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아파 판듀 작사 마취총 짧은


백지영

전에 전력 주제 오디션이였을 때 만든 영상인데... 시간 안 돼서 완성 못 시키고... 급하게 그려서 퀄리티는 최하를 찍었고,,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올리는영상... ((캐붕 주의,사운드 주의)) 음악은 백지영-총 맞은 것
허탈하게 웃으며 하나만 묻자 했어 우리 왜헤어져 어떻게 헤어져 어떻게 헤어져 어떻게 (백지영 - 총 맞은 것처럼)
체리츠 진짜 제정신이냐고 묻고 싶고 나는 이제 체리츠 관련으로 트윗 쓸 때마다 백지영 씨의 총 맞은 것처럼 브금이 자동으로 깔리는 환청을 맞이하고 있다 2년 전 좋아하시네 어디가 2년 전이며 이건 캐붕을 떠나 수메 세계관 자체를 엎어버리는 수준이다
판타스틱 듀오에 백지영 총맞은것처럼 나오는데 밑에 작사 작곡 Hitman Bangㅋㅋㅋ뭔가 반가워ㅋㅋㅋㅋㄲ
판듀보는데 백지영 - 총맞은것처럼 작사작곡 힡맨뱅 알고있었지만 다시봐도 놀라ㅇ워... 리스펙...
녀러분 저 판듀 보고 있는데 그거 아시나요 백지영님의 총맞은것처럼이 방시혁님이 작사 작곡하셧대요~!~~!!~!~!!~!!~!~! (알고 계셨다면 매우 지송합니다,,
판듀 보다가 눈물 찔끔..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을 다운 받은 1인,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아파 판듀 작사 마취총 짧은 BeautifulJyh

오빠 목소리로 사랑안해 총맞은것처럼 등등 백지영언니 노래 듣고싶어...... 다음주에 셩콘 가시는분 저 대신 신청 좀...(굽실굽실


아파

총맞은 것처럼- 아파-
아 진짜 존나 심장 아파... 총 맞은 것처럼,, 가슴이 너무 아파,,,,
총맞은것처럼 지갑이너무아파
총 맞은 것처럼~~~~~ 가슴이 너무 아파~~~~


판듀

헐ㅋㅋㅋ판듀2에 총맞은것처럼 작사작곡 HITMAN BANG으로 떠서 깜짝놀라서 검색했는데 방피디님이 만드신노래인지 몰랐다..ㄷㄷㄷ
판듀 총맞은것처럼 개쩐다

판듀 보면서 우는중 ㅠㅠㅠㅜ 아 진짜 총 맞은 것처럼이 이렇게 슬픈 노래엿ㅅㄴ너 ㅠㅠㅡㅡㅜ/;:ㅍ
ㅋㅌㅋㅋ맞습ㅈ니다 깨진ㄴ지 4년째 아직도 캐가 좋아 앓습니다(?)ㅋㅌㅋ저도 판듀에서 총맞은것처럼 듣다가 이ㅣ래서..ㅋㅋㅋ...이별ㄹ노래를..들으면 안됩니ㅣ다..ㅎ..((이마빡))


작사

헐 총 맞은 것처럼 방피딤이 작사 하셨어,,,?


마취총

누우면 거의 코오난 마취총 맞은 것 처럼 자버려
무슨 잠을 마취총 맞은 것처럼 잤냐
어제 여자친구랑 집에서 뒹굴 뒹굴 하면서 영화 보는 그림을 상상했는데 8시가 되자 마취총 맞은 것처럼 인사불성 돼버림... 하루종일 애인한테 미안하다...👉🏽👈🏽 학기 중이니까 이해해 주게띠...


가슴을

(총에 맞은 것처럼 가슴을 부여잡으며 으억, 소리를 낸다.) 이한이 사랑 때문에 너무 배불러서 사탕도 못 먹겠네.(장난스레 절망하는 척하며 말한다.)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아파 판듀 작사 마취총 짧은 9494sehun9494

내가 이번 생에 꿀로 태어났구나. (너의 손가락총에 맞은 것처럼 타이밍 좋게 가슴을 움켜지고 고통스러워하는 모션을 취한다.) 으윽! 가슴이 두근거린다! ..랄까?


