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영화

에드가 라이트 신작 [베이비 드라이버] 봤는데 별로 재미 없었다. 이것저것 귀여운 재주를 부리긴 하는데 거기에서 마술은 일어나지 않음. 독특한 캐릭터 하나 만들고 다른 고민은 하지 않은 듯함. 생각해 보면 그 설정도 영화에 꼭 필요한 것 같지도 않고.
베이비 드라이버. 평이 좋아서 기대가 너무 컸던 걸까. 시원찮았음. 솔직히 매우 지루했고 그냥 틴에이저 영화였고.
베이비 드라이버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알 수 없는 영화고.. 어.. 이 영화에 대해 비평하는 건 내 능력밖이네
(베이비 드라이버)는 팝콘 무비입니다 음악이나 연출적인 부분은 잘만들었어요. 요새 팝송을 넣어서 리듬감있게 살리는 영화가 많아졌지만 그중에도 수준급입니다. 반면에 스토리는 평범하고 악당은 전형적
소니픽쳐스코리아의 의뢰를 받아 제작한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장르반전 스페셜 예고 영상입니다~! 영화 완전 재밋어서 작업도 재밌엇읍니다 )( !!! 13일 전야개봉이니까 꼭 보새요 !!!!!! 고품질은 요쪽
베이비 드라이버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아무래도 극중 베이비와 그의 파더 피규어인 조셉의 이야긴데. 영화 속 이야기도 좋았지만 실제 청각 장애인인 배우 CJ 존스가 비중있는 청각 장애인 역할로 출연한다는 점이 좋았다. 실
(베이비 드라이버) 보기 전부터 예상은 했지만 주인공 백인남자애에게 줄 수 있는 모든 매력을 총력한 영화다. 안셀 엘고트 베이비역에 적역이었지만 비슷한 나이대의 비슷한 이미지의 어느 배우가 했어도 50% 이상의 캐릭터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vivelamour05

[베이비 드라이버] 봤다. 평이 갈려서 걱정했는데 스테레오 타입 같은 군상임에도 캐릭터 비주얼이 너무 좋고 전개가 빨라서 영화에 끌려다니듯 봤다.
베이비 드라이버 간만에 즐겁게 본 작품 온갖 장르가 다 섞은 잡탕인데 카 체이스를 기대하고 가면 실망할듯 아크로바틱한 카 체이스는 2번이 다라... 음악을 위해 영화를 찍었다는 느낌이 들정도로 음악의 비중이 매우 크고 선곡들 다 좋음 배우들도 좋았고
불한당 본 이후로 모든 영화얘기의 종착지=불한당 돼버림... 야 나 무뢰한 봄 개오졌음 -) 그래도 불한당이 개짱이다! 와 오늘 베이비 드라이버 봄 대박씬남 -) 조현수 생각나더라 불한당 개짱임
엣오투나 함 더 볼랍니다 .. 제 인생영화 중 하난데 쩜 씁쓸하내여 그거 만드느라 전력 쏟으셨나 ㅋㅋㅋㅋ 오늘 베이비 드라이버 잘 본 듯
베이비드라이버,,,,보는내내,,,온몸이 둠칫거렷ㄷㅏ,,,역시 영화관 사운드가 캡짱이라는걸 알았고,,,엘고트 넘짱귀엽고멋있었다,,,무엇보다 존햄❤의 섹폐미에 쩔어버리고...👍(이렇게 또,, 추격전은 아쉬웠지만 재밌ㅇ었ㄸㅏ,,,😂
베이비 드라이버 잘만든 카체이싱 오락영화인건 맞는데 케빈 스페이시 갑작스런 캐릭터 변화 대체 무엇...? 시종일관 명곡들이 장르를 가리지 않고 깔리는데 스키드음이나 총성에 박자가 딱딱 맞을때 묘한 쾌감이 있더라
뭐 내가 영화 덕후라서 자주 영화관가서 영화 본다지만.. 뭔가 영화의 모든 리듬이 음악으로 장악하는 경이로움은.. 아.... 이건 극장에서 꼭 봐야하는 작품.. 그거슨 베이비 드라이버.. 아..ㅠㅠㅠㅠ 후회 안 한다 진심..

