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6] 지코 우원재 11시 넉살 MNET DEAN


지코

#쇼미더머니6 #지코 본격적으로 시작된 본선 1차 공연, 세미파이널로 향할 TOP6는 누가 될 지 함께 지켜보시죠! 잠시 후 밤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쇼미더머니6 TEAM #지코 & #딘 (#SEARCH) feat. 카더가든 -행주&영비 작사 행주, 영비, 지코 작곡 지코, 팝타임 편곡 지코, 팝타임 댄서 비비트리핀 DJ DJ Friz 8월 1
#쇼미더머니6 #지코 잠시 후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쇼미더머니6 #지코 팀 정하기 2차 선택! 지코 X 딘 프로듀서팀의 선택은? 그리고 음원미션까지!! 잠시 후 밤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다음주 #쇼미더머니6 TEAM #지코 & #딘 #행주 무대 분위기.jpg
#쇼미더머니6 (팬시 아트박스 단톡방)에 잘못 초대된 손님 자메즈 지코 유후 지코 우리 천군만마들.. 지코 헐 지코 지코에요 지코 🤗

쇼미더머니 6 지코 우원재 11시 넉살 MNET DEAN zicogram

#쇼미더머니6 #지코 긴장감 100% 팀 배틀 미션 시작!! 잠시 후 밤 11시 📺 Mnet 본.방.사.수 하세요!
얘가 왜 떨어졌는지 알고 있는 사람 Say please stand up 쇼미더머니 6 팀 미션 - (Team. 지코 딘-해쉬스완 킬라그램) 중
오늘밤 11시 쇼미더머니6 6화 본방사수! (요즘것들) 넘 기대된당+_+ #지코 #딘 #요즘것들 #쇼미더머니6
펀치넬로 영신이 심사를 앞둔 혁이와 지호 혁이의 안 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펀치넬로
쇼미더머니6 170819 짘딘 캡쳐+보정💕❤️ #지코 #딘
프로듀서 공연 리믹스 아임낫소리 😭 언제 한번 공연에서 불러주라!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170811 쇼미더머니6 7회 G.hopper - Baker 1 215,000원 #지코 #블락비 #zico #blockb #ジコ #ShowMeTheMoney6 #쇼미더머니6

소파에 어떻게 앉을지 고민한 혁이랑 지호의 팩트폭력 혁이 당황했다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우원재

원쟤 잘웃는구나.... 많이 웃어줘... 출처 인별 yey1109 님 #쇼미더머니6 #우원재
심심해서 원쟤 그려왔어여 뚱한거 너무 귀엽당 #쇼미더머니 #우원재
림들 제가 뭐했냐면요 웑재 혀내밀고 웃는것만 모아왔어요 관은 알아서 짜시면 되겠슴다 #쇼미더머니 #우원재
ㅇ...원쟤야 비니 잘 못그려줘서 미안해... #쇼미더머니6 #우원재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쇼미더머니 6 Episode 3] 우원재 - 또 (Feat. Tiger JK, Bizzy, 마샬(MRSHLL))
#우원재 #쇼미더머니 사실 산타는 없거든

쇼미더머니 6 지코 우원재 11시 넉살 MNET DEAN giriboiix

"우찬아 걱정마 울어도 돼 사실 산타는 없거든" #쇼미더머니6 #우원재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뭉이의 스토리업뎃을 주워왔습니다 #쇼미더머니6 #우원재
쇼미더머니6 170811 우원재 캡쳐+보정💕✨ #우원재
(#쇼미더머니6) EPISODE3 음원공개! 또 (Feat. Tiger JK, Bizzy, 마샬) / 우원재 SEARCH (Feat. 카더가든, ZICO) / 행주, 양홍원(영비) 부르는게 값이야 (Feat. 개코, 던
쇼미더머니6 7화 팀배틀디스 우원재컷
❤ ~두두두둣둣둣두~ ❤ #smtm6 #shipOlljae #olltii #woowonjae #우원재 #쇼미더머니6


11시

#쇼미더머니6 ㅣ래퍼들의 뛰어난 실력과 화려한 무대가 돋보였던 #본선 #1차공연 의 결과를 모두 공개합니다! 잠시 후, 낮 12시! 쇼미더머니6 본선 1차 공연의 #음원 이 공개됩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 (

#쇼미더머니6 | 잠시 후, 오늘 밤 11시! 레전드 무대가 또 한번 탄생한다!! #넉살 & #우찬 VS #행주 & #영비, 과연 어느 팀이 승리하게 될 것인가!? 오늘 밤 11시 #Mnet 쇼미더머니6 8회 본방송에서 확
#쇼미더머니6ㅣ잠시 후 본선무대 첫 음원이 공개됩니다! #킬라그램 - #어디 / #한해 - #로비로모여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 (쇼미더머니6)


넉살

J'aime une vidéo  "[쇼미더머니 6 Episode 3] 넉살, 조우찬 - 부르는게 값이야 (Feat. 개코, 던밀스) (Official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쇼미더머니 6 Episode 3] 넉살, 조우찬 - 부르는게 값이야 (Feat. 개코,
☀️쇼미더머니6 170811 7회 캡쳐+보정 #넉살 ⛅️저장시 or 마음 부탁드립니다😂 ⛅️2차가공❌ 로고크롭❌ ⛅️넉살 입덕 대환영
쇼미더머니6 한해 & 다듀팀 무대보고 두손 모아 뭉클해하는 초카와이 넉살 ㅠㅠㅠㅠ♡ #넉살 #쇼미더머니6 #한해 #다듀 #로비로모여 #청하 #뮤지 #뭉클함
사실,, 다듀팀 넘넘 기대되,,,, #다이나믹듀오 #쇼미더머니6 #넉살 #조우찬 #라이노 #한해

