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레오나

(확정되어서 지우고 다시 업로드합니다) 9/7일자로 아이파라에 추가된 에스코트는 히비키, 시온, 도로시, 레오나입니다.
그럼 주말중에 입금이 가능한데 도로시 레오나만 구매 가능할까요;ㅁ;?
물론이죠😆 옷만이라면 스랭 가능해요-! 악세는 비슷하게 레오나 도로시 악세 낄 수 있을 거 같네요😃
아 시온 그놈의 무사수행이 나를 부른다...같은 소리하지말고 도로시와 레오나가 나를 부르고있다!하면서 다시 모이란말이다
별 파라다이스는...그 도로시껄 도로시에게.레오나껄 레오나에게 하면 그 머리위치에 맞게갑니다..
✨해보고 좋았던 파츠들✨ 1. 파루루머리+도로시색+레인보우+미백 2. 숏컷+레오나색+하늘눈+미백 3. 아로마머리+파루루색+포레스트+깜피 4. 미캉머리+레오나핑크+하트눈+깜피 5. 도로시머리+크림옐로+노란눈+깜피 6. 양갈래웨이브+은발+에프리콧+깜피
누가 일파라 레오나,도로시 MR코디 입고 저에게 우티 주세요ㅠㅠㅠㅠㅠ 드레싱MR코디중에 시온 악세 빼고 다 모아서 라이브 하고 싶어요ㅠㅠ 흐구규ㅠ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zaiglemain

도로시&레오나 헤어스타일로 깔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 취향은 깔맞춤인 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캐 다이뿐뎅 역시 난 정착불가인가...ㅋㅋㅋㅋㅋ
근데 시온 ㅈㅔ발 도로시랑레오나하고 ㄹㅏ이브좀해조 ㄴㅏ드레싱파페사랑하는데
논 시온 도로시 레오나
파라다이스..는 끼워봐야 할것같아요 레오나 도로시 머리에 끼면 레이스인가 달린다구 하던뎅..
그치만 미아는 이치방이여야하니 미아도 잘못은업어요......시온아 아이고 도로시야 레오나야...아이고 우사기야..(
안녕하세요 공주님ㅜ.ㅜ! 답이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지금 도로시레오나는 구매가능하신데 히비키후와리는 물량이없습니다😢
도로시 레오나 이름만 틀리구..파이러트는ㅋㅋㅋ크기가 달라요...ㅋㅋㅋㅋㅋ♡.. 저도 두개 분간안가서 중복으로 착각하고 시즌1때 나눔 넘나 많이 했다져ㅠㅜ(•°*'□`*°•)

도로시 넨도+라라 넨도(개봉전시품) / 레오나 누이 팝니다! 넨도 일괄 운포 5만, 누이는 2.3 우체국 이용해요! 하자 없고 깨끗합니다 Pripara_R
코스믹 실버 악세 / 트윈 깅엄 악세 / 파라다이스 도로시 또는 레오나 악세 구입합니다! 과도한 플미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멘션이나 디엠 부탁드려요 ㅠㅡㅠ 꼭 세트로 입혀보고 싶습니다...
우리 둘째 미돌이야쿤...ts기반으로 만들거라 레오나나 도로시 ㅎㅔ어 파츠 얻을때까지 해야함...
다른애들은 이제 파츠 거의 고정이니까 성진이랑 죠지만 키우면 되겠다 둘이 레오나/도로시헤어 만들어줘야해
원이님 혹시 도로시팀싸원피스중복있으신가욥 ...저 레오나 샤네있는데...
도로시레오나 노래 가사 중 실은 말야 이미 눈치챗어 다른 꿈을 향해서 달리기 시작해(( 였나 이거 보고 뭔가 기분 묘해졌음,,,,, 항상 같이 해왯는데 다른 곳을 향해 간다고 하니까. 내용떄문인지 전체적으로 서로 떨어진다는 가산데 마음아픔,,,,,
아 미치겟어 저는....도로시 신발이랑 레오나신발만 봣어요(신발 악개 아닙니다)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KURAKI_ENA