베이비 드라이버. 신나게 달리고 도망치는 영화인줄 알았는데, 너무 드라마가 많다.... 음악도 좋고, 음악에 맞춘 영상도 좋고 배우도 좋고. 하 근데 끝났지만 시원한 느낌이 없어.. 질척거려.
분노의 질주 캐주얼 버전 #베이비드라이버 #메가박스 #밤샘영화1탄
영화 보러 갈 시간이 없는데... vod 풀리면 결제해서 봐야겠다 베이비드라이버...
베이비 드라이버 ost 좋지만 확실히 이 영화가 아니었다면 관심없었을 음악들이다.. 디스크 투 쪽이 그나마 내 취향의 노래들이 많았다 근데 디스크 투 계속 들으며 영화장면 떠올리니 확실히 후반부 스토리 흐름이 이상하긴 했음을 깨닫게 되었다
베이비 드라이버 보기 전에 에드가 라이트의 스콧 필그림 디비디 영풍문고에서 5천원 떨이로 구입해서 봤다. 그나마 연출력이 좀 되는 감독이 만든 푸시캣 클럽 같은 영화다.
심야로 베이비 드라이버 봤다. 자동차를 빙자한 음악영화네. 상황별 장르별 플레이리스트 만드는 거 좋아하는 사람이면 더 재밌을 듯.
아 역시.. 영화화되면 내용 많이 각색되거나 짤린다고 하더라구요ㅠㅠ 감사합니다 베이비 드라이버도 재밌게 보세요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k_andme

(베이비 드라이버)는 스피드감과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오랜만에 오장육부 뚫리는 영화일 것이다. 개봉 전부터 이야기 많이 들었던 OST에 관해서는 정말 격찬하고 싶다. 영화가 앨범 하나 풀로 재생하는 느낌이며 첫곡
베이비 드라이버 거의 라라랜드 급의 영화라고 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제 당분간 영화관 가긴 글른 것 같기도 하고 검색해보니까 까는 트윗이 한개 있어서 신포도 이론을 시전한다... 저 포도는 실거야 안봐도 뻔해(여우가 말했습니다)
(베이비 드라이버) '통쾌한 레이싱!! 범죄!! 총 탕탕!!'을 기대했고 통쾌함 빼고 다 나왔다. 개연성은 없지만 영화가 전반적으로 좀 가벼운 느낌이어서 그냥저냥 납득하면서 봤다. 배경음악과 영화 속 음향들이 어우러지는 연출이 굉장히 인상적이었고,
영화만 보고 집 가려고 했는데 점심 약속 잡혀벌임... 일단 베이비 드라이버 보고 올게요 희희
베이비드라이버 재밌다 생각지도 못한 음악영화..
명준이랑 은우랑 산하랑 영화 재밌게 잘봤숑~?? ㅎㅎㅎ나는 지금 영화보러가)( 베이비드라이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깅💜~
베이비 드라이버 봐주세요......... 영화가 오집니다........... (지옥의 후죠시는 결국 오늘 본 영화에 최애컾을 쑤셔넣고 마는데....)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를 위해 음악을 쓴 것이 아니라, 음악을 위해 영화가 만들어진 것 아닐까 싶을 정도로 완벽한 리듬을 가졌다. 처음부터 끝까지 베이비의 플레이 리스트에 따라 편집된다. 영화관이 마치 거대한 음악감상실이 된
(베이비 드라이버)를 4DX로 보았습니다. (1) 이 영화는 4DX로 상영된 영화 중 최고입니다. (2) 이제껏 4DX 효과가 심심하셨다고 느끼셨던 분들께는 10분만에 표값 뽑고도 남을 겁니다. (3) 4DX의 고질적인 문
영화본다아ㅏㅏ 베이비 드라이버!!
(베이비 드라이버) 봤다. 에드가 지 하고 싶은거 많이 참고 적절한 타협점 본것 같은데 그래도 존나 훌륭한 오락영화 뽑아냄. 마지막 20분은 몸 들썩거리면서 보고 싶은거 참느라 매우 힘들었음. 더 추워지기 전에 후딱 보시길.
ㅅㅓ울은 무리다 오늘은 걍 근처 영화관에서 베이비 드라이버 봐야지😭
여러분 개쩌는 음악영화 베이비드라이버 봐주세요 2시간짜리 뮤직비디오
여배우는 오늘도, 김광석, 저수지게임, 베이비 드라이버, 몬스터콜, 공범자들, 시인의 사랑. 보고픈 영화 너무 많은데... 영화관에서 빨리 내릴것 같은것들 순으로 봐야겠다😅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ruloorala

