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연가] 타종균 유스케 가사 멀어지다 타블로 음원


타종균

타종균 청춘연가 빨리......음원..(아님
타종균버전 청춘연가는 솔직히 양심적으로 음원내자 내놔라 진짜
타종균 청춘연가 ;; 와우네 와우
청춘연가에 블로 랩 ) 1차 사망 종완&동균 화음 ) 2차 사망 #유스케 #타종균
타종균 너무 좋아한다고요 제가 청춘연가 블로 랩 진짜.... 청연 블로 랩
타종균 청춘연가 미친 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 음원 추출해야지 아 진짜 대박
저 타종균 버전 청춘연가 너무 좋은데 어떡하지요

청춘연가 타종균 유스케 가사 멀어지다 타블로 음원 anotherzarr

청춘연가 타종균버전 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제발 음원내주세요ㅠㅠㅜㅠㅜㅠㅠㅜㅜㅜ
헐 저 방금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타종균 본 거 실화인가요ㅜㅜ 허어어어ㅜㅜ 타블로 X 김종완 X 하동균은 사랑입니다...♡♡ 아 김종완ㅜㅜ 셋이서 부른 청춘연가 제발 음원 내주세요ㅜㅜ 김종완하고 하동균이 부른 멀어지다도...ㅜㅜ
하동균이랑 김종완 목소리 겁나 잘 어울리네 ㅠㅠㅠ 마지막에 청춘연가는 진짜 미쳤당 ㅠㅠㅠㅠㅠ 타종균 만세 ㅠㅠㅠ
저 너무 청춘연가 타종균 버전이 너무 조아요
타종균의 청춘연가는 최고였다...
십여년전에 술먹고 담배피고 망나니같이 놀았던 그들이 십년후인 지금에도 존나 까리하다니 내 십년뒤에 희망 가져도 될까( 어쨌든 타종균이 무대에서 청춘연가 불러줬으면 그냥 다 이뤘다
청춘연가 진짜 좋아하는 노랜데 타종균 버전 넘 조타

아 오늘 유스케 타종균콜라보했거든 넬 청춘연가 셋이서 부름 개쩔.,..
ㅁㅊ개오졌다 타종균이 청춘연가 불렀다고???
타종균 청춘연가 실트 ㅎㄷㄷㄷㄷ
헉 청춘연가 실트떴다 대박대박 님들아 타종균하셈 타블로+김종완+하동균ㅜㅜㅜㅜㅜㅜ개쩌러요진짜 악
오늘 유스케 청춘연가는 진짜 말도 안나오게 멋있었다...진짜 ㅈㄴ사랑해요 타종균 콜라보 사랑해요 그래서 오늘 내 목표가 생겼지 그건 바로 넬 콘서트를 매년 가는거야
실트에 청연있어서 행복해... 오늘 타종균 멀어지다랑 청춘연가 음원ㅠㅠ
타종균 셋콜라보 안했으면 섭섭할뻔했어 타종균 청춘연가....'q' 오늘 이쪽 덕질 한 다 풀었다

청춘연가 타종균 유스케 가사 멀어지다 타블로 음원 buzzhigh2003


유스케

유스케 원숭이띠 특집 08. 26. 밤 12:00~ [개인곡] 에어백 / 기억을 걷는 시간 /그녀를 사랑해줘요 [콜라보] 타블로x김종완 - Amor Fati 하동균x타블로 - Run 김종완x하동균 - 멀어지다 타블로x김종완x하동균 - 청춘연가
유스케 원숭이띠 특집 08. 26. 밤 12:00~ [개인곡] 에어백 / 기억을 걷는 시간 /그녀를 사랑해줘요 [콜라보] 타블로x김종완 - Amor Fati 하동균x타블로 - Run 김종완x하동균 - 멀어지다 타블
헐 청춘연가까지 #유스케
지금 유스케에 김종완(넬보컬) 나온다. 청춘연가는 언제들어도 처절하게 아름답다
유스케 너무 잘 봤어요. 청춘연가 가사 들으면서 한편으로 너무 가슴이 찡했어요. 언제 어디서나 응원할게요. 그리고 항상 이렇게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빠를 알게 된건 최고의 행운이에요.
유스케 영상올라오면 바로공유각ㄱ,,, 아니 청춘연가ㅠㅠㅠㅜ 정말 좋다....
헐. 유스케에서 청춘연가 불렀어? 아 그 노래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사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춘연가가 실트라니 역시 새벽버프인가. 아까 유스케 보다가 Amor fati나오는데(그 신나는 노래 아닙니다) 생각해보니 이 가사 킬링파트가 사람 엄청 후벼파는 가사였다. [죄없는 자는 돌 던져도 된다는 말인가? 돌 던지는 건 죄가 아닌가?]


