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지코

지호야 26번째 생일축하해!!🎉🎉🎉 #ArtistZICOday #지코 #ZICO
지코 인스타 스토리 170917 ② #ZICO #지코 #블락비
재효형한테 땀수건 둘러주고 쿨하게 제갈길 가는 지호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재효 #도쿄
소소하지만 따뜻한 지호의 애정표현 ☺ 블락비 보고싶습니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블락비 #재효 #박경 #도쿄
170916 유스케 "지코씨한테 프로듀싱을 당하고 싶어요)_(" #지코 #ZICO #선우정아 #유스케
일본 공홈 영상을 보다가 떠올랐다.. 이 날 지호가 모처럼 가죽바지 착장이었는데 사진을 얼마 남기지 못했던 아쉬운 기억..☆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오사카
170916 유스케 (선우정아 Ver. - She's a Baby) #지코 #ZICO #선우정아 #유스케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kellycocoball

오 동환이형~~ 유스케 나오셨구나 😉 봐야징 ㅎ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멜로망스
지호가 나에게 자랑스런 아티스트이듯 나도 너에게 자랑스런 팬이었음 좋겠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ArtistZICOday #생일축하해지호야
170423 힙합페스티벌 #지코 #ZICO 유레카 물 뿌릴 생각에 광대 승천한거 왜케 귀여워ㅠㅠㅠㅠㅠ 옷 살짝 내려가서 타투 보이는 건 너무 세쿠시...😍💕💓💓💓 FULL👑
[preview] 170423 #지코 #zico #우지호 #힙합페스티벌부산 오늘의... 아니 오랜만에 타투컷 💘
[170311] 콘서트DVD팬사인회 #지코 #우지호 #ZICO #블락비 #blockb 슬쩍보이는 타투도 넘 매력있구 웃는것두 너무 귀엽구😍😍 (노이즈는 밉구,,,,쒸익,,,,,)
161106 노슬립틸 힙합페스타 #지코 #zico 뛸 때 마다 보이는 타투 나 죽어요🙈🙈🙈
160728 Showdown S 요코하마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ジコ 여..옆선😥..타투😥.. 클라이막스 쇄골...... 지금 죽은자의 온기가😭😭

