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제자리 모두제자리] 제자리로 제자리에 모두가 제자리를 물건들은 있었다


제자리로

별처럼 쏟아져 어둠을 거슬러 너를 피워낼 시간 감춘 너의 눈물마저 빛이 나게 새벽 끝에 왔어 모두 제자리로 가는 길 바로 여기에 내 모든 걸 네게 줄게 Lightsaber - EXO
길치 특징 쇼핑몰,마트,백화점,극장 등 천장이 높고 사람으로 붐비는 실내공간에서 화장실을 들어가면ㅋㅋㅋ왔던 길이 모두 리셋되어 다시 제자리로 되돌아가지 못한다.
거짓말 같던 사월의 첫날 / 모두가 제자리로 돌아가고 있는데 / 왠지 나만 여기 혼자 남아 가야할 곳을 모르고 있네 #잔인한_사월
진심이라 믿었던 그 숱한 밤들도, 아침이 되면, 날이 밝으면 모두 꿈에서 깨듯 제자리로 돌아가 널 혼자 내버려두겠지.
레서에게 맡긴 물건들은 모두 제자리로 돌아가는 걸까요? (고개를 기울인다)
탈선으로 인해 흩어진 사랑은 모두 제자리로 돌아왔고, 백도 찬도 모두 향기 짙은 사랑을 이뤄냈다. "폐하, 두렵습니다." "무엇이?" "소인을 싫어하는 무리들 말입니다." "...내가 지켜줄 것이다." 두 번 다시 잃고 싶지 않았다. 이미 제
탈선으로 인해 흩어진 사랑은 모두 제자리로 돌아왔고, 백도 찬도 모두 향기 짙은 사랑을 이뤄냈다. "폐하, 두렵습니다." "무엇이?" "소인을 싫어하는 무리들 말입니다." "...내가 지켜줄 것이다." 두 번 다시 잃고
너도 이 길에 자신이 없으면서 다른 이에게는 같이 하자니, 염치도 없지. 그러면서 또 모두가 제자리로 돌아가고 혼자가 되는 건 싫잖아. 한심하구나. 그래, 나 말이야.
쓰레기에게 알려줄 용무는 없습니다. [ 샤샤샥-! 잔상을 남기며 연구원들의 하나하나 급소를 가격해. 그리고, 제자리로 돌아오자 연구원들의 리더를 제외하고 모두 한꺼번에 자리에서 쓰러집니다 ]
이제서야. (모두 제자리로 돌아온 것 같군. 웃음기를 가득 머금은 얼굴로 여유롭게 그에게서 떨어진다. 멈춰있던 오디오의 이전곡 버튼을 누르자 전자기타의 신경질적인 선율이 귓가를 때린다.)
하얀 밤을 모두 지새고 네게로 돌아간다 오래 비워둔 내 제자리로


제자리에

절망에서 빠져나가는 장면을 생각해봐. 교묘히 만들어진 거짓말들을 모두 찾아서 부숴버려. 각성 하지 않고서는 변화할 수 없어. 네가 제자리에 머물러 있으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아.
그냥 다 좋았다 넓은 사이타마 안에 사람이 가득했고 오빠목소리가 크게 울리고 모두 오빠를 보는 것...ㅠㅜ 제자리에서는 이것이 한계였어용 주책맞게 눈물이 퐁퐁이었다 너무 좋았어요 세븐틴 최고♥️ #DiamondEdgei
물론이지. 나는 모두를 사랑하니까 말이야! (신이 난 듯 제자리에서 한 바퀴를 빙글 돌았다.) 항상 조심해준다니 이 패시브는 환영이랍니다! (헤실 웃다가) 그을쎄 내가 할 수 있을까나 우선 노력은 해 볼게 아마도!

