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사랑해요

좋아해 헤헤.. 나두요..(뽀뽀 쪽) 사랑해 (얼굴이 조금 붉어지며) 저도 사랑해요. 결혼하자 네! ....네???? 정말싫어 미안해요. 잘못했어요.. 그러니까 싫다는 말은 하지마요....
미친 빅히트 욕해서 미안해ㅜㅜㅜㅜㅜㅜㅠㅡ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이번에도 개인 솔로곡이 다 있는거니....? 그래서 트레일러가 이렇게 길고 예쁘고 존나 오지는 거니...? 그냥 존나 사랑해요 방피디
사랑해요 나도 울고이써요 야 미안해요 아니고...
미안해요. 사랑해요. 안녕이에요.
* 허억 오너님 멘션뺨 해서 미안해요.. 연화 때문에 경고,, ( 머리깸 ) 히히 별님 어떤 부사를 수식할 수 없을 정도로 사랑해요... ( 손하트 오조오억번 )
이제 조금 보게됐는데 먼저 자버려서 미안해요~.. 사랑해요! 내일 계속 주물러드릴테니 푹자구 내일봐요♡♡
세렌디피티 진짜 너무 대박인거가타요 진짜 사랑해요맘만 같아선 흑흑 앨범 진짜 오조 오억장 사고싶은데 돈이 없어서 너무 미안해요 ㅜㅜㅜ 컴백트레일러 보고 진짜 와 으악 눈물 좔좔 흘리고 난리도 아니고 아무튼 사랑해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muffyfor0309

내 사랑 수님 오늘 생일이시구나 ❗12시 땡! 하구 축하해주지 못해서 미안해요 😢 그래도 제가 생일 제일 축하하는거 알죠?😶 내 수님 항상 좋은거, 예쁜거만 보고 들으세요 💕 사랑해요 😍😍 다음에 만나면
오빠노무잘생겼어요💕오빠의목소리너무좋아요💕오빠사랑해요💕💕❤️❤️ 미안해요지만저는한국어를잘하지못해요ㅜㅜ 방탄오빠사랑해요!💕💕파이팅!!지민오빠사랑해요
호님( akai_suki)에게 받은 아무오키~~ (한달이나지낫군요,,미안해요,,사랑해요,,) #멘션온_트친의_그림을_내_그림체로_그려본다
난 어떤 사랑밍이도 사랑해요ㅠㅠㅜㅠㅠㅜㅠㅁㅠ 으아아미안해ㅜㅜㅜㅜㅠㅜㅜㅜㅜ
미안해요사랑해요(
미안해요 미안해요 하지만 사랑해요 어쩔 수 없었는걸 사랑 스러운 당신을 빼앗기는 것이 겁나서 . . 콰 직 어라? 지금은 꽃이 져버렸어요 하지만 아직 여전히 사랑하는 당신이니까.
* 떨어지는 낙엽 하나하나에 하고 싶은 말들을 담아 봅니다. 이건 좋아해요, 이건 고마워요, 이건 사랑해요, 이건 미안해요. 그리고 이건, 행복해요. 입 밖에 꺼내지 못한 민망한 말들이 낙엽을 방패 삼아 쏟아져 나옵니다.

많이 아파요? 내가 대신 아파주지 못해서, 그게 제일 미안해요. 사랑해요. 부디 빨리 나아요, 내 사랑.
doeng_0419 나도사랑해요 ! 우리팬더들 모두모두 답해주고싶지만 그러지못해서미안해요ㅜ 다들유희낙락보러 고고!
난, 할 수 없었어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저같은, 저같은 것의 사랑은 원치 않으시겠지만... 사랑해요, 사랑해요. 아스터. 사랑하는 아스터, 미안해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잘, 잘 자요. 미안해요.
막팬 너무 좋았어 ㅎㅎ 사랑해요 우리 스윙 늦은시간에 올려서 미안해요 잘자요 !! #상일 #스누퍼 #SNUPER


못해서

아무도 죽게하고 싶지 않았으나 결국 카엘의 손을 더럽혔네요.......끝까지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하이언니 생일 짱짱 축하해!! 원래 오늘인거 알고 있었는데ㅜㅜ 트레일러에 미쳐가지고ㅠㅠㅠ미안해요ㅠㅠ 진짜 넘넘 축하하고 맛난것도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 보내구💞 마니 조아해 사랑해 소통 마니 못해서 미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uandi_wh

