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새벽

(빈손의 새벽) 외전편/"예전 생각이 나서 말야..."
(빈손의 새벽) 과거의 대장들-
(빈손의 새벽) 아이젠소스케&우라하라키스케
(빈손의 새벽) 슌스이&쥬시로/만지작 만지작
새벽을 맞은 동네 골목에 이상하리만치 달콤한 / 자판기 커피 냄새를 아직 기억해 / 먼지에 가려진 빙판길에 어쩔 줄 모르던 고양이 / 그 살가운 울음소리를 기억해 기억해 #새벽_4시
(빈손의 새벽) 전에 그린던게 맘에 안들어서 다시 그리고 있네요...우키타케/우노하나/수염 없는 쿄라쿠-


그림

그림그리기싫다,...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KUANLINBRO

와 그림 그리기 너무 귀찮다
ㅎㅎ그림그려야하는데...아직ㄱ놀고있는거 실화?
2시40분되면 다시 행아 파서 돌아옴...그때도 그림 안 그리고 잇으면 내가 초코 아들이다
그림그리기실타
그림 개뿔 읎음
ㅋ ㅋ ㅋ ㅋ 근데 제가 체력이 전만큼 못해서 그림 하나 다 그리려면 한달걸리는데(?
퍼올린 그림인가 어디서 본 렌지가 잇네

약 한달간 해달영상만 보면서 관찰&느낀것(심심하면 더 그림


HYUNA

사생팬 원 홍달님, 사생팬 투 권정열 #현아 #hyuna #십센치 #10cm #권정열
베프,아빠,막둥이 같이 활동하니 너무 좋은 것 💜💜 #십센치 #10cm #현아 #hyuna #폰서트 #베베 #mcountdown
현아 팬들과 매니저 #십센치 #10cm #현아 #hyuna #폰서트 #베베 #mcountdown
170907 hyunah_aa #십센치#현아 정열오빠 건강 챙기세요🙏🙏🙏💜 #10CM #Hyuna Take care of your health Oppa 🙏🙏🙏💜 #hyunah_aa


십센치

십센치 신곡 길어야5분 티저영상 뮤직비디오에 또 출연 하나봐요!! 10월11일 자정 발표 노래도 뮤비도 많은 감상 바랍니다😊 #장동윤 #10cm #텐텐절 #뽈빨간사춘기 #우주를줄게 #뮤비남 #게임회사여직원들


대체

대체 언제거냐 이 아재야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Thomas_10cm

넌 내 맘 몰라 넌 너무 몰라 / 넌 내가 겁나 뭐 그리 겁나 / 하지만 너는 하지만 너는 / 도대체 통화 중 부재 중 #죽을래_사귈래
대체 도그TV에서 뭐 나옴? 궁금한데 가입해볼까
아...진짜 술은 그냥 술이었으면...대체 왜 자꾸뭘 섞는건지 1도 모르겠고 암튼 다들 미쳤어
색칠 대체 어떻게 하는거임?
"벌레를 부탁해" 3인 이메레스를 가져왔습니다 원래 벌레가 그려져있었지만 징그럽다는 의견에 동글이로 대체했으니 이것저것 그려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업적 이용, 구도 및 상황 참조/변경을 포함한 모든 사용은 자율입니다.
왜 이러는지 깨달았다 드라마 뒷내용이 존내 궁ㄺ금해서 집중이 안됐던것....마저 보고 옵니다..........................(ㅒ대체가
#우리장르_동일인물 무슨일이 일어난거야 대체


몰라

그럼 ㅈㅓ두몰라여
몰라 계속 리셋되서 그냥 기본설정으로만 그렸음 여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 웃질 않아도 아름다와 / 바라만 봐도 너무 좋아 죽겠네 #죽겠네
몰라ㅏ 29? 28???


이것은

이것은 푸칭푸딩 한입 사이즈입니다. 회사분이 사다주셔서 먹어봤었는데 맛났던 기억이 있어서 한약 먹고 먹으려고 일단 사왔습니다 ㅠㅠ (약이 노맛이라는 뜻) 맛있어요 정말 모양같이 생긴 맛...(???) 여러개 사가고
사실 이것은 컬러페이지⊙▽⊙
커뮤에 야채곱창 사장님을 냈고 이것은 현재 헤더와 테스트 트윗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ㅌ;ㅋ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Thomas_10cm

이것은 나의 인생명언이다


드라마

희희...진짜 마ㅈㅣ막으로 드라마 한편 보고 올게요 2시40분까지만 놀겠음 ㄹㅇ
아....지금ㅁ.....ㅏ담편이존내궁금해서 암것도 못하겟ㅇ르ㅡㅁ....이래서 내가 드라마 보면 안되는데 이거 오늘 밤새보면 다볼수있을ㄹ까


죽겠네

이러다 정말 미쳐 돌아 버리면 어쩌나 / 이러다 진짜 숨이 덜컥 멎으면 어쩌나 #죽겠네


PET

[#유선호] [#10cm '#pet' M/V Teaser] 😘 2017. 09. 01 6pm 4.0 Release 2017. 09. 04 6pm pet M/V Release 기대해주세요-!!💛💛 》
선호랑 달리랑 ❣️ 뮤비메이킹 캡쳐 #유선호 #YOO_SEONHO #10cm #pet


초코

그냥 초코 동생 할까..

