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ZICO

누구없어여? ㅎㅎ 귀여워 ㅎ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버뮤다 같이 해주지.. 😅 쫌따보쟈! 빤랑나와랏💕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9/20 (수) 중앙대학교 축제 'REVIVAL' 안성캠퍼스 #지코 #ZICO
[preview] 170903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라임트리페스티벌 "9월 안까지 랩스타가 나왔고, 행주는 우승했지"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웃으면 진짜 180도 급 귀여워짐 😄😆😄😆
#우지호 #지코 #ZICO #zico 170903 라임트리 지코오빠 마이크를 들고 서 있는 모습이 참 멋지다
힙합은 안좋아해서 멍하니 바라보고 있는데 보고있으니 너무나 멋졌던 지코였다👍🏻 20170903 라임트리 #지코 #ZICO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wana91

2017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축제 2017 Chung-Ang University Anseong Campus Festival ⚡️🌟💥Revival Festival💥🌟⚡️ 170920 - #ZICO #지코
지코 (ZICO) - She’s a Baby
송민호, 지코 (MINO, ZICO) - Okey Dokey
#우지호 #지코 #ZICO #zico 170903 라임트리 또 보고 싶어 ㅠㅠ
"9월 안까지 랩스타가 나올 테니까 from Me and Dean"🎶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딘 #dean #팀코딘 #행주
이 각도 진짜 체고 이뿌당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2017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REVIVAL 축제 티저 2017 Chung-Ang University Anseong Campus REVIVAL Festival Teaser 170920 #ZICO #지코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ㅠㅠ
170826 에너지나눔콘서트 지코 #지코 ZICO #ZICO 프리뷰 프리뷰 여기까지만 올릴라구 했는데 이거 모야ㅜㅜㅜㅜ 너모 기엽자나 ㅋㅋㅋㅋ ㅜㅜㅜㅜㅜ 왤케 찡그리구 이써 오빠 너무 귀엽게 ㅋ쿠ㅜㅜㅜㅜㅜ
"저기 뒤에 잘생긴.. 어? 어디 갔어요? 얘.." 반응 귀여워듀금... ㅇ)-( #지코 #ZICO #우지호
펀치넬로 영신이 심사를 앞둔 혁이와 지호 혁이의 안 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펀치넬로
페노메코의 심사를 보고 있는 혁이와 지호 😳 페노메코 다음으로 아쉬웠을 팬차 멤버들 모두 토닥토닥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페노메코
팬시 크루인 페노메코를 응원하는 사랑둥이들 💖 뭔가 살짝 학예회에 온 부모님의 모습 같기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존잘 우죠에게 치얼스..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_wooziho

1차 무대 결과발표 후 팀코딘의 귀여운 심장박동 체감하기 😉 (100% 예상으로 적은 내용입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딘 #행주 #팀코딘
아,.. 말도 안되게 잘생겨써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아.. 예뻐라.. ㅇ(-(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전신샷 빠지면 아쉽징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감옥같지만 아님 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새침..💘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170715 지코 TElEVISION 여의도 IFC몰 공개팬싸 #지코 #ZICO 프리뷰 ㅋㅌㅌㅌㅌㅌㅌㅋㅋ놀라는 표정 왜케 기여운데ㅠㅠㅠㅠㅠㅠ 띠롱 ㅜㅜㅜㅜ

