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엑소

170919 EXO SUHO "I Can Speak" VIP Premiere SNEAKER SHOES Blue 엑소 수호 준면 아이캔스피크 VIP 시사회 파란색 코르테즈 운동화 신발 패션 정보 NIKE
170917 ✨ 찬열 #CHANYEOL #EXO #엑소 #찬열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백현이💕 눈이 마주친 순!!!간!!! ((아님.. 우리애기는 손도 너무 예뻐.../// #EXO #baekhyun #엑소 #백현 #변백현 #롯팸 #baekhyunhq #BAEKHYU
170919 아이캔스피크 VIP 시사회 #수호 #준면 #SUHO #엑소 엑소 수호 김준면 짱짱 멋있다!!!!!
준면이가 엑소 파워가 우리는 물론 대한민국 국민까지 힘나게 해주길 바란댔는데 구렇게 되구 잇나바(๑o̴̶̷̥᷅﹏o̴̶̷᷄๑)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2주 연속 1위💪 #Power #EXO
엑소, 엑소를 이겼다... 버즈량 최초 10주 연속 1위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SUHOxSEHUN

본명인 김종인이 아닌 카이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는 이유는? 엑소 카이
✔ Power 뮤직비디오 감상수 17,894,953 2천만뷰까지 -2,105,047 이번 총공 시간에 1,800만뷰 달성 해보아요💪 #EXO #엑소 #Power
오늘 저녁 9시! 실트 총공을 진행합니다 #THX_EXO_POWER 서프라이즈한 리팩으로 엑소엘에게 행복을 선물한 엑소와 파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해봅시다! 10시 멜론 총공도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스트리밍 또한
하루만에 품절됐다는 엑소 찬열 잡지 '伊周 femina' (4시간만에 2만부 팔림) 찬리에 슈퍼스타지 ㅇㅍㅇ
#영화 #아이캔스피크 #이제훈 #LeeJehoon #나문희 #9월영화 #영화추천 #추석영화 #엑소 #수호 #세훈 #EXO [Z포토] 엑소 수호-세훈, ‘남친룩으로 여심 저격’(아이 캔 스피크 VIP 시사회)
2017 09 19 16:0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_POWER K 5,32x C 2x total 399,01x #EXO #ThePowerOfMusic
9시 실트총공 #THX_EXO_POWER 10시 멜론 다운 총공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 같이 힘 모아서 1위로 끌어올려요 엑소엘 파워 보여주자 💪

상암에 20여개가 넘는 브이알 부스 중에 엑소브이알만 줄이 세워졌고 그래서 관람객들이 여기 팸플릿이랑 명함만 챙겨가구이떸ㅋㅋㅋㅋㅋㅋ 엑소엘 오늘도 창조경제다..
#엑소, 국내 음악 방송 통산 100회 1위 기록🏆 #EXO scores their historic 100th win on Korea’s music shows! #EXO100thWin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타이틀 곡 '#Power,' #찬열 작사 참여 '#SweetLies,' '#부메랑' 3곡 추가 📺9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통해 ‘
EXO,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등극🎉 #EXO 정규 4집 💿‘#TheWar’💿 앨범 출시 단 24일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 돌파! 고마워요 #엑소엘👍
백현이의 엑소 성대모사 '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엑소가ㅠㅠㅠㅠㅠ최초로ㅠㅠㅠㅠ10주간ㅠㅠㅠㅠ1위라는ㅠㅠㅠㅠ대기록을ㅠㅠㅠㅠ세웠습니다ㅠㅠㅠㅠ 엑소야 너네는 정말 대단해 그래서 우리가 사랑하고 또 사랑해 여러분 좋은 트윗일땐 무조건 #EXO weareoneE
울 세훈이 횽아 탭 잘한다고ㅋㅋ 경수 :제가 잘하는건 없지만 그래두 지금 요즘 요리 레시피를 늘리구 이써여 그래서 기회가 된다면 엑소엘 여러분 아니면 멤버들한테 해주고 싶네요 백현 :옛날에 파스타두 마싰었는데~ 세훈 :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asdfew45

