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엔나나

엔나나 계정주님 제가 폴킴 버블팝까지 봐야할까 . . . 스루합니다
이번주 엔나나 코너(보.라⭐️)&게스트 8/21(월) 장난밤 진담밤(엔플라잉 승협, 재현, 회승) 8/22(화) 통했나잇나잇(폴킴) 8/23(수) 사연과 신청곡⭐️ 8/24(목) 재쟈네 분식집⭐️ 8/25(금) 다물
폴킴 나오는 엔나나만 항상 못봤는데 뭐하시는 분임 거의 엔나나 반고정아니야?
폴킴은 대체 누군대 맨날 엔나나 나오지
님들아 오늫 엔나나 폴킴이다
엔나나 작가들 폴킴에게 멀 시키는거임...
엔나나 벌칙.. 그건 바로 쟌재프사들의 투명한 욕망에 폴킴만 등 터지는 것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stars_in_dream

ㅋㅋㅋㅋ 엔나나 짤없이 폴킴 모닝셀카만 올렸네 하.....
엔나나 때문에 인스타 단어뮤트 시급 폴킴 추가해야됨


태용

왜냐면은 이미 폴킴 씨를 배웅하면서 태용은 버블팝을 추고 있거든요
폴킴 씨 나가면서 셀카 찍기 전에 버블팝 추는 태용 ㅋㅋ
태용 dj 소감 및 폴킴 만남 후기 ..
오늘 좀 낯가림대장 태용과 사교왕 폴킴 창과 방패의 대결
태용 왜 1번을 추구하냐면 길게 만나는 동안 정말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해요 또 제가 각양각색의 모습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ㅋㅋㅋ 폴킴 어우 머리색만큼 로맨틱하다~

폴킴이 태용 침착한 것 같대 님은 태용과 한톨도 친해지지 못했군요
헤드셋 낀 태용 폴킴이 인사한줄도 모르고 있어가꼬 (기대기좋은)쟈니가 알려주고 또 나서서 얘는 태용이에요 이쪽은 폴킴 서로 인사도 시켜주고 이태용은 착한표정으로 안냐세여 만 하고 카페에서집어온제일단거 나 마시면서 웅냥냥낯가
월-아이돌 초대석-위키미키📺 화-도쟈의 방(도영)📺 수-TYONG쟈의 방(태용)📺 목-그의 플레이리스트-여자친구 유주&신비&엄지(도영)📺 금-우리 통했나잇나잇!-폴킴(태용)📺 토-to NCT from NCT 도영 일-to N
폴킴이랑 있을 때 보다 훨씬 딴딴한 목소리를 내는 태용아 !


비가

비가 또 내리다 말다 하늘도 우울한가봐 비가 그치고나면 이번엔 내가 울것만같아 /폴킴-비
도연아 나도 너 덕에 폴킴 좋아하게 됐어 비가 제일 좋더라 나는
비가 ~ 내리다 말다🎶 폴킴 - 비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b0ringthings

폴킴 노래도 좋아요 비가 제일 좋아요
비가 오니까 비가와랑 폴킴 비 듣고 코코밥 들어야지....


좋아요

폴킴-있잖아 노래 좋아요!
폴킴의 비 라는 노래 좋아요^^
ㅋㅋㅋㅋㅋㅋ폴킴 노래여유 꼭 들어보소서 음색이 츠암 좋아요
히히 좋아요 💕💕 임세준 - 결국 너야 우리 다시 사랑하자 - 타카타켄타 어마어마하게 - 마이틴 not over yet, wanna love you , 있잖아 - 폴킴 💟
음원 개혁전애는 핫백 틀으면 그래도 뭔가 새로운 노래들이 계속 나왔는데 요즘은 진짜 1위부터 끝까지 매일 그 노래가 그 노래.... 아 맞다 언니 폴킴 노래도 좋아요!!!!🙈


