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DARA

이거 갑자기 미용실에서 인스타 라이브를 처음 해봤어요~~*^^* 쌍박 내가봐도 재밌어요 #2ne1#bom#dara#instagramlive
🌸170818 발칙한동거 DARA (Part.5)🌸 큽 슬프다슬퍼😭 #발칙한동거 #산다라박 #SANDARA 🐰❤
🌸170726 한끼줍쇼 DARA(Opening Cut)🌸 외모 열일👍처음부터 웃기네ㅋㅋㅋㅋㅋㅋ😂 #한끼줍쇼 #산다라박 #SANDARA 🐇❤
170407 인스타 라이브 BOM.DARA🌸 봐도봐도 죠아ㅠㅠ또 언제 할까나....😂 #BOM #DARA
영화 "원스텝" 프리미어 기념 (#2) #2NE1#Dara#Bom#영화원스텝
DARA TV │DARA in PALAWAN PA.2 #ep.6 싼토끼의 팔라완 힐링투어 2편 someone alr trans this video,, yeaaaaaaay \*o*/
Ssang Park 😍 쌍박 좋아~~~♡.♡ 🐓🐣 #BOM #DARA #쌍박 #ssangpark #2NE1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krungy21

getitbeauty2017 이사배와 함께 하는 겟잇뷰티 뷰티클래스 OPEN 170906 EP.26 MC #DARA #박산다라 #SandaraPark #Sandara #2NE1 #YG
"HAPPY B-Day"~❤️❤️🐘 ☆*:.。. o(≧▽≦)o .。.:*☆ 밑에있는 사진 참 오래됐다~🎂우리 연습생때 사진들 *^____^* Happy BIrthday 다롱이^^🎂❤#2ne1 #dara #happybir
🌸170901 발칙한 동거 DARA (Part.2)🌸 #발칙한동거 #산다라박 #SANDARA 🐰❤


몬스타엑스

[#MONSTA_X] #몬스타엑스 '#형원'의 #JTBC '#MIX_AND_THE_CITY' 출연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DJ '#H_ONE'으로서의 도전! 🎧🎶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0902홍콩공연
[#MONSTA_X] 20170827 #몬스타엑스 JAPAN 2nd single ALBUM #BEAUTIFUL 🌹 릴리즈 이벤트 in #TOKYO 오늘도 몬베베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MONSTA_X] 20170826 #몬스타엑스 JAPAN 2nd single ALBUM #BEAUTIFUL 🌹 릴리즈 이벤트 in #OSAKA 몬베베 여러분과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내일 #도쿄 에서
(SCAN) #BEAUTIFULINSEOUL Program Book 🐶 #MINHYUK #민혁 #몬스타엑스 #MONSTA_X 미녁아 미녁아 넌 뭘 먹고 이렇게 이쁘게 자랐니 8ㅅ8

(SCAN) #BEAUTIFULINSEOUL Program Book 🐺 #IM #아이엠 #몬스타엑스 #MONSTA_X 아가아가 너무 사랑스러운 아가....같은 오빠야.. 오빠


산다라박

🌸170802 수요미식회 DARA (Talk part.3)🌸 ㅋㅋㅋㅋㅋㅋㅋㅋ절친ㅋㅋ비유 짱잘함...^^👍 #수요미식회 #산다라박 #SANDARA 🐇❤
다라요정 힙합 페스티벌에서 보여줄 반전의 모습🎶 #산다라 #산다라 #발칙한동거빈방있음 오늘 밤 9시 50분!
#세모방 mc들 승객들과 어디까지 함께 가시나 국내 유일 강제 미디어(?) 버스TV에 도전! "어디까지 가세요?" 오늘 (토) 밤 11시🚌 #세상의모든방송 #이경규 #박명수 #주상욱 #산다라박 #차오루 중 누가 1등


기현

[#기현] 몬.베.베.7.0.0.일.경.축❤️
[#기현] 몬베베 뭐하시나😍
(SCAN) #BEAUTIFULINSEOUL Program Book 🐹 #KIHYUN #기현 #몬스타엑스 #MONSTA_X 깐 기현 샹큼 기현 브이 기현 유기현 유기현 유기현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NR_suspch

[#기현] 핸드폰 열때 마다 내 생각하나?