베이비드라이버 왔는데 왜 프로모션 와가지고 우리 애들 만나고 갔는지 알겠닿ㅎ 뮤직비디오 같은 영화엿서
베이비 드라이버 보고 옴 자세한 감상은 추후 네이버 블로그에... 아무 생각없이 신나게 보기 좋은 영화더라
킹스맨 제일 보고 싶긴 한데 다음 영화 약속은 베이비 드라이버일듯..킹스맨 왜 이렇게 개봉을 늦게 해..ㅋㅋ..
어제 베이비드라이버 봤는데 쏘나이스. 넘 좋았다. 안경을 안 갖고가서 선명한 시야로 한번 더 보고 싶을 정도. 좀 생각보다 폭력 수위가 높긴했는데 그걸 덮을만큼 좋은 부분들이 많았다. 전개도 신선하고 범죄액션영화가 이 정도 개연성 있기도 어려움.
21번째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ㅡ 음악이 부담스랍지만 충분히 훌륭한 영화 별 5개
사실 베이비드라이버 하나뚜안찾아보고 예고 스토리 이런거 모르고 봤는데 내취향이엇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범죄영화랑 음악영화 좋아하는데 둘 다네ㅠ 조은추천 고맙따 애드라,,,
이번달에는 볼 영화가 킹스맨2. 베이비 드라이버. 잃어버린 도시Z 이렇게 3개군 걸판 재상영 또 하면 4개고 해주라 이번주 벌초라 못봐ㅠ

베이비 드라이버는 술 기운에 보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아서 소주 한병 시켰다, 1시 영화니까 잽싸게 마셔야지;;;
베이비 드라이버를 보고 개ㄸ홍같은 영화를 본 탓에 한결 기분이 칙칙해졌다. 아직 붕대를 풀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이 칙칙함이 어디서 나오는지를 알 수 없어서 베이비 드라이버를 검색하는데 호평이 많아서 당황스럽다.
공부하다가 밤에는 베이비 드라이버 보구 내일은 그것 보고싶은데 공포영화 너무 못봐 빌슼은 보고싶고(╯︵╰,) 발레리안은 상영안해....
베이비 드라이버는 트위터 호사가들 평대로 영화가 예뻤다
이럴수가 베이비드라이버 가 이렇게 시원찮은 영화 였다니 2017년의 개실망
베이비 드라이버 보고 나왔다 기대를 너무 했나 좀 많이 실망함. 스포라 자세한 평은 안하겠지만 그래서 악당은 모두 죽고 주인공은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는 역시 애니 밖으로 나오면 어색해진다 미녀와 야수 실사영화 보고 나왔을때랑 좀 비슷한 기분이야ㅜ
베이비 드라이버 평 ☆☆☆☆☆ 둠칫두둠칫 이것은 하이스트 영화의 탈을 쓴 음악영화이다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rhys_master_

베이비 드라이버 보고 왔구 진짜 매력있는 영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악 활용을 진짜 기가막히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비 드라이버 트레일러만 봐도 각나오는 영화라.... 그냥 액션만 즐기면 문제는 없겠지만 나는 그렇게 못하겟다내
#영화 #베이비_드라이버 평이 좋아 기대를 하고 봤음에도! 기대이상!! 차를 별로 안 좋아하는 내가 봐도 좋은데, 차 좋아하고 음악 좋아하는 사람이 보면 미칠듯. 90년대 온갖 클리세 범벅으로, 알고보면 더 재밌을 듯. 90년대가 벌써 추억이라니!!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보러. 내가 스틱 운전자라면 더 실감나겠지만. ㅋㅋ 1종 운전면허 딸 때 기억을 떠 올려 봐야지.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구경하고도 시간 남아서 어제 못 본 베이비 드라이버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서 안보고 대구와서 영화 봄 ㅋㅋㅋㅋㅋㅋ
아 베이비드라이버 영화속에서 보니와 클라이드 얘기하길래 약간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 이거 영향도 좀 받은게 있을까 궁금해졌음 좀 다르지만...