미안해요... 제가 작고 어려서... ...믿음직하지 못해서 미안해요... ... ...
우진군 수고했어요☺︎💕 어제는 정말 즐거웠어요♡ 아,어제 1부위 하이 파이브 때 우리에게 뭔가 말 걸어 준 거 잘 알아듣지 못해서 미안해ㅜㅜ 궁금해..。 내일부터 도쿄공연 화이팅✨ 잘자요☺️💓
헉 에덴 오너님이시구나 반가워요! 헤헤 하필 그때 바빠져서 대화 잘 못해서 미안해요ㅠㅠㅠㅠㅠ(머리박
ㅋㅋㅋㅋㅋㅋ 오래되었으니까 잊어버리실만 하네요 시로가 소천한테 어떤사람... 아니 수인인데요 오히려 미안해할것같아요 순간 표정관리 못해서 신경쓰이게 만들고
난이만 자야겠어요! 팬들이보내준 그림,멘션 다읽었고 모두모두 답장해주지못해서 미안해요 서운해하지말아요..! 그래도 덕분에 웃고 기분좋게 잘수있을것같아요 !! 외국팬더들 그리고 오늘생일인팬더들 힘이필요한팬더들 내가 힘이되어줄게
답멘 늦어서 미안해요ㅠㅠ 브라질 시댁 갔다오는 길에 유럽여행 좀 했어요 ㅎㅎ 지구 반바퀴 돌고 옴.... 그리고 시차적응을 못해서 지금 이시간에 이러고 있지요 ...
[17’S] 캐럿들 보고 힘내서 공연 하고 싶었는데, 연결상태가 고르지 못해서 미안해요! 연결 상태 좋을 때 다시 올게요~ㅎㅎ 저녁시간이니까 저녁 맛있게 먹어요~

... 미안해요, 개가 짖는 소리는 해석을 못해서 말이에요. 번역해서 다시 말해줄래요?
-졍국아. 니가 일처리를 못해서 그 새끼가 도망갔잖아. 잘못했지 응? -내가 다시 잡아올게요. 미안해요, v. 김테횽 른 부하가 실수하면 죽이거나 노관심인데 졍국이가 실수하면 엄하게혼냄. 유독 졍국이
오빠들 항상 가까이서 응원해주지 못해서 미안해요 하지만 진심으로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당신을

미안해요, 내가 그렇게 강한 사람이 아니어서. 나를 향한 당신의 감정이 내가 받기에는 과분한 것이 아닐까, 내가 계속 당신을 상처입히기만 하는 것은 아닐까. 하지만 간단히 포기하기에는, 너무 기쁘고, 너무 사랑스럽고, 너무 아름다워.
이런, 소방서도 없는 마을에서 소방호스를 찾으면 안돼. 뛰어든 당신을, 누군가 뒤에서 강하게 가격한다. 흐려지는 의식 속에 그제야 정신을 차린 아이가 당신을 바라보며 울고 있어. 눈을 감기 전, 마지막으로 들리는 목소리는 "미안해요."
... (당신을 올려다보다 시선을 바닥으로 내리깔고) ..미안해요.. 종이.. 구해다줄게요..
응응..!나중에 이야기할게요..!(당신을 바라보다 옅은 미소를 지어)미안해하지 마요...!이젠 괜찮으니까..!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choijjanro

...어.. (바닥을 보며 머리를 치던 손을 멈추곤, 정확히 당신에 의해서 멈춰져 당신을 바라본다. 당황한 목소리, 흐르는 피. 넋이 나가있다 이내 자리에서 일어나 웃으며 당신의 손을 잡는다.) 미안해요.., 병원..가요.
생각해 보니 뭐 할 거 있나 일단 죽이는 것도 캐붕인데 아마 죽일 때 미안해요 날 용서하지 마요 무한반복 아니면 정말 무표정 무덤덤하게 당신을 수백 수천번이고 죽이고 싶어. 목숨이 하나라 안타깝네요.(자신이 원망하는 이들)이러겠지
(아무렇지 않은 척 발걸음을 옮겨 당신을 지나쳤다. 사무실 문을 열어주고는 허리 숙여 인사했다.) * 시간이 많이 늦었네요. 붙잡아서 미안해요. 조심해서 가세요. (당신과는 눈을 맞추지 않았다. 아, 아직... 조금만 더..)
미안해요, 언니. 너무 바빠서 보이지도 않았어요. 정말 미안해요. (당신을 보며 울상을 지어)
저를보고, 웃어주실수 있을까요? 억지로라도 좋아요. 비웃어도 넘어갈께요. 난 과거의 당신을 알수는 없으니까. 차라리 지금처럼 그런 괴로운 표정보단...웃어줘요. 비어있는 무표정은 싫어요. 내가,내가 포기할테니까..차라리 후련해지기라도 해줘요..미안해요
... 그래 보여요, (상당히 피곤해보이는 당신을 가만히 보다가 난감한 듯 웃었다.) 깨운 게 미안해질 정도인걸. 저는 다행스럽게도 피곤하지 않답니다. 맥 씨라고 불러도 괜찮을까요?


