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올려줘] 고마워요 스무살 마음이 니가 떠올려서 생각하는


고마워요

앗. 앞으로도 글 쓰신다니..! 평생 구독자가 되겠습니다.! 랄까, 사실 글 쓰고 싶은데 마땅한 글 주제가..! 그치만 얼른 주제 떠올려서 써오도록 할게요!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요...(* ´-` *)
헉 따뜻하고 달달하면서 깔끔한 힐링힐링 이슬차라니 저 자신을 뚜까 잡아서라도 한 번 얻어보고 싶은 탐나는 아이템이네요👀✨ 이런 유니크하고 히링히링한 아이템을 떠올려줘서 고마워요☺☺❤
#우리가_더_고마워_공찬 맨날 우리 생각해주고 인증샷 일일히 다 올려주고 하트보면 바나 떠올려줘서 고마워요!! 오빠한테 받은만큼 바나들이 더더더 잘 해줄테니깐 평생 B1A4로 우리곁에 있어줘요💓
편지를들으면서우리멤버들한명한명다너무 소중하다라는생각이들었어요.주마등처럼스쳐가는지난 날들을떠올려보니눈물도나고깊은생각에잠기게되네요.'우리'가돼줘서고마워요.10년 20년 40살 50살 세월이흘러도희로애락을함께나누는관계가계속되길바랍니다😍💜❤💕
밥알들 오늘도 지성이를 떠올려줘서 고마워요. 🍚❤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고 점심 저녁 밥밥밥 거르지 않고 꼭 챙겨먹기! 안녕~ 💕👐
끝없는 기억을 바라지 않, 아요 가끔, 이랬었지, 떠올려줘요 그리고 웃어주세요, 고마워요, 가파르던 숨이 찬찬히 잦아들며 뿌옇게 피어오르던 입김 마저도 양이 현저히 줄었다 -사랑해, 죽어서도, 나만의 태양
갑자기 문득 떠올려줘서 고마워요

떠올려줘 고마워요 스무살 마음이 니가 떠올려서 생각하는 S2RMENT


스무살

산들 - 짝사랑 스무살 - 떠올려줘 #윤지성_노래추천 내가 지금 원하는 노래는 이것 뿐이다 둘 중 하나라도 불러주면 길거리에서 걷다가도 무릎 꿇고 울 듯
"가끔 밉기도 했지만 너 아니면 누굴 미워했겠어" 스무살 - 떠올려줘 #좋은노래인디 #감성 #뮤직 #라이브 #감성라이브 #인디뮤직 #live #music #song #스무살 20yearsofage
그 다음곡은 스무살. 떠올려줘 스무살님 노래 이번에 찬란한 스무살인가 앨범에 5개의 곡이 들어있는데 다 괜찮아요. 한번 들어보세욤😀
스무살의 떠올려줘 들어줬으면 좋겠다 진짜 가사 하나하나 너무 주옥같구 내마음이야


마음이

#TaeminSoloDebut3years 태민아 언제든 두려울 땐 눈을 감고 우리를 떠올려 줘 마음이 따뜻해질거야 내가 여기 있을거야 #축하해이태민❤️
눈을 떠줘 샤크! 네 마음속에 아직 진짜 네 마음이 남아있다면 떠올려 줘! 우리들의 듀얼을!
언젠가 날 향한 그대 마음이 식어. 내게서 멀리 떠나도. 잠시라도 당신의 시간들 속에 날 가끔 떠올려줘요.


니가

내가 없어도 잘살겠지만, 그렇겠지만 나는 니가 나를 가끔은 떠올렸음 좋겠어. 무슨 추억이든간에 아 예전에는 뱩현이와 이랬지 하고 아주 가끔, 가끔씩만 떠올려줘. 그럼 나는 정말로 행복할것같아. 백은 이 내용을 편지에 담은뒤 희미하게 웃어보였어,
내가 없어도 잘살겠지만, 그렇겠지만 나는 니가 나를 가끔은 떠올렸음 좋겠어. 무슨 추억이든간에 아 예전에는 뱩현이와 이랬지 하고 아주 가끔, 가끔씩만 떠올려줘. 그럼 나는 정말로 행복할것같아. 백은 이 내용을 편
보고 싶어. 많이 울었고, 좋아했어. 만약에, 아주 만약에 니가 트위터를 한다면, 아주 만약에 이걸 보게 되면, 그게 너인 것 같으면, 나 좀 떠올려 줘. 나만 너 생각하면 억울하잖아. 한번만 더 물을게. 어디서, 뭐하니?


