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시간을

후기는 성열이가 7시에 올리랬으니까😂깜짝 등장해서 2시간이나 팬들과 함께 해준 성열이😆생일 날 소중한 시간을 같이 보낼 수 있어서, 영상회 참여한 팬분들께 너무나 뜻깊은 하루를 오히려 선물해주고 갔어요 1004 이성열 날
26일 오후 8시부터 27일 오후 2시까지, 약 18시간을 잤다 겉돌 후 동묘앞에 간 게 잘못이였다
아 아니다..엄청 끔찍해할듯..꾸역꾸역 제 수명 중 13년을 살아놨더니 어떤 망할놈이 내가 이승에 있는 시간을 늘리냐면서..
오 세상ㅇ에 그대로 가만히 끌어안고 끌어안긴 채 있을래요.......ㅠㅠㅠㅠㅠ 가만히 그대로 영원의 시간을 보내기라도 하듯이...... 품 안에 꽃을 가득 느끼듯이....(머리깸)(뛰어내림)
몇 시간을 찾아다녔다고 생각해? 희생자는 제로라고 한 주제에, 느닷없이 계약 위반이야?
얘기를하며 시간을 범 별 중요한 내용도 아니고 종은 의아해져 물음 저를 왜 만나자고 하신겁니까? 합의때문에 하실 말씀이 있다더니 아 뭐 합의야 보험사가 알아서 할테고 그게 저... 김선생이 알고보니 굉장히 유명하신 분이더라구요 죵의 미간이 모아지자
예전의 소소만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겐 사실 뜬금없이 느껴지는 선곡이다. 어쩌면 태민이와 정말 많은 시간을 공유해온 팬들만이 그 노래의 의미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인사하고 싶었던게 아닐까. 이렇게 오랜 시간 제 꿈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everyctrini

[#V_LIVE][#펜타곤의TNL🎙] EP. 3 만약에..💬 펜타곤의 Thursday Night Live ⏰9PM 오늘 밤 DJ #진호 & #이던 & #신원 이와 함께 즐거운 상상의 시간을 가져보아요🌙
이래놓고 한 시간을 떠들었네... 이 시간에 풀었음 진즉 쓸 부분까지 다 풀엇ㅅ겠내...
세찬한 - 아침에 의도치 않게 늦게 일어나고, 회사에서 서류 까이고, 세찬이랑 점심 먹으려고 편의점가는데 앞에서 사람들이 담배피우고 있고, 시간을 착각해서 대리 회의에 너무 일찍 도착했지만 다시 돌아가긴 애매해서 그 자리에 앉아 시간 허비하고,
그래도 지금같은 상황에서 보이는 미래는 경우의 수가 그리 많지 않으니, ..최악의 시나리오만 아니기를 빌 뿐이어라. 나야 늘 이런 시간을 즐기나, 새벽에 적적한 이가 있거든 담소를 나누는 것도 나름 즐기고 있단다.
다 타서 빨개져서 지금 너무 아프다. 어제 얘기기는 하지만 ··· 하여튼 목적은 달성. 그 이후에 나눔을 시작했는데 막 나한테 오겠다고 해놓고 안오는 사람이 태반이더라. 알티수만 보면 엄청 몰렸어야 정상이지만 시간을 잘못 잡아서 난 비정상이었다.
곁에 머물러줄래 내게 약속해 줄래 손대면 날아갈까 부서질까 겁나 겁나 겁나 시간을 멈출래 이 순간이 지나면 없었던 일이 될까 널 잃을까 겁나 겁나 겁나
너도 알고 있겠지만 지금은 보이지 않아 내가 하려 하는 이 말이 조금은 아프겠지만 한마디로 말하자면 애꿎은 곳에 괜히 시간을 낭비하지 않길 바라 그는 네게 반하지 않았으니

제 능력이 타임컨트롤이니까 제가 시간을 멈춘 사이에 냉장고를 털어오세요 고고싱 메리퀸님!
요약하면 '출산율을 올리려면 혼인한 부부의 출산율을 끌어올리는 것보다, 미혼 남녀를 결혼시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결혼을 시키려면 취업에 쓰는 시간과, 서로 만날 시간을 줄여야 하고, 혼인율이 낮은 계층도 끌어와
은지원은 음악과 예능, 하다못해 게임까지 본인이 열중하고 시간을 쏟은 분야에 대해서 생각과 틀이 군더더기 없이 정리되어 있는 느낌인데 특유의 직감과 스스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통찰력이 버무러져서 짧은 인터뷰도 인상적이고 한편
이 참에 안 주무시는 분들은 제 미디어 탐라보새오.. 애들 영상이랑 움짤천국이에오..저도 가끔씩 저기서 시간을 떼운답니다.
새벽에 같이 새벽산책 나가고 몸을 말리고 있는 매미를 보고 미묘한 하늘의 색도 같이 보고 겨울이 코앞까지 왔을땐 내가 좋아하는 기모검정목티를 맞춰입고 거기에 브이넥니트걸치고 하랑이가 걸고다니는 옥반지의 주인이 내가 될 시간을 보내고싶다 진자루
[1차 수요조사] 언젠가는 다가올 이별로 인생이라는 작품에 종지부를. 만남이 있다면 이별도 있는 법이지요. 그리고 이건,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이별이 될 지도 모릅니다. [01│ALL│시간을 달리는 소녀 기반│그림인장
잠시 시간을. .... 제가 받기 과분한 파괴욕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욕구와 전적으로 상반되는 제스쳐인 포옹이 흥미로웠죠. 이것을 놀랐다고 표현한 겁니다.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gong_il