이건 생리현상이니가 노ㅡ는거 아님 초코 동생 아직 아니에요


폰서트

#고막 다 녹이는 #10cm... (#원조고막남친!) #목소리 너무 끝내주고... #권정열 님 목소리 하나에 사람 하나 죽는 거 넘 쉬우다... (つ﹏(。) #폰서트 #쇼챔피언 #최초공개


블리치

누구냐 공포영화 보고싶다니까 블리치 실사화 얘기한놈
??잉 그럼 블리치 실사화 예고편
안녕하세요 블리치 다시 정주행하는 블리치덕후입니ㄷ다 ㅠ.ㅠ.ㅜ.ㅠ.ㅠ 블리치 덕질하시길래 살포시 맞팔 요청해봅니다 괜찮으시다면 같이 블리치 덕질 해요 ♥/////♥ ❤


권정열

자 다 조용히해 (근엄+진지) 권정열이 밴드를 하지않고 무사히 대학졸업을 해 선생님이 되었다면 이런모습일까....?
✨스타DJ 10cm의 멜론라디오 녹음 현장!✨ 스타DJ이란 말이 좋으시다면 열번이고 백번이고 더 할게요⁽⁽ ◟(∗ ´3` ∗)◞ ⁾⁾ 권정열이 빠져들어버린 게 궁금하다면 영상확인 🚀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Thomas_10cm

권정열님이 복가에!! 10센치는 페스티벌 갔다가 접했는데 봄바람같은 노랜데 뒷목이 서늘.. 이양반 음색에 독이있어... 거기다 분명 사근사근 부르는데 성량이 락보컬들을 압도할 정도..와.. #10cm #복면가왕_청개구리


궁금해서

개라도 키우면 명분이 잇지 너무 궁금해서 주거버릴것같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쏟아낼거가ㅏ튼데.. 심지어 맛이 계속 난대ㅐ여 으앙 궁금해서 먹어볼까 했는데 맛있다는 후기가 1도 없어서 침착하게 마음을 접었어여...


까치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오는 까치언니..
세상에 까치 님 긴토키 분위기랑 눈빛 너무 최고고 예쁘고 사랑스럽고 두고 어디 안 가겠습니다! 머리카락 손으로 마구 부비부비 해주고 싶다...!!! 까치 님 사랑해요! 최곱니다👍
새까치님은?:0.....
까치님 일해야 하시는데요,....

세상에나 까치님 울키 너무 이뻐요ㅠㅠ어떡해 계속계속 보게 되요ㅠㅠ오늘 하루 종일 볼거 같아요ㅠㅠ(화면 쓰담) 혹시 괜찮다면 인장으로 해도 될까요...☞☜...?
까치 커미션 ^0^~


아무도

71. 나루토 386화 대망의 히나타 고백 장면 난 이 장면 보고 박수쳤어 히나타가 처음으로 자기가 죽을 걸 알면서도 앞으로 나온거잖아 아무도 나루토 안 구하러 오는데 혼자서..히나타..ㅠㅠㅠ 나루토 너 히나타한테 잘해
최생한 자캐가 차마 믿을 수 없어서 ‘엔딩 컷! 수고하셨습니다!’ 라고 하면서 사망캐 흔들면서 웃는데 주변에 죽은 캐들은 아무도 일어나지 않아서 캐들 끌어안고 우는 거 보고싶다
네 되여! 아직 아무도 업서여~


유선호

#유선호 #10cm 뮤비 만세 ㅠㅠㅠ 노래도 좋고 선호도 좋고 달리도 좋아


10cm

관심없음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jxxhxx698

알파카
여태본거말해바 ㅁ머밧어
셔터 추천하지. 난 그거 혼자 봄
나온건다봤어 신작보고싶단 소리엿음
웅앵..............(:3c
이블ㄷㅔ드
봣는데 노잼..

?????????????????히익 2004년
뭐 넌 그때 숨 안쉬엇냐
숨만쉬엇지 응애입니다
넌 머 평생 ㅇ십대일것같아?(상엎기
어제 언니랑 인사동 구경 다니다가 엄청 웃긴 책을 발견했는데, 진짜 재밌음ㅋㅋㅋㅋㅋ필름 카메라 처음 써본 사람이 낭만..추억 ..어쩌구 하나만 믿고 찍으러 다니다가 참패한 현장ㅋㅋㅋㅋㅋㅋ드립들이 넘나 트위터적 사람이
아나 ㅇ양아칰 ㅋ ㅋ ㅋ ㅋㅋ 내일모레 20되거든ㄴ!!!(도로 뒤집기
그럼 ㄲㅏ치의 역습(업음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Cwarock

알겟어 왜 성질을 내고 그래...(반찬주섬)
무서운거...
음 음 음. . .인시디어스?
ㅇ엩,,,.,..,.,...ㅇ아 아니 그걸 왜 다시 줍고글애.....(님이 엎엇잔아..
다봤어..다 봤다고...내가 원하는건 신작이야
It 이요
아깝잔아....돈을 휴지로 쓰는 인간 아니면 다 닥쳐야됨...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Blxxd_Charm

