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 비가 비와서 지각비 그런지 내리는 비를


비가

와 이시간에 제옆에잇어주셔서감사합니다 와 제 시험지에 비가내릴것ㅅ깉아여 우산챙겨야지 히히 이제 셜록 다음편을 버ㅏ야갯어요
와, 지각비가 1화에서 최신화까지 나온다고? 백 넘을 때도 있어? 아주 그냥 지각비로 큐빅타워 월세도 내겠다 이 도둑놈들아 !!!!!
아근ㄴ데 님들 진짜 비가 더럽게 ㅏㄴㅎ이와요
비가 온 다음 날은 조금 눅눅하고 지치는 듯 하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친 직후의 그 공기와 분위기는.. 네, 매우. 또한 이 온도와 바람까지, 저와 어울리는 듯 해서요.
#NS에게_YI가 4. 오늘은 비가 와서, 오랜만에 비가 올 때 나는 냄새를 맡을 수 있었어요. 예전에 비가 내리는 공원에서 물웅덩이를 밟으며 함께 놀던 거 기억나요? 그 때는 즐거웠는데. 지금은.. ...시간이 늦었네요. 좋은 밤 보내요.
오늘 대현이오빠의 퇴근을 같이 봐준 진현이언니 정말 고마워요 ^^ 비가와버려서 힘냈지만 즐거웠어요 ♡🌈 일본 올때 연락해주세요! 또 만나자 (≖ᴗ≖ ) 최고야 Seventeen Nine 👌
네 말따라 누구에게나 공평한 것도 썩 마음에 들었다. (이내 고개를 내려 너와 낯을 마주하였고.) 내일은 밝지 아니하겠느냐. 오늘의 비가 하늘을 씻어줄 것이다. 달빛이 하늘을 메우는 그 시각이 찾아오면 함께 달구경이나 나가자꾸나.

비와이 비가 비와서 지각비 그런지 내리는 비를 defjbeoms

그래서 늦었구나. (반장이 들으면 혼나겠다. 샐쭉 웃다가 입을 가린다.) 비가 와서 다행이네. 미리 출발했으면 정말 못 올 뻔했으니까.
오~ 마마네 동네는 다행이도 마마가 일을 끝내고 집에 와있을때부터 비가 쏟아졌었어!! 우산을 안가지고 외출했었는데 다행이였어♪
구름이 되어도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구름이 된다면 천천히 흘러와 제가 있는 곳으로 오시면 되고 비가 된다면 제가 있는 곳에 내려 저와 만나실 수 있으니까요.
김관진이 45년 된 고철을 사기위해 1500억원의 혈세를 낭비했답니다 솔직히 김관진 혼자 했을리 있을까요? MB,503 정권 내내 쓴 국방비가 이와 비슷할지도 모르죠 도대체 지난 10년간 얼마나 해먹은거야?
부끄러웠는지 강은 뒷목을 조금 긁적이다가 말을 이어서 꺼냄 -비와서 못가는거면 버스정류장까지 데려다줄게 -저 괜찮은ㄷ.. -뭐가 괜찮아 비 안그칠 것 같구만 윤이 보기에도 억세게 내리는 비가 쉽사리 그치지 않을 것 같았음
귀가 시간이 무겁다. 모르게 비가 내려 길이 젖어 있다. 빗길이 바퀴를 붙잡고 차들은 흐느끼며 지나간다. 정어리와 맥주를 샀다.
항상은 아닙니다. 나도 가끔은 피곤하거든요. 오늘은 그다지 잠이 안 오는 것 뿐이지만. 비가 와서 내일 일도 딱히. 없기도 하고.

영국에 와서 우산이 단지 폼을 위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언제든 비가 올 수 있기 때문에 들고다니는 거란 걸 깨닫기 전 까지는 그게 참 멋있고 낭만적으로 보였답니다.
ㅋㄱㅋㄱㅜㅜㅜㅜ이건다.. 비가와서..날씨가구린탓이다.,!,!,!!!(날씨둥절
핸드폰 배터리가 버텨줘야할텐데😂😂😂 아침에 주최측 오면 정리해주지 않을까요?ㅠㅜ 거기서 그 수많은 인원들이 줄서 있을수도 없구,,, 그래도 비가 안와서 정말 다행이네요ㅠㅠㅠ
포아저씨는 비가 오는 날이면 내 옆에 와서는 '세상이 안개비로 젖고 있어...'라고 지껄이지만 대개의 경우 나는 무시하고 그냥 옥수수를 먹는다.
(태민이 비를 몰고 다닌다는 얘기 중) DJ 사막도 비가 와요? 대단한 사람입니다. 자, 지금 비가 필요한 지역은 태민씨 섭외해주시고.. 160301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위나들과 반친이 함께 간 망원지구! 나시고랭도 함께 갔다와쯤ㅋㅋㅋㅋ 근데 비바람쳐서 뭐.... 왜 우리는 야외에서 만나면 비가오죠.... 그래도 세상 유잼은 우리끼리 다 경험한닼ㅋㅋㅋㅋㅋ win
와 어제와 다른 날씨... 비가 어제 엄청 쏟아졌는데 미세먼지 다 씻어낸 것 같다. 중국은 진짜 도움이 안되는 나라...