아니, 아니. 다른사람들이 아니고, 너. 너 스스로 추억을 쌓는다는 행위 자체를 의무로 여기게 된다고. 강박관념처럼. 그럼 언제까지나, 라고 생각하기전에 행복한 시간을 쌓아가는게 계속될거야, 라고 생각하게 될 걸.
이번주에 애플이 나에게 추천한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을 갖겠어요
유려한 네 음악을 채우며 가호규는 오히려 제 감정에 색을 입혀나갔다. 핏빛 사랑에서 오색을 담은 사랑이 되기까지 넌 저와 충분한 선율을 나눴고 사랑을 나눴고 시간을 공유했다.
근데 나 핸드폰 놓고 왔네. 되는 일이 없네.신발로 땅을 찍찍 끄시며 걷는 섢오.근데 아까는 몰랐는데 날씨 되게 덥다.이 날씨에 어떻게 한시간을 기다리나,어디 들어가 있을 돈도 없는데.정말 무작정 나온 게 새삼 실감 되어서 작게 헛웃음 터트리는 섢오.
그리고 그날 오후에는 토니가 정원에서 피터와 시간을 보내기로 했음. 토니도 항상 성 안에 갇혀서 지내니까 친구와 하루종일 시간을 보내본 적이 없었음 그리고 피터가 왠지 흥미롭기도 했고 친구로 두고 싶었음.
이러한과정을 통해서 그나마 가치를 찾아나갈 시간을 주는게 미래적으로 좋겠지만 그걸 공개수치플 환상에똥꼬쇼로 하라고하면 말이달라지조('-'........내가치고뭐고 내안에 착하고꿈많은1세계중산층백인남성 제임스가 대신해줄거야,,,,
기껏해야 트윗으로 지엽적인 감상 몇 마디 남기고 끝.. 정도. 일단 쓰려고 하면 대충 쓰지는 못하는 성격이라서 시간을 들이게 되고 그래서 그냥 애초에 손을 안 대게 되는 듯. 욕구 / 들어갈 걸로 예상되는 시간 이 좀 높을 때나 아주 가끔 쓰게되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음- 생각보다 너무 약빨이 잘들었는걸...하며 고민한다) 세상에, 나보다 그 곰인형씨가 더 좋다구요? 실망인데요 카인씨-(시간을 멈추는 주문 걸어주려 했는데-라며 중얼거렸어)
이런 문화에 익숙치 않기도 하고 날 위해 누군가가 일부러 시간을 쓴다는 게 부담스러워서 엄두를 안냈는데 저 계정은 1:1이 아니라 좋았던. 실제인물이 아닌데다 설정일 뿐인데도 막상 멘션이 오면 설레고 기분 좋은 게 신기했다. 그래서들 하는구나 이해된.
프리프리 이번화가 뭔가 좀 있나보네 타임라인 감상들이... 보고 자고 싶지만 지금의 내겐 이미 아니메는 새벽시간을 할애해가며 보기는 좀 아까워서 나중에 볼란다
아니..뭐..가방 챙기고 정리하다가 보니... 이시간이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다섯시빈엔 일어나야 6시에 나가는데...으음.. 두시간을 자는게 현명 할가요....?
원래대로라면 저기에 한 명이 더 있었을 테지.만약 사람들의 기대라는 짐을 짊어지고 있지 않았더라면,마찬가지로 시시덕거리며 이 시간을 즐겼을 거다. 그런 생각을 하자, 무심코 내뱉었던 말이 후회되었다. 상담하지 않는다고 고민이 없다니,그럴리가 없건만.
핸드폰으로 시간을 확인하고 자리에서 일어남 그러게, 곧 수업 시작하겠다. 남수야, 다음에 보자. 강세가 눈웃음을 지음 '다른 반 학생 출입 금지', 문에 붙어있는데. 못 봤나보네. 금수가 자신을 내려다봄 강세의 눈썹이 까닥거림
종종 추억거리를 보며 옛 감정에 젖기도 하구요. 정이 많은 것이 큰 이유일 듯 합니다. 하지만 가끔 추억에 너무 매달려 다음에 찾아올 사랑을 발견하기까지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기도 한답니다. 소소한 것의 소중함을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JJ_l1001

커미션 받는분은 그림그리는 기계가 아닙니다 하루의 모든 시간을 커미션에 쏟을수는 없는거구요 그려주시는분도 개인의 생활이 있고 사정이 있는건데 이 모든건 그림 받는 사람 입장에 있어선 그저
시간을 오지게 워프해버렸지만 끈질긴 들이댐 탓인지는 몰라도 겸슈 꽤 많이 친해져서 이제 같이 다니는 사이 된다 진짜 뜬금없네....튼 수업 끝나고 같이 밥 먹으러 캠퍼스에 있는 공원 지나가는데 갑자기 어떤 같은 학교 학생이 슦 부름 "저기요.."
내 사사로운 감정에 신경 쓸 정도로 나 자신에게 시간을 내준 적이 없었어요.
(가정상황이 복잡한 걸까 눈을 굴리다 작게 맞장구치기를 선택했다.) 너무하네요. 낯을 가린다면 시간을 두고 천천히 다가갈 수 있어요. 초면에 너무 들이대면 부담스러우실까요. 어머 저 다정하기로 얼마나 유명한데요~
그대의 아들이? 무엇이 부족한가? 평생을 글공부보단 검술을 익히는데 시간을 썼습니다. 하여 태자비의 직무를 맡기엔 성정에 맞지 않을 것이옵니다. 그거야 해봐야 아는 일 아닌가. 저하. 내일, 그대의 아들들을 데리고 입궁하게.
사이사이 휴식 시간을 두는 것도 중요해. 컨디션과 집중력을 유지하는 것에 도움이 되거든. 내가 말하는 휴식은 가벼운 스트레칭이나 운동을 뜻하는 거야. 트위터나 게임 같은 것에 낭비할 시간이 없다는 건, 네가 더 잘 알고 있
빨리 낸내하고싶은데 커뮤 엔딩이 아직.. 안낚어요 하아 ...왜 이렇게 늦게 엔딩중인지모르겠지만 잘 시간을 자꾸 넘기는 바람에 토할것같어욬 ㅌ ㅋ ㅌㅋㅋㅋㅋ 신체의 부정적 반응ㅋ ㅌ ㅋㅋ 투ㅜㅜㅜㅜㅜㅜ

ㄹㅇ 나 대학도 안 갈껀데 내가 왜 이 귀한 시간을 학교에 가서 스트레스만 받고 그러면서 살아야하는지 1도 모르겠구•••
이런 삶에서 누가 구해줄 거라는 생각은 3살때조차도 해본 적 없어. 상상에 시간을 지불할 여력이 있었을 리가.