EXO-L 3주년❤ #엑소 #EXO #엑소#EXOL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KoKoBop
가온 월간 달마다 봤는데 올해 그룹이 1위한거 우리 애들이 처음이당! 코코밥 부심 ㅠㅠㅠ 1월 여자솔로 2월 여자솔로 3월 여자솔로 4월 여자솔로 5월 남자솔로 6월 남자솔로 7월 여자솔로 8월 남자그룹 (엑소)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EXO #엑소 #IU #아이유 #BAP #비에이피 #JeongSeWoon #정세운 *답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우리아빠 쎄씨 책만드는 회사다녀서 맨날 이런거 꽁짜로 얻어다주는데 아빠가 찬열이 나왓다고 갔다준거...비록 한페이지만나왔지만 쎄씨2월호 엄청난 판매기록을 남겼다는거 보고 엑소엘이엄청나다고 생각했다
170919 EXO KAI Andante Press Conference BLAZER SUIT JAKCET 엑소 카이 종인 안단테 제작발표회 블레이져 수트 자켓 패션 정보 NEIL BARRETT (닐바렛)
170917 롯데패밀리콘서트 엑소 롯데면세점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 찬열이 쩌기 우뚝서있다🤣 파아아워 파아아워 #EXO

이런 근무환경에서 일하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그럼 당장 평생근로계약서 작성 할텐데📝 #CHANYEOL #찬열 #엑소 #EXO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찬열 옵하의 덩치에 발린다..... #EXO #엑소 #CHANYEOL #찬열
#엑소 신곡 '#Pow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TheWar #ThePowerofMusic
170919 안단테 제작발표회 - 시경이 퇴근길 종인이 오늘 넘 잘해써 최고야ㅠㅠㅠㅠㅠㅠ٩(ˊᗜˋ*)و #엑소 #카이
그리고 대충 트위터 돌아다녀보니까 샾붙여서 #엑소 이거하면 좋은거같다 #EXO
엑소 플래닛으로 지구인들이 이주할 수 있으면, 맛있는 음식을 많이 만들어서 세상 사람들과 함께 먹고 싶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게 살고 싶다
이란 팬분들이 보내주신 돈으로 #POWER 앨범 20장을 구입했습니다. Exo Support Union (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먼 곳에서도 엑소를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Official_GNCD

기사 세 개 나란히 있는 거 넘 짜릿하다ᵋ(๑‾᷄ ⁻̫ ‾᷅๑)ᵌ 엑소 최고야 😘😘♥️ #EXO
170919 EXO SUHO I Can Speak VIP Premiere STRIPED SHI 엑소 수호 준면 아이캔스피크 시사회 스트라이프 셔츠 패션 정보 Comme des Garcons 꼼데가르송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Power
꾸준히 예쁜 마음 #SEHUN #EXO #세훈 #엑소
💪엑소 리패키지 POWER 스밍 이벤트💪 해주세요 팔로는 자유❗ 당첨자분 스밍 인증 받습니다 스밍돌려주세요 :) 투명슬로건과 종이슬로건 보내드려요🌴
엑소가 엑소를 이겼다. 엑소가 10주 연속 버즈량 1위로 신기록을 세웠다. 엑소의 자체 최고 기록이자 경신이다. 10주 연속을 한 스타(팀)은 엑소가 ‘유일무이’하다.
종대 첸 생일이라ㅠㅠㅜㅜ아티움의자 새벽별☆ 별모양 맞추느라 계속 고생하셨던ㅋㅋㅋㅋㄱㄱ엑소 첸 종대 생일축하해 흑흑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음반 차트 일간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33개 지역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53개 지역 TOP10
여러분.... 시간되시면.... VR 꼭 보세요... 종인이가 자꾸 나 쳐다봐...(ㅍ_ㅍ) #EXO #KAI #엑소 #카이
170915 롯팸 엑소 카이 김종인 개짱임.. 아무튼 개짱임...
[#EXOinfo]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파~워💪 드림이 여러분께 힘을 드림💚 #엑소선배님들응원합니다 #파워최고 #NCT_DREAM #NCT #엑소 #EXO #Power #PowerChallenge #MakePower #Po엑소wer #ThePowe
아아 김준면(#EXO 엑소 수호) 지존 쩐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우리 함께 신나게 한번 불태워볼까🕺 #엑소 와 함께 여는 힘찬 월요일! 이번 주도 ‘#Power’ 들으시면서 파워 충전하세요💪 We got that power power♬   #EXO #EXOclusive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rae05201