[TREND] Zico's birthday is coming up! Send us suggestions for his hashtag trend! 지코의 생일이 다가오네요~ 원하는 생일 해시태그를 추천해주세요! 많이 많이
당연한 얘기지만 지호 잘생김 161203 slam.ear #지코 #zico #우지호
우리한테두 셀카 좀 보야줘라 ㅜㅜ #지코 #zico #우지호 #올티 #우원재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종합선물세트 같았던 오늘 ㅜㅜ💖
쇼미 회식!!😆😆😆 지호 신나서 기분 좋구, 이리저리 얼굴봐서 기분 좋구!!! 다시 한번더 팀코딘의 우승을 축하해 ❤❤❤ #지코 #ZICO #우지호
귀욥♡♡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preview '얘들아 나 심장이 너무 빨리 뛰어' 팀원들 심장 박동까지 확인해 보는 지호 지호꺼 확인하고 깜짝놀란 디니!! 우리도 그렇게 떨렸는데 지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like0914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세상 기뻐 ㅜㅜ 😭😭😭 with 개코님, 최자님, 페노메코님, 킬라그램님, 넉살님, 앤덥님, 행주님, 딘님
(170826 에너지나눔 콘서트) 한층 더 분위기 업 시키기 위해 관객들과 함께하다가ㅋㅋㅋㅋㅋㅋ 삑사리 후 아쉬운 지호 표정을 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게 긔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TREND] Zico's birthday is coming up! Send us suggestions for his hashtag trend! 지코의 생일이 다가 오네요~ 원하는 생일 해시태그를 추천해주세요! 많이 많이
김밥땀똔 오늘 참 행복한 날이다😘 #지코 #zico #아미니
스토리가.. 계속 올라온다.. 😅 짱짱 신났군 ㅋㅋㅋ #동욱찡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쇼미더머니6ㅣFINAL 생방송 사진 대방출! ① TOP3 래퍼들의 비장함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던 FINAL 생방송 무대!! 지금 공개합니다! #ZICO #지코 #블락비
귀여워 ㅜㅜ 내일 보쟈 지호야 ❤ (내일 아니고 이따 밤에...)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Olltii 페이스북 170905 + 지코형 사랑해요? #ZICO #지코
161115 비디오 스타 Video Star cut2-블락비 말싸움 서열 #블락비 #태일 #Taeil #ZICO #지코 #박경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오랜만이야 지호표 재채기! #지코 #ZICO #우지호
170807 박나래의 복붙쇼 '크러쉬' (지코 언급 부분) #지코 # ZICO #팬시차일드
지호가 말 이뿌게 해서 혁이 감동머거썽ㅋㅋㅋ 둘이 꽁냥거리는거 기여워😍 #지코 #ZICO #우지호 #DEAN #SMTM6 #FXCD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dean1110com

170826 유희열의 스케치북 PARADISE - 지코X크러쉬X페노메코 #지코 #ZICO #팬시차일드
프로듀서 공연 리믹스 아임낫소리 😭 언제 한번 공연에서 불러주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Team codean & 행주 우승 축하합니다👍🏼 #지코 #ZICO #딘 #코딘
#지코 #ZICO #우지호 아미니 귀여워하는 지호도 귀여웡❤
170826 에너지 나눔 콘서트 #딘 #DEAN #권혁 #팬시차일드 & #지코 #ZICO
빗속의 지코 ZICO in the rain. #ZICO #지코 #BlockB #블락비
웃는 얼굴이 좋아. 그 옆모습을 바라보며 설레는 여름 어딘가 멈춰있어. 바라만 봐도 좋은데 - 노리플라이 #지코 #ZICO

킬라그램 - 어디 (feat. DEAN, 지코(ZICO))
속닥속닥.. 속닥.. 속닥.. 손도 입도 너무 귀엽구 예뻐 ㅠㅠㅠ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박경
한국 조심히 가쟈! 오늘 지호손 무지 수고해땅 😂 #지코 #zico #박경
뷰티♡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903 Lime Tree Festival - 너는 나 나는 너② #지코 #우지호 #Zico
땀에 젖어 맑아진 얼굴 너무 조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노는 건 포기해야 한다는 지호와 가끔 놀면 안 되냐는 혁이 😅 또 바로 수긍해주는 지호~ 둘이 쿵짝 잘 맞네 1+1=0 고진감래 다 헛소리지 yeah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LEO_UnIvErSe_S2

[PRE] 150905 쇼미더머니 콘서트 #블락비 #지코 (Show me the money concert #Blockb #Zico ) 말이 필요 없이 멋있어ㅠㅠㅠㅠ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아름다운 사람
Fanxy Child 무반주 in 에나콘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에너지나눔콘서트 #fxcd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마치 회화 같아요ㅠㅠ 너무 예뻐ㅜㅜㅠㅠ
((지코 2nd_Minialbum AIST Official Photo 공개))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웃음소리 들린다했더니 ㅋㅋ 또 등장 ㅋㅋ #행주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사랑이었다를 부를 수 없다면서 바~로 불러준 지호 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더몬스터

[TREND] Zico's birthday is coming up! Send us suggestions for his hashtag trend! 지코의 생일이 다가 오네요~ 원하는 생일 해시태그를 추천해주세요! 많이
170903 라임트리페스티벌 #지코 #zico #limetreefestival anti 😭😭 so good... zico was phenomenal
유스케 짱멋 짱잼 짱귀였지 😄 안티 라이브 공연때마다 해주라 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유희열의스케치북
Zico_Square[preview] 170826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에너지나눔콘서트 ZICO92 혁이를 그냥 보낼 리 없는 장꾸지호 😆


