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우원재

하아아응 우원재 개좋네 ;; 맘에들어.. 나 힙찌리새끼들 봊나 극혐하는데...원재는 가사도 ...막 김치년 그런거 안쓰고...애가 쫌..생각깊어보여 ..웅 쇼미더머니 볼까;; ㅡㅡ
이번 쇼미더머니는 꾸준한건 역시 넉언니고 다크호스는 행주다. 우원재? 걘 쇼미빨이고.
#쇼미더머니 #6 #우원재 #웃음 매력적✨
제가 동결 쳐 해놓고 급히 트위터 들어온이유는... 우리원재찡이 쇼미6 결승 올라가게되었는데 문자투표 한번씩해주시면 넘나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주 금요일 11시 쇼미더머니6 결승 )) 우원재 ((


11시

#쇼미더머니6 ㅣ눈을 뗄 수 없는 세미파이널 무대가 오늘 밤 시작된다!! 역대 최고의 세미파이널 무대! 과연 최후의 3인이 될 래퍼는 누구? ★ 오늘 밤 11시 #Mnet(쇼미더머니6) 본방사수! ★
[#쇼미더머니6] (첫방송 D-15) #프로듀서 군단 1:1 #초밀착심사 1차 예선 현장 과연 어떤 래퍼가 어떤 프로듀서에게 합격 목걸이를 받았을지!? Mnet 쇼미더머니6 / 6월 30일 금요일 밤 11시 첫방송
#쇼미더머니6 ㅣ세미파이널 결과 공개!! 역대급 피처링과 레전드 무대가 함께했던 세미파이널의 결과를 모두 공개합니다!! 9월 1일 (금) 밤 11시 #Mnet(쇼미더머니6)FINAL 생방송

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yonhaptweet


랩하는

160702 여의도팬싸 팬들이랑 디스전하는 랩하는 세정이~! 랩하는 힙합!!세정~! 쇼미더머니~ 옙~! #김세정 #세정 #구구단 #gu9udan
세상에 듀엣으로 랩하는 소라랑 코우키 ㅇㅁㅇ)..!!!!!!!! 엉어ㅓ떡해 완벽하다 애네 둘 쇼미더머니 나가서 우승 탈 삘이야


디스하고

스엠아 해명좀 해주라 #스엠_에프엑스_대우_해명해 #justice_for_fx_and_meu 레알 진심 언프리티랩스타나 쇼미더머니 나가서 디스하고 싶다 개스렘아 그러면 화제가 되겠지? 니네가 해명하지 않을까 싶은데...
스엠아 해명좀 해주라 #스엠_에프엑스_대우_해명해 #justice_for_fx_and_meu 레알 진심 언프리티랩스타나 쇼미더머니 나가서 디스하고 싶다 개스렘아 그러면 화제가 되겠지? 니네가 해명하지 않을까 싶


방같이

170830 신촌팬사인회 마크 런쥔이랑 방같이 쓰면 좋은점이 뭐예요? 얘기많이하고 약간 말 많이 하는걸 좋아해요 서로 약간 많이 혹시 쇼미더머니 나갈 생각 있어요? 모르겠어요 더 노력해야 될 것 같아요 팬들한테 해주고 싶은거있어요 이벤트 기차여행 같은
170830 신촌팬사인회 마크 런쥔이랑 방같이 쓰면 좋은점이 뭐예요? 얘기많이하고 약간 말 많이 하는걸 좋아해요 서로 약간 많이 혹시 쇼미더머니 나갈 생각 있어요? 모르겠어요 더 노력해야 될 것 같아요 팬들한테 해주고


나가도

쇼미더머니 나가도 될거 같아 (아님

쇼미더머니 나가도 될 랩실력이네요 ㅋㅋㅋㅋㅋㅋㄱ


예선

운좋게 쇼미더머니 예선 통과했는데 통편집되고 팀선택 미션에서 탈락하고 묻혔겠지,,,


해주고

나랑 가는 방향이 같은 예비군 아저씨가 되게 멋있는척 허세부리면서 걷는데 우리는 그래도 안멋있다고 말해주고싶다 쇼미더머니에서 볼것같은 걸음걸이때문에 내가 민망해


결승

9월2일에 쇼미더머니 결승날이라고 좋아할때부터 알아봤어...