늦어서

9/1 정국아 생일축하해요❣️그리고 늦어서 미안해요. 많은 사랑을 받고 반짝반짝 빛나는 날을 지낼 수 있도록 바랄게요❤️❤️❤️파이팅❣️❣️❣️

늦어서 미안해요
앗...지금은 자겠죠...늦어서 미안해요...
17. 늦어서 미안해요. 여전히 익명이기엔 무리가 있겠지요? 항상 좋아하고 있는데, 내가 너무 들이대는건지 걱정도 많이 들고 있어요. 늘 보고 싶다, 조만간 다시 보러 가도 괜찮을지요.
너무 늦어서 미안해요. 하지만 사랑하고 있어요. 내 꿈에는 당신도 깃들거예요.
* 계이했어요! (((((#960197_oc))))) 연락이 늦어서 미안해요! *
명희 「늦어서 미안해요.」 늘빈 「아냐. 나도 방금 왔어.」 명희 「또 지각한 거에요? 하여간 답이 없네요.」 늘빈 「 」
(88 ) 급하게 그려서 미안해여.....(88 ) 늦어서 죄송해요..... 생일 축하드려요ㅜㅜ 오랜만에 이것저것 시도하다보니까...ㅠ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Hanra_FFL

한테 받은거 한번에 인증!늦어서 미안해요ㅜ 지목은
아앗! ㄴ...늦어서 미안해요! 환영해줘서 고마워요!
늦어서 미안해요! 좋은 아침!😁


루아

루아됐어요. 말 걸지마요. 나 진짜 화났으니까. 어빙미안해요.. 뽀뽀라도 해줄까요? 루아지금 장난해요? 뽀뽀면 다 되는줄 알죠?! 어빙그럼 하지 말까요? 루아아니...해요! 일단은
1. 루아됐어요. 말 걸지마요. 나 진짜 화났으니까. 어빙미안해요.. 뽀뽀라도 해줄까요? 루아지금 장난해요? 뽀뽀면 다 되는줄 알죠?! 어빙그럼 하지 말까요? 루아아니...해요! 일단은 하는데!! 어빙(쪽) 루아(헤실헤실)
1. 루아됐어요. 말 걸지마요. 나 진짜 화났으니까. 어빙미안해요.. 뽀뽀라도 해줄까요? 루아지금 장난해요? 뽀뽀면 다 되는줄 알죠?! 어빙그럼 하지 말까요? 루아아니...해요! 일단은 하는데!! 어빙(쪽


슈네

슈네 대화할때 상대의 말끝을 따라하면 더 친근하게 느껴진데요! 슈네 서장님 놀러갈래요? 화이트응애야, 지금은 바빠서 못가... 슈네못가요? 화이트...?미안해.. 슈네미안해요? 화이트(당황)잘못했어 슈네잘못했어요?

슈네 대화할때 상대의 말끝을 따라하면 더 친근하게 느껴진데요! 슈네 서장님 놀러갈래요? 화이트응애야, 지금은 바빠서 못가... 슈네못가요? 화이트...?미안해.. 슈네미안해요? 화이트(당황)잘못했어


