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소란님

안녕하세요 소란님!! 흔적 남겨주셔서 찾아왔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베이비수는 꿈에도 생각 못했었는데 빨리 배송되어서 다행이에요!! 이렇게 갑자기 두체나 증식해버렸네요 히히..😚✨ 감사해요 소란님😍❣️
소란님 글씨체 둥글둥글 너무 귀여워요 !!! 😍❤️❤️❤️
ㅎㅎ 소란님 조아하시눈거같다아!!!!!!! 💘💓💓💓💓💓💓💓💓💓💓😍😍😍😍😍
(꼬오오오옥) 기여운소란님💕💕
아나ㅋㅋㅋㅋ 저 지금 집 가는 길에 음양사 급히 켜서 님께 기부해드렸는데 뿌듯하네요ㅠ... 드디어 소란님의 고획조....딜러가 생겼고....눈물나고... 얼른 5성찍어주자^^7
소란님 수고하셨어요!! 이제 새로 조립한 바디로 즐거운 인놀해주시면 되겠군요😆😆 바디조립은 몇년을 가지고 놀아도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ㅋㅋ😭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shot0_cake

소란님 안녕하세요💕💕 인스타에서 자주 뵈었는데 트위터에서 보니까 더 반갑네요!! 트위터에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소란님💕 마음 눌러주셔서 찾아왔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소란님 메이크업 너무 짱인데요ㅠ////ㅠ💓💓💓 달달하니 소망이와도 잘 어울리구요).(❣️❣️ 속눈썹도 잘 어울려요😍
소란님 스토커 될까봐 삼켰던 질문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들켰다../w\) 휴가는 한 곳으로 자주 가나요?? 전에 올렸던 사진이랑 분위기가 비슷한 것 같아서.... 그냥 그런 느낌일 뿐이니 아닐수도있지만요!!!!
소란님댁 소망이ㅜㅜ 다정해보이구 넘 예뻐요❤ 직접 그려주셔서 더 애정이 갈 것 같아요(*´ `*)
흐흐 소란밈 감사해요٩(๑)◡(๑)۶♡ 새 옷 짱짱 이뻐서 저두 행복하구 제리베리두 기뻐보이는거있죠XD 소란님이 써주신 이모티콘들 제리베리랑 넘 잘어울리는것같아요💕
애기애기한 소란님댁 소망이네요!!! 사랑스러워요!!😁😁😁💕💕💕

안녕하세요!! 소란님 ) 시아입니다!!!💚 마음 남겨주셔서 찾아왔습니다!!! 앞으로 좋은 인연 이어가 보아요!!!😍😍💕💕
ㅜㅜㅜ 소란님 여름이 이름도 기억해주시고 감사합니다😭😭❤ 힝 아침부터 웅앵웅하고 있어요(*´ `*) 소망이도 보기힘든 편의 타입인데 히히 이제 소란님 트윗에서 볼수있으니 넘 좋아요😁 참 아가씨 이름이 뭔가요?👉👈
히히😁😁 그렇군요. 맞아요 소망이도 이름도 참 예뻐서 8//8 소란님 닉네임과도 비슷해서❤❤ 히히 익숙한 느낌이에요💕
환영합니다 소란님🙊🙊❤️❤️❤️❤️
소란님 완벽 존잘님 ㅠㅠㅠㅠㅠ어쩜 너무 예뻐요 그리고 긴 속눈썹도 개인적으로 좋은거같아요
저번에 소란님이 메컵하시던 그 소망이인가요? 생글생글 표정이 넘나 예쁜 아가씨에요 🙊💕 헤어도 의상도 어느 하나 빠짐없이 잘 어울리구요 😍💕💕💕 흑흑 요정님이 따로없네요 😭💕💕
미소가 너어무 너무 너믜 예뻐요 소란님ㅜ0ㅜ 입술색이 정말 잘어울려요😭💕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soran_doll

