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이지은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회장님 즉흥곡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출근(구아나 인사)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집으로 돌아가는 길 (밤편지 Live)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회의+외출준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지으니 숙소행+간식타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외출준비 완료+픽업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저녁식사후 2차먹방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sinabro_dtw

170820 효리네 민박집 다음주 예고 Next Week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멍 TIME&독서(Feat 기승전 초콜릿)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그래서 리얼 사복 이지은과 공항 아이유의 차이가 생겨난 거구나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효리네 투어 3번째 빈티지 숍 방문 3-4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민박집 구조 설명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새 손님 맞이 청소&독서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퇴실전 기념사진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감자수프 성공~!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조식준비 2-2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효리네 투어 4번째 다른 빈티지 숍 2-3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170820 효리네 민박집 정직원 이지은 - 효리네 투어 2번째 카페들르기 #아이유 #IU #이지은 #효리네민박


효리네

(효리네 민박)에 3-40대 남자 다섯으로 구성된 직장 동료 그룹이 등장. 뭔가 쎄하더니 역시나 평가질로 끝났다. 이효리 예쁘네, 아이유 말랐다. (정확히는 부정적인 톤으로 '너무 말랐더라') 그 와중에 이상순
민석이 효리네 민박 아이유 다음 타자로 나와도 잘할 것 같지 묵묵하게 존나 청소함
앨범커버 영화 한장면 아니고...효리네 민박....아이유 분과 이효리분..끼야아아아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sailormoo_o0

효리네 민박에 이효리랑 아이유 평가질하는 남자들 넘 싫어.... 그와중에 이상순은 이상순씨 ㅋ,,,
효리네 민박 아이유 옷 고르는 거 보다가...나도 좀 촌스럽다고 해야하나 할머니들이 입는 그런 스타일을 좋아해서 전부터 동생이 언니는 왜 그런 거 입냐고 타박했다. 그치만 난 꿋꿋해 그리고 요즘은 그런 옷들이 유행하는 듯? 마음껏 막 입고 다닌다☺️
효리네 민박집서 30~40대 대구출신 남자 5명이 떼지어 몰려오니 갑자기 숨이 탁 막히고 불길한 예감이 든다. 아니나 다를까 오자마자 지들끼리 아이유 너무 말랐다고 외모품평질. 언제부턴가 한국영화나 예능이나 남자들이 떼거
효리네 민박 9일차 젤루조아 ㅋㅋㅋㅋㅋ 담이씨랑 아이유 조합도 좋구 효리상순도 손님 케어할수있는 정도라 여유로운거같구 하린이네부부도 배려심넘쳐서 좋흠 ㅋㅌㅋ보면서 나도 모르게 헤실헤실우섯다 !
효리네 민박에서 새로 온 남자5명이 이효리 이쁘네 아이유는 너무 말랐고 이얘기 하는데 첨으로 보기싫다는 생각듦. 심지어 이효리라고 말한사람 31살인가 30살ㅋㅋㅋ 거기에 이상순 얘기할땐 이상순'씨'.. 이효리나 아이유한테는
효리네 새로 오신 남자분들 약간ㅎㅎ... 이효리랑 아이유는 그냥 이효리랑 아이유고 이상순은 이상순씨지요?
효리네 민박에 손님으로 오는 경상도 회사 동료 남자 5명... 그들의 대화에서, 인간으로 불리우는 건 이상순"씨" 한 명 밖에 없음... 이효리, 아이유는 그냥 이효리, 아이유임... 이상순만 이상순씨임...

효리네 민박 경상도 남자들 나오네 ㅎ 뭔데 이효리랑 아이유를 품평질 하고 난리지? 거울을 보면 자신의 얼굴을 품평하세요
효리네 민박. 효리랑 아이유 속터놓고 얘기하는 그 잠깐때문에본다.


