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윤종신

가방 두고간 남자친구가 연락이 안되어서 우울해 하고있는데 지금 교수님이 윤종신 좋니 노래트셧서 제길..
윤종신 - 좋니 ( 이거 노래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아ㅜㅠ 짱 좋아ㅠㅠ
오늘자 우리학교 강당에서 윤종신의 '좋니' 동영상 세로라이브 틀어줘서 거의 전교생이 떼창했다 무슨 대규모 합창단인 줄
좋니 - 윤종신 진짜 조금 내 십 분의 일 만이라도 (- 이 부분 너무 좋다. 이윤 모르겟지만 그냥 좋다 모르면 한 번 들어주세요..
윤종신님 좋니조음
컾 깨진분들 윤종신 좋니 듣지 마세요.. 멘탈도 깨져버린다..
성재 윤종신님 좋니...! 목소리가 담담해서 어울릴 듯...?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uldylrdudtidi

윤종신님의 좋니 가능하까료..?!
윤종신 좋니랑 아이유 노래들 듣던중ㅋㅋ ㅋㅋ ㅋ
좋니 _ 윤종신
윤종신 좋니 하이라이트만,, 새벽ㅇㅣ라서...그냥..숨쉬듯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ㅏㅠㅜㅠㅜㅠ가족들 깰까봐 개쫄ㄹ려서,,,기어들어가는 내목소뤼...
찍먹/커피/비냉/여름/로맨스/비/맥주/한식/고양이 아...강아지/집/캐주얼/빨간색/파이트클럽/콩밥/계란후라이/윤종신-좋니
윤종신 좋니 커버 여러개 들어보는데 원곡이 젤 좋네 다들 가성으로 불러서 개인적으로는 아쉬워..ㅋㅋㅋㅋ
웅앵 머리속이 윤종신 좋니로 가득차버려서 다른 생각을 할ㄹ 수 업어. ...

🎹윤종신 _ 좋니🎼 제쎵합니다 .. 이번은 비투비 노래 아녜요 🌗알티 답글 사랑합니다🌔 충고도 감사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쌤 인스타보다가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익에 1위 해서 좋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진짜 좋아염
많은 사람들이 "윤종신 - 좋니" 노래에 공감하는 것 같다. 나는 글쎄.
제가여 사실 아까 윤종신 좋니 피아노를 얼렸는데 그냥 그대로 묻혔어요 그렇다고요 네
126. 윤종신 좋니 요즘 이 노래가 너무 핫해서 어제 무대 몇개 찾아봤는데 원곡자도 부르기 너무 힘들대욬ㅋㅋㅋㅋㅋㅋ노래 좋다
ㅋㅋㅋㅋㅋㅋㅋ역시👍 최근엔 제가 윤종신 팬이라 맨날 좋니 부르는데 너무 힘들어요..흑흑
노래는 윤종신-좋니 듣고 삘이 왔음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MOTTI_owo9_

물론 당신의 엑스도 윤종신의 좋니를 들으면서 엑스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 말고 다른 엑스
저 일하는곳이 노래도 하구..술도 마시는 곳인데요... 거기서 매일매일 22개의 룸에서 윤종신의 좋니가 들려와요 일한지 일주일 됐는데 귓동냥으로 가사를 다 외웠어요
윤종신 좋니 노래 좋아서 자주 듣는데 가사가 아주 찌질하다. 찌질한 가사 잘쓴다는거 참 공감되.
윤종신 좋니에서 여자 나랑 존똑
윗집 남자가 윤종신 '좋니'를 계속 부르는데, 못 부르기랑 애절하기 중 하나만 해주시면 안 될까요.
헙..그럼 윤종신의 좋니...!
오늘(16일) 밤12시 15분, #파티피플 라인업♪♬ #윤종신 #조정치 #하림 #헨리 #써니 #에디킴 + 윤종신 (좋니)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최초공개!