눈을

쿠로콧치, 하는소리에 고개를 들어키세를보는 쿠로코 한번만 더 이러면, 그땐 나 정말 쿠로콧치 안 볼 거에요. 하면서눈을 맞추고 말하겠지 응, 다신 안 이럴게요, 미안해요, 미안해요... 하며 눈을 부비는 쿠로코
서른 셋? (부러 눈을 동그랗게 뜨곤 장난스러운 어조로) 생각만큼 많지는 않은걸요. 일곱 살이나 높게 잡고 있었네. 음, 미안해요?
(울 것 같이 미간을 찡그린 채 눈을 이리저리 돌리며 더듬더듬 말했다) 미안해요, 제, 제가 쓸모가 없어서. 제, 제가. 카즈야씨도, 라파엘씨한테도..
가만히 강을 보고 있던 눈을 내리까는 그에 잡고 있던 손을 살짝 흔들자 눈썹을 올리며 다시 그를 향하는 시선. 내가 미안해요. 아냐, 내가 미안해. 그런 생각 하게 만들고.... 고개를 떨구면서 강의 손을 주물거리는 윤이었고, 그 모습을 눈에 담으며
..아.. 미안해요, 저때문에.. 그런거 절대 아니에요..! 졸려서, 졸리니깐 ... (눈을 비벼대며 입꼬리 근육에 힘을 주어 웃으려 하였다.)
아. 먼저 알려드렸어야 했는데 미안해요.(눈을 천천히 깜빡이며) 이한슬이라고 합니다. 실례가 안된다면 손님의 이름을 물어봐도 될까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BTS_sikurin


고마워요

..선생님,(당신의 주위를 헛돌던 시선이 거두어진다.) 쾰른. 나한테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아프게 해서 미안. 미안해요, 나는. ..그대를 사랑하지 않아.
(리치모드가 무엇일가....?) 으응ㅇ 언ㄴ니앞에서 이러면 언ㄴ니기분나쁘고그럴텐데...미안해... , ,)..... ㄱ뒷계를..만들ㄹ어서..가서징징거릴걸......미안합ㅂ니다.......위로해줘서 고마워요...
고마워요, 디어. 그리고 .. 미안해요.
《XX월 XX일. 결혼 기념일. 사랑합니다. 항상 고마워요. 이번에도 휴가 못받아서 미안해.》
렌카랑 카오루는 연습 농땡이로 탈주하는 카오루를 잡으면서 시작. 아 젠장 건맨 카오루 생각하면 또 울어버리기.... "이해 못하겠지? 이상한 이야기해서 미안해" " 이상하지 않아요. 카오루 군은 생각이 깊은 사람이니까. 들려줘서 고마워요 "
어제는 미안해요...너무 피곤해서 일찍 자러갔었거든요 적어도 자러간다고 말을 하고 갔어야했는데 말이에요...오늘은 잘 보내도록 노력해야죠 고마워요 형도 좋은 하루 보내요😂


손을

(놀란 듯 그녀의 입을 틀어막았다가 황급히 손을 뗀다) 어, 미안해요. 그럼, 말... 안하셔도 돼요. 활자라던가... 행동이라던가....

아, 히익...! (놀라 뒤로 물러나며 네 손을 쳐낸다. 자기가 해놓고는 자기도 놀랐는지 흔들리는 동공. 목소리가 떨린다.) ...미, 미안해요. 갑자기 오니까 놀라서, 그게.
우앗, 미안해요- 벤더씨..기분 나쁘게 할려고 한게 아닌데..( 손을때고는 제손을 때고는 시선을 옆으로 내렸어)
( 당신의 허리에 손을 얹고 자신의 허리도 낮추어주었지. 당신이 좀 더 안기 편하도록. 어리광을 피우듯, 당신의 어깨에 볼을 부볐지. 진정하려는 것처럼 숨을 깊게 내쉬었어. ) ... 미안해요. ...새벽에 갑자기...
앗 미안해요. 조금 멍하니 있다가. (작게 웃어보이며 손을 마주 흔들어) 그 사실 슬럼프가 와서요. 당분간은 못 칠 것 같아요~ 혹시 듣고 싶으셨다면 죄송해요. 뭣하면 직접 쳐보셔도 좋아요! (기타를 내민다)
(당신에 행동에 깜짝놀라 급히 손을 뗀다) ..아니... 그.. 엠마가 놀라할줄은 몰랐어요.. 미안해요. (당황스러운 표정)


없어요

말하고 후련해지는 방법도 있는데, 그게 너무 힘들지. 어떡해요, 해줄 말이 없어요. 미안해요.
아니에요 미안해 할 필요 없어요...그..눈이 안보이면 뭐 도와드릴게 있을까요..?필요한거 있어요?(당신이 걱정되는듯 조심히 물어봐)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Du04_twt

