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엑소

와 현재 멜론 탑텐 후보 중에 주간 인기상 5회 이상 한 게 다섯팀 밖에 없는데 그 중 둘이 엑소랑 엑소 찬열이야... 대박적....
이거 진짜 완전 순 리얼리티네 피디 걍 암것도 안하고 존나 조금씩 편집만 하고 자막 붙이면 될듯 ㅋㅋ 아니 근데 이런건 좀 아는 사람들끼리 해야 재밋는게 아닌 가요.... ...?? 예를 들면 엑소 완전체 어떠세요... .
방송 최초 대세 아이돌들인 엑소랑 워너원이 한 방을 쓰는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엑소팬으로 유명하신분과 엑소를 좋아하는 선배님으로 언급하셨던 분들의 시우민을 본 리액션을 보고싶었어..
이불밖 제작진 여러분 《《엑소》》 입니다 기억해주세요....음 아니면 슴아 집돌이 한가득인데 그냥 애들 완전체 다 데리고 숙소꽁냥꽁냥라이프 찍어주시는 것 어떠신지요...? ㅎㅎ
아 넘 멋지다... 엑소 진짜 짱이다 최고다....
Deemo 최애곡이 Parallel Universe인데 엑소 티저에서 이 단어를 본 순간 진짜 말을 잊지 못해따... 흑흑... 기념으로 오랜만에 들으러 가야지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burger_color

와 거짓말 안하고 엑소 좋아서 죽을 것 같은 사람 저요 이 떨림이 주체가 안 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다-오요보시(미치게 함) 아니 여기서 우리가 어케 더 엑소한테 미쳐요...라고 하지만 매 앨범마다 더 미치는 나를 발견해.... 미친 그 질주로 널!!! 안을겤!!!!!!!
엑소랑 ㅇㄴㅇ이랑 둘다 활동기라 늦게 도착해서 둘이 침대 없는 방 골랐나보다....아이고.....
개기일식 트윗 올려놔서 마마급 분위기 기대하게 만들어놓고 7일만에 완전 역대급 귀여운 엑소 티저 보게 하는 소속사 파는 기분이란 ••• 완전 짜릿해
정규 나오기도 전에 리팩까지 다 준비를 한 거잖아 지금.. 엑소 7집까지 준비 되어있다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닌 거 같은데?
첫번째 메세지는 엑소더스 소리 나오게 해놓고 두번째 메세지는 럽미라잇 소리 나오게 해놨다 = 대박이란 말
[속보] 쟈니, 엑소 카이가 알려줬는데, 라면 끓일 때 (봉지 쓰인거랑) 똑같이 500ml 넣으라고 하면 500ml를 정확하게 넣는다고. 레시피 그대로. 그렇게 하면 맛있다고. 니네 계량컵 쓰니?

습관성 칭찬이 아니라 스엠 세상에서 엑소 로고 제일 잘 활용함
[속보] 엑소엘의 1시간, 또 간데없이 사라져


사람

Q. 자신이 여자라면 멤버 중에 남자친구 삼고 싶은 사람은? A. JR본인 아론렌 백호민현 렌JR
저는... 아무것도 없는 무소유의 사람...
노트북이 없는 사람...👋
블덕님 얼마전에 노트북 사신다구.....폰만 있는 사람👋👋
오늘부터 폰 없는 사람!!!👋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cross_color

이불밖은 위험해가 2017년 최고 방송인 이유 1. 빻은 자막 및 컨셉 없음 2. 다들 낯설어서 나혼자 산다 찍음 3. 스케줄 때문에 피곤한 사람들한테 암것도 안시킴 잠도 잘 재워줌 4. 기여움 다들 기여움 5.
더러운 지우개 못 놔두는 사람들의 모임
까르따헤나의 사람들. Life, is color. #KCHAEinSA
왜 커뮤는 잼있을까? 커뮤는 결국 존나 많은 사람들과 존나 많은 카톡을 하는 것ㅅ뿐인데 실제 카톡은 존나 귀찮고 싫은데 커뮤는 왜 잼있을까?
웃고는 있는데 속으로는 시우민만 외치고 있는 사람들의 모임
더쿠들은 "앨범 사서 돈이 없어" 할 때 "앨범 살 돈 있고 나 만날 돈은 없냐" 하는 사람과 절대 친구가 될 수 없어..
여러분 안녕,, 저는 충동적으로 여기사 포카 오조오억장 뽑은사람이고 지인들에게 나눠줄거 빼고나니까 포카가 좀 남앗어요 알티해주시면 몇분뽑아서 포카 두세장+곤약젤리 몇개 해서 보내드려요 알티꼬우 #뉴이스트

