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현아

170831 디올 론칭행사 기사사진 #현아 #hyuna #베베
HyunA(현아) - '베베 (BABE)' M/V Cap 1 #Hyunababe #hyuna #현아
[vid] 170830.쇼챔피언.#현아(#HyunA) 잠시후 최초공개
170831 두시탈출컬투쇼 출근 현아❤️ 파이팅💪 #김현아 #베베 #hyuna
오빠랑 라됴 녹음왔는데 ... 현아도 생방중 안뇽? #현아 #hyuna #컬투쇼
[vid] 170830.쇼챔피언.#현아(#HyunA) 인터뷰
[vid] 170830.쇼챔피언.#현아(#HyunA) - Dart 1/2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huge_my_e

첫방 온 팬들만 주는 현아의 깜짝선물 😆 아잉 스탬프도 찍어줫당 #hyuna #현아 #베베
'현아 별로다' 라는 댓글에 현아 반응 너 누구야 나 지금 큐브니까 일로 와 #현아 #hyuna #베베
20170831 #현아 예쁘더라
170504 컬투쇼 출퇴근길 직찍 #현아 #HyunA #TRIPLE_H #365FRESH
모두 #베베 첫 무대 보셨나요? 응원 보내준 많은분들 감사해요🍍남은 활동도 힘내서 아프지 않고 즐겁게 할수있도록 #현아 에게 응원 보내주세요 🍍 #hyuna #BABE #A_ING #아잉 #현아잉그램 #hyuna_in
자화상 가사 울어버림 ㅠㅠㅠㅠㅠㅠ #현아 #HyunA #베베 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더스타 #9월호 커버 화보 #서머퀸 #현아 영상 오늘도 현아 & 더스타와 함께 #베베 처럼 사랑스러운 하루 보내세요^^ TWINKLE LITTLE STAR 에디터최수지 포토그래퍼이수진...

현아 너무 보고싶고ㅜㅜㅜㅜ 담주는 갈 수 있을까......ㅜㅜㅜㅜㅜㅜ 열심히 돈 벌어서 현아 보러가야지ㅜㅜ #DA #HYUNA #FOLLOWING #다트 #현아 #베베
왜 네가 현아랑 너무 귀여워요? 현아랑 사귀면 많은 사람들이 응원할게요 그리고 컬라보 하면 안돼요 현아랑? Ravi hyuna #hyuna #ravi #vixxlr
현아 · hyuna 「 semi-ult 」
2017년 8월 31일 오후 7시 DIOR FOR LOVE 런칭 파티 #현아 #hyuna
귀요미 춤추고 난리나서 캡쳐 다 흔들렸어 ㅜㅜㅜ #현아 #hyuna
[vid] 170830.쇼챔피언.#현아(#HyunA) - 베베1/2
20170901 뮤뱅 출근길 #현아 #hyuna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instiz

네일 하고 머리 감을 때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왜 이런 걸 얘기하고 있죠..? ㄹㅇ 아무말 대잔치 ㅋㅋㅋㅋㅋㅋㅋ #현아 #hyuna #베베
현아 옷 너무 귀엽게 입고온거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 양말봐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흐에에엥 #현아 #hyuna #20170901 #뮤뱅출근
170901 뮤직뱅크 출근길 기사사진 #현아 #hyuna
170901 뮤뱅 출근 프리뷰 #현아 #HyunA #베베
170829 ‘Following’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기사사진 #현아 #hyuna #베베
[스타ting] #프리스틴-현아 9월 1일 뮤직뱅크 897회 출근길 #PRISTIN #나영 #로아 #유하 #은우 #레나 #결경 #예하나 #성연 #시연 #카일라 #현아 (출처 스타ting | 네이버TV)
170901 뮤직뱅크 출근 #현아 #베베 #Hyuna