160501 신세계몰 팬싸 #블락비 #지코 #ZICO #ジコ 눈매 눈빛 손 타투 분위기 다 좋아..😢😢
타...타투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ㅠㅠㅜ 내 무덤이 어디였더라...(두리번두리번 #지코 #ZICO
160501 #블락비 온라인팬싸 💕 뭘하던 다 이쁘게만 보이는 .. Z손모양👍 갑자기 소매걷어서 타투가 살짝보이는데 ..심쿵😍 다좋아여 ! 다 !!!! #지코 #ZICO #zico
쥬씨 JUICY 170914 #ZICO #지코 #블락비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지호랑 날으는 꿀보리랑 재미있는 한 때~~~❤️❤️❤️😁🐝😁🐝😁🐝❤️❤️❤️
170720 신촌 팬싸인회 #지코 #ZICO 대학선배st로 훈훈했던 지호😭 인형들 가지고 노는 것도 귀여웠고, 웃으면서 한 명 한 명 눈 마주치는 것도 너무 스윗하지호😊✨ 팬싸인회 가면 늘 행복함 가득 담아 돌아올 수 있게
170715 #지코 #ZICO 싸인 받고 가는 팬들 끝까지 챙기면서 봐주고, 싸인 받으러 오는 팬들도 자리에 앉을 때까지 웃으면서 봐주고😊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지호🍯🐝 짱짱맨❤️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dean__live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지코 #ZICO 인형 모아둔 거 귀여워😍😍😍 오늘 수고 많았어 지호😍😍😍👍🏻👍🏻👍🏻
많이 웃고 많이많이 행복하고 많이많이많이 사랑받길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914 #ArtistZICOday #생일축하해지호야
9/28 (목) 국립 목포대학교 대동제 #지코 #ZICO
네가 좋아, 너의 무기력한 다정함을 사랑해. 김성중 - 버디 #지코 #ZICO
부럽다 ㅎㅎ #우디스토리 #지아코 #지코 #zico #우지호
넘나 사랑스런 지호 💕 넘나 멋진 지코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ArtistZICOday #생일축하해지호야
지호에게서만 나오는 분위기를 좋아해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굠굠이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새침..💘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아,.. 말도 안되게 잘생겨써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1차 무대 결과발표 후 팀코딘의 귀여운 심장박동 체감하기 😉 (100% 예상으로 적은 내용입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행주 #팀코딘
존잘 우죠에게 치얼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9월 안까지 랩스타가 나올 테니까 from Me and Dean"🎶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딘 #dean #팀코딘 #행주
귀욥♡♡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narrate_for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고생한 보람있는 결과라 행복 😍
[170911 인스타스토리]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BlockB
지코 인스타 스토리 170917 선물 다 잘 받았습니다 고마워요~! I received your presents Thank you~! #ZICO #지코 #블락비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흡 😢 두번째 무대도 볼 수 있게 되따 ✌👍
귀여워 ㅜㅜ 내일 보쟈 지호야 ❤ (내일 아니고 이따 밤에...)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유스케 짱멋 짱잼 짱귀였지 😄 안티 라이브 공연때마다 해주라 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유희열의스케치북
그 와중에 귀여움 ♡♡♡ 완벽함 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포토월에서 화보찍냐능 😍😍😍 그늘진 자연광 짱예 ㅜㅜ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ArtistZICOday #지코 #ZICO #유권 #ukwon 권이가 생일축하한대 지호야,ㅋㅋㅋ😂❤😂
김밥땀똔 오늘 참 행복한 날이다😘 #지코 #zico #아미니
코일이들 생일 기념으로 알티 이벤트 합니당😻 🎁태일 슬로건+지코 인화사진, 스티커, 포토카드 보내드려요! 블락비팬 한정🐝 알티만 해주세요❗ ❤태일날 지호시에 당첨자 발표할게요❤ 🎉HAPPY BIHDAY TO ZI
#ArtistZICOday #지코 #ZICO #우지호 #딘 #dean #권혁 #FXCD 지호의 순간을 함께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도 항상 축복이 깃들길 바랄게 ❤️ 지금 이 순간도 진짜 지호 생각하면 가슴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2017 YOLO와 대동제의 포스터를 공개합니다 ‼️ 🤘🏻9월 28일 목요일 -복면가왕 -YOLO 먹여줘 -초대가수 공연 (지코&베이빌론) #ZICO #지코
화질안습인데.. 아이스크림 물고있는건 귀여운데 지호 눈빛 쩐다 ㅜㅜ 젤 조아ㅜㅜㅜ #지코 #우지호 #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SOYEON_0612

프로듀서 공연 리믹스 아임낫소리 😭 언제 한번 공연에서 불러주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프로듀서 소개 부분 cut 😍 화질은 죄송합니다 (T_T) 혁이 최고~ 항상 응원할게! #딘 #DEAN #권혁 #ZICO #지코 #SMTM6
굿나잇~ 배경음악 좋당🎶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Tough Cookie(feat. Don Mills)🎧 가사 추천 님🌟 #서사캘리 #지코 #ZICO
쇼미6 우승 직후 행주의 기쁨의 세레머니는? 무대 뒤 대기실에서 지코&딘 프로듀서에게 뽑뽀하기😘 으히힣🙊 #지코 #딘 #ZICO #코딘 #쇼미6 #행주
와앙 냐무냐무 지호 귀여워서 어카지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널 생각하는 순간순간을 모아 하나로 합치면 내가 바라던 세상이 되겠지 순간 - 흔글 #지코 #ZICO