이불밖은 위험해 너무 좋다 아무도 웃길려고 남한테 비난하지않고 웃음거리 만들지않고 무해한말안하고 되게 편안하고 귀엽다 가장 유해한 요소가 이불밖에서 다른사람이랑 마주치는거임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수건이니 드리이기니 개판인데 좋아하는 사람 누가 있냐고 ㅠㅠㅠㅠ 결벽으로 몰아가지 마로라...
눈을 감으면 너의 모습이 그려지고 눈을 뜨면 너의 모습이 보여. 아마 내가 이 세상에서 사장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 싶어. / 흑백필름
진짜 트이타덕질 N년하면서 느끼는건데 팔로수로 사람따지는건 진짜아님 적다고 별로아니고 많다고 착하고 좋고 이런건 아니라고 생각됨 진짜 좋은 사람은 팔로수에 상관없이 오래보고싶음 그리고 내가 좋은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고있음
아참 열어분 올live영 31일부터 가세요 제발 31일부터 가세요.. 근데요즘 존나바쁨 흑흑 요즘 물건사가는사람들 너무 불쌍해.... 세일 안써있는거 지금 사지마세요 31일부터 사세요...
어질러진 방 보고 아 저러면 안되는데..안되는데...하면서 시우민 눈치 본 사람들의 모임
에에에 세글자 밖에 안나오는데 영상에서 못헤어나오는 사람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opt1snwhwang

170828 너 약간 조각같은 사람이야? #민현 #황민현 #minhyun
다들 막 탐라에 35kg 안되면 뭐.무나합니다 ㅜㅜㅜㅠㅜ 이런글 보이는데... 사람..입니까..?
저는 정말 단편.. 그러니까 짧은 병이 있고 있고 그렇습니다...안될사람이예요 선생님...


시우민

시우민은 결벽증인 게 아니라 기본적으로 깔끔한 거다 저걸 결벽증이라고 생각할 정도면 한국 남자들 얼마나 더러운 거냐고 ;
저 지금 굉장히 혼란스러운데 원래 예고편으로도 입덕이 가능한가요 제가 이상한건가요 이불밖은위험해 보고 있었는데 시우민분 예고편에만 나오신것 같은데 왤케 잘생겼나요 원래 이렇게도 입덕이 되는건가요 코코밥 스밍은 어떻게
시우민 바빠서 늦게 와서 먼저 온 출연자들끼리 친해져서 시우민 적응 힘들까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지금 출연자들 친분 정도가 거의 새로 지은 아파트 이웃급이야 교류가 없어
시우민 세트를 구매하려고 뛰어갈 준비 중인 친구들 올리브영 9월에 빅세일 기간 있으니까 지금 사지말고 그때 사시길 바랍니다 저는 그전에 퇴사하겠습니다!

시우민 혹시 지금 만두로 출연한건가요?
시우민이 세면대 보면서 아이구야 하는데... 뭐가 더러운 건지 잘 못 느꼈던 비운의 노정리파
시우민 자다 깬 모습 귀여울 거라 상상은 했는데 정말 충격적으로 귀여워서 아직까지 입 못 다물고 있다
진짜 엄청 반성된다 그래 시우민도 토너 시루콧토로 바르고 아이크림 넷째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바르는데...내가 뭐라고 스킨도 그냥 손바닥 찹찹 바르고 아이크림도 안바르나
아 어덕해 올리브영 시우민세트 팔아주새요