늦은

1.예쁜분 늦은시간까지 안주무시고 뭐하셔요!요즘 마음알티천사님이신분 제가 표현은 못하지만 많이많이 좋아해요. 전에 끼니 걸렀을 때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사실 어휘력이 딸려서 그렇지 표현할 수 없을만큼 너무 좋으신분이라 제
제가 아직까진 지금이 저녁 7시라서...늦은 시간에 모시러 와서 죄송합니다...현생에 치이다보니 모시러간다고 해놓고선 한참 지나서 모시러왔네요...8ㅂ8
슬슬 조용해질 시간이죠. 이러다 더 늦은 새벽에 다시 복작해지면 안 될 텐데.
글쎄다. 죽은 녀석의 마음은 알 수 없으니까~. ...어짜피 이래나 저래나 후회한들 늦은 건 늦은 거지. 후회할 시간에 남은 소중한 이들을 지키도록 하자, 케리예.
규는 사실 사람 관찰하는게 직업병이라 자기도 모르게 계속 쳐다보고 있었던거였음 도대체 무슨사이지? 친구일것같진 않고 이 늦은 시간에 옆집 남자는 저 남자를 기다리고 있었던건가? 그래서 베란다에서 기다렸던거고? 이상한 관계라고는 생각했지만 딱 그정도였음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CREE_____

그래도 이 늦은시간에..ㅠㅜ죄송하실필요 없어요 오히려 너무 고마운걸요ㅠㅜㅠ
이 늦은 시간에 잊지않고 올려쥬다니ㅜㅜㅜㅠㅜ 감동이다 지미나
이 늦은 시간에 ㅜㅜㅜ 새벽에 보니 더 반가워요 좋다 진짜...
늦은 시간까지 계기면 좋지 않습니다만,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단지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서는 어서 주무시는 걸 추천드리지만 말이죠. 그럼 가보겠습니다. 내일 아침에 뵈요.
오빠 늦은 시간에 저희 위ㅐ해서 고생이 많아요ㅜㅜ 오늘도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
나는~ 항상 이 시간에 나와있어! (찡긋) 그치만, 지금 늦은 시간인데!
이 늦은시간에 심장을 이렇게 치고가시면.어짜자는겁니까!! 사랑해요

지민아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이 늦은시간에 우리 아미생각해서 사진올려주고💜
늦은 시간이여도 올려줘서 고마워 ㅜㅜ 지민이 사진 때문에 내가 이때까지 안 잤나 보다 ㅎㅎ 귀에 우크렐레 넘넌 귀여워 ㅋㅋ♡♡
아이 이뻐💖 늦은 시간에도 이렇게 생각해서 예쁜 추억 나누줘서 고마워요❤️❤️ 지민이 덕분에 좋은 꿈 꿀 수 있겠다😴😴
늦은시간에도 예쁜사진들 올려줘서 고마워요😊 덕분에 내일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다!! 시간이 늦었으니 좋은꿈 꾸고 내일 하루 행복한일들만 가득하길!!💖
아 이런 지구촌을 뒤흔들고 요구르트를 마실 듯한 미친미모의 지민느님이랑 미천한 제가 같은 시대에 산다는게 너무 황송하고 행복하고 그루네요.. 늦은 시간은 중요노노해.. 다만 지민느님이 잠을 못자 쓰러지시는건 아닐까,,
늦은 시간에도 사진 올려줘서 넘 고맙구 진짜 어떻게 이렇게 잘생겼지😮💗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기분이햐 ,, 우정 아이템 링 귀걸이에 건 것도 넘 귀엽고 미모가 이 세상 미모가 아냐 ,, 혹시 요정이세요,, ❔❓ 넘 좋다 진짜 💕💘💞
지민아 늦은 시간에 와줘서 고마워😂지민이 밖에 앖다 증말ㅠㅠ어여 자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ong_d_va

오엠지 ,, 마지막엔 역시 움직이는 동영상으로 ,, 👍🏻 지민오빠 캡짱이로시다 ‼️ 오빠도 잘자요 늦은 시간에 이렇게 예쁜 하와이 풍경과 멋쟁이 오빠들 사진 올려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
늦은시간에 이렇게 이쁜 사진들올려줘서 너무 고마워 지민아ㅜㅜㅜㅜㅜㅜㅜㅜㅠ 시간이 늦었다 얼른 자고 이번 컴백도 화이팅이야 사랑해😊💓
이늦은시간에..
늦은시간에 방에 불을 꺼주지 않으면..뚜이가 이렇게 세상 다 산 표정을 하고 누워있다. 이때 포인트는, 리빙쪽을 향한 머리.. 이눔때메 맨날 불끄고 일해서 내눈이 아프다 이눔 ㅠㅠ
근데 이케늦은시간에 밥멉는건...그냥내맘대로 사는중이라서..! 하루종일 배가안고파서 밥을 안먹었고 배고플때밥먹는거구!! 잠오면잘꺼다. 그래도 담날속쓰리거나그런건없음ㅋㅋ
늦은 시간인데 안 자고 뭐해~?~?~?? 덕분에 월요일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 지민이도 잘자요👋🏻🌙💫
#이_사람의_팬이다_rt 💙 늦은 시간에 올려서 팬분들이 다 잠들었을지도 몰라..!!👀 ((네히 넌 애초에 팬이 없단다,,😂

지민이도 잘 자요💜 늦은 시간에 올려줘서 고마워! 오늘 하루도 힘 낼게 :) #방탄소년단
지민이도 잘 자요 늦은 시간에 이렇게 올려줘서 고마워요❣🌌🌌🌌
뮤주님 죄송해요 늦은시간에ㅠㅠㅠㅠ 전 계정이 유령계가 됐는지 두개로 보여서 이사왔어요ㅠㅠㅠ
사실이 아닙니다. 1) 성장호르몬은 10-2시에만 나오는 게 아니라, 사람이 잠에 들고 깊은 수면에 들었을 때 나오게 됩니다. 늦게 잠에 들면, 더 늦은 시간에 나옵니다. 2) 6시간 자면 수면부족입니다.
하나님 ! 저 본계에서 찾아오겠다구했던 ! 😉 현생살고 이불밖보니까 벌써 늦은 시간이네요 ㅜㅜ 이시간에불쑥찾아와서죄송해요 ! 저희앞으로 양쪽계정에서 자주봬요 💕 감사해요 ! 굿밤되시길 !
그정도 쯤이야 충분이 할수있는 거라서 다행이다. 그렇다면 나중에 시간날때 들려 줘 아니면 우연히 만나면 그때 만들어 줄께 지금은 시간이...많이 늦은거 같아서.
이늦은시간에 나타나서 팬들 챙겨주는 지미니🌟 늘 감덩감덩 ㅠㅠㅠ #지미니사랑해 #지진정 #지진정사랑해 빨리 방탄 신곡 듣고싶다 ♥︎ #굿나잇 #좋은밤되요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183_155

