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지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다음주 예고 #지코 #ZICO #우지호
지짜 이러케 이쁘게 하고 오기 이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가깝게 볼수록 비현실적인 지호 )_(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ㅇ)-( 🙊🙊🙊🙊🙊 #지코 #zico #우지호
170824 보테가 베네타 행사장 #지코 #ZICO 청순하고 세련미 철철💕
너무 예뻐서 신기해...☆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포토월에서 화보찍냐능 😍😍😍 그늘진 자연광 짱예 ㅜㅜ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ZIHONARA

전차스 이벤트합니당 하나씩 두개 3명 뽑을게요 !! 당발은 다음주.. #지코 #우지호 #ZICO
170824 보테가베네타 리뉴얼 오픈행사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인터뷰하고 기념촬영하며 계속 밝은표정 짓던 지호생각하며 굿밤😪
셀럽 느낌 물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터덜터덜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preview] 170824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미모가 지나치다 ㅜㅜ 너무하다 ㅜㅜ ❤❤❤
170824 보테가베네타 리뉴얼 오픈행사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짱예!! 존예!! 美치게 예쁨..ㅠ
행주님 인스타 오빸ㅋㅋㅋㅋ 핵웃걐ㅋㅋㅋㅋㅋㅋ 충성충성 ^^7 #지코 #ZICO #우지호

ㅎㅎㅎ이쁘닝♡♡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를, 그리고 싶었으나...수전증 예쁘게 찍어주신 썸딩굿님께 괜히 죄송스러어... 내일은 잘그려봐야지 #지코 #ZICO #막손 #잘못해떠여
비 오니까 촉촉하고 환한 웃지호를 보쟈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둘이 친구고 둘 다 음악해줘서 내가 고마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페노메코 #fxcd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테이크아웃 커피 이모티콘 있었음 좋겠네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세정 (구구단) (SEJEONG (gugudan)) - 꽃길 (Prod. By 지코 (ZICO)) (Flower Way (Prod. By ZICO)) 🎶
그 와중에 귀여움 ♡♡♡ 완벽함 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deuxhwa

오늘자 우지호.. 보세요 영상 꼭보세여ㅜㅜㅜㅜ 오늘 미모 존잘러😭💕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너무 잘생긴 냉미남 같았는데요옵 제 그림은 안그렇게 생겨서 슬프지호_(:3」z)_어쩌게쩌여.. 흡 예쁜사진 찍어주신 썸띵굿님 사랑함미다(*⁰▿⁰*) #지코 #우지호 #ZICO
잘자 지호야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이번 쇼미6에 지코 나온다고 해서 쇼미4때처럼 겁 okey dokey moneyflow 이런 노래들 나오길 너무 기대했는데 이번은 망한듯. 진짜 겁나 아쉽다. #쇼미더머니6 #SMTM6 #ZICO #DEAN #CODEAN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내 몸에 해로운 사람...힘들어 ㅠㅠ
지코 인스타 스토리 170825 ③ 퇴근...간만에 블락비정주행 #ZICO #지코 #블락비
우리도 진심으로 많이 고마워, RedSun 이란 노래 듣게해줘서💕 수고많았어 정말 🙂 #지코 #ZICO #우지호 #권혁 #딘 #FXCD #RedSun

[preview] 170824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미친 아름다움이다 지짜ㅜㅜㅜㅜㅜ
ㅋㅋㅋ #뺀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쇼미더머니6 #지코 결승전에 버금가는 긴장감이 감도는 ‘세미파이널' 잠시 후 밤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지코스퀘어님 지쨔 채고😢
WE ARE AIST 너무 이쁘고 영롱하닷... #지코 #ZICO #지아코 #우지호 #우죠스토리
어떠한 수식어도 필요하지 않은 래퍼 지코님께서 보내주신 서태지 데뷔 25주년 축하영상! #서태지 #SEOTAIJI #롯데카드_무브_사운드트랙_vol2 #서태지_25 #프로젝트 #Time_traveler #지코 #ZICO
아잇 흑백버전 ㅎㅎ #지코 #zico #우지호 #fxcd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like0914

