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김재환

#김재환 아름다운 사실 ) Skyfall ) 소나기 ) 이 자리에
흑흑 재환아...... 재환이가 풀로 다 부르는 노래 듣는거 첨인거 같다ㅠㅠ 김재환 뽕이 차오른다,,,
정신 똑띠 차린 다른 시선의 영상 울 째니 짱구 볼까지 잘 찍어줘서 고마워ㅠ 충성충성이야 이와중에 김재환 잘생겻다니까 입꼬리 제어 불갘ㅋㅋㅋㅋㅋㅋㅋ 새삼스럽게 그렇게 좋아하기 있어?
170903 하이터치 하성운 프리뷰 메보즈 공주님 안기&안기기 성공 #하성운 #성운 #김재환 #재환
170903 하이터치회 #김재환 가시나 멤버들 하는 거 빼꼼 보다가 자기두 한번😬👉 우지니한테 봐바바해서 또 한번😬👉 그러다가 우지니가 따라했는데 부끄러워하니까 빵터진 째화니💙
오늘 좀 귀여움이 과도하네 김재환,,,
김재환이 만두가 아니라면 누가 만두란 말임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hahoo75

WannaOneUpdate Skyfall960527🔥🔥방얼🔥🔥세쿠시🔥🔥 #워너원 #김재환 WannaOne_twt
170903 하이터치 #워너원 #김재환 #WANNAONE #jaehwan #OkkaysLove김재환 "저희가 지금부터, 처음부터 계속 이루고 있는 것들, 다 여기 오신 워너블 여러분 덕분인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리고 정말 행복합니
레알 김재환 아델 skyfall 노래 부르는거 진짜 넘 좋다
김재환 얼굴 진짜 작다💧 따흐흑... 자세히 보진 못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잘생기고 렬루 아이도루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 진짜 내가 이 계정에서 몇번을 올리는지 모르겠는데 그만큼 나한테 충격적이었던 재환이 skyfall.... 고음 편안하게 잘 올리는 사람 최고야 짜릿해.... 진짜 김재환 skyfall 안들은 사람이랑 겸상 ㄴㄴ 이건 오
김재환 - Skyfall 발음까지 좋아.. 대박사건 (중간중간 핑크머리 잘생기지 않았나효 킁ㅋㅋ)


정세운

170902 #정세운 만세🙆‍♂️

170901 신나라 팬사인회 #정세운 귀까지 혼연일체 🐰
170902 영등포 팬사인회 #정세운 안경을 간지나게 쓰는 방법 👓
170902 영등포싸인회 팬분이 치시는 기타에 노래하는 세우니 #정세운 #세운 #JUST_U
170902 정세운 영등포팬싸 배꼽인사하는 귀여운 개구락지야 8ㅅ8 #EVER_GLOW #EVER_GREEN #JUST_U #정세운
170901 상암 팬사인회 #정세운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버텨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은 대체 왜 ㅠㅠ들어 ㅠㅠㅠㅠ 귀여움을 ㅠㅠㅠ버텨낼 수가 없어요 ㅠㅠㅠ ㅜㅜㅜ


워너원

[#워너원데이] 워너블과 함께한 하이터치회🙌🏻🙌🏻 워너블 사랑 많이 받고가서 행복한 오늘이었습니다☺️💕
[HQ PICT] 170807 Kim Jaehwan Cr. Skyfall960527 #WannaOne #워너원  #워너원데뷔쇼콘 #WannaOneDebut # 김재환 #KimJaehwan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hahoo75

초심잃지 않고 열심히 하는 워너블 말고 워너원 되겠습니다 워너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어제 워너블이라고 해서...웃는거 배아가지 배아가 진짜 귀여워
170905 쌀알이들🥚🥚 #박지훈 #지훈 #jihoon #wannaone #워너원


재환아

재환아ㅠㅠㅠㅠㅠ 뷰리풀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속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 다치지마....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완전 솜얼이네... 내새꾸 넘 이뻐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아ㅠㅠㅠㅠㅠㅠㅠ따흐흐흐흑