있잖아

폴킴 있잖아 그냥 좀 신나는 멜로디라 가사 다시 안봠ㅅ는데 가사 너무 내 상황이네
그... 폴킴 - 있잖아 래
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 ㅋ난ㄴ 요즘 그거 들어!! 그그그그 있잖아 - 폴킴 !!!! 노래조아ㅜㅜㅜㅜㅜㅜ 연플리ㅜㅜㅜㅜㅜㅜ
있잖아처럼 밝은 노래가 폴킴한테 잘 어울리는 것 같고 다른 건 패스패스 했습니다 유튜브에서
어제 감자님이 추천해준 노래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겠다...넘 좋아 있잖아 - 폴킴


쟈니

화장실에서 처음 만난 폴킴과 툥디의 첫인상 쟈니 당근 잘생겼지!!!!!! 쟈니 겁내 잘생겼다!!!!!!!!!!!!!!!!!!!
그때는 쟌재디 둘다 엄청 정확하게 춰서 이런 거 되게 좋다고 생각하고 넘어갔던 것 같다. 이번에는 쟈니랑 폴킴이랑, 잘 못 춰서 그런지 부끄러워하는 건지 좀.. 아 진짜 벌칙으로서 수행하는 뭐 그런 느낌 너무 받아버려서....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Doyani_

[속보] 재현LA공연때 인앤아웃은 꼭 들렸음 폴킴다이어트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재현그곳은요.. 그곳은 다이어트를 해도 꼭 들려야하는 곳이에요. 쟈니어차피 많이 걸으니까 아시겠어요? 그곳은 다이어트를 해도 꼭
폴킴 서로 더 그리워지겟내요 쟈니 별로 그렇진 않아요
쟈니는 친구 사이면 계속 팔로우. 자기가 미안해하면서 다시 팔로우하게 만들 거라고.. 폴킴은 게시글 다 하트 누를 거래 그건 그닥 좋은 방법이 아닌 것 같네요?!


에디킴

8. 좋아하는 노래. 에디킴, 에릭남, 박원, 폴킴 노래 좋아합니다! 요샌 박원님의 All Of My Life. 엑소 노래중에서는 Forever.
킴들 노래 넘 좋다... 폴킴 샘킴 에디킴,,,,,
에디킴 폴킴 로이킴 샘킴 필킴


노래도

DJ 민의 추천곡 ✨ ✔️ 폴킴 - Her ✔️ 폴킴 - 비 ✔️ MAC MILLER - Dang! ✔️ 성시경 - 아니면서 (내게 오는 길은 보컬 처음 할 때 했던 노래라구😭 노래도 넘 잘하는 창민이..❣️) #소


재현

정재현 폴킴 잘생겼다는 말에 대답 개느리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실을 말하는 재현의 입


들으세요

폴킴 잇잖아 들으세요 최고
님들 폴킴 노래 들으세요 ㅁ짱입니다
폴킴 비 들으세요 녀러분


DANG

1. 폴킴 - her 2. 맥 밀러 - dang 3. 성시경 - 아니면서
창민 보고싶어서 나 울어.. 폴킴 노래 선곡도 넘 좋았고.. 낼 출근할때 Dang! 듣는다.. 고마워 창민!!!!!! 꼭 데뷔해줘!!!!!!💛💛💛 #이창민 #소년24


목소리

헉 저 처음 들어보는 노랜데 폴킴 목소리도 좋고 가사도 예뻐요 잘 들을게요 고마워요 ! ❤❤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kjuly737

14. 폴킴/ 편지 끼워맞추는거 절대 아닌데 정말 믾연이가 부르는 노래 가수들이 다 너무 내 최애 가수들이라서 당황스러웠었다💦 노랫말도 민현이랑 잘 어울리고 목소리도 잘 어울려.,. 자기한테 잘 어울리는 좋은 노래
폴킴 목소리 약간 윤지성 목소리랑 비슷했어
폴킴 목소리 존나 좋당