초멘이지만.. 팔로우한지는 좀된 단누님 덕후입니다..진짜 단누님 글,그림보면 막 몽글몽글해지고 따뜻해지는 느낌이예요..넿ㅎ그렇다구요..늦은 시간에 죄송함댜..좋은 꿈 꾸세요오🌙✨
이 늦은 시간까지도 팬들 생각해서 이렇게 사진 올려주는 사람이 세상에 더 있을까 수많은 아미 중 한 사람으로써 너무너무 행복한 새벽이에요😀 오빠도 안녕히 주무세요♥️ 어제보다 더 행복할 오늘 아침을 위해 잠시 안녕👐
반대 상황이 있었는데 그게 채성아 결혼 일주일 전. 늦은 시간에 문 두드리는 소리가 들려서 누구냐고 물어봐도 대답이 없다. 경찰에 신고해야겠다 생각하는데 밖에서 저에요 채선생님..하고 술취한 나미리 목소리가 들리는거. 나선생님? 이 시간에 무슨..
원래의 무로 돌아왓어용!!((도깨비냐고,,,)) 💖💕💖💕근데영정님 이 늦은시간에 왜 안주무시죠ㅠㅠㅠ 피곤하시면 그만 주무세요😂
우리뽀둥이 늦은시간에 깜짝선물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본보야지때 경험한 예쁜순간들처럼 반짝반짝한 일들만 찌민이한테 있길바랄께 고마워 사랑둥아!!
늦은 시간에 예쁜 사진이랑 동영상 올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 지민이도 잘자!!😴🌙
깨있던보람이 있었네융,,,,늦은시간에 감사해요!!❣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namcrocodile_

늦은시간에 멘션 넣어 미안해요 달링에게 인사하고 자러가고 싶었어- 오늘밤이 그대에게 상냥하길! 달링 사랑해!💕
안녕하세요 다리미님! 오히려 저야말로 너무 늦은 시간에 답멘션을 드려 실례가 된 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선팔 선멘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와 언제 시간이 이렇게 됐지! 평일에 이렇게 늦은 건 오랜만이네요. 코치님은 이 때쯤이 어떤 시간일까요? 이제 개강이다 뭐다 또 정신없이 바쁘죠? 방학한 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toU_fromD
늦은시간에 실례합니다..! 디엠이닫혀있어서요 요즘 피부과 알아보고있는데 어디인지 여쭤도 될까요? 불편하시면 괜찮습니다..!
별님! 주무실듯 하지만~!~!~ 흑흑...ㅅㅣ옌이와 관계가 짜고 싶어서 ,....! 캐설정 정리도 끝나서 늦은 이 시간에 멘션드립니당 (두근두근 😀😀
(대충 도라에몽과 비슷하다고 생각해달라) [당연하죠, 얼마든지 아껴드십시오] [가족중에 이런걸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서, 평소에 자주 넣어두고 다니는데, 옳은 선택이었네요] [그러고보니, 늦은시간인데 깨어계시는겁니까?]
(엄청)늦은 불한당 100일 기념 rt이벤트 입니다! 8월28일 월요일까지 rt해주시는 분들 중 두분을 뽑아서 병갑삐약스티커2장+병갑삐약전차스1+재호전차스1+현수전차스1 세트를 보내드립니다! 제가 우체국에 갈 시간이 없어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yeol_rice_bow

오늘이 월요일이 아니면 정말 좋은 것 같은데...;ㅅ; 늦은시간에도 생일 축하해줘서 감사합니다😢😢 학교때문에 이제 퇴트를 해야할 것 같아요;ㅅ; 학교 다녀와서 꼭꼭 답멘 할게요😢 소중한 트친분들 모두 안녕히 주무시고 이쁜꿈꾸세요🌙❤
같이 걷는 이 길엔 내가 있고 우리가 있고 레인즈가 있으니까 함께 힘내자! 데뷔 축하하고 늦은 시간에 예쁜 손편지 올려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 잘자 응기야☺️👍🏻❤️
안녕하세요 늦은 시간에 멘션 죄송합니다...혹시 이 스티커 배송셨거나 아니라면 언제 배송하실지 알 수 있을까요? 공지사항이라던가 타래로는 이어진 게 보이지 않아 여쭈어 봅니다!!
연습하기에 너무 늦은 시간이잖습니까! 자! 자라고! 자란 말이야!
어쩌면 위험할 수도 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어 굳이 상관을 하게 되었네요. 늦은 시간에 당혹한 말씀을 드려 미안합니다.
늦은시간에 드셨다니. 아침에 피곤하실텐데. :-( 그럼 유나양오 잠이 오진 않지는 누워서 눈을 감고 있으면 잠이 올지..도...?
아아, 배가 고파지면 아가씨의 피를 마셔 버릴지도 모른다고? 후후♪물론 농담이네. 배가 고파서 생햄을 조금 먹고 돌아왔더니 잠이 오질 않는구먼. 아가씨는 오늘도 늦은 시간에 잠에 들 예정인가?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Lovely_yangyang

헉 앵님 안녕하세요 !!! 세상에 이 늦은 시간까지 계시다니 ㅋㅋㅋㅋㅋㅋ
그야... 맨날 이 늦은 시간에 자서 키가 안큰게 아니냐.
끼끼님이 더 착하시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ㅜㅠ 이 늦은 시간에 츄카해주시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햄복하게쑵니다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
송충님 이런 늦은시간에 이런연성 올려주시면 제가 만ㅎ이 사랑해드립니다(쪽쪽)(송충님:??;;