가사

내 핸드폰 자동완성으로 청춘연가 가사 칠 수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 청춘연가 가사 존좋이에요,...음원내놓으세요........
청춘연가 가사를 쭉 들으며 오빠의 일기장을 본 것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곡 작업의 부담감, 압박감 모두 저 너머로 넘길만한 시간이 이제 곧 올거에요. 에픽하이의 노래로 가을의 거리가 물들 그런 시간이. 항상 응원합니다
청춘연가 타블로 랩 가사 봤나요,,, 더이상 할말이 없다,,, ㅜ
청춘연가 오빠 가사 진짜 너무 마음이 아파ㅠㅠㅠㅠㅠ the 27 club -) 27살에 죽은 천재뮤지션들을 묶어 the 27club라고 부름.......
그 run 부를때 타블로 랩에 "거대한 은하수에서 버려진 작은 나란 별" .....이었나 분명 제대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청춘연가까지 듣는 사이에 잊어버렸네... 저런 가사가 있었는데 진짜 좋았어ㅠㅠㅠㅠ

청춘연가 타종균 유스케 가사 멀어지다 타블로 음원 gktjd1248

오빠....😭😭청춘연가에서 오빠가 랩한 가사 보고 맘속으로 오열했어요....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이렇게 멋진 가사 쓰는 뮤지션을 좋아하게 되다니 참 행운인 것 같아요ㅠㅠㅠ
제가 더 고마워요ㅜㅜ 오늘 청춘연가 가사도 너무 고맙습니다. 9집이 더 기대되네요ㅜㅜㅜ
안그래도 청춘연가 가사랑 보고 찡해져있는데 트윗보고 진짜 순간 울컥해서 울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청춘연가 블로 벌스의 정확한 가사가 궁금합니다 ∗❛⌄❛∗ 알려주실 수 있나요?
아 진짜 청춘연가 블님 벌스 대박이엿다고... 가사 안보고 얼굴만 보느라 대충 뉘앙스만 이해했는데도 대박이엿다고...


멀어지다

[우정 콜라보] 타블로x김종완 - Amor Fati 하동균x타블로 - Run 김종완x하동균 - 멀어지다 타블로x김종완x하동균 - 청춘연가
멀어지다 청춘연가 대박이네ㅠㅠㅠㅜ 이런 ㅠㅠㅠ음원내조라ㅠㅠㅜ

그리고 넬 노래를 다른 사람이 불렀을 때 어울린다고 느낀적이 거의 없는데 하동균 진짜 잘어울리더라... 멀어지다도 그렇고 청춘연가도 그렇고
하동균&김종완의 멀어지다, 청춘연가 노래 합이 의외로 정말 좋으네요. 듀엣도 한번 기대해봅니다~
i was so mad at jw and dongkyun for not harmonizing during 멀어지다 but then they did it during 청춘연가 ;__;
넬 하동균 아모르파티 멀어지다 청춘연가 타블로


타블로

대박이야 타블로님이랑 김종완님 같이 나왔어ㅠㅠ 청춘연가ㅠㅠ 작년 한 해 이곡 듣고 엄청 위로 받았는데
170827 타블로 x 김종완 x 하동균 청춘연가 / 감질맛나게 2분 20초만...
청춘연가- 타블로 verse1

청춘연가 타종균 유스케 가사 멀어지다 타블로 음원 gongrot

ㅠㅜㅠㅠㅠ타블로랑 김종완이랑 하동균 진자 내가 조아하는 사람들인대 셋이서 청춘연가불럿어 진짜 나 행복해졋어 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ㅡㅜㅜㅠㅜㅜ 아니 완자님 라이브 여전히 존나 쩌네 진자 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


김종완

성규야 김종완님 청춘연가 부르신다 👏👏


AMOR

내가 티비로 청춘연가를 듣고 Amor fati를 들을 줄이야. 실제로 들으면 나도 모르게 숨을 죽이고 듣게 되는 곡들..


음원

랩 들어간 청춘연가.. 음원 필요...


그땐

그땐 잘 몰랐고 그래서 무모했고 또 그래서 더 아름다웠던 것 같아 청춘연가
그땐 잘 몰랐고 그래서 무모했고 또 그래서 더 아름다웠던 것 같아. - 넬, 청춘연가
그땐 잘 몰랐고 그래서 무모했고 또 그래서 더 아름다웠던 것 같아 부서질 정도로 하는 게 사랑이고 굳이 그걸 겁내진 않았던 것 같아 /Nell, 청춘연가 - 청춘연가


에어백

에어백 아모르파티 청춘연가


실트

와중에 청춘연가 실트다 실트
청춘연가 실트야 좋았나봐...
실트에 청춘연가ㅠㅜㅜㅠ
청춘연가 실트구나 ㅠㅠ
실트에 청춘연가가 있어 ㅋㅋ ㅋㅋ ㅋ 실검도 오르고ㅠㅠ
헐 실트 청춘연가야ㅠㅠㅠ감동ㅠㅠㅠ

청춘연가 타종균 유스케 가사 멀어지다 타블로 음원 amycco1

미친 청연 실트네ㅠㅠ 다들 청춘연가 듣고 승천하세요ㅠㅠ
헐 청춘연ㄱㅏ 실트네 김넬씨의 빅픽처 ...(아님
????청춘연가가 왜 실트에잇어 내 최애곡인데?????
실트에 청춘연가 잇어서 심장 덜컹한 사람 나야나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춘연가가 실트에 있어ㅠㅠㅠㅠㅠㅠ


시간

딱 저렇게 좋은 시간을 보내고 집에 오는 길에 떠오르는 이름을 맘속으로 애써누르며, 보고싶은 마음을 꾹꾹 참으며 걸었는데 청춘연가를 들으니 잘수가 없네. 어김없이 이런 날엔 마음속에 차올라서 쉽게 사라지지 않고 너무 보고싶고 아직까지 그리워할수가 없네


아모르파티

미친.... 아모르파티랑 청춘연가를 키비로 보게될줄이야......