170824 보테가 베네타 행사장 #지코 #ZICO 넘 이쀼다 오늘😭
170824 보테가베네타 리뉴얼 오픈행사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보정 할 힘은 없구..졸리구.. 안올린 프리뷰만 공개하고 가요~
지코의 두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을 기념해 케이크를 선물로 주고 왔어요 🎂 지호도 기쁘게 받고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당❤👍❤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
[preview] 170824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더웠징 ㅜㅜ 반가웠구~ 수고해써어 😍
앜씪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 #지코 #ZICO #우지호
나 서 . . . . #zico #블락비 #팬아트 #지코
행주 짱 #지코 #딘 #ZICO #DEAN #SMTM6 #Hangzoo

[preview] 170824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오늘 왜이리 뽀송하구 이뻐 😢😍😢😍
아이쿠💦 얼굴에 물이 줄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서태지 25주년 축전 #지코 #ZICO
잠시 앉아서 숨고르기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지호 오늘 최고 머찜😍 #지코 #ZICO #우지호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지코 (#ZICO) & #페노메코 - #팬시차일드 ( ) 요즘 '구해줘' 에 빠져있는데 이런게 바로 새 천국인가 싶다😆 FULL.ver🔻
지하철 바로 앞자리 쇼미 참가자분들 참가자1 지코어때요?? 참가자2 작곡도잘하고 사기에요 사기캐 너무 이쁘게생겨서 한번 듣고(탈락시키는 손동작) 딱 보내버려요 OH지호 WOO지호 인정받는 지코쓰라이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Unique_ZICO

☆에너지 나눔 콘서트 공연 순서☆ 쎄이,헤이즈,베이비론,딘,지코 입장시간은 오후5시부터~6시반 ))))지코 딘 콜라보 무대 있음((((
#쇼미더머니6 세미파이널 (Red Sun) (Feat. ZICO, Swings) - 행주 작사 행주 지코 스윙스 작곡 지코 딘 팝타임 highhopes 편곡 지코 딘 팝타임 highhopes
내 눈앞에서 꺼져 줬으면 좋겠어 Red Sun #쇼미6 #ZICO #DEAN #HANGZOO #지코 #딘 #행주
네이버TV TOP 100 1위 행주 - Red Sun 2위 행주 - Red Sun (풀버전) #쇼미더머니6 TEAM #지코 #딘
소파에 어떻게 앉을지 고민한 혁이랑 지호의 팩트폭력 혁이 당황했다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갖고싶다..!!! . #블락비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 #blockb #zico #taeil #bbomb #jaehyo #ukwon #parkkyung #po #문제적남자 #씨네샵
확 풀어버리는거 존세쿠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차트] 170826 1pm #쇼미더머니6 team #지코 #딘 #행주 (#RedSun) 진입 멜론 4위 지니 2위 엠넷 6위 벅스 1위 네이버 6위
#유희열의_스케치북 Q. 그동안 어떻게 지냈어요 #크러쉬 "최근 지코랑 같은 아파트로 이사를 갔는데 밤마다 어머님들과 개모임을 해요"
#우죠스토리 #지코 #zico #blockb #블락비 어제도 오늘도 밤샘작업했넹 😱😱 잘풀렸엉?? 어서 조심히 들어가서 빨리자길!!😴😴
아 진짜 지코 지호 우지호 짘호 ZICO 빠른 시일 내에 레드썬 인스트루멘탈을 내줘세요 존나 장난아니다 너무 좋아서 개강 안 올 것 같은 기븐임 (개강은 그래도 온다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우지호

머긴여... 인스타스토리져..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우지호는 본인이 이렇게 스타일링 할 때의 위력을 전혀 모르는것 같음ㅋㅋㅋ 내린 머리를 좋아한다.. 정도는 알고있는것 같은데 작정하고 청순한 착장 입으면 얼마나 반응 좋고 팬들 뒤집어지는지 본인만 몰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VictoryHoney