우지호

170903 라임트리 #지코 #우지호 거기 아무도 없소... 불 좀 켜주시오... 여기 웨이브를 하는 사람이 있단말이오😢
님들아 지코 널디 티셔츠에 그림그려서 입고댕긴다 ㅋㅋㅋㅋㅋㅋㅠㅠㅠ 우지호 귀여워 ㅠㅠㅠ 머리 뽀글뽀글 그리고 눈썹도 그어주고 톡 톡 볼터치..? 목걸이도 그려주고 옷에 F X C D ㅋㅋㅋㅋㅋㅋㅋㅋ
170903 라임트리 #지코 #우지호 앞에서 딘이가 버뮤다를 했더라구요 다행히 큐시트에서 뺐었어요 묻힐뻔했네😣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FXCD_fan

170528 SKA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딘 #크러쉬 #팬시차일드 - BERMUDA TRIANGLE 비.켜.내.가.부.른.다 FULL.VER(1440p)
170903 라임트리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9월까지 Rap Star가 나왔고 행주는 우승했지🤘🏻
생각해보면 첫 레귤러방송에 쇼미 출연으로 맘고생 심했을 혁이.. 의지하듯 지호 손을 움켜 쥔 혁이와 말없이 꾹 맞잡고 흔들흔들 위로해주던 지호.. 개인적으로 우승보다 더 찡했다 😢 #지코 #우지호 #Z
170903 라임트리 #지코 #우지호 "여러분 다리도 뻐근하고 그러실텐데 계속 그자리에서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페스티벌 찾아와주시는 분들 너무 멋있는 것 같아요. 우리 뮤지션들에게 큰 힘이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투표차가 꽤 커서 마음 졸이다 호명되니 한심 놓은 표정...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우리 사진찍어줭~!!~!!
Q. 페노메코에게 지코란 ? 페노메코 "인간 우지호" Q. 크러쉬에게 페노메코란 ? 크러쉬 "에그타르트" Q. 지코에게 크러쉬란 ? 지코 "여자친구" Q. 크러쉬에게 지코란 ? 크러쉬 "남자친구"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ROUGH_VER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딘 사실 조금 눈물흘림😫많이 많이 축하해요
170429 힙합페스티벌 in 광주 #지코 #우지호 둘이 만담커플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이 자꾸 귀엽다고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170903 라임트리 #지코 #우지호 "제가 일어난지 얼마 안됐어요 헤헤" 꿈꾸는것같다구 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쌔게때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모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우지호 #크러쉬
170113 골든디스크 #지코 #우지호 #크러쉬 둘이 뭐하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생각난다 표정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스케에서 편집당한 지크페 모음 1. 효섭은 마마때 지코와 같이 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보이지 않음. 화장실에 갔더니 딱 한칸만 잠겨있는채로 트렌디한 힙합음악이 나옴. 누가봐도 '저건 우지호다'해서 바로 옆 칸으로 가서 카
170901 쇼미더머니 6 파이널 #지코 #우지호 그럴줄알았zzi 귀여운사람 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Pyo_jio

170113 골든디스크 #지코 #우지호 #크러쉬 지호 "나??나야??나 맞아??😱" 효섭찡 "모르게써😨" 귀여워ㅠㅠㅠㅠㅠㅠ
170903 라임트리 #지코 #우지호 만두할아부지의 둠칫 둠칫😜
170903 라임트리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마셔 인생샷이야😁" "마셨어?" (ㅇㅇ) "👌🏻"
170903 라임트리 페스티벌 #지코 #우지호 진짜 개구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끼가 한껏묻어있어


지아코

(하교 중) 나:위아 위아 위아티스트 베이베 친구들:야 너희 무슨치약써?궁시렁 나:즤아코오!! 친구1:응? 지코는 무슨치약써? 나:ㅇ..?(무시)즤아코!!! 친구2:ㅇ?ㅋㅋ치약코??ㅋㅋㅋㅋ 친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아코라거...