#딘 #dean #지코 #zico #에너지나눔콘서트 #팬차#FANXYCHILD 무대에서 같이 즐기는 모습이 뒷모습인데도 그저 너무 예뻤다ㅠㅠ💜
쥬씨 #지코 #ZICO #우지호 #ArtistZICOday
선우정아는 “지코 멋있다, 프로듀싱 당하고 싶다”면서 “SNS로 쪽지 받았는데 내 1집부터 알고 있더라, 2집 정규앨범도 잘 듣고 있다고 해서 더 관심을 갖게 됐다”며 지코와의 일화를 전했다.
존자르👍🏼 #지코 #ZICO
스토뤼 파뤼~~ ㅋㅋㅋㅋ 회식 언제 끝나나옄ㅋㅋ #행주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Fanxy Child 무반주 (십자가 문신이 쫌 잘보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좀만 더 화이탱!!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SOYEON_0612

터덜터덜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ㅜㅜㅜㅜ 피곤하게따..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Q. 지코&딘 프로듀서와의 호흡은 어땠나요 "지코, 딘이 좋아하는 음악을 저도 좋아해요. 트렌디한 음악을 잘하는 것은 물론이고 예전 음악도 너무 잘 알고 있었기에 대화가 잘 통했어요. 잘 될 수밖에 없는 팀이었던 거죠."
170528 #지코 #ZICO 귀여운 춤 추다가 효섭찡한테 애교부리다가 결국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해 브레이크 댄스까지 추고😍 마지막엔 효섭찡 성대모사까지! 완벽해 지호👍🏻 FULL HD👑
우죠 벌레잡은 표정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170423 #지코 #ZICO 뗴뗴뗴뗴😆😆😆😆😆😆😆😆😆😆❤️😍❤️❤️❤️❤️❤️😍😍❤️👍🏻👍🏻👍🏻👍🏻👍🏻
Wow chanyeol wants to collab with Zico lol that 내사랑지코

소파에 어떻게 앉을지 고민한 혁이랑 지호의 팩트폭력 혁이 당황했다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잘생겼다는 칭찬에 부끄러운 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무대 준비하는 혁이와 지호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페노메코의 심사를 보고 있는 혁이와 지호 😳 페노메코 다음으로 아쉬웠을 팬차 멤버들 모두 토닥토닥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페노메코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카리스마 돋는 혁이의 새로운 모습 😎 심사 장면 cut 1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눈 보이지 말라는 지호와 알겠다는 혁이 😂👍 둘이 상반된 이유로 눈 가리고 나온 게 너무 귀여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cst_for_lvlz

지호랑 쇼미 자켓 촬영하는 혁이 😊✨ 화질은 죄송합니다 💦 #딘 #DEAN #권혁 #ZICO #지코 #SMTM6
#지코 #딘 #zico #dean #teamcodean 서로 바라만 봐도 그렇게 좋은거야??💕😊😊
확 풀어버리는거 존세쿠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170328 #지코 #ZICO 오늘 계속 하이텐션ㅠㅡㅠㅠㅡㅠ 진짜 너무 멋지고 잘생기고 예쁘고 귀엽고 아...ㅠㅡㅠ❤💜💛💚💙❤💜💛💚💙
베티블루 37.2 🎬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힘이 되어 주고 싶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땀에 젖어 맑아진 얼굴 너무 조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FuciDEAN

속닥속닥.. 속닥.. 속닥.. 손도 입도 너무 귀엽구 예뻐 ㅠㅠㅠ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박경
입모양 귀야웡 ㅜㅜ 지호한테 머 먹이신거져 ㅎㅎ 표정 완전 😣 일케 됐었는데 ㅋㅋ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부산팬싸
보샌걸스 영상을 못봐서 모르겠는데 이게 '안목있는 누나들 want to see ma tattoo' 부분이었을거에요 ㅎㅎ 그 파트 부를 때마다 문신 보여주는 위치를 달리하는 치밀(?)함 ㅎㅎ #지코 #우
해가 비치는 시간대에 공연하니까 관객들 얼굴이 더 잘 보여서 좋다던 지호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입장 때부터 심쿵.. 💘 재효형이 웃겨서 즐겁게 입장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RunToYou] 지코 - Boys And Girls 이야 역시 지코선배님..전시회장을 완전 뒤집어 놓으셨다!!! 전시회를 콘서트로 바꿔버린 Artist 지코의 #런투유 앵콜라이브 #ZICO #BoysAndGirls
#유희열의스케치북 #유스케 #지코 ZICO X B.B.Trippin X RIEHATA with RIEHATATOKYO 최고의 무대! 환상적인 무대! ٩(`・ω・´)و ҉* 잠시 후 밤 12시, KBS2 본.방.사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chuexxy