비와이 비가 비와서 지각비 그런지 내리는 비를 yes0422_

좋은 아침... 어제는 말하다가 그냥 잠들어버렸구나. 언제 잠든줄도 모르고. 비가 와서 그런지 하늘이 구름한점 없이 맑은 파란색이다. 비어있는 하늘을 보고있노라면 또 네가 생각나는구나. 오늘도 바쁘겠지만, 몸 잘 챙기고. 사랑한다.
천둥소리 멀리서 희미하게 들려오고 먹구름이 끼어 비라도 와준다면 그대는 여기에 있어줄까? ____ 천둥소리, 먹구름 끼어 비가 오지 않더라도 나는 여기에 있으리오 그대가 나를 붙잡아준다면 #언어의정원
나도 교문 근처야 그러게, 비가 아와서 다행이긴 하지만 나중이 걱정이네.?
안녕~ 좋은 아침이에요 선배. 오늘따라 어찌나 졸리던지.. 그보다 비가와서 그런지, 날이 차더라고요. 선배도 감기 조심하고, 옷 외투라도 챙기고 나가길 바라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화이팅
어젯밤 갑자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놀랐는데 오늘은 #맑음 이네요. 이따 봐요~
잘 잤어요, 덕분에. 어제 비가 와서 그런가, 날씨가 좋아 보이네요. 조금 춥지만. (웃으며) 저도 좋은 수요일이 될 것 같아요!
으응...뭐 그쪽이 더 좋아아...기숙사는 가까우니까 금방가구..못논건 아쉽지만 역시 피곤했으니까아....(끄덕끄덕...) 비가와서 그래 다아...다 비 탓이야..

비가 내리면 우산이 되어줄게. 비가 오지않는 날이면 너도 오지않겠지만 맑은 날이면 니가 행복할테니까 괜찮아. 흐린 날에는 나에게 와. 내가 네 우산이 되어줄게. (넨년 썰 타래)
오늘 하루 시~작~!! 날씨가 급 추워졌어요😖😖 어제 비가 와서 그런가봐여💦💦 날이 추우니깐 감기걸리지 않게 따뜻하게 입고 다녀요😆😆 오늘도 보고싶은 하루😢😢 #승듄
제임스와 릴리가 정식으로 교제하기 전, 비가 폭포수처럼 내리던 어느 늦은 밤에, 제임스가 온몸이 폭삭 젖어서는 고개를 푹 숙이고 "릴리. 내가 어떻게 하면 될까? 너는 내가 아직도 싫어?" 하는 거 보고싶어... 목소리 젖
제임스와 릴리가 정식으로 교제하기 전, 비가 폭포수처럼 내리던 어느 늦은 밤에, 제임스가 온몸이 폭삭 젖어서는 고개를 푹 숙이고 "릴리. 내가 어떻게 하면 될까? 너는 내가 아직도 싫어?" 하는 거 보고싶어... 목소리 젖어있어야됨
날이 꽤 쌀쌀해.(어제 비가 와서 그런가.) 몸관리 잘하렴.
좋은아침😳 어제 비가와서 그런지 하늘이 너어무 맑아요! 오빠도 하늘 보이죠~기분좋게 수요일 시작해야지! 아침은 먹고 이동하는거에요?ㅠㅠ 아침이 제일 중요하다했으니까 오빠 아침 꼭 먹어요!💪 오늘 무대 브이앱으로 챙겨볼께요💕
어제 비가와서 미세먼지도 싹가시고 아주 청명한 가을하늘이 보입니당~ 일산이에요^__^ 몇시간 뒤면 만나겠네요)_( 첫공방이에요 ㅎㅎㅎ 응원법 공부중이에요 ㅋㅋ 응원크게해줄게요😘컴백인데 잘해야지+_+ !!

비와이 비가 비와서 지각비 그런지 내리는 비를 angeldabi

복면달호 대사 중에 한마디가 너무 가슴에 와 닿네요 '인디언이 기우제를 지내면 반드시 비가온데.. 인디언은 비가 올때까지 기우제를 지내니까.' 가슴에 오랫동안 새겨질 말 인것 같습니다.
지금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햇빛 밑에 걸어오는 정한이가 그리워해😰 #정한 #JEONGHAN #세븐틴 #SEVENTEEN
어제는 비가 와서 밤에 별이 잘 안보이던데..근데 오늘은 날씨가 맑은 동시에 약간 쌀쌀하네 따뜻한 아이스 초코 같은 느낌이랄까?!


