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레드벨벳

🌝 레드벨벳 (빨간맛) 커버댄스 쟌디 ver.
레드벨벳 포카 교환 (해주세요... 저러시안 룰렛 러룰 조이 수영 러비빨간맛 조이 제외 모든 조이 수영 수영 생일에 아티움이나 디디피 가능해요 등기거래도 가능 아케 칠칠 77 루키 덤덤
오늘 #엠카운트다운 #빨간맛 으로 물들일 스페셜MC #레드벨벳 #슬기 #웬디!! 여름 청량함은 #엠카~와 함께!! 넘나 예쁘고~ 진행도 잘하고~매력까지 넘치는 소듕한 레드벨벳! MC부터 빨간맛 무대까지 힘차게 달려
뿌뿌~우 빨간 립이 찰떡같이 어울리는 #레드벨벳 #웬디 양! 셀카만 찍었을 뿐인데 이렇게 온 세상이 환해지다니 ㅠㅠ 오늘 저녁 6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는 #빨간맛 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물들일거예요~~
#빨간맛 물씬 풍기는 체리 귀고리 착용! 하지만 과즙미 터지는 #예리 양을 이길수는 없죠! 오늘 저녁6시 #엠카운트다운!! #레드벨벳 #예리 양이 #스페셜MC~로 출격합니다! 놓치지 말고 매 순간 #엠카~와 함께
여름엔 #레드벨벳! 더위를 싹~물러가게 만드는 상큼발랄 #빨간맛 귀욤 터지는 #조이 셀카로 #엠카운트다운 셀카 파티 시작해 볼게요! 오늘 저녁 6시 #엠카 본방사수!! 조이가 #스페셜MC로 출격 합니다! 이따 만나
#레드벨벳 #빨간맛 내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요~🤗 #RedVelvet #RedFlavor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mbspgm

#레드벨벳 여름 스페셜 앨범 ‘#TheRedSummer’ 📅7월 9일 공개 총 5곡 수록,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여름 스페셜 앨범 ‘#TheRedSummer’ 📅 2017.07.09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신곡 ‘#빨간맛 (#RedFlavor)’ 📅7월 9일 공개 ‘#빨간맛 (#RedFlavor)’은 뜨거운 ‘여름’과 ‘사랑’의 짜릿한 감정을 ‘빨간’ 색과 맛으로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여름 시즌송 #RedVelv
#레드벨벳 신곡 '#빨간맛 (#RedFlavor)'의 무대가 7월 8일에 열리는‘#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에서 최초 공개 됩니다! #RedVelvet #조이 #JOY
#레드벨벳 여름 스페셜 앨범 ‘#TheRedSummer’ 📅 2017.07.09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조이 #JOY
#레드벨벳, 신곡 '#빨간맛 (#RedFlavo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늘 밤 12시 공개 #RedVelvet #TheRedSummer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TheRedSummer’ 각종 음반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빨간맛 (#RedFlavor)’은 올 여름 머릿속에 계속 맴도는 케이팝이 될 것” 호평 #RedVelvet

레드벨벳 빨간맛...?
다들 레드벨벳 빨간맛 가사를 ㅎ 조조조조옹강~ 시급해 hurry~ 일케 개사해서 부르던데
ㅋㅋ이해함! #레드벨벳 #빨간맛 #개강맛 #RedVelvet
윤지성 레드벨벳 빨간 맛 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자란다자란다자란다
#인기가요#레드벨벳 #빨간맛 #1위 🎉🎉🎉🎉🎉 #레베럽 고마워요 😭 #RedVelvet #RedFlavor
#ReVeluv 👍 덕분에 #레드벨벳 #빨간맛 오늘 #뮤직뱅크#1위 했어요~👏🎉 #RedVelvet #RedFlavor
SM엔터테인먼트는 그 이후로도 더 좋은 음악, 비주얼, 컨셉이라는 기술 발전을 늦춘 적이 없다. 그러나 이 모든 성과를 대중적 지표로 측정한다면 아쉬워 보인다. 레드벨벳의 ‘빨간 맛’ 정도를 제외하면 폭 넓은 대중에게 각인된 노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Congo_Flower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레드벨벳 #RedVelvet #빨간맛 #RedFlavor
[영업 영상] 과즙 팡팡!! 이선빈이 추는 레드벨벳의 '빨간 맛' 🍉🍍🍊🥝🍇 이러다 그녀의 매력에 녹을지 몰라~ #오빠생각 #영업영상 #이선빈 #빨간맛
빠바 빨간 맛! 여름 강타 음원 차트 강타하고 있는 #레드벨벳#아이돌맨 찾았지❤️ 엠빅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레벨😚 #섹션TV연예통신 #빨간맛 #RedVelvet
ㅃ ㅃ 빨간 맛!💖 #irene #redvelvet #아이린 #레드벨벳 #fanart
'레드벨벳 - 빨간맛'에서 인용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내 레드벨벳을 모욕하지마라 빨간맛,,,,
러비들아‼️ 아이돌맨 왜 모르니? 몇 분이니? 언제 나와! 이렇게 예쁜 레벨이들 힙한 빨간 맛❤️ 보실래요? #섹션TV연예통신 내일 (일) 오후 3시 45분! #아이돌맨 #레드벨벳 #RedVelvet RVsmtow