JIMIN

오늘은 이만 올릴게요 잘자요☺️👋🌙 #JIMIN #본보야지 #EP6
내가 EP5는 그때 홉이형이랑 보고 올렸더라고 ✌️️ #JIMIN #본보야지 #EP6
늦은시간이라 빠르게 올릴게요 #JIMIN #본보야지 #EP6
늦었다아 #JIMIN #본보야지 #EP4
생일 축하해🎶✌️✌️😂 #꾸기생일ᄎᄏ #JIMIN #HAPPYBIHDAY


HAPPY

보고 웃으시라구 올려요❤️🐘🐻🍀 Happy new year🎉#2ne1 #bom #parkbom #ボム #2ne1bom

정국이 멋있어 -진 #HappyJungkookDay
우리꾸기🐰!!!!~생일 축하해!!!!! #HappyJungkookDay #꾸기생일ㅊㅋ


몬베베

[#주헌] G-DRAGON 선배님의 무제.. 정말 노래 짱이다 ㅠㅠ 커버 해보고싶은데 어렵다 ㅠㅠ 더 연습해서 들려줄게용 몬베베는 모해용? #비맞지말구 ☔️ #honeyplayer #무제
[#주헌] 몬베베 우리 벌써 .. 700일.. 700일 축하하공!! 모두 사랑합니당 ㅎㅎ #몬베베700일


해주세요

울 민지 화이팅~~^^빌보드에서 1등 2등 하는거 보고있어~~ㅠㅠ여러분들 민지 많이 사랑해주세요~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x for love & support~🍀👍🐘🐻😿#2ne1 #공민지 #Minzy #M
일본어자막 추가해봤어요! 확인해주시고 .. 업로드 해주세요!!!! ㅋㅋ
#파티피플 Nobody - #위너 ver. 이거 못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T^T #좋은건_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krungy21

8/30 일본 데뷔 축하해~🇯🇵🎊㊗️💖 빨리 일본에서 라이브 해주세요 💨💨 제니언니💛사랑해~💛💛💛 보고싶어~😹😹💕 #BLACKPINK_JAPAN_DEBUT
#ONLYFORBLINK BLACKPINK CHANNEL+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BLACKPINK 응원 메시지 이벤트 안내 공지가 등록되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BLINK 는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한끼줍쇼

🍀어제 한끼줍쇼 2NE1언급🍀 Q:Who is your favorite girl group? A#2NE1#2NE1 🙈😘 Cr.2NE1


권지용

ACT III, M.O.T.T.E In Osaka GooDnight :D 긴 여운이 가득한 그날. 오사카! 파자마 권지용이v #권지용 #KWONJIYONG #지드래곤 #GDRAGON #AlwaysGD
170901 권지용 ACT III, M.O.T.T.E in MANILA 🇵🇭 SOUNDCHECK 💥💪🏻💗💥 #권지용 #GDRAGON #GD #지드래곤 #NumberG


민혁

[#민혁] 곧 만나요 빨리 가고 싶어요ㅠㅠ
[#민혁] 다음에 또 만나요 #몬뉴스


워너블

[#워너원데이] 성우의 생일이라 더 특별했던 뮤직뱅크에서의 두 번째 트로피😂😂 또 한 번 감격스러운 순간을 안겨준 우리 워너블~ 어제보다 오늘 더 고맙고 사랑합니다💞 #에너제틱_9관왕
[#워너원데이] 인기가요 8월 마지막주를 1위로 장식했습니다! 열한 명의 워너원으로 모인 후, 벌써 11번째 1위입니다😆😆 우리를 하나로 만들어준 워너블에게 가장 고맙습니다❤️ #워너블_11관왕
[#워너원데이] #에너제틱_10관왕 👏🏻👏🏻👏🏻👏🏻👏🏻 쇼! 음악중심 두 번째 1위 감사합니다!💕 워너블 덕분에 오늘도 행복가득합니다😉 우리 워너블~ 사랑합니다🤗


꾸기생일

뚭뚜루뚭~ 뚜~~ #꾸기생일ᄎᄏ


2NE1

🌸멜론 실시간 급상승 NO.1 2NE1🌸 👉AM.9:15🎤 👉AM.10:12🎤 #2NE1 😍❤
[#초롱] 한국이다아!!!!! 초봄이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ㅜㅜㅜㅜㅜㅜ다들 잘 지냈죠? 너무 보고싶었어요..ㅜㅜ 우리 오자마자 비가 내리네요 ..ㅜ 그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Apink #에이핑크
🌸슈퍼맨이 돌아왔다_하루(2NE1 CUT)🌸 넘 귀엽다ㅠㅠㅠㅠㅠㅠ😭❤ (2014 YG Concert 2NE1) #2NE1 😍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WeLoveChaerin

오늘은 월요일~ 오늘도 열일하는중!!! 오늘은 또 뭘 하는걸까... #세모방 😂
#HELLOVIP #태양 이 흥배()가 되는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는 #오빠생각 ! 잠시 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됩니다. 채널고정!
오랜만의 인터뷰 보는데 울컥한다😢😢 #2NE1
가족사진 st
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ㅜ햄깅아ㅜ
SHE. IS. A. BABY. jung wheein you make me feel so weak ㅠㅠㅜㅜㅠ
탐라를 에인죨로 채워야지