엑소 옆모습 보고 가세요~~~~~~~~💕 #엑소 #EXO #종대 #첸 #시우민 #민석 #백현 #세훈
#엑소#엑소엘 이 함께 만든 #KoKoBop 음악 방송 #1위올킬🏆🎉 Let's keep going Ko Ko Bop🌴! #EXO #TheWarEXO
프리허그 조건엑소 카이 사랑해 외치면서 공중제비 88회 성공하기
밤바다 쏟아지는 별이 되어 그대 가슴곁에 있고 싶을 뿐 종인시❤️💙💜💚💖 #EXO #KAI #엑소 #카이
170915 롯데 패밀리 콘서트 #수호 #SUHO #엑소 #EXO
엑소엘 덕분에 엠카운트다운도 1위~!! 정말 감사드립니다~👏 #EXO #엑소 #엠카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함께해요 #2ndwin
170915 music bank❤️진짜 잘 생겼다ㅠㅠ #엑소엘_파워 #chanyeol #exo #엑소 #찬열 #박찬열

기자 지인 연락왔는데 왜 김종인이 아닌 엑소 카이인지, 어떤 연기자가 되고싶은지 질문이 카이한테 쉴새없이 들어가고이ㅛ는데 넘 넘 넘 넘 대답 잘한다고 멋잇대 디오형은 사석에서 연기 조언해주고 수호형은 촬영장와서 응원해줬다구
ㅁㅊ 이번 주 파워 멜뮤 1위 하고 나서 600점기준 400점 초반이었던 게 70점이나 오름 ㅠㅠㅠㅠ여러분 스밍 투표 모두 놓지 말고 하띵하띵 엑소 짱 엑소 최고야
170119 엑소 #EXO WE ARE ONE 엑소, 사랑하자
갓종현님 말씀 새겨듣자. 나 하나로 바뀐다. 나 하나로 바뀐다. 나 하나로 바뀐다. 나 하나로 바뀐다. 나 하나로 바뀐다. 나 하나로 바뀐다. 나 하나로 바뀐다. 나 하나로 바뀐다. 나 하나로 바뀐다. #엑소엘_파워 #엑
초멘)한심....ㅋㅋ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그리고 제발 에리좀 하지말라고 너네한텐 엑소엘이라고;;;;
엑소엘과 함께한 첫 1위!!👉 감사합니다~!!👍 #EXO #엑소 #쇼챔 #1위 #TheWarEXO #KoKoBop #코코밥 #엑소#고마워요 #1stwin
저담임선생님 지인이 SM에서 일하셔서 포카를받았는데 엑소팬이저밖에없어서 주셨어요 우선 판매안된다고생각하여 많은량을갖고있긴그래서 나눔을하려합니다! 비공굿하고 같이보내드릴까합니다 사진에있는멤버가전부에요ㅠㅠㅠ 참여방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potapetedks