Red Velvet (레드벨벳) - Red Flavor (빨간맛) Hot - rt Not - fav
#레드벨벳 #빨간맛 오늘 #음악중심 에서도 #1위 🎉 #레베럽 짱짱👍👍👍👍👍 #RedVelvet #Red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엠카운트다운 #1위 했어요~😭 #레베럽 감사합니다 👍 #RedVelvet #RedFlavor
오늘의 깜짝 댓글 이벤트 주인공😗 화면 안으로 들어갈 것 같은 #아이린🍉 과 마음만큼은 백개 쓴 #슬기🍍 다음 깜짝 댓글 주인공은 누구..?🤔 #레드벨벳 #빨간맛 # RedVelvet #RedFlavor
#빨간맛 첫 방송에서 만난 #레드벨벳! 잠시 후, 오후 4시에 진행될 트위터 라이브 Q&A에서 또 만나요😆 #RedVelvet #RedFlavor
무더위도 잊게 만드는 오늘의 #레드벨벳 미모! ‘쇼! 챔피언’ #빨간맛 무대도 #레베럽 과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 #RedVelvet #RedFlavor
오늘 뮤직뱅크에서 #레드벨벳#옆집소녀 #슬기 매일 매일 응원해주시는 #레베럽 너무 고맙습니다~👍 #빨간맛 계속 사랑해 주세요~😊 🍉🍍🍊🥝🍇 #RedVelvet #RedFlavor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Nema_st

🌝 레드벨벳 (빨간맛) 커버댄스 재디 ver.
170709 SBS Inkigayo 인기가요 #Irene SJYP overall jeans ₩238,000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아이린 #배주현 #레드벨벳 #TheRedSummer
배주현! 강슬기! 손승완! 박수영! 김예림! 레드벨벳! 빨간맛!
nctnightnight🌝 레드벨벳 (빨간맛) 커버댄스 재디ver. Red Velvet (Red Flavour) Cover dance JaeD ver.
레드벨벳 - 빨간맛 수란 - 1+1=0 (Feat. DEAN)
여러분 우리 #피오 #레드벨벳 #빨간맛 춤추는 것 좀 보세요!!!!! 귀여워서 심장 떨어졌네??
YG X SM 콜라보 #빅뱅 이 추는 #레드벨벳 빨간맛♬ 흥부자들 진짜 잼있게 논다ㅠㅠㅠㅠ

170715 뮤직뱅크 레드벨벳 출근길2 #레드벨벳 #RedVelvet #예리 #빨간맛
레드벨벳 - 빨간 맛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RedVelvet #TheRedSummer #빨간맛 #RedFlavor #예리 #YERI


궁금해

빠ㅃ빨간 맛 궁금해 혀니
빨간맛 궁금해 허뉘
ㅃㅃ빨간맛 궁금해 허어니
이말투재밋다이다빠바빨간맛이다궁금해허니이다깨물면점점녹아든스트로배리그맛이다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goam_goam

빠빠빠 빨간맛 궁금해허니 깨물면~ 이것도 3 3 5 3 아니냐
빨간맛 궁금해 허니
흑흑 희정아 ~ ~ ~ 💕💖💘 걔 대신 제가 불러드리겠씁니다 빠 빠 빨간 맛 궁금해 허니 ♪♩♬ ( 마스 님 안녕히 계세요 . . . )
(어색하게 웃으며 들어오다 작게 한숨) 제가 잘... 모르거든요 일단... (후하후하 숨쉬고) ㅃㅃ빨간 맛 궁금해 허니 (어색) 깨물면 점 (😆) 점 (😆) 녹아드는 스트로베리 그 맛 (...하고선 진하게 현타맞은 표정)
뽜뽜ㅃ빨간맛 궁금해 허의
알티 이벤하겠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비밀입니다. 그래야 좀 더 두근거리는 법이거든요. 힌트를 줘볼까요 " 빠,빠,빨간맛 궁금해허뉘 "
ㅃ빠 빨간 맛! 궁금해 살구!