미안해요뭐가미안한진모르겠지만안올라가서너무안올라가서그런가봐요이제오난이말밖에할수가없어요 #신혜성컴백 잔인하게안올라가는실트에그리워하며울다지친내슬픔이짹짹의기쁨이라면왜조금도실트에올릴기미가보이지않나요그대신혜성을뮤트한게아니라면
네가 미안해 할 이유는 없는걸. 솔직한 답변, 고마워. (애써 평소보다 밝게 웃어보이곤, 뒤돌아 걸어갔다. 슬픔을 보여줄 필요는, 없으니까) (*역극은 더이상 이어주실 필요 없어요. 정성스레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음, 사실 뚜렷한 사명감은 없어요. 그래야만 하는 일은 해내는 사람이 되었다. 정도 일까요? 기대했을지도 모르는데 미안해요.
(다시 자신쪽으로 돌려 타자를 더 치고는 다시 화면을 보여) [지금 당장은 나도 챙겨나온게 없어서 차마 도와줄 수가 없어요... 미안해요. 양호실로 오면 바로 침대에 누워 있어요.]
(한 번 더 이름을 말해줄까 했지만 이내 으쓱이고는 마주 흔든다) 약속이라도 제 의지대로 한 약속이니까요. 하얀 친구도 같은 마음이라면 미안해할 것 없어요.
형 그런 것 좀 하지 마요. 알았어. 조심할게. 형은 왜 그렇게 철이 없어요? 제발 어른답게 행동하면 안 되요? 응. 형이 미안해. 형. 아무래도 우린 안 맞는 것 같아요. 그런 툥재.
아니에요. 제가 체력 관리를 잘 못한 탓이죠. 덕분에 평소보다 잘 잤지만... 이런 걸로 헨네 님이 미안해할 필요 없어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OfficialMonstaX

할머니 미안해요 난 떠날 수 없어요


고개를

(끄덕이며 당신에게 고개를 돌려) 무료라고 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거같.... 아, 미안해요 나도모르게 초면에 말을 놔버렸네요.
아.. 사촌이였군요. 미안해요. 본의치 않게 선배를 막장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만들 뻔 했네요. ( 고개를 절레 저었다. ) 그 분이 왜 약점인데요?
예쁘지 않다고 생각은 하지만, 잘 먹고 잘 지내면 건강해져요. 그리고 꼬마친구도 충분히 예쁜걸요. (고개를 끄덕이고는) 이름을 몰라서 꼬마친구라고 했어요. 기분이 나빴다면 미안해요.
(미묘한 표정을 지으며) ....음 괜한 말을 했나보네요. 미안해요, 릴리스. (고개를 살짝 끄덕이며) 아이들이 모두 잘 들어가는 걸 확인하고 들어갔으니 걱정 안해도 된답니다. 릴리스는 잘 들어갔나요?
아 시시가 얘기하기 싫다면 하지 마요! 내가 괜한 걸 떠올리게 한 걸지도 모르겠네. 미안해요. (안긴 채 고개를 조금 숙였다. 천천히 몸을 떼어내며) 실은, 나 감정 숨기는 거 잘 못해요. 걱정말아요. 힘들면 울어버릴 나인걸.
... 아, 미안해요. [별로 미안하지 않은 표정이었다.] 그래도 얼굴은 펴요. 하얀 얼굴 구겨지겠네요. [그래요. 당신이 덧붙이는 말에 고개를 가만 끄덕였다.] 그럼 푹 쉬고 와요. 갔다 와서는 와서 한 잔 해도 좋아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Danulifeiscool


자요

흐어어어엉..미안해요 꾸브사앙...둘다 박스라서어...😭😭😭😭잘자요오!!😚😚😚😚😚😚😚😚😚😚😚❤❤❤❤❤
-눈 나빠져요 형. 늦었는데 그만 하고 자요. -미안해 섡우야, 모레까지 제출이라 몇 줄만 더 쓰고 불 끌게. -주제가 뭔데요? -비밀이야. 쌍방 짝사랑하는 기숙사 룸메이트 선학의 새벽 2시
맨날 먼저자서 미안해요..음, 잘자요... (뺨애 한번 키스하곤
아직 안 자요, 나. 사실 어제도 잠드는데 실패했어요. ... 미안해요, 당신이 내내 옆에 있어줬는데.
잘자요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미안해요ㅋㅋㅋㄱㅋ
넹~~ 국밤 흥!? 미안해 굿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 잘자요오오오 ☺️💘
늘 여기 있어요. 달리 갈 곳이 어디있겠어요. 미안해요, 회장님. 이래서 얼른 자야 하는 건데. 미안해요. 잘 자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kakaooasis

잘 자요. 깨웠다면 미안해요.
ㅇ ㅓ. . . .. . . . . ...... 미미 미안해요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맞네.. 자러가야겠어요... 당고님 사랑해!! 잘자요!!! (쬬압
이른 새벽부터 아이가 우는 소리에 잠이 깨서 고개 드는 민섟같다. 깼어요? 미안해, 어떡하지 아직 시간 남았으니까 얼른 자요. 하는 소리에 맥없이 푹 쓰러져버리다가 다시 고개들고 애 둥가둥가 봐주는 민섟 아빠...
" 으응.. 미안해요, 잘 자요. 마리아. " 테이블에 엎드려. 곧바로 잠들었다.