블락비

첨으로 그린 블락비 단체 팬아트 이게 도대체 얼마만의 그림인지..ㅎㄷㄷ #블락비 #BlockB #쥬씨 #jucy #팬아트 #블락비팬아트 #지코 #태일 #재효 #비범 #박경 #유권 #피오
[QnA] #블락비 #태일 #지코 #일코해제 Q. 3주 활동 끝! 서로에게 한마디 탤☞지호씨는 사랑입니다 )▽( 죠☞꺼려~!! 쓰고나서 서로 뭐라썼는지 궁금해해 넘나귀욥♥ 지호는 X밥에 대한 복수심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zeeeeeeah

다 됐고 이거부터 풀으려구요. 올댓지코 옛날에 유명하던 악개들이랑 멘션 주고 받은거^^ 옛날부터 블락비 판 사람들은 알지 않아요 저 사람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개극성 악개였던거. 올댓지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는
140905 KBS퀴즈온코리아 출근길 #블락비 #지코 #지호 티 한장으로도 디테일이 살아o(^^o) (o^^)o
블락비 지코바~♥
엄마랑 같이 먹게 블락비랑 셍어니 같이 해죠오,,, (울엄마 지코팬 광광
블락비 토이 앨범 판매합니다! 포카 지코,비범,박경 있습니다 앨범만 포카만도 판매합니다 운미포 0.7 (포카+앨범)♡♡ 에눌가능 ! 연락주세요~!!


DEAN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언제나 봐도 봐도 또 설레는 지호의 온도차!!💙❤️💙❤️


크러쉬

이쯤 되면 #크러쉬 성대모사 특집ㅋㅋㅋㅋ #페노메코 #지코 #애잔한효섭씨 #스케치북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92WOOAO

크러쉬코딱지 먹어봤어? 페노메코애 남한테 붙이고 다녔어. 지코먹어보진 않았는데 맛은 대충 알 것 같아. 크러쉬어떻게 알아 네가? 세상 심각한 표정으로 코딱지 이야기하눈 갭모에 팬시차일드 크루 파세요
#지코 인스타그램 스토리 With #크러쉬 #밀릭 #페노메코
이거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에그타르트씨 노란색 입엇네 #페노메코 #지코 #크러쉬 #딘 #밀릭 #스테이튠 #팬시차일드 #FANXYCHILD
#지코 #딘 #크러쉬 #페노메코 #밀릭 #팬시차일드 #fanxy_child #FXCD #The_cry_ground 팬챠스페셜이라니!!!씐난다!!!🤣🤣🤣
지코 딘 크러쉬 페노메코 밀릭 스테이튠 펀치넬로 미소 수란 해쉬스완 빈지노 올티 행주 에이솔 한해 뭉크


라임트리

라임트리의 핀조명감독이 공연보느라 핀조명을 깜박하여 사진들이 전부 어둡게 나왔다는~믿거나 말거나의 소문이😶 앞 지코의 무대는 핀조명이 아주 좋았다는 후문도~😔 아무튼 사진들이 전부 아시직전이라는~ 불길한 소문이~😅
라임트리 잘생긴 지코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MyloveKBS


페노메코

"저는 지코&딘 비트 받고 싶어요" 페노메코 짱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딘 #페노메코 #코딘 #쇼미더머니6
페노메코는 지코, 딘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하고 싶은 나머지 ‘쇼미6’에 출연하게 됐다는 후문. “내가 가서 지코, 딘 곡 하겠다고 말했는데 탈락했다”고 털어놓아 안타까움을 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
#페노메코 인스타 #지코 #팬차 우럭우럭 귀여워서 우럭 ㅠㅠ


행주

행주 '내가 아프다'라는 걸 공개했잖아. 그걸 낫게 해준 사람들이야 너네가 되게 오글거릴 수도 있지만 의사 선생님이 못했던 걸 너네가 해준 게 있어 말로 표현은 안 되지만... 지코 닥터 코딘 행주 닥터 코딘
#쇼미더머니6 TEAM 지코 & 딘 #행주 최종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
원재랑 마니마니 놀아죠 래퍼들아..... 올티행주지코스완...다들믿구잇어.....
지코 인스타스토리 + 딘 행주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eom0425

#팀코딘 못잃어 ㅜㅜㅜㅜㅜ♡ #지코 #딘 #행주


쇼미더머니6

[] 쇼미더머니6 지코딘팀 우승을 축하해요! 알티한 분 중 한 분께 허영소년 뱃지 한 세트를 드려요🔥
#쇼미더머니6 #지코 파이널 무대가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마지막 방송인만큼 실시간 문자 투표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잠시 후 밤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팬시차일드

📌[] 팬시차일드 팬차 뱃지 (허영소년)의 입금을 6일간 받습니다(8/25~8/30). 자세한 사항은 폼 참조 바랍니다. 하신 한 분께 뱃지 한 세트와 밀릭과 지코의 앨범을 드립니다.


