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소유진

MB정부 국정원 연예인 화이트리스트 운용 친정부 성향 우파 연예인들 지명 육성 별도 지원, 한나라당 이명박 대선후보 지지선언 연예인 명단 이순재 이덕화 이경규 김건모 김재원 소유진 이훈
한나라당 지지자!! 이덕화? 김래원? 소유진?? 김건모?? 이지훈??? 이훈???
뽀빠이 이덕화 이훈 소유진 김건모 김보성 화이트리스트
이명박 지지 연예인 김건모 김민종 김보성 김선아 김원희 김유미 김응석 김재원 박상규 박선영 배한성 변우민 성현아 소유진 신동엽 안재욱 안지환 에릭 유진 윤다훈 이지훈 이창훈 전혜빈 정선경 정준호 차태현 최불암 최수종 한재석
이덕화 이명박 지지 연예인 김건모 김민종 김보성 김선아 김원희 김유미 김응석 김재원 박상규 박선영 배한성 변우민 성현아 소유진 신동엽 안재욱 안지환 에릭 유진 윤다훈 이...
김건모 소유진 김보성도
김건모, 소유진 ... 맹바기 지지하느라 욕봤네.. 신발...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uyAWafRK1hBFIr0

김건모, 김민종, 김보성, 김선아, 김원희, 김유미, 김응석, 김재원, 박상규, 박선영, 배한성, 변우민, 성현아, 소유진, 신동엽, 안재욱, 안지환, 에릭, 유진, 윤다훈, 이경규, 이덕화, 이순재, 이지훈,
개똥리스트 ㅡ최수종 정준호 김건모 소유진 변우민 이덕화 최일섭 김지훈 이훈 응삼이 송해
이상용,백일섭,심양홍,박윤배,김건모,이덕화,김재원,소유진,송해,김보성,이지훈...
2007년 대선에서 이명박지지 선언했던 연예인들. 일명 화이트리스트? 이덕화가 주도했고, 김건모, 소유진, 김보성, 이훈, 독고영재 등이 보이네요.
소유진백종원.김건모.백일섭이.송혜 늙은이도 안보았으면좋겠네요
(스타마켓)님이 (MB정부 국정원 연예인 화이트리스트, 한나라당 이명박 대선후보 지지선언 연예인 명단 이순재 이덕화 이경규 김건모 김재원 소유진 이훈 김보성 차태현 김선아 ...) 게시하였습니다. on -
누굴지지한다는 것은 자유이나 김건모 소유진은 좀 실망스럽습니다. 팬심을 접도록 하겠습니다


비는

잠 못 드는밤 비는 내리고-는 워낙 김건모가 세련되게 불러놔서.. 아이유가 부르니 부족함이 느껴진달까.. 원곡이 내게 지나치게 익숙해서 그런 듯. 그래도 그 곡이 익숙지 않은 사람들에겐 어떠려나..
아이유가 리베이크한 김건모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내 18번 곡이다 두두르르하는 피아노 연주곡이 나올땐 에프엑스 라차타 춤을 응용해서 고급진 깝죽거림으로 흥을 돋우지
잠못비는 아무리 생각해도 신나는건 김건모인데 슬픈건 아이유
뜬금포지만 잠못드는밤 비는 내리고 원곡은 김건모가 아니라 이승철임 김건모도 원곡을 리메이크한거고 그곡을 또 아이유가 리메이크한게지
아이유가 김건모의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 이거 리메이크 해주면 좋겠다. 좋을텐데...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가 김건모노래인데 언제 이걸 아이유가 음반을 내서 리메이크를 했지 했는데 오늘이었어...
ㅠㅠㅠㅠ아 진짜 ㅠㅠㅠㅠㅠ 노래 너무 좋아... 옛날에 김건모 보러가서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듣고 막 울기 직전 상태에서 친구한테 '이 노래는 아무도 원곡을 못 따라 잡을 거야'했는데 아이유 완전 역대급이야... ㅠㅠㅠㅠ 같이 불러줬음 좋겠다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PP_PRISM_pp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이거 설마 내가 아는 김건모 노래 그거임?
아이유가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리메이크해서 발표했다. 솔직히 예전 김건모가 부를때도 느꼈는데, 여자인 아이유가 부르니깐 Shanice의 'I Love Your Smile'과 정말 비슷하다. 머 내 생각이 그렇다는 거다. ㅎ
아이유의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듣다보니 김건모 목소리가 땡긴다. 건모옹은 이제 신곡 안내시나...
김건모,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저는 김건모 -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에 이 구절... 부탁드려도 될까요.. 옴뇸뇸...