💝💖💞💗 ZICO 우지호 페미하세요 💗💞💖💝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EPISODE4 음원공개! - ONE SUN (Feat. 신용재, 개코) / 한해 - Red Sun (Feat. ZICO, Swings) / 행주


행주

미쳤어 행주 와 개좋아


블락비

무한도전 544회 ① #태일 #이태일 #블락비
그런김에 블락비 무대봐주세요 여러븐
와여러분 나 라버지 전적 알아왔어... 라버지가 블락버스터 멤버 다 뽑았었어... 블락버스터=블락비 초기 이름=지코, 박경, 미노, 한해, 유권 문제시 바로삭제 디엠주십쇼 출처 네이버!!


SUN

170815 사운드웨이브 팬싸인회 널 보고있으면 너무 행복해☺️❤️ #성운 #하성운 #워너원 #HASUNGWOON #WANNAONE


DEAN

nagisa's top 8 artists this week세븐틴 (134), DEAN (66), Crush (62), ZICO (47), Exo (37), JJ Project (31), MONSTA X (30), 여자친구 (17) #jotafm


SMTM6

Zico's lyrics... 대박이다 SMTM6
좋은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SMTM6 #Dok2 #Zico


이정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이정오빠 보고싶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ZIHONARA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RED

[대리구매] 📀Block B PROJECT-1 New Single「PROJECT-1 EP」 Type-red 10.0 운포 Type-blue 10.0 운포 Type-yellow (web) 8.0 운포 대리구매신청받아요 특전등 문


FXCD

170819🔥여름보다 뜨거운 두 사람🔥160821 #ZICO #PENOMECO #FXCD


권혁

손 꿈질거리면서 열심히 끄덕끄덕하는데 넘 청초하기 잇냐 권혁 , ,


않나요

여러분 이거봐 ㅠㅠㅠ 이거 엄마가 독일남자랑 처음 연애하실때 그분이 서툰한국어로 편지보내신거 손편지지가 없어서 저렇게 그림그리고 종이 잘라 붙여서 편지지 만들어 보내셨다고 ㅠㅠ 이런게 한상자있음 넘 스윗하지 않나요????
지금 이거보고 울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스 예전에 케첩 맞은 적 있지 않나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Zico_Square


ZICO

[이벤트] 박우진의 #엠투부채 를 받고 싶은 분은 !! (~8/31) #워너원 #WannaOne #박우진 가장 핫한 스타의 소식이 궁금하다면? 어차피 덕질할거 빨리 덕질하자! #Mnet #M2
역시 싸나이 의리~지호 한번팀 운명은 죽음이 갈라노아도 영원불별이~지호~👿😎🤓💑
[ZICO - TELEVISION SPECIAL EDITION] 예약 판매 안내 그동안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사진, 영상을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서 공개합니다!! 자세한 내용 →
흑 담주 발동에 지허 나와 ㅜㅜㅜㅜ 세상에 ㅜㅜㅜㅜㅜ 지후니랑 지허랑 한 화면에 있는게 얼마만인가...
트친들에게 항상 고마워요 ! 쪽지도 날리고 에스크도 해요~ 친해져요웅
[DONG⭐] #__youngbae__ 새벽 동⭐️ 폭풍 업로드🤗 ✨ SOLAR SYSTEM ✨ TIMGYM KUSH ZICO #태양 #TAEYANG #WHITENIGHT #백야 #TAEYA
잠금화면 까고 심쿵사 했어삽이슷니다,, ㅇ-(-(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miraquerra

슬로건 재고 남아있나요?
이쁘게 써주시니 감사해염 ㅎ
재고남았나요,,?
유스케 기대해도 좋아여 혀기는 없지만 팬차가 다모여서 버뮤다 빼고 팬차노래 다해줌요
리밋계도 팔로해줘
에엑ㄱ 아니당ㅇ..너가 더 이쁠거가틈♡♡♡
즉입가능하시면 됩니당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BB_vvada