시이쨩은 잘께.... 모두 안녕... (그대로 제자리에 가지런히 누웠다..)
모두 제자리에 있군요.
그렇지~? 나 있지. 엄마아빠가 뭐든 해주니까! 시키는 것만 하면 모두에게 사랑받을걸~? (제자리에서 방방거리고서) 나 말 잘하니까. 사람들하고 같이가 되는 건 문제없어! 멋지지♬
우리모두 영화관 에티켓 1. 팝콘은 흘릴수 있으나 팝콘통은 가지고 나오기 2. 팔걸이 올렸으면 내리기 3. 쓴 베이비 시트는 제자리에 넣어 두기 4. 할인카드 미리알아오고 알바한테 묻지말기^^
다..다들 당황하지 말고.. (바둥바둥,,) 모두 제자리에 있지요?
앗😅 다릅니다 가지않습니다 모두 제자리에 있을겁니다 아무튼 말씀감사해요😊
(ㅇㅓ...라...)(제자리에 주저앉기) 잠, 깐만... 우리 모두 대화를 해야한다는 거요.. 잠시만...!
히요는 천재 아이돌이지만 노력하는 아이. 재능이 있다고 해도 노력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춤도, 노래도 모두 멋지게 잘 해내는 아이돌이지만, 언제나 제자리에 멈춰서지 않고 고꾸라지더라도 더 높은 곳을 노리는 아이돌이다.
모두가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데 나만 제자리에 멈춰서 있는 것 같다.


모두가

이만 들어가서 잘겁니다. 오늘은 너무 많은 일이 있었고, 나는 그 모든 것을 견디지 못해요. 그저, 자고 일어나면 모든 것이 제자리였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다.
제가 좋아해너를 명작이라고 하는 거 농담 아니에여 진짜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함.. 볼때 즐겁고 나와서 여운있는 작품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데(신파나 강제감동 싫어함) 결국 모두가 제자리를 찾고 스스로를 용서하는 과정이 오래도록 가슴에 남아요
제가 좋아해너를 명작이라고 하는 거 농담 아니에여 진짜 좋은 작품이라고 생각함.. 볼때 즐겁고 나와서 여운있는 작품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데(신파나 강제감동 싫어함) 결국 모두가 제자리를 찾고 스스로를 용서하는 과정


제자리를

방랑하는 별들이 모두 제자리를 찾았다.
목이 굉장히 뻐근했다. 아카아시는 목을 살살 돌려 뻐근함을 달랜 후에 바닥에 앉을 때 옆에 놓아 둔 가방 안을 살폈다. 안에 넣어둔 물건들은 모두 제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다행이었다. 아카아시가 가방을 어깨에 매고 자신이 마셨던 술병도 챙겨 막 일어나

목이 굉장히 뻐근했다. 아카아시는 목을 살살 돌려 뻐근함을 달랜 후에 바닥에 앉을 때 옆에 놓아 둔 가방 안을 살폈다. 안에 넣어둔 물건들은 모두 제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다행이었다. 아카아시가 가방을 어깨에 매고 자신이


가자

주먹 쥐고 손을 펴서 손뼉 치고 주먹쥐고~ 모두 제자리~ 모두제자리~ 모두모두 제자리~ 정글 숲을 지나서 가자~ 엉금 엉금 지나서 가자~ 뒷다리가 쑥~ 앞다리가 쑥~ 팔~딱 팔딱 개구리됐네~


모두제자리 모두제자리

모든 게 달라지지. 너에게 있던 가치가 모두 박탈당했잖아. 너는 이제 나아지지 못해. 퇴화하지도 않아. 그냥 제자리야.
(도리)좋아해주는 가족이 존재라도 해서 좋겠다. 나는 없었는데. 시작부터 0이었어. 아리안트에 있는 모두는 날 싫어하는데.. 틈만나면 나 아프게 히는데. 죽이지도 않아. 스승님 만나고 나와서 해방된줄 알았는데 여전히 제자리인걸?
대한민국 경제가 살아날려면 기업노조를 모두 없애야하고 교육 이 제자리 찾을려면 전교조가 전부 해체돼야만 가능하다.그리고 양쪽 으로갈린 국민의 감정을 하나로 통일 할려면 좌파종빨 시민단체가 완전 소멸돼야 한다.이 나라가 위대하게 재탄생할수있는 조건이다.
수조 안에 실버바브라는 물고기가 거진 20마리 있는데 모두 왼쪽을 향하고만있고 거의 제자리운동을 한다... 너무 기괴하고 무서워
130721 생일 축하를 하려니 민현이 사진이 없어요... 생일축하하는데.. 대신잘 생긴강 동호를 드리겠 습니다 모두 티켓팅 성공하세요! 그리고 제자리도 좀... #백호 #동호 #강동호 #뉴이스트 #뉴이스트W #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니 그렇넼ㅋㅋㅋㅋㅋㅋㅋ 모두 다같이 아름다워져 버려서 ... 다들 제자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