핫! 소란님ㅜㅜㅜ서프오시나욧!!??? 뵙고싶어요오!!((
소란님 저랑 하루키 드쉴?!?!?!?!?!?!!?!!?!??!?!?
#벙커_if흑막공개 소란님..이걸ㄹ 멀리 멀리 퍼트려주세요 ㅜ 우리 다같이 흑막떡밥 물어바욬
ㅋ ㅌㅋ ㅋㅊ ㅋ ㅌ ㅋ아나 왜 그걸ㄹ 태그래욬ㅋ ㅌ ㅋ소란님두 곧해주기 꼭해주기
헉 소란님! 사진까지 찍어주시구... 후기 감사합미다😣❤❤❤ 정말 요런 재미에 나눔하게 되는 것 같아요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행복이 충만해짐을 느낍니다..😇💌💌
흐흑 괜찮아요ㅠㅠ 흑흑 ㅠㅠㅠ 언젠가 소란님이..사실꺼라고..믿어 의심치않습니다...
요것도 저번 고미이벤트때 님께 드린 깜짝 선물! 이랍니다. 수지양이에요~😆 빵실한 볼이랑 둥그런 눈 귀여운 입술을 표현하고..싶었어요...! 장미 그리는게 참재밌었답니다💕 소란님께서 좋아해주셔서 저도 너

헉 저두 도전해요 소란님😆😆😆
소란님..진심..축하드려욧..제가 왜 우시는지알겟조? 제 눈에서 눈물이흘러요
흑흐흫.흫흑.ㅜ 아..벙커 컾탄생흐긓흫.그 내가 눈물이안멈춰요 (소란님쫌;
ㅌㅋ ㅌ ㅋ ㅌㅋ 아니.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사신거야 저도 계연 두달후에 자각햇는데 후후...우리소란님두 이뿐커플 흥하고 오래오래가시길 ^^☺️🤩😍😍😍
헉 소란님..!!😭😭 항상 사진 따스한 느낌으로 찍어보려고 하는데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ฅ́˘ฅ̀*)💖 소란님 예쁜 사진 예쁘게 보정해보겠슴니닷😊😊
그러게나 말이예요 ㅋㅋㅋㅋㅋㅋ 좀 웃기네요 위로 감사합니다 소란님 ㅜㅜ
이런 심각한 일이ㅠㅠㅠㅠ 예약메일을 하거나 친구님께 도움을..ㅠㅠ소란님오더 다 받아주세요ㅠㅠㅠㅠ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soran_doll

소란님 ㅜㅜ 감사합니다. 제눈에야 제인형이라 예쁜게 당연하지만 👉👈 소란님도 좋아해주신다니 ( ⁎ᵕᴗᵕ⁎ )💕 기쁘고 행복합니다.히히
호에에(녹아버렷🙈🍯 소란님 고마워요🤗💕
앗 소란님 저희집으로오시죠 (대체) 지금배달시키게뜸다(?)
소란님! 저토리입니다아! 계이했어요!!
소란님 ㅠㅠㅠㅠ 잘 가지구 놀아주시는거같아서 신나부립니다ㅠㅠ감사해욥 ㅠㅠㅠㅠ/
희희 소란님이다 (부둥)


봐주셔서

파이님! 글씨 너무 대충 쓴거아닌가 했는데 귀엽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움냥님😗❤❤ 금손은 아니지만 곰손 벗어나게 연습 많이 해야겠어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이옹님😚❤❤❤ 제 하트 받으세요🙌💓
희정님 안녕하세요😊 소망이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미리아가 너무 예뻐서 마음 눌렀답니다❤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다소님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많이 미숙한데 그래도 몰드 자체가 사랑스럽고 제가 직접 그려줘서 더 맘이 가는 것 같아요(●´ω`●)
소이님!! 사랑스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오오❤(⁎⁍̴̆Ɛ⁍̴̆⁎)❤
아크님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스딩이에게 맞는 길이였나봐요ㅎㅎ 그치만 아크님께서 괜찮다고해주셔서 마음이 놓여요😊
로빈님😊 맞아요 그 소망이에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옷이랑 가발 다 잘 어울린다고해주셔서 너무 좋아용💕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kimjeajoong5