비와서

170905 열린음악회 성우 미끄러질 뻔 ㅠㅠㅠㅠㅠㅠ 다니엘이 일차로 잡아주고 진영이가 등지고 있었는대 완전 놀래서 잡아주뮤ㅠㅠㅠㅠㅠㅠ 다행 ㅠㅠㅠㅠ 안그래도 이날 비와서 엄청 걱정했는데 ㅠㅠㅠ 다행이야 ㅠㅠㅠ #워너원
아 방금 막 집 들어오는데 비와서 그런가 별이 너무 잘보여서 기분 짱이엿다 별자리도 봤어❗
안그래도 비염때무네 고생중입미다ㅠㅜ 병원을 집처럼 들락날락 했더니 의사쌤이 병원 그만오라고 좀 더 쎈 약 주셔서 어제부턴 가라앉고 있지만,,, 오늘 비와서 더 그런 것 가타요..벌써부터 몸이 쑤시는게,,(...
아까 왕창 비와서 더 추울거에요ㅜㅠㅠㅠㅠㅠ 두유님 감기 걸리실라ㅠㅠㅠㅠㅠㅠ 아직 겨울이 아니라 핫팩 같은거 파는 곳도 없을테고ㅠㅠㅠㅠ 어디 실내에 들어갈 곳 없으시면 편의점에서 따뜻한 음료라도 계속 사서 손에 쥐고 계세요ㅠㅠㅠㅠㅠㅠ

아 비와서 나가기 실타 추워 (이사람 집가야댐)
어제 비와서 더 춥나봐요ㅠㅠㅠ 아 이젠 욕실이 더 따뜻해ㅋㅋㅋㅋㅋㅋ큐ㅠㅠ
도춘이 밥주려 고 햇는ㄷㅔ 비와서 축푹하길래 쫌만 주고 왓 우 ㅜ ㅜ
비와서 그런지 날이 더 맑다🌞절대 모자 쓰고 가진 않을거야🏊🏊🏊
멀린 이새기 비와서 집에서 퍼 자냐


지각비

그리고 독자가 포토카드 제작일이 지나서 포토카드 만든다고 하면 지각비로 그 독자의 지금까지 레진 총결제액의 n퍼센트를 레진이 떼가는 거지 ㅎㅅㅎ 아 아이디어 좋다 이 아이디어의 저작권을 씨지비와 레진에게 증정합니다
지각비를 걷는 것만으로도 화가 났는데 금액이 어떤지 듣고 나니까 이제 그냥 탈력감이 와버렸음..

비와이 비가 비와서 지각비 그런지 내리는 비를 moai_Bebrave

와 진짜 진심 쓰레기다;;;; 난 진짜 지각비라길래 정말그냥 애교(?)로 받나보다 했는데 이건 무슨;;; 그냥 강도수준이잖아;;;
와 개빡치네 얼마전에 지각비 얘기 나왔을 때 어떤 틔타리안이 지각비라는 순진한 이름 대신 계약불이행에 따른 손해배상금이라고 해야한다고 좋게 돌려말했더니 회사 만만하게 보냐고 트윗한거 탐라에 돌던데 분명 조리돌림이
와 지각비 너모 사채업자들같고 그러네 나는 지각비 그냥 일정금액 떼이는건가? 햇는데
지각비랑 마감기간을 늘리는 것이 작품의 질을 올린다. 그것은 제품을 만들어 내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죠. 그리고 그것이 팔리느냐 안 팔리느냐의 문제는 시장에서 제공되는 콘텐츠와 구매자의 영역이고요.
와... 지각비 걷는 것도 충분히 어이없는데 퍼센테이지로 떼간다니 어이가 아리마셍
지각비에 대해... 원고를 기다리는 피디도 생각해주세요!(를 논하기 전에 비정상적인 작업량과 고료, 작업환경, 플랫폼의 잘못된 태도와 부당대우부터 생각해봐야 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 작가가 먹고 자고 놀고 하느라 늦었겠어..?
지각비에 대해... 원고를 기다리는 피디도 생각해주세요!(를 논하기 전에 비정상적인 작업량과 고료, 작업환경, 플랫폼의 잘못된 태도와 부당대우부터 생각해봐야 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 작가가 먹고 자고 놀고 하느라 늦었