이훈

김건모 이덕화 이훈 모두 한나라 지지자들이었네? 이훈은 거지되었고 김건모는 장가도 못갔으니 뭐..내버려두어도... 이덕화는 누구에게 부탁하나?
MB정부시절 연예인 화이트리스트가 있다네요. 그 대표가 이덕화씨고 그 아들이 청와대 5급사무관으로 채용되서 근무한다는데 정말 어이가 없네 그리고 그 명단에 최수종 김보성 이훈 김재원 김건모 등 이름깨나 알러진 사랑들인데 특혜의혹은 없는지 살펴 봐야지

MB정부시절 연예인 화이트리스트가 있다네요. 그 대표가 이덕화씨고 그 아들이 청와대 5급사무관으로 채용되서 근무한다는데 정말 어이가 없네 그리고 그 명단에 최수종 김보성 이훈 김재원 김건모 등 이름깨나 알러진 사랑들인데 특혜
이훈 김건모 퇴출시킵시다.


이덕화

백선생 김건모 이덕화 틀면 나온다 CF도! 참 기가찬다
사실 10년 내내 너네들 기억하고 있었어. 최수종 이덕화 김보성 김건모 심현섭 김성주 그 누구야 뚱보 국회의원 아들


김보성

헐 김건모 김재원 김보성...ㅉ


아이유

아이유 원곡은 김건모 데뷔곡
아이유 노래 타이틀 내가 김건모노래 중 좋아하는 곡 😂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fan_god_

아이유 타이틀ㅜㅠㅜㅜㅠ존나ㅜㅜㅜㅠ 개줗아 다뿌셔 김건모최애곡인디
와 김건모 노래엿누? 아이유노래인줄
어우.. 아이유 김건모를 꺼내 들다니 반칙이다.
아이유 편곡 좋아하는데 김건모는 원곡을 뛰어넘기 힘들구나.
아이유 랩 제일 길게 나온 게 잠못비인데 역시 나긋하고 읊조리는 듯한 래핑 너무 좋고 김건모 음색 되게 특이해서 쉬운 곡 아니었을텐데 본인 음색으로 색깔 확 살려버리고 트렌디한 느낌까지 최고다


드는

밖에서 신곡 리스트만 보고 못들은 상태에선 김건모 노래?? 안어울릴꺼 같았는데 재해석 대박적이고 너무 목소리에 잘어울려😭😭 지으니 잠못드는 밤마다 이노래 들었을라나ㅋㅋ (꼭 리메이크 할테다🤔 다짐하며,,,)
미운오리새끼보는데 김건모 소주병케이크만드는거 유튜부에서 본건데 김건모만 알고있는 비밀레시피! 같은자막나오니까 좀 그럼


연예인

리메이크곡으로 챠크정상을 달린다는 김건모는 화이트리스트연예인으로서 최소한 자기변명 정도는 밝혀야 하지 않나?김규리와 같은 블랙리스트연예인은 굴곡진 세월을 인고했어야 했는데.만약 그마저 거부한다면 이 세상은 여전히 잘 못 돼 있는 거다
김건모 이명박 공개지지 연예인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 소주광고 찍는 거 나왔는데 여자연예인들이 찍었던거랑 너무 달라서 좀 화났음 여자연예인들은 오빠오빠 애교 부리면서 해야되는데 김건모 포함 남자연예인들은 안그래도 되는거 진짜 너무 와닿았다


신동엽

김건모 신동엽 이경규 눈에 확들어오는군요
김건모. 신동엽.


김범수

김건모김범수김얹핋이 웬말이냐고ㅠㅋㅋㅋ 김언핋이 뒷북으로 한 내년 이맘 때쯤 발견하고 형! 이거뭐야!하면 김씨로 세명 맞추고 싶은데 한명 모자라서 특별히 넣엇다고 할거지?ㅠ 그렇게 해봐라아주
대한민국3대남아티스트 김건모 김범수 김원필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Ls_Sun__

음반밀리언셀러 김건모 보컬리스트계의황제 김범수 걍데이식스 김원필
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진짜 김건모 김범수 뭔데 뜬금 뭔데
박쟤형 김건모랑 김범수 노래 뭐잇는지 5초안에 3개 이상 말해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루 김건모 김범수 노래 듣긴 하냐고
솔직히 김건모는 잠못비라도 해서 그렇다 해도 김범수는 진짜...