170423 부산 힙합페스티벌 :여러겹입고왔는데 기분좋으면 하나씩 벗겠다고 끝닐 때쯤엔 다 벗고있겠죠? 라더니 오른 팔타투까지 보여줬어😍 #ZICO #지코 #우지호
갤럭시S7 엣지 기본캠 정말 가까히서 원없이 본날🖒🖒 타투 너무예뻐😭😭 161208 #161208 #블락비 #벅스콘서트 #예스24라이브홀 #벅콘 #BlockB #지코 #지호 #우지호 #ZICO #직찍 #선팔 #소통 #맞팔
160520충칭kbee preview new타투?? #zico #지코 #우지호
160507 수원 팬사인회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핏줄보이는 손도 좋고 살짝 보이는 타투도 좋고 하나있는 비눗방울도 좋고 그냥 당신이 좋고
160403 BLOCKBUSTER 2016 #블락비 #콘서트 #지코 #ZICO #zico 봐도봐도 이쁜 무궁화랑 임금 우 !! 살짝보이던 등에 타투도 🙈
170727 부산 팬싸인회 #지코 #ZICO 오늘 진짜 너무 멋찌게 하고 와서 들어올때 나도 모르게 헐 너무 예뻐ㅠㅠㅠ 하고 소리쳤어요... 오늘 진짜 멋지네...
이 각도 진짜 체고 이뿌당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blockb_official

아.. 예뻐라.. ㅇ(-(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전신샷 빠지면 아쉽징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감옥같지만 아님 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생각해보면 첫 레귤러방송에 쇼미 출연으로 맘고생 심했을 혁이.. 의지하듯 지호 손을 움켜 쥔 혁이와 말없이 꾹 맞잡고 흔들흔들 위로해주던 지호.. 개인적으로 우승보다 더 찡했다 😢 #지코 #우지호 #Z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웃으면 진짜 180도 급 귀여워짐 😄😆😄😆
[preview] 170826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에너지나눔콘서트 혁이를 그냥 보낼 리 없는 장꾸지호 😆
너무 예뻐서 신기해...☆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Peno_zico

지짜 이러케 이쁘게 하고 오기 이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지코 #딘 #zico #dean #teamcodean 같은사람 다른느낌!!😏☺️
#SJF #zico #지코 #서울재즈페스티벌 금단현상.... 지호가보고싶은건가?? 지호공연이 보고싶은건가?? 둘다겠지.....😥 움뫄!!💋💋💋
(스케쳐스 지코 팬싸인회) 응모방법 2 기간 9/15 (금) ~ 9/21 (목) 총 100명 응모 전국 스케쳐스 매장에서 DLT-A 구매 후 사인회 응모권 접수, 또는 공식 페이스북 게시물 공유하기 후 댓글 작성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무대를 봐야하는데 자꾸 뒤돌아 보고 싶게 만들었던 지호의 다양한표정2😊😶😧😑
원더우먼페스티벌2017 TIME TABLE 2017.09.24 20:10 - #ZICO #지코


우지호

우지호 뒤통수 왜케 이쁘냐 똥글동글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chobabi01

권혁이 이건 불끄고 들어야된다고 말해서 불끄고 듣는데 제목 고민하다가 라이터 장난치는거 보고 지호가 "잠깐만 이 곡은 레드선이어야 될 것 같아 제목이" 우지호 개머싯서 진짜ㅜㅜㅜ넘조아ㅜㅜㅜ
웃음소리 들린다했더니 ㅋㅋ 또 등장 ㅋㅋ #행주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기대 기대 기대중!!!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드디어 자네 지호 ㅜㅜㅜㅜ 꿀잠자길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근데 또 요즘 나름 이것저것 스타일링 하는거 보면 예뻐서 감격스러움 나는 자기 관리 충실하고 가끔 예쁨 방출하는 우지호를 사랑해 . . .


