 민폐일까요...?ㅋㅋㅋㅋㅋㅠㅠ
십할 씻고바르는거는 씽크네이쳐 향수는 클린 화장품은 이니스프리?
배진영 클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진영 #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Jinyoung #클린 #향수
📍현재 워너블 상황 화장품은 이니스프리 옷은 케이스위스 교복은 아이비 게임은 더뮤지션 렌즈는 렌즈나인 커피는 콜드브루 맥주는 하이트 치킨은 멕시카나 과자는 요하이 쇼핑는 삼성페이 셀카는 스노우 향수는 클린향수 (
네네ㅠㅜㅜㅠㅜㅠㅠㅠㅠ 클린향수도 브마 나오구,,,, 돈귀신들 정말ㄹ^^,,
클린 향수 워너원 단체 브로마이드 2종
진영아 ... 클린향수 그렇게 예쁘게 찍으면 나 없는 돈까지 털어야 하잖아 ...........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sz_v_sz

어 개미친 ㅠㅠㅠㅠㅠㅠ 다 괘이쁜데 어 뭐죠 개미쳣는대 미쳣다는말밖에안나오는데 클린향수보댜 더이쁜거같은데 ㅠㅠㅜㅜㅜ 대체 몇마리를먹어야함?????
#클린 #향수 #개인컷 #강다니엘 초면 강다니엘 만나는 삶 좋은 삶
오늘 친구덕분에,, 와나완 클린향수 잡지,,(?? 포스터를 받았다,,🌌🎆🌟🌠🔥💜❤
클린 향수 단체 포스터 너무너무 가지고싶고요.... 멕시카나 참휘 포스터는 더더더더욱 가지고 싶은데 멕시카나 울동네 배달오냐 ((심각
옷은 케이스위스 화장품은 이니스프리 렌즈는 렌즈나인 교복은 아이비클럽 맥주는 하이트 과자는 요하이 쇼핑은 삼성페이 치킨은 멕시카나 셀카는 스노우 커피는 콜드브루 게임은 더뮤지션 향수는 클린향수 영화는 CGV 햄버거는
클린 향수 브로마이드 #강다니엘 #워너원
클린향수 공지 ‼️10월 1일‼️ ‼️10월 1일‼️ ‼️10월 1일‼️ #워너원 #클린향수

와나완 팬들 모이면 케이스위스 옷을 입고(or 널디) 렌즈나인 렌즈를 끼고 이니스프리 화장품으로 화장을 하고 클린 향수를 뿌리고 간식으론 요하이랑 콜드부르를 마시고 더뮤지션으로 점수 내기하고 멕시카나 치킨을 먹으며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를 마시겠군요
...클린할인안떠도되니까 제발 향수한개에 ㅠㅜ단체두장 개인 세네장 줬음 좋겠어여😂😂
와나완 팬들 모이면 케이스위스 옷을 입고(or 널디) 렌즈나인 렌즈를 끼고 이니스프리 화장품으로 화장을 하고 클린 향수를 뿌리고 간식으론 요하이랑 콜드부르를 마시고 더뮤지션으로 점수 내기하고 멕시카나 치킨을 먹으며 하이트 엑스
클린향수 윙 녤 보정 👏💗 #워너원 #강다니엘 #박지훈
클린 향수 워너원 멤버별 매칭과 설명✨ 다들 지를때 참고 하세욥
초멘)클린향수 마케팅담당자와 통화했는데 화장이 번져서 지운거뿐이라고 우기더라구요 ㅜㅜ성우는 오른쪽눈이 더 예쁜데ㅜㅜ 벌써 인쇄들어가서 어쩔수 없다고하고‥ ㅜㅜㅜㅜ
클린향수 단체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Kiehls_Korea

10월 1일 통장이 텅장 되는 날 1. 클린 향수 브마 증정 이벤트 시작 2. 씽크네이처 포토엽서 브마 증정 이벤트 시작 3. 멕시카나 브마 이벤트 시작 (티몬)
이런거 준다고 홀린듯이 향수 살줄 아나본데 어떻게 아셨죠 정답이구요 클린 지상최고의 향수 충성충 성
10월 1일 사야할 것 클린향수(올영) - 웜코튼 향 = 51900 (단체브로마이드 + 개인브로마이드)
Rain & Blossom 🌧🌸 괁린이랑 지훉이 클린 향수 고화질 #판윙 #PanWink
진짜 너무한다 하나씩 하든가 10월 1일에 클린 향수도 사야하고 멕시카나도 시켜먹어야하고 통장은 텅텅 비고 인생이 숨가빠지고 윤지성은 잘생겼다
클린향수 브로마이드 사진 넘 예쁜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1 일 차를 가지고 가거나 택시를 준비하고 올영 가서 브마3 + 엽서 3 + 미니엽서 3 을 겟하고 (구성은 알아서) 클린 브마를 겟하고 (향수는 웜코튼) 멕시카나 브마를 사면되는거지.?