IU

(팔레트-아이유) 사실 처음에는 이번 앨범 곡들 중에 최애가 아니였지만 들을수록 매력있는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 #캘리그라피 #IU #palette #calligraphy
(밤편지-아이유) 에게 줄 캘리🙈💕 #아이유 #밤편지 #캘리그라피 #IU #ThroughTheNight #calligraphy
헐 지은이 너무 예뻐 ㅠ #아이유 #iu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소 #해수 #이준기 #아이유 #leejoongi #IU #イジュンギ #李準基 블.딥. 제.발.나.와.라. 소해 해피엔딩좀보자😭


밤편지

어두운 차 안을 가득 채우는 #아이유 의 노래 '밤편지'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Twi_Stars_55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아이유 , 밤편지
이건희 (아이유-밤편지) 한소절 ♪
아이유 - 밤편지 참 좋아하는 뮤직임덍 제목처럼 저녁에서 밤정도에 들으면 완전 분위기상승 워후
7. 멜론 플레이리스트에는 아이유의 밤편지, 분홍신, 여프듀의 벚꽃이 지면과 더불어 세븐틴, 마마무 노래가 주를 이룬다. 노래방 애창곡은 밤편지.
요즘 무한 재생 하고 있는 아이유의 밤편지🌙
아이유-밤편지
아이유 밤편지가 어울리는 날씨야 버스 잘못탄김에 남산구경 한강구경 잘하구 있다

아이유 밤편지에 아 얼마나 좋을까요 하는 부분 정말 좋다
밤편지-아이유 이노랜 진짜 매일 자주 들어도 안질려요!
밤편지 - 아이유, pieces - red 좋아요!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께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중
난 파도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밤편지' 중
밤편지 - 아이유
아이유 밤편지 1시간 틀어놓고 셋쇼이누 작업하는 새벽..... 내일 학교 가야하지만....내일까진 좀 쉬엄쉬엄하자 생리 중인데 굳이 스트레스 받아야해.....? 수능....수능 몰라.....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x_w0512_

아이유의 감성 화음을 들으려면 마음 무릎 푸르던 밤편지 느리게 하는 일 여자라서 바람꽃 꽃갈피 풀앨범 이름에게 추천드려요💛💜💚💚❤
127의 엔젤 딘의 스타라이트 아이유의 밤편지
제 탈통곡리스트 품 누덕누덕 스타카토(96네코님) 널 사랑하지 않아(어반자카파)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백아연) love yourself(저스틴비버) 오랜날 오랜밤(악동뮤지션) 밤편지(아이유) 하루끝(아이유) Just be friends(오타밍님)
나중이 아이유 밤편지 녹음 스튜디오에서 믹싱편집 다해서 불른 후 부산에 있는 밤편지 촬영지에서 코스 및 영상 찍고 커버 영상 짧게 만들어서 소장하고싶땅... 우선 돈부터 벌고 ㅎ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 밤편지


이효리

나도 어제 이 부분 보고 진짜 확 짜증났다 그 전 떠난 신혼부부와 담이씨 팀 너무나도 선한 사람들이었는데 그 뒷 사람들 개저 다섯명 와가지고 이효리 이쁘고 아이유 너무 말랐더라 이 얘길 하고 앉았으니 아이고 두야
이효리랑 아이유 대화 좋았다.

나도 저거 보고 쌔했다. 게다가 이효리 아이유는 그냥 이효리 아이유, 이상순은 이상순씨.
아 진짜 경상도 아재들 민박 나가자마자 이효리 예쁘네 아이유 말랐네 이상순씨는 몸이 탄탄하네 평가질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모!!! 경상도 아이가!!!!!
아이유 옷 취향을 이해못하는 이효리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좋아하는 사람 아이유 이상순 이효리 유병재 강형욱
아이유가 옷 뭐 고를때마다 이효리가 "그걸 왜 사려고 해•••?" "그게••• 정말 예뻐?" 하는거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취향 존중해야 한다는 걸 알지만 자꾸 고나리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재호현
심지어 이효리 예쁘다 , 아이유 너무 말랐다 보자마자 품평대잔치 ㅋㅋ 음 . . 네 ㅋ ㅋ
이효리 가인 아이유 현아 선미 . , , 뮤비 보면 좀 행복해져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iuI1U9


팔레트

팔레트 - 아이유
170812DMZ평화콘서트 너무 아름다워서 꽃잎 활짝 펴서 언제나사랑받는아이 YOU (아이유-팔레트) #아스트로 #문빈 #날보러와요 #빈콩닥
팬뮤비 아닐까여? 이번 앨범에 뮤비가 2개일껀데 그 이런 엔딩이랑 팔레트....! 나머지는 아마 팬뮤비일거에여......네 맞습니다 아이유는 최고인것입니다😚
앨범 커버 뱃지, 팔레트 챗셔 모던타임즈 #아이유 #팔레트 #챗셔 #모던타임즈 #뱃지
아이유 팔레트는 음원 버전보다 ㅇㅏ이유 오리지널 버전이 더 좋다 달라지진 않아도 투덜대며 사는 게 좋아 솔직히 난 이대로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아이유가 이번 팔레트 음반에 내어놓는 노래 가사 중 "나를 싫어하는 거 알아"라며 소리내어 인정해 버려서 좋았다. 그냥 누구든 자신을 싫어하는 거 아는데 "뭐 그러시던지." 하며 무시하고 자기 갈 길 걸었음 좋겠다 다들.