#엑소엘_파워 엔시티 노래 들으면서 엑소도 같이 스밍 돌리고 잇서요 ♡♡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 아이유 1위 지드래곤 1위 엑소 1위 워너원 1위 태연 2위 레드벨벳 2위 방탄소년단 2위 마마무 3위 위너 4위 뉴이스트W 4위 블랙핑크 4위 트와이스 4위 여자친구 4위
준면이 셀카학개론 펼치는데 엑소들 너무 기엽다 ㅋㅋㅋ 글구 필터 밝음으로 해야댄다는 찬열이랑 기본카메라에 놀라는 백현이 보고 빵터지는 찬열이랑 저는 딱 한장만 찍어요! 하는 찬열이랑 아 다들 너무 귀여워 죽겠넼ㅋㅋㅋㅋㅋ (?
170527-28 #엑소디움닷 #exodiumdotinseoul #엑소 #EXO #디오 #카이 #경수 #종인 #KAI 뚜뚜와 니니🐧🐻
#영화 #아이캔스피크 #이제훈 #LeeJehoon #나문희 #9월영화 #영화추천 #추석영화 #엑소 #수호 #세훈 #EXO [Z포토] 엑소 세훈, ‘수수한 모습도 멋져’(아이 캔 스피크 VIP 시사회)
) 엑소컴백기념으로 알티 나눔해요(*´ω`*) 정말 소소소한 나눔이지만 그래도 이벤트 열어봅니다 종대 로또 포카랑 엑소더스 종대 포카,찬열 빼빼로 포카,준면 초능력 카드..??보내드릴께용8ㅅ8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앗
170916 건대 팬싸 민석이 머리 스타일 얘기 나오다가 경수 하루에 두번 머리 민다는 얘기 나오는 과정 ㅋㅋㅋㅋㅋㅋ 대유잼이라고ㅋㅋㅋㅋ경수 작품 때문에 가발 얘기까지ㅋㅋㅋ #엑소 #EXO #시우민 #XIUMIN #디오 #

#엑소 가 항상 정상일수는 없겠지만 이왕 올해까지 대상 받아서 연속 5년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그 다음 대상은 #엔시티 가 받았으면... #팔은_안으로_굽는다 #exo
코믹북 표지에 있던 9월 17일 (SEP.17)이 오늘이었고 오늘은 2시간정도 남았고 슴에서 나온 엑소 세계관 정리본은 도대체 언제쯤 볼 수 있을까 싶고.. 음력 9월 17일은 11월 5일인데 설마 이날이 티켓팅인가 (스캔본
경수 요리레시피 계속 늘려가는 중이라고 기회가 되면 엑소엘이랑 멤버들한테 해주고 싶다고ㅠㅠㅠㅠㅠ 오새훈ㅋㅋㅋㅋㅋ 형아 탭 잘한다고 자랑한다ㅋㅋㅋㅋㅋ 진짜 잘해요 보고싶으세요???ㅋㅋㅋㅋㅋㅋ 찬녈이 틈새노려 깨알홍보 스크린을
170813 신촌팬싸 청순한 종이니 왜이렇게 청초하고 이쁘죠 우리 종인이...?(울먹 😭😭😭 #EXO #KoKoBop #KAI #엑소 #jongin #코코밥 #카이 #종인 #김종인 #니니
마음글 460개중 엑소 관련 전혀 없고 팔로목록도 전혀 다른 계정으로 채워졌는데 팬덤싸움 조장하려고 급하게 닉네임 프사 배경 바꾸고 엑소팬인척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멍청한 안티도 많습니다. 트위터에서 어그로 끄는
[PREIVEW]170919 안단테 제작발표회 #EXO #카이 #안단테 ✔이번주 일요일! ✔9월 24일 아침 10시 10분 ✔KBS1채널 ♡엑소 카이 안단테 카이팅!♡
엑소 카이 '배우 김종인입니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ljx3l