사랑하는

사랑하는 에이드♡"♡ 오늘도 너무 너무 고맙고 수고하셨습니다!!! 멘파 더 하고싶은데 미안해요 ㅠㅠ 예빈이 꿈 꿔요♡ 또 만나요! 뿅♡♡♡ #예빈
코시.. ㅠㅠㅠ코시ㅣ ㅜㅜㅜ ㅜ ㅠ ㅠ 티타임끝까ㅏ지 못이어서 미안해ㅐ ㅠ ㅠ ㅠ흐으읃 저는 코시 사랑하는 사람이니까요ㅠㅠ ㅠ ㅠ(코시를 끌어안으며)
사랑해서 미안해요. 하지만 사랑하는 걸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KEIKOOKIE_0901

넌 그 때나 지금이나 이기적이야. 알고 있어요. 네 생각 밖에 못하고. 그것도 알고 있어요. 내가 널 못 거스르는 것도 알고 있으면서. 미안해요. 하지만 어쩌겠어요. 그게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잖아요.
내가 널 못 거스르는 것도 알면서. 미안해요. 하지만 어쩌겠어요. 그게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잖아요.


늦게

갸악-!!!! 현생에 치여서 대답 넘 늦게 하네요 허어어억 미안해요
2017년 9월 10일은 비투비의 2000일이 되는날. 일곱 천사들을 너무 늦게 알게되서 미안해져요, 내가 처음 알았던 그때 더 관심을 가졌다면 아마 당신들과 함께한지 100일도 되지 않은 내가 아니라 300일 400일을 넘게 함께한 멜로디 였겠죠?
ㅇㄴ쪼리밈 저 너무 늦게와서 미안해요..,❣
(눈 동그랗게 뜨고 있다가 뒤늦게 담배 물고 있는걸 눈치채고 얼른 버린다) 미안해요.
(불만이 가득한 얼굴을 하곤 거울에 비친 자신을 보고 있어) .... (*미안해요... 집에 늦게 와서 다 그리고 좀 졸았어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clown_ZH

늦게봐서 미안해요ㅠㅠ💞 나는 말 막 이상하게 하는데 오빠는 완전 막막 예쁘게 쓰구 막 그런다..
미안해요, 늦게 와서. 더 늦게 왔으면 큰일 날 뻔 했네요.
오빠는 우리의 팬이죠? 또.. 예리 재일 좋아했죠? 답장을 너무 늦게 해서 미안해요 오빠 ㅠ 정신이 없었고 넘 바빴어요 .. ㅠㅠ
응응... 일찍 자자구 해놓구 늦게 재우네. 미안해요... (꼭 끌어안은채로 폭 눕더니 쪽쪽) 잘자구, 예쁜 꿈 꾸고!
안 미안해도 된다니까.. 다치지 말고 다녀와요. 기다릴게요. 나야말로 늦게 확인해서 미안해요.
헉 제가 늦게와서 미안해요 ㅠㅠㅠ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리빈다 🙏 💕


고맙고

내 금단이랑 기타등등 다른 분들이 해주신게 참 많은데 아마 난 이니 없었으면 예에에에전에 파판 접었을듯..... 고대무기도 거의 업혀가고 제작도 채집도 다 받기만 하고........... 매번 고맙고 미안해요 흐규 ㅠㅠ)♥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OnlyForTAETAE_

완젼 잘드러쬬!!!!!!!!😭😭😭😭😭 누가 노래 이러케 잘부르래요 ㅠㅠㅠㅠ 덕분에 울자나요 ㅠㅠ 징짜 항상 눈에서 기분조은 눈물 나오게 해줘서 사랑하고 고맙고 미안해요😍😍😭😭
정말 고맙고 미안해요
오늘도 사랑하고 고맙고 미안해요 세상에서 제일 예쁜 사람
고맙고 미안해요 #자트
어제는 내가너무피곤해서 못썼네... 미안해요 ㅜ 세후니덕분에 달이 밝구요 또 커요. 난 세훈이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무대위의 세후니도 좋지만 평범한세후니도 좋거든요 .항상 하는말이지만 진짜 고맙고 사랑하고 미안해하지마요.