남자

사실 아이유 노래 다 띵곡이지만 그 중에서도 이런엔딩 되게되게 조아해서 ㅠㅠ 남자버전도 넘넘 조을 것 같아...이런엔딩 기타쳐주면서 부르면,,, 흑흑

일분 일초가 달콤해 이 남자 도대체 뭐야 사랑에 빠지지 않곤 못 배기겠어 온 종일 내 맘은 저기 시계바늘 위에 올라타 한 칸씩 그대에게 더 가까이 (아이유 - 금요일에 만나요)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때 앞머리만 감고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앞머리 비밀 폭로숨은 진실?
나도 억센 경상도 말투를 쓰는 경상도 남자 다섯이 등장부터 요란한 것을 보자마자 불길했음. 아이유가 마중나갔을 깨 속으로 아이유야 도망쳐라고 100번 외쳤음. ㅠㅠ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땐" 여자들의 비밀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땐 앞머리만 감기도


분홍신

ㅇㅏ 그거ㅋ ㄱㅋ ㅋㅋㅋㄱㅋㅋ 놀랍게도 아이유 노래인 분홍신이었습니다.... 원래 가사는 사라져버린 summer time← 이거에요ㅋ ㄱㅋ ㅋㅋㄱㅋㅋㅋㄱㅋㄱ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iuS2cap

그러니까요.... 아이유 목소리 진짜 조아요ㅠㅁㅠ 전 요즘엔 더워서 그런가 분홍신이 너무 좋더라구요 힝야힝ㅠㅜㅜㅠ
ㅠㅠ ㅠ ㅠ뷰ㅠㅠ 분홍신도 조쵸,,,,,,,,,, 너무 이ㅃ요 진짜 초여름밤에 뭔가 아이유 목소리 듣고 잇으면 딱힐리오디는 기분이더라구요,,,
아이유 분홍신 엔딩인가?ㅠㅠ
두번째는 아이유 너랑 나 였고 세번째는 분홍신 네번째는 씨스타 I swear 였던것같다 아마도 지금은 비포 스윗걸에서 시간이 멈춰있고, 보카로 파느라 가요는 거의 안듣는듯...
남이 이런 리뷰?를 하는걸 들었던 노래가 이때까지 아이유 분홍신이랑 레벨 루키인데, 분홍신은 들어보면 약간 감은 온다... 다른 곡의 아이유 목소리보다 몬가 악기같은 느김의 어저구가 잇달지... 근데 루키는 진자 모르겟음. 무슨 음인지 종잡을 수없는
좋은 구둘 신으면 더 좋은 데로 간다며 멈춰지지 않도록, 너를 찾을 때까지 -아이유, 분홍신


노래가

ㅋㅋㅋㅋ 헉 아이유 노래 들으시는구나. ㅋㅋㅋㅋ 저도 선우 목소리 들으러 가끔 들르곤 해요. 노래가 좋아서. ㅋㅋㅋㅋㅋㅋ 저도 아이돌 선우 보고 싶네요. 선우는 춤을 잘 추나요?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svt_17diary

아이유 노래가사에여 (소곤
개인적으로 아쉬운 23 ㅋㅋ 부 다음에 아이유 노래가 너무 안터져서 방송에나와서 어떻게해야하냐고 한탄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ㅠㅠ 벌써..


목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 전 징챠 아이유 목소리 넘 입흔거같아요 푸르던이랑 나의 엣날이이갸기 조아함다,,, 쪼아,,, 헿ㅎㅎ,,,
모르게써요,,,엄청 앨범자켓이 약간 파랑파랑 햇던걸로 기억하는데,,,여자분 목소리가 딱 듣고 아이윤가 해써요,,,'ㅅ'근데 들어보니까 아니더라구요 노래 엄청 잘부르셨던,,,
아 망했다 빨리 자려고 무릎 듣다가 10분동안 오열함ㅋㅋㅌㅋㅋㅋㅋㅋ 아이유 목소리는 정말 너무 힐링되면서 위로된다.. 이유도 모르고 울어써 흗ㄱ흓


예뻐

안닌야 아이유가 예뻐서하려고햇는데 ㄴ흐윽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hwanjangdeajan