시간은

이 예쁜애들이 하루에 1시간 자는게 말이야 방구야 ㅠㅠㅜㅜㅠ 관린이랑 대휘는 17살인데 8시간은 재워야지 소속사놈들아
앗 아니예요! 괜찮습니다// 그리고 등교시간은 8시20분이라 이른 시간은 아니기도 하구 이젠 익숙해져서 괜찮습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월요일 좋아를 외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애중인 브루딕 ... 이왕이면 늘 더 좋은 곳에 데려가주고 더 아름다운 걸 보여주고 싶은데 일정을 짜고 싶어도 시간은 안 나고 범죄자들은 깽판을 치고 할 일은 많고 해서 자꾸만 데이트 코스가 고담 밤거리-경찰서-감옥 이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Sto_rkk

마에랑 같이가구 시간은 차차 정할개요!! 저두 시간이 유동적으로 변해서... 낼모레안에 말씀드릴개요 일단은 그냥 신청ㅇ만!
..이전에 말했었듯이, 시간은 많으니까?(당신의 손을 살짝 이끌어본다.) 그럼....방금 저-기,에 사탕치고는 좀 커다란걸 팔던데, 신기해보여서...(조금 멍청하게 제 볼을 긁적이다가 웃어보였다.) ...한번 가 봐도 괜찮을까?
여름냄새 벌써 이 거리에 날 비웃듯 시간은 흐르네~
성인 권장 수면 시간은 7~9시간이고 심지어 한국인 평균 수면 시간인 6시간 35분도 잠이 부족한 상태라는데 1시간은 뭐지? 1시간 재우는데 스케줄도 그렇게 빡세게 돌린다고? 애들 건강이 최우선이야... 눈에 띄게 지쳐보이
엄연히 출연하기로 한 출연진 걍 예고에만 보여주고 아무런 공지도 없이 첫회에 숙소에조차 등장하지 않고 이게 팬들 만만하게 보는 거지 뭐야 ㅋㅋ 기다리는 수많은 팬들은? 그 허무함과 시간은? 니들이 보상해줄거야 뭐야 진짜 초
팬클럽 대후원자는 나인데 말이죠.. 뭐, 모리가 날 무시해도 사실 상관없지만! (어깨를 으쓱 해) 차랑, 디저트도 들고가야겠네요. ..! 당연하죠.. 지금은 새벽이랍니다, 모리. 잘 시간은 한참전에 지났어요.
많이 늦는 편이죠. 10시에 운동해서 몸이 각성되면 잠자리에 드는 시간은 새벽 2-3시는 되어야 할텐데요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pockyjr_S2

........아 죽겠네 11명이 하루하루 발전해가는 모습 보려니깐 하루종일 현생일을 못해.... 하루에 한사람당 2시간씩만 잡아도 22시간.... 2시간은 자야지.... 이게 무야....
예쁘다. "우리 만남의 시간 위에 별이 빛난다." 별이 보이는 시간은 고요한 남빛 하늘이 덮여있을 때. 도란도란
네게 두려움이 찾아올 시간은 절대 없을 것. 나는 그 어떤 일이 있어도 네 뒤에 있단다.
내일 6시에 일어날수있을까 ,,(하루에 8시간은 자야하는 사람이 -
허걱 이시간에..적어도 1시간은 돌아가지않나.., ? 진짜 무개념인 듯 합니다
💝인천한류콘 황,녤 슬로건 나눔 합니다💝 ⭐️이 글 리트윗 해주신 분들께 나눔합니다 ⭐️수량은 반응 보고 결정,추후에 이 글 타래로 공지합니다 ⭐️장소랑 시간은 당일날 이 글 타래로 공지합니다 🙏🏻꼭 워너블만 나눔 받으러
"애까지 낳아오는 게이가 세상에 어디 있다고. 대 안 끊겨서 좋지 않아요?"함 ㅋㅋㅋㅋㅋ 현수 엄마는 그래도 차분히 이성이 돌아오던 참이었는데 조부랑 부친이 한 30분도 더 넘게 노발대발하면서 분노 표출함ㅋㅋㅋ 현수가 본가 들어간 지 3시간은 되어서야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6lExJKVi5nv1pIw

선수들의 일상물 쓰고 싶다 일단 톰이랑 맥 둘만있는에 일상물을 쓰고 싶다 둘이서 TV보면서 배 글쩍이는 그런거 진짜 일상 커플 요소 1도 없이 쓰고싶은건 많고 시간은 읍따
후후, 이 로제가 귀여운탓이지요? 말은 그렇게 해도... 1년은 늦게 갑니다.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면 시간은 더 느려지는 법이지요. 로제의 방학에 꼭 놀아주시기로 약조하여요!
몸에 무슨 문제있냐 25시간은 잔거같은데 지금 트위터 좀 한다고 잠깐 폰 잡고 있는데도 꾸닥꾸닥 잠이 밀려온다 배에서는 계속 이상한 소리나고 ㅋㅋㅋ
(!)(기분이 좋아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셨냐며) 아 너무 믿음직스럽습니다 그와중에 수면시간 8시간은 지키고 계시군요 대단해.... (전화번호 메모해둠)(?
막콘날 흔들이하트머리핀 나눔합니다-! 선착순으로 원하는 멤버, 색상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장소 / 시간은 후에 타래로 공지 알티+팔로우 화면 확인합니다☺️ (( #하트뿅_머리핀 ))
)💫방탄 콘서트 나눔💫 -방탄소년단 중콘에서 나눔 예정인 호석 슬로건 입니다 -장소와 시간은 추후 공지 합니다 -200개 예정이지만 알티수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 인쇄본에는 빗금 없습니다 💜문의는 디
요즘 수면패턴이 극혐이다...10에 잤는데 지금깸.. 이것도 원래 2시에 자던거 일부러 버티면서 늘려서 5시 6시 7시 8시 9시 10시까지 온건데 기상시간은 5시때부터 새벽 2시나 이때쯤으로 늘똑같음 진짜 지금부터깨서 오후 10시까지 눈뜨고있는거;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noyangsimman