빨빨 빨간맛-궁금해허니이ㅣㅣ이이ㅣ이ㅣ이ㅣㅣ이ㅣ 아이 라잌 두두두두둣두 유 라잌 두두두두둣두 해피 해피 해피!
빠, 빠, 빨간 맛! 궁금해!
빨간 맛 궁금해 쟈니....
빠 빠 빨간맛 궁금해 허각 깨물면
ㅃㅃ빨간맛 ~! 궁금해 서리
ㅃ빨간맛 궁금해 허니 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ㅌㅡ로베리 그 맛
빠빠 빨간맛 궁금해 허니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RVsmtown

빠빠 빨간맛 궁금해 허니
빠바 빨간맛 궁금해 허니 바르면 점점 녹아드는 아까징끼 그 맛
#rt한_트친을_핥으면_무슨맛일까 빨간 맛 궁금해 허니~~
빠빠 빨간맛~ 궁금해 허니~ 내가 제일 조아하는 건 공동생산!
"자 따라하세요 '빨리 트위터를 벗어나겠습니다'" "ㅃ..." "어서!" "ㅃ...빠...빨간맛" "궁금해허니"
ㅃ, ㅃ-빨간맛 (챡) 궁금해 허니~ (윙크) 깨물면 점 (!) 점 (!) 더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손키스 쪼쪼) (빙글) 코너 캔디 숍! (꽃받침) 찾아와 베이비 (윙크윙크)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여름 그 맛! (손하트 뿅!)
ㅃ, ㅃ-빨간맛 (챡) 궁금해 허니~ (윙크) 깨물면 점 (!) 점 (!) 더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 (손키스 쪼쪼) (빙글) 코너 캔디 숍! (꽃받침) 찾아와 베이비 (윙크윙크)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빠 빨간맛~ 궁금해 허니~
난 빨간맛 안궁금해.. 너무 자주나오는거아니니
빨간맛~ 궁금해 후니~
빠빠빠 빨간맛 궁금해 허니
빠빠빠 빨간 맛 궁금해 동무
빨..빨간맛 궁금해 허니
빠-빨간맛 궁금해 허니~ 가 머리를 맴도는 금요일의 윤슬입니다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croroissant_w

아 그리고 ㄴ트친분들 제가요 탐라글을 잘 안보고 알림도 앗봐ㄴ요 이유는 어지러우ㅓ서.. 그래도 알림은 오면 계속 확ㄱ인중 이긴 하니가 탐라로 대화하는거 보다 멘션 달아주시면 땡큐쌈장빨간맛궁금해허니 인비다ㅠ


REDVELVET

#레드벨벳 여름 스페셜 앨범 ‘#TheRedSummer’ 📅 2017.07.09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예리 #YERI


허니

빠빠 빨간맛 허니~~
ㅃㅃ빨간맛!!!!궁궁해!!!!!!허니!!!!!!!!!!!!
빠 빨간ㄴ맛~ 궁그매허니~
ㅃㅃ빨간맛 불러줘 허니🎶
히 힣히힜 ㅃ ㅃ ㅃㅃ 빨간맛~^^^긍ㆍ그매허니~~~~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dukoolife

#마음당_우울할때하는_행동 ㅃ빨간맛 눌러줘 허니......
ㅃ빨간맛 ~.~ 궁그매 허니
아ㅜ내일 빨간날임ㅜ 빠빠빨간날 사랑해허니 날살아숨쉬게하는 휴식 바로그맛
조 와 첫눈애 반헤버 린 네가 작구만 셍각 나~ 내 방식대루 갈 랭~~ 빠 빠 빨간 맛 궁그매 허니~~~
나는 왜 금공강이 아닌거야 빨간맛 공산당 허니
ㅃㅃ빨간맛 궁금ㅁ래 허니
ㅃㅃ빨간날~ 학원가 허니 들으면 들을 수록 환멸나는 보충 그 맛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radiomb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ㅃㅃ빨간맛... 비참해 허니.... 소연이 사록 받으실래요...?