선생님

지난 기도 활동 팬싸에서 액자 전달하고 나중에 작업실에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걸려있는 사진을 봐서 기쁩니다ㅠ 심쿵💘 고마워요👍🏻 (SPACE COLOR 전시회에 전시됐던 사진입니다 사진올려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H
보건실 선생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생리대 하나 주면 안되냐고 하니까 나보고 친구한테 빌릴 주변머리도 없냐고 너는 잔소리좀 들어야된다고 1학년이면 모를까 3학년씩이나 된게 생리대도 안들고 다니냐고 존나뭐라했던거 생각난다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chilling_jb

아뇨 선생님 좀 더 빠르게 부탁할게요...
선생님은 하실 수 있따는거...오늘 봤써요
그러니까 이제 선생님 차례..
140자부터 해죠요 선생님 제가 짤을 안바쳐서 그러시는건가요ㅠㅠㅠㅡ


사이즈

벤토이 플레이크 동전지갑 (2color) 12,000원 ◈색상 화이트 / 핑크 ◈사이즈(cm) 세로 9,5 가로 12.5 반짝 반짝
특공 용무늬 스카쟌 60000 (2color) 색상블랙(자수 화이트) / 네이비(자수 그레이) 사이즈S / M / L 벨벳소재고 자수퀄 매우 !!!!!!!!!!!!!! 좋음 상세는 타래참조
WEGO 하트 자수 스니커즈 (3color) 84,000원 ◈색상 블랙 / 라벤더 / 핑크 ◈사이즈 S 약 235 / M 약 245 *굽 4cm *W♥C 정품 더블유씨 신작 스니커즈입니다! 착샷 및 디테

삼색체크 체리 초커 (3color) 12,000원 ◈색상 레드체크 / 블랙체크 / 핑크체크 ◈사이즈(cm) 총장 30 체인최대 7 린넨천으로 된 패브릭 체크 초커입니다 ! 조금 쇼와풍 )(


색상

체리 프린팅 셔츠원피스 (3color) 22,000원 ◈색상 화이트 / 네이비 / 샴페인 ◈사이즈(cm) 총장 80 소매 16 가슴 104 어깨 56 면의 질/마감이 무척 좋습니다'-' 착장시 다리가 무척
하트클럽 벨트로 스니커즈 (3color) 27,000원 색상 흰핑 / 라벤더 / 흰검 사이즈 225 / 230 / 235 / 240 / 245 흰검 재입고로 수정합니다


애들

애들이 좀더 늙은 거랑 점점 은색이 금색이 되어가는 것 빼곤...
알계가 부러 생겨서 팬덤와해시키는 것 같은건 내 착각인감? 팬질하다가 탈덕한애들이 기를쓰고 니네 깨져라 깨져라 정떨어져라 이러는거같아
이거ㅠ첨에 색칳된거 보고 애들 머리색이랑 맞춘건가 햿는데 (왜냐면 소히 빨간색이라서) 그럼 유경이 머리색 파란색이라 넣어두기로함
2641 1) 2+6, 4+1 하면 8하고 5니까 코코밥 뮤비에서처럼 8월 5일 한 건ㄱㅏ..싶다가도 애들이 그렇게까지 해체해서 넣어달라고 하진 않았을 거 같구 2) 2*6*4*1=48이니까 역시 4월 8일인 걸까?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anatano_youth

애들 다시여장하는날.... (?)
아 파일 정리하다가 이상한거 트레한거 찾앗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다가 애들 옷 생긴거에 현타와서 그만뒀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구극장판에 마음을 읽는애가 있어서 마틴으로 트레이싱


세븐틴

늦은 시간에 공지드립니다. 세븐틴 공식색 총공 총대님과 이야기를 나눠본 결과 두 팬덤의 화력을 합쳐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진행될 모든 총공을 캐럿 분들과 함께할 예정이니 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70827 Diamond Edge in NY 우리 댕댕이들💖💖💖💖💖💖 #세븐틴 #에스쿱스 #최승철 #SEVENTEEN #SCOUPS #여름속에쿱스
제 사랑이 남미까지 무사히 입성했구 랜딩 늦어져서 애기는 못봤지만 우리 석민이 숙소가서 푹 쉬었으면🙏🏻💕 #세븐틴 #도겸
170827 원우 워누 엣지있게😘 #원우 #WONWOO #세븐틴 #SEVENTEEN
160624 & 170819 너의 성장을 지켜보는 건 언제든 즐거워 #버논 #vernon #세븐틴 #seventeen