오늘 엑소의 무대를 처음으로 봤는데 가사 위에 이름이 다 나와서 카메라 잡힐때마다 외쳤다! 카이가 센터구나! 디오는 도경수야! 백현은 변백현! 세훈은 랩퍼였어! 첸은 첸백시하는 사람이야!
ㅠ 진짜 룸곡.. 생갓보다 엑소도 공출목 안하는 사람은 잇는데 공출목+페미+스밍강요X+까빠라벨링X 가 많이 없어서 그렇지..
170915 건대 팬싸 민석아 너가 계속 그렇게 귀엽게 물어보니깐 밥을 안 먹는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님 #시우민 #XIUMIN #엑소 #EXO
170915 롯팸 콘서트 💜 #준면 #수호 #엑소 #suho #exo
170915 "우리는 함께일 때 참 많이도 웃었네." #엑소 #EXO #디오 #경수 #도경수
마냥 멀게만 느껴졌던 안단테가 이번주면 시작을 하구..(왈칵🤧 울 종인이 오늘 좋은꿈꾸고 제발회 화이팅이얌😍😘 #EXO #KAI #엑소 #카이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국내 각종 음반 차트 주간 1위💿👍 #EXO #Power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oppa_nope

월한강천록 작가님도 갑상선에 종양이 생기시고 아메엑소 작가님도 암이셨고 창백한말 작가님은 블랙아웃 오신 거 보면 웹툰 퀄리티 높에 연재해서 오는건 병이라는 교훈 밖에는,,,
오늘 상암에서 vr 2번봤는데 애들 너무 잘생겨써... 엑소 백현 엑소 세훈 엑소 수호 나오는건 못봐서 아숩..
Baek_Fanbase BAEKHYUNinweibo170919 小Q韩流社 독점인터뷰 #엑소 #EXO #백현 #BAEKHYUN 백현의 다이어트는 마음을 아프게 했다 😭
EXO Album Flash Giveaway. 엑소 앨범 깜짝 나눔. Worldwide. 1 Winner. #EXO #엑소 #HappyChenDay #종대야생일축하해 #Chen #첸 #종대
170919 소후TV 인터뷰 #EXO #엑소 #SUHO #준면 준면이의 사진철학 '^' 1. 각도는 자기 얼굴보다 높은 각도에서 찍어라 2. 사진은 무조건 많이 찍을수록 좋다 하지만 찬열이는 한장만 찍고 백현이
#HappyChenDay2017 #HappyChenDay #EXO #chen #엑소 #젠 2 days to Chen's oppa birthday 생일 축하해요 🎉🎍🎊 젠 오빠 사랑해요 ❤
) 2017 아시아 송 페스티벌에서 울산썸페에 이어 엑소 피지투명포카 나눔합니다 💕 나눔받으실분들은 rt 부탁드려요 인증 방법은 타래로 이을게요💕 많이 받으러와주세요😶 #아송페 #엑소 #EXO #KoKoBop #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_REDBREATHE

위아원엑소사랑하자 #THX_EXO_POWER 엑소사랑해하트하트
잠시후 9시부터 #THX_EXO_POWER 실트 총공이 있습니다 엑소가 행복할 수 있는 모든 열쇠는 우리에게 있지요💪♥️ 9시 실트총공과 함께 다운총공전에 미리미리 스밍을 점검해주세요 오늘 우리 함께 다시 신나게 한번
총공시간화이팅 #THX_EXO_POWER 엑소사랑해 #엑소
🔥#엑소엘_파워 6시 원데이 총공🔥 잠시후 6시 Power 음원 총공이 진행됩니다. 오늘 총공이 정말 중요합니다. 멜론 주간인기상 1위를 위해서, 그리고 Power의 롱런을 위해서 꼭 함께해주세요. 퇴근시간+신곡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EXO #엑소 #카이 #종인 죠니니..
엑소, 엑소를 이겼다 버즈량 최초 10주 연속 1위
170919 아이캔스피크 VIP 시사회 #수호 #준면 #SUHO #엑소 잘생긴 얼굴 크게크게..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weareoneEXO