서울의

여러분ㄴ 김건모 서울의 달 들으세요 갓곡입니다
밍나 김건모 서울의 달 들어여 죠아죠아

온유 - 눈의 꽃 (박효신) + 서울의 달 (김건모)
오늘밤 바라본 새 저 달이 너무 처량해 새에 - 하하(하동훈) 원곡김건모 (서울의달) 독일 = 대연정 또는 자메이카.


김건모

갸열받내 멜론 실시간 급상승 김건모라니
이거 원곡은 다른 분인데. 히트는 김건모가 친듯하다는 생각이. 노래에 잘 맞아서 그런거 같아요.
난 과거의 인간인가봐 김건모 버전이 더 좋네 ㅜ
김건모는 미우새에 나가서 얻는 게 모냐
아 김건모 음악 진짜 잘한다..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adsoir74

김건모 노래였구낭! 어디서 많이 들어본 가사 였다했어
Excuse me 김건모 and 소방차 sign me the fuck up
김건모는 뭣모르고 밤새 술먹다가 술덜깬 채로 3차 가자고해서 따라간거 같은데.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 맘이 아파요 김건모 - 미안해요
헐 김건모
김건모의 노래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김건모 미쳤네 니노래듣나봐라쉣

택시탔는데 노래 개힙함; 김건모 잘못된 만남 나옴ㅋㅋㅋㅋㅋ 라디오 아님 ㅋㅋㅋㅋㅋㅋ 아조시 취향 짝짜궁이네여; 어깨 졀라 들쎡이면서 가구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팩트는 김건모 매들리같은데 이걸 더 휘파람으로 따라부르새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
판교 배트맨데이때 김건모 와야하는거 아니냨ㅋㅋㅋ
김건모
김건모 노랜대..그 친구 소개시켜줫더니 둘이 사랑에빠진 그노래(??)
우리 역대 초동 1위가 아닌데,,, 역대 초동 1위는 김건모 3집 160만장입니다 현재 우리 초동 순위는 56위.. 정확하지 않은 내용 퍼뜨리다가 나중에 창피할 수도 있어요...
도영아 동영아 김건모-헤어지던 날 불러줘요.. 그리고 미워요 완창......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Africapapuri_sk

동생이 마룬빠이브 신곡을 듣고 김건모 노래 아니내고 물엇고 ... 난 조용히 음악을 껏다 ...
리메한거잖아 김건모꺼
뻔뻔한 넘들...김건모...충격이네..,
김건모를보면..... 내미래를 보는거같아..... 뭘저렇게 일벌리는걸조아하는지 ㅋㅋㅋㅋㅋㅋ 근데 난돈이없고..8ㅅ8
김건모 미우새때매너모조앙ㅇ 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 노래는 좋은데 윤종신은 싫어 마치 김건모처럼,,
김건모 49세 부산, 정청래 52세 금산군 진산면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dhdh1215

나이 먹을 만큼 먹은 놈이 똥인지 된장인지도 모르고 맹박이 빨아주던이 이제 술주정 방송까지 봐야 하나요 김건모는 그만 하차 하자
김건모 진짜 손 엄청 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씨가 티비 프로에서 초콜렛 캐스팅 소주병을 먼저 시연하셨습니다^^
연구실 오디오가 진공관이던데 김건모 노래를 틀고 작업해볼까요? ㅎㅎ
원래도 김건모 노래 좋아하는 곡 좀 있는데 아니그걸이지은이 (파삭)
김건모 노래 리메이크는 아유미만 하는걸로
김건모 저 사람은 왜 항상 주인없는 집에 맘대로 들어가서 저럴까...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XaLfP0ZIx2S9wYU

김건모 저새끼도 있었네.
에라이~~김건모도 있네 mb503뽑은 사람들
김건모 거의 나한테는 아버지 뻘이네...
아 지금 미우새 보고있는ㄴㄷ데 김건모 라면 끓이니깐 라면 먹고싶어졌ㅇ어.. 안그래도 배고팠난데....
김건모-잘못된만남
이무슨 김건모적 모먼트
참 희한허다~(김건모엄마모드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skadnjsgus0516