얼굴을

이리 오라고 키세가말하기도전에 품에 뛰어든 쿠로코 키세 군, 미안해요. 내가, 내가 다 잘못했어요. 다시는 안 그럴게요, 용서해줘요, 키세 군.... 하면서 한없이 아이처럼 얼굴을부비는쿠로코, 그런 쿠로코를 가만히바라보다 꽉끌어안는 키세
...아니 미안해요 장난 한 번쯤은 치고싶었어요 죄송해요 (얼굴을 손으로 가리고, 중얼거리듯 말했다.)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berry0318

무리한 부탁해서 미안해요. (네 목에 팔을 두르고 품에 얼굴을 묻어) 내일 혼나면 어떡하지..우리 형. 떨어지기가 싫었어요. 지금도 막 떨어지기 싫고 그르네.
지휸이 웃자 밍구는 자신도 모르게 지휸의 얼굴을 확인했습니다. 오래된 그의 습관이었습니다. -저는 아직도 다정한 말들이 참으로 어렵습니다. 그래서 당신에게 많이 미안해요. 뜬금없이 지휸이 사과를 해왔습니다.
두일씨, 미안해요. 내가 부탁한거예요. 점점 단어 사이사이 헐떡거림이 심해지고, 민은 당장이라도 숨이 넘어갈 것처럼 보였어. 두일은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채 말을 이어가는 민의 얼굴을 망연히 바라볼 수밖에 없었지. 어느새 두일의 볼 위로 흘러내리고
어찌 저 밤하늘보다 어두운 얼굴을 하고 있느냐? 에이.. 제 얼굴이 저 밤하늘보다 어둡다니요, 저 별보다 빛나면 모를까요! 젠이 다정한 눈길로 걱정해주니까 동 좀 미안해져서 괜찮은 척 연기한다 그제야 젠이 여기서 잠깐 쉬었다 가자고 하면서 앉는다
카나타:중학교 입학식 때, 처음 만난 여자아이에게 고백받았다. 「얼굴을 본 순간 첫눈에 반해버렸어요 사귀어주세요!」 「그런 미안해요」 「그렇죠 여자가 여자에게 고백하다니 기분 나쁘죠」 「저, 남자예요」 「죄송했습니다」 이것이 처음 받은 고백


죄송해요

아니 심지어 패널이벤트 하려고 보냇던 . 에 요로시쿠네( 보내주셧어 내ㅐ가 미안해요 죄송해요(으아앙)
마탸 몸보고 충격먹겠지. 미친. 그렇게 말 돌린 이유가 있었어, 멍청이같이 하면서 엄청 미안해하겠지. 몰래 본 것도 맘에 걸리고. 그러다가 쫌 나중에 말 꺼내겠지. 미안해요... 너무 궁금해야지고 그런 실수를 저질렀네요... 정말 죄송해요 하면서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yeonu1131

네시다... 시노부 미안해 카나타 죄송해요 그치만 제가 맞관이라잖아요 이제 곧 앤캐라잖아요 8ㅁ8 8ㅁ8 8ㅁ8 8ㅁ8 8ㅁ8


말에

죤이 찬의 손에 깍지를 꼈음. 죤은 찬의 말에 조용히 손만 쓰다듬어주었음. 어쨌든 제 발로 떠난 것은 자신이었으니 미안해하지말라는 것이었음. 그리고는 돌아누워 찬과 마주 누워 환히 웃으며 말했음. "그럼 오늘도 안아줘요." 찬은 그런 죤을 다시 꼭
(그 말에 표정이 어두워졌다) 미안해요.. 그때 있었어야 했는데, 지켜준다 으름장 놔놓고 막상 필요할땐 없었지.... 아무도 안다쳐 다행이지만, 생각만해도 끔찍해요. 미안, 미안해요. 다음은 꼭 같이 다녀요.
아 근데 전 신청서 낼때 서남님 말에 의심을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ㅋㅋㅋㅋ
(갑작스런 말에 조금, 기쁜 듯이 얼굴이 붉어지며) 아, 정말인가요? 음, 미안해요. 장난만 치신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절 초대해주실 줄은...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꼭 갈게요. 기대되네요.
코코아 넘 귀여워요 코코아도 메리미가 좋구나 그래서 친구일 수 있는 거죠 그렇죠 나쁜 말 듣게 해서 미안해.... (끌어안고 오열) 죽여줘 란 말에 반응하는 코코아 너무 마음 찢어져요 미안해미안해ㅠㅠㅠㅠ
입스밍 좀 하지마 아니 입스밍 할거면 팬이라고 하지말라고 연말에 또 오빠들 미안해요 이런말 하기 싫으면 스밍해야한다는거 누구보다 더 잘 아는게 우리 팬덤일텐데 그리고 우리 오늘 강력하신 분들 나오니까 암튼 열심히해요. 입스밍하지말고 제블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pledis_17

