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아이유

(꽃갈피 둘) 녹음현장 하나 '가을 아침' #아이유 #IU #꽃갈피둘 #가을아침
(꽃갈피 둘) 녹음현장 셋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아이유 #IU #꽃갈피둘 #잠못드는밤_비는내리고
(꽃갈피 둘) 녹음현장 다섯 '개여울' #아이유 #IU #꽃갈피둘 #개여울
[#SpecialClip] #IU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로 돌아온 #아이유 타이틀곡 최초 라이브!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내 마음엔 아이유가 내린다...♥
(꽃갈피 둘) 녹음현장 둘 '비밀의 화원' #아이유 #IU #꽃갈피둘 #비밀의화원
아이유 꽃갈피 둘 들으몀ㅅㅓ 출근길,,.,,.,(조아주금
(꽃갈피 둘) 녹음현장 여섯 '매일 그대와' #아이유 #IU #꽃갈피둘 #매일그대와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iuS2cap

꽃갈피둘 스밍목록 #아이유 #IU #이지은 #유애나 #지으니어스 #꽃갈피둘 #권장스밍목록
(꽃갈피 둘) 녹음현장 넷 '어젯밤 이야기' #아이유 #IU #꽃갈피둘 #어젯밤이야기
[ 이벤트] 아이유 컴백 기념!!!!!!!! 지은 팬 분은 치킨+홀로그램 슬로건 9월 22일 오늘 오후 6시! 리메이크 앨범「꽃갈피 둘」로 컴백했으니 타이틀, 수록곡 모두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노래 진짜 좋아요 저는 이
🌸 꽃갈피 둘 권장 스트리밍 목록 (17.09.22) #IU_9주년_이순간을_기억해 #아이유 #꽃갈피둘
아이유 꽃갈피 둘 반복재생해놓고 쉬고 잇음,,, 행복하다,,
아이유 꽃갈피 두번째 가을 아침하고 비밀의 화원 좋네...
ㅠㅠㅜㅡㅠㅠㅠㅠㅠㅠ 아이유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둘 샀다... (행복

이건희 만약 내 트윗을 본다면 아이유 꽃갈피 둘 중 비밀의 화원을 꼭 들어보도록 하여라!!!!!!!!!!!!!!!!!!!!!!!!!!!!!!!!!!!!!!!!!!!!!!!!!!!!!!!!!!!!!!!!!!!!!!!!!!!!!!!!!!!!!!!!!!!!
새삼 느끼는 건데 진짜 아이유 화제성 쩌네,,,,,, 벌써 연관 검색어에 '잠못이 개여울 비밀의 화원 꽃갈피 둘' 다 있어 진짜 쩔어,,,,,,
꽃갈피 둘 듣다가 아이유 노래 듣고 싶어서 음악 폴더 들어갔다가 너무 무질서 해서 정규부터 디지털 싱글까지 날짜 기록하고 분류한 다음 음악에 하나하나 번호 매겨서 순서대로 배열했엉😀
아이유 꽃갈피...넘ㅁ 좋다
꽃갈피 둘 - 티저 둘 () #아이유 #iu #꽃갈피 티저 하나랑 같은 사람이라니
아이유. 꽃갈피 둘.
아이유 꽃갈피 듣고 있다. 다른 가수들의 리메이크 앨범들보다 훨씬 편안하게 들림. 상업적으로 타자화한 노래가 아닌게 느껴짐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radian_iu