센스만점 커피차👍🏻💕 현아너무예뽀ㅠㅠㅠㅠㅠ #현아 #HYUNA #베베 #십센치 #옥상달빛
와우 ㅎㅎ 현아다 ^^여기 오디에요?ㅎ


INSTAGRAM

31.08 - Hyuna instagram uptade: Legenda예쁘게 찍어주셔서 오늘도 감사해요💜 Tradução Obrigado por tirarem fotos 💜 #FollowingHyunA
[INSTAGRAM] Atualização no Instagram de HYUNA [29.08.17] Legenda"나왔어요 들어주세요💜🎧 많이 예뻐해주세요💋" Cr; hyunah_aa;


LEGENDA

31.08 - Hyuna instagram uptade: Legenda예쁘게 찍어주셔서 오늘도 감사해요💜 Tradução Obrigado por tirarem fotos 💜


엄마

나 캐나다 잠시 살 때도 한국인 남학생들이 성추행 하고 교장실 불려가는 경우 진짜 많았는데 그 남학생들 엄마는 선생들이 문화 차이를 인정 안한다며 이건 인종차별이라며 역정냈음...
립스틱 두껍게발라가지구ㅋㅋㅋㅋㅋ 엄마 립스틱으로 화장놀이하는 애기같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입술 쪼끄매서 기여운데 ㅠㅠ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HyunaAings

부모님이 게이면 아빠가 2명인거고 레즈면 엄마가 2명인거다 호칭을 왜바꿔 씨1발


BABE

HyunA - "배배 (Babe)".


야해

이거 너무 야해......
아 너무야해...
ㅠㅠㅠㅠㅠㅠㅠ좋은데ㅠㅠㅠ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하지 너무 야해,,


가문의

외국인에게 제사를 설명하려니 상당히 그로테스크해진다 '가문의 죽은 자들의 영혼을 먹이기 위해 치르는 의식이다. 이 때 음식은 가문 바깥에서 온 여자들이 만들며 의식은 가문의 남자들이 행한다...'


HyunA

아 흑집사 하는데 세바스찬 개잘생겼네

에바쎄바스찬참치로 잘생겻습니다
이거 그건가 서커스하는애들 나오는 편??
ㅇㅈ합니다 안잘생긴 남캐가 없군요
아그릏냐???? 막 잘생긴애들 겁나많이 나오고 그렇네 ㄷㄷㄷ
저거 트위터에서 본거같은데 막 여자애가 꽃팔다가 서커스하는 애들이 홀려서 마차타는거????
최소눈호강
채찍으로 때리는 언니 이뿌다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HyunaAings

1기부터 정주행하고싶은데
2기까지밖에 못봤어..
내가 흑발적안을 조아하는 이유는 세바스찬때문이 아닐까...
비스트언니야????오졋어
검색하다가 봐버렸는데 너무예뻐요 언니
오 내 여캐 취향을 알았어
난 쎈 여캐가 좋아...

내 자캐중에도 쎄게생긴 여캐들 많더라
핸콕언니두 져아........여왕님이야
해조언니두 좋아했는데
이제서야 깨닫는 나의 취향;;
할게 없....어부러
잘못찾아오셨습니다
이거 너무나 중요한 거...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Kinky_gals

최근 들은 한남 회식 일화가 너무 충격적이어서 쓴다. 동료가 전에 일하던 회사 회식에서 50대 부장이 폭탄주 제조한다고 맥주잔 위에 소주잔 도미노 세우고는, 여직원들은 잠시 고개를 돌리고 눈을 감으라 했단다. 자
호냐냐
아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헨ㄴ데언니 취급이 왜그래요 힝구 암튼 감사합니다 (핑구메모) 오늘도 많이 알ㄹ아갑니다 곧 논문하나 나올듯합니다 (;)
야 진짜 왜이래 이병헌 김태리가 커플로 나온다는 소식 하나로도 짜증나 죽겠는데 자꾸 20대 여자한테 중년남자 갖다 붙이는 걸 유행처럼 만들래???????????????????정신차려 뭐하는 거야 로맨스물 드라마 주 소
좀전에 거래처 부장(40대 남)이랑 얘기하다가 "요즘은 남자들이 제일 불쌍해요 남자들은 돈버는 기계죠 핫핫핫!" 하길래 "돈버는 기계면 훨씬 더 많이 벌어와야죠" 써먹었다 후련함 ㅋㅋㅋㅋ
모든생리대 1+1 그리고 모든생리대 발암물질 검출
앙기모찌 너무 싫어 저거 쓰는사람들 세상몰상식해보이고 배운거 하나도없어보임 제발 쓰지마 쓴다면 절 차단해주세요 너무 싫어요

