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eeknd] FEEL EARNED 카이 영상 종현 얘도


FEEL

준면이가 흥얼거린 노래 the weeknd-cant feel my face
지금 The Weeknd의 "Can't Feel My Face"을(를) 듣고 있는 중입니다.
사랑이 가져다준 두려움을 내가 지워줄게. 달빛을 따라 함께 항해를 해보는거야. 단 한 번의 손길 만으로, 자유롭게 해줄게. 어쩌면 다가가는 것은 우리가 아니라, 그것이 우리에게 다가오는 걸지도. The Weeknd - I Feel It Coming


EARNED

earned i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the weeknd ost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졌다
18. 빅스 사슬 종현 inspiration the weeknd - earned it


카이

Jongin x Starboy✨엑소 카이 x 스타보이✨더 위켄드 #HappyKAIDay #Jongin #Kai #종인 #카이 #종인아생일축하해 #종인아사랑해 #TheWeeknd


영상

2.[The Hills-The Weeknd(cover)] 처음 보고 '헉'한 영상. 두아의 라이브 영상 중 가장 K-아이돌적(?)으로 예쁘게 나왔다. 후방 조명이 분위기 다해줬고요... bebox에서 찍은 라이브 영상은 다

The Weeknd FEEL EARNED 카이 영상 종현 얘도 chopa_0123

강다니엘 춤연습영상4 Ty Dolla $ign - Or Nah ft. The Weeknd, Wiz Khalifa & DJ Mustard 이노래 찾느라 죽는줄 알았다..


종현

170627 엔나나 종현 추천곡 Sik-K - party James Brown - Get Up Offa That Thing Stevie Wonder - Ribbon In The Sky 리차드파커스 - Psychic The Week


취향저격

랩몬인데요 와 이 뮤비보고 흥분해서 다시 왔어여 오늘은 두개. 너는 모든 외로움을 채우는 세계에 속해 있어. 취향저격.. 가사대박.. 뮤비대박.. 탕탕 The Weeknd - Belong To The World


직접봤어요

어젯밤 의 무대를 직접봤어요, 정말대박사건!! 함께할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So amazing to see #THEWEEKND perform last night! #RF1


얘도

4. The Weeknd 내가 좋아하는 가수 중 한명 음색이 너무좋아아 얘도 캐나다출신이다


The Weeknd

11.17 CASHMERE CAT Henz Club Ariana Grande,The Weeknd 등 슈퍼스타들의 섭외 0순위 프로듀서, 화려한 피처링 군단이 총출동한 새 앨범 [9] 의 캐시미어캣 내한
저번에 Zayn&Rihanna보고 오열했는데 지금 Zayn&The Weeknd보고 오열 중😭 둘이 콜라보해줘,,




The Weeknd FEEL EARNED 카이 영상 종현 얘도 DC_FENE

The Weeknd FEEL EARNED 카이 영상 종현 얘도 HappyBombHouse

The Weeknd FEEL EARNED 카이 영상 종현 얘도 bokjaji

The Weeknd FEEL EARNED 카이 영상 종현 얘도 Dankirk_4_dan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