입스밍 좀 하지마 아니 입스밍 할거면 팬이라고 하지말라고 연말에 또 오빠들 미안해요 이런말 하기 싫으면 스밍해야한다는거 누구보다 더 잘 아는게 우리 팬덤일텐데 그리고 우리 오늘 강력하신 분들 나오니까 암튼 열심히해요.


오빠

미안해요.... 진짜 서은광 매력 터지고요.. 이민혁 ..오빠가 한번 봐주고 평가해줘요 오빠가 이런거 잘보잖아
#그자리에_신혜성 밤에 총공 못 해서 미안해요. 오빠 날씨 추운데 몸 조심해요. 앨범 열심히 기다리고 있어요~!
"아 그리고, 벗어야지만 소리 그렇게 지를 거야? 너무 한 거 아니에요? 안돼 안돼, 오늘 안돼. (벗는 건) 퍼포먼스 차원에서만. 미안해요." 이 영상 너무 좋아해주셔서 안 잘린 클립으로 다시 가져와봅니다😂 오빠의
honestly feels like a bad exo-l because I can't give my all for this comeback ㅠㅠ I'm so busy with college ㅠㅠㅠㅠㅠㅠ 미안해요 오빠들...
오빠 미안해요.... 제가 오빠 흑역사를 무려 2000여명머글한테 알려버리는 실수를 저질러버렸어...........
어. . 잠시만! 오빠 미안해. . 헷갈렸나봐요. . (도망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pol_s_factory

이름 불러주는걸 저렇게 좋아하는 사람들인데 내가 무슨짓을 한거지ㅠㅠㅠ아으 미안해요 진짜ㅠㅠㅠㅠㅠ다음에 또 가면 최대한 안떨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이름 불러줄게요 또 가겠다고 시현오빠한테 말했으니까 어떻게든 또 보러갈거야ㅠㅠㅠ아으 진짜 미안해서 어떡해ㅠㅠ
빅스 오빠들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 제가 방금 마이 라이트 들었을 때 많이 울었어요ㅠㅠ 오빠들 진짜 보고싶었으니까 미안해요ㅠㅠㅠㅠ
하..하고(미안해 판오빠 미안해 판오빠)키스해줄 것 같아요 ^//^..💕💕💕 그 뒤로도 자주 와서 (거의 맨날) 볼때마다 할 것 같구 막 ^♡^..💕
지민 오빠 너무너무 멋있었고 그리고 목소리가 진짜 좋아요. 미안해요 한국 말 짤 못해요. 아무튼 방탄 화이팅 ✊✊❤💪
#루하오빠 안녕 ~ 오늘은 잘 쉬었나요?? 난 내일은 아르바가 있으므로 횽보만 갈게요 ㅜㅜ 미안해요 ㅠㅠ 아~빨리 보고싶당 ✨ 오늘도 정말 다이스키 ~ 잘자용😴 오빠 진짜 가까워요 ㅎㅎ
오빠!!대개먹으면요대개맛있어서대개대개많이먹어서대개살쪄서대개뚱뚱해져요!!ㅋㅋ미안해요ㅋㅋㅋ드립이었어요ㅋㅋㅋㅋㅋ #BAP


미안해요

혹시나 새벽 브이앱에서 졸리다. 다음날 학교가야한다. 라며 거기에 글 쓰지 마세요. 그거 안보일것같죠? 애들 다 봐요. 그리고 그거 읽고 미안해할껄요 ^^ 절대 안돼요. 졸리면 주무세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pledis_17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Eshphon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Rihwan_aa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snuper6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hello_doo0401

미안해요 사랑해요 못해서 당신을 늦어서 루아 없어요 GV_Elise_R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