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에이핑크

170923 프리뷰 #에이핑크 #apink #정은지 ( ) #eunji
170916 팬싸인회 #에이핑크 #정은지 #은지
170916 SBS 생방송 브라보 나눔로또 봉사 단장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은지
160521 갓오하 1주년 #에이핑크 #정은지 () #박초롱 () 프리뷰 by.낙서하는 꼬마 은지 얼굴에 뭐 뭍었어요오? 리더님 챙김 받는 애긔 5959♥ #아름다움이_묻었나봐
170910 MBC 섹션TV 연예통신 성시워이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은지
170915 #에이핑크 #정은지 사랑은..돌아오는거야..v 사랑해..너만을..i love u
170915 롯데패밀리 콘서트 에이핑크 정은지 2 #에이핑크 #정은지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polarbear_pic

안녕하세요 Apink 메인보컬 정은지입니다 ㅎㅎ 열심히하겠습니다!! 우리에이핑크멤버들!! love you i do♥
170922 홍콩도착 #에이핑크 #정은지
170923 PINK UP IN HONG KONG 오늘 진짜 즐거웠어요!!! 고마원요😘 #정은지 #은지 #에이핑크
170924 인천공항 #입국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은지()직캠 프리뷰 뒷 모습만 찍혀도 넌 예뻐 아름다워 머리부터 발끝까지 예쁘다고 말 한 나 그걸 부끄러워 하는 너 사랑한다 은지야 조심히가고
170910 JTBC 밤도깨비 믕 언급 #Apink #에이핑크 #정은지() #은지
아 타돌이지만,,, 에이핑크 진짜 프로 아이돌 이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생글생글 웃어주고ㅠㅠㅠㅠ 정은지님 웃는 거 보고 반했음ㅠㅠ ㅠㅠ 라이브도ㅠ 대애박 이고 그냥 매우 프로 아이돌이고... 프로 아이돌이다....
[ it!] Which idol has a sweet voice like a White Day candy? 화이트데이 사탕처럼 달달한 목소리를 가진 여자아이돌은? #정은지 #JungEunJi #에이핑크 #Apink

에이핑크 굿즈 팝니다 멘션 뎸 주세요 #에이핑크굿즈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굿즈판매 #에핑 #에핑굿즈
170921 #에이핑크 #은지 #정은지 ( ) #인스타 #라이브 #녹화 #마니또 #뱁새 #Fly_to_the_moon #가시나 좋은소식이 뭐지🤔 같이 알자 🌻힌트라도...🗣🙏
170916 정은지()상암 DVD팬싸인회 #에이핑크 #정은지
은지야 보고 싶었어 진짜 보고 싶었어 ㅠㅠ #은지 #에이핑크 #정은지 #Apink #PinkUpHongKong
170730 일본 3rd 투어 "3years" in 요코하마 너무 늦은... 프리퓨💫 #Apink #에이핑크 #Eunji #정은지( ) 은지언니는 천사다👼🏻💕
170709 목동 팬사인회 #ArtistEunjiDay #에이핑크 #정은지 #Apink #은지 #eunji #Pink_Up #FIVE
[#에이핑크] 달콤한 노래로 🐼들에게 비타민이 되어주는 은지의 생일이 돌아왔습니다! 8월의 가장 행복한 날을 보낼 수 있도록 ❤한가득! 보내주세요! #Apink #정은지 #은지 #EUNJI #생일축하합니다 #믕디귀빠진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apinkalways

봄보다 따뜻한 노래를 들을 수 있어 행복했어요☺️ 수고한 믕디에게 장미꽃 한 송이 드립니다🌹 170422 #쇼음악중심 #음중 #정은지 #에이핑크 #너란봄 📷 ☞
170915 롯팸 ㅇ은지님이 앞으로 오셔서 찍었는데 넘 여신님ㅠㅠㅠㅠ😇 😇 #정은지 #에이핑크
아녕하쇼~ 에이핑크의 멍멍이 정은지입니당 🐶 방가방가 여러분들~ ^ㅅ^)/ let's be friend with me anyway 헤헿~


APINK

Apink는 93년생 라인 보컬 정은지 였네 연기까지 하는게 단순한게 아닌데 지연이도 연기 하는데 지연아~~세상이 이렇다 말할수 조차 없구나 씁쓸하다 오빠는
애교대왕 은지 ㅋㅋㅋㅋ 넘 귀여워서 ㅠㅠ 😍 #Apink #정은지
정은지 @Apinkjej
170923 정은지(@Apinkjej) 프리뷰