베이비 드라이버 봣다 진짜 재밋으라고 만든건가..? 영화 시작 전에 블레이드 러너 트레일러 보고 쓰레기영화 또나오네 햇더니 내가 쓰레기영화 보러 온 거엿음
저 진짜 너무 오랜만에 제 취향인 영화가 나와서 너무 씬나요!!!! 얼마없는 저의 총알 베이비드라이버에 꼴아박도록하겠습니다!
베이비드라이버 봐따 베이비 진짜 대귀욥따 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영화자체는 개연성과 캐릭터 활용이 매우 구렷지만 베이비 매우 귀엽따
베이비 드라이버는 쥔공도 그렇고 최종보스도 그렇고 모두가 낭만적인 성격으로 그려진 영화라서 그런지 내 취향은 아님. 감정으로만 포텐 터뜨리는 영화는... 에드가 라이트 라는 사람의 센스는 할리우드식 액션과는 결이 다른 사람이란 건 확실히 알았다 ㅋㅋ
보고싶은 영화 개많잖아? 매혹당한 사람들 윈드리버 베이비 드라이버 아메리칸 메이드 투 이즈 어 패밀리 저수지게임 공밤자들 몬스터콜 스파이게임
베이비 드라이버 처음 영화 이름 뜨고 그랬을때 나는 진짜 범죄 관련 배달부가 아기를 배달하는 일에 휘말린ㅋㅋㅋ그런 코미디영환줄알고......
베이비드라이버 음악에 맞춘 액션이 꽤 좋았지만 4DX로 안봤으면 좀 심심했을거 같은 영화ㅋㅋㅋ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1208_hyau

매드맥스 (2015) 이후 첨으로 영화적 카타르시스를 만끽하게 한 작품 #베이비_드라이버 (2017)
베이비드라이버너무 공감갓던게..개 급박한 상황인데 어케든 좋은음악 나오는 라디오 찾는 장면 너무좋앗음 . . . 음악영화임을 일깨워줫다 . .
베이비 드라이버 분명 20분 전부터 매진이라 와 사람 많겠다 했는데 드문드문이고 내가 앉은 줄은 아무도 없다. 영화 시작하고 오는 거 아니겠지...?
아니 베이비 드라이버에 저런 장면이 나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베이비 드라이버 진짜 존나 보기 흐믓한 순수 힐링 성장영화인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보실건가요 딱히 마음에 둔 영화가 없다면 베이비 드라이버로 액션뽕과 음악뽕을 채우는 건 어떨까요?
영화를 보고 나면 베이비 드라이버가 더 좋아진다. 러닝타임을 즐길 것. #babydriver
여러분 미리 인사해주세요,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에서 이름은 "버디" 우주핫가이를 맡고 있는 ‼️Jon Hamm ‼️

베이비 드라이버 내가 조아하는 시끄러운 영화이다
(베이비 드라이버) 내용이 너무 대놓고 퇴행적이라 몰입을 할 수 없었다. 이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한걸까? 아니면 아예 노골적으로 퇴행적인 영화를 만들어보고 싶었던 걸까?
남준이 태형이가 추천해준~ 영화 보고 왔어♡ 음악도 너무 좋았구~ 시작부터 태형이가 연기해도 너무 잘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ㅋ 추천 고마워♡♡ #베이비드라이버
베이비 드라이버 넘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보고나니 집에 가고싶어 하 피곤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비 드라이버 평이 좋길래 기대하고 봤는데 그렇게까지는 아니네... 뭔가 매드맥스 이후로 내 안에서 액션영화에 대한 기준이 바뀌어버린 것 같아
태국 영화관에서 판매한 베이비드라이버 콤보인데 팝콘통(을 빙자한 🚗모형) 대박 아닌지
영화 뭐볼지 고민하시는분들 베이비드라이버 어때요 재밋었는데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edgarwright

베이비 드라이버 안ㅅㅔㄹ때무네 본거지만 렬로 린생영화다 18
영화 그것이랑 베이비드라이버랑 고민중인데 뭐가 재미있나용?
베이비 드라이버 재밌었다🙌 브금이랑 딱딱 맞는 에드가 영화ㅋㅋ 사운드 빵빵한데서 보면 더 좋을거 같음
우리 태형이가 만난 안셀엘고트 영화(베이비드라이버) 안볼수가없지!!🤔
베이비 드라이버 봤다. 진심 내 취향이다ㅠㅠ 분노의 질주보다 좋았음. 몸 들썩이는 거 참느라 힘들었다ㅋㅋㅋㅋ 이 영화는 설명하려 하지말고 그냥 보고 느껴야 한다. 쿠키영상은 없음. 하지만 음악이 당신을 끝까지 앉아있게 할거
베이비드라이버 내 기준 올해 본 영화 중에 가장 스타일리쉬했어..
베이비 드라이버 오늘 봤는데 환불하고싶다 옆에서 종알거린 커플 진짜 가다가 헤어지길 여자는 계속 관심 가져달라고 종알대는데 남자는 팝콘씹고 대꾸도 안함 그러니깐 여자계속 종알대고... 님들땜에 나 오늘 영화집중1도 못했거든요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HERZ_4379