아이유 너무 예뻐.. 당돌한 모습 심장저격이야..💕💕


기분

볼 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아이유 움짤😍 팬이 자기 노래 가사 팔에 문신한 거 보고 놀라는 상황인데 저 표정 하나 하나가 너무나 사랑스럽다ㅠㅠ 내 힐링 움짤 중 하나ㅠㅠ
오늘 타코야키 사장님 10cm부터 아이유, 김동률까지 노래 흥얼거리시고 활짝 웃으며 인사해 주셔서 좋았다. 나도 덩달아 활짝 웃게 되고. 집에서 기다리고 있던 사람에게 타코야키 주니까 맛있다고 해서 뿌듯하고 기분 좋았다. 냉장고에 '주스'도 사 놨어!
#이_사람의_팬이다_rt 헛...!저에겐 팬이 있을리 없으니! 전 아이유언니가 무척 좋습니다! 기분안좋을때도 낙서할때도 이동할때도 요즘은 아이유언니 노래만 듣고있습니다ㅋㅂㅋ
잠만 이렇게 거대 음원차트에서 대놓고 음원 1위 아티스트 아이유 해버리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 기분 째지네


마음

툭 웃음이 터지면 그건 너  쿵 내려앉으면은 그건 너  축 머금고 있다면 그건 너  둥 울림이 생긴다면 그건 너  / 아이유, 마음
마음 - 아이유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ase628tj

아이유 - 마음 이 노래 어쩌다보니 테마곡 되어버린거 같아.. 오늘 왜인지 자꾸 이노래 생각나더니 8ㅁ8
크~ 좋네ㅋㅋㅋ 말 예쁘게 하는거 되게 쉽지않은데... 일바닌이든 연예인이든ㅋㅋㅋ 진심으로 마음속에 와닿게 말 예쁘게 하는 애들 드뭄... 난 아이유가 젤 말 예쁘게하는거 같은데 예의바르고 팬들도 주변사람들도 잘 챙기고
아이유 노래 중에서 (마음)을 젤 좋아허지
#마음당_좋아하는 아이유 영상 할래요❤️ 눌러줘


예쁘고

아이유가 너무 좋아 김연아도 너무 좋아 어쩜 그리 예쁘고 사랑스러울 수 있지,
아이유 의외의 패션취향 너무 귀엽고 웃긴다. 연예인이라 예쁘고 세련된 옷 엄청 입어봤을텐데 어쨌든 일은 일이고 취향은 취향인건가. 귤색 추리닝 때부터 왠지 심상찮다 생각은 했지만 ㅋㅋ
무릎을 듣는중입니다^^♥ 아이유진짜 너무 예쁘고 아가아가하구 막 웅앵ㅠㅠ♥언니 25살아니엿서요???8ㅁ8♥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ase628tj

실친 중에 정말 아이유 닮은 애가 있는데 너무 예쁘고 귀엽고 부럽다..난 왜 못생겼 지?


가사

아 오늘 칭구랑 코노 갓다왓눈데 새삼 아이유 가사 진짜 잘썼도라 ,,
헣 이거 아이유-이런 엔딩 이요!! ㅋㅋㅋㅋㅋㅋ 새벽에 들으면 죽으니까.. 조심히 들으세요..(???)ㅋㅋㅋㅋ 되게 덤덤하고 애절하게 부르는데 듣기도 편하고 좋아요 가사두 크...bb
안녕 오래 기다렸니 지루했지 I run and I run and I run and I run - 아이유의 새 신발 가사 중 -


잼잼

아이유 잼잼
아이유 잼잼 넘우조으다
오 아이유 잼잼 처음들어보는데 노래 넘 좋아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ase628tj


아이유

너의 이름은에 아이유 너랑 나 입혀놓은건데 너무 잘 맞는거 같아
한 손으로는 총 쏘고 한 손으로는 엿맥이는 아이유를 봐라 🔫🖕
제대로 잘 먹어 다 지나가닉가... 여전 처럼 잠도 잘 자게 딀거야... 진심으로 발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이런 엔딩 By 아이유)
아이유처럼 슬라임 만지는 동영상 찍을라했는데 폭망한거 ㅋㅋㅋㅋ ㅠㅠ 올리고 싶지만 부끄러웡,, 성우 슬라임 만지는거 보고 싶다 (?)
❥︎repackage album『Modern Times - epilogue』 Friday / 아이유feat장이정 2013.12.20
❥︎3rd album『Modern Times』 우울시계 / 아이유 feat종현ofSNINee
난 아이유 좋은날 일본버전 너무 좋은거같아 .... 아니 이게아니라 빨리 그림찌자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hyejusis