미즈키

미즈키는 홍월이니까 그런거 없오요 그냥 미즈키 해((너무함
우쿄님 넘 천재적이시자나ㅠㅜㅠㅠ 미즈키 달의 공주님이라니 넘 예뻐요,.((앓다 쓰러짐
달의 공주님..,ㅠㅠ넘 취적인 것입니다...사실 노린건 아닌데 미즈키 이름에 달 월 들어가요,.((어쩌라구;;
미즈키 플필 얼른 짜야 하는데,. 지금 돈 6만원정도 있으니까 유키 전신넣구 돈 더 들어오면 미즈키 반신이라두 넣어줘야지,.
하이구,.미즈키 설정을 조금 여따가 풀겠숩니다...갤박은 초 카와이한 미즈키((뭐?
1. 텐노 가(家)는 꽤 재력이 있으며, 미즈키는 5대 독녀이다.. 위로 두명의 오빠가 있고 나이차는 5살, 7살이 난다.
1-1. 미즈키는 그만큼 사랑도 많이받고 돈도 많다..말로는 일본에 개인소유 별장 한채, 유럽에 두채가 있다고 하는데 확실하지는 않다.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malizimayo

2-1. 수족냉증이 있어 겨울에는 핫팩과 장갑 필수다. 잔병치레가 많기도 해서 미즈키에게는 찬기운이 그다지 좋지않게 작용하는듯.


해주세요

[팔로한정X] 동호 도무송 이벤트 줄자를 매일 사용하는 직업이라 줄자에 붙이고 싶어서 만들었는데 최소수량이 천장이라 너무 많아서 이벤트합니다! 총 10분께 20장씩 드릴게요 만 해주세요 🙋🏻🐯❤️(~8/29)
씽이보 #손잡고세계를봐요 여행가서 손잡는 사진 올리게 해주세요 그리고 발렌타인을 어떻게 보내는지도 말하게 해주세요...... 마음 아프다😩
⭐️인천 스카이 페스티벌&한류 콘서트 옹성우 슬로건 나눔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참고 해주세요!
팔로)라이언 붕붕카 이벤트해료 ^.^ 제 것도 사는 겸 같이 사게요 ㅎㅎ... 넘 깜찍해서 갖구싶을걸료...? ㅎㅎ 알티랑 팔로 해주세요...^^ 같이 저거 타고 놉시당 ㅎㅎㅎ~_~🚚


아무것도

저는 아무것도 못봤습니다..
사람몸 디게 핸드폰 배터리 같음 어릴때는 반나절만 쉬어도 쉽게 풀충되고 배터리도 오래가는데 나이들면 들수록 충전기간은 길어지고 방전은 빨리됨 아무것도 안해도 배터리 챡챡 떨어지고 하루종일 쉬어도 반도 충전안됨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B_D622

새삼 점점 리얼 예능화 되어가면서 그냥 누워있고 아무것도 안하고있는 프로그램도 나올거라고 했던 이경규옹의 선구안에 감탄하게 된다


코코밥

그래도 강다니엘의 코코밥 스밍 잊지않겠습니다
평행우주의 답은 코코밥 뮤비 속에 있으리라..... 코코밥 뮤비를 1억뷰까지 봅시다(큰그림)


JIMIN

이거 오잉또잉 쥿뜨예요🍹 #JIMIN
오늘은 이만 올릴게요 잘자요☺️👋🌙 #JIMIN #본보야지 #EP6
내가 EP5는 그때 홉이형이랑 보고 올렸더라고 ✌️️ #JIMIN #본보야지 #EP6


이불밖은

이불밖은위험해 #강다니엘 소개 cut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cross_color

