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박자] 돌리고 비와이 결승 난리남 자화상 우승자들


돌리고

오키도키 - 오빠차 - 쌈박자 - 돌리고 나왔다 쇼미더머니 절대 공식
와악 쌈박자 때같은 기분ㅋㅋㅋㅋㅋ 행주 랩은 진짜 너무 잘했지 근데 돌리고는 진짜 아니지 않냐 ( 아깐 분명 세명 중 누가 우승해도 좋다고 했던 새럼
-------------- 돌리고 vs 쌈박자 비트퀄 o x 피쳐링퀄 x o 랩퀄 o o 신선함 x o
내 기준 돌리고는 쌈박자보다 별로였음... 쌈박 . . . . . . . . . . 자 쌈박 . . . . . . 자 미스터송대과아안웃웃웃 마이너스 원-박
쌈박자 vs 돌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리고는 쌈박자 없었으면 어쩔 뻔했냐
쌈박자, 돌리고 나란히 멜론 검색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하합니다

쌈박자 돌리고 비와이 결승 난리남 자화상 우승자들 ribbitgul

솔직히 돌리고는 진짜 쌈박자보다 비트가 난해해서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할지 충격이다 아직도... 물론 행주 랩 엄청 좋았어 그건 알아 레드썬도 미쳤어.. 결승 직전 곡인 bestdriverz도 괜찮았어 근데 돌리고 비트는 진짜 너무 심하잖아
돌리고 VS 쌈박자 김형의 선택은?
(비지#행주우승#돌리고#쌈박자#리듬파워#넉살#우원재#MOVE#지코#딘#그레이#로꼬#MBC#김장겸) 무분별한 상호비방, 허위 사실의 유포, 카더라 무한 등은 국정에 전혀 도움이 안 됩니다. 대한민국의 미래와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합시다!


비와이

별로다 비와이가 쌈박자 할 때 같아
비와이 쌈박자에 돈 엄청 줬던거 다시생각해봐도 소름 올해도 거의 그럴듯
여러분 비와이는 쌈박자 부르고도 우승했습니다
결승 왜이리 다 이상하냐 비와이 데이데이 하고나서 쌈박자하고 아이언 독기 하고나서 결승곡에서 존나 익룡짓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비와이는 인기빨이라고했지만 쌈박자 빼곤 역대급 무대많았고 역대 우승자들 모아놓고 봐도 안꿀리는데 행주는참..
작년 비와이 쌈박자 무대는 쌈디가 무대에서 캐리하기도 했고 다소 난해한 비트라 말이 많았는데도 자화상 part.2 라는 결승곡으로 레전드 무대 찍고 논란을 없앴지만 이번엔 반대잖아


결승

다른 무대도 다 좋았지만 진자랑 레드썬이 자꾸 머릿속에서 맴돔 와 진짜 이렇게 세미파이널 찢어놓고 결승전에서 또 쌈박자 같은 무대 하면 나 울거임😬😬😬😬😬😬😬
결승 노래 구냥 그래.. 삐와 쌈박자같음 ㅠㅠㅠㅠㅠㅠㅠ포레버로 찢어노코 결승은 그냥.. 그런..
아이언 결승곡 듣고오면 쌈박자 들을만함


난리남

전 우승자들 쌈박자 가드올리고바운스 다 재평가해야된다 이러면서 지금 난리남
ㅋㅋㅋㅋㅋㅋ아 맞어 쌈박자 지금 난리남 ㅋㅋ 아니 오늘 힙합 커뮤들 다 폭주 오지네

쌈박자 돌리고 비와이 결승 난리남 자화상 우승자들 daiski_kenta


자화상

그건 인기빨이고 쌈박자 자화상 ㅆㅂ


행주

쌈박자 재평가행ㅋㅋㅋㅋㅋㅋ 행주가 이긴건 ㄹㅇ감동인데 베스트드라이버가 2라운드곡이었다면 좋았을텐데 ㅜ 하 ㅈㅋㄷ 정말........ 대체........


검색어

쌈박자 멜론 검색어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나 지금 약감 쌈박자 본 기분ㅋㅋㅋㅋ


대체

쌈박자 당신들은 대체....


쌈박자

이게 뭐냐ㅑ하면 박자를 깔쌈하게 무시하고 음정을 멋지게 틀려버린 내 인성이란 말이다 껄껄껄ㄹ
쌈박자에서 정승필 정승필 한다 -) 쌈디는 쌈박자에서 부모님 이름을 부른다 -) 정승필은 쌈디의 부모님이다 -) 도롱이는 쌈디다

넋살 )쌈박자( 했네 ㅋㅋㅋㅋㅋㅋㅋ
3쌈박자드립니다
쌈박자보단 낫다야
작년엔 쌈박자에서 꺼버린 기억이 너무커서 ...
쌈박자 진심;; 신격화
쌈박자 쌈박자
제목 쌈박자 삘;

쌈박자 돌리고 비와이 결승 난리남 자화상 우승자들 kangnag_kong

쌈박자보고 바사삭한거 생각나게하네...
쌈박자2다 ㄹㅇ
쌈박자 재평가;;;
아니........... 너무한데............. 쌈박자 얘기했더니 진짜 쌈박자 2탄을 데려왔내........
아 ㅋㅋㅋㅋㅋ 행사곡하나 뽑을라다가 쌈박자 마이너로 ㅜㅜㅜ
충격의 쌈박자 시즌2,,,
전설의 쌈박자,,,,

ㅆㅂ 쌈박자이겻대 ㄱㅇㄱ
아 쌈박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박자 왜 실검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쌈박자 댓글봨ㅋ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ㅋㅊㅋㅊㅌㅋㅋㅌㅋㅋ
쌈박자 오랜만에 보는데 이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봐도 웃음 난다
쌈---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