1. 대따 오래걸린다..손이 무지 느려가지구..정확한 시간은 안 재봐서 모르겠다... 2.내 그림에 "분위기"란게 있던가...¿ 3."뭐 그리지" 만 923839시간은 생각하는듯
내 시간은 없어. 내 자리도 없어. 아무 것도 없어. 이 세계에 내가 발 붙힐 곳은, 없단말야.
(최고 명대사는 내가 언급 안해도 남들이 다 햇슴) 말해요 내가 형 잡아먹나 이것도 너무.. 너무다.. 시간은 정오라는 저 표현조차 너무.. 너무 낮이고 하루의 본격적 시작인거잔아ㅠ ㅠ 햇빛에 긁히는 모든게 뜨거웠대 진짜.. 내가 그 차 속에 있는거


사람

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괜히 이시간에 올려서 나도 침ㅁ나와욬ㅋㅋㅋㅋㅋㅋ(오늘 먹은사람)
얄보칠은 사람이 바를게아닙니다. 1시간전에 발랐는데 혀마비온느낌이 아직도있어 쇼바
와중에 1시간밖에 못자는 사람이... 자기 전 꾸역꾸역 만화책 보고 웹툰 보는거 너무 마음 아파가지고.
이건 도서관에 있던 다른 세계 사람들에게도 공통으로 부여되는 설정인데 거기 있는 사람들 세계에는 애초에 미코메디가 없다. 미코메디는 마루의 가상 항구도시니까. 즉 거기 있는 사람들이랑도 사실 전혀 다른 별개의 시간선에 사는 것. 자잘하지만 이렇다.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memolistwit

#오너_성향 성향 ALL 역극 좋아하는 편. 주시면 틈틈히 함(계정분실이 문제..) 로그 쓰고싶거나 그리고싶으면 특정 기간에 몰아서 수위 제한X 사람이 사는데 수위를 안 따질수있지,,(?) 사적인 만남 시간만 괜찮으면,,,
방소단 덕질에 필요한 책이나 멤버들이 추천, 언급한 책 목록 오멜라스를 떠나는 사람들 데미안 밤 열한시 상실의 시대 해변의 카프카 뱀에게 피어싱 이방인 너는 나에게 상처를 줄수없다 내 하루는 늘 우연히 널 만납니다
주사만 필요한 게 아니야. 정맥주사는.. 압이 낮아서 그냥은 잘 나오지 않는다고. 누워 있는 것은 문제가 없다만 그거 기다리는 시간에 사람 두 명은 뒤졌을걸. ...상황이 이러저러 곤란하니 최대한 아프지 않는 게 이득이고.
“..왜 웃어.” -아니 나 아무 말도 안 했는데 형이 벌써 거절당한 사람처럼 구니까 웃겨서.. 나 아직 점심 안 먹었고 떡볶이 괜찮아. 먹으러 가자. “아, 그럼 고등학교 앞에서 기다릴게 한 시간 뒤에 괜찮아?” -응. 그 때 봐.
원래 흑역은 사람없을시간에 올리는거랫어,, 발전이 뭐죠 먹는건가(룸곡
다음에도 둥휘는 깨어있지만 모든 사람이 자고 있는 시간에 해야겠다••• (굳은 다짐
장재인-나의 위성 예전에 좋아하던 사람이 추천해준 곡. 들어보라고 넌지시 말했던 목소리가 좋고 친절하고 다정하던 사람. 그 사람이 좋아할 분위기의 곡이었고, 시간이 지났음에도 그 사람하면 생각나는 곡이 되었다. 어딘가에서 잘 지내고 있겠지. 행복하길😌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Hachiseuka_Goem

잠금화면 크기에 맞춰봤는데 시간보려고 켰을때, 잠금화면이 아름답다는 장점이 있지만 시간이 눈에 안들어온다는 단점이 있네요.. 아 너무 아름다운 사람 _:(´ཀ`」 ∠): #뉴이스트 #렌 #최민기 #요정님 #왕자님
아니 옆방사람 이시간에 어딜 자꾸 왓다갓다 하는 것인지? 문 존나 쾅쾅 닫구 다니네 잠이나 자!
치매를 '기나긴 작별'이라고도 한다. 한 사람의 모든 것이 허물어지는 과정이다. 기억과 자의식이 사라진다. 과거도 미래도 없는... 회색 지대의 시간 속에서... 치매 환자는 삶의 폐허에 남겨진다. (정신병동 이야기)
(네 말에 눈을 감았다. 그리고 조금 시간이 지나자 천천히 눈을 뜨며) 조금 놀라서, 심박수가 빨라진 것 빼고는 없는 것 같네. .. 밖의 사람들 괜찮으려나,
백의 말을 이해 못 한 찬이 백을 쳐다보는 순간 백의 얼굴이 코 앞에 있었음. 눈이 마주치는 찰나의 시간이 지나고 백의 눈이 감기며 입술을 맞춰왔음. 찬은 내리려던 입꼬리를 포기하고 웃으며 키스에 응했음. 사람들의 시선따
전 그날 이것만 받자...하면서 눔나 받다보니 들어갈 시간되서 사람들 줄서있늗거 스탠드에서 앉아서 줄어드는거 보고 마지막쯤에 들어갔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작업배경으로 듣는거 이거 왜 마음이 편해지나 했더니 지금..알았다니 넘 늦긴했지만 심장 박동이 삽입 돼 있네. 머리 잘 썼다. 들릴락말락 깔린 채 2시간 동안 계속 나옴. 그래서 애들 재울 때 틀라는거였구나. 다른 사람 가슴에 기대있는 느낌.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ooo_ng28