아이유 꽃갈피 둘 이게 무슨 일이야 죄다 내 최애곡이잖아 넘 좋다 💕
아ㅏ아ㅏ 아이유 꽃갈피 둘 노래들 너무 좋아 ㅠㅜㅠㅜㅠㅜ ㅇ(--(
대박ㄱ 꽃갈피 둘에 어젯밤 이야기 이거 소방차노래잖아 ㅋㅋㅋㅋ 아ㅓ 아이유가 부르니까 신기하다...
오늘 알보즈가 언급한 노래 방탄 DNA 브루노마스 When I was your man Talking to the moon 아이유 오늘 나온 앨범 꽃갈피 둘
꽃갈피둘 비밀의화원은 강이채의 색이 너무 강해서 그냥 아이유가보컬로 참여한 강이채앨범같음 리얼..
아이유 꽃갈피 두번째 너무 좋다ㅠㅜㅜㅜㅜㅜ 다 좋은데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랑 어젯밤 이야기 너무 취적이야
전 정말 25살의 지은씨어ㅏ 아이유 모두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사람.... 꽃갈피 둘 ㄷ박나자

아이유 꽃갈피 둘 앨범 릴리즈 된 것 알고들 트위터 하고 계시나요 여러분?
이와중에 아이유 꽃갈피 앨범 노래 개좋다 어떻게 이렇게 부르지 진짜 목소리 죽음이다 와
아 ㅋㅋㅋㅋ 아이유 꽃갈피둘에서 비밀의 화원 너무 강이채 느낌나길래 봤는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016년 9월 22일 저녁 6시에 가수 아이유가 꽃갈피 둘을 냈습니다. 현재 밍솔양의 최애곡은 무엇일까요
아이유 신보는 첫번째 꽃갈피와 비슷한 분위기의 가을버전을 기대했는데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랑 "어젯밤 이야기" 는 기대했던 거랑 살짝 다른 느낌.
꽃갈피 2흑흑 아이유 리멬으로 돈 많이 버세요
와.. 아이유 꽃갈피 내년에도 그 내년에도 계속 나왔음 좋겠다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ksongfree

아이유 이번 앨범 다 좋당 꽃갈피 너무 좋아ㅔ
이번 아이유 꽃갈피 둘 진짜
아이유 꽃갈피 매니 매니 사랑해주세오♡♡
🌸 170913 꽃갈피 둘 티저 배경화면 🌸 마음껏 가져가세용😊 #아이유 #IU #꽃갈피둘 #배경화면
아이유 꽃갈피 둘 무시무시하네 와웅..


앨범

내가 말 했었나요? 비눗방울 착장 최고일거라고.......... 이건 미쳤다 미쳤어 여러분 꽃갈피 둘 앨범아트 기대하자...
꽃갈피 둘 앨범소개

앗 일케 된거 팔레트앨범도 듣고 꽃갈피도 다시듣고 모던 타임즈도 들어야겠어요!! 팔레트도 전곡 다 좋지만 이런엔딩을 너무좋아해요 ㅜㅜㅜㅜ
좀 이따 새벽에 꽃갈피 둘 앨범 들어야지
아니 가을 아침이랑 꽃갈피 둘이랑 앨범 상세 정보부터가 다른데 왜 자꾸 가을 아침 커버로 통합되는거야😡나 앨범아트에 예민한데ㅡ,,ㅡ
꽃갈피 앨범 좋은 이유 중 하나가 곡 제목이 다 한글이라는거.. 일단 한글이면 더 정 붙이기 쉽던데 나만 그런가
꽃갈피 둘이 그냥 리메이크 앨범이였구나 진짜 좋다 흑
리메이크 앨범은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이번 꽃갈피 둘은 제법 많이 듣게될듯. 노래도 노래인데 최고 수준의 세션들 연주가 기막히다. 어젯밤 이야기를 이렇게 편곡할줄은 상상도 못했네. 개여울도 곡해석 좋고 비밀의 화원 선택한 센스와 야심은 좀 노골적.
진짜 4학년? 아니면 그때보다 더 어렸을때부터 노래를 좋아하면서 좋아하기 시작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부터 덕질을 막 하진 않았어도 꾸준히 좋아하고 응원만 해서 앨범은 안 샀지만 이번에는 사고싶어 꽃갈피는 팬 아니라도 그냥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LoveyS2iu

꽃갈피둘 앨범 너무 취향이라 꼭살것같다
이번 앨범 활동이 좀 적어서 서운했을까? 9월 중에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 앨범을 낼거야. 써프라이즈? 아쉬워 마. 난 너희가 생각하는 것 보다 더 자주 너희를 생각하고 아껴.