플팔 레오나 도로시 가챠입니다 필요하신분...
넹!!! 아 그리고 저 드뎌 드레싱 팀싸 도로시 풀셋 (악세는 레오나지만) 모앗서여
난 평생 녹턴 도로시 옷이랑 레오나옷 못 외울듯ㅋㅋㅋㅋㄱㅋ
색지...... 아.... 막상 보면 도로시 올클 하고 싶기도 하고...?ㅠㅠㅠㅠ근데 매번 레오나랑 도로시는 번갈아 가면서 퀄 애매하다고 생각함... 왜 그러죠....
젤리 후르츠 상의 하의 슈즈 세트(시온 도로시 레오나) + 원더랜드 큐트딸기 라라 + 슈팅 트리 원피스 일괄 1.2에 판매합니다😢 디엠주세용
뭐랄까..도로시랑 레오나 악세 따로 나오는거 의미잇어?...
도로시&레오나🌸

맞다 저 쥬미 파트 그 트윙클 웨이브가 웨이브라 저 이즈미 여체화 자체는 긴머리도 좋아해서 바꿀까하다가 레오나나 도로시머리가 더 이즈미같아서 말았습니다...라는 비하인드라 있음
#넨신매매 #트넨도장터 프리파라 레오나 웨스트 / 도로시 웨스트 몸통파츠+목파츠 판매합니다. 운포로 각각 1.0로 판매합니다 사용한적이 없습니다.
~항해사 거래완료~ 파루루 바니와 도로시/레오나 우티 남았습니다
음 그래도 레오나나 도로시ㅏ가 확실히 많군..
도로레오 슈퍼아이돌타임에서 레오나가 도로시 슬쩍 보는거 넘 귀엽다 제대로 사이륨에 불이 켜졋는가..하프를 잘못 끼우지는않았는가.. 안무가 틀리지는않앗는가.. 하고 봤으면 어쩌지
오송와서 그 공병에 반짝이가루넣고 만드는거 했는데 만든거보이까 색이 딱 그거야 시온도로시레오나색(?)
성실..성실..,누가 성실한 시온선배 좀 도로시랑 레오나 만나라고 말해줘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_seed_2

이거 애들 서있는포즈가 다 달라...귀엽다.....ㅠㅠㅠ시온 다리 벌리고있는거 바보같애 귀여워ㅠㅠㅠㅠㅜㅜ 도로시 동그란눈에 올라간눈썹 귀여워 레오나 존재자체가 귀여워서 귀여워ㅜㅜ
단발머리라..단발머리 캐가 누구있지 내가 파는 장르중에..어.. 제희랑 후와리랑 도로시 레오나 시라유키 연화랑 음..으음..
또 레오나/도로시의 포츈파티 악세를 구합니다. 레벨상관없어요
우정티켓 홀더 코스모 소피 3개 , 도로시레오나1개 남아있습니다!
드림 FP 슈즈 도로시꺼 찾으시나요 레오나꺼 찾으시나요?
#프리파라_가챠_판매합니다 #감사합니다 1.프리파라 가챠 챰 - 팝 1개 - 쿨 2개 2.프리파라 챰 컬렉션2 - 시온 1개 - 도로시 1개 - 레오나 1개 각각 2천원씩에 판매합니다. 우편 500 준등기 100
도로시와 레오나 팔렸습니다😄

오늘 가챠샵 잠깐 들러서 레오나랑 도로시 사네 가챠 뽑앗는데 GS가면 확정가챠 시온 살 수 잇을가
스미마셍 팀싸 도로시레오나는 중복업어용..ㅠㅠ
안녕하세요! 도로시 레오나가 그려진 메리 쿠키 맞으실까요?😮 구매 가능하세요! 디엠 부탁드리겠습니다😁