10/1일에 뭐해여? 클린 향수 인가여..?
클린 향수 사진에 성우 오른쪽 눈 상태가????????
클린에어 우리동네 올리브영에서 삼만원으로 세일인데;; 시향 후에야 그게 클린향수 중 제일 많이 세일하는 이유를 알게되었다
내 주변에 클린 향수 덕후 있었으면 좋겠다,, 돈 보태주고 브로마이드만 받게
클린향수 언제부터 시작인지 아시나용 ㅠ
리스트 적어놔야지 1. 연성 매일 연재하자ㅋ 2. 키높이 신발 사서 코뮤페 신고 갔으면 좋겠다.. 3. 클린향수 사야지 4. 수평 준비ㅠ 5. 아 뭐 할 거 또 많았는데 뭐였더라
개인적인 생각인데 클린 이벤트 시작하면 ))향수 교환 계정(( 도 생기려나,, 막 블로썸-웜코튼 교환 하실 분 구해요,, 이러고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firstsurnamebae

맥주는 하이트 교복은 아이비 과자는 요하이 게임은 더뮤지션 트레이닝복은 케이스위스 화장품은 이니스프리 카메라는 스노우 커피는 콜드블루 렌즈는 렌즈나인 치킨은 멕시카나 향수는 클린 영화는 CGV 햄버거는 롯데리아 패딩은
비에 젖은 꽃 🌧🌸 저에게는 이 사진이 지훉이랑 괁린이 클린 향수 브로마이드 원본입니다☺ #판윙 #PanWink
마자요 이제부터 저능 클린향수만 쓰겟읍니다
친구가 갑자기 나한테 클린 향수 쓰래 다니엘 포스터 받아서 자기 주라고
🚨워너블은 들어라 화장품은 이니스프리 게임은 더뮤지션 맥주는 하이트 커피는 콜드브루 교복은 아이비 셀카는 스노우 치킨은 멕시카나 과자는 요하이 옷은 케이스위스 렌즈는 렌즈나인 향수는 클린향수 쇼핑은 삼성페이 팝콘은 워너원
향수 10병살께 민현아.ㅠㅠㅠ 혹시 내가 싫어하는 향이여도 열심히 뿌릴께 !!!!!!!!!!! #황민현 #민현 #워너원 #클린향수
플리즈😍 이전글 모르고삭제해버렸어요😭😭 이글 알티만 해주시면 참여끝!❄ 시험 50점이하 2개이하나오면 한분께 택배로 브마+클린향수 보낼께여 택배비도제가 내요👀 참여 많이 해주세요 ㅠㅠ ✨#클린향수 #알티나눔 #알티

클린향수 (옹녤환 중 향 좋은걸로)
진짜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린향수브마 넘 좋네요..,,☺️
아...ㅋㅋㅋ향수 클린도 제발... 각향마다 애들브마가 아니라 하나사면 ㅠㅜ 단체두장 개인 세네장 줬음 좋겠어! 향수비쌋ㅜㅜ
근데 쭈비릠 향수통에 영혼을 갈아넣으셨어... 클린에서 스카웃하러오게따... 안돼 쭈비릠은 다니엘을 그리셔야해
워너원 클린향수 개인 브로마이드 (1) #워너원 #옹성우 #강다니엘 #김재환 #황민현
클린향수 진짜 일 안한다ㅋㅋㅋㅋ 우리 성우는 화장번져도 예쁘닉가 우리애 눈 짤라먹지말구 그냥 내라구ㅜㅜㅜㅜㅜ
클린 향수 사려고.. 쓰던 거 다 썼는데 안 사고 있다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ko__doo__