[#하영] 난.. 라면1개에 달걀4개넣는 사람은 처음봤다.. 그게 드립인줄알았다.. 닭띠정은지씨 #Apink #오하영
Eunji 은지 • Jung Eunji 정은지 ∆ APINK ∆ 💚 [ 1993, Busan ]
170915 롯데 패밀리 페스티벌 #정은지(Apinkjej) 직캠 #PREVIEW#파이브 #Five 와요와요와요와😆


PREVIEW

170922 #인천국제공항 홍콩🇭🇰 출국 #정은지 () PREVIEW✨ 가디건뭉😍 #수면보행장인 #😴 #완전무장 #장인의_모습은_쉽게볼수없는거지
170915 롯데 패밀리 페스티벌 #정은지() 직캠 #PREVIEW✨ 오늘 과연 은지는 안무를 몇번 틀렸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하나요 #그대의_자리 #슬퍼하지마 #노노노 #동선파괴뭉
170916 상암 DVD팬싸인회 #정은지 () #PREVIEW✨ 쪼물쪼물🐶 안녕👋🏻
170916 상암 DVD팬싸인회 #정은지 () #PREVIEW✨ 기지개키뭉😁😁😁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ggulpodo

170916 상암 DVD팬싸인회 #정은지 () #PREVIEW✨ 뾰루지났뭉😆
170916 상암 DVD팬싸인회 #정은지 () #PREVIEW✨ ☠️☠️☠️
170916 상암 DVD팬싸인회 #정은지 () #PREVIEW✨ 귀요워♥️


DVD팬싸인회

[170916 dvd팬싸인회 정은지() 프리뷰]
170916 상암 DVD팬싸인회 #정은지 () #PREVIEW✨ 똑땅해에😔🐰
170916 상암 DVD팬싸인회 #정은지 () #PREVIEW✨ 패도라&뭉 = ♥️ #페도라만_쓰면 #하늘바라기 생각나😍


상암

170916 상암 DVD팬싸인회 #정은지 () #PREVIEW✨ 화관도 따라 가지 못 하는 그대의 미모✨ (입 모양 귀여워🙈)


EUNJI

JeongEunji_Bar#정은지 #PinkUPinHK 서검사님의 자기소개 ❤️❤️❤️
✿•*´*•.¸¸.•♥JUNG EUNJI💗, 정은지▒✐ ♬☾☇MAIN VOCAL➴✲ , ∠ ②⓪⓪❸‧:❉:‧☆ ¸,じ✲「 18 ᎯᏌᎶᏌᎦᎿ 」ᴛʏᴘᴇ ɓ •۰•●💉 •:*´¨`*:•.취미 ☞ ֆɨռɢɨռɢ♡
JeongEunji_Bar#정은지 #PinkUPinHK 안녕하세요. 부산애교근육왕 정은지입나다.❤️❤️
산책끝🍯 #정은지 #eunji


박초롱

응원합시다~! ㅎㅎㅎㅎㅎㅎㅎ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에핑크 짱! ♡♡♡ (나 남주 좋아~♡ ㅎㅎ)
오늘 킬링포인트 총정리 박초롱의 흑발 윤보미의 내설수 소개 멘트 정은지의 내설수 구삼 고음 파트 키 높여서 부른거 손나은의 즐거우세료? 김남주의 반묶음 머리 오하영의 비율 ... 비록 내 목소리는 사라졋지만...이


JUNG

Name Jung Eun Ji (정은지); born Jung Hye Rim (정혜림)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ggulpodo


하늘바라기

가장 큰 하늘이 있잖아 그대가 내 하늘이잖아 후회 없는 삶들 가난했던 추억 난 행복했다 오빠야 약해지지마 빗속을 걸어도 난 감사하니깐 오빠야 어디를 가야 당신의 마음처럼 살 수 있을까 * 정은지 - 하늘바라기
후회 없는 삶들 가난했던 추억 난 행복했다 아빠야 약해지지마 빗속을 걸어도 난 감사하니까 아빠야 어디를 가야 당신의 마음처럼 살 수 있을까 - 정은지, 하늘바라기


입국

정은지 입국햇네
170924 인천국제공항 입국 #정은지() 프리뷰🕶 오늘도 힘💪


정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응칠 엄마아빠ㅏ랑 정은지 말하는거랑 학교 보면 괜히 ㅌ추억돋아 (추억:니가 왜;
정은지 화장전엔 잘생겼다가 화장하고나니까 개잘생겨짐 어흑 날 가져요ㅠㅠㅠㅠ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빠바빠바밤~ #정은지 #은지