이불밖은 위험해가 개쩌는이유 -개드립, 아재드립, 이상한드립X -굉장히 편하게 쉴 수 있게 제작진 개입X -모든 트위터형 인간들이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
#시우민_이불밖은위험해 너도 약간, 도라이같애 정녕 시오민이 뱉은 말이냐고 제대로 들은거 맞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랑 이불밖은 위험해 같이 보고 있는데 우리 할머니 옆에서 조용히 보다가 대뜸 "저건 서로 만나면 큰일나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종합해보면 결국 여성들이 결혼을 기피하는 이유를 해결해야 한국의 합계출산율이 다시 높아질 것인데, 결혼을 기피하는 이유는 누누히 지적됐듯 시대가 바뀌었음에도 기존의 성역할을 여성에게 강요하며 일어나는 결혼-육아-
중국은 여성비가 안 맞아 신붓값이 오르고 남자가 내가다해주께 포지션이라는데 한국은 안 만나준다고 때리고, 헤어지고 싶어한다고 죽이고.
며느리가 애 낳고 종일 밭일 논일 하는 동안 시부는 방에만 앉아서 손 하나 까딱 안 하며 당연히 모든 경제적 활동/집안일 노동력 착취하는 풍경... 전후 한국... 여자는 남편이 죽더라도 영원히 시집에 딸린 노비새끼
국내 컬러리스트 1호인 김민경 (한국케엠케색채연구소 소장)이 '2017 한국색채대상’의 준비위원장으로 위촉되었습니다~^^ 많은 참여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PhDLindsayKim

와.... 미친 북한에서 무슨 외국인들 공식 초청해서 우리 잘산다 이런거 투어 시켰는데 이외국인이 그 투어 마치고 바로 한국와서(남한) 또 막 비교하고 찍은거 영상인데 한글자막도 잇으니 다들 봐주셨으면....


생리대

생리터지면 진짜 친한애든 안 친한 애든 생리대 빌려주고 진통제 빌려주고 난리났고 나도 빌려줄 수 있다면 늘 빌려줬다 생리 10년동안 나한테 생리대 갚으라고 한 건 중학생 때 보건실 뿐이었음...
여자들끼리 생리대 빌려주면서 짜증내거나 안 내켜하는 경우 진심 지금까지 살면서 단 한번도 못봄 있으면 진짜 자기가 더 반색하면서 나 있어!! 하고 뿌듯하게 쥐여주고 없으면 본인이 더 걱정스러운 얼굴로 없는데 어떡하지 다른
걸러내야할 생리대 목록 1. 릴리안 2. 좋은느낌 3. 애니데이 4. 순수한 면 5. 바디피트 6. 깨끗한 나라 갤박해야디


최고

흑흐 최고된다
안녕하세요 최고 아웃풋 이으웅이
윽 진짜 최고... 둘이 컬러대비랑 저런 예쁜 소품 왕왕한 거 넘 좋아ㅏ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jakka993

와 이거 아이디어 진짜 최고다 ㅠㅠㅜ 이런거 잔뜩 준비해놓고 해덕들과 할로윈 보내고 싶어 😂


PRICE

🌸Pre-order #ggsing 베이직의사춘기ver.반티 เสื้อยืดคอกลมสีพื้น color **ดูสีในรูป size free price 365.- #unixclothes
🌸Pre-order #ggsing 뉴페이스 맨투맨 เสื้อแขนยาวคอกลม color **ดูสีในรูป size f, l price 630.- #unixclothes
#JJxmerong 🍑เสื้อยืดปักลาย마이따!!과일네임T🍑 price 420฿ free size 5color #MERONGSHOP #HowtoPerfect #เสื้อผ้าเกาหลี


있으니까

1이 있으니까 계속 투비컨티뉴구나...그렇구나...버들님 멋져요...


결과

순수한 애정만을 걸러내서 함께 덕질하면 그것이야말로 온전하고 완전한 덕질이라고 생각하나요. 아니요... 빈자리는 결핍이 된다. 지금은 느껴지지 않는 그 구멍들이 추후에는 결핍이 될 건데 이런 검열이 팬덤에 좋은 결과를
Oikeutta eläimille에서 공개한, 모피용으로 케이지 사육된 여우. 선발번식 개량과 비만의 결과. 첨부 사진은 원래 해당 종의 자연에서 모습..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kchae

아름답다. 8년 동안 지구와 금성의 상대적 위치를 추적한 결과 이런 무늬가 그려진단다.