🔥일단 시험끝나면🔥 김재환 후드티 사고 클린 향수 사고 무빙온 선생님 시그 사고 성적표 나오고 뛰어내리자
과자는 요하이 교복은 아이비클럽 게임은 더뮤지션 트레이닝복은 케이스위스 화장품은 이니스프리 카메라는 스노우 맥주는 하이트 페이는 삼성페이 렌즈는 렌즈나인 커피는 콜드브루 치킨은 멕시카나 향수는 클린향수 팝콘은 cgv팝콘 내
#강다니엘 #팬아트 클린 화보 다니엘. 향수는 전에 인스타일 시계처럼 그리기 번거로웠을 뿐...
헤헤,, 이번에 씽크네이처?거기에만 6만원 넘더라구요 하하핳ㅎ 가기에 멕시카나랑 클린향수랑 렌즈나인이랑 다하면,, 제 한달 알바비보다 많이 나와욬ㅋㅋㅋㅋㅋ
클린향수 우진이향수사야지 우진이브마 주는건가..?
170920 [클린향수 블로썸 지훈이] ㅠㅠ 제가 클린향수 검색을 해봤어야 했는데 의상을몰라서 착장해서 그렸거든요..근데 완성후에 봤어요..지훈이의상...그래도..이쁘게 봐주세요.. 지훈이 블로썸 너무 잘어울려 ㅠㅠ
클린 향수 사야하는데 너무 ㅈ같다.. 왜냐면 에어 진짜 취향아니고 테스트하러 갔다가 토할번했는데 포스터 넘 예뻐

향알못의 클린향수 시향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참고만 하세요😊💙
클린 향수 브로마이드 )))) 올리브영 1개 구매시 브로마이드 2종 증정!
#이벤트 수시 합격 기원하면서 여는 이벤트 4개 중 한군데라도 합격 뜨는 즉시 바로 이번에 워너원이 광고하는 클린 향수 중 원하시는 향 드리겠습니다❤ 제발 합격하게 해주세요🙏 모든 고3 화이팅👊 만 해주세요~이
내친구 클린향수산다는거 워너원이였군. ..
알갓ㅅ엉 낼 클린향수 이벤트 열게요 콜드브루 당첨되라 😂❤
옷은 케이스위스 화장품은 이니스프리 렌즈는 렌즈나인 교복은 아이비클럽 맥주는 하이트 과자는 요하이 쇼핑은 삼성페이 치킨은 멕시카나 셀카는 스노우 커피는 콜드브루 게임은 더뮤지션 향수는 클린향수 팝콘은 워너원 콤보 햄버거는 롯
클린 향수... 멕시카나... 렌즈나인....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BlueMoonRiver_


뿌리고

오늘은 하루종일 행복하자 내가 좋아하는 옷을 입고 좋아하는 향수를 뿌리고 좋아하는 음식을 먹고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세상에서 제일 재밌게 놀 거야
아...내일은..우미..향수뿌리고....시골갈땐 어쩌지....(들고갔다가 잊어먹을거가타
글킨하죠ㅠ! ㅋㅋ ㅋ ㅋㅋ ㅠㅠㅠ 하...그래도 3박4일지나구 민호마중나가러갈때ㅐ정말 최대한멋지게하구 향수도뿌리고 글케나갈ㅇ거에요ㅠ 민호오랜만에보니까 잘생겨보일라고ㅠ
남자향수 뿌리고 나가서 담배 피우고 집에와서 내 옷에서 나는 냄새 맡으니까 예전에 좋아하던 사람한테서 나던 냄새가 나서 좀 슬펐다.
사실 전 코스옷 만들면 코스안하고 고이 개켜서 시연이 향수 뿌리고 모셔두고 울것이다
뜨고 있다. 웨이드는 빠르게 총을 겨누지만 피터한테 제압당하고 당황함. 피터는 오메가인 거 감추려고 아버지가 엄청 혹독하게 훈련시켰고 평소에 알파페로몬까지 뿌리고 다녔던 거. 근데 밤이라서 페로몬향수는 다 날아갔고 오히려 웨이드 알파냄새로 순식간에
유류품 ㅠ ㅋㅌㅋㅋㅋ ㅠㅠ 으아악 ~!!! ㅠㅠ 아맞다 저 저번주금욜인가 트탄향수 뽑긴햇는데 아직 숙성기다리고잇어요 ㅠ ㅠㅠㅠ 흐ㅡ흑 숙성다되면 프레피쿠션에 뿌리고 냄새맡을것입니다 스피향수도 뽑아주시기(ㅠ ㅠㅠ ㅠㅠㅠ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eul_77

