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EYEON] 태연 KIM LEAD 소녀시대 DANCER INSTAGRAM


태연

가요대제전 #태연 #taeyeon
탱스타 채색 #태연 #TAEYEON 건물 색을 잘 몰라서 대충 색칠했으니 이상하더라도 이해해주세여😂😂
탱스타 배경화면 #태연 #TAEYEON
___________✳︎ 김 태연 / kim Taeyeon 1989. 03.09 Main vocal ___________✳︎
김태연 다하면서 쑥스러워한다ㅋㅋㅋ💙
150321 SMTOWN IN TAIWAN Mr.Mr. - 소녀시대 🙊(죽은자가 올린 동영상 입니다) #태연 #taeyeon
kim taeyeon 「김 태연」 snsd

TAEYEON 태연 KIM LEAD 소녀시대 DANCER INSTAGRAM __bearboo

Kim Taeyeon 태연
20170813 여의도 IFC몰 팬사인회 소녀시대 #소녀시대 #少女時代 #GIRLS6ENERAT10N #태연 #Taeyeon
일단 태연이꺼 완성이요-!!!진짜 예쁘지 않나여..... 색깔 들어간 타투 할꺼라 탱구 얼굴도 넣었져..
#태연 #TAEYEON 스케치
Birth NameKim Tae-yeon (김태연). Stage NameKid Leader TAEYEON (꼬꼬마 리더 태연 – ggoggoma leader Taeyeon.
✓ TaeYeon 金泰耎 / 김태연 Birth 89'0309 Height 159cm Blood type O ㅤ
170708 우리킹 이쁘고 멋지고 혼자 다해 #SMTOWN #SMTOWNLIVEinSeoul #taeyeon #태연 #소녀시대 #snsd #GIRLSGENERAT10N

170618 인천공항 출국 #태연 #Taeyeon
김태연; Kim Taeyeon - Girls Generation ["89]
141003 유희열의 스케치북 Cater 2 u - TTS (원곡자Destiny's Child) 티서 파트 따라부르는것도 좋고,, 노래 부르는건 더 좋고,,🌸 #태연 #taeyeon
#태연(#Taeyeon) #바닐라코,#banilaco - dear PINK BEAUTIFUL RIGHT NOW! 난 지금 당장 예뻐야겠어! 왜? 나에겐 지금 이순간이 가장 중요하니까 [Promotion]
태연언니 감사합니다아ㅎㅎㅎㅎ❤️
081127 강인 태연의 친한친구 애인있어요 - 이은미 준비 안하고 불렀는데도 이정도,, 이때 실검1위하고 난리도 아니었징🎤💕 #태연 #taeyeon
인스타그램 배경화면 #태연 #taeyeon

TAEYEON 태연 KIM LEAD 소녀시대 DANCER INSTAGRAM bijou_taeyeon

#TAEYEON #태연 탱스타 배경화면 ;ㅅ;
170902 Taeyeon 태연 IG 🖤
바닐라코 보정 #태연 #taeyeon


LEAD

__________✳︎ 윤아 / YoonA 1990.05.30 Lead dancer __________✳︎
__________✳︎ 서현 / SeoHyun 1991.06.28 Lead vocal __________✳︎
___________✳︎ 티파니 / Tiffany 1989.08.01 Lead vocal __________✳︎
__________✳︎ 유리 / Yuri 1989.12.05 Lead dancer __________✳︎

__________✳︎ 수영 /SooYoung 1990.02.10 Lead dancer _________✳︎


소녀시대

소녀시대


DANCER

__________✳︎ 효연 / HyoYeon 1989 . 09.22 Main dancer __________✳︎


배경화면

인스타그램 배경화면 #태연 #taeyeon


CAROUSEL

[INSTAGRAM CAROUSEL] taeyeon_ss버킷리스트✔️🚌 feat. 슬리데린메이크업 🙊 (3P+1V) #taengstagram
[INSTAGRAM CAROUSEL] taeyeon_ss학교다녀오겠습니다 (2P) #taengstagram
[INSTAGRAM CAROUSEL] yulyulk날씨마저 좋은 뉴욕 💄💋 The weather in New York is so nice :) It couldn't be better

TAEYEON 태연 KIM LEAD 소녀시대 DANCER INSTAGRAM bijou_taeyeon


SNSD

ㅤ ㅤㅤㅤㅤㅤ( 🌼🍃 ) ㅤㅤㅤ· ( taeyeon. ㅤㅤㅤㅤㅤㅤ snsd. ㅤ


탱구

탱구 ㅋㅋㅋ 시구 ㅋㅋㅋ귀요미 ㅋㅋㅋ⚾️
#횬니 춤 따라하고 싶은 #탱구 #HYOYEON #TAEYEON 💃💃🤣


인스타

그냥 인스타 월하화로 바꿈...ㅋㅋㅋ 인스타가 그냥 자동으로 연동 되어서 막 다른 사람 폰에 내 계정 뜨는데 걍 신경 안쓸래 내가 하고 싶은거 하는거지 모
인스타 칭구 맺으실 분?