비밀의

프로필음악 꽃갈피2나오자마자 두번바꾯음 첨엔 잠못밤이엇다가 바로 비밀의화원으로,,,,스밍은 그래도 시간마다 한번씩돌리고 나머지는 다 울싶않돌리는중
덕구분들 꽃갈피 둘 최애곡 뭔가여 전 비밀의 화원.... 따흐흑.......... 너무 좋아서 운다......
이상은의 '비밀의 화원'을 리메이크했다니 그것만으로 이번 꽃갈피 2집은 들을 가치가 있다.
'꽃갈피 둘'..💞 이름도 노래도 좋다. 그 중 나는 가을 아침, 비밀의 화원, 매일 그대와 이 세 곡이 좋다. 개여울은 좀 더 들어보는걸로. 비밀의 화원 어어엉ㅇ어ㅓ엉유ㅠㅠㅠ좋아
"가을아침" "비밀의 화원" "매일 그대와"는 확실히 가을이랑 좀 어울리긴 하는데 내가 첫번째 꽃갈피를 3년간 들으면서 씌워버린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지 첫번째 꽃갈피의 연장선이라는 느낌은(가을아침 빼고) 별로 안든다.

꽃갈피 둘에 비밀의 화원두 있네 와.. 넘 좋으네🌹


IU

iu's new album 꽃갈피 둘 is so gOOOOD


어젯밤

꽃갈피 둘을 듣고 있다 지금까지 제일 좋은 곡은 어젯밤 이야기
꽃갈피 버전 어젯밤 이야기 넘 슬퍼서 좋은데 왜 나만 좋와헤,?


가을

질문 죄송합니다 가을 아침 꽃갈피 둘에 들어있는 곡으로 해야하나요?
꽃갈피 대박이네 존나 가을 노래 뭐듣지 했던 나의 고민을 퀵삭제해줌
아이유 꽃갈피 둘에서 난 가을 아침이 제일 좋은 거 같아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_inthedesert516


드는

꽃갈피둘 최애곡은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ㅠㅠㅠ


첫번째

꽃갈피 첫번째보다 이번 꽃갈피가 더 내 취향이다
"개여울"은 첫번째 꽃갈피의 "꽃"과 아주 비슷하고(가사도 모두 김소월 시인의 시)


둘에

네 꽃갈피둘에 들어있는 곡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최애곡은

그냥 궁금해서...꽃갈피둘 최애곡은? (남아지 두곡이라면 죄송ㅠㅠ)


노래가

꽃갈피 둘은 아는노래가 거의 없다 흑흑
꽃갈피 둘 어떤 노래가 젤 좋아요

옛날 노래가사들은 하나같이 시적이고 참 이쁘다. 꽃갈피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
노래가 다음 노래로 넘어갈 때마다 꽃갈피둘 최애곡이 바뀌고 있음;; 최애곡 대혼란의 시대


들어주세요

꽃갈피 둘 노래들 다 들어주세요🌸🌸


꽃갈피

당장 꽃갈피 둘 비하인드 영상 보러가세요 이건... 영상화보다... 그러하다...
꽃갈피둘 8시 차트
앗 꽃갈피둘 까먹고있었다
이제 꽃갈피 들으세요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SilverChildren0