예쁘게

꺄 소님!!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존잘님은 여니님이신데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속눈썹도 좋게 봐주셔서 행복함니다😉
앗 홀리뱅도 너무 잘 어울리는 소망이네요😆💖 소망이라면 아마 긴 머리도 짧은 머리도 다 예쁘게 소화해줄 것 같아요🙈🙈💕💕
시안님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긴 머리도 짧은 머리도 다 예쁘게 소화해줄 것 같다니, 이제 가발 지르는 일만 남았군요!!😆❤❤


예뻐요

#같은타입_오너분은_마음을_주세요_이타입_없지만_이쁘면_rt 여러분 제 롤리팝은 커스텀된 롤리팝이지만 그냥 롤리팝 이든 커스텀된 롤리팝이든 오너님 안계십미까 이러케 예뻐요
헉 소란님 메이크업 너무 예뻐요ㅠㅜㅠㅠ (금손님을 받들어 모신다) 속눈썹이 길어서 더 고급스럽고 소녀스러워서 이쁜걸요😽😽😽💕💕
소망이 너무 예뻐요ㅠㅠㅠ 반짝거린다는 말이 딱 생각나는 아가씨에요!!💕

헉 소란님!! 넘넘 ㄷㅐ단하세요..ㅠㅠㅠ헉ㄱ어떻ㄱㅔ이렇게 잘하시는거죠ㅠㅜ!!💗💗 넘넘예뻐요ㅠㅜㅜ
너무 예뻐요. 전 속눈썹 긴 거 좋아해서 괜찮아 보여요♡
악 호빵같은 볼살...../ㅁ\행복사합니다 으엥엥ㅇ 넘예뻐요 메르헨.....💖
너무 예뻐요!!!🙊💕💕💕 얼릉 이옹님께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오랜만에 봐도 매화는 예뻐요😊💕💕
너무 예뻐요 포도님😍❤❤ 완벽한 인어공주네용!


저두

1. 트위터시작계기 2. 닮았다고들어본연예인 3. 글씨체 4. 사는지역 5. 본명이니셜 6. 좋아하는 옷스타일 7. 문/이과 8. 본진 9. 쌍꺼풀 유무 10. 애인유무 11. 하면나오는트친 저두...🙋‍♀️💕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soran__soran

저두요, 여러지역 다양한 공연장에서 오빠를 만날수있어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음악, 좋은 공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에헤 ㅈ 저두 정확히 해석할수있는건아니라서욧..!!후휴..길ㅇ고 스포니가 뎸 갈가욧?!.!
조습니다..히히..저두 조만간 그려오겟스빈다..^//^
#벙커_if흑막공개 흐윽ㄱ 저두 해왓ㅅ다.. 오랜만에 덱스터를 그렷어요
저두 조아합니다 다소님🙈💕💕
저두요👉❤👈 앞으로도 신나는 덕질 함께해주세요٩(* 'ω' *)و
오칠님 저두 그거 실패했어요ㅠㅠㅠ

저두 먹고싶어요 꽃비님😋
슌하님 저두 돈 아꼈어요😂


좋아요

네네!!!괜찮아요. 저는 좋아요💕💕ㅎㅎㅎㅎㅎ
쿠잉님 저 글씨체 칭찬 처음 들어요!😆 히히 너무 좋아요💕
감사해요 슈링님😚❤❤ 복숭아같은 릴리를 데리고있는 슈링님께 칭찬들으니 너무 좋아요🍑
네ㅠㅠㅠ 표 한장 성공하긴했는데 자리가 엄청 안좋아요 엉엉😭😭😭😭😭
#인덕한정_공개구혼_관캐합시다 #인덕한정_공개구혼_커플합시다 #인덕한정_계약연애_합시다 태오입니다! 짝도 좋고, 관계 설정도 좋아요~ AU좋아합니다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SlowEasyXibal