트위터

지성아 트위터 중이니? 마크형 쇼미더머니 나가지말라고 전해줘


쇼미더머니

놈, 꺼져→방송부적격 아이돌(특히 여돌) 의 쇼타, 로리 컨셉→잘만됨 쇼미더머니→삐처리 후 방송 뭐가 문제냐
저런 드립하려고 쇼미더머니 보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ralia92

The real story is out. Thanks reporternim👏👏 [문화뉴스] , [기자수첩] 마마무 휘인, V라이브 사건 전말↔'쇼미더머니' 때문? "술-말실수 없었다"
ㅋ ㅋ ㅋ ㅋ 쇼미더머니 열혈청자^^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 아앗 집이라니...쥬차나
[#몹시궁금] «우찬아 걱정마, 울어도 돼. 쇼미 특.강. 이 있거든 😉» 🔥화제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보기 쉽게 액기스만 뽑아 넣었으니#TOP 6 의 생존전략 읽어보러가자 🤣 🔗
멜론을 켜보니 1위부터 100위 중 50개 곡 정도는 쇼미더머니, 101프로듀스 관련이다. 그래 내가 케이ㅡ팝을 멀리하는 2대 이유가 저기 다 있으니, 랩관련 프로그램과 오디션프로그램이다
내 취향이 확실히 안경에 쏠려있다는걸 느낀게 이번 쇼미더머니에서 맘에 들었던 날 짤 4개 고르고 보니까 죄다 안경 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
170716 #정준영 팬클럽 창단식 흑흑 너모 잘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슈프림팀의 그땐그땐그땐🎶 어제 쇼미더머니를 봐서 힙합감성 충만하시다는분

쇼미더머니 티켓 스탠딩 나 구역 29열 티켓 사실 분 디엠이나 멘션 주세용 라 구역도 있습닏당
롯팸 면세점에서 쇼미더머니 시전해야 가는 콘사트 아님??
내가지금 쇼미더머니보고있는거 어케앎
수구 쇼미더머니 보네..////
쇼미더머니의 조우찬이 기쁨이자 마음이다. 멋진소년.
오 80대기념 쇼미더머니 지원 어떠세요
쇼미더머니 시즌 98에 예명 백와이 잇스면 저. 입니다. ㅋ

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sjwannabe0828

그놈의 쇼미더머니 님이나 나가시길 ,, 👊🏻
기억나는거 위주로 😶혹시 쇼미더머니 봐요..? 🦁저요?? 가..끔 보는것같아요 😶감사합니다~
그 캐럿뜰 승철씨가 쇼미더머니4 운운하며 들어오면 그때 내손에서 진짜 뒤져 임마 라고 한 랩이 뭔가요... 그거만 머릿속에 둥둥... 듣고싶어요ㅠㅠㅠㅠ
네이버TV 쇼미더머니6 채널에 아까 올라온 영상이여요!!
ㅠㅠㅠㅠ 쇼미더머니가 뭐라고 이쒸...
소세지랑 계란이랑 생리대 다 터졋을 때 쇼미더머니 땜네 실검에 헹주 떴는데 어떤 사람이 주방에서 쓰는 행주도 뭐 발견대서 터진 줄 아랏대요 웃기죠??!!
170825 쇼미더머니6 최고 킬링파트

수능끝나면 쇼미더머니1부터 6까지 몰아서 봐야겠당
ㅋㅋㅋㅋ아 이제 쇼미만 보면 웃기다.. 나한텐 쇼미가 쇼미디어고 친구한텐 쇼미더머니라서 작은 오해가 있었던게 어제 풀림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보다 까다로움
어 개좋앜ㅌㅌ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존낱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쇼미더머니 목걸이만들각
#rt부탁드려요 💕💕💕💕💕💕❤ [쇼미더머니6 카드택ㆍ미니카드] ※문의ㆍ선점은 멘션으로※ ※구매의사 확실하신 분만 선점해주세요※ ※재고가 들어오면 디엠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도박팀(더블케이,네스),넉살, 한해,
💟9/9(토) Yellow CITY시부야VISION #지투 가 시부야에 제일 핫한 클럽 비전에서 공연합니다!!! 한일 문의는 DM주세요❤ #쇼미더머니 #g2 #smtm #시부야 #클럽 #한일
아 오늘 왜 쇼미더머니 하는 날인줄 알았지

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ROUGH_VER

진짜 쇼미더머니 하는줄알고 엠넷 계속틀고있었는데 워너원 나오길래 요일보고 깨달음 ㅋㅋ;
나는 쇼미더머니 방송 시즌이 너무너무 싫다 반 남자애들이 진짜 리듬감 목소리 그 무엇도 갖추지 못했으면서 출처도 모르겠는 랩을 시작하기 때문이다.......
쇼미더머니 금요일날ㄹ 인터뷰 라이브 혹시 다 끝나면 녹화라도 되나....ㅠㅜㅠ.... (못보는 세럼
유병재는 무슨 뜻이 내포되어 있고 휘인이한텐 무슨 뜻이 내포되어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점 파악 못하시는거 같은데 둘다 쇼미더머니 패러디했고 여자만 논란된게 논점입니다
쇼미더머니 관련해서 유일하게 기쁠 때 움짤과 캡쳐 주울 때
공쥬는 토끼도 어울리고 냥냥이도 어울리고 도대체 무슨상인교 . . ? 나눈 그 스노우에 쇼미더머니하면 비트나오거든 동생이랑 디스전해 (⌒▽⌒) 💗
✔ 본진 언급이 있습니다 ~! 본진 떡밥 뜨면 알티하고 코멘트 몇 개 남기는 정도입니다. 본진은 맨홀에서 귀요미 석태를 맡은 그 분이 속한 그룹과 요새 쇼미더머니 통해 음원 씹어먹고 다니시는 리더가 있는 그룹입니다 🙋