윤종신이 (좋니)로 음원을 낸건 아는형님에서 (보고싶다)로 반응이 꽤 좋은것에 탄력 받은건 아닐지 하는 뻘생각. 워낙 이런 곡을 잘 쓰기도 하지만 잘 먹힐수 있는 타이밍을 놓치지 않은것 같다.
윤종신 좋니를 하이라이트만 불러보았습니다:)
윤종신 노래 넘 잘불러...('좋니' 16768538376번째 다시듣기 중
코노가서 윤종신 좋니 불러야지 어흐흑 탈통곡
윤종신의 좋니와 배그를 만든 지노게임즈의 도전을 보며 느낀점- '자신이 하고싶은 무언가'를 방향 정해놓고 꾸준히 다듬고 만들어 나가면 당장의 결과물은 미미하더라도 언젠가 큰 한방을 터뜨릴 수 있는 경험치가 될 것임. 포기하지말고 꾸준한 도전!
1. 윤종신 - 좋니
내 옆 자리 남학생 윤종신의 좋니를 무한 반복으로 듣고 있다. 나도 모르고 나 역시 살짝 부르고 있다. 이젠 내 천사들이랑 놀러가야겠다. 오늘 글은 이 정도... 집에 가서 마무리 해야겠다.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Yoonnn_1

윤종신 좋니 진짜 어딜가도 어디에도 들리는거 보니 매일듣는노래로 이름 바꿔야될거같다


어쩜

아ㅠㅜㅜㅜㅜ까어르ㅜㅜㅜㅜ안즈 너무 사랑해ㅜㅜㅜㅜ어쩜좋아ㅜㅜㅜㅜㅜㅜ정말 ㅜㅜㅜㅜㅜㅜ얘를 어쩜 좋니ㅠㅜㅜㅜ
손바닥만한거 고르랫다고 진짜 손 크기랑 비교하는 막내 어쩜좋니 너무 귀여워서...(눈물
널 어쩜 좋니😭😭😭
즙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웅웅 많이먹어야지!!!!!!!!!근데 선우 말 너무 감동이고 눈물날지경이야 어떡해 너무 말 예브게해....어떡해 아오 ......선우...예뻐라....널어쩜좋니...
다른 거 많은데 호빵맨을 좋아한 경수야 너를 어쩜 좋니
픽미업 자꾸보게돼 어쩜좋니

자신만 생각하고 본인부터 챙겼음 좋겠는데 언제나 너는 남부터 챙기고 팬들생각 먼저 하는구나 어쩜좋니 너를
너는 넘 예뻐서 8ㅅ8 어쩜 좋니 8ㅅ8 빅스 엔 차학연 최고 8ㅅ8
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박우지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옷 우가 ㅇㅣㅂ햐줫으.... 옷 누가 입햐줬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진짜 너 어쩜 좋니 어 뭔데 잘생겨져 계슉 너 진짜 너 진짜.. 너 진짜ㅠㅠㅠ
너랑 있던 톡방도 한참 있다가 나갔어. 오지 않을 걸 알면서도, 이미 떠난 걸 알면서도. 요즘 힘든 일만 가득했는데, 너를 보니 참았던 감정이 터져 나온다? 이걸 어쩜 좋니. 누가 나 좀 죽여주세요.
아 세상에 샤오랑 세상에 너무 잘컸어 세상에 와 시ㅔ상에 아 어쩜좋아 널 어쩜좋니 세상에ㅔ 사쿠라 어딨니
널 어쩜좋니ㅜㅠㅜㅜ느ㅡ누
지금 내 현 카톡프사 남준 스타일링 도랏맨 넘 잘어울리고 예뻐ㅜㅜㅜ 모자 반대로 쓴거랑 머리 깐거랑 민소매 어쩜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_95O11O