버블팝

버블팝 🎶 폴킴 ver
폴킴이 쟌디 버블팝보고 쟌디 넘엄 귀엽다!!❤❤ 래 . . . . 귀여운 폴킴폴


샘킴

샘킴은 알아도 폴킴은 몰랐대...😖😖


창민

창민이가 추천해준 폴킴의 Her 노래 가사가 너무 슬프다😭😭

폴킴 노래 좋은거 짱많음 창민이 이런 분위기 노래 좋아하는 것도 너무 좋아


노래조아

폴킴 비 노래조아


LOVE

Myle.D- love interlude 폴킴 - fallin' 백예린 - 아주오래된 기억 멜로망스 - 선물 그_냥 - 너의 밤은 어때 내가 매일 듣는 좋아하는 노래드링야ㅠㅠㅠㅠㅠㅠㅠ


맨날

폴킴 오빠는 왜 맨날 문제를 틀리고 그러세여


인스타

폴킴 너무 좋아서 인스타 팔로했담


폴킴

각각 작가와 폴킴에게 지어보인 한껏 착한 표정
자 폴킴도 만나자ㅎㅎㅎ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_______hehehee

아 폴킴 너무좋다
지창욱이 추천하는 노래(플레이리스트) 1. 폴킴-비 2. 정준일-고백 3. 볼 빨간 사춘기-프리지아 4. 김광석-혼자 남은 밤 5. 지창욱-네가 좋은 백 한가지 이유
난 폴킴 전곡 다 들어 ..
여그룹은 한번도 남자그룹 춤을 웃기게 춘 적 한번도 없었음 근데 왜 남그룹들은 왜 나 웃기게 막 그럼? 어이업어 우리 쟌디쟤디 ❗폴킴❗을 봐라!!!!!!!!!!!!!
폴킴 . . . . 이제 우리 아빠보다 익숙한 존재
차이나는 클라스 폴킴 교수 존경스럽다. 질문하기 답찾기 또 질문하기 . 이런사람은 어떻게 살것인가에대해 매우 바람직한 본을 보여주는 것 같다. 존경.
오늘 폴킴 노래 감성에 젖어 들었는대.... 얼굴 첨 봄

폴킴 댑악 귀엽내
폴킴의 칭찬을 받는 중
폴킴은 사랑이에오,,
ㅋㅌㅌㅋㅌㅋ 폴킴 ㅋㅋㅋㅋ 거 ㅋㅋㅋㅋ 보고 ㅋㅋㅋㅋㅋ 너무 ㅋㅋ윳음ㅋㅋㅋ
폴킴 들어오니까 저런 표정 지음 ㅋㅋㅋㅋ
황민현 '폴킴-비' 부르는거 보고싶습니다 선생님😭😭🙏🏼🙏🏼🙏🏼🙏🏼
지금 비지엠? 🎵폴킴 - 비 #백퍼센트 #종환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Hour_49

폴킴 조치 !!!
꿈-폴킴 위에 노래들이랑은 좀 더른 잔잔한 분위기인데 이 곡 전 너무 좋아해요..ㅠㅠ이 분 노래중에 비라는 곡도 있는데 그것도 한번 들어보세욤
아놔ㅋㅋㅋㅋㅋㅋ오늘 포스트잇 짤줍했는데ㅋㅋㅋㅋ김또폴 "김도연 또 폴킴"
ㅏ 이참민 귀여워 징캊 어떡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폴킴 노래들으면서 자보도록 해볼게....
1. 폴킴의 비. 이 노래는 백현이가 불러서 알게 된 곡인데 좋아서 계속 듣고있다
방금 폴킴 춤 보고와서 기분 존나 조았는데
온니한테 폴킴의 비 추천해주길 잘해따 )( 비올때마다 이노래 생각마요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GoJYAH

8. 폴킴 폴킴 그냥 폴킴 노래 전부 다
8. 폴킴 박원 사랑해요
폴킴 아저씨야
음.. 폴킴 귀엽네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폴킴 2윌 11일생이다
해찬아 폴킴 비 불러주라
김도연 폴킴 성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 선배님 싸인씨디 받구 넘 놀래서 울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ㅓㅜㅜㅜㅠㅜ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S0NAM00_HighD

