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지고 싶다] 엑소 김준면 찬열 안아줘 부메랑 수호


엑소

복습이나 해야지..파티피플씨 엑소 수호 준면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풀버전을 내놓지 않으면...제게 파세요
엑소 수호 .. 사랑에 빠지고 싶다 .. 파티피플 .. 제발 편집 .. 잘 해주시고 .. 진짜 .. 사랑에 빠지고 싶다 ..
박찬열 안아줘 변백현 피아노+서울의 달 라이브 김준면 사랑에 빠지고 싶다 김종대 선데이모닝 오세훈 초커하고 가시나 춤 엑소 부메랑 최초공개 이게 오늘 단 몇시간동안 일어난 사실,,, 현장엔 내가 없다......
스브스야 편집 잘해; 세훈 가시나 찬열 안아줘 드럼 백현 서울의달 피아노 라이브 준면 사랑에 빠지고 싶다 종대 마룬파이브 엑소 어쿠스틱 부메랑 다 그대로 내보내세요 그럼 너네 시청률 빡 상승함...
백현 서울의달(피아노) 준면 사랑에 빠지고 싶다 찬열 안아줘 세훈이 가시나 종대 마론파이브 엑소 부메랑 .....???????? 파티피플 대혜자
파티피플 #엑소 콜베 어쿠스틱 마레 백현 - 서울의 달 찬열 - 드럼 준면 수호 - 사랑에 빠지고 싶다 종대 첸 - Sunday Morning 찬열 - 안아줘 파워 무대 부메랑 최초 공개 +사담,멘트 이걸 30분 방송? 그


김준면

김준면 파티피플에서 ))술 마신채로(( 사랑에 빠지고 싶다 불렀다는 게 실화냐

사랑에 빠지고 싶다 엑소 김준면 찬열 안아줘 부메랑 수호 _BeLoved_JM

늦덕이라서 죄송함다..(사실 휴덕2년차) 김준면 사랑에 빠지고 싶다 부른 것도 오늘 앎..ㅠ 나 진짜 뭐하고 살았지..ㅠㅠ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없다는 말 ㄹㅇ 실화
김준면 - 사랑에 빠지고 싶다. 내겐 나를 너무 사랑해주는 그런 사람이 있어 헌데 왜 너무 외롭다 나 눈물이 난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 하니


준면이

더모먼트 강연회에서 불러준 준면이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러브콘 끝나고 얼마안되고여서 현장에서 갑작스럽게 제안되었는데도 반주도 없이 너무 잘불러서 눈물 한바가지 흘렸었음 😭 안드쓸때 계속 모닝콜이였는데 계속 듣고싶어서 못
준면이 재작년에 사랑에 빠지고 싶다 부른거 듣고 있는데 눙물 나 ㅠㅠㅜ넘 좋아ㅠㅠ
준면이 부른 사랑에 빠지고 싶다 진짜 사랑해 진짜 사랑해 진짜 사랑해
준면이 사랑에 빠지고 싶다 들을때마다 눈물나려해ㅜㅜㅜㅜㅠㅠㅠㅠㅠ왜그러지
+준면이는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불렀다고 합니다 프로 안방 1열은 오늘도 그저‥ 쩌업‥


부른

재환이랑 상엽씨가 부른 사랑에 빠지고 싶다 너무 듣고싶다... 이때 공개홀 좌석 중간에 무릎꿇고 봤었는데... 재화니 노래 부르는거 보고싶다... 많이 많이 보고싶다
님 진호가 어디서 사랑에 빠지고 싶다 부른적 있긔??


나에게

#HR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 하니 (정승환 - 사랑에 빠지고 싶다)


김조한의

스트온때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스트온에 가고싶다로 개사해서 부르면되냐
아 삼식님이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불러주셨으면..


사랑에 빠지고 싶다

사랑은 하고 싶다. 그러나 자신을 잃어버리는 상태에 빠지고 싶지는 않았다. 이런 말을 들은 적이 있다. "그러니까 결국, 자기 자신을 제일 소중하게 여기는 거야." — 유이카와 케이,『어깨 너머의 연인』
타프로디테님과 사랑에 빠지고 싶다면 귀여운 아이가 되어서 눈을 마주친 그 순간 우리에게 타닥 하고 불꽃이 타오르는거야. 그 순간만큼은 나와 사랑스런 아이 우리 둘의 시간인걸~

사랑에 빠지고 싶다 엑소 김준면 찬열 안아줘 부메랑 수호 IO3_8

봄에 만나 여름에 사랑에 빠지고 겨울에 마음을 확인하고 겨울에 뜨거웠다가 봄에 헤어지는 케빈캐스 보고 싶다 (저기요)
사랑에 빠지고 싶다
준면사랑에빠지고 싶다
내일은 오랜만에 노래방 가서 애인생기는춤 추면서 사랑에 빠지고 싶다 불러야지
이불을 턱밑까지 올리고서 눈은 동그랗게 뜨고. 저렇게 쳐다보면 누가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있을까 싶다. 대답 안 하고 이것만 쓰고 있으니까 괜히 심술 부린다. 나는 왜 쟤가 욕하는 것도 귀엽지. 중증이다.
사랑에 빠지고 싶다구요
로제 - 사랑에 빠지고 싶다 #ROSÉ

뽐녕 좋고 영녕 좋고 센티넬버스 좋으니까 센티넬X센티넬X가이드 보고 싶다 녕은 센티넬인데 가이드처럼 치유하는 능력을 가진 센티넬이고 웬만한 가이드보다 능력이 훨씬 좋기 때문에 센티넬인 뽐 치유해 주다 둘이 사랑에 빠지게 되고...
패시는 하늘을 나는 거랑 메카는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걸 가지고 싶다고 말했등가
반하고 싶다 누군가에게 좋아하고 싶다 사랑에 빠지고 싶다 첫 눈에 반하고 마음 끌리고 연락하고 데이트하고 첫 통화 첫 대화 키스
오이카와를 처음 만난 이와이즈미가 저 사람 좀 재수없네에서 사랑에 빠지기까지 일주일이 안 걸리는 글을 쓰고 싶다 스펙타클! 스피드 로맨스 ~왕재수에서 연인까지~
갑자기 존나 개빡치니까 경제호카케 카카시와 탈주닌자로 뒷세계에서 부자된 자부자 보고 싶다 필요악같은 존재의 자부자를 처리하기 위해 나서지만 그들은 금단의 사랑에 빠지고 카카시도 탈주한다!!!




사랑에 빠지고 싶다 엑소 김준면 찬열 안아줘 부메랑 수호 ttena_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