ㅇㅣ애매한프사를어쩜좋니..
얘덜아 샤릉한다 빛나는구나.. 누나가 좀더잘하께 어쩜좋니 어떻해야 더 함께 높은곳으로갈까 ? #DNA
그때부터 권 목소리 가여울정도로 벌벌 떨리겠지 친구놈은 그거 재밌어서 배잡고 구름 형 왜요?많이 아프대요? 계속 먹은 것도 없는데 토하고어쩜좋니. ㅈ저 가면 형 짜증낼까요? 글쎄,자는 시간이 더 길어서 와도 앓는 모습만 보고갈텐데
코히 님 타임워프 홍차를 이제 읽은 나는 지금 겁나게 울고 있눈 거야 ... 따흐흑 따흐흑 형이 안 와서 지가 왔어 과거도 안 바꾸고 . . . 말도 잘듣는 이홍넨을 어쩜 좋니 따흐흑 땨흐흑흡큭크헝
섢의야 어쩜...비율까지도....좋니...
얘네를 어쩜 좋니
진짜 어쩜 좋니 , , 보고만 잇어도 웃음이 난다 야 , ,

피터,,, 너는 01년생인데,,, 주민번호 앞자리가 0으로 시작할 텐데,,, 날로날로 무뎌지는 이 죄책감과 양심을 어쩜 좋니 네가 얼른 나이를 먹는 거 말고는 길이 없다 얘야


어떡하면

요즘 속이 답답해서 계속 단 것을 찾는데 어떡하면 좋니 이걸
얘네 이제 없는 얘기 지어내서 소설까지 쓴다 어떡하면 좋니,,,
헤이지를 위해 희생하는 카즈하 카즈하를 위해 희생하는 헤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흴 정말 어떡하면 좋니ㅠㅠㅠㅠㅠㅠㅠ얼른 사귀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공식적으로 서로를 지켜주란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
펴정온도차 어떡하면좋니 호곡 딸기를 공짜루 바들수이따고요ㅇㅁㅇ??? →지금 누구상대로 약을팔아
대체 어느 정신으로 엠스테 이벤을 뛰는거지 앙스타급 노잼인데 어떡하면 좋니 이걸
- 남자친구가 너무 잘생겨서 고민입니다. 대학가는 보쿠토가 너무 잘생겨서 걱정인 아카아시가 코노하를 비롯한 레귤러즈에게 저렇게 말하는거 보고싶다. - 걱정입니다. 어떡하면 좋을까요(세상 진지) - (너야말로 그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a_special_boy

김테형 목소리 어떡하면 좋니 ㅠㅜㅠ
막라도 이제 어른 다 돼서 오빠야 나 어떡하면 좋니 진짜
오늘도 사랑해용용❤︎찬용~^^. 하아~사랑하는 마음이 넘치고 멈추지 않아어떡하면 좋니?ㅋ 응,알았어!빨리 자자~😪💤안녕히 주무세요🌙
어떡하지 누를 답이 없어 소마야 어떡하면 좋니 너의 옷을
우리 잔망둥이 얘어떡하면 좋니
사쿠야가 너무 천사인데 이걸어떡하면좋니 사쿠야 누나야


어느

도미닉:아빠랑 엄마, 어느 쪽이 좋니? 테오:솔직하게 대답해야한다. 아이비:엄마가 더 좋아! 도미닉:정말? 테오:으음..왜 엄마가 더 좋아? 아이비:적당히 띄워주면 과자사주고, 다루기 쉬워서 좋아! 테오:그렇게까지 솔직하지 않아도 돼.. #AU