성산업계 지각비 있던 시절(지금은 거의 없다고. 아주 없진 않다)에도 화대 수준이고 단골손님이 예악했는데 아가씨가 안나와 개진상질하고 그 여파로 아가씨 몇이 연락두절한 사태나 되서야 100이상 받았다고 하던데.
와 ㅁㅊ 지각비 있다는건알고있었는데 백만원이 넘었음? ? ? ?사람이냐 ㅋㅋㄱㅋㅋㅋ
생각이라 MG 제도 자체를 건드리기 보단 저 사 측의 말도 안 되는 지각비와 가스라이팅, 거기다가 그 지각을 유도하는 계약, 작가 대우 등 까지 다 합해서 차고 넘치는 증거로 조지는 게 낫다고 생각함.
레진 지각비 이야기 계약서 같은곳에도 정확히 명시해둔건가? 해놨어도 진짜 깡패새끼들이네.... 우리나라 작가들은 일할 선택지가 그리 많지 않으니 명시 유무와 상관없이 늘 울며 겨자먹기 였을거니
이번 레진 PD의 문제는 PD와 플렛폼의 문제점을 보여주고 바꿔야 하는 것은 틀림이 없다 하지만 지각비와 고료 미니멈 200 이거는 왜 계속 나오는지 모르겠다
암튼 지금 레진이 지각비 페널티 물리는건 좀 골때리는데 저렇게 유실비용 청구한다고 하면...좀 어거지죠. 클래임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때문에 서면동의와 절차가 필수적인데 사전 공지된 계산방식이라던가...본 적이 없네요.


그런지

ㅇ와 근데 진짜 궁금한게 내가요즘 특촬계에만 살아서 그런지 지금 레히삼이 다른 비특덕분한테도 알려진거에요? 나 이거 너무 궁금해 ㅎ하도 특촬계에서만 살아서 ㅋ ㅋㅋ ㅌㅌ ㅌㅋ ㅋ ㅋ ㅋ ㅋ ㅋㅌ ㅌ ㅌ(섬

비와이 비가 비와서 지각비 그런지 내리는 비를 Valuable_hope


내리는

부디 비야 멈추지 말고 있어 너와 이 상태로 있고 싶으니까 내일도 그 후일도 앞으로도 억수 같이 내리는 비를 ~빗소리 페트리코르~
내리는 비들은 어디에 부딪히는가에 따라 그 소리와 음향과 질이 달라집니다. ... 문득 나도 어느 곳에서 누구와 부딪히는가에 따라서 삶의 소리가 결정이 나고  달라질 수 있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빗소리, 권대웅)
하나지방에는 말이다 천둥을 울리는 볼트로스와 큰 비를 내리는 토네로스라는 이름의 포켓몬님이 있구먼 하나지방을 날아다니며 바람!비!벼락! 으로 주변을 어지럽게 해서 소중히 키운 작물을 완전히 망쳐 놓는다네 -7번 도로 민가의 할머니
빗방울들이 나지막이 땅을 두드려 오래전 숨진 꽃들의 뼈를 맞추어 일으키고 있었다 노래들, 지구와 똑같은 무게로 존재하는 꽃들 날 저물도록 제 가슴을 꽃 위에 쓸어내리는 비들 / 박지웅, 빗방울 장례식


별이

비 와서 날이 맑은가~ 하늘에 별이 밝다. 얼른 자야되는데~~
와.. 비 그친 뒤 가을 하늘이란.. 서울 하늘에 별이 이렇게 많을 수 있나ㅎㅎ
비오던 날, 상처입은채 쓰러져있던 별을 지나칠 수 없었던 수녀 용이, 데리고 와 치료해줬다가 별이가 뱀파이어라는 사실을 물리고 나서 알아버리는 이야기. 별이 타들어가는 눈으로 용을 붙잡으며 처음으로 한 말이 "목말라.


오면

선거때 되면 국밥먹고 시장가서 어묵먹고 비안오면 소방호수잡고 비오면 장와신고 똥폼잡는 인간들이 당선되고 나면 정치인이 선거이기기위해 무슨짓인들 못하냐며 국민우롱한다 진정으로 국민과 나라
갈릴레오 20x50 대형 대여 해드려요 알계 파기 귀참ㅎ아서 여기에 올리는거니까 팬덤 상관 없이 와주세요 대여비 1.0 보증금 1.5 입니다 보증금은 망원경이 멀쩡히 오면 그대로 돌려드려요~ #갈릴레오 #대형 #대여 #망원경 #쌍안경 #공연
오세요 비진도. 섬과 바다와 하늘이 사진에 담을 수 없이 아름다운 곳. 카약도 마음껏 탈 수 있어요. 비수기에 오면 적당히 한적해서 가만히 누워 있으면 파도소리 밖에 안 들려요. 북악산 뺨치는 난이도의 트래킹 코스도
비 오는 낳에 레이겐이 모브 우산 챙겨갔으려나 생각하던 찰나 알림음이 울려 보니 모브에게 "스승님, 저 우산을 챙겨오지 못했는데 와주시면 안 될까요. 집에 부모님도 계시지 않고... " 하고 오면. 레이겐은 냅다 뛰어가서
응 저는 피곤해서 기절잠 했어요 울 노프님 왜 설쳤을까 푹자야하는데 더 자고와요 (뽀쪽쪽💕 그러게요 벌써 삭신이 막 쑤시네 비때문에 그러는게 맞는거같아요 지금 운동하고 오려구요 갔다오면 울 노프님 일어나있지 않을까😊😍
언젠가 한번은 자려고 누웠을 때 '내일 아침에 살아서 무사히 눈 뜰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그 순간 정말로 현실적인 공포가 밀려오면서 겁이 덜컥 났음. 특히 번 돈의 반 이상을 병원비와 약값으로 썼을 때,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었다.