.미우새.김건모맘.이선미. 남자식엔 간섭말 툭 내뱉으며 남들이 자신의 자식에게 토달고 뭐라 궁시렁거리면 듣기싫어해. 대충보면 쿨해보이지만 잘보면 이기적인 극치맘이다.울 언니와 성격이 딱 똑같다.
멜포캠,렛츠락 말려.. 윤종신,김건모,이브,이승환 오늘자 라인업 ㅠㅠ
어디서 많이 들어봤다 싶었는데 김건모 노래 리메이크엿어
김건모.. 노래 좋아했었는데.. 노래방에서 취중에라도 니 노래 틀 일 다신 없겠구나 ㅋ
아냐 김건모는 할 수 잇어
내가 아재라는 논문 노래방가서 녹색지대 김건모 조용필 노사연 터보 이분들 노래 부름 ㅋ
저 지지선언 기억하고 그 때부터 김건모 신경 끊었습니다. 김건모는 원래부터 잘나가던 사람이긴 하죠. 근데 너무 충격이었어요. 저런 사람이었구나...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ROOKnMe

누가 김건모 좀 말려라.
누나의 카세트에선 김건모
지금은 김건모님 무대 기다리는 중
#기억나는_트친 잡곡 퍼엉 찬늘 테크 서영호 세쫑 따윤 얼음달 양념치킨 링(독개) 이순삼 김건모 러러런쥔 쥐 미세먼지 김필드 별 뿌엥 김딘 겸태 솜사탕 밤에 렛랏 텐텐 혤로 으나 푸두 꼬해 마크멍멍따 기억력 제송...😭
엄마아빠 추억여행으로 김건모 노래 들어 ,,
김건모가 돼지 땀닦아줌ㅋㅋㅋ
김건모가 언니라고..?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mankookjo123

김건모가 찍는 소주광고가 참이슬이 아니구나....
김건모 미쳐 ㅋㄱㅋㅋ
미우새 오늘꺼 김건모님부분에 누너예나왔댱
김건모 진짜 쓸데없는짓 많이한다
미운우리새끼에 김건모님이 소주 5종류 안보고 마시면 맞출 수 있다고해서 대선도 있어서 .. 션님이 생각났어요 ..
미우새에서 김건모가 하길래ㅋㅋ
아 진자요 ???? ㅋ ㅋ ㅋㅋㅋ 대선 홍보대사 김건모님일텐데.. ㅠ 하악 제 생각 해쥬셔서 감사해용 ). (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lllmmn

김건모가 대선소주 광고모델이구나
김건모도 가고, 박수홍도 가네 비호감 디렉토리로.. ㅠㅜ
효리네 민박 시즌2 게스트. 김건모 어떻습니까.
ㅕ러분 그거 아세요? 오늘 미우샤 방송에서 김건모 술광고 찍는데 술 브랜드 맞추는데 은혼 브금나온거ㄷㄷ
잠깐 브이앱 갔다가 다시 이어서. 난 신승훈 보다 김건모파였고 여전히 곡들이나 창법 다 너무 좋음이다. 개인적으론 3-4집 곡들은 다 좋아해.
알티 ㅋㅋ ㅋ ㅋ ㅋ김건뫀ㅋㅋㅋㅋ짱귀옂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혀나..! 형은 네개 맞촛다...ㅋ ㅋ큐ㅠㅠㅠ귀여우슈ㅏ쥬유ㅠㅠㅠ 규현이 언급 감사핮니다 복 받을시고이용
‘미우새’ 김건모, 51년 소주 덕후 외길..광고 모델 발탁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korasian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김건모입니다
김건뫀ㅋㅋㅋㅋㅋㅋ갑이다 진짜
아 이거 한 경위님이 따라 부르실 수 있을지 모르겠네. 쪼개지는 템포가 거의 힙합급이라. 제가 좀 최신유행에 민감합니다. 아무튼 회식 때 이거 부르면 아이돌 된다. 장담하죠. [ 김건모, 잘
첫인상 (김건모) - 이민우 오빠 새앨범 시급 ㅠㅡㅠ
조믈리에ㅋ 김믈리에ㅋ 소주 브랜드 맞추는 자세 (👉전👉후) 맞추기(전) 👇👇👇 진지하다 향을 맡는다 맛?을 음미한다 맞추기(후) 👇👇👇 난리남 놀람 좋아함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귀여웡). ( #규현 #k
김건모 아니 김우빈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운 우리새끼 그 동화 기반으로 제목 지은건가봐 난 이 프로 나름 좋아함 김건모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Eoru05

카리브 아이돌임 반박시 김건모
김건모가 재수 없어 보이는 건 왜일까..
거의 김건모 모창급임 웃을일업으신분 들어보세요 . ..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ph2032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shangus0325920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koco2199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aekyuhyun

김건모 소유진 비는 이훈 이덕화 김보성 신동엽 aekyu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