#엑소엘 여러분~ #엠카운트다운 트위터 주시하고 계신거 맞죠? #EXO #세훈 군이 여러분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맛점 하셨나요~~!! 나른한 오후 #Power 충전 하시고 오늘 저녁 6시 #엠카 무대까지 조금만
#THX_EXO_POWER #엑소 #EXO 젼래 머시따ㅠ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에리바라기 현이💕 2, 3층에 있는 팬들 바라보던 백현이 ✨네가 바라보던 하늘은 어떤 모습이었을까?✨ #EXO #baekhyun #엑소 #백현 #변백현 #롯팸 #baekhyunhq #B
헐 엑소 백현 너무 잘생겼다
170916 건대 팬싸 일요일은 쉬면서 엑소 나오는 인기가요 봐야한다고..(´•_•`) 애들아.. 우리는 남자친구가 필요없어요 우리는 엑소가 있어요 ;ㅅ; #엑소 #EXO #시우민 #XIUMIN #찬열 #CHANYEOL
170917 ICN #엑소 #찬열 #CHANYEOL 짝사랑 영화적 모먼트........... 버스 너머로도 설레는 옆모습과 눈빛이라니.... 진짜 운다...광광...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EXO #엑소 #백현 #Baekhyun 흑백백현이 하..도저히 조명을 어떻게 할수가없네... 조명뿌셔버려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narin_aria

ㅋㅋㅋㅋㅋㅋㅠㅠㅠ 가진자의 미소다 진짜루..부러워 ㅠㅠㅠ #엑소 #EXO #KOKOBOP
엑소의 꺄르륵버튼 도경숰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엘스밍좀함께해주세요 #THX_EXO_POWER 멜뮤는겨울앨범안들어갑니다잉
엑소엑소엑소엑소엑소엑소엑소 #THX_EXO_POWER 시우민수호레이백현첸찬열디오카이세훈
파워야옹💪😼‼️ #엑소엘_파워 #EXO #Power #thepowerofmusic #ThewarEXO #TheWar #엑소엘_Power #ThePowerofMusic
👍🏻9시 실트총공 👍🏻10시 멜론 다운 총공 엑소와 에리의 저력을 보여줍시다!!!!💪🏻 #THX_EXO_POWER #POWER #EXO
170915 롯데패밀리콘서트 #EXO #엑소 #백현 #Baekhyun 이정도노이즈는무시해주고 혀니만봐야해...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happyxingxing

170919 SOHU 엑소 흑발!!!!! 최고!!!!!!!!!😆 #EXO
2017 08 11 16:3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 #thewarEXO K 3,52x C 13x total 720,00x
최애돌 월간순위 2017년 9월 아이돌 순위_그룹 1위 #방탄소년단 #BTS 2위 #엑소 #EXO 3위 #갓세븐 #GOT7 4위 #워너원 #WannaOne 5위 #젝스키스 #SECHSKIES 최애돌▼
Q.최근 중국에서 발행된 잡지가 4일만에 완판되었다고 하는데... 찬열-4일만에 품절이 됐다고? 세훈-(쑥쓰) 형은 하루만에 됐어~ 많이 팔렸다고..,다 팔렸다고 하는데 그 부분에 있어서는 저희 엑소 멤버들이 있었
말보다도 얼굴 너무 예쁜거아니야? ㅡㅡ 진짜 과하다 #엑소 #EXO #KOKOBOP
언제나우리를행복하게해주는 #THX_EXO_POWER 엑소너무고맙고영원히사랑하자하트
#THX_EXO_POWER #엑소엘_파워 #EXO #Power #KOKOBOP #TheWar #TheWarEXO 🔥🔥🔥화이팅🔥🔥🔥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Precious__J