떠올려서

자려 했지만 내일 수업준비를 안한걸 떠올려서 컴퓨터 앞에 앉은 날 칭찬해줘 밍나. 겁내 피곤한 나우


걸어가

「방법」이라는 악마에게 매달리지 말아줘 「목적」이라는 소중한 것을 떠올려봐 하늘은 파랗게 개어서 바다를 향해 걸어가 무서울 것따윈 없어 우린 더 이상 혼자가 아냐 하늘은 파랗게 개어서 바다를 향해 걸어가 무섭다 해도 괜찮아 우린 더 이상 혼자가 아냐


마지막

탐라여, 본보2 마지막 회를 떠올려 줘😭
내가 당신보다 먼저 죽으면, 내 장례를 치른 뒤에는 나를 잊어줘. 그리고 당신이 세상을 떠나기 전, 살아있는 당신의 마지막 날 마지막 순간에 나를 떠올려줘. 그러면 내가 당신을 마중 나갈 테니까.

떠올려줘 고마워요 스무살 마음이 니가 떠올려서 생각하는 hjshinee0525

스포?) 제임스완 감독꺼엿다면 마지막에 제니스 얌전히 엑소시즘당하고 넌할수잇어 제니스!우리함께한추억을 떠올려줘!!라고 외치는 린다의 말에 정신을차리고 악마꺼지게하고 모두가행복해지는 루트였을텐데 아련,,,


순간에

부디 그 환각을 바꿔줘, 방해하는 잡념을 없애줘, 그 시절의 충동을 떠올려줘, 모든 것을 이 순간에 쏟아줘.


사야카쨩

「사야카쨩. 그만해줘. 부탁이야, 떠올려줘. 이런 짓, 사야카는 싫어했어. 사야카쨩, 정의의 편이지? 있지, 부탁이야, 예전의 사야카로 돌아와!」


생각하는

응 늘 옆에있어 미안해 많이 무서웠겠다 흑ㅠㅠㅠㅠㅠㅠ나도 네 생각 할게 그럼 서로 생각하는 거니까 같이 생각하고 있다는걸ㄹ떠올려줘 오늘도 너무 사랑해 전화하고싶은데ㅠㅠㅠ 조금 ㅇㅣ따가라도 할까??
자캐 자체를 그리고 이야기 풀고 생각하는 거 나름 좋아해서 누가 안놀아줘도 생각나면 풀거나 하지만.. 누군가가 생각해주고 떠올려줄때 역시 나오는게 많은 것 같다..


것만으로

아까 젠님이랑 통화했는데 젠님이 그랬다... 강다녤 보니까 네 본진 생각나더라고... 전부터 말해줘야지 했대...ㅋㅋㅋㅋㅋ 정작 나는 몰랐는데 자꾸 들으니 그런가 하고 둘을 떠올려보고 떠올리는 것만으로 행복해진다...ㅋㅋㅋㅋㅋ 선순환이야!!ㅋㅋㅋㅋㅋ
아냐 근데 이이님이 존조를 떠올려준 것만으로 햄보케요. 이참에 손타는 우리 이쁜 아저씨 봐줘요 ㅋㅋㅋ


당신을

(짧게 웃으며 엄지손가락으로 당신의 눈가를 가볍게 쓸었다.) 기억, 해 줘서 고마워. 떠올려줘서. 아, 왜 이렇게 기분이 좋지?(힘주어 당신을 끌어안고 행복한 웃음을 터뜨렸다.)


호무라쨩

호무라쨩, 오늘 하루도 날 떠올려주고, 불러줘서 무척, 무척 기뻐.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호무라쨩. 잘 자^_^


남아

굉장한 기록이 아니라... 날 위해서 울어 준 녀석이 남아, 준다면 네가 하찮은 녀석이여도 떠올려 주는, 누군가를 남겨야 한다, 고 그러니까, 그러니까 넌, 남아 있어 줘


좋을텐데

카즈윈. 그저 이름을 쓰는데도 참 정겨워.하하 네가 이 편지를받고 잠시나마 조원시절때에 내가 당부했던 말들을 떠올려주면 좋을텐데.. 카즈윈 부디 방어를 소홀히 하지말아줘. 내 방패가 늘 너를지킬수있으면 좋을텐데 줄수있는


떠올려줘

"모두 그 상태로 들어줘. 마음을 조용히 하고, 지키고 싶은 것을 떠올려줘. 그리고 더욱 강해질 것을 바래줘. 그 마음의 강함이 화신과 자신을 대면하게 해 줄거야."
프레이가 가르쳐준 환술을 떠올려라. 우릴 지켜줘. 우리도 너를 지킬테니.
그건 곁에 있는 것~♪ 언! 제! 나! 떠올려 줘~!