난 그래서 자기전에 씻고 나와서도 향수 뿌리고 자는데.
그치만 그것보단 토미 만나기 전에 냄새 확인하고 향수 뿌리고 하는 히카가 더 귀여운 것 같다ㅠㅠ 왠지 전자담배로 바꾸는 수준의 배려 (?)는 둘 다 안좋아할듯
흐윽 마틴 펭귄에 마틴향수 뿌리고 침대에 향수뿌리고 나는 행복하게 죽을거야
리사 향수 뿌리고 누웠는데 너무 기분조타 ㅋㅋㅋㅋ
#자캐가_앤캐에게_향수는_뽀뽀_받고_싶은_곳에_뿌리는_거래_라는_말을_듣는다면 주현우 입술에 뿌리면 쓰지 않냐 (그치만 지 얼굴이 폭폭뿌리고 가만 기다림)(?) 제인 여기서 치마를 끌어올리긴 그렇네, 그렇죠? (향수 흔들흔들 하며 웃음)
짐읜이 하교 후, 방으로 들어가 향수부터 손목에 뿌리고 비빈 뒤 귀 밑에도 묻히고 난리도 아니었음. 가방은 저 멀리 던지고 거울을 한 번 보고 시계를 확인하는 짐읜. 곧 있으면 닁기가 올 시간이었기 때문에.
낼 걍 ㅅ향수 뿌리고 가면 안됨? 정수리에 향수 뿌리면 냄샤 짱 오래감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17_0117y

난 여름 빼고 다 머스크ㅋ뿌리고 여름에는 그냥 섬유향수 뿌림,,, 여름꺼 그 올영 가면 있는 자스민트였나
076향수는 뿌리나요? 뿌릴 것 같다 약간 뭐라해야하지 독한 남자향수냄새... 진짜 진하게 뿌리는걸 좋아하는데 같은방인 루마가 별로 안좋아할거같애서 나가서 뿌리고 냄새사라지면 들어오던지 할거같다 그냥 그 냄새에 취할거같은 느낌을 좋아할거같음
우울할때 따뜻한물에 씻고 자기전에 이불에 좋아하는 향수 뿌리고 그안에 들어가서 이불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덮고 숨쉬면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그냥 다들 해보시라구..
내가 준 향수 뿌리고 그녀를 품에 안고 나와 했던 그 약속 또 다시 하겠죠
시키복각뽑을때 향수뿌리고 뽑으면 시키가 냄새에 이끌려서 와주지않ㅇㆍㄹ가
저어어번에 솔찬님이 최애옷에 향수 뿌리고 싶다고 ? 하셨던거 같은데 그것도 좋을거 같아요ㅎㅎㅎㅎㅎㅎ... 최애캐 향수 커미션 넣어서 최애 코스옷에 뿌리고... 최애냄새 킁가... (솔찬님;;;
ㅠㅠㅠㅋㅋㅋ 아어떡해,, 근데진짜 루마한테는 향수냄새 많이 안맡게하려고할거같아요 나가서 들어올때도 향수냄새 다 빠질때까지 잇다오고 그럴거같은,,ㅠㅠ,,,, 그래서 같이나갈때는 잘 안뿌리고,,,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kian_love__

엉엉 삼장과 오공 향수는 꼭 사서 내가 뿌리고 다녀야지ㅠㅠㅠ 넘나좋아ㅠㅠㅠ


워너원

헉헉ㄱ워너원 클린향수 광고모델 됐다는거 보고 하성운이 맡은 클린오리지널 하성운 팬아트 그려봤어요! 목적은 단순했지만 그림이 넘 귀엽게 그려진,..흑흑 볼따구 깨물어주고 싶어 빛 퍼져나가는 배경이랑 꽃이너무 잘어울리지않아요?
워너원 클린향수 브로마이드💘 탐난다 얼른 내 품으로...ㅋㅋㅋㅋㅋ 지훈이꺼 얼른 겟하고 싶다 돈나가는 소리가... 아이뻐ㅠㅠ🙆‍♀️ #워너원 #박지훈


멕시카나

마자요ㅠㅠㅜ 다이어리도 넘이뻐서 진짜 돈이,,, 향수에 멕시카나에 정신없네요ㅠㅠ
멕시카나랑 클린향수 브마,,증맬 갖고싶슴다 . .. 너모 예뻐서 못 기다리겠어,,, 빨리 팔아주새오..
💸워너블의 돈나가는 곳💸 화장품은 이니스프리 옷은 케이스위스 교복은 아이비 렌즈는 렌즈나인 맥주는 하이트 과자는 요하이 쇼핑은 삼성페이 셀카는 스노우 치킨은 멕시카나 커피는 콜드브루 게임은 더뮤지션 향수는 클린향수