코인노래방 오면 열에 아홉 옆방은 좋니를 부르고있다 어느날엔가 디스코박자로 빠른버전 좋니 부르시는 분도 봤음
리차드왕아빠랑 그레고리, 어느 쪽이 좋니? 그레고리편하게 말씀하세요. 필립그레고리가 더 좋아! 그레고리정말입니까? 리차드왕으음...왜 그레고리가 더 좋아? 필립내 명령을 들을 수 밖에 없으니까, 다루기 쉬워서 좋아! 그레고리:
「고아원에 맡겨지는 것과 처음 만난 아저씨에게 따라가는 것, 너는 어느 쪽이 좋니?」
얘두라.. 오늘도 어느 세계에선가 행복하니? 거기도 토요일이니? 그 곳도 날씨가 좋니? 오늘은 손잡고 산책을 하기에 정말 좋은 날씨인데. 그러다 뽀뽀해도 좋을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가

요즘 흡연장 간다고 노래방 앞에 지나가면 애들 맨날 좋니만 부름 1시에 가면 굵은 목소리가 좋으니 그 사람~~~ 3시에 가면 얇은 목소리가 좋으니 그 사람~~~ 5시에 가면 떼창으로 좋으니 그 사람~~~
ㅋㅋㅋㅋㅋㅋㅋ막ㄱ막 다같이 노래 부를때면 목소리가 더 눈에 띄일(?)거 같아요! 물ㄹ론 좋은쪽으로...!!((베리 꼬옥) 베리야 너는 어떤ㄴ 노래가 좋니....?(??)
노래방을 너무 가고 싶어하는 나를 위해서 친구가 코인노래방을 쐈는데 가자마자 좋니 부름. 불러보니까 남성키는 키 잡기가 좀 애매하고 여성키로 올리니까 목소리가 나온다. 다음부터는 여성키로 올려서 부르는 걸로.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0v0_JK


노래방

노래방 가서 좋니 부르고싶어~!
좋니를 음원말고 노래방에서 더많이들은사람 그게나다
인싸들은 노래방 시작곡으로 좋니를 부른다!!!
노래방가도 '좋니'만 들리고 길을 걸어도 '좋니'만 들리고


커버

내잇ㄹ 초깨비님 좋니커버업로드되는날이양!!!!
다른가수들이 좋니 커버한거 듣고 왔는데 흠 얼마전 제게 좋니를 불러주신분 보고 있나요?? 님이 더 짱임 진심으로 ㅎ
아이돌은 아니지만 좋니 커버 해줬으면 좋겠어요ㅜㅜㅜ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GonH__twt

좋니 가수들이 커버한 것 중 알리버전이 제일 좋구나.
마이틴 송유빈 보컬 은수 키보드로 이뤄진 좋니 커버 다들 들어보세요 😭💕


니가

찬열이가 민석이보고 요새 뭐하냐니까 이불안에 있다곸ㅋㅋㅋㅋ 민석이 너무 애교있게 난, 니가 좋아- 넌 내가 좋니? 라고 하면서 경수가 그런 멘트 했음 좋겠다구ㅋㅋㅋ 그러니까 경수가 마이크 받더니 난, 니가 시러⊙♡⊙ ㅋㅋㅋㅋ
아....... 가요 부르는 애가 몇 안 되잖아...... 이럴 거면 그냥 신나게 좋니 부를걸....... 사랑을 시작하ㅏ아아아알때애ㅐ애애~~ 니가아아ㅏ 을마나 례쁜지히이이 머르지~~
좋니가 참 인기많네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 #진호 #좋니 #좋다 💦💦💦💦
뺏고송... 진짜 너무 싫은 시스템이다.... 뭐 내 가수노래는 내 가수만! 이런건 아닌데.... 좋니 라이브가 인터넷에 단 두개 있는데.... 굳이 좋니가 뺏겨져야하는지....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For_my_95

#엑소엘_사과해 니네 인성 정국이한테 다 털림 안그래도 존나 힘든애한테 할 짓이 있지 맛없으면 나한테 주던가 뒤에서 버리던가 해야지 왜 굳이 앞에서 저딴짓하냐 입장바꿔서 니가 누구한테 뭐줬는데 앞에서 버리면 좋니?싸인은 왜받
저어ㅓㅓ번에 나랑 장난 잘 치는 쌤이 나한테 너는ㄴ 너가 좋니 이래소 쌤이 좋아하ㅏ는 제가 좋아요 이래ㅛㄷ는데 지금 생각하니가 무슨 고백하는거같다
아 머릿속에서 좋니가 한 그저께부터 계속 맴도네