마쟈요 다소님! 매번 볼때마다 좋아요😊💖💖
제가 더 감사하죠😙 소리도 좋고 느낌도 좋아요~ 화윰님 슬라임 접하고 입덕해서 여러개 주문해놔써요😁


잘부탁드립니다

팔로드렸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판다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맞팔했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이뉴님 안녕하세요😊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시아님 안녕하세요😊 저희집에도 시아가 있어서 더욱 반갑고 친근해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soran__soran

아현님 안녕하세요😀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게임정보】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제 3부의 이야기입니다만 내일 8/29 저녁 이후에 11장&12장 업데이트를 예정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어플 내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잘부탁드립니다.


감사

앗 집에 얇은 철사는 없어서 얇은 끈으로 해볼까해요😊 답변 감사합니다! 벨리알님, 제 인형사진에 마음 많이 눌러주셔서 기억하고있었는데 혹시 팔로해도 괜찮으실까요?😶
소란님 감사합니다😣💖 즈는... 입술ㅋㅋㅋㅋㅋㅋ 막 눌러보고싶어요.. 그러다 맞을 것 같네요...😂😂😂
친절하신 쿠잉님😗❤❤ 귀엽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오💕
소이치님이 도와주셔서 성공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해요 소보루님🙈💕💕 속눈썹 스딩이 사이즈인지 좀 길더라구요! 길어서 더 예쁘다고해주셔서 안떼고 유지하려구요😆❤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jinjin___zzang

분모님 감사해요🙈💕💕 그거슨 안구의 힘인듯해요😁❤❤
여러지역을 다니면서 공연 할 수 있어서 감사🙏🏻 어디서나 응원해주셔서 감사🙏🏻
항상 멋진 공연 해주셔서 감사🙏🏻 저의 엔돌핀이 되어주셔서 감사🙏🏻
고봌 덕분에 여러 지역 다녀볼 수 있어 감사🙏🏻 어디서든 노래 해주셔서 감사🙏🏻
저도 덕분에 여러 지역 여행을🙏 지금 서울 가는 중이에요~ 저도 감사합니다💕
소란 노래듣고 소란 공연볼 수 있음에 감사 💕
저도 여러 지역(!!!) 함께 다니며 소란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소란 덕에 여행도 하고!! 너무 즐거웠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8801920610

보러다닐 수 있음에 감사 🙏 표현해주셔서 감사 🙏
저희는 쪼꿈 더 놀다가 이제 집에 가요오 💛 눈꺼풀은 무거운데도 마음은 너무 행복해요 희희 ╰(*´︶`*)╯ 늘 항상 마니마니 감사해요 ! 소란과 함께라서 더욱 모든곳이 소중하고 뜻깊은것같아요 ! 이번주도 너무 퍼펙트🙌🏻
공연해주셔서 감사하고요🙏🏻어디서나 그 공연에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소란니임 축하 넘 감사드려요😀💞💞 해피에너지 만땅이어요
_Soran_ 그럼요~ 당연하죠~ 먼저 찾아와주시려고 했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디엠에서 자세히 대화를 나눠보도록 해요~
녹님 감사해요! 제가 입술 신경쓴거 어뜨케 아시고 딱 짚어내주시조🙈💕💕
소란밈 감사합니다💕💕💕 모레쯤 받을 것 같은데 너므 기대되어요ㅠㅠ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IamGinaaa