향이

사실 오늘 하루종일 섬유유연제 같은 세탁물 향이 내 근처에서 맴돌길래 뭐지 향수는 아니고 엄마가 뭐 뿌렸나 했더니 러쉬 입욕제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가사리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9960002

향수 중에 꽃향기는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가방에서 자꾸 냄새가 나길래 뭔가 했더니 아닉구딸 로즈폼폰 시향지 받은 거였음. 차라리 파우더리한 향이 낫지 난 꽃향기는 정말 취향이 아닌 거 같음. 개취로 우드향을 훨 좋아함.
9. 같은이유로 향수도 꽃향은 조금 버겁다... 좋아하는 향은 과일 엄청 들어간거같은 상큼한 향... 시트러스도 좋지만 사과쪽 향이 더 좋아 요새 올리브영 옐로포션 바디미스트 많이쓰는데 과일향)연한 꽃향이라 내가 좋아하는 향
애들 향수로다가 세계관 하나 만들어서 핓클 별운으로 보고싶은거 많궁... 태어날 때부터 각자 체향이 정해져 그 향이 성인이 되면 (열 아홉번째 생일이 지나면) 발현되어 고유 향이 된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체향의 농도가 묵직하게 진해지며
애들 향수로다가 세계관 하나 만들어서 핓클 별운으로 보고싶은거 많궁... 태어날 때부터 각자 체향이 정해져 그 향이 성인이 되면 (열 아홉번째 생일이 지나면) 발현되어 고유 향이 된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체향의
엄밀하게 말하자면 사귀는 사이일때 둘이 다른거 써서 향 섞여나다가 어떤 날은 아주 상대방 향으로 바뀌어서 나버리고 그러다 동거나 결혼라이프하면 향이 같아지는거 정말 오져주지요 향수 이런거 따로 안뿌려도 같이사니까 같은 공간의 향이 나는것임
엄밀하게 말하자면 사귀는 사이일때 둘이 다른거 써서 향 섞여나다가 어떤 날은 아주 상대방 향으로 바뀌어서 나버리고 그러다 동거나 결혼라이프하면 향이 같아지는거 정말 오져주지요 향수 이런거 따로 안뿌려도 같이사니까
즴인이는 향으로 사람의 감정을 구분할 수 있는데 어느 순간부터 아는 선배 민기랑 얘기할 때 달달한 복숭아 향이 난데. - 선배, 또 향수 뿌렸죠? - 나? 아니. - 복숭아 향기 나는데요? - 안 뿌렸는데. #슙민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marananta

취향—딱딱하고 각진 무거운 가방, 에나멜 구두, 마감이 깔끔한 하이힐, 뮬, 은으로 만든 악세사리, 푸른 보석이 들어간 목걸이, 예쁜 손목시계, 비누향이나 물내음이 나는 향수, 미니스커트, 흰 셔츠, 어두운 색 립스틱, 예쁜
잭 향수 처음엔 클리브 향수비슷한 남자 스킨향이 나다가 날아가면 되게 좀더 진하고 묵직하면서도 단단한 느낌나
드렉슬러에게선 어떤 냄새가 날가 향수...는 아마 안 쓸 것같고 회사의 사무실 냄새가 살짝 배어있겠지 비누와 커피 냄새... 종이 냄새도 조금 나고 그것들이 모두 모여 드렉슬러의 향이 되는거지만 순전히 드렉슬러만의 것인 그 살갗에서 나는 냄새 찾아내고
쏭님은 무슨 향수가 취향이십니까,,,ㅋㅋㅋㅋ
응응 난 다행이도 딱 내 취향이라ㅜㅜ 초가을에서 가을에 뿌릴 향수가 없었거든!
남준이가 없는 이유ㅜㅠㅠㅜㅜㅜㅜ비누향 나는 남자ㅠㅠㅠㄱㅇㅇㅠㅠㅠㅜㅜ 남준 향수는 못 쓰겠어요. 비누향이 제일 좋아요.(´。• 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킁ㅇ가킁가 뭐예요ㅠㅠㅠㅠ 테마향수의 향이 나는 베쓰밤ㅁ같은거 만들어서 욕조 가득 케이프 향 나는 것도 해보고싱ㅍ어요,,,(울먺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hams2123