IG

✓ [IG] 이 구역의 클럽녀는 나 다 #클럽녀파니#runningman#mimimi#yoona /hotsootuff /taeyeon_ss /yulyulk


사진

lq taeyeon 김 데욘 집에 가고 십은 사진

저 여중생 속옷만입고 피떡된 사진 그만 좀 올라왔으면 좋겠다 피해사실만 말하면되지 꼭 피해자 사진을 저렇게 올려야해? 볼때마다 괴롭고 피해자 당사자도 자기 사진이 그것도 저런모습의 사진이 떠돌아다니면 괴로울것 같은데


SEOHYUN

달의 연인 우희 & 백아 #Seohyun (EP 7,9,10,12,13) #Taeyeon 'All With You'


사람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 #TAEYEON


TAEYEON

집순이ㅠㅠㅠㅠ
내 킬링파트 다 알아주셨음 좋겠당
rt plz) 이번 아송페에서 서현이 포카 교환하실 분 구합니다!! 안경현 구해요ㅠㅠㅠㅠㅠ 리트윗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JOYJOYJOY💚💚💚💚 행복!!!!!!

TAEYEON 태연 KIM LEAD 소녀시대 DANCER INSTAGRAM 94s_LVLZ

애기애기하던 태여니가 으른이 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n taeyeon's noona voice; 오오오 내 왕자님
파니보고시퍼😭😭😭😭😭
170610 PERSONA in Hongkong I'm OK - 태연 난 싫어 FUCK YOU Baby #태연 #taeyeon
안녕:) Taeyeon lg sibuk'-')/
하이루 방가방가
흑흑 언니 굿뻼 하셨나욤

더 자고시쁠쁀
#rt당_여자취향_마음당_남자취향 음? 여자취향에서 소시는 제외하고 할게요!
할리데ㅣ 부르는 즁ㅋㅋ
동생아, 울지 마. 자~
영화 속 한 장면 st ㅠㅠㅠㅠㅠ #TAEYEON 🎥🎞️😍😍
현미선아
와우..🙊

TAEYEON 태연 KIM LEAD 소녀시대 DANCER INSTAGRAM bjohyeons

허리인사... 외국에서 자란 티파니가 이걸 10년 동안 해온 게 진짜 눈물포인트이다
?? 신방과 가라는건가
뭔데 이트윗?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
울지말고.. 강하게 크고..
언니.....일본여행 즐거우신가요 .....😭😭😭😭😭😭
말해뭐해
너모신나보입니다 선생님

함성이 왜 나오는지 모름 -) 눈치챔 -) 적응완료 -) 민규 나오는데 같이 나오기 ))완벽히 적응(( 이 날 서명호 진짜 체고였다 ( ´•̥̥̥ω•̥̥̥` )
아이돌은 소유하는 게 아니고 바라보는 별이라면서 두탕은 겁나 뭐라그럼 ㅋㅋㅋ 하늘에 별 좀 여러개면 어때 예쁘기만 하지 몰
대한민국은 가망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 알티해주세요
■ 최애돌 이벤트 [기간&당첨] 1. 9월 5일 오전 10시에 아래 해시태그로 검색하여 '리트윗'이 가장 많은 포스팅 선정 2. 해당 아이돌이 최애인 사용자 모두에게 하트 1,000개를 드림. #최애돌_이어붙이기 #Kpo
좋아보인다....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Power
녹화 길어지니까 집에 일찍 가라고 막차 타고 가라고 ㅋㅋㅋㅋ 괜찮아 우리 자전거 있어 ㅋㅋㅋㅋㅋㅋ

TAEYEON 태연 KIM LEAD 소녀시대 DANCER INSTAGRAM bjohyeons




TAEYEON 태연 KIM LEAD 소녀시대 DANCER INSTAGRAM taeyeon_1117

TAEYEON 태연 KIM LEAD 소녀시대 DANCER INSTAGRAM onehr0

TAEYEON 태연 KIM LEAD 소녀시대 DANCER INSTAGRAM usu12345678

TAEYEON 태연 KIM LEAD 소녀시대 DANCER INSTAGRAM taengmen0309

TAEYEON 태연 KIM LEAD 소녀시대 DANCER INSTAGRAM PARO_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