시온

하지만 지금 다음목표는 도로시헤어다 ㅎㅅㅎ! 시온머리도 이쁘긴한대,,,
프리파라로 금칙어게임 임지 짤로 만들어서 올리셨던 분 누구셨더라.. 그 히비키랑 라라 미레이 시온 도로시 .. 대박이였는데
프리파라 가챠 시온악세/챰 교환혹은판매합니다 교환은 아로마/미래/라라/도로시 받구있고 라라 매우우대합니다 운미포 원가 그대로 2000 부피상 캡슐은 빼고 보내드려요
웅웅 고마어 ㅠ ㅠ 그럼 넌 시온이랑 도로시 슈즈 없어?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popcor_in_pri

큭 무사수행의 성과를 인정해서 이혼만은 참아주지 하지만 별거야!! 도로시 그러면 또 시온하고 떨어지는거야 릴렉스;
레벨은 구매후 제일 높았으면 악세 하나 골라주시면 그것 한장과 다른 악세들을 적절히 석어서 드립니다 메르헨 블루버드,해피버드 티톨리안 불닌 물닌 숲닌 시온 도로시 팀사 써니데이 코코샤네 알로하 팔프스 하트아이 라라팀사
시온이랑 도로시 살까..
도로시는 시온을 너무 좋아한다...
도로시온도로
시온/////시온 넘무 멋진것이고 도로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MAX임닼ㅋㅋㅋㅋㅋㅋ센세 아리가또 키시싯..(내 마음속에 저장😎😎
토도시온 도로시네 부모님한테는 반말인데 수행갔다오더니 존댓말을

썬셋뮤지엄 미카 3 팀싸 시온 2 어드벤쳐 도로시 1 티롤리안하이디 1 팔프스하이디 1 치키리틀 아로마1
프리파라 최애_ 시온,니노😀😀 차애미캉,도로시 최컾:도로시오,도로시온 _제 리트윗위주는 거의 에이핑크 은지 입니다. 보기 불편하시다면 리트윗끄기 부탁드려요.


귀여워

도로시 넘 착하고 귀여워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아나 저 미쳐증말ㅋㅋ ㅋ ㅋ ㅋ 토끼인형 걸어와서 안아달라하면 도로시 하루종일 안고 수업듣고 할거같아요ㅋㅋ ㅋ ㅋ ㅋ 어케 ㅋ ㅋ ㅋ ㅋ 우리 바샤 넘 귀여워요ㅋ ㅋ ㅋ
3. 풋사과맛 쿠키 할로윈 ver. 도로시라니ㅠㅜㅠ 귀여워!! #미블이_위시_플랜
진심 도로시랑 아로마 조합 너무 귀여워 매우 큐트 러블리 최고 성우분들이 어깨동무 하시고 그 부분 부르시는 모습 본 뒤론 그 부분때마다 도로시랑 아로마가 어깨동무하고 부르는거 같아 너 무 귀 여 움
ㅌ ㅋ (아귀여워) 도로시가 앨리스하고 그레이는... 음.. 뭐하죠? 모자장수? 막 음식가지고 장난 칠거 같네요ㅛ 선심쓰는 듯이 쿠키주고 몸 작아지게 만들ㄹ고 (도로시:💢)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Kanon__pri

도돈없다니 도로시가 셔벗 입고싶은 옷 먹고싶은거 다 사줄게요ㅠㅠㅁㅠㅠ)999999 아 저야말로 셔벗사랑하는데 진ㅁㅈ자 아 어덕해 셔벗어 춤 못추는거 너무 귀여워요.,.,
빚좀지면 어때요..,.??? ?? ? 중요한건 우리 셔벗이 귀엽다는 것입니다..,,. 도로시 왈츠나 그런 춤은 잘추는데 방송댄스쪽으로는 영아닐거같아요!ㅋ ㅋ ㅋ ㅋ 어케.,.,, 셔벗어색하게 춤추는것도 넘 귀여워요.,,.,
담배못피는 도로시 귀여워
트리콜로르도 극장판에 나온다!!(히비키 뒤에 파루루) 후와리 귀여워ㅜㅜ 아로마 예뻐ㅠㅠ 도로시 표정 귀여워ㅋㅋㅋㅋ히비키 귀여웡
존이 도로시아랑 같이 오토바이타고 여행다니는사진들 볼때마다 너무 귀여워