170924 늦은 대구팬싸 후기 진짜 너무 긴장해서 그 유명한 정세운향에 대해서는 하나도 생각못했는데 막상 앉으니까 정말로 기분좋은 향이 났어요😂 향수가 아니라 정말 은은하게 사람자체에서 뿜어져 나오는 기운이 너무 따
나는 아무래도 이 향수를 사야할 것 같다. 지금 또 이렇게 섬유조각 어딘가를 킁킁 거리며 찾게 돼. 누군가는 '교토 은각사'의 향이라고 했는데, 그래서일까. 베이스캠프 같은 느낌. 가본 도시 몇 개 없지만 이렇게 오래 생각나는 도시는 교토뿐.
앜..난 그냥 아쪄다 보니까 엄마가 자기가 쓰겠다고 산 향수 내가 다 쓰는중...딱히 향이 내 취향은 아닌데 뭔가 강제성으로 저걸 비워야 한다는 느낌??
난 엄마 향수를 내가 뿌려서뭐랄까 ...얘들이 나보고 쟤는 생간건 차가워 보이는데 얘가 엄청 달콤한 향이나이럼...약간 내가요즘 쓰는것들은 다 나랑 안맞는 엄마가 선물받은 향수임ㅋㅋ
내 향수 향이랑 시가향이랑 섞여서 나잖아. (미간을 찌푸린다.) 내가 향수를 덜 뿌려야겠군. 기호식품을 막을 생각은 없으니까.
클린 향수 5만원이라 가격도 있고 에어 향이 저랑은 맞지 않는 것 같아 고민중인데 지나가다 한 번 씩 투표 좀 해주십사..
그래두 먹기싫어도 먹으려고 점심때는 밥한두숟ㄷ가락씩먹구 과일은 나오면 나올때마다 망고빼고는 집어먹는ㄴ대,, ,(제입맛에 망고는 취향이아닙니다..저에게는 향수 바른 물컹한무언갈 먹는느낌. .. .게다가 냉동이라 이시려요...)왜ㅐ그러냐,,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parallellineq

섬유향수 뿌리면 좀 나아질까... 석류향수 뿌렸는데 향 섞여서 지옥에서 올라온 석류향이 되어버리면 어쩌지
10. 파우더향이 난다 섬유유연제향도 난다 둘 다 .. 따지고보면 세제 향이지만 그것도 나름 본인 체향이니.. 저 두개 잘 .. 배합한 향이다 서채화 체향은.. 향수 있지만 안 뿌린지 오조오억년;


쓰는

이 향수 재하씨도 쓰는건데 자기전에 많이 뿌리더라구요..영우씨도 같은 거 쓰나봐요? 신기하다..
-탄이:숙소에서 키우다 스케줄 때문에 집으로 보냄, 잔병치레가 많음, 지금 피부병ㅠ -일본가서 많이 사오는건 탄이간식 -초록색을 싫어하지는 않음 -지금 쓰는 향수는 조말론 -요즘 즐겨입는 스타일은 오버핏 -매떠여로 가고싶은곳은
존 바바토스라... 기억해두지. 내가 쓰는 향수 시향은 해봤었나? 주말에 가본다 했던 거 같은데
이 이상 소비 못하겠다고... 콜드브루 별로 마시고 싶지도 않고 더뮤지션은 리겜인생 n년차인데도 나랑 안 맞아서 못 하겠고 향수는 나 안 쓰는데
이런 컨셉 커미션도있구,,, 팔찌 커미션도 잇구,,, 제루샤 향 향수도 만들엇구 이제 키링만들꺼임 키다리한테쓰는돈 하나도 안아까운것ㅅ,,,,,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Kimsoyo0209

오 그렇구나... 지금 쓰는 거는 향수보다는 바디 미스트 같은 거라서 향수 하나 사고 싶기도 해
이 예쁜 후배는 미국가서 자기 생각하라고 자기가 쓰는 향수를 줬다.
슬기랑 예리가 쓰는 향수...
케이프 향수...케이프가 쓰는향수 케이프 테마 향수.....
흐흐ㅡㄱㅎ흐흐흐ㅡㄱ 라즈가쓰는향수라즈테마향수 라즈향킁가킁가킁킁
향수 쓰는거 쓰랫더니 아비노 바디로션 쓰는 김태형 ㅠ
아ㅠㅠ 해로님이 앤캐향수... 히민이가 쓰는 향수 선물해주셨어 ... ㅇ(-(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if11doubleD