하늘

주먹들 함 봐야댄다,, 교도소 내 먹이사슬 최강자 웅섭..하지만 하늘 아래 최강자를 둘씩이나 둘 수 없으니 간수들 눈 피해서 서로 죽이려고 계획 세움 고고한 척 하면서도 마주치면 공기 틈으로 비집고 나오는 위엄이 엄

비와이 비가 비와서 지각비 그런지 내리는 비를 DogMul

현실의 나에게는 우산이 세 개 있다. 선물받은 것, 친척집에 갔을 때 비가 와서 얻은 것, 하늘 못 보고 급히 나갔다가 대학병원 편의점에서 산 것.
차단━한 등불이 하나 비인 하늘에 걸려 있다. 내 호올로 어딜 가라는 슬픈 신호냐. -김광균, 와사등
요즘 나 왜 이렇게 배고프지? 가을이라 천고바람비 계절이 와서 그런가봐.... 하늘은 높고 바람이는 살찐다......😔
【KBS_opening】오늘 비와 미세먼지로 맑은 하늘 보기 어렵겠습니다. 전국 대기상태가 대부분 '나쁨'을 보이는 가운데, 특히 서쪽지역은 더 좋지 않겠고요. 낮 수도권을 시작으로 충청·전북·경북에 비 소식이 있으니 해당


날씨가

대전 날씨가 실검에 자주 오르는 이유는 다른 지역은 다들 '와씨 비 전나 많이 옴' 이러는데 대전은 별로 안 와서 대전 사람들이 다들 대전 날씨를 검색해보는거야


비를

이세상 누구에게나 많든 적든 블랙리스트는 있다. 비록 개인일지라도. 하물며 국가를 경영하는 사람에게 협조자와 비협조자의 구분이 없을손가. 이를두고 시비를 이야기하는자들
하 안녕 나는 비를 부르는 소녀 내가 비와라 하면 진짜 비온다 그말 즉슨 내가 올해 비오라고 존나 여러번함 (이새끼

비와이 비가 비와서 지각비 그런지 내리는 비를 intomyeyes_yjh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학원비를 환불받았을지 안 받았을지 모르겠지만 아무리 자신이 했다지만 쪽팔려서 해달라고 했겠어..? 여튼 몰랐지만 그 친구는 음악적인 감각이 있었는지 음악을 했다. 이걸 읽고 ...설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것같은데


하루

둘은 어 어떻게 사랑을 하고 있는 거죠? (급기야 이 지경까지 와버림 ...) 흐흑 흐흐흑 비 비참하지만 행복한 하루예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송님ㅡ! 파이팅 힘퐁히임이에요! 😢💕💕


저와

🌸비앤비(B&B) 공지 타래🌸 비앤비는 올해 안에 전자책으로 출간될 예정입니다 레진의 삽화가 포함된 채 출간하되 저와 삽화작가 모히또님이 인세를 나눠갖는 계약이 가능한 곳을 원했습니다 다행히 제 요구를 받아주는 출판사를


매우

암튼 지금 레진이 지각비 페널티 물리는건 좀 골때리는데 저렇게 유실비용 청구한다고 하면...좀 어거지죠. 클래임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때문에 서면동의와 절차가 필수적인데 사전 공지된 계산방식이라던가...본 적이


생각이

.. 비싼데 안비싸보이는 옷하면 비와이 생각이 자꾸 나서....
역시 죽고 싶은 소녀와 식인귀씨가 내 취향을 비틀어놨다는 생각이 든다


어느

'이번역은 ㅇㅇ역, ㅇㅇ역입니다. 내리실 문은...' 어느새 내려야할 역까지 열차가 온 것이다. 열차를 탈 때와 같이 좁은 틈을 비집고 스크린도어 바깥으로 나갔다. 이 시간대에는 열차 밖으로 나가는 것도 하나의 일이다.

비와이 비가 비와서 지각비 그런지 내리는 비를 BongBongEGi


소리와

흐윽, 흡, 꾹꾹 눌러담으며 참는듯한 서러운 울음소리가 됴영 입가를 비집고 조금씩 새어나온다. 가느다란 손가락이 고름 한 쪽을 잡아 천천히 당기면, 비단이 슥 하고 스치는 소리와 함께 고름 풀려나간다. 긴 고름이 됴영 손의 떨림 탓에 덜덜 떨려옴.
텅 빈 방을 메우는 그 모든 울림이 나를 더 외롭게 만들어. 잡음들이 묻혀 나의 소리와 비의 소리 밖에 들리지 않게 되어. 세상에 나 홀로 남은 듯한 느낌. 그게 끔찍이도 싫었는데.