프리파라

이예에~ 공권력 라이브~~ 하느시하고 탁이 스타일은 같은데 색만 파빨이고 미캉하고 도로시도 파빨인거 너무 좋다ㅋㅋㅋㅋㅋ 난 프리파라 폴리스도 조합 이상하지만 파빨 가운데에 보라색의 배열(?)이라 좋았다ㅋㅋㅋ (같은 의미
프리파라 색지 1탄 도로시,2탄 도로시,4탄 쥬리 일괄래 택포 1.3에 판매해요! 문의는 멘션혹은 디엠으로 주세용💕


귀엽다

콜린스랑 도로시 기엽.... 그 둘을 바라보는 피셔랑 잭로빈슨이 귀엽다...
ㅋ ㅋ ㅋ ㅋ아 셔벗 넘 귀엽다구요ㅋㅋㅋ 안녕하세요셔벗오너님☺️☺️ 도로시 오너소하입니다ㅠㅁㅠ)9 호혹시 팔로우 괜찮으신가요???
도티움직이지 말아요 휴안 쏠 거잖아요 도티그러길 바라지만 피셔 양을 돕고 제인을 구할 수 있다면 음다리를 쏠 거예요8ㅁ8 휴: 도티진심이에요 전 12살때부터 토끼 사냥을 했어요ㅠㅠ 썸남썸녀의 대화고 도로시 너무 귀엽다 미쳤음ㅋㅋㅋㅋㅋㅋ
집떠난 ㅋ ㅌ ㅋ ㅋ도로시 언니 되게 말하는거 너모 귀엽다... . ... (뽀다담, ,, )
도로시 너무 귀엽다... 팬클럽..들어갈래..ㅠ.ㅠ.ㅠ..ㅠㅠ
아 샹 루시 계정으로 도로시너무귀엽다고할뻔(미쳔나바)


악세

골드바니 또 나왔어...도로시 샤네 악세랑 교환해주실뷰..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geripripara


안제

지금 보니 루팡 도로시랑 홈즈 안제아니냐....? 뭐지 안도로 각
ㅋㅋㅋ아근데 주변애들의 안제 이미지가 "감정없는 놈""무뚝뚝" 도로시 왈 안제는 자신보다 강하다... 이런 이미지들인데 프린세스 앞에서 데헤헤ㅜ거리는 안제 보면 어떤 느낌일까......
도로시는 안제를 친구라 생각하겠지만 안제는 친구 범위에 넣지 않았을것 같달지 자신이 스파이인 이상 일반적으로 생각되는 친구 범위의 사람은 없는 것 같다...
사실 프린세스 안제도 위험한데 베아트도 좀 위험하지않나...??? 도로시 치세가 사라진 가운데에 남은건 안제 프린세스 베아트인데 푸린세스는 암살당하게 생겻그...
치세안제..? 그대한테서 프린세스의 냄새가 나는구만 안제(덜컹) 프린세스(싱글벙글) 베아트 (털썩) 도로시.........아
q뭔데뭔데 도로시랑 안제 왜아ㅢㅓ
도로시는 분명 안제의 프린세스를 향한 마음을 눈치 채고 있는 거겠지..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a_LU_re


아나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나ㅋ ㅋ ㅋ ㅋ도로시 바샤야..? 바샤...?(토끼인형과 인생을 함께하게되는대.....)
아나뭘잘못햇지? ㅋㅋ ㅋㅋ ㅋㅋ ㅋ ㅋ ㅋ도로시아니에요미안해도로시 ㅋ ㅋ.ㅋ.ㅋ.ㅋ ㅋ
1세인트.... 아나 도로시는 하나랍니다 (수습
아나 이게 다 제가 노트8로 밖 ㅓ서 자판이 익숙하지 않은 바람에 생긴 오타입니다 도로시가 둘이면 예쁘긴 하겠네요 모모아범도 둘인가