시우민

170902 자카르타 뮤뱅 #시우민 #XIUMIN #김민석 전야 웨이브 진짜 좋다구우ㅜㅜㅜ
집돌이들의 첫 야외 활동 수중 배구💕 슈냥이랑 상어형 우와,,🙊 파워를 보여줘요 (ू•ᴗ•ू💕 #이불밖은위험해 오늘 밤 11시 10분! #시우민 #이상우
스윗밍찌&허당녤뭉-)엠빅사망 ㅇ(-( 이전에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케미에 허우적 대다가 익사했대요;; #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강다니엘
누가 툭 치면 울 것만 같을 때, 마음의 그릇이 끝까지 차서 찰랑거릴 때, 어떤 날은 네가 그릇을 비워주기도 하고 어떤 날은 넘치게도 한다. 오늘도 고마웠어, 시우민.
170906 내가 꿈꾸는 세상 고나리 없는 세상 😭 내일부터 다시 시작이닷 파워 파워 슈밍파워 !!! #시우민 #XIUMIN


그림자는

거의 흡사합니다. (그림자는 당신을 따라하듯 꼭 끌어안는다.)
그냥 저를 두고 어디 가지 말라는 말이었어요. 사랑으로 움켜쥐어달라는 말이었습니다. (그림자는 웃으며 투구를 올려 입가를 드러내고 짧게 입을 맞춘다.)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james_hemt

그렇게 말하면서 매일 저를 두고 가시지 않습니까. (그림자는 일부러 투정부리는 체를 하며 말한다.)
(그림자는 작게 흥얼거린다. 문득 들리는 가사를 들어보니 아까 부르다 만 노래이다.)
죽인다는 대사에 진심을 담기를 바란다니다음에는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림자는 숟가락을 당신의 입 안으로 넣는다.)


재환이

오 팬텀싱어 이어듣기 하고 있었는데 skyfall 나와서 움찔... 언제 재환이 영상으로 넘어갔지 하고...
hanbi__bb 님이 공유해주신 고화질 재환이 축가 영상 💙 감사합니다 8ㅅ8
재환이가 생각하는 워너비 포인트안무
쇼챔 비하인드 슬쩍 등장하는 재환이

버스킹보다 가까워서 놀랐던 재환이😂😂


영상

심심하신분들 제가 심심해서 건드렸다가 새벽 6시까지 만든 만노냥 영상 봐주시라
오늘부터 내 웃음지뢰 영상이다 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 귀여운 영상 올려준 서네 인장 보정했어요🌱 저장 시 알티 부탁드림다 ✨🌱💫🌟🌷 #안형섭 #형섭 #위에화 #위에화새싹즈


팬사인회

170902 영등포 팬사인회 #정세운 오해는 마 🎤


박강현

팬텀싱어 2. 박강현, 이충주 배우. Adele "Skyfall"-1.
#팬텀싱어2 박강현+이충주 배우 'Skyfall' (1)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ff14_pss

20170901 (팬텀싱어2) 4화 이충주 박강현 - Skyfall♪
skyfall 박강현 배우님&이충주 배우님 #팬텀싱어2 #이충주
결국 박강현&이충주 skyfall 다운받은 나덕후... 심지어 타이틀이야
박강현 최고라고 생각해 와 지금 skyfall 계속 반복재생하고있고... 너무 멋있고ㅠㅠㅠ


JAEHWAN

WannaOneUpdate Skyfall960527재화니 좋은꿈꾸세요💤 #재환 #Jaehwan WannaOne_twt


남돌이

우리나라는 남여돌 차별이 너무 심하다 남돌이 정색하면 시크하다 여돌이 정색하면 인성논란 남돌이 무대에서 안웃으면 철벽 여돌이 무대에서 안웃으면 인성 남돌이 웃으면 갭차이 여돌이 웃으면 여우같다 진짜 여돌파는 사람으로서 렬


백성

...그건 아닌것 같다, 백성.

백성들이 밀고 당기기, 라고들 부르는 것 말이냐. 잘 한다한들 짐에겐 밀당, 보다는 있는 그대로 말하는 것이 기쁠듯 한데. 그렇지 않으면, 아까와 같이 당황하지 않겠나. 🐥💦
!.. (깜짝) 좋지 못하다, 백성. 지금의 행동은 좋지 못해. 💦
백성, 당황한 짐을 보길 원하다니. 좋지 못한 취미야.