오늘달린다 #THX_EXO_POWER 엑소파워히믈내ㅠㅠㅠㅠ❤️
#THX_EXO_POWER 엑소EXO시우민XIUMIN수호SUHO레이LAY백현BAEKHYUN첸CHEN찬열CHANYEOL디오D.O카이KAI세훈SEHUN
나 이거 보고 눈물날거같아 찬열이와 엑소엘 사이에는 엄청난 믿음이 있고 그래서 찬열이는 쉽게 머리를 내준거고 그래서 팬은 쓰다듬어주는데 찬열이는 행복해 한다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낼엑소보러간답얍얍얍 #THX_EXO_POWER 엑소엑소엑소엑소
170915 건대 팬싸 엑소엘 제일 보고 싶은 순이라고 하는 준면이도 너무 다정하고 자기가 1등했다고 뿌듯해 하는 종대도 너무 귀엽고 ㅠㅠ 거꾸로라고 하니깐 사과하는 김종대 너무 귀엽다 ㅠㅠ #엑소 #EXO #수호 #SUH
고마워엑소야느낌표 #THX_EXO_POWER 덕분에너무행복하다
#THX_EXO_POWER EXO 짱 EXO 엑소 exo 시우민 XIUMIN 수호 SUHO 레이 LAY 백현 BAEKHYUN 첸 CHEN 찬열 CHANYEOL 디오 D.O. 카이 KAI 세훈 SEHUN💖💖💖💖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OB__93

엑소엘힘내요하띵하띵 #THX_EXO_POWER 엑소사랑해사랑해엑소
170917 인천공항 찬열 / #엑소 #EXO #CHANYEOL #찬열 😭😭😭😭😭😭😭😭😭 기야으ㅓ
함께해요 엑소엘💪🏻 #THX_EXO_POWER #EXO #엑소
앨범 팝니다 12월의 기적 (스노우볼, 포스터 X) 럽미라잇 (포카 카이, 포스터 O) 이그젝트 럭키원 (포카 찬열, 포스터 O) 이그젝트 몬스터 (포카 X, 포스터 O) 가격 맞춰 드립니다 디엠 주세요 😄 #EXO #엑소 #엑소앨범
Ceci 쎄씨 2017 10월호 - 멋지다고 말해 #엑소 #찬열
170919 안단테 제작발표회 - 왕자님 출근하셔써요(*ˊૢᵕˋૢ*) #엑소 #카이
시우민 넘나 사랑스럽네 💕 여기서 뽀인뚜가 있습니다! 시우민 양손동기화를 찾아보세요... 심댱이 아파올겁니다 ㅜㅜㅜ 저는 여러번 하트어택왔습니다..... ㅠㅠㅠㅠ #시우민 #XIUMIN #엑소 #EXO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Hi_My_JONGIN

쎄씨 10월호 #찬열 상상하전 모습보다 훨씬 멋지고, 고운 마음을 지닌 엑소 찬열은 쎄씨가 가장 사랑하는 스타 중 한 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애정이 각별한 스타다. (중략) 쎄씨 2월호는 엄청난 판매 기록을
#THX_EXO_POWER #엑소엘_우리함께_스밍하자 엑소의 파워를 들으며 같이 힘내요💪😉
엑소사랑하자내일시험 #THX_EXO_POWER 수학기가망했구여빨리연휴기간와라
엑소 exo 엑쇼 엑쇼🎶
엑소엘파워파워파워 #THX_EXO_POWER 힘을보여주세여ㅕ하띵하자구여
실트에 우리 종인이 (엑소 카이)
엑소파워엑소엘파워 #THX_EXO_POWER 오늘도파워내일도파워하띵하띵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potapetedks

울엥씌리들 챙겨주시는거 선배님들 밖에 없어요ㅠㅅㅠ 이번에도 대상 응원하며 코코밥이랑 파워 살짝쿵 스밍목록에 넣어놓습니다 홧팅하세여👏🏻👏🏻 #엑소엘_파워
이이이이이에에에에엑소오오오오#THX_EXO_POWER
#레이 #장이씽 #LAY #Yixing #张艺兴 #EXO #엑소 #엑소#exol #TheWar #생일축하해 내가 만든 레이 광고가 사당역에? 레이 생일 지하철광고에 도전하세요!
오늘도수고했고멋져요 #THX_EXO_POWER 물론엑소랑엑소엘이요