베이비드라이버 보고십다 운전영화래서 ( 드라이브 진짜 좋아하는 ㅅ사람 근데 그건 운전영화가 아니네 )
오늘 영화를 3편봤는데 다 다른종류야ㅋㅋ 1. 소아온 4DX [4DX] 2. 프더히 응원상영 [응원상영] 3. 베이비 드라이버 (feat. 킹프리콤보) [일반영화] 와..ㅋㅋㅋㅋㅋㅋ
베이비드라이버 ost듣는맛에 보는 영화같았다 물론 내용도 재밌긴했는데 그냥 액션코미디라고 생각했던거랑 다르게 뒤로갈수록(...) 난 달링이랑 버디 커플이 제일 눈에띄더라
베이비드라이버랑 몬스터콜 봐야허는데 영화관 가는거도 귀차나..
ㅇㅏ 근데 베이비 드라이버 보다가 마일즈 생각나서 '안셀이랑 마일즈랑 어울릴거 같은데 같이 뭐 찍었음 좋겠다.....' 했는데ㅋㅋㅋㅋㄱㄱㅋㄱㄱㄱㅋㅋㄱㄱㄱㄱㅋ아나 영화보다 놀랐잖ㅇㅏ..........^^
오랜만에 OST를 꼭 사야하는 영화가 나왔다. 정말 신났음. 오랜만에 배우 보고 혹했고. #베이비드라이버
베이비 드라이버 음악 넘 잘썼다 영화는 멋있으려다 만 느낌이 있쥐만...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kojizzang

베이비드라이버 등장인물 말고 사물들이 노래하는 인도영화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영화 몰아보게 되네 조조로 베이비드라이버 보고 좀 쉬고 오후에 아메리칸메이드 보는데 영화값 너무비싸다 두사람이 조조 13000이고 조조 아니면 인당 10000에 11000이니
9/17(일) 상영작 1회차(10:30) "건축문화제" 건축이 영화를 만날 때(영화+강연) *무료* 2회차(14:00) "건축문화제" 블란서식 2층 주택(강연) *무료* 3회차(15:30) 베이비드라이버(돌비애트모스)
볼 예정인 영화 9월 영화 -베이비 드라이버 - 몬스터 콜 - 킹스맨 골든서클 - 잃어버린 도시 Z 10월 영화 -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 나의 엔젤 - 아이 앰 히스 레저 - 스노우맨
안셀 엘고트 이 영상 넘 귀엽고 망충미 터져서 쥬글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 입으로 자기는 영화 밖에서 바보가 된댘ㅋㅋㅋㅋㅋㅋㅋ 베이비 드라이버의 그 베이비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
베이비 드라이버 호불호 극명하게 갈려서 걱정했는데 완전 호!!! 베이비가 너무 귀여워서 베이비라고 불리는게 찰떡같은 느낌 ㅠㅠ 음악들도 완전 좋고. 일반관에서 봤는데도 영화 자체의 사운드가 좋아서인지 음향과 음악 덕분에 같이 달리는 기분.
베이비 드라이버 보고온 후기! 일단 모든 액션이 다 노래 리듬과 연결됨 나도모르게 보는내내 계속 둠칫둠칫을 함 결말 이 살짝 맘에 안들긴 하지만 나머진 진짜 신나고 재밌당 영화 볼 때 내 모습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imsuperseal

베이비 드라이버 예고편에서 거하게 치였는데 현생이 영화 볼 시간을 안준다
베이비드라이버 보고싶다 밑도 끝도 없이 신나는 영화 보고싶다
영화도 못봣는데 베이비드라이버 노래가...
베이비 드라이버 2회차 보러왔다. 전에도 이야기 한적 있는데 나는 같은 영화 두번 본 적이 없고 걸장판조차 다시볼까 고민하다 결국 안갔음. 그런 내가 베이비 드라이버는 2번 보러 왔다. 진짜 개쩌는 영화니까 꼭 봐라.
익스상과 베이비 드라이버 봣는데 너무너무 재밋다 ㅠ ㅠ ㅠ ㅠ 영화 같이 보러가자한 익스님께 충성 ^^7
베이비 드라이버 요즘 영화보다 러닝타임이 짧은데도 밀도가 엄청나다. 그리고 복선 활용이 대단함. 추천.
보고싶은 영화들이 개봉하고 있는데 당분간 나갈수가 없구나... 베이비드라이버 포디로 보고싶었눈뎅...8_8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im_agine_