비와이

이런 착장하고서 여자친구한테 청혼하려고 몇번이나 대사 연습한뒤 카페에서 여친 만났는데 이별통보 받고서 꽃 내려놓지도 못하고 비 맞으면서 터덜터덜 걷던 미년이 벤치에 앉아서 반지만 만지작 거리고있는 (아내와 사별한 싱글대디)
앨범이 안와서 마감시간전에 비맞으면서 뛰어가서 산사람 나야나.... 애들 너무 이뻐서 눈물.....ㅠㅡㅠ
S 뭐야 원래 내가 하는거 였는데 왜 네가 하고있냐? J 네? S (호섟이 자리 가리키며) 내 자리야 여기 J 형이 양치하러 가서 형 빼구 그냥 호븨형 데리구 와찌.. 수짐 단둘만의 비앱 성사댈뻔
프리드 진짜 대단하다. 오랜만에 크로스헌터 퀘스트하는데 아카이럼이 과거로가서 검은마법사의 봉인을 풀려고하는데 봉인 이전 시점으로 못가는 이유가 프리드와 아프리엔이 시간축을 비틀었기 때문이라는거 보고 진심 감탄했다
🔥 깨어 라! 🔥 # GOT7 태국 인터뷰 홍콩에서 "비"와 "습식"중 MV를 촬영했는데 컴백이 BRAND NEW 개념입니다!

비와이 비가 비와서 지각비 그런지 내리는 비를 BongBongEGi

비오는거 동영상 찍어주는 이와쟝 짱기엽지 힉
잉 이젠 비 와서 들어갔나 봐요,, 아까 보려다가 무서워서 포기햇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원히 포에버..(비와이톤) 💕
에피 얘기하라면 천만개 나온다 진짜ㅋㅋ,,,,ㅋ,,,젤 무서운게 미술이자 포샵쌤이였는데 과제가 기존영화포스터 바꿔서 새롭게 만드는 거였고 마지막날 유에스비 놓고와서 남들 한달쯤 한거 심장 떨면서 1시간 반만에 만들고 과 1등함(자랑임)
성인을 위한 로맨스 레이블 '다프네'의 첫 번째 작품 (비와 당신)이 출간되었습니다! ✔ 이벤트 하나. 리디북스 리뷰 남기고 1,000 포인트 받기 ✔ 이벤트 둘. 월계수 카카오 플친 추가하고 문화상품권 받기
출판시장이었을 때도 비슷했어요. 프리랜서라는 신분 아니면 사업자등록해도 개인사업자에 해당하고 다들 각개전투하는 식으로 대응하니 힘이 모아지지 않고 출판사도 다 그런 거 파악하고 만만하게 대하고요. 인
와비 부가영상 인터뷰 보는데 쿤이 진짜 김익훈씨 ㅋㅋㅋㅋㅋ '아르바이트가' 아니라 계속 '알바'라고 하고 '알바 하고'가 아니고 '알바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인줄 ㅋㅋㅋㅋㅋㅋ

비와이 비가 비와서 지각비 그런지 내리는 비를 goSMHB

아이참 비와이 안빨앗다니까능
인공근육이 조금 당겨. 연습해도 의미가 없겠네.... (당신의 손을 따라 뺨이 움직인다) 우음.... 나보단 라플비의 얼굴이 더 고와.
170916 준호의 칵테일사랑 비와당신 사랑의시까지 귀호강이요ㅠㅠ
나는 입을 다물었다. 비잘타와 로즈몬드를 낳고 함께 기를 때에 내 행복이 오래가길 빌며 온실을 가꿨다 했었지. 이제는 그 이름 때문이 아니라, 그녀의 괴로움 때문에 목이 막히고 숨이 매웠다.) ...어쨌든... 반대야.
졸업후동거하는 와타토모♀️로 토모야쨩이 병원다녀와서 진지하게 선배..돈많아요? 당연한걸 물어보시는군요 토모야군~! 저책임질수있죠? 에엣(갑작스런프로포즈에당황) 임신이래요 네...?(비둙기가날아다니고장미꽃잎이뿌려지며무지개가걸리고천사들의노래가들린다)
저 가있는 내내 비오다가 출국하는 날 날씨 완전 맑았어욬ㅋㅋㅋㅋ ㅎㅏ.... 저번에 도쿄 갔을 때도 그러더니... 날씨운이 안 맞았네요 ㅠㅠㅠ 그래도 제가 있을 땐 태풍이 안 와서.. 흑흑
윙왼병은 훈지가 잘못 선택한 자아와 몸(..)을 원래대로 되돌려놓고자 하는 찐앰들의 눈물겨운 투쟁이지만 판른병은 판앰이라면 절대... 절대 걸릴수 없다고요... 애미가 어케 외국인비하를ㅠ