에잉죨 허그하는 거 너무 좋아
허그 매니매니 해조라
호올리
이게스포라면 이번노래엔 피아노반주로시작하여 브라운컬러렌즈를끼고 소울을가득담아 무대에 다니엘시저와함께했을꺼야
내가 정말 좋아하는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 #응스포아니얔ㅋㅋ #브라운아이드소울사랑해요 #피아노편곡하...
갑자기..
NP안녕 by #2NE1.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WannaOne_twt

언니가 말할려고 하는게 뭔지 알겠어요 자막이 해볼게요 ✔️
내일쯤에는 자막 올리고싶은데~ 지금 반정도 했는데 쩔어서 자야겠어여 언니 필리핀언제가? 공연 잘하구와오)( 나도 언젠가 필리핀 가고파..
휘인아. 웃어라. 많이 웃으면 좋겠다.
'빨간 맛'🎶 #Hyoyeon #Sunny
170826 하네다공항 입국 제니 키득젠득 ヘ(*^0^*)ノ #BLACKPINK #JENNIE #블랙핑크
우와ㅏㅏㅏㅏ 티피니😭💕 #티파니 #黄美英 #tiffany #tiffanyhwang #ティパニ
170709 판타스틱 듀오 마마무 MAMAMOO 울지마로라😭

170823 목동팬싸인회 #정채연 #채연 #Chaeyeon #다이아 정채연 너무!!! 귀여워서!! 집천장 다뿌셧더니 빗물 줄줄 새....
내가 제일 잘 나가 내가 제일 잘 나가 내가 제일 잘 나가 내가 제일 잘 나가  #IAmTheBest #2NE1
2017년 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2위 #윤아 4위 #티파니 9위 #수영 13위 #유리 17위 #태연
마실 나가는 룩 #김데일리
봄언니....보고싶습니다.....언니는...?
[젝스키스 무근본 청춘여행 -제주도편 EP.1 예고] KT에서 9월 1일 금요일 밤 8시 1회 방송 #SECHSKIES #젝스키스 #젝키 #무근본 #청춘여행 #제주도편
[#아이엠] 흥냥흠냐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OfficialMonstaX

이 노래 너무 추억아니냐... #2NE1 #GoAway
At my friend's B-day? Party🎂 생일추카해 그레이수~~❤️🐘🐻🍀🌈
안녕 뮤비 봄씬 컷들중 하나에요.. 외로운 연기듕..😘❤️🐘🐻🍀🙏
굿모닝~뮤직비됴찍고있는 봄....❤️🐘🐻🍀
저는...세상에서 가장 맘 아픈말 중 하나가....안..녕.. .........이라는말..
노래하자 봄아❤️🐘🐻🍀
안녕하세요❤️I'm back~여러분~하이가 다 컷네요..OMG..*^^*울 하이 화이팅!!!!역시 테디 오빠가 쓴 My Star~❤️노래 너무 좋아요❤️#LEEHI #LEEHIMYSTAR #SEOULITE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OfficialMonstaX

정국아 생일 축하한다 ^_^ 갸르륵 갸르륵 #슈가형이야 #엽사는이제올리지말자 #엽사찾기도힘들어 #사랑하는거알지 #노츄 #열두시기다리고있었다
#노츄 생일추카요
우리꾸기생축#김태형
손에 적어둔거 보려구 장갑 살짝 벗긴거 넘 귀여웠다 ㅋㅋ
션뭉이다
+반환+ 🙈
하는거봐서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BTS_twt

트와이스 ses 프리스틴 여자친구
chikita_221170519 서울과기대 직찍 #MAMAMOO #마마무 #솔라 #용선
굿모닝!!!!! 컨디션은 어때요!!!!????
좋아해 ✔️보고싶어✔️사랑해✔️
오늘 점심메뉴가 라면이에요??
언니!!!!!!!!!!화이팅!!!!!!!!!보고싶다!!!!!!!!!!!!
블랙도 좋은데 흰색도 좋은데..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BTS_twt

เค้าน่ารักจังเลยอะ ㅠㅠ
화이팅!!!!!✌🏻🇵🇭✌🏻🇵🇭
#공민지 #민지 #Minzy #투애니원 #2NE1 #응원봉 #민지봉 운포 1.5 판매합니다.
#김재중 #jj_debut_5000_days 너만 있으면 되
🍀Melon 실시간 급상승 NO.3 2NE1_Go Away🍀 #2NE1 😍❤
아니 문제집에 왜 이게 있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1001- 전낼름🍑 #MadeMeAgain #jungkook #jk #정국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BTS_twt

댕 알고잇어 다행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BTS_twt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BTS_twt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shutupyeng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opensesamego

2NE1 DARA 몬스타엑스 산다라박 MONSTAX 기현 해주세요 toothpaste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