영화는 못보게꾼 킹스맨...베이비 드라이버...
베이비 드라이버 생각 없이 폭주하는 영화 흐름에 모든 걸 맡기면 되는 영화였고 간만에 즐겁게 몰입하며 봤다 조주연 배우들도 좋고 그 중 얄밉고 샐쭉 빼쭉하던케빈 스페이시가 젤 좋았다 어쩜 그리 맛깔나게 캐릭터를 살리시는 지
베이비드라이버 재미있었음 그냥저냥 ㅋㅋㅋㅋ 수화 부분에서는 자막이 배우의 손 옆에 나오는데 그게 되게 좋았음 외국영화는 다 그런가? 한국자막은 누가 한 건지 모르겠는데 창조번역같았음 근데 넘나 어메리칸스러운 대사라서 어쩔수없엇는지두 ㅠㅠ
베이비 드라이버는 올해 2번째 대작이다 로큰토마토 지수 100이라는 드립을 어디서 본거같은데 영화를 본 이후에는 더 이상 드립이 아니라는걸 느낌 정말 깔금하고 귀가 즐거운 멋진 영화 첫번째는 덩케르크
베이비 드라이버 봤고 정말 제목에 충실한.. 영화네
이번에 베이비 드라이버 볼만하면 영화관 가서 보려고 불다했는데 중간에 그만둘수가 없어서 달려버림 사죄로 영화관가서 보겠습니다 차피 영자막으로 봤기때문에 대사 절반밖에 이해 못함 ㅠ
님들.. 제가 베이비 드라이버라는 영화를 꼭 보고시픈데... 친구들이 다 재미없어 보인다고 안가줌미다... 혹시 탐라에서 같이 보러가실 분없나요.. 혹시.. 있으면 진심 지극정성으로 대해드림 ㅠㅠ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dotori7121

아메리카 메이드는 오늘 봤으니 내일은 베이비 드라이버 볼 예정 영화가 큰 생각거리를 남기면 다른 영화 보기가 꺼려지는데 오늘 본 영화는 좋은 의미에서 부담없이 볼 수 있었던 영화
영화보고싶다..ㅜㅜ 요즘 본것중에 젤 재밋는건 맨체스터 바이 더 씨? 그거 진짜 잼게봄 버드맨도 재밋엇고... 재밋는 영화 보고싶음ㅠㅠㅜㅠ 베이비 드라이버도 액션만 보러가는거라 별 기대안한다
제가 오늘 영화 아저씨, 불한당, 베이비드라이버 세편을 때렸더니 머릿속에서 원빈이 병갑이 죽이고 베이비가 머스탱 몰고 뒷자석에 재호가 나타샤랑 키스하고 현수는 버디랑 사귀고있음..
ㅇ ㅏ 근데 저넌 에드가영화 중에 베이비드라이버가 와따라고 생각하진 안ㄹ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냥 본인하고싶은거 다해놧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각본이 너무 빻았다 라고 밖에는 말할 수가 없는... 빻은 영화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말하는데 베이비드라이버 는 착하게 빻아서 문제이다
심야보러 가고싶었는데 걸린 영화가 그다지 안땡긴다... 베이비드라이버?랑 아메리카메이드???
오늘 베이비 드라이버 보고왔고 추천 밴드음악 사운드 빵빵 자동차로 다부수고 총빵야빵야 개연성 안 봄 극중 인물들의 역할이 그냥저냥이어도 됨 시간떼우기 오락영화 볼때 비추천 개연성 꼭 있어야함 시끄러운거 싫어함 여성, 동양인 취급에 많이 신경씀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dearbaby_K

베이비드라이버 재미있었음 그냥저냥 ㅋㅋㅋㅋ 수화 부분에서는 자막이 배우의 손 옆에 나오는데 그게 되게 좋았음 외국영화는 다 그런가? 한국자막은 누가 한 건지 모르겠는데 창조번역같았음 근데 넘나 어메리칸스러운 대사라서 어쩔수
여러분 베이비 드라이버 보세욬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음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재밌냐면 우리 어무니 허리통증을 잊게 한 영화ㅋㅋㅋ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깔끔해서 끝나고 헛웃음 나옴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몰입해서봤네
흔히 영화를 뮤직비디오처럼 배경 음악의 비트에 딱딱 맞게 편집하는 건 뭐 영화 문법에 어긋난다는 둥 어쩌고 뭐라고 하겠지만, 안되는 게 어딨어. 그냥 그런 설정을 만들면 된다. 베이비 드라이버는 그냥 대놓고 한다.
베이비 드라이버 10월까지 했으면 좋겠다.,, 영화관에서 보고 싶어 엉엉
#베이비드라이버 #예매인증 #나야나 엔진소리와 브레이크 굉음대신 고막이 리듬타게만든 이 영화의 액션리듬감에 신나게 드라이브 당함. 베기사. 운전으로 디제잉하다.
영화관 디게 가고싶다..덩케르크도 못보고 킬러의 보디가드도 못보고 아토믹 블론드도 못보고 베이비 드라이버도 보고싶고 힝입니다
베이비드라이버 보고왔는데 현재 스트레스성 이명 앓고있는 사람으로서... 영화 중간중간 주인공이 이명 앓고있다는 장치로서 삐- 소리가 나오는데 그거때문에 거슬려서 집중을 못 했음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gusto_pptnz