폴킴 노래 진짜 개좋네
백현이가 불러주는 폴킴 비 넘 조아 그래서 노래방 가면 꼭 부르고 나오지)(
기여운 폴킴
폴킴은 왜 자꾸 나와 제 3의 엠씨 이런건가
비_폴킴
폴킴 잇잖아 Fx all night 창모 마에스트로
새벽 4시 44 분으ㅣ 폴킴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DKtansan

폴킴-비 아오아-소나기 요즘 발라드는 멀라..
폴킴 노래 다 좋은 거 같아
이보세요 폴킴 노래 쫌 추천해 주십시오 비 들어보니까 좋네요
흘러내리는 메기 닮은 귀여운 폴킴. . . .
목 도 리 요 ?????????? 폴킴 정말. . .기여운사람이다
그런가요? 그래도 폴킴은 너무 귀여워요
폴킴 - 비 요 !! 저 아노래 조아해욘 ! 헤헷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GoJYAH

님들 폴킴 노래 진짜 들어주세요
폴킴 노래 들어줘
빠방 또 폴킴...
폴킴 널 떠올리는게 너무 좋다
폴킴 이 셀카는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ㄲ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모럌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폴킴 ㅋㅋㅋㅋ 개웃곀ㅋㅋ
폴킴 당신은 대한민국 최고의 발라드 가수입니다.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kimddobba

폴킴 하이띵 폴킴 우승 하고 싶은거 다해
폴킴 이겨주세요. . ......
먕먕 아예 폴킴 프사네 ㅋ ㅋ ㅈ잘게 나ㅏ
엌드캐.. 폴킴 질척해..
역시 폴킴이랑 하는 라디오가 젤 잼나
난 폴킴의 벌칙을 다 보고싶어
ㅋㅋㅋㅋㅋㅋ 아 폴킴이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관계.. 너무 쉽게 끊어지는 것 같아서 슬퍼요...라고 하니까 재디인지 쟌디인지 헛웃음 침 ㅋㅋㅋㅋㅋ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distiNCTive__

폴킴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쿸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폴킴 존나 웃겨 넘 ㄱ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 연기 너무 웃겨
폴킴 이상하네 왜 거기서 질투를 느껴..?
정답은 1번이고 폴킴이 벌칙한대요
아니 폴킴 쌩얼 셀카를 누가 원했죠
왜 폴킴!!!!!!!!!!!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DY_021

폴킴 쌩얼 셀카 누가 보고싶어해 저현한테 주세요
폴킴은 뭔 죄야
폴킴 당신은 대체..
폴킴의 비요...☺️
종환이가 잠깐 불렀었던 폴킴-비 추천합니다! 우울할 땐 기분을 한껏 더 우울하게 만든 후에 헤어나오는게 나중에 더 속시원한 것 같아요! 백날님 우리 힘내요❣️
폴킴 좋죠ㅠ 저와 같으신분 많네용ㅋㅋㅋㅋㅋ 우울할 땐 더 우울한 노래!!ㅋㅋㅋㅋ 네!!! 다들 힘내요😊💕
민현이가 부른 폴킴의 편지 💿 완창해줬으면 하는 곡 중 하나. 자장가로 듣고싶어서😌,,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DY_021

전 폴킴의 비 추천합니다
쪼요가 듣습니다 비의 폴킴
오늘의 플레이리스트 폴킴
따흐흑 도영아 비오는데 폴킴의 비 불러줘...
희생당하는 폴킴
폴킴 댓글👍👍👍 의리의 디제이들 믿어요☺️
내가 왜 폴킴의 모닝셀카를 본걸까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DY_021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hee_369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seraphical04_12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GoJYAH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2O170619

폴킴 엔나나 태용 비가 좋아요 있잖아 DANG DY_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