지아코

요요 ㅎㅎ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오늘 짱 열심히 공연한 지호 😆🎤 수고많았어!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2016_0421


DEAN

너무 귀엽다 #DEAN #Zico #Hangzoo #WooWonJae
펀치넬로 영신이 심사를 앞둔 혁이와 지호 혁이의 안 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펀치넬로
말 좀 하라는 프로듀서 분들 말에 표정으로 말하고 있다는 혁이 😆💖 표정 뭐야 귀여워!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본인이 잘생겼다 생각 안 한다는 혁이 말에 지호 반응 😂 둘다 멋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심사는 공평하게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딴 색 다 생각해밧는대 이거 노란색이 젤 이쁠듯요 지갑에 글씨는 걍 FANXY CHILD * FANXY CHILD 때려박고 줄에도 FANXY 넣거나 ZICO DEAN CRUSH ㄷㅇ등 이케 순서대로 넣어도 조깐지일듯요


블락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다운될때 보면 딱!인 영상이라고 자부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경이 짱ㅋㅋㅋㅋㅋㅋㅋㅋ #박경 #블락비 #BlockB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my_gold_kookie


권혁

모자벗어여~!~! 딘깅 - 아 모자벗으라구요?..! 네~!~! 딘깅 - 허핳 오뜨케 이런 단합력이 나오져 딘깅 - 제노래할땐 한번도 안나오드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 170826 에너지나눔콘서트 딘🙏권혁 de


팬싸인회

170917 MXM 팬싸인회 #임영민 #김동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아 다시보니까 이것도 넘귀여워ㅠㅠㅠ지훈이 슬로건 지호가 전달해줘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917 진짜 귀엽다,,, 임영민 너무 귀여워ㅇㅠㅠㅠㅠㅠ너드미까지 소화하는 우리오빠 S2 #MXM #임영민 #영민 #알파카 #브랜뉴보이즈
웃음소리 귀여워 죽겟음 ㅋㅋ큐ㅠ


박경

#문제적남자 #박경 스튜디오에 놓인 수많은 국기들! 또다시 등장한 초대장! 여러분들을 현장으로 초대합니다 ლ'ー'ლ 잠시 후 밤 10시 20분 📺 tvN 본.방.사.수 하세요!
현무형의 보여달라는 말에 보여준다고 이번 문제 자기가 푼다고 보자마자 정답 바로 하겠다더니... 뱉은 말은 지키는 박경 감독님 클래스를 보세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zihohada


이정

이정오빠 보고싶다'-'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무대

달이 잠시 무대의 뒤로 사라지고 화려한 단막극이 시작되듯 쏟아지는 햇볕이 너의 하루를 비추기 시작하는 이 순간, 이처럼 너의 아침이 항상 찬란했으면 좋겠다. 서덕준 - 아침의 단막극 #지코 #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Ommm__

어제 친구 공연하는데 갑자기 왠 애기가 무대로 올라오더니 독무대함


귀여운

트친분들 중에 그런 분들 있어요. *눈에 엄청 익은 분 *자꾸만 대화하고 싶은 분 *귀여운 분 *상담사 같은 분 *매력있는 분 *사랑해주고 싶은 분


ZICO

승길이단커가면웃기겟다
검정루미 피해승길
표지훈 세상에 2명이면 심장이 남아나질않으까바 1명만 내려보내셨는갑다
리밋계도 팔로해줘
사랑이었다 이제 와 보니 사랑한 거였다 - ZICO, 사랑이었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instiz

지호 || Zico
나의 zico~~ ♡♡♡♡♡ 언제나 사랑해~~~~~ ♡♡♡♡♡
170405 딘 인스타스토리 싫어싫어토끼만들꺼야
방송 사실도 모른 채 김동현 그 자체로 마냥 애같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고 동동이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poolqaz1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zihohada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like0914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Zico_Square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DEAN 블락비 유스케 Zico_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