# 진정한 아티스트는 # 원초적 본능으로 # 타고나는것같네요 # 여기 이분 처럼요~👿😎👓🕶
여러분 원재의 '야' 시리즈 듣고가세요 (롬곡)
전혀아닐껄..ㅎㅎ 겉돌갈까 생각중인데 혹시 만나면 인사할께..ㅜㅜㅜㅠ 저정도몸매면 얼굴이 훤히보인다 진짜이쁘네..
헐 저뚜 이거 먹어봤어요 집에서 머그컵에 얼음타먹으면 개꿀
내마음ㅜㅜㅜㅜㅜㅡㅜ💕💕💕💕💕💕💕💕💕💕💕💕💕💕
낙서 ZICO × DΞΔN
소통왕ㅋ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tkchs17

타투가 저기도 잇네요
옹아옹아 옹아갓
내가하는 소통은 별 의미없는 정지된 소통이지만 무지션들이 하는소통은 정지되어서 움직이없는 나의 내면을 열어주는 소통이다 이런 소통은 진정한 아티스트들만이 할수있는 소통의 완성이~지호~👿😎🤓
정말 말도많고 탈도많은 쇼미더머니 용의그림이 완성되어간다 마지막 활용점정 만이남 았다 또한주 기분좋은 설레임으로~^^~
기립성 저혈압 병자 일상 1.침대에 누워서 트위터하다 엄마의 부름으로 벌떡 일어난다 2.3초정도는 괜찮아서 문밖으로 나감 3.갑작스럽게 눈앞이 깜깜하고 중심은 잡을수없고 내 다리가 내 다리가 아니라 일단 살려고 벽부터 짚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
대한민국 입시가 잘못된 이유: 고입=겨우 인생 16년 산 애들한테 완벽한 인생 설계를 기대함 대입=겨우 인생 17년반 산 애들한테 '나'라는 사람이 누군지 설명하라고 함 공자도 죽을때까지 자신에 대해 다 알지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blockb_official

오늘 발칙한 동거에는 제가 안 나와요 다음 주에 만나요😋 #피오
YG X SM 콜라보 #빅뱅 이 추는 #레드벨벳 빨간맛♬ 흥부자들 진짜 잼있게 논다ㅠㅠㅠㅠ
은지시 1009
나의 zico~~ ♡♡♡♡♡ 언제나 사랑해~~~~~ ♡♡♡♡♡
류준열 너무 예뻐
냠냠쩝쩝~!!!!!! 오늘 공연 보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당 #whiteeverything #blcokb #zico #bobbibrown
조아요 조아요 잘부탁드림미닷!*♡*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BB_GREENERY

#소통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지코는 그냥 귀여운 게 아닙니다 정말정말 우주체고로 세상귀요미입니다 으악
이게 내 진짜 돈짤임ㅋㅋ 현찰로 천만원임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야 나 진짜 막산다 ┳┻|이야 나 진짜 막산다 ┻┳|이야 나 진짜 막산다 ┳┻|이야 나 진짜 막산다 ┻┳|
ㅎ..... #첸_최애짤_배틀
"어떤 한국인이 한국 프로에서 한국어로 말한 것을 영어 단어가 아니라는 해명을 해야한다는 것 자체가 나는 존나 빡친다. 우리는 영어권 사람들에게 우리 언어를 설명해야 할 의무도 영어권 기준으로 생각하고 말해야 할 의무도 없다
히루또요루. 와대왕 연어초밥 드디어 먹어보네. 일단 처음에는 이렇게 나오고, 사진타임 지나고 난 뒤에 원하는 조리 방법으로 다시 나온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BB_GREENERY