밀릭

#지코 인스타그램 스토리 #밀릭
아 밀릭 파라다이스 지코 헤이터라서 견디기힘드네 ㅋㅋ


사람

난 지코랑 도끼한테 선입견? 이있었음 지코는 잘생긴 사람 (아이돌이였는지 몰랏음) 도끼는 돈많은 사람 내가 랩 자주들은건 완전 구시대임ㅁ 에픽하이랑 은지원(ㅋ) 그때 최근 뜬 래퍼라 해봤자 비와이 한명정도? 근데 이번에 쇼미 사이퍼보고 싹바뀜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zico_nannom

딘 음색 진짜 미쳐쬬요......😭 I 'm not sorry 때 물 뿌리는거 맞고 정신놓아버린 한 사람 여기 있어요🤘🏻지코 땐 방방 뛰느라 아무것도 못찍었다는... 엄청난 에너지 받았으니 슬로건 언능 박차를 가하자!! 💕#


페스티벌

#딘딘 하우스에 입주! 여신 미모 #임주은 심장이 두준두준해~ #윤두준 #산다라박 #피오 in 힙합 EDM 페스티벌 깜짝 #지코 와의 만남까지! #소진 #유라 와 플라잉 요가에 도전한 #김민종 #발칙한동거빈방있음 (


올티

와중에 올티 지코에게까지 선물 챌린지 시도
올티 개욱기넼ㅋㅋ ㅋ ㅋ. ㅋ ㅋ ㅋ와중에 지코한테도 사달라했오
님들아 올티의 지코랩 들으셈
왠지 같이 놀던 지코한테 올티 욕 오천번 했을 것 같다


지코

(꼽사리)님들 지코가 딘 손 잡으면서 존나 아련 다정하게 혁아...하고 본명 부르는 영상 보시고 짘딘하세요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hyukjjyan

지코텔레비전 앨범 운포 10000원에 팝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디엠 주세요~ (개봉앨범. 포장만 뜯은 새제품입니다^^)
지코의 갓띵언.gif
미노 쇼돈 결승 끝나고 지코 안아주시는 민호부모님ㅠㅅㅜ
지하철 바로 앞자리 쇼미 참가자분들 참가자1 지코어때요?? 참가자2 작곡도잘하고 사기에요 사기캐 너무 이쁘게생겨서 한번 듣고(탈락시키는 손동작) 딱 보내버려요 OH지호 WOO지호 인정받는 지코쓰라이프
옆에 계신분 지코 닮음
지코는 별로인데 ㅇ이짤은 좋아
해치워라, 지코츄!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like0914

쥬씨왔더니 '혹시 지코좋아하시죠?' 하시더니 부채 엄청주셨당ㅋㅋㄲㅋㅋ.....헿 집에도 쌓인게 부채인데 그래도 죻아٩( *˙0˙*)۶💖
📌) 선입금 폼 오픈😎 예정대로 오늘부터 2주간 "지코 텔레비전 뱃지" 선입금을 시작합니다. 선입금자에게는 스티커 특전 준비하겠습니다 ! 해주신 분중 1분에게는 지코딘뱃지 보내드려요 링크는 👉
지코 얼굴 그리기 제일 재밌다
돼지코가 돋보이지만 ㅋㅋㅋ 잘삿다고 합니다 😻
지코까지 참 좋았는데......^^;;;;; 조명만 아니었음 너모나 완벽했슴다ㅠㅠ
지코바
(밥에 지코를 탄다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aaaaaaaayeah

+지코 즤아코 짱조음ㅜㅜ
혹시 잠실 롯데점이 오셨어요?ㅋㅋㅋ사실 저게 점심 때 사진이긴 한데🙊지코바님이랑 스치는 상상하니 설레네요ㅋㅋㅋ
[QnA] 트윈홈 공식 질문 OO에게 XX란? Q. 태일에게 지코란? A. X밥 Q. 지코에게 태일이란? A. 악아 - 아가는 아가인데 악(惡)아 여러분들은 지금 ㅈ밥과 악아를 보고 계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
지코바vs돈치킨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penomadeinkorea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Zico_Square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Zico_Square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ralia92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DEAN 팬시차일드 ralia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