모리 씨는 별로, 오해하지 않았다구요~? (괜스레 제 손톱을 훑어보다가) 그런 생각은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조금 더 멋대로 생각할래요. 벌써부터 눈 앞에 있는 사람을 부정하기엔 우린 아직 시간이 많잖아요?
근데 문제는 여기서부터인 것. 강 버릇(?) 중 하나가 윤이 술 취해서 집에 제대로 못 들어갈까 봐 항상 데리러 오는거가 버릇이라면 버릇임. 새벽 넘어가는 시간에 항상 그렇게 윤에게 미리 받은 술집으로 갔는데 아니 윤이 다른 사람이랑 딱 붙어서
김종현이 사랑 받는 사람이라 너무 행복하다 밤도깨비나 다른 예능 보면서 사랑 받는 게 눈에 보일 정도로 사랑받아서 행복하다 못해 죽어버릴거같아 사랑하구 또 사랑해 종현 행복한 시간들만 남았어 💝💝
방탄 개쩔어 새벽2시가 넘은 시간에 트윗을 올려도 마음이 100k이야 이야 이 대단한 사람들
죄환이 아니고 재환입니다 자랑스런 내가수 이름 함부로 지어나서 막 부르지마세요,님들은 그따구로 부를정도로 ㅈ같겠지만 누구에게는 진심으로 사랑하고 아끼는 한 사람의 가수일수있습니다,그럴시간에 니가수 덕질이나 제대로
11. 좋아해서 뭔가 다가가기 어려운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닌 것 같아요. 다 좋아요. 그런 거 있잖아요.아무것도 안해도 그냥 시간이 흐름에 따라 더 좋아지는 그런 거
집에 들를 때 택은 오로지 그곳으로만 향했다. 어차피 그에게 필요한 정보를 가진 곳은 그 집이었으니까. 며칠의 시간이 흐르고 학생들이 시골에 머무르는 마지막 날 밤, 택은 기어이 원하는 정보를 알아냈다. 내가 모시던 분이 계셨는데 말이야~ 사람이 그리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76_O_clock

미리 일 안하는 사람은 이시간에 일을 하게 됩니다 8ㅅ8...
현남친 좋은것(현재 24일) 1.평소 화장하고 꾸미는 사람이라서 화장품 공유하기 좋고 내 준비 시간 이해해줌 2.연습시간이 필요한 밴드를 취미로 해서 내 취미 일정 이해해줌 3.위의 이유로 내 취미,취향 존중해줌 4.연락이나 술먹고 노는것에 서로(타래
21세기 전 세계에는 남녀노소, 성소수자, 사회적 약자, 이세상에 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인권이 주어진다고 도덕시간에 배웠는데 제발 못배운티 내지마ㅡㅡ
심심하잖아- 이 시간에 다른 사람 방 가는건 실례고 (툭 쳤다.) 일어나, 내가 눕게.
사람들은 이제 시간이 없어서 아무것도 알지 못하게 되었어. 상점에 가서 다 만들어진 물건을 사는 거야. 하지만 친구를 파는 상점이 없으니까 이제 사람들은 친구가 없어. -생텍쥐페리, 어린 왕자
의외로 이시간에 안자는 사람들 많군
정 안되면 사람만구하세용!!(의상대여해드릴께요) 저는주말에..과외를받아서..쿨럭..시간이되련지...(아련)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chan814net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에 관심이 많아지니까 질질흘려지는 시간이 많네
는 말끝에 그러고 다니면 사람들이 20대로 봐 주냐? "... ..." "아니, 30대로 봐주냐?" 그날도 보드를 타고 강변을 2시간 달리니, 목마르고 배고프잖아? 해서, 가까운 시내 (하필 젊남젊녀들 모이는 핫한 거리!)에 들러 음료수랑 요깃거리를
그치만 평소라면 한사람정도는 먹었을 시간인데 오늘은 사람이 별루 없으니까 심심해서.. (츄욱 벤치에 붙어있다가 당신의 말에 꾸물꾸물 앉아 . 그리고는 옆자리를 툭툭 치며 ) 앉아.
여러분..비혼비출산은 혼자만 알지말고 되도록이면 남들에게 전파해주세요...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망혼하게 되면 꼬시다고 생각될거 같죠? 례...저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실제로는 전혀 안그랬어요. 시간이 흐를수록 여자만
내가 이 길을 가는게 맞을까? 정말 이 꿈을 이룰 수 있을까? 라며 하루하루가 불안했던 시간들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프로듀스 101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와 좋은 사람들을 만나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 앞에 서게 되었습니다.
저도.....주말에일하는사람으로ㅠㅠ내일을 위해 잠을청해야지요 ㅋㅋㅋ 혐생일수록 잠자기 직전의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ㅠㅠㅠㅠㅠ
이 시간에 와이님 탐라에 계신거 보니까 눈물이 나네 내가 잘 우는 사람이 아닌데....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Salvation_91

새훈 스스로도 본인이 왜 줌연을 매번 기다리는 지 이유는 알지 못했음. 그저 늘 같은 손님만 찾아오던 시간에 새로운 사람이 등장한 게 신선했기 때문이라는 결론으로 대충 넘겼음. 그렇게 한 달 하고도 또 4주의 시간이 흘렀음.
(이 시간에 밥 앉히려고 쌀 푸는 사람....)
맞아 아까 기동영식 있는데 공대 링쉘에 말이 올라오는데 오늘 시간 있냐는 말이길래 시간 된다고 하고 갔더니(이번주 1층 클했다) 바로 2층을 갔다... 나는...공략...한 번 밖에 안 본 사람...
재능에 대한 불안의 가장 좋은 해결책은 연습이라고 생각했던 시간이 있었고 당연히 엄청 좌절한적도 있고. 나한테 프로와 아마추어를 나누는 기준은 자기의 천장을 마주하고도 그 바닥에 있느냐 아니냐라고 말해준 사람도 있었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몇시간 딴 사람이 전에 마음 찍은걸왜 보여주는 거야 ㅋㅋㅋㅋ
이틀전에 처음으로 이 링크가 퍼지기(?)시작한 이후로 정말 많은 분들의 참여로 격차가 저만큼이나 줄어들었습니다!! 전화번호, 페북, 네이버, 카카오 총 4개의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당!! 다들 잠깐 시간내서 투표하구 가세요!! (4번 투표한사람)
나 원래 이시간에 잘 깨있었는데 에세이때문에 자고싶어도 못자는 사람 됨 에세이 아니엇어도 노느라 안잠니다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WonSoRang