하... 아모르파티도 진짜 그랬는데 청춘연가 청춘연가 ㅠㅠㅠ
아모르파티에서 실신하고 청춘연가에서 뒤져버림


청춘연가

트친림들 넬 노래 들어주세요... 청춘연가.... 윤지성님 넬 노래 불러주세요.... 청춘연가....
23. Wouter Hamel - Finally getting closer 넬 - 청춘연가 지오 - 내일이 안 올 것처럼
Nell - 청춘연가 , shes really like Nell sunbaenim's song
우동집에 청춘연가 나온다
ㅠㅠ별보니까 청춘연가듣고싳다 오늘은 청춘연가다

청춘연가 타종균 유스케 가사 멀어지다 타블로 음원 highlight1024

청춘연가 그거 스토리 다 정리하고 결말까지 구상했는데 구상한 노트가 사라져서 글을 못 쓰고 있는 중이앵용 대신 예전부터 준비하고 있던 새로운 세계관으로 글을 쓸 예정인대 그냥... 글타구요 재송해요
넬 청춘연가 적엇어용!!!
청춘연가 같이 가욥
급하게 청춘연가 틀어보고 있다 원래 듣던 노래다 다행히
청춘연가....대박스ㅠㅠㅠㅠㅠㅠㅠ
청춘연가 뭔데... 갑자기 60장...
청춘연ㄱㅏ 합발

청춘연가 타종균 유스케 가사 멀어지다 타블로 음원 amycco1

오늘좀많이개쩐다 기걷시부터 청춘연가까지 내가 좋아하는곡,,물론 그아래 팬차두
청춘연가 부릅니까 ???
청춘연가 흑
청춘연가라니 와 오늘 진짜대박이당
청춘연가 셋이 불러준다고?? 😢😢😢😢😢😢😢😢
예? 청춘연가요? 그거 저의 넬 최애곡인데
헐ㅜㅜㅜㅠ 청춘연가ㅜㅜㅜㅠ

청춘연가 타종균 유스케 가사 멀어지다 타블로 음원 epikhighing

앗 이 노래 좋아해요 청춘연가
청춘연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악 청춘연가 아아아아악 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 ㄹㅇ 콘서트 가고십어
나 청춘연가 조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80라인 미쳣서요 어머 청춘연가나와 어머 어머!!!!!!!!!!!!
청춘연가를 지상파에서 듣고 있어😍
청춘연가 노래 개좋아했는데 지금은 너무 자장가야,,

청춘연가 타종균 유스케 가사 멀어지다 타블로 음원 ener_gizer_

크... 청춘연가
청춘연가 노래 너무 좋다 으으ㅏ아아아악
청춘연가에 랩 들어가니 되게 새롭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넬덕은 행복합니다ㅠㅠㅠㅠ
헉... 청춘연가 블로벌스...... (이악물
청춘연가 진짜 좋아하는데 블로 랩 더해지니까 넘 좋다.... 갓갓
가끔은 아직도_청춘연가
어륵흑흑 청춘연가 흑흑흑흑

청춘연가 타종균 유스케 가사 멀어지다 타블로 음원 hoya9100

청춘연가 2014년에 나왔다니 소름이다
세상에 청춘연가
청춘연가 굿굿💕 저도 고마워요!
청춘연가 진쟈조와. , . ,,
오오 이렇게도 영업이 되다니 😊 청춘연가도 들어보세요!!
한국트렌드에 청춘연가가 ㅠㅠ
청춘연가는 뭐야???ㅜ
근데 저 청춘연가 들으면 울어요 청춘연가랑... the fray 의 how to save a life
청춘연가 하니까 걔 생각난다 걔 노래 잘하는거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았음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목소리가 너무 상했어 나를 꼬셨던 그 목소리가 아녀 담배 피면서부터 더 빨리 탁해진 것 같애
아 청춘연가 진짜로....
청춘연가 쩔 쩐다고ㅠㅠㅠㅜ
하닛 청춘연가 실투 ㅋ ㅋ ㅌ ㅌㅌㅌ ㅌ ㅇ ㅇ ㅋ 기분조타 - !
아 청춘연가 내가 진짜 좋아해...ㅠㅠㅠㅠ
청춘연가도
넬 청춘연가 혼네 3am 악틱 505 아 악틱사랑해!!!! 이런거 조아해요
청춘연가 오늘대박 크흐
블로한테 뺐겼다.. 청춘연가 작업중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