REDFLAVOR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TheRedSummer’ ■전 세계 8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 ■전 세계 16개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지역 1위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국내


여름

국민 여름노래 빨간 맛
여름 다 갔는데 빨간 맛에 중독됨
츠암내 예쁜애 옆에 예쁜애 또 예쁜애 너무 예쁜애 심쿵사 부르는 예쁜애 ㅠ_ㅠ 인간 비타민 #레드벨벳...이렇게 받기만 해도 되는지!!! #빨간맛 으로 올 여름 물들이는 중!! #슬기 #웬디 스페셜MC 출격! #엠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아직도빨간맛중이다
❤ 170804 빅톤 공항 세준 빨간 맛🍓 그 자체 임떼두니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의 너 💪 #VICTON #SEJUN #임세준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RV_forever5


빠빠

빠빠 빨간맛
ㅋ ㅋ ㅋㅋ ㅋ ㅋㅋㅋ 빠빠 빨간맛
( 빠빠 빨간맛 새끼야 )
빨간 색 음식이든 군것질거리든 보면 반사적으로 "빠빠 빨간맛~" 이래서 주변인들의 빈축을 사고 있다.
우와 떡볶이 빠빠 빨간맛~ 우앙 수박바 빠빠 빨간맛~
가시나 안들을려고 피해다니고 있는데 다행히 아직 한번도 안들었다v.. 빨간맛도 피해다녔는데 유투브가 귀신같이 낑겨넣어서 한번 듣고선 빠빠빨간맛만 뒷북으로 중독됐었음.. 이번엔 실패하지 않으리💪
김치도 빠빠 빨간맛~~~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juna_daydream

빠빠빠ㅏㅏ빨간맛
그런 곳있었으면좋겠어 룸인데 피시방사양컴 5-6대 이어져있구 음주가능한거야 블소하면서 던전돌면서 실수할때마다 벌칙받는거지 민씨 실수하면 빠빠빨간맛부르기같은거


아이린

내 이름 한자 일본어 발음 아이린 이던데 빨..빨간맛,,,
17년 2학기 대학가는 빨간맛「아이린」이 점령했다.. !
rt부탁드려요!! 포카교환 원해요!! 저빨간맛 웬디 님빨간맛 아이린 슬기 저아크케 예리 슬기 님아크케 아이린 조이 rt해주시는 러비분들중 한명 당발해서 레드룸 러비밴드 보내드릴게요!! 당발은 하나라도 교
뿌까린이 잘 마무리되면 빨간맛의 아이린 인형도 제작할 의사가 있습니다! 우선 뿌까린이 제작될 수 있게 도와주세요 💕
현수막도 재밌지만 뜬금없이 혼자서 부들부들거리는게 더 얼척없고 꿀잼ㅋㅋ 오히려 빨간맛 레벨 아이린 3중으로 홍보도 되고 유명함을 입증하는거 아니었냐며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bjhfav


앨범

슬로건만판다면 3장에 천원에 팔아요.(포카제외) 포카가오면 개당 500원이고요. 나눔을 한다면 인증은 레벨 갤러리500장+조이굿즈(포카 앨범)+팔로우 빨간맛 스밍인증(1000회이상) +조이포카2장 으로해요(나눔


가시나

내가 어제 본 게 재현이의 가시나 맞는지?ㅠㅠㅠㅠㅠ빨간맛에 이어 커버 찰떡같이 잘하는 편ㅜㅜㅜㅜㅜ
6. 요즘 자주 듣는 거는 마중하고 드라마 하고 가시나 하고 빨간맛 하고 마지막처럼
나만 빨간맛이랑 가시나 몰라... 내일 퇴근하고 봐야지 오늘은 프러쉬해야해
칸은 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맛 말고도 당시 유행하는 여돌 춤 다 흉내는 낼 수 있을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 (가시나를 추며) 레이나 그거 보고 박장대소해줘. 흑 넘 좋아.
국주씨 가시나 넘 잘 추네... 빨간맛 춘 것도 넘 잘 봤는데ㅠ...