나도 그것보면서 루저클럽 기요미들 보고싶은데 (내용은 다암) 공포영화 아예 증맬 아예 못봐서 서럽고 베이비드라이버나 보러 갈걱이다
베이비 드라이버는 에드가 라이트 영화 특유의 똘끼가 덜 들어간 편이라 그쪽으로 기대를 너무하면 실망할수도 있지만 OST와 조화되는 영화의 리듬감이 너무 괜찮아서 밍밍한 드라마 부분을 어느정도 커버 해준다는 느낌.
촬영은 클루리스, 매트릭스, 스파이더 맨 등을 찍었던 빌 포프가 했던데, 요즘 액션 영화들이 죄다 인위적인 잡색 많이 껴서 색보정하는 것들에 비해 베이비 드라이버는 예전 80년대 액션 영화들과 비슷한 필름 질감으로 촬영했다.
대박이었다. #베이비드라이버 보기 전에 Blur 의 For Tomorrow 듣고 있었는데, 영화에서 이 앨범의 다른 곡인 Intermission 이 나왔다.


에드가

안셀도....에드가 감독님도...손가락하트는 피해가지 못했다... (베이비 드라이버) 기자 간담회 (소니픽쳐스 인스타그램)
42. '베이비 드라이버' (2017) - '에드가 라이트' 특히 더 주목해야 하는 것은 주인공의 청력 상태를 은밀히 표현하는 사운드 디자인.
나는 그 동안 왜 에드가 라이트라는 감독을 잊고 있었나? ;; 새벽의 황당한 저주 또 보고 싶지만 우선은 베이비 드라이버부터 봐야겠다.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Taetaeheeya

#베이비드라이버 진심 최고다. 내가 에드가 라이트 빠인걸 감안하더라도 진심 이렇게 감탄하며 영화를 본게 얼마만인지
근데 진짜 베이비 드라이버 너무 재밌어 ㅠㅠㅠㅠㅠ 에드가 라이트 돈길만 걸어
에드가 인터뷰 중 페구 얘기ㅋㅋㅋ 지금까지 몇 편이나 함께 작업한 절친 사이먼 페그도 베이비 드라이버를 보고 상당히 마음에 들어한 듯 하다. (프리미어에 초대했는데 그는 마침 미션임파서블6를 찍고 있어서 올수 없었기
베이비 드라이버 스토리부터 출연진까지 1도 관심 없었는데 감독이 에드가 라이트라 니(보고싶다 .....
[베이비 드라이버] 봤는데 넘 별로였고 에드가 라이트 내게 실낱같이 남아있던 백인소년 페르소나의 일부에서 이별시킬 때가 된 거 같았다 애초에 왜 만든 것이지 [드라이브]의 틴에이저 버전을 만들고 싶었나...?
베이비 드라이버는 직접적으로 언급되는 드라이버(1978) 같은 비스무리한 도주차 운전자가 나오는 하이스트무비와 함께 라이언 고슬링의 드라이브(2011), 근연관계로 치면 런어웨이나 택시드라이버 등등등을 에드가 라이트스럽게
베이비 드라이버 생각보다 재밌었고 신나고 매력적이었으나 에드가 라이트의 그런 장점은 1세계 백인남으로써 여전히 좁은 시야와 편견이 배치한 캐릭터들 포지션과 구시대적 활용이랑 합쳐져서 많이 아쉬워짐 몇년 전만 해도 아무생각 없이 재밌게만 봤겠지만 주요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KKURU_KKURU