Color

종현 - 무지개 타고 내려온 너에게 노랠 불러 주고픈 아론 - 찬란한 달빛으로 가득히 널 채워주고 싶어 민기 - 꽃이 피는 동쪽에서 조화로운 Color 동호 - 흑백이던 나의 삶에 플디의 기획력이 무릎을 탁.. 럽페랑 이어지는
아 넘 잘났다
🐰-꽃이 피는 동쪽에서 조화로운 Color สีสันที่สอดประสานกันของ'ดอกไม้'ที่เริ่มบานจากทิศตะวันออก
안경알로 태어났어야했는데
오늘부터 김우유 장래희망 안경알
훙엥 예쁜데요♡ 기대중임다...후후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color_0716

강연존나재밋음 ㅋ ㅊ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내잉생은.. 망했ㄴ ㅓ.
와.. 제가 루머의 당사자가되다니...ㄷㄷㄷ
인터넷 루머의 무서움을 느겼서여,,
오늘도 열심히 남캐 연습했오... 프레쨩한테만 원본 보여줘야겠다~!~!
꽃말 헛된 희망
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younggoonhi

언노운 마더구스랑 오노머펫 두곡 계속 흥얼거리고있다 머리속에서 안떠나버려,.,
아니 근데 브금이 너와나였넼ㅋㅋㅋㅋ 나 아까전에 음성없이 들어소 몰랏엌ㅋㅋㅋㅋ
아 헐 난 틀어놓고도 얼굴보느라 몰랐음
나는 회사에 스피커없어서 되게 루즈한 잔잔한 노래일줄 알앆는뎈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만 바뀌면 또 느낌 다를거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함 바꿔줘^^ (핑프)
안그래도 찾고있는거 어케알았지;
역시 너뿐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Copper_Color_

와이와이~!!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유키 채색 넘나 예쁘게 잘하구♡♡
gㅎ봄밈 ㅠㅠㅠㅠㅠ잠ㄲ깐 나갓다왓는데 밥까지 먹는다고 너무 늦엇어요 죄송해요ㅠ ㅠ ㅠㅠㅠ ㅠ ㅠ 우아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오조오억줄기) 담엔 찐짜 오래같이해요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아름다운 탐라야
⭐️3시간 뒤 공식색 총공이 시작됩니다⭐️ 해시문구 미리 확인해두시고 오늘도 같이 달려봅시다 화이팅❤️
비밀연애하다가 헤어진 스타커플 센짼 연말무대에서 만나는 거 보고 싶다...
아냐 그냥 정직한색밖에 못쓰는 바보라고 해조...채색 고자 유킷치...
거기에 유자님도 풀어주실거라 믿고 있어요7ㅅ7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BTS_twt

진짜 예뿐데...이제 홍염만 그려주면 되는건가...!!!
170827 JJproject 스페셜 팬싸인회 진영아 턱수염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범 #JB #jjproject #제제프 #진영 #갓세븐 #got7 #내일오늘
마카롱하고 쉽게 부르세요💕
그렇다면 무소유의 길에 저도..
이거 뭐냐면 학교 축제때 가위바위보져서 여장대회나간 냴 저 수건이 양갈래 머리라고 최면을 걸어보자(억지
두분 어서 키보드를..
헤더오져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BTS_twt

흑흑 봄밈ㅁ도 히쨩업다고 우시지말구,,,(봄밈:???) 담엔 빠대만해요 아케이드 다 부셔버ㅓ리고싶ㄱ어요(분조장옴
언제나 하는말...키보드 없어진지 오래...
ㅋ ㅋ ㅋㅋ ㅋ ㅋ봄님:우공님은,, 죽지안아요,,,, 히:죽게해줘
언제나같이 제거 드린다니까요..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kyr_k083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_eternal_color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AKEMI_QS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gnaldp123

Color 엑소 사람 시우민 선생님 사이즈 아무것도 zwahsgna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