천사이옹님👼💓 말씀만이라도 감사해요!! 취소표 안뜨면 그 자리라도 가려구요ㅎㅎ
히히 감사해요😚❤❤❤
젼래개ㅅㅣ벌핵존예보싀다진쟈우와..,,,개이붇ㅏ....,,감사합니다 아침부터 기분최고네욧 키야~~
몰래 맥딜 시켰는데 진짜 대한민국 응원 박자로 문 두드려주신 배달원님 감사합니다
🌸리퀘박스🌸 내 아이돌의 1등 매니저는 나야나☆나야나☆하는 매니저 4인방 가져왓읍니다~! 모기 조심하라고 해주셔서 그 소재까지 써봤는데 넘 어색한가 걱정되궄ㅋㅋㅋㅋㅋㅋ 리퀘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담요님! 기분 좋은 칭찬 감사해요😗 좋은 하루의 요정이라니...🙊💕💕 소망이가 담요님에게 좋은 하루를 선물해드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가쿄님 감사해요😊❤❤ 웃는 얼굴이라서 저도 보고있으면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BB_i7_

으아 일단 메일오더부터 넣으려구요~ 댓글오더는 선주문도 되는 수량만큼 함께 받는거라서요ㅠㅠ 녹님 함께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히히

히히 저희집에도 소망이가 있어서 더 반갑구요!! 정말 직접그려주시면ㅜㅜ 더 애정이 갈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아저 짇짜 무대 메조랑 리바레 꾸며놓고 계속 히히덕 거릴꺼같아..,
ㅋㅌ ㅋ 에이스..체스터랑..잘지내요..히힣.히히..히..얼마전에저희도 이어졋습니다 저희 눈새짓으로 인해 블락파티가 잠시일어낫지마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몇일전탐라서 보고 앓다오늘 드디어머거쑵니다ㅜㅜ히히히♡ 소란닝도 떠뽀끼어터신가요ㅎㅎ


마음

보크스 SD 35번👀❤ 귀엽고 예쁘고 잘생기고 다하는 타입이에요😆💕💕 같은 타입 오너분들도 뵙고싶어요🙊❤ #같은타입_오너분은_마음을_주세요_이타입_없지만_이쁘면_rt
#같은타입_오너분은_마음을_주세요_이타입_없지만_이쁘면_rt 다들 스위치 도하 사셨겠죠...? 👀👀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soran_doll

트친님들 웨 루시 안해..? 그래서 말인데 루시오너님들 찾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보키님사진 도용-⭐️ #같은타입_오너분은_마음을_주세요_이타입_없지만_이쁘면_rt
미이미....오너님..어디써여.... #같은타입_오너분은_마음을_주세요_이타입_없지만_이쁘면_rt
#같은타입_오너분은_마음을_주세요_이타입_없지만_이쁘면_rt 토코오야 오너님들은 고갤들어 주세요😇💕
미니 37번 오너님 어디 안계신가요?!!?!😫 #같은타입_오너분은_마음을_주세요_이타입_없지만_이쁘면_rt
루츠 아루 오너분들 찾습니다!!!!! 아루가 이케이케 예쁘고 귀여워요!!!!!!!!!! (눈물쥬륵) 다들 아루 사시고 행복/ 힐링 하세요 ♥v♥)b (엄지 척) #같은타입_오너분은_마음을_주세요_이타입_없지만_이쁘면_rt
다들 이 분위기 쩌는 제리베리 왜안하시는 거죠..? 제리베리 오너 분들 마음눌러주시면 찾아갑니다,,♡♡ #같은타입_오너분은_마음을_주세요_이타입_없지만_이쁘면_rt
은근히 보기 힘든 타입인 것 같아요😂 스위치 아정C!! 미남입니다(ˊ˘ˋ*)♡ #같은타입_오너분은_마음을_주세요_이타입_없지만_이쁘면_rt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Lovemesoftly_XX