비와이 비가 비와서 지각비 그런지 내리는 비를 ffxiv_midorima

비러머글 약먹었는데도 잠이안와..
나는 ㅋㅋㅋㅋ 좀 좀 멘탈이 안 좋아서 쉬다 온것이야~!! 이젠 괜찮지만! ㅋㅋㅋㅋㅋ 여기는 아까 천둥치고 그랬는데 한나네는 비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송인 원이 넘 수고한ㅠㅠㅠㅠㅠㅠ 미생2에서 다시 강대리와 장그래로 만났음 좋겠어요(비나이다
비와이의 예수찬양 가사를 좋아했던 이유 온갖 멋지고 성스럽고 경건한 표현 다 갖다쓰는게 좋았고 그 대상이 자기자신이나 특정인물이 아니라 상상하기 힘든 신이라 재밌게 볼수있었다
유카리는 아직 식어 있는 편이에요. 좀 더 달구어주세요. 그들이 깨어날수록 인과관계는 비틀리고 문맥은 뒤섞여요. 그것은 마치 워프 홀과도 같아요. 길다란 종이의 양 끝에 있는 점의 최단 거리를 구하는 것과 같아요. 유카리의 머리와 발끝을 잇는 것과도.
유카리는 아직 식어 있는 편이에요. 좀 더 달구어주세요. 그들이 깨어날수록 인과관계는 비틀리고 문맥은 뒤섞여요. 그것은 마치 워프 홀과도 같아요. 길다란 종이의 양 끝에 있는 점의 최단 거리를 구하는 것과 같아요. 유카리의
제 트윗이 비하와 조롱으로 느껴지셨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서로 의견이 안맞고 플레이 스타일이 안맞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마일링님이 어떤 타이밍의 풀링을 선호하시는지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관하여 강요할 생각도 없습니다
무교라면 비와이 재밋게 보션거 충분히 납득가능.,
삼이랑 현식이 손만 보다가 끝난 라이브 ㅠㅠㅠㅠㅠ 다시 켤까봐 못자고 기다린다 ㅠㅠ 비지엠은 은광이 드라이기 소맄ㅋㅋㅋㅋ 그리고 멤버들 라이브하면 맨날 와보는(?) 민혁이형아 넘 좋음😭댓글 귀여운거봐😭
미나미랑 뒷풀이 장소 가면서 첫인사하고 말 놓고 스몰 토크 하는데 갑자기 비 와서 좁은 우산 하나에 낑겨 걸은 거 생각난당
프랑수와 라뤼엘의 '비-철학', 운동권 철학이 서브컬처화될 때의 프랑스적 사례.
수스와 무스비의 유대는 정말 독보적인데 어지간해선 위축되지 않는 수스가 드물게 위축되어 있는 순간에 다른 공간에 있는 수스를 단 한마디 문장으로 바로 격려해버리는 무스비는 정말로 수스를 잘 알고 있고 이건 사랑이라고 밖에......
비와이 구찌왜케조아함
와씨 이거 겁내기엽내 ㅠㅠㅠㅠ 보쿠토고간은 서비쓰,,,
바다가 가깝기보다 분지에 사는데,, 바다특유의 짠내와 그 비린내와 소금기바람 .. .이 익숙해지질 않아서 차라리 집에 잇겠다는 사람이에옄ㅋㅋㅋㅋㅋㅋ 강원도 .. ! 사실 저도 기억 잘 안나긴한데 바다가 예뻐요 !ㅋㅋㅋ
이딜샤이어에서 가온대 심층연구학과 수석학생 리비오시와
검....뭔깨요.....? (와장창) 아 그리고 저는 세스코맨에게 비와 관련이 있는것같다 라고 난 진지하게 말했는데 또 비웃음
🚨자트)) 계옮한 보정계정이에요 플비라는 이름으로 그대로 활동하는 계정입니다. )) 많이 와주세요💜💜 이 계정은 연성계정으로 사용합니다:)
1 마왕님 일행이 지나가십니다♪ 스위츠와 사탄의 마력앞에 엎드리시죠! 2 파피족 비전의 매료마술☆ 요염하고 귀엽게 메타모르포제!? 3 보아라! 다시 태어난 사탄의 모습! 부드러운 비누향입니다. 4 방황하는 영혼! 건내준건 암흑공작 베팔의 붉은 물방울!
현재 일본 상황태풍와서 여기저기 비오는 중. 문제일본에서 태풍오기 전 제일 흥하는데는 어딜까요? 정답츠타야(DVD 대여점). 보통 태풍온다고 하면 사람들이 시리즈작 빌리고 포테치(감자칩) 사서 맥주먹으며 집
준호가 비와당신 키를 낮춰부른게 한이된다고 하더니 완전 잘부르고 귀ㅠ엽ㅠ게 마무리💛