쇼미더머니나가는마일킴
그 쇼미더머니 반 애들이 보여줘서 첨 봣는데 그 참 ᆢ 좀 그렇네
니들은 인생이 치트키밖에 없지?! 하!!! 하지만 운명은 잔인하다. 쇼미더머니를 친다고 해서 복권에 당첨되지는 않아!!! HA!!! 그러니까 당장 그 빌어먹을 치트키 리스트를 치워!!! 돈 무한대 쓰지말라고 개객기야!!!!
동네 노는 형아한테 참 교육 당한 빵석어린이. 산타 없대 빵석아... 머리맡에 선물 놓고가는거 어먀랑 압뺘야....😛 #천하제일빵석대회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 정상수 치면 나와요.. 존나코리안팩좽맨인대.. 약간 거의 철벽이 미국 펜타곤급이내요 (케이팝가수 ㄴ)
쇼미더머ㄴㅣ 대기실아님?
내일 쇼미더머니 할꺼니까 이하 네명 다 랩 하나씩 외워오라-

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Chann_v3v

아니 배는 아프면서 왜 화장ㅇ실 신호가 안오지 방구만 나오네 나 방구로 이제 쇼미더머니 랩배틀도 가능할듯
쇼미더머니3' 육지담, 사칭 주의 당부"협찬 물건 없다" '무슨 일?'
그리드 쇼미더머니 나가면 잘할것같죠
쇼미더머니 힙합 단어뮤트할까봐 !!!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야 마리아 쇼미더머니나가라^^~~~~!!~!~!
쇼미더머니가 우리나라 힙합을 다 망친다 사람들의 취향을 다 획일화하는데 가장 큰 공이 있을듯 힙합의 정신은 그런것이 아닐진데 1세대 래퍼들이 그냥 탈락하는더 보면 어이없음 이게 랩이냐? 묻고싶다
쇼미더머니 시즌7 참가하시죠👍👍👍 제목은 개크보로ㅋㅋㅋ

쇼미더머니 출연한 잭
쇼미더머니 함 ㅡ 뜨 입니다🐸
쇼미더머니에나가서 본선진출 해야할듭
일단 노래앨범이 쇼미더머니면 거르고본다
윈때부터 믹매 마리와나 쇼미더머니 등.... 너무.. 만잔아...
쇼미더머니8 남두르형이랑 같이 준비하니? 쩐다
제키 그 나를 방해한 자들, 나를 외면한 것들 블라블라 하면서 기도문 중얼거리는 보이스 꽤 섬찟해서 조아하는데 역시 쇼미더머니 출전해야 겟다는 생각도 동시에 들고...(????

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letzgetitx

쇼미더머니 나가야할듯 ㄱ ㄱ ㄱ ㄱ ㄱ
솔직히 내가 스윙스 보다 낫지? 라임 개지려 쇼미더머니는 무슨 안해두 내가 최고다
;; 같이 일하는 언니가 노래틀어도 되냐해서 그러라했더니 뭔 쇼미더머니 틀고 있음..... 짜증
아, 터졌다. 쇼미더머니에 나가려고?😆
제 1학년 1학기 때 룸메가 아아아주 처음에 노래 틀어도 되냐고 하길래 허락했더니 쇼미더머니를 밤새도록 틀어댄 것이 기억나는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래식 듣고 싶어지는 이 심정..... 쇼미더머니와 아이돌 노래로 가득찬 이 사무실에서 귀를 막고 싶네여 흑흑
타이틀 약국으로 해서 쇼미더머니라도 나갈까요 뭔가 진짜 힙합같다 약국

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like0914

쇼미더머니 한대서 생각난,, 우리장르 메인보컬의 랩.mp4 #몬스타엑스 #기현
와 전에 말했던 쇼미더머니 나간 초등학교 동창 탑3 들었네 이거 졸업 앨범 팔면 돈 좀 되겠나????




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x99xiu

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Chann_v3v

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COLxLT

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sutody

쇼미더머니 우원재 11시 랩하는 디스하고 해명좀 해주고 hashblanccoa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