요새

아, 그치 노래 제목이야? 좋니 처음 들어보는 거 같은데. 맞아 요새 그런 거 많이 나오는 거 같아.
요새 기아의 수많은 역전패에서 좋은점을 하나 꼽자면... 초장에 지는 경기가 많이 없다는 거다. 역전패가 많다는 건 그만큼 이기고있던 경기가 많다는 것. 쓰는데도 욕나오네. 그걸 다 이기면 얼마나 좋니.... 에효..


분위기

홍기우리가 같이 해야될 숙제 있잖아요 재환좋니 그렇죠 가능해요? 홍기지금은 안돼죠 재환목이 너무 안좋아서 홍기지금은 목이 안좋고 또 재정씨도 없잖아요 나중에 딱 우리 전멤버가 모였을때 고때 한번 분위기
분위기 어쩌면 좋니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Soha__O

아 진짜 형라인 분위기 존나 오진다 진짜 너네를 어쩌면 좋니 ㅠㅠㅠㅠㅠ


들어

정님아!!!!돈 들어오자마자 옷 두개사니 좋니?!!!!
밖에 나가면 좋니만 다섯번은 들어
ㅎ 좋니 왜,, 들어?,, 감댜 탈통할개 업는대 ㅎ
좋니 가사 너무 찌질하고 딱 내맘에 들어
어 학ㄱ 헉 어어어ㅓ쩌지 저번에 주민권 끊긴 이후로 결제 안 하구 있었는데 ㅋ ㅋ ㅋㅋ갸,, 갸아아아ㅏㄱ 으악 으아아ㅏ악 나중에 10월에 들어가면 선물들구갈ㄹ게 으아아ㅏ아ㅏ 뭐가좋니 ?!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이왕 가는거 아무 곳이나 다 가도 좋아요 금성아 어디가 좋니!?!! (지갑 탈탈 털어냄)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dogang718

윤종신은 이번에 나온 '좋니'도 되게 좋아요! 아 뭐 또 추천해드리지 저 지금 제 휴대폰켜서 보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와 나 좋니ㅡ부른거 버스킹 영상 봤는데 노래 개잘한다.. 김태환이란 사람이래요 노래 겁나잘해.... 흑흑 나도 노래 잘하고싶다
예쁜..예쁜 사ㅏㄻ들 상상하자 예ㅃㄴ사람들ㄹ.ㄹ..ㄹ........닥터....아 닥터야..우리불쌍한닥터어쩌면좋니
결국 처녀 가져가니까 좋니? 저렇게 트위터에서 그냥 덕질만 하는 착한사람 코스프레 하니까 좋아? 동정인척 하니까 좋니?
흐미흐미 저게 무슨일이람............ 얘들아 안다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스케줄은 무사히 할 수 있는거지..? 붙수니들 다가오면 전기충격 자동발사됐음 좋겠다. 너희들이 그렇게나 좋아하는 사람들이 다치고 피해보는게 좋니... 생각을 좀 하렴


듣는데

좋니 듣는데 왜 안끝나나했더니 5분20초짜리였어...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요즘 좋니 자주 듣는데 히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DailyJinHo


노래가

요즘 그나마 꽂힌 노래가 좋니랑 겨울을 걷는다랑 매일 듣는 노래랑..