거래처 아저씨들 5000원 가지고 5000만원달라고 할때 존나 재미없고 짜증나 죽을 것 같은데 나도 맨날 트위터에 파스타 3톤씩 먹었다고 적네
#윤지성 #워너원 맏형이라기엔... 너무 귀여운 거 같은데요🤔💕 깜찍귀욤 #지성 이 셀카 봤으니까 내일 오후 1시 5분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서는 멋짐 #활활🔥#BurnItUp🔥 타오르는 #WannaOn
이대에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나요..?
모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논문ㅋㅋㅋㅋㅋ어떤 논문이요 시즈카는 뭘 먹고 이렇게 예쁘고 귀여운가?????
ㅋㅋㅋㅋㅋㅋㅋㅋ뭐ㅓ보구싶으세요..........!!!!!!!
아니요 [헨데(님)의 미에 대한 고찰]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MG_1997_0406

#노츄 생일추카요
다 이뻐서 뭘 보정해야 할 지 모르겠다...
자야하는데 볼 영상이랑 사진이 또 많고. 따라가기 힘들어
170831 여름소년과 함께한 8월의 마지막 #김종현 #JR #뉴이스트 #NUEST #뉴이스트W
우리꾸기생축#김태형
누가 한 말이었는데 빻은 여캐 디자인하는 남자 아티스트는 미적 감각이 지가 13살에 처음 딸친 대상에 머물러 있다고ㅋㅋㅋㅋ 넘 맞는 말이라 처웃음
뚭뚜루뚭~ 뚜~~ #꾸기생일ᄎᄏ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hyuna_rr

,,, 여제님,,,충성충성 지구를 정복해주세ㅔ여,,,
《 S (샤이니) SHAWOL 》 ♡ 《T (트와이스) ONCE 》 ♡ 《 K (카드) HIDDEN KARD 》
그래 너 다먹어... .
정국이 멋있어 -진 #HappyJungkookDay
정국아 생일 축하한다 ^_^ 갸르륵 갸르륵 #슈가형이야 #엽사는이제올리지말자 #엽사찾기도힘들어 #사랑하는거알지 #노츄 #열두시기다리고있었다
마실 나가는 룩 #김데일리
친구 커밍아웃 스토리 (실화) 친구엄마.. 저.. 바이예요 엄마뭐라고 내 아들이 게이가 아니었다고? (충격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Dive_Daniel

김보아 got some HYUNA feeling... Here...😂😍😎
와 여러분 미쿠 10주년기념으로 10분짜리곡이 올라왔는데 이거 PV가...PV가 2007,8년부터 지금까지 히트곡정리해준다..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쁘다 마저보러가야지
올리브영 세일한당
오늘 나트가디건 입으면 뒤질까
나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빵실빵실
[#여원] 뭐 보고 있게요😜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nanashinsan

여러분 저 수시 3개쯤 넣는데 합격하면 알바해서 돈버는대로 랍스타 세마리쯤 사드시라고 15만원 입금해드림 랍스타 사드시는거 인증해주셔야함 알티하신분 한분뽑음....
유재석처럼 모든 걸 중재하는 척 상황정리하는 척 하면서 혐오에 힘 실어주는 사람들이 제일 싫다
끄앙 너무 조아ㅠㅠㅠㅠ❤️❤️❤️❤️ 맛있다 냠냠😚💕
커피차가 왔어요☕️🙏
나왜학교..
여기위치좀 알려줘요ㅎㅎ가고싶당
여기 위치좀 알려주세욘~~ㅎㅎ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MyFantasy_66

나듀 먹고시포요ㅜ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My___Dearest___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4MinuteSnaps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4MinuteSnaps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Barbi_kpop

HyunA 현아 베베 INSTAGRAM VID 뮤직뱅크 스타TING MyFantasy_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