#오이다람 #오이미즈 #천리하 오이다람 177일💕 그대 잠 못 드는 밤 내가 두 볼 감싸줄 거예요. 서로를 믿어요, 우리. 별처럼 반짝일 첫사랑이죠. 두근거려도 또 한발 한발 좀 더 가까이 /나윤권,아이유-첫사랑이죠
아이돌은ㄴ너무 못파겠다... . . . . 지금 아이돌 파면 인생 망할 거 같아,,,, 애초에 예전에 아이유 얇게 판 게 다 인데,,,, 빅뱅 조금 알고...... 빅뱅 대성 진짜 귀엽고......(???)
촉감놀이 ㅎㅎ 아이유가 인별에서 갖고놀아서 더 유행하는걸거예요
유툽 음양사 광고중에 아이유가 음양사 소개하면서 일본판 흑무상 성우인 나카이 카즈야는 캐릭터를 이해하기 위해(?) 원작을 12번 읽었다 ~ 이런 멘트 하던데 너무 신기했다.. 아이유 입에서 나카이카즈야란 단어가 나왔어
아이유 진짜 귀엽다
ㅠ 아이유님 눈빛 오져
그때 아이유 원피스라고 엄청 유행했었는데 그때가 그립네여..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iuS2cap

아이유 - 싫은 날 아 이거 너무 좋아요 밤에 듣기도 좋음......왜 따듯함이 날 더 춥게 만드는거야..ㅠㅇ
아이유님 보고싶어요!!!!
혼자 밥 먹는 아이유를 무섭게 쳐다보는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꽃갈피 자켓 화보 너무 이쁘다😢
요즘 시호 생각하면서 시호 분위기에 맞는 노래 찾아 듣는거 좋아하는데 이 노래 넘나 쉐리인 것 ㅠㅠ 아이유 - 누구나 비밀은 있다 (feat. 가인)
edm 듣는다 그러면 별로야? 썸남이랑 음악취향 얘기하다가 이디엠 좋아한다고하니까 자기는 박명수 아이유인가로 들어봤다며 찾아보니까 우리나라에서 edm인식이 안좋아지게 된 계기가 박명수 저거랑 dj한민 show me
아이유싫은날들ㅇㅇ어요!!!!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kim_anza

아이유 노래 모 듣지
헉 저희 어머니도 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생각낫다고 가나 초꼬 사오셧는뎈ㅋㅋㅋㅋㅋ
아이유 - 여름밤의 꿈
부모님 지금 아이유한테 뿅감ㅋㅋㅋㅋㅋ 엄마는 자연스레 지은이라 부르고 있고 아빠도 아이유 다시 보게 된다면서 진짜 좋다하고
모르겠다.. 암튼 녹음실 아이유는 정말 좋음
아 맞다 우리지역에 아이유가 무료공연온다
나도 아이유처럼 모든 트윗글의 리트윗이 최소 30이상이 되는 훌륭한 사람이 되고 싶다.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gundumple

아이유의 빛을 내뿜어라
이런 엔딩 - 아이유님
약 올리는 거 같잖아요 아이유랑 데이트할 일은 절대 없을 텐데 ㅋㅋㅋ ㅠㅠ
엄마가 나보고 넌 아이유만 있으면 되냐고 그래서 돈도 있어야지 했는데 엄마가 나 째려봤어..
나 아이유 닮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신랑과 보는데. 제가 아이유 같다고...;; 옷 잘 못봐요. ㅎㅎ
아이유 오챠드홀 레전드얌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kill_me_berry

갤박은 우리 아이유 #멘션온_질문에_회피없이_대답
아이유노래너무조아
괜찮을 거라고 내 스스로를 위로하며 버티는 하루하루가 날 조금씩 두렵게 만들고 나를 믿으라고 말하면서도 믿지 못하는 나는 이제 얼마나 더 오래 버틸 수 있을 지 모르겠어요 (아이유 - Someday)
이 밤 지나고 나면은 날 깨울 그대 올테죠 한 방울 씩 흘려 놓은 눈물 즈려 밟으며 (아이유, 잔혹동화)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B615__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kukukuyeaah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iuS2cap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iuS2cap

아이유 이지은 효리네 IU 밤편지 민박집 노래가 jane15131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