눈을

170729 난징팬싸인회 #양예밍 #Leo 널 어쩌면 좋니, 네가 왜 이렇게 좋니,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눈을 떼질 못하잖니😭😭👍👍😘😘
널 어쩌면 좋니,,네가 왜이렇게 좋니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눈을 떼질 못하잖니,, sᴇᴏᴋᴊɪ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지...? 거기 공기가 좋니 아가씨? 눈을 뜨질 않는다고 한다;;


가사

좋니 너무 가사 슬퍼


좋니

좋니
에클레어 오! 에클레어~ (광고톤) 요플레 더 오래가는 빛! 에너자이저! (광고톤) 시나몬 버터스카치와 시나몬 둘 중에 어떤게 더 좋니? (토리엘톤) #자캐가_CF를_찍는다면_어떤_CF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boptealer

발음 주의해야함 좋니 좋니 좋니
청와대에서 죄송하단말 나오니깐 좋니?
학교좋니? (밖애서개털리는,.
그러고보니... 나는 관계도에 라이언과는 별 명시가 없네. 너 나랑 사이 안좋니?
아이고오오..카오루 안즈가 그렇게좋니ㅠㅜㅜㅠ
할땐 족같았는데 피피티 제본하러 오니 왜이리 기분이가좋니
널어쩌면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OwO_hiro

추씨의 헛소리는 고질병이야.응~못고쳐.어쩌면 좋니.국민의당 좋은 일만 시키고.아주 잘하는 짓이세요~
지우 존나 나쁜놈 소나야 넌 그러고도 지우가 좋니 아 소나도 정상은 아님 그냥 거기 정상이 없어요 다들 그만하지 못해?
야 좋니단어 빼
좋니 나불러라물론안들을꺼지만
사슬로 단쵸 구속했을때도 정작 클로로는 미동 x는데 크라피카가 감정조절 안되서 주먹날리는거 왤케 좋니^^...
날 어떠ㅡ쩌면 좋지~ 날 어쩌면 좋니~ 나를 어쩌면 어쩌면 어떠면 졸니~~
좋니,,, 음원순위가 높아서,,, 모르게따,,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softcore9698

어쩌면 좋니 ,,,, ㅠㅡㅠ
세찬이가 그렇게 좋니?
좋니 불럿으면....사랑앓이 ㄱ
오늘은 코노가야되 좋니 각
아뭐부르지 아 좋니 안 불럿다 이거 부르러 온 건데
솓종신이 부릅니다, 좋니... (아련한 목소리)
기럼 마담이 좋니, 이현재가 좋니.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HSW08160322

욱기지마 다시 부를거야 좋니는 두번 불러도 신나 (신나는 노래 아 니라니까 멍청 아...
근데 왼쪽 옆방이 아무래도 오타쿠들인 것 같다 일본노래 메들리한다 좋아 나도 일본노래 한 곡 하고 다시 좋니 부르자!
소마야....얼굴로 다해먹으니까 좋니......내가 땋은머리 하고 나오면 너한테 다이아를 갈것같았니....정답이란다.....
소희야 널 어쩌면 좋니 춤너무 이뻐 ㅠㅠㅠㅠ
ㅠㅠㅠㅠ준며니ㅠㅠ목 안좋니ㅠㅠㅠ날씨쌀쌀해가지구ㅠㅠㅠ
좋니 금영버전이 키가 낮은가봐 은근 부를만한데?
헉..천사도영... 그래서 도영아 도카엘이좋니 도브리엘이 좋니.. 선택해....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mmul_2na

졍말 보컬수업 짱이야 좋니3일차 만에 꽤 잘된다 감기만 빨리 나앗으면
드레이코 말포이, 이 빌어먹을 놈! 벅빅이 죽으니 그렇게 기분이 좋니? 너도 한 번 맞아 봐!
얘들아 좋니좀 그만 처불러
오빠야 맞읍니다 좋니 부르다가... 함부로 도전할게 아니란 걸 깨닫고 오빠야를 불렀읍니다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Rose4_10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HQ_ggobear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25sirogoma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starcrew_ent

좋니 윤종신 어쩜 어떡하면 어느 목소리가 요새 8_25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