오너

안녕하세요 하니님ㅠㅁㅜ)9 도로시 오너 소하입니다☺️☺️ 혹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팔로우를 해도 괜찮을까요?
아안녕하세요ㅠ밤비님ㅠㅠ 도로시 오너 소하입니다ㅠㅠㅁㅠ)9 호혹시 괜찮으시다면 팔로우 하고 가도 괜찮을까요?? 테텍관짜요!!!
안녕하세요 직원님ㅠㅁㅠ)9 도로시 오너 소하입니다ㅠㅠ 혹시 괜찮으시다면 팔로 해도 괜찮을까요?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kikiwook0621

안녕하세요 여우님ㅠㅁㅠ)9 저 썸머 너무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도로시 오너 소하입니다ㅠㅠ 호혹시 괜찮으시다면 팔로 괜찮으신가요??
??????????????? 아 아닙니다(오너권 다시 모얀님 옷 주머니에 넣어드림) 아 진짜 도로시님 너무 이뻐서 저 무슨 아이돌 게임에서 나오는 아이돌님인줄 알았다고요;;;;;


애들

대쳌 ㅋ ㅋㅋ ㅋ ㅋ 아마 커뮤를 가더라도... 도로시 말고는 애들 다 이름이랑 얼굴 못 외울 예정이지만...(대체) 헐 그러게 챕터 갈기면 웃으면서 험한 말 갈길 수 잇음(미친아!)
#자캐가_생일인데_아무도_몰라준다면 대표적인 애들로 베르, 리사, 나자렛, 도로시 얘네 다 별로 신경 안쓰는 타입 나자렛이나 리사는 원래 신경 안쓰고 베르나 도로시도 의외로 신경 안쓰는 애들 애초에 베르나 도로시는 주변에서 먼저 챙겨줄 애들
도로시애들보고싶다
도로시이... ㅠ ㅠㅠ ㅠ 아 현실인지하는 도로시 너무 맴찢이에ㅔ요 죽은 애들보고 여행간 거라고 했을 때 너무 마음 아팟고... (눈물콧물짬ㅁ) ㅠㅠ


프린세스

프린세스 프린서플 짜증난다...왜...왜 도로시한테..왜그래...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_KIRAR4_

괴도 도로시 너무 좋다 어떡해....... 옘병 카페 5성 프린세스도 아직 못얻엇는데 이건 또 언제해


판매합니다

😘💕 소피 포스터/유이 포스터/3탄 도로시, 가루마게돈 싸인판(싸인색지) 로 니노 굿즈 구해봅니다! 편하게 문의 주세요! (카페한곳과 동시판매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사람

돈을 피해 달려라!! 사람 살려~!! [거지키우기 누워서 달리기] 모바일 게임 실황 (Mobile Game) 도로시:
안경 쓴 사람이 아마 도로시하고 벨, 아이? 또 있다면 말해줘
뭐지 도로시는 이년전에 아빠 실종된 이후로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떠나가는 것에 대해서 트라우마를 가지구있었어요! 그래서 주변사람들이 떠나갈때마다 현실도피를 한다는게 비설...이엇습니다....
왜 다들 ㄹ눈을 바치는 거야ㅑ 안대요 안대 도로시 눈말고 차라리 손잡아줘요 나 윅스 로그보고 폰 던졋잖아요 진짜 사람 기억하는 방법을 그렇게 알려주다니 도로시 너는 참된 아이야ㅑ
(아악 썸머) (심쿵이다) ㅋ ㅌ ㅋ ㅌㅋ ???????????? 도로시가 그랫는데 손으로도 사람 기억할 수 있다구 했어요 썸머 그레이랑 손잡아줘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aspkrow123