진행도 넘 빠르구 친절하셔서 넘넘 기대가된다... 그냥 향수가 아니라 웨스커 향수라서 더 설렘... 진짜막 우ㅐ스커가 쓰는 향수 받아보는거같고..ㅋㅋㅋㅌㅋ좀 오바해보자면 웨스커 만나러가는 기분이라 진짜 심장 쿵쿵 뜀 ㅋ큐ㅠ
향수나 방향제 취향 맞아서 같이 사서 쓰는 오펠리아랑 루지....아님 취향 안 맞아서 투닥거리다 결국 번갈아 쓰는 거여도 귀여워요
여러분 나 핸드크림 인생템 찾음 핸드크림 끈적이는 게 싫어서 안쓰는데 이건 끈적거리지도 않고 뭐 주름개선 미백 같은 거 해준다는데 모르겠고 사세요 향수를 핸드크림으로 만든건가 그래 올리브영에서 3900원 세일하고 있으
여리는 포켓몬용 샴푸냄새? 그런ㄱ ㅔ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포켓몬 냄새날 것 같아요..(ㅋㅌㅌㅋ) 맨날 기대있고 안고 있고 해서..ㅋㅌㅋㅌ 체취는 아니지만 나는 냄새는 포켓몬 냄새일 것 같아욬ㅌㅋㅠㅠ 장곡홀은 쓰는 향수냄새..
영우 향수 안좋아해서 대신 바디로션 향좋은거 쓰는데 재하 향수냄새맡고 대기실에서 몰래 벗어놓은 겉옷에 밴 향수냄새 킁킁 맡는거
어젠가 이틀전에 왓슨스가서 향수 챡챡 해봤는데 역시나 향수 안 쓰는 저로선 다 ㅂㄹ...


냄새

예민하다고 하니까 생각났는데 체육쌤 향수냄새 너무 심해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dearsecretbambi

[#아이돌의취향] 향수(Perfume) 편 아이돌들이 사용한다는 향수를 모아봤다! 내 아이돌에게선 어떤 향기가...? 향수냄새 맡으며 간접체험 해야지 ^_ㅠ (애잔)
자기 향수 냄새 맡ㅁ는 머찐 사람. . . 잘생긴 사람. .
안전장치도 없이 넌 내게 말해 번지 이 가사 그냥 슙국이잖아... 집안 강요 때문에 억지결혼하게 된 국이 청첩장 가지고 찾아와서 엉엉 우는데 향수냄새 나는 카드 한번 펼쳐보고 민은 덤덤하게 말한다 너 이제 결혼하면 우리집
13. 홍대나 거리에서 규야를 목격했던 사람들의 공통된 말 향수...향수 냄새가 진짜 세! 향수를 뿌리는게 아니라 거즘 들이붓다시피 한 것 같다고... 나도 김규 향수 냄새ㅠㅠ(킁킁ㅠㅠ
은지가 평가해준 츠바키스 향수 향 츠바사:다정한 유부남의 향기가 키스미:남고에 하나 쯤 있을법한 예쁘장한 남자애의 샴푸냄새가
엥.. 동엮은 ?? 상태 되겟지 머 동이 잘 씻고 다니는 것도 맞고 몸에서 나는 냄새가 심한 서양인보다 체취가 옅은 것도 맞긴 한데 이런 게.. 초면에 할 얘긴가? 향수를 뿌린 것도 아니구 플러팅이야 뭐야;; 상태 되버려서 어응.. 하고 손 빼는데
생각해보면 좀웃긴게 ㅋㅋㅋ 여자는 막 지하철에서 여자들 화장품가루 날리거나 향수냄새 난다고 욕먹는데 남자는 향수냄새도 아니고 그냥 냄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crushblush_jam