심장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란 일본 영화 제목으로 경악하는데, 우리 한국에도 "총 맞은 것 처럼" "손톱이 빠져서" "심장이 없어" 라는 노래 제목이 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안대 안대요ㅠㅠㅠㅠㅠ제가 그냥 매번 심장에 총맞은것처럼~ 심정으로 읽고싶어요 ㅎ ㅡㄱ흑
배진영 총 맞은 것 처럼.. 까지 듣고 진짜 심장 총 맞아서 진심 멈춤 진짜로
7. 오늘 여긴 무법지 난 불을 질러 심장을 태워 널미치게하고싶어 모두 다 같이 총 맞은것처럼 벵뷍뷍~


바다

69. 총 맞은 것처럼 / 바다 바다 이즈 뭔들... 1분밖에 안되는 짧은 길이지만 나는 이거 듣는 순간 바다가 이런 정통 발라드곡 불러줬으면 하는 생각 2948091번 했다.. 어떻게 목소리가 저럴 수가 있지? 어떻게?


짧은

총맞아 죽은 사람들 한테 들은 말이다. "총 맞은 것처럼 느껴지지 않았어~ 뭔가 퍽하는 한순간 짧은 고통이랄까~? 그리고~~ 나는 죽었어~?"


날라왔어요

총맞은것처럼....~ 전 미침게 아니에요 진짜 총알이 날라왔어요


도망갈

죤해지니는 도망갈 때 총소리에 이미 허리쪽 맞은 것처럼 하더랑!


튼다고

우리 언니 일하는 가게에서 가요 못 트는 이유가ㅋㅋㅋㅋㅋ 옛날에 가게에 가요 틀고 있었는데 하필 그게 총 맞은 것처럼 이었던 거ㅋㅋㅋㅋㅋ 갑자기 점장님?이 와서 왜 이걸 트냐고 해서ㅋㅋㅋㅋ 못 튼다고 했다ㅋㅋㅋㅋㅋㅋㅋ


파킹

총맞은 것처럼 유 파킹 비츠!!!!


꽃집왔는데

꽃집왔는데 노래 총맞은것처럼나온다 진영아...보고싶어


총맞은것처럼

총맞은것처럼
기립성 저혈압이 잇다면 MI6요원놀이같은골 할수 잇습니다,,, (일어나다가 총맞은것처럼 주저 앉기(죤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아파 판듀 작사 마취총 짧은 ZZZZ_OOOO

2016.10.2 인천))파리 출국 프리뷰3 #정용화 총맞은것 처럼~~구멍 슝슝 후드티😆 89🔥 모자🙌🙌 촬영 잘하고와😉
ㅋㅋㅋㅋㅋ너무욱기잔아 총맞은것처럼 호박같은내얼굴...
총맞은것처럼 호박같은 내얼굴!?(아냐
총맞은것처럼 호박같은내울굴은 대체 어떤모습일까 궁금하내,,
총맞은것처럼....(너덜해진가슴
총맞은 것처럼 종맞은 것처럼
#MARK #마크 #HappyBirthdayMarkTuan 🔫💖 heart bullet biu~ 총 맞은 것처럼 ㅋㅋㅋㅋㅋㅋ 사랑해♡

총 맞은 것처럼,,내 예전 18번이었따,,,
총 맞은 것처럼 🐥🐣🐥 #강승윤 #seungyoon #위너 #승윤
아니 근데 총맞은것처럼 짇짜 개씹명곡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좋아
그 총맞은것처럼 하는데 가슴에 손올리고 크...
어우 총맞은 것처럼 오저
총맞은것처럼 방피디님 노래잖아.. 정말로 "힛"맨뱅이라구..
(마치 총이라도 맞은것처럼 뚝 떨어져 내렸다)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아파 판듀 작사 마취총 짧은 HelloS2U

음 근데 나 진짜 켄유상 좋아졌나봐 물론 예ㅔ엥에에에에엣날부터 좋긴했지만 지금 좀 총맞은 것처럼 목소리 좋다고 매일 말하고 있음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아파 판듀 작사 마취총 짧은 negkawaE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아파 판듀 작사 마취총 짧은 naeeng2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아파 판듀 작사 마취총 짧은 taxi4409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아파 판듀 작사 마취총 짧은 jeojangttacttac

총맞은것처럼 백지영 아파 판듀 작사 마취총 짧은 21qj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