그게머에여
여러분 일본여행 지금 예약해야됩니다... 왕복8마넌나옴.... ㅁㅊ 천엔이라니...ㅁㅊ
요번에 개봉하는 '그것'이란겁니다
저잇음안대ㅣ여?
아나 글엄 애초에 ㅇ엎질 말앗어야지........왜엎은ㄴ겨,,.,.,..,.,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직개봉안햇잔아....ㅠㅜㅜㅜㅜ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idwz4s

무리인걸 나ㅡ는 안다,..
저오늘치킨먹고잘거에여....,
아아아ㅜ
지금맛이갓어..,
포기..
환멸나는 인류는 전부 멸망하고 아기고양이들이 세계를 정복시켜줬으면 좋겠다
메디방쓰다사세요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J00_D4N

제일쉬운건 사이툴이고 좀더 편한건 메디방 클튜는 적응하면 좋아요
음..그럼 메디방좀 쓰다 클튜하고 번갈아가면서 해야겠네 클튜적응하면서 조나 뻨큐 엠ㅁ병 하고 욕할꺼같지만
빙다리 핫바지
졸려요...
아직...시켯는데안왔어..ㅇ.
Be the Reds 티셔츠 근황 - 서울역사박물관
주무십쇼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clipstudiopaint

치킨먹었어
지갑이 열린다 열린다
난 이상하게 야구 룰도 모르는데 야구팬이 좋더라... 특히 한화팬 (근데 앞에 모자이크 너무 선명한 거 아니냐...)
긴...,. .
기이인...
깜찍해.....
인사성 좋은 우리의 긴쨩...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kimhyunz1

우리애기 인사 너모 잘해요 손흔들 미치겟다 손목 쒸바 밥먹구다니냐
마자요 긴 인사 너무잘함 우리애 인사성바르고 얼마나 귀엽고 끔ㅈ아니 깜찍한데 그치요 아이젠님?
치킨 먹었는데 잠 다 깸
네....나랑 쭉 친구하기...
😂😂😂😂아흑ㄱ따흐흑 최고야!
사쿠라존멋이다진짜
우리 소이퐁 요루이치도 저렇게 싸우게 해주세요...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Ripper_221

ㅠㅜㅜㅜㅜ소원기각없어여 꼮꼭 지키기ㅜㅜㅜㅜㅜ
아 상상만 했는데 무릎 없어져벌임
에이드같이보이네여...맛있어보인다...
88..헉홍초였군요.....홍초도 맛있지만 노탄산이라니 약2프로 아쉽군여
ㅋㅋㅋㅋ이번에 산건데 개웃겨
교류 업는 사람들 블언블 정리한다는 말 진짜로 교류가 업어서 블언블 하던지 ㅇㅏ님 평소에 ㅈㄴ맘에 안들어서 블언블 하던지 그건 유저 맴이지 왜 자꾸 정의하려고 들어ㅋㅋ걍 각자 알아서 삽시다,,,
틴산이 있어보이지만 없는게 제일 슬퍼요 ㅠㅠㅠㅠㅠ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MyFantasy_66

그러게요 딱 입에 넣엇는대 노탄산일때의 그 허탈함....
저는 캬- 하는 시원함을 원했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부족한대로 얼음을 채워보아요ㅜㅜㅜㅜ시원함에 캬 하게.,
이미 포기하고 먹었어요 ㅠㅠ 흑흑 ㅠㅠ 그래도 홍초는 맛나더라규요!!
주무시라니까용..
모두개쩌는세일러넵튠을봐조요
ㅠㅜ...,, ..응..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Thomas_10cm

잘게요.ㅇ..,....잘자요.,..
난 어제 말했던거 짜고 있어
응,.,.응? 오늘말한거아니야? 어라 어제 말한거였나
이친구 정신이 오락가락하는거 보니까 잠을 빨리 자야쓰것네
아 깡패지만 정말 미모 대박인 베타봅시다 여러분 솔직히 베타 꼬리깃 보다보면 드레스 어떻게 그리는지 대강 깨우칠수있다고 생각한다 색이나 라인이나......대박임....
길에서 잠든 고먐미가 추울까봐 나뭇잎 이불 덮어주는거래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태어났나 왜이렇게 졸립지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yukari2k17

당신은 ... 무엇을 택하시겠습니까??
탐라 다들 심각하고 아픈데 나혼자 똥얘기하고잇내 머쓱;..;.
끙챠~
무거운몸을일으키는소리입니다
클튜 사자마자 세일글올라옴 넋부렁...
쾌변!
고맙다!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karkishuna

그랭ㅇ!
진짜 딱 사고 48시간 넘기자마자 세일,.
이럴것같드라고여 어쩐지 좀 쌔했어
약50달러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Oct_1004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gwenzhir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Thomas_10cm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island_sum

10cm 새벽 빈손의 그림 HYUNA 십센치 죽겠네 1996O527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