3. 학자 당신은 소란을 꺼리는 편이며 그만큼 방해 없는 자신만의 시간 속에 있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한 번 깊은 집중에 빠지면 주변 소리는 물론, 누가 이름을 불러도 잘 듣지 못하죠. 그러나 싫은 일을 마주
개강 넘 실감나는게. . . 탐라에 이시간에 사람이 업서 ,,
5.선과선의끝이 딱만나지안거나 선이 튀어나와잇으면 죽어버리는사람이기에 선정리,,, (근데사실 요즘은 귀찬아서 안한다) 6.음.노래잘안듣는다 유튜브영상본다! (그림그리는시간이 겁나오래걸리는이유다 그림드리다가 영상에빠져벌ㄴ임
내 목표 는 접때 아누비스 b에 서 만난 루시우처 럼 존네잘 비비는 루시우가 대는 거 야~~~!~~!!!! 비빔비빔 (예전에 대부분 영웅들 임무기여시간이 1-6퍼에 들엇던 사람),,,,
무대에서 이 부분을 보면 흥이 다 깨져ㅠㅠㅠㅠㅠ진짜 이렇게 무대장악력 쩌는 사람 처음봐!!!윙크하는 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팔 동작 연습할 시간에 윙크할 타이밍 생각하는 건가? 하여간에 끼쟁이 쿠쿠💕
ㅋㅋㅋㅋㅋㅋ아 강요좋아요~~ (들썩들썩~~) 강승현ㄴ씨 진짜 캐 넘 잘굴ㄹ리셔가지구 말 넘 걸고싶었ㄴ는데 아뭔가,, 몇시간지난 트윗에 말걸면 '이사람머야;;'하실가바 말 못건,,, 승현씨 마지막까지 너무 조왔어요,, (광광)
흠, 그런걸까~ 슬슬 잠에 들 시간이긴 하지만. 이렇게 쉽게 조용해지니, 허전하긴 하네. (얕게 웃는다.) 사고라도 치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는데. 그렇지?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back_dce

어릴때부터 몸이 빈약해서 책을 읽는 시간이 길어졌다. 그런이유로 몸쓰는일을 좋아하지않고, 툭밀면 툭넘어질정도로 체력이 없다. (실제로 사람 붐비는곳에 우연히 멍때리고있다가 어깨부딪쳐서 바닥에 엎어지는일이많다)
정말 '하면 된다'는 사실을 그 시간 동안 끊임없이 보여준 사람이라 본받을 점이 많아서 팬이기 이전에 사람 대 사람으로서 존경한다. 솔로콘서트도 그런 끊임없는 증명 중 하나고. 콘서트 소식 듣고 놀랐었는데.
널 아는 많은 사람들 가끔씩 들리는 안부 여전히 날 숨 멎게 만드는 얘기들 괜찮은 척 웃어도 보고 딴 얘기를 늘어 놓아도 마음에 왈칵 찬 슬픔은 감출 수 없어 시간이 다 해결해 준다 했잖아 왜 나에겐 틀린 말만 같은지 / 윤
Hey, 이 시간에 소란스럽게 하면 월요일을 맞이한 사람들이 더 예민해질 거라고! 평일을 무사히 보내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체력을 채워놔야 해. Mmm, 물론 돈도 필요하긴 하지. 하지만 그건 네 돈이 아니잖아. 손에 들고 있는 거 얌전히 내려놔.
진짜 핵 인정임 기획과 사람들 배운거 하나 없이 졸업하는거 아닌가 1억 2천번 생각 하고요 시간과 정신의 방에 다녀오니깐 집 가자마자 진짜 꿀잠잤움 개욱겨 구래서 그 결과 지금 잠이 안옴 너무 잘 자서
문지윤 병적인(거의 병증인) 가족에 관한 집착을 감내할 수 있는 사람 이기호 전자딱지게임의 랭킹에 들어야 한단 이유로 72시간 동안 연락이 안 돼도 참는 사람 최준백 클리어가 가능한 사람 () 제성우 말없이 훌쩍 떠나지 않는 사람 ;
저도 일과 돈과 시간에 쫓기는 사람으로서 개사에 경험을 넣어 노래 속 랩을 하는 부분에 나오는 모든 말들을 원곡이 내포한 바와 비슷하게 힘든 상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자기 스스로에게 변명하는 책임감이 부족한 마인드를 꼬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panic_1013

사람 너우 많아서 진 다 빠진다 1시간 전에 먹은 점심이 다 소화되고 배고픔
그 와중에 2시간 34분 뒤 출근이 싫은 사람.
난 정말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모든 사람이 널 좋아할 순 없겠지만 다수에게 사랑받고 인정받았으면 좋겠어 주변에 좋은 사람만 있어서 애정 듬뿍 받으며 매일 웃었으면 좋겠어 힘들었던 일도 지나고 보니 그저 지난 시간일 뿐이더라
그 사람이 사라졌을때 어떻게 사나 고민하느라 시간낭비하게 된다고. 쉽게 정주고 의지하지 말라던 그 말에, 뒤늦게야 깊게 공감하는 벡현이겠지. 왜 이 말을 이제야 들어가지고. 그치 아저씨? 아고물 찬벡
괜찮습니다 가서 자죠 뭐 (극단적ㄱ) (노을님 꽉 안아드려야지ㅣ 히히)(꽈아ㅏㅏ아아악) 방학 동안에 새벽을 워낙 많이 달려서 이정도쯤은 아무렇지도 않아요 '///' (낮에 8시간 잔 사람
이었을 때, '너희는 고3이니까 다른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공부나 해.'라는 말을 들었던 경험을 토대로 만든 곡이라는 설정입니다. 가사도 써놨는데 고민하다가 싣지 않았어요. 시간이 된다면 두 사람의 이야기도 더 쓰고 싶네요.
이 시간에 안 자고 뭐하세욧????(하루 종일 자다 깬 사람..)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peilles


이 시간에

같은 방송 출연진이 아니라 그냥 게스트하우스에서 조식시간에 마주친 손님들 같아ㅋㅋㅋㅋㅋ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_world_of_light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mmam_mma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DyoBBaMi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mangnan_2

이 시간에 시간을 늦은 시간은 사람 새벽에 세상에 warn_1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