도로시 머리색과 엔젤하트 눈을 하고싶은 사람의 커스텀
▶ 사람의 표정이란 타고나는 것이 아니다. 표정은 연륜이 우리 얼굴에 남기는 서명일 뿐. -도로시 C. 피셔-
여ㅕ어~~! 난 헤이즈랑 도로시 뉴짤잇는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셔벗어는 춤을 못 춰요(증인:같이춤춘사람들 발)돈없어서 아무거나입어요 서ㅕ벗어 하 저ㅓ저저는 ㄱ도로시사랑하는데 아 도로시사랑하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악
가부장제가 권장하는 여성상을 자기 모습으로 받아들인 숲룩형 '천상여자'는 페미니즘 못한다는 사람들한테 고개를 들어서 도로시 보게 해야 함ㅋㅋㅋㅋㅋㅋㅋ 도로시가 프라이니 만나고 나서 딱히 다 죽이는 신여성 된 것도 아님 도로시는 도로시이다 하지만 짱세다
더구나 카메라는 사람들에게 카메라 없이 세상을 보는 방법을 알려주는 기계이기도 합니다. - 도로시아 랭, 『도로시아 랭사진작가의 삶(1978)』에서 인용
도로시 커여워... 다음엔 사람없는 평일엔 마이캐릭으로 여신님들 맨들고 온다 ㅍ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yeonsinne_BJD

꽃덕후 도로시 그래서 로벨 봤을때 사실 너무 친해지고 싶었을듯 막 꽃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눈 빛내면서 머리에 화관하고 다니는것도 너무 신기하고 나중에 자기도 만들어달라고 하고싶었을것 같다.. 로벨 리퀘에 이거나 해볼걸...
그래도 강희선 + 제니퍼클라이드 라 다행이야. 박형욱이나 도로시 남 같은사람 아니라서 ㅋㅋㅋㅋㅋㅋㅋ
듣도 보도 못한 눈사람 도로시에 패배했다


가챠

도로시 가챠 내줘....


아로마

아로마 드림팀 말하는거면 아로마게돈+라라+미레이+도로시얌!


대체

5시 20분 나는 그저, 그런 말을 하는 네가, 그렇게 스스로의 선택에 한 점 후회조차 없다고 자신하는 네가, 대체 어째서 눈물을 흘리고 있는건지- 제대로 된 대답을 듣고 싶을 뿐이란 말이다! 도로시 이블리스 블렉헤이젤!
최생의 운명을 가지고 있으니깐.,..? (대체) 1인 기숙사 안 쓰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ㅏ 저 도로시 조각 꽃잎 문신 가지고 있다고 해서 아젠ㄴ장 도로시 너마저 ? 이랬는데 (눈물줄줄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High_Hwanhee

그러나 덱 파워에는 차이가 굉장히 많이 난다. 현재 도로시는 도태되었으나 사자 비숍은 나도 10연승을 찍는 명실상부 1티어 덱이다. 대체 무슨 차이가 있느냐? 단순하다.


예뻐

반가워요 챠이님! 도로시 예뻐해주셔서 감사함니다 (쑥스)(*´꒳`*) 맞팔 드렸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파키나미님! 유어마나 종이인형전 잘 보구왔습니다🥑💕💕 캐릭터들 소품들 하나하나 간결하면서도 아름다웠어요. 도로시 넘 예뻐서 팬아트 그려왔어요😂💓 예쁜 전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
도로시가 예뻐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엄청난 마음이다......... 에쉬님이 진짜 넘 조아해주셔서 조아요 ㅠ0ㅠ)9!!!!!!!!!!! 아 진짜 도로시 너무 예뻐(모니터뚫음(패드찢음
모얀님 도 도로시가 너모 예뻐요/.//
아 근데 나 초록머리캐 대따 조아하는데 도로시 본 순간 흡헙컥!~! 했다 ㅠㅠ 도로시 너모 예뻐ㅠㅠㅠ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pri_hamham

도로시양 여전히 너무 예뻐요😭💖 뱉는가발없이 착착!먹어주네요😻
기숙사갔다가 시험기간에 너무너무 오랜만인것같아요ㅠㅠㅠ💖 하류님글보면 맨날 댓글달까말까 고민하다 오늘 은 도로시양이 너무예뻐서 달았어용ㅋㅋㅋ😻❣️