세훈

170919 아이 캔 스피크 VIP 시사회 #세훈 #SEHUN #EXO 아이 캔트 스피크 어바웃 세훈쓰 뷰티
170919 아이 캔 스피크 VIP 시사회 #세훈 #SEHUN #EXO 세상에 훈훈하기 이를 데 없음
170919 아이 캔 스피크 VIP 시사회 #세훈 #SEHUN #EXO 으읔 세훈 눈빛 지구 평화 서세스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52242b

롯데월드몰 시사회에 세훈 준면이 💕
아이캔스피크 시사회 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넘 이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919 아이캔스피크 #SEHUN #세훈 믜칭거아니야?!?!?!
아이캔스피크 VIP 시사회 준면이랑 세훈이 ㅠㅜㅠㅜㅜㅜㅜㅜ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나주거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
170919 아이 캔 스피크 시사회 #세훈 #sehun
170919 아이캔스피크 #SEHUN #세훈 너왜이렇케 귀여워?!!!!
170919 아이 캔 스피크 VIP 시사회 #세훈 #SEHUN #EXO 세훈 민낯 세상을 평정하셨다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weareoneEXO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중간에 껴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세훈이랑 준면이 백현이1도 신경안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둘이 사는 세상 🐰🐥
준면 세훈 넘 존잘이어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훈이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라면 얼굴만큼이나 고운 마음씨 때문이야
170919 아이 캔 스피크 시사회 #수호 #준면 #세훈 정말 생각 없이 친구과 구경하려 왔는데... 어마야....우리 세준이 봤니....실화냐????? 한명 도 아니고...두명이라니...엄마ㅜㅜㅜㅜㅜㅜㅜㅜ
마음씨도 예쁜 리더님과 막내님ㅠㅠㅠ #수호 #세훈 #EXO
준면 세훈 아이캔 스피크 시사회💕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baconandyeol

170919 월드타워 아이캔스피크 세훈 준면 세훈아 준면아 진짜 잘생겼다
170919 #세훈 #SEHUN 후니 안냥안냥 😊😊
170919 #세훈 #SEHUN #EXO 세후니 꾸꾸기 모먼트 제가 너무나 사랑해ㅠ
170919 아이캔스피크 #SEHUN #세훈 귀여움에 무슨일이 일어나고있나요?
170915 #롯팸 #exo #세훈 귀여워...💙💜❤️💚💛
170919 아이캔스피크 #SEHUN #세훈 세훈이 어디루 나가야해요? 키듀키듀
세훈이 인스타에 올라온 준면이 사진😊 마음도 예쁜 두 미남😊😊 #수호 #SUHO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CHUUCHUU_CY

띵동-! 스포요정이 잘생쁨 뎨후니를 준비하였세훈♡ #스타쇼360 #9월19일 #오늘 #밤 #11시10분 #첫방송 #MBCevery1 #MBCmusic #마음의 #준비 #필수 #EXO #sehun #세훈
제 친구들이 방금 본 세훈이 ㅠㅠㅠㅠㅠㅠㅜ 아기자기하게 이름도 써주고 싸인도 해주고 친구들 이름이 특이한 편인데 이름 예쁘다고도 해줬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왜 동네 아니야 덕계못 ㅠㅠㅠㅠㅠ앙엉 세후니 ㅠㅠㅠ
멤버들 다 같이 모아서 서로 한명 한명씩 지적을 해줘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주는 막내온탑 실세훈


EXO

170919 아이 캔 스피크 시사회 #수호 #준면 #세훈 어마야!!!!!!!!!!!!!!!!!!!!!!!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P_A_N_G_9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pit_B_pat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Plat__b_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seems_yun

EXO 엑소 세훈 수호 POWER 시사회 SUHO comein_d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