#같은타입_오너분은_마음을_주세요_이타입_없지만_이쁘면_rt 디스턴트메모리 이연(๑˃̵ᴗ˂̵)
선생님 저는 이미 마음속에서 꿀밤을 지웠읍니다 ..
호그와트가는 열차에서 매년 꾸준히 해리있는 객실까지 직접 찾아와서 비아냥대는 말포이 볼때마다 참 마음이 따뜻해진다 ㅋㅋ
소망쨩!!!!! 보기만해도 마음이 맑아지는 기분이에요//ㅁ///좋은 하루의 요정을 담당하구 있을 것 같구요!
20대 경기도 사는 인덕입니다😖 주로 여아만 존재하며 인놀 자주 나가요 지금 백수라 평일주말 종일반이에요! 일상,징징글,욕트 등 종종 나타납니다 리트윗이나 마음주시면 모시러 갑니다. *성인오너만 받아요* #금요일엔_인덕_트친
서울사는 2n살 인덕 이옹입니다💕 키우는 강아지 얘기나 그림 얘기도 종종하는 일상계지만 함께하실 분 계실까요?😳 마음 눌러주시는 분들 중 마음 맞을 것 같은 분 찾아갈게요💗 요번엔 고등학생 분들부터 만나뵙겠습니다😊 #금요일엔


소망이

감사해요 욕심님😆 소망이 바디랍니다~ 바디조립 엄청 어려울꺼라고 생각했던터라, 생각했던 것보다는 단순했는데 손이 아파요ㅋㅋㅋ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da_mi02

허억 금손오브 금손입니다. 사랑스럽고 포근포근해보이는 소망이네요 넘나예뻐요ㅠㅠ쪽쪽😆😆😆
다소님댁 소망이 알아요!🙋‍♀️💕 예쁜 여름이🍃맞죠?😊 소망이 원래 위시였지만 다소님 소망이보고 더더욱 뽐뿌가 왔어요❤
아직 이름이 없어요😅 타입명이 너무 찰떡이라 그냥 소망이라고 부르고있어요😁😁
홀리뱅 쓴 소망이! 긴 머리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잘부탁드려요

윤이님 안녕하세요🙌💕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포도님 안녕하세요😁 저도 트위터에서 뵙게 되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분모님 안녕하세요😊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GRBom

안녕하세요 abc님!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귀여워요

너무 귀여워요 마롱이🙊💓💓 볼살 쪼물쪼물하고싶어요!!
동묘다방님 뉴페 축하드려요🎉🎉 아기토끼같이 귀여워요~🐇❤
정말 안어울리는 조합이쥬ㅠㅠ 그치만 팬더잠옷은 상상만 해도 귀여워요🙈💕💕💕
헠 가발 너무 귀여워요 ㅠㅠ 8^8


스토리

주말동안 존나 고획조만 키운다^^7충성충성 와중에 꽃조 존나 조각모아 꺼냈는데 스킬은 평타만 만렙 찍은 감동 실화에 11장 가챠도 실패한 스토리,,,왈칵,,,고획조 아님 또 삭제할뻔^^7 월욜에 팟에서 만나여,,,,,
오이오이 반상 저 스토리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Runarin430

스토리 오냐!!!
최근에 안건데 각각 1부 사이드 스토리, 2부인데 파파 보고 있는 트리거 뮤비 다른거 섬세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스토리(머리침
스토리바야지.,.헤헤
트리거 성우 셋다 나온 이벤트에서, 노래 수록할때 류노스케 성우가 가장 마지막에 녹음한다고 그랬는데 그 이유가 가쿠는 톤이 낮고 텐이 톤이 높아서 그 중간이 딱 류라서 그런거라고 그랬는데... 이번 스토리 생각나서 왠지 막 찡해
저 말해주세요.....(뜬금 너무 바빠 스토리를 못읽고있는ㄴ사람을불쌍히여겨서제발제발.....
내탐라 스토리 안본사람 엏는거ㅂ같은데...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Yach___

세상에 스토리읽는게 힘든 아이돌물 진짜..
아이나나때문에 웬만한 멘마 스토리에도 심장 안뛰는 병생김


SORAN

모모낙법장면을좋아한다..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hari_MHA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soran_doll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soran_doll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pparooxio99

SORAN 소란님 봐주셔서 예쁘게 예뻐요 저두 소망이 o_w_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