어케

저야말루 레나 너무사랑해요,.,,.레나도 사복입으면 무지무지 영국아가씨같을거같아요ㅠ ㅠ ㅠ ㅠ 도로시 저저대로 여행? 여행가요!!! 어케.,.,.삼님.,..,. 레나 사복 주세요.,..,.(3년전 헤어진 구남친톤)
캬학(도로시한테 빚만지는 셔벗어) 도도도도로시한테 진짜미안해서 어케요ㅋㅋㅋ아ㅋㅋㅋㅋㅋ벗어놈이 춤배울 그거가 어딧었갴ㅅ어요 아 도로시는 춤 잘출것 같애 도로시 춤춰조 아 도로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헉 그렇군요 브릴리언트! ! ! 많이많이 싸가서 사장님에게도 한 박스 도로시쟝에게도 한 박스 팔고 한 박스씩 덤으로 드리고 한 박스는 그날 서점 앞에서 다같이 구워먹으며 손님들행인들도 나눠주면 되겠어요(어케 들고 가지¿)


인어공주

도로시 "...아가미 호흡인가요?" 인어공주 "지상에서는 폐 호흡이에요" 도로시 "조금 해부하게해ㅈ" 인어공주 "거절하겠습니다" 개그담당인가 너네들...
스포주의(?) 도로시 스토리(1~4장), 인어공주 스토리(3~4장) 감상평 도로시는 운영진이 대놓고 싸패라 한 이유가 있었다. 얼터는 아직 없음 인어공주는 생각보다 위험할지도(안위험한애는 없지만). 얼터는 존재하지만 전투bgm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coru_0540_2


너모

헤헤 안녕하세요 하류님! 너모너모 예쁜 도로시아가씨를 보고 놀라 선팔을 날림미다😍 맞팔 부탁드려도 될까요,,)(


도로시

아 괴도 도로시 의상 개 스케베적이고 좋다.. 널어찾ㅊㅈㅇㄴ넡ㄴㄹㅎㅇ언
저런 칙칙한 이상한 아무도 안입는 실크 손수건같은 탁한 보라색 자켓을 입고 예쁜건 도로시밖에 없을것
바꿔줬었ㄴ느데 오묘한 느낌을 지울수 없었어 다시 되돌려줬다.. 도로시 헤어색 나오면 그걸로 일단 바꿔봐야지
도로시 의상 미쳤네
허니도로시 아크릴액자
오 띠용 같이 나온 40년대 덕질그림을 보니 도로시도 그리고 싶ㅍ은ㄴㅇ나는 만화가인가 그냥 돈 버는 자캐기계인가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coru_0540_2

🌟 이브 베르미체티의 시신조사(PM08:10~08:30)가 시작되었습니다. 도로시 A. 러브샷()은 본 공지 아래 멘션을 달아 조사를 진행해 주세요.
도로시에스코트 슈퍼아이돌타임
(가벼이 쓰다듬으며) 도로시 끝까지는 내가 있을테니까 걱정마-.
오마갓 도로시
ㅓㅜㅑ.... 도로시누님도 이번에 쎄게 나오네
도로시는 착한 어린이니까 이불덮고 코~자야해~ 잘자~!
저는 게으른 도로시도 겨우 잡는 인간...... 걔가 진심으로 뛰면 잡지 못해요....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coru_0540_2

휴.. 나도 메이드 도로시 갖고싶다,,,,
우리 게리 카리스마 아이돌 찍었어요...도로시 헤어해보고 다시 지금 머리로 돌아왔지만요
도로시가 파란새에게 밥을 많이 안줬나봐... 알람을 먹어버렸어! (후후) 만약에 내가 보고싶은거면, 언제든지 먼저 불러줘!
9시 30분입니다. 좋아, 도로시는 오라버니의 그쪽 팔을 잡으렴!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dubu_0w0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whitezombies_MI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Daeryak_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gi100_

도로시 레오나 시온 귀여워 프리파라 귀엽다 프린세스 S_i_r_o_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