다녤

친언니에게 강제 쌍밍아웃 당하는 출연자 위로하는 #다녤 세상 스윗ㅠ #진심_친언니_맞음? #별꼴이다 #안녕하세요
이불밖은 위험해 다음회 예고 다녤 성우 재환 민현이 나오넼ㅋㅋㅋㅋ
영자언니 다녤 편애햌ㅋㅋㅋㅋㅋㅋㅋ


따흐흑

ㅇㅇ존나 배고프다ㅠㅠㅠㅠㅠㅠ 따흐흑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PEAK_PICK


Skyfall

Skyfall 이제 보는데 충 진짜 새삼 노래 잘해.......
Skyfall 다운받으러들어갔는데 팬텀 2016 오슷 있었구나 몰랐다;;
민석이 야옹 두 번해ㅠㅠㅠㅠㅠ 새벽까지 기다린 보람이 있어😭😭😭😭😭
대리보고싶다
대리모행
ㅋㅋㅋㅋㅋㅋ 너도 그거 보냐 진짜 보는 내내 불편해
매칭은 줫밥이아니라고말하네

공략볼라는데 찾아도안나와 (슬픈표정
맞아 내내 소리만 질러...
응ㅋㅋㅋ하고왓어 ㅋㅋㅋㅋ엄청쉽던데?
신무숙
ㅇㅋㅇㅋ
심장 아파💧 댕댕아,,,,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ponyorism

저.... 는 없는거죠.....?(기웃기웃)
밈기다렷ㅅ어요😂💕
헐 대박 이게 저라니....(동공지진) 처음 쓰실때부터 들락날락 하면서 내껀 어떤걸까,,, 하고 계속 지켜봤었는데 이게 저였군녀ㅠㅠㅠㅠㅠㅠㅠ 저 없는거같아서 멘션 남기기도 그래서 고민만하다 뒤로 가고그랬어요(소심) 감사해여 시림림💕
히히 교류많이해여후추밈 친해져요친해져요우리😙😙❤
ㅋ ㅋ ㅋ ㅋ ㅋ 선생님 단기속성반 열어주실 수 있나요 기초부터 차근차근(ㅋㅋㅋㅋㄱㄱㄱ)
ㅇ여기서 말해요?(...........)
! 주시면 제 수위썰 실력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creamcheese_527

랜매야 늘 백마로다니는데 지인팟이니까여 ㅋㅋ다들 딜 잘하고 빠방하니까 점성으로 다니긴했어요
네 친해져용 시림밈☺️💙💙💙💙
멘마 센빠....
흐흐흑 저는 아직 어렵읍니다
웆님 혹시 adele-skyfall 들어보셨나요😀 잔잔하면서도 치명..적인 노래..! 보자마자 생각난 곡인데 찾으시는 노래 분위기와도 맞았으면 좋겠네요☺
3층 스킵을 어려워하시는 것 같아요 저희 공대분들두
센빠 막 기동이나 율동이나ㅓ머리깨신ㄴ건 봤는데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mayblue_jh

천영은 기영 율영에 비하면 뭐조?!한단어로 설명해주세요!
훅훅 가서......
저 2층까지 전사루 가봤어요
천영이요?ㅇㅁㅇ
소개멘트 넘 제대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들 이거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꾸먹...! 펩시맨 악명 되게 높잔아요!막 율영은 2층이고 기영은 3층이 넘어렵다구하던데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ponyorism

구래요...?
그거 막 리셋되는거때문에 빡친다구하던데
호옥..그럼 율동은 어느층이 제일 어려워요?
기동3층이 제일 어렵군여
근데 진짜 무대 너무 좋았다.... 하루종일 At skyfall 타령함ㅎㅅㅎ..
하지만 무기는 다음주에 먹게 될것입니다 왜냐하면 정가하거든요
이제 클탐 갱신하다보면 딜갱신하실걸영 ㅇㅁㅇ/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Anick_DM12

파밍은 할수있는데 더 욕심 내봐야져 ㅇㅁㅇ/ 12주차면 열선맞을때만 투지꺼도 되는
1층은 멘탱분 충방 초반어글하고 파우스트 나올때만 키시라 하시고 주차위치 바꾸셔도 클탐1분 단축댈거에영
주차위치는 파우스트 주차위치구.. 한팔 피하자마자 1시주차하면댑니당
캣닢에 혼이 팔린 대리(상태이상 귀여움)
에엗ㄷ
이런 뜻으로 한 말은 아니지만 비슷하기는 합니다. (당신의 손 위에 손을 겹쳐서 꼭 쥔다.)
(존ㄴ나 한가한 원딜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ponyorism