레벨

일주일간 레벨 빨간맛 연습하다 노이로제 걸릴 것 같음...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_semo1123

결경이 레벨 덕질하느라 그래요 빨간 맛 보고 써머퀸이래 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룸 못가서 아쉬워하고


추는

빨간맛 느리게 추는 윤 보는 강 눈빛 너무 달달한뎈ㅋㅋㅋㅋ 혼자 기쁨100표정이얔ㅋㅋㅋㅋ그래 연인이 뭘하든 기엽지 뭐 응응 이해해
랄드의 손모음 (놀랍게도 ㅈ두번째는 빨간맛을 추는 랄드랍니다
저는 정말 희화화해서 추는 춤만 보다가 엔셔 빨간맛이랑 테용 버블팝보고 감동먹음 맠쿠 밷걸굳걸이랑 아님들에서 춘것도


VER

빨간맛 위피ver
빨간맛 ver #KoKoBop 티저 리디자인 엑소 빨간맛 영상을 만드려고 했으나 시간이 없어서 fail..☆ #엑소 #exo #엑소4집 #KoKoBop #백현 #세훈 #시우민 #수호
빨간맛 ver kokobop티저 만들다가 죽을 뻔 했습니다..(널브러짐 오늘도 다들 엑나잇하세요 😘 😘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bairenne


웬디

메스카 조공임ㅁ미다 빨간융단 빨간맛 웬디 티저 트레이싱^^ 메스카도 아이도루 하새요 잘 어울리심ㅇㅅaㅇ


조이

포카 근황 겸 카키조이랑 빨간맛 앉은예리 말고 다른 예리랑 77예리랑 바꾸실 분 구해요 ••• (다른 포카 문의 주지 마세요 )


빨간 맛

빨간맛을 입혀보았다.. 언제나 찰떡이다.. 😚🎶🎶
빨간 맛 도입부
지성이 빨간맛 또 췄어💙💚💛💜 비트 쪼개가면서 비글미 보여준다는데 빨간맛 이렇게 귀엽게 해버리면😂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사계절의 너🍉🍈🍇🍊🍒🍏🍓🍅🍌 #윤지성_귀여워 #윤지성_행복회로
아하 저때 승리 자기 최애곡이라며 빨간맛 틀고 춤췄던 그영상ㅋㅋㅋㅋㅋ
얼른 받았으면 !! 나중에 커미션넣자 빨간맛 리메이크 버전으로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sal_goo_

빨간 맛 저 뮤비는 대체 무엇인가
덜 빨간맛
빨간맛 대박낫다 빨간맛 히트쳣다 국민 노래 빨간맛
아까부터 말 꺼냈던(생색냈던) 시현이 ㅃ ㅃ 빨간 맛 MV 패러디 움짤입니다 ^ㅁ^ 퀄리티 낮으니까 기대하셨던 분들은 지송해요 흐윽
빨간맛이 진짜 졸라졸라 잘되긴한거갓음..
빠 빨간맛
ㅃㅃ빨간맛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thinkB329

📢빨간맛 이벤트로 진행한 티셔츠, 삡삡이 케이스는 이번주에 발송할 예정입니다! +)자꾸생각나는 이번 RedRoom 콘서트 기간동안 포토카드, 슬로건 등을 비롯 현장판매를 진행한 적이 전혀 없습니다.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습
나 내일 급식 맛업을거 아는데 궁금함 대체 빨간닭국인가 그거 뭐임ㅋㅋㅋㅋ??
🍅해쨔니🍅의 빨간 맛🍉🍍🍊🥝🍇 #해찬 #동혁 #HAECHAN
빨간맛 다이아리코마리 주세요 죽기전엔 보고싶다 진짜.............
안녕하세요 레비님..! 그 빨간맛 피븨 카톡방에 초대되어있는 사람 중 , , 레비님이 모르시는 그 사람입니다 . . (❗) 혹시 괜찮으시다면 맞팔 부탁드려두 될까요,,? (๑•᎑•๑)
ㅁㅁ멍멍맛 (ㅃㅃ빨간맛)
저거 빨간거 타코야키 맛 나지 않아요??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_O2141997

빨간맛 넘 마니 들었으요 그래서 프리스틴 노래 반복중 ㅎㅂㅎ
170828 Debut Showcase 붉은 눈빛❣ 택이는 빨간맛? #TAG #태그 #골든차일드 #Goldenchild #손영택 #영택
?? 빨간맛은 물고기렌즈 안무영상도 없는데
키스는 ㅃㅏㅏ빨간맛ㅋ-ㅋ,, #토니피터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wr_sz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redvet_fashion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eme_rald__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HONORLOVE54

빨간 맛 레드벨벳 궁금해 REDVELVET 허니 REDFLAVOR 슬기 lelo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