난 이상은님 원곡 듣고 예감했어 이것이 나의 꽃갈피둘 최애곡이 될 것이라는 것을!!!!!!!
꽃갈피 대잔치
난 이거 작업과정에 너무 발린다... 원곡이 가지고 있는 힘에만 의존하지 않고 자기 음악의 서사를 덧입히는 거잖아 이 생각 자체가 너무 멋진데? 리패키지 취소되고 대신 꽃갈피 둘이 나오는건데 치밀하게 기획되지 않은
꽃갈피 둘 ㄷ채고..
꽃갈피 둘 나온 기념으로 음원... 엄... 이벤트 해도 하실 분 계시려나 ㅎ
오래된 서재에서 먼지를 털어내고 꺼내든 책 한 권. '꽃갈피'는 요즘은 점점 잊혀 가고 있는 예전 아날로그 세대의 감성과 낭만을 보여주는 청년 문화의 상징 중 하나일지도 모른다.
이유 꽃갈피 기사에 잴 고태 적ㅈㅐ 넘나 익숙하신 분들이라 흠칫함ㅋㅋㅋㅋㅋㅋ 덕질하면서 알게된 분들이라 새삼 덕질이 내 문화영역도 넓혔구나 역시 옳다하고(?)ㅋㅋㅋ 다른분들도 좋아해서 앨범 기대된드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iuS2cap

미친 꽃갈피 둘 너무 좋은데? 분위기도 목소리도 멜로디도 다 너무 취향이라 오래 듣겠다..
night drive를 다시 들어야지. 일단 꽃갈피 둘부터 듣고...
아이유의 새 꽃갈피 너무 조아서 잠도 다 깨버려
지은 ,,, 꽃갈피 1년2발매 가자 ,,,,
꽃갈피 둘, 금요일날 밤에 듣기 좋네.
꽃갈피 2보다 꽃갈피 1이 더 취향이네
아 꽃갈피 너무 좋아서 눈물남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iu_snaps

요번 꽃갈피 집에 있는 스피커로 빠방하게 듣구 싶어....
꽃갈피2 1이랑 디자인 비슷하면 살래 넘 예뻤어
꽃갈피 둘 들어야쥐
영상 찌려면 .. 나는 mkv를 mp4로 변환하고... 그걸 또 잘라내고 ... 툴이 있나? 아니다 없다 ... 무비메이커로 ... 해야하고 ... 차마 꽃갈피는 못하겠고 ... 레이디가가 존웨인 낙점...
아이고 지은아 오빠 귀녹는다 ㅠㅜ #꽃갈피
꽃갈피둘도 엘피판 내주려나
꽃갈피 둘 컨셉이 미쳤다.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firefly0516

꽃갈피 둘 함 들어보게(5싑니다!!!
꽃갈피
꽃갈피둘 어땠어
헉 꽃갈피 떳다
ㅠㅠㅜㅠㅠ 아니에요 아닐거야!!!ㅠㅠㅠ흣흐구ㅠㅠㅠㅠㅠ 아아아!! 쥬어님 꽃갈피2 들어보셨나요???
어 또 내일 지구 멸망설 돈다 아 근데 나 시험도 시험이지만 이지은 꽃갈피 둘 나온지 이제 다섯시간 되버렸는데 벌써 지구 멸망하면 안되는데
저번 꽃갈피를 처음 들었을 때 만큼의 충격(?)은 없지만(뭐 거긴 실제로 충격적인 곡도 하나 있었고) 편하고 좋다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lillycap0516

존나 소장가치 너무 높지 않나? 평생 내주세요 꽃갈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좋은 노래 찾는거 진짜 힘든데 진짜 낼때마다 인생곡 하나씩 들어있을 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꽃갈피 둘 너모 좋다 😭
난 꽃 말려둔 거 정말 좋아하는데 꽃갈피 때문에 더 그런지 몰라 드라이 플라워 볼 때문에 지은이 생각나
징짱 꽃갈피 둘 최고야 진짜로 . .. . .
찍찍이랑 꽃갈피 듣는 중😌🐭🎶
진쪄 근데 소예님도 이런큐티류 조아하시지않아요? 몬가 꽃갈피같은 인디~파스텔템 원츄하실것같아요
6시 땡 치고 노래들어놓고 이제야 글쓴다 휴ㅠ 하지만 밤에 듣는 꽃갈피가 최고인걸ㄹ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Dan_516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iu_haneul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jr_xx_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YASUJIN98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LoveyS2iu

꽃갈피 아이유 앨범 비밀의 IU 화원 드는 Limerence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