탐라에 고양이뒷통수 심기
화석복원에 대해서 생각하다가 떠오른ㄴ것..
해조세요
인생이 너무 엿같은데 블락네때매 겨우 숨만 쉬고 있는거 같아 꾸에에엑
진짜 악플러들 고소먹으면 선처해달라고 아무말도 못할거면서 손가락 그만 놀렸으면ㅎㅎㅎ
탐라 조사 나왔습니다!! 쿼티키보드가 좋다!! rt 아니지 천지인이 짱이지!! 마음 부탁드릴게요..ㅜㅜ 이러다가 친구랑 맞짱 뜨겠어요.. 엉엉..ㅜㅜ
안그래도 요즘 나오는 K-POP 가사에 "니가"를 "너가"로 고쳐서 쓰는데(에너제틱에서도 그랬고) 이거 외국팬들이 "nigga"로 들린다고 그렇게 쓰지 말라고 항의해서 요즘은 다 "너가"로 작사하는 거라는 이야기까지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Zico_Square

알티 굥이는 원래도 '니' 라는 단어 안썻잖아 기여운지싁
리얼 군함도 청년경찰 브이아이피 모두 안 본 사람들의 모임
사람몸 디게 핸드폰 배터리 같음 어릴때는 반나절만 쉬어도 쉽게 풀충되고 배터리도 오래가는데 나이들면 들수록 충전기간은 길어지고 방전은 빨리됨 아무것도 안해도 배터리 챡챡 떨어지고 하루종일 쉬어도 반도 충전안됨
아 짜증나 한번쯤은 언급 해줘야지 오늘 나오는지 알꺼아닙니까..;;
그네침대가지고싶다...흔들리는 그네에서 컨디션나쁘면 토할듯.
아니 미친..... 뭔 이런 광고를 만들었어...(트친분들 이거 끝까지 꼭 보세요...)
모르겠다 이 과 감 성 .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m950505

뽑아바 씌바 아주 느그 집에서 무나벨을 찍어불랑게
트친분들 배색할때 이책쓰세요...색 번호랑 이름 그리고 어울리는 조합까지 다나옴..짱짱맨입니다...!
개명언임 진짜
간호대다니는친구가 이고 아니래요. . . 가장깨끗한 피는 신장이래여 정확히는 신정맥...옆구리 뒷쪽 물면 된다네요. . 허리!허리!
어떤 K아이돌이 방송에서 "내가"라고 말한 것이 영어권 팬들에게 흑인을 비하하는 N워드처럼 들려서 논란이 있었던 모양이다. (해당 프로를 못봐서 모르겠지만) 영어권 사람들은 자기네 문화권 바깥에도 사람이 산다는걸
"제가 ㅇㅇ역에서부터 따라왔는데요" 현재위치-ㅇㅇ역 사이의 거리가 멀어질수록 비례하는 것 =진정성(x) =끔찍함(o)
임시완 진짜 똑똑하단 말야. 연예인은 이미지 파는 직업인데 그 직업의 본질과 한계를 너무 잘 알아. 진짜 통찰력 오졌다. 내 진짜 모습은 이러하답니다 하고 뻘짓하는거보다 팔거 안팔거 구별해서 팔것만 파는거 진짜 현명하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yesxyesS2

이거 런닝맨에서 고래관광 갔을 땐데 너무 공방 간 덕후의 모습과 같다,,,
아헐.. 킨더초콜렛 숟가락 무슨모양인지 관심도 없다가 한번보고 사람 같네~ 하고 초코 먹으려고 찍었다가 깜놀함...;;; 의도한 모양이었어...
가을이면 가을답게 굴어...구질구질하게 여름 흉내 내지말고...
난 보라색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분위기가 너무 좋음 다른 색들도 너무 이쁘고 좋은데 뭔가 보라색은 다른 색들 한테선 못느낀 몽롱하고 신비한 느낌이 들어서 묘하게 끌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Firstsdb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ZICO92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Unique_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movies_movies23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쇼미더머니6 SMTM6 jin_a_s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