아름다운 몸은 벗을수록 신비로움이 반감 된다. 자극하고 시선이 집중 된 이후 더 요구되는 거짓 된 유혹만 남을 뿐.. 몸은 갖추어져 있을 때 비로서 가장 아름다운 가치와 창조 된 뜻이 있는거다 이도 유혹에 빠지지 말아야 할 누릴 것 예술 ㅎㅎ
근데 진짜 이영싫 완결이 나이프의 죽음으로 끝나다니,, 역시 히어로와 악당 사이의 이 끈끈한 관계란,,, ㅠㅠ스토리/세계관도 정말 쩔지만 캐릭터들 하나하나 설정도 정말 매력적인데 애들 비하인드나 설정들도 좀 풀어주시면 좋겠다ㅠㅠ...
팬덤과 비팬덤 양측에서 많은 메세지를 받는데, 그 중 제일 생각을 많이 하게 만드는 것 중 넘버원은 원작 소설 내의 혐오와 관련된 문제. 이것에 대해 생각을 적어보려고 했는데, 정리가 잘 안된다.. 흠..
와하하핫! 그렇게 쳐다봐도 눈에서 비이이임~ 같은 거 안 나가니까! 스마일, 스마일☆ 예쁜 얼굴은 험악한 표정보다 웃는 게 더 좋잖아! 그러니까 그거 그만 보고 같이 놀자♪
오늘대체무슨날인거죠...ㅠㅠ 밥먹고나왔다가 자꾸인스타와트위터에투비들이왔다는정보에 부리나케달려갔더니 몇분안에본 프니엘오빠와 민혁오빠 오늘은 민혁오빠의잔망타임이었어요❤ #비투비 #이민혁 #잔망잔망 #반응좋으면이따가사진투척
비맞고 와서 씻고 좀 자다깼더니 다시 잠이안와서 ㅠ///ㅠ 조금 더 작업하다가 자야겠어용~
뇌에 뭔가 삐리릿하고 이상이 와서 비틀거리다 털썩 주저앉는 1위님,.. 네트워크에 이상이 생긴걸 알고 움찔움찔 기면서 라오쟌 찾으려다가 힘 풀려서 그대로 쓰러져버리는 1위님... 생각만해도 건강해지는걸! 호!
(눈빛이 짙어진다. 침잠한 눈동자가 그와 저의 거리를 재어본다. 당신은 여전히 몸을 웅크린 채 그대로이며, 멀다. 오만이라는 한 단어에 입꼬리가 비뚜름히 올라간다. 그 단어만큼 저를 잘 나타내는 것이 있는가? 없을 것이다. 입술을 얇게 비틀어낸다.)
오오와 진짜 은퐁님의 싱크빅에 두 손이 떨릴지경이예요 후하후하 드레스 62518벌에 파묻혀서 고민하고 파루루는 마호쨩이 만들어준거면 다 좋다해서 결국 웨딩사진 736286장 찍는 히비파루...🎉🎉🎉🎉🎊🎊🎊
출판사 그나마 추천할만한 건 잡지연재임. 모회사의 잡지연재와 단행본 연재 작가 차별은 지금까지도 아주 유구한 것 같네. 다른 회사도 다 마찬가지지만 이 회사의 비잡지 연재 작가 차별은 예나 지금이나 아주 대단한 것 같음.
나는 독서에 대한 지나친 환상에 동의할 수가 없다. 책 속에 진리가 있다지만 만화에도 진리가 있고 영화에도 있고 애니메이션에도 있고 스마트폰에도 있다. 지식을 담을 그릇이 책밖에 없던 시절의 격언을 지금까지 끌고와서 다른 문
당신이 밤처럼 와서 비 처럼 쏟아지면 좋겠어요 온 몸을 물어뜯고, 뜯기고. 그게 사랑이라 믿고 나는 물고기처럼 들을래,
비됴클래스와 편집하는여자 이 두 채널 추천합니다 후에 에펙으로 전문적으로 가고 싶으면 외국강좌 보는 것도 좋아요^^
린 난 여름이 너무 싫어... 렌 왜? 덥지만 재밌는 거 많잖아? 린 비 만이 와서 렌 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00. Admiral. 카이저 롤, 치즈와 햄, 뜨거운 커피... 여기에 놔 두마. 손이 비면 먹어 둬.
김려령의 '우아한 거짓말'을 추천드려요. 영화로도 나왔죠, 이 소설은. 하지만 영화와 달리 원작은 상당히 잘 짜여진 비본격 미스테리 소설이랍니다. 첫장을 넘긴 다음 순간 끝장까지 달려가게 될거에요.
그나저나 관광여행 경험자의 삶의 만족도 평균값이 3.49점으로 관광여행 비경험자의 3.32점보다 0.17점 높았다는데 이거 통계적으로 유의한거니? 내가 궁금해서 직접 보고서도 찾아봤는데 숫자가 안나와...
한국쪽 웹소설 표지와 삽화 금액이 얼마인지 듣고 나니, 저어에게 너뭔데커미션이렇게비싸게받냐 커미션비이렇게비싸면그림저작권도줘야하는거아니냐 는 의미의 메세지 보냈던 사람들이 어디서 그런 막되먹은 물가를 배워왔는지 알 거 같고 그렇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