퍄 베이비 드라이버 갓무비다 에드가 라이트 갓동님 사랑합니다


음악

베이비 드라이버 봤는데 진짜 재밌었구, 담에 볼 땐 꼭 배경음악과 효과음에 더 집중해서 봐야지ㅜㅜ
베이비 드라이버..를 보았고, 어 뭔가.. 드라이빙 액션 & 음악 리듬 정말 좋았는데 스토리가................
베이비 드라이버두 평 그렇게 좋지가 않던데 저 마음 내려놓고 음악만 기대하고 봐두 대져?
베이비 드라이버 봤고 음악 조낸 잘쓴다
아 근데 지금 봤는데 베이비드라이버는 음악 먼저 선곡하고 후 대본+액션 이라고. . . . ; ; ; ; ;
베이비 드라이버 엄청 재밌다ㅋㅋ 영상 박자에 맞춰 음악 넣기 많이들 시도하지만 에드기 라이트처럼 진짜 잘하는 거 아니면 안 해야 하는 영역임을... 최근에 본 아토믹 블론드가 여기에 크게 실패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V29LION30V

최근 헐리웃 블록버스터는 전개가 기승전결 방식이 아니라 징검다리 식인 거 같다. 베이비드라이버도 보면 스토리가 시시하다고 느낄수도 있겠지만 음악, 화면 속도감, 비주얼을 그냥 즐기면 재밌게 볼 수 있을 거 같다.
베이비드라이버의 싫음 점 얘기하면 하루종일 얘기할수 있음 첫장면의 음악들으면사 차 드럼치는 장면 보는 순간 쟤뭐하냐? 이런생각 확들고 이 생각은 결말을 가면서 주인공이 선택하는 행동행동 하나가 다 저 첫장면이랑 같은 반응이 나왔음
집에 오자마자 베이비 드라이버 음악부터 듣고있다.
베이비 드라이버 보고 옴. 이건 액션도 로맨스도 아닌 음악영화다!!!! 라고 보면 존잼 그렇지 않으면 노잼.
베이비드라이버 액션이랑 음악 둘다 조아서 쿵짝거리면서 보았다ㅏ,,, 한번 가볍게 봐보는것두 좋을거가타요
진짜 베이비드라이버 음악 개짱이고 지금도 듣고있는데 너무좋읍니다...ㅠㅠㅠㅠ
베이비 드라이버 보고 왔는데 신나는 음악 좋아하고고 개쩌는 레이싱도 좋아하는 사람이 보면 최적일듯. 장면 장면마다 리듬 타게 되는 편집이 굉장히 인상적이었고 좀 답답해서 총으로 다 쏴버리고 싶다는 빡침이 올라오기도 했지만 재밌었습ㄴ다.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cheeze_is

베이비 드라이버의 단점은 종일 음악만 듣는 주인공의 취향이 별로라는 것
베이비드라이버 내용은 몰겟고 음악이랑 액션만 고려한다면 진짜 좋음...... 버스에서 ost 틀어놓고 리듬타면서 와써 히히
난 베이비드라이버 솔직히 내용은 기대 하나도 안 하고 자동차액션이랑 음악만 기대하고 간 건데, 아 그것마저도 약하네 약해 ㅋㅋㅋ 오로지 이 언니만 기억에 남음 에이사 곤잘레스!
베이비 드라이버 음악은 좋다. ..음악은.
베이비 드라이버 음악들 데이브 브루백 쿼텟 백 칼라토마스 비치보이스 베리 화이트 너무 좋았고 역시 퀸이 개짱이다 왜냐면 퀸이니까
암튼 비트쿵짝쿵짝음악 좋아하시면 베이비 드라이버 보세용~~!!
감사합니다 형. 정말 감사합니다 #베이비드라이버 #음악 #사운드트랙 #blur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island_two

베이비 드라이버 최고된다 음악도 색감도 최고!!
베이비 드라이버 진짜 1시간 50분 내내 음악이 끊이지를 않는다. 주크박스 113분동안 틀어놓은 느낌
병길이 베이비드라이버 사ㅇ영관에 앉혀놓고 음악에 맞춰 총 맞아야함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깨달음도 얻고 존나 호상이지 아쿠녀 만들어놨는데 글케 죽으면
베이비 드라이버에서 뱃츠 캐릭터 정말 짜증나고 빻은 캐릭터인데 그걸 대하는 감독의 태도가 너무 좋았다... 버디가 베이비랑 음악 나눠 들으면서 이야기할 때 뱃츠가 내 사연도 슬프다고 하면서 들어달라고 하는데. 결국 감독은 뱃츠 사연을 끝까지


베이비 드라이버

님님 베이비 드라이버 봣서요?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0922_off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mhsmind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99AkAkA99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DDeUDDOgaDDo

베이비 드라이버 영화 에드가 음악 여배우는 보기 몬스터콜 allure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