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 로라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다시 포크페스티벌 힘들었을까


로라

로라 로라 나의 슬픈 로라 나 없이 너 혼자서 그 얼마나 외롭겠니 로라 로라 나의 사랑 로라 이별없는 곳에서 너를 다시 만날거야 로라 (변진섭, 로라)
너의 따뜻한 미소가 자꾸만 눈 앞에 아른거려 언제나 내가 없으면 슬퍼진다고 말하던 너 (변진섭, 로라)


희망사항

는 나의 희망사항 - 변진섭
감성과 낭만이 있고, 음악과 추억이 있고, 휴식과 힐링이 있는 포크음악 축제🎇 #2017파주포크페스티벌 #포크페스티벌 #변진섭 #발라드의황제 #너에게로또다시 #희망사항 #새들처럼 #네게줄수있는건오직사랑뿐
'영원한 오빠'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 데뷔 앨범으로 밀리언 셀러에 오르다!? 가요계에 전설로 남은 사건의 진실! 김치볶음밥 메뉴와 청바지까지 유행시킨 '희망사항'과 얽힌 에피소드 대공개! ▶ 오늘(월) 밤 9시 3
변진섭 희망사항 들으면 들을수록 한남 주제가다
변진섭 노래 [희망사항]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파트는 곧잘 생략되곤한다. 맨 마지막부분. 여보세요 날 좀 잠깐 보세요 희망사항이 정말 거창하군요 그런 여자한테 진짜 잘어울리는 난 그런 남자가 좋더라

변진섭 로라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다시 포크페스티벌 힘들었을까 trustyoume


너에게로

변진섭 너에게로 또다시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걸 (변진섭, 너에게로 또 다시)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 걸.. - 이소라, 너에게로 또다시 [나는7ㅏ수다] Original - 변진섭 2집


포크페스티벌

파주포크페스티벌 - 임진각 평화누리야외공연장 2017.09.09 가수 - YB, 이은미, 동물원, 유리상자, 리키제이, 변진섭, 정태춘*박은옥 #파주포크페스티벌 #임진각 #파주 #포크페스티벌


며칠전꿈에서

냉부해 보다가 생각났다 스쿨버스 타고가는데 변진섭오빠차가 우리차랑 나란히 신호걸려서 서있었다 꺅 소리와함께 0.5초만에 나와 기사님만 빼고 애들이 한쪽창가로 훅 몰렸다 차가 진짜기울더라 나는 며칠전꿈에서 해철오빠랑 자전거탔기때문에 고개도 돌리지않았다
냉부해 보다가 생각났다 스쿨버스 타고가는데 변진섭오빠차가 우리차랑 나란히 신호걸려서 서있었다 꺅 소리와함께 0.5초만에 나와 기사님만 빼고 애들이 한쪽창가로 훅 몰렸다 차가 진짜기울더라 나는 며칠전꿈에서 해철오빠랑 자전거


콘서트

중1때 혼자 변진섭 옵하 콘서트 감 #트친들_9할은_못해봤을_경험 심심해요 심심하다구여

17.07.01 변진섭 콘서트 도혀깅 짧은 앞머리 귀엽슴 #도혁 #14U #원포유
앵장고나와서 노래하는데 세상 변진섭 쩌러여 ㅠㅜ콘서트가고싶다 나요즘 너무감성적리야


김완선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9월 28일 오후 3시 경기남부경찰청홍보단 #시아준수 소속 10월 2일 #구구단 #인순이 #변진섭 #옴므 #김완선 #배드키즈
김완선 보려고 기다렸더니 오늘은 변진섭 냉장고만 보네, 쳇쳇쳇


형님이

난 변진섭 형님이 노총각으로 늙어가는 줄 알았는데 아들이 고1이란다. 이런, 왜 아쉬운거지?
아무래도 다른 노총각 가수 누군가와 헷갈린 것 같기도 한데 변진섭 형님이 유부남이란건 이상하게 어울리지 않네요. 🤔