아화장실에서똥싸고있는데갑자기남자향수냄새나 뭐냐
ㅋ ㅋㅋㅋㅋ 옆에 클리부인형이 잇는데요.... 향수냄새가 주위에 퍼져서 넘 설레부러서 잠을못자겠어 (답이없다
아리 만난게 벌써 한달이나 지났고 dw 투어도 끝났다는게 아직도 안 믿겨지는데 공연 당시 영상과 아리와 함께 찍은 사진보니 꿈은 아니구나 싶어서 아직까지 아리 냄새 기억하는 나 대단하고 무섭닼ㅋㅋㅋ 아리아나 향수 스윗라잌캔디 였다고 들었는데 최고!
좀 흔한 남성향수느낌이예요 약간 아조씨냄새같기도하고(막코) 깔끔한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아요 후 블랑쉬향수 넘 기 대 된 다 저희내일만날까요?(엘리님:거기경찰이죠 여기스토커가)
아 아까 거실에서 앤캐향수 분사하고 다녓더니 거실에서 앤캐 냄새나
혼자있을땐 침착하더니, 뒤에서 팔짱을 끼고 지켜보는 웅을 의식하자 총구가 눈에띄게 흔들렸다. 웅이 자세를 고쳐주기위해 바짝 붙어서자 웅의 향수 냄새가 확 밀려온다. -어깨는 무슨일이 있어도 내려가면 안돼요 낮은 목
향수 냄새 지독해요~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Deaese0hsta

그도 그럴것이 나는 추억에 굉장히 많이 약하다 급히 달음박질을 하다가 옛 향수에 발걸음을 멈출때도 종종 있고 비 오는날이면 너무 행복해져서 창가에 몇시간이고 붙어서 젖은 흙 냄새나 빗소리, 습하고 서늘한 공기 같은것을 느끼며 추억을 곱씹곤 한다
맞아요 당연히 은은한 바디워시 냄새나 뽀송뽀송한 향수냄새도 좋지만...성적으로 사람을 자극하는 건 무언가가 땀냄새라든지 그 여러 부위의 체취라든지...그런 것 같달까...원초적인 요소에 이끌리는 것 같기도 하구
냄새좋다 너 향수뿌렷어? 어디꺼야? 어 그게 나는 약간 이제 만들어진 냄새를 별로 쫌 안좋아해가지고 이게 아마 바디워시 ,,,(아따이게먼느자구업는소리다냐남의향수한통을처갖다발라놓고
근데 몸에서 나는 냄새는 대체 무슨 냄새인걸까. 이런 향수 있으면 만들어봤음 좋겠다. 고양이 정수리 향수같은 그런거.
그럼 그거 먼 발치서 물끄럼히 바라보고 있는 필.. 또 저런다 그럴거면 헤어지자고 하질 말던가 잊을 만 하면 찾아와서 왜 사람 힘들게 해.. 어깨에 걸쳐진 자켓에서 희미하게 나는 익숙한 졔의 향수냄새에 눈물 핑 돌아버리는 필 눈 꼭 감아버린다
약간 평소엔 겁나 비싼 향수에 딱딱 아이템 다 맞춰 사는데 집에 있을 땐 걍 섬유 유연제 향기 나고 비누냄새 나고 그렇다 슈퍼 가는 길에 카페 들렀다가 직원들이 못 알아본 전적 있음
좋은 냄새, 예쁜 냄새... 킁카킁카 좋아해서 이번에 인세받으면 향수에 투자할 예정인데 킬리안 들어오는지 모르겠고. 일단 저는 킬리안은 케이스 디자인 때문에 좋아함. (뱀 좋아하고 블랙이랑 골드 좋아함)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laipanwing

라이간지... 너란 남자.... 소간지보다 더 간지나는 라이간지남..... 라꽎린 사랑해... 비록 저 향수에서 목욕탕 오이비누 냄새가 나도 난 살래... 이미 마음속으로는 겟 했는걸 ?
언니 향수 뭐 써? 달달한 냄새나는데-
“영광스러운 컴백을 할 수 있게. 브리트니 처럼 말이야. 브리트니를 봐. ‘엑스펙터’ 출연료로 104억원을 받았잖아. 예뻐 보이고, 향수 냄새도 좋아. 멀리서도 맡을 수 있어. 무슨 일이 있더라도 강해져서 돌아왔잖아.”
나 카톨릭 어학원 다닐때 학기 시작에 성명서 같은거 있고 거기에 의무적으로 싸인해서 제출 해야 했는데 거기에'너무 강한 냄새(향수 같은) 를 풍기면 안됨'이라는 조항 있었음


향수

낼 면세점에서 아빠 향수 사기.. 절갔을때 아빠 염주 사오기..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baebe_ar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sungwoon_HA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OngHyeongA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rsb7530

향수 클린 뿌리고 워너원 멕시카나 향이 브로마이드 jisungi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