떠올려줘 고마워요 스무살 마음이 니가 떠올려서 생각하는 with___u__613

아 그 단어 뭐였냐 진짜 날 고통에서 꺼내줘... 머리야 좀 떠올려 봐 그 단어 있잖아 그거..........................................................................
사생들이바라는건뭘까별별거다떠올려봐도 #워너원_사생문제해결요청 음전혀모르겠음애들스트레스받게하지말아줘
가끔 가끔 떠올려줘
기억나지 않는다면 무리해서라도 떠올려줘 그러지 않으면 나는 슬퍼질거야.
리얼루 공감.... 애드라... 째니하면 나 떠올려줘서 고마운데.... 나 다 본거야...... 것도 며칠 전에......
무심코 "그냥 한 번 사귀어 줘라" 같은 응답을 떠올려버려서 엄청난 정신적 데미지를 받음
김도영 도영 도잉 왕증아 밤편지 불러줘 나 우리의 첫 입맞춤을 떠올려 부터

전에 말했을거야, 나는...이 다음은 약속을 떠올려 줘.
어느새 그런 존재가 되어버렸네, 그치. 응, 이래서 인연이라는 게 참 좋은 건가봐. 쁘띠첼한테 상 줘야겠다, 우연히 거기에 있어줘서 고마웠다고. 덕분에 그 아이 머릿속에서 내가 떠올려졌으니.
shx____xxx 떠올려줘 개띵곡
다른 사람이 나를 떠올린 물건들 아무거나. 댠님이 나 생각난 향수 있다고 어제 말해줘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 나를 떠올려준다는 건 행복해...
언젠가 떠올려줘 미래의 우리들아.
나를 잊지 마. 나를 떠올려 줘. 살아가는 동안 가끔씩 마주치는, 특이한 모퉁이 같은 내가 될게.
떠올려줘 #YEONLIGRAPHY

떠올려줘 고마워요 스무살 마음이 니가 떠올려서 생각하는 96O9I4

주말이 얼른 왔으면 좋겠네요. 그렇죠. 함께 대화할 수 없는 시간에도 날 떠올려줘요. 원더러. 난 종일 네 생각을 했어요. (너를 사랑스럽다는 듯이 바라보면서 네 머리칼을 어루만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마감러 라는것을 떠올려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흑ㅎ그
떠올려줘! 우리가 처음 듀얼했을 때를!
"네 증언에 진실이 달려있어! 부탁이야, 떠올려줘."
들숨날숨 살아숨쉴때마다 넨년을 떠올려줘야함
별님 알죠.....재입덕도 제 품도 언제나 열린 문..........언젠가 다시 아나킨텀 하게 되실거에요 그날엔 저를 떠올려줘요............
슬플 때는 나를 떠올려줘. 네 슬픔에 나도 동조할게. 같이 오늘밤만은 죽지 말자고 기도하자.

앞으론 키자키 렌이나 사쿠라바 카오루를 떠올려줘
1. 세심해서 좋아요. 내가 스쳐가며 했던 한 마디 한 마디를 기억해주고 떠올려줘서 내가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 관심갖지 않았다면 자연스레 지나갈 일들이었는걸.
헤헿홍석이랑같이떠올려줘서고맙다잉😍😍콘서트때꼭보자!!!!!ㅎㅎㅎ
2년은 금방인 시간인걸! 팬들이 모자 같은것도 선물해줘?.. 대단하네... 이제 뭔가 페도라보면 형이 딱 생각날 것 같기도 하네... (뭔가 상징적인걸 떠올려..)
(떠올려줘요 하는 눈빛..(급기야))
나중에는지금의일을하나의추억으로떠올려줘 #태동아_언제나_널_응원해 그때나를사랑해주는팬들이참많았지정말많은힘이되어주었지이제는보답할수있어서보답하는중이여서너무행복해라고말할수있는날이올거야
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ㅓ엉 긴생머리에 (입 닫으면 얼굴 이쁜)키워드로 요리 떠올려줘서 고마워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어흐ㅡ흐ㅡ그흑흐흑 낼 출근 할 힘난다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떠올려줘 고마워요 스무살 마음이 니가 떠올려서 생각하는 wkduck2

응? 아아니 농담이었어요ㅠ 흑흑 떠올려줘서 기뻐...^^(?) 아카사 보면 괜찮아질거같아요ㅠㅠ(틈새약팔이
지민이 나오면 나를 떠올려줘,,
정국이나오면 언니를 떠올려줘....(애잔
태형이 나오면 날 떠올려줘...☆
앜ㅋㅋㅋㅋㅋㅋㅋ모지 데뷔축하광고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날 떠올려줘서 고마어...^^*
결코 질 수 없는 승부... 그런 큰 승부가 당신에게 찾아왔을 때, 만약 괜찮다면 떠올려줘. 나를 대타로 말이야.
...음, 해변에 너무 오래있었나? (걱정스런 눈빛으로 너를 바라보다 고개를 느릿하게 끄덕인다.) 네, 소중하게 여겨줘요. 아주 가끔씩이라도 좋으니까 떠올려주고요.

흰 국화꽃 보고 엘루앙 떠올려줘 그거 탄생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