ㅁㅊ 진경배우님 너무 사랑하는데 정은지 엄마로나와 와 봐야할이유 은지로 충분했지만 더 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조하 아아아ㅏ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경배우님 진짜 귀엽다고 ,, 팬들 모의고사 답변
정은지 검사역할 만족도 개높아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정은지 - 아이처럼 우리 뭉 천재야 ....노래도 잘만들어 종말 .... 개인적으로 다음 솔로앨범 타이틀 이엇으면 정말 좋겟다궁 ... 다들 정은지 자작곡 들어보세오 풀버전
춤신춤왕 정은지
펴니점에 붙어있던 정은지 일주일사이에 누가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지
야 근데 정은지 노래 진짜 잘하지 않니??
편의점에 정은지를 왜붙여놔 ㅁㅊ놈아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ggulpodo

아니 은지는 어쩌면 다 풀콤찍고 올슈퍼펙트작 하고 있을수도 정은지는 정신 차려보면 다 잘하고 있음;
정은지님께서 추천해주신 노래,, Zayn(제인) - iT's YoU
Fly Me To The Moon 흥얼흥얼 #정은지 #은지
정은지 이쁘다..
170528 메르세데스 벤츠 Give 'N Race #정은지() 퇴근 직찍 UPDATE✨ 늘 겪지만 항상 아쉬운 그대가 퇴근하는 길...😣 #보고싶다 #정美모 🐝
정은지 먼저 한국오나보넹
[EJHKC프리뷰] 170923 #정은지 #은지 홍콩 출국 . 덕분에 너무 즐겨웠어❤️ 조심히 돌아가 또 보자💕

은지님 지짜 개쩔자나,, #정은지 #은지
정은지가 보고싶다 이런거?
정은지, '응사' '그겨울' 이어 '트로트' 주연까지 왔다
허각,정은지 짧은머리 틀어준다는데 아악...그냥ㅇ 좀 어어ㅓ.. 이 노래에 안 좋은 추억이 있어,,
정은지 보고싶다ㅠㅠㅠㅠㅠ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 표 최춘희 탄생비화 '쉼 없는
제발제발제발제발 받아가주세요 제발 알티좀 흑흑 #코뮤페 #슬기 #정은지 #나눔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eunjibee_com

여름.아이스크림(한해.정은지)
정은지 서인국이 부릅니다 all for you 🎵너를 위해서 너만을 위해서🎵
[#승우] 앨리스~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_^ 일교차가 심한데 감기 조심하세요! 남은 주말도 즐거운 시간 보내구! 밥 챙겨먹고! 오늘도 고맙고 많이 많이 하트하고 많이 많이 또 하트해요❤️ 힐링되는 정은지 선배님의 마니
58. 애교하라고 했더니 Fairy 무반주로 부르는 정은지.
정은지 최곤데...............
님들 내가 이거 너무 쩔어서 영상까지 가져왔어 정은지의 "조심해. 잘못하면 혀 짤린다."를 들어주세요.....
[#은지] 꿍까 그대들 오늘도 참 고생 많았어요 ㅎㅎ 매번 이렇게 한결같이 응원해주는 것두 고맙구 궂은날씨에ㅜㅜ 고마워요 ㅎㅎ 오늘 저녁 맛나게 먹구우 ㅎㅎ 오늘 막방 꾸라임씬에서 만나요😛 p.s 라면 먹구싶당 #Ap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eunjibee_com

[#은지] 까아꾸웅라임씬 넘넘 즐거웠던 촬영.! 좋은분들도 많이많이 만나구 즐거운추억들이 방울방울 ㅎㅎㅎ 다시만나는 날까지😞 정사모, 정서빙,정탐정,정대표,정숙녀,금쪽이엄마 정은지, 정손녀,정텐더,정토박, 아이돌정은지 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님 생각 많이 한다고요 롯팸콘때 정은지가 존나 쩔었는데 태그할려고보니까 계폭하셨었어ㅠㅠㅠㅠㅠㅠ 보셨나요
스타일 너무 좋고... 정은지랑 술 한번만 마셔보고 싶네....
정은지 병나발 부는데 옆에서 보미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eunjibee_com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eunjibee_com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eunjibee_com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eunjibee_com

정은지 에이핑크 APINK PREVIEW DVD팬싸인회 상암 오하영 eunjibee_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