차가

차가워진 밤거리를 홀로 걸으며 맑은 별빛 바라보다 한줄기 흐르는 이내 눈물은 무얼 의미하나요 그대여 그대여 다시 사랑하고 싶지만 너무 늦었잖아요 오 우리 사랑하기엔 하기엔 (변진섭, 너무 늦었잖아요)

변진섭 로라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다시 포크페스티벌 힘들었을까 Jeaworld


변진섭

아이돌왔을때는 모르는 노래 짱많이 나와서 그냥 있었는데 오히려 옛날가수들 나오니까 아는노래 왕창이라 변진섭부터 이은미 윤도현밴드때는 방방 뛰었다ㅏ,,
오늘 날씨 변진섭 갬성이네
또잉이는 변진섭을 불러보는게 어떠니
그 누군가 저멀리 떠나간다봐. 그리움에 지친듯 저 붉은 단풍잎 묵은편지 가득한 서랍을열면 낯익은 너의글씨 안녕이랑 엽서 난알아 그대가 다시올것과 기다릴수밖에 없는 내사랑을 하지만 얼만큼 시간을 맴돌며 그대는 방황을 계속할까? (그리고 안녕,변진섭)
오늘 변진섭 입에 착착 붙네.
🔜 (냉장고를 부탁해) 148화 예고편. 얼마 전, 완선은 꽤 오랫동안 유지하던 1인 기획사 활동을 그만두고 변진섭 님 소속사와 아티스트로 계약 체결 완료. 이번에 두 분이 냉부해에 동반 출연하실 예정.
변진섭! 아..너무 좋아..오랫만에 생각난 이름;;

나 그대 아주 작은 일까지 알고 싶지만 어쩐지 그대 내게 말을 안해요 허면 그대 잠든 밤 꿈 속으로 찾아가 살며시 얘기 듣고 올래요 (변진섭, 숙녀에게)
2년 전의 나... 변진섭이랑 조용필 들었었구나.... 뭐야 대체..
날아가는 새를 바라보면 나도따라 날아 가고싶어 파란하늘 아래서 자유롭게 나도 따라 가고 싶어 / 변진섭 - 새들처럼
이모들이랑 노래방 가면 조용필 변진섭 이문세 노래 불러주면 좋아하는디
필리핀 말라테에서 변진섭으로 발견됐어
그 시대 음악들이 유독 그런 느낌이 강하죠. 저도 진짜좋아하거든요. 변진섭 노래도 좋아하고, 김광석도 좋고, 명가수와 명곡이 정말 넘치던 시대인 것 같아요.
싱데렐라 변진섭 선배님 특집 ~! 저 나와요 ^^ 지금 시청고고

변진섭 로라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다시 포크페스티벌 힘들었을까 980116com

변진섭 좀 싫다
변진섭 메들리 너무좋다..
변진섭 노랴도 글코 왤케 빻은거 같지..
변진섭이 노래를 잘하는 건가? 그것과 상관없이. 자기 입으로 발라드의 레전드 운운하는 모습이 뭐랄까, 너무 허허롭다.
우와 변진섭이자나
냉부에 변진섭이 나오는 걸 보는데 30년전 노래가 가사까지 그대로 생각나더라. 요즘은 노래한곡 외우는 것도 힘든데.....ㅎㅎ 아~세월이여😭
어제 냉부에서 변진섭 노래 따라하는거 엄마가보더니. 너도 늙었다 하던데ㅋ 이노래도완벽하게 부를수있다니ㅜㅜ

변진섭이 딱 데뷔30주년됐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대부분의 노래가 1,2집이었대. 시간 참 빨라....ㅜㅜ




변진섭 로라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다시 포크페스티벌 힘들었을까 jtbclove

변진섭 로라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다시 포크페스티벌 힘들었을까 newsen_t

변진섭 로라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다시 포크페스티벌 힘들었을까 newsen_t

변진섭 로라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다시 포크페스티벌 힘들었을까 mei_chieh

변진섭 로라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다시 포크페스티벌 힘들었을까 roskfl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