메가님 스샷폴더 뒤지면 천상 점프모션중에 시정한거 있어서 보면 트리플 악ㄱ셀 하는것처럼 보이는거 이씀ㅋㅋㅋㅋㅋㅋ
컴터는 누나에게 점령당한지 오래야
skyfall 락버전 들었다가 원곡듣고는 음...? 하는 9월3일 1시 29분.
ㅋ ㅋ ㅋㅌㅋㅋ에엥 술넘 먹구십엇는걸요,,,
낼먹자,,,(?) ㅇㅏ빠는 머젤조아히ㅐ요?
당신이 가지 않고 제 곁에 있는다는 좋은 선택지도 있습니다.
야만신입니까, 저입니까.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clifford__mac

흥. 그렇게 말하면 제가 다른 야만신 찾는 걸 눈 감을 줄 알았나요.
그런데 나 어제 skyfall 아직도 생각 나
다른 일을 찾으라고 하고 싶지만 안 그러실테지요?
어휴 정말 당신이란 사람은! 그럼 너무 다쳐서 오지 않겠다고 약속해주세요.
그것말고 그냥 안 다치는 쪽은 없는 겁니까?
그럴때는 옆에 있는 사람을 방패로 쓰세요.
아 말을 잘못했군요. 방패가 아닙니다. 굳이 이름을 붙이자면 그림자비호아니 동료의 비호라고 하지요.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yoonjs_gif

암흑기사는 감싸기 같은 것 안씁니다!
노래, 말인가요. 완전히 다 외운 것은 아니라서
이렇게 흥겨운 노래는 갑자기 부르라고 하면조금 부끄러워져서 말이에요.
넹 절난이도의 개가튼 카터라이즈 추가해서 만들고싶다고 인터뷰나옴
4.1임 먼 미래
밤밈.... 예쁜글 쓰실때마다 공감 오조오억번하고 그랬는데... 너무 아쉽네요ㅠㅠ 짧게지만 밤밈이랑 가끔 멘션 나눌때 즐거웠어요! 조심히 잘 다녀오셔요!!!
꾸댝 8ㅅ 8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MerryGoRound_jh

7614였나 했을걸욥 ㅇㅅㅇ)a
탈덕하니 봐주기 오진다 유비꽃
리버스파면 블락임
님이 히이로를 파기때문에 안 겹치는거거든요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 탱) 저는 하나단에 히이에무나 파라에무파니까요
그래서 예전에도 님이랑 안겹치겠거니 하고 보여줬잖아 염병할 괘씸한놈아!
아냐... 내 쵱컾은 노야 내가 사람때매 나왔으니까 ..............힘내 재밌어
사람이 왜 입덕을 많이 했겠냐고...재밌으니 했겠지...ㅋㅋㅋ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skyfall_jh

아닙니다... 즐시청되세요...ㅠ
뭔 고우신이야 병주고 약주냐(때림
잘생김이 과한데.....?
뷰리풀이라니..... 김쩨앉 퇴근해...
김쩨앉 퇴근해 제발....... 배찢
더 남아날 배가 없어요.... 엉엉😭
카페에서 아델의 'Skyfall' 이 나오는데 언제 들어도 정말 멋진 음악이다. '스카이폴' 은 영화나 음악이나 개인적으로는 최고의 007 시리즈 중 하나로 꼽는다.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clifford__mac

자피 맨탱부탱 안하믄 걍 딜러잖 ㄱㄱㄱ
어자피 교대하는 횟수 정해져있잖아 근데 저거 맨부탱 없이 어글 먹는 사람이 맨탱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소퍄랜매에서 만나고십내요 교대하면서비꼰님을느끼고싶다
주차게속 중앙에서만하다가 맨마지막만 신경쓰면댈거갗더라구여 근데 요샌 템렙높아져서 거기마저도 씹힌다고하던..(충격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skyfall_jh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skyfall_jh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skyfall_jh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my_alcohol29

Skyfall 김재환 정세운 워너원 재환아 시우민 JAEHWAN skyfall_j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