쇼미더머니 6 지코 우원재 11시 넉살 MNET DEAN ROUGH_VER


ZICO

J'aime une vidéo  "[쇼미더머니 6 Episode 3] 행주, 양홍원 (Young B) - SEARCH (Feat. 카더가든, ZICO) (Official


UNE

J'aime une vidéo  "[쇼미더머니 6 Episode 3] Ja Mezz - Birthday (Feat. 박재범, Dok2) (Official Audio)" à l'adresse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쇼미더머니 6 Episode 3] 매니악 - Killin it (Feat. 쿤타, Babylon) (Official


EPISODE

(#쇼미더머니6) EPISODE3 음원공개! Killin it (Feat. 쿤타, Babylon) / 매니악 Eyes On Me (Feat. G.Soul, Dok2) / Junoflo Birthday (Feat. 박재범


권혁

쇼미더머니6 3화 거의 뭐 인간 이모티콘 😯😟😲☹️ #DEAN #딘 #권혁 #쇼미더머니6


행주

쇼미더머니6 자메즈vs행주 디스전 바비 언급 자메즈-바비 베이식 비와이 우승 행주-난 제2의 바비 ~ 너랑 붙은 래퍼들은 다 꿈나무가 됐지 김성희분이랑 예선하묜 우승한다는게 참트루 (?) 암튼 바비 언급 해주셔서 쇼


한해

한해가 경청한해.. #정한해 #쇼미더머니6


1차

#해쉬스완 쇼미더머니6 1차 예선 영상 마지막에 방방 뛰는거 귀여우니까 꼭 움짤 찔 거야 (⁎˃ᴗ˂⁎)


쇼미더머니 6

주노플로 - Eyes On Me (Feat. G.Soul, Dok2) 지소울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 #h1ghrmusic #하이어뮤직 #GSoul #지소울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6 #역대급 #폭망 ㅋ 좋은곡이 단체미션떼 빼고 없음 개개인 들 역량미달인듯 비와이가 넘사벽이라는걸 알았다
내가 알계파면 넌 디져 십 쇼미더머니 6 에서 들은것 같잔어 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생연답] X 임우혁💬 살짝 밝히는 #쇼미더머니 욕심, #블레싱 활동 계획까지! 무대 위에서 팬 분들을 만나는 게 가장 행복하다는 #블레싱 #임우혁 연습생😁 에게 물어봤습니다❣️ Full ver.))
쇼미더머니 6에서 Z가 남긴건 예쁜 비쥬얼과 양질의 캡쳐밖에 없다 . .
소장굿즈 냅니다! 쇼미더머니6 도박팀 컨셉은 스탠딩마이크로😁 지금은 더블케이ㆍ네스 뿐이지만 나머지도 할 예정이구 많이 뽑으면 나눔할게여💕💕 스티커랑 책갈피 만들것같아유

쇼미더머니 6 지코 우원재 11시 넉살 MNET DEAN yusolha

사람들은 잘 모르는데 이번 쇼미더머니6 출연료와 쇼미더머니 아디다스 광고출연료도 기부했다는 사실!.. 항상 존경합니다. #필굿뮤직 #타이거jk #tigerjk #쇼미더머니 #smtm #쇼미...
쇼미더머니 6 일일드라마화 해야되는거 아닌가. 왜 아직도 주 1회방영임???;; 아 현기증나네
마지막에 씨익 웃으면서 걸어나가는 거 넘 조타 ٩(๑´ ∀`๑)۶♪ 그리구 쇼미더머니5 때 옷도 넘 예뽀🎶🎶 #해쉬스완 쇼미더머니6 팀 배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가사다(ㅅ´ ˘ `)♡ 기적에 기적이 합쳐지니 이제 네 존재는 너무 이기적이야 #해쉬스완 쇼미더머니6 2차 예선 영상 이런 무대를 통편집하다니 엠넷 나빠 (´・_・`)
✨쇼미더머니6 팀 다이나믹 듀오 보정✨
✨쇼미더머니6 팀 다이나믹듀오 배경화면✨
지금 하고있는게 쇼미더머니6이냐 5냐

언젠간 용감한 천재 개미가 한 마리 태어나서 번지를 즐기는 종족으로 진화하길 바란다. #쇼미더머니 #너희들의_지렁이_사냥도_이제_더는_재미가_없어 -.,-"
동우기를 보시요 착장 최고 #페노메코 #PENOMECO #쇼미더머니6
이번에 쇼미더머니6에서 자메즈랑 박재범이 부른 birthday 곡 좋다. 차차말론 요 귀여운 빝보이 ㅋㅋㅋ 열일하넹 ㅋㅋ
본격적으로 시작된 경연 무대로 많은 이슈를 몰고있는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6! 지난 8월 18일 방송분에서 우디고차일드 님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Roswell Red Leopard / Blue Tin




쇼미더머니 6 지코 우원재 11시 넉살 MNET DEAN like0914

쇼미더머니 6 지코 우원재 11시 넉살 MNET DEAN _CosmicNoise

쇼미더머니 6 지코 우원재 11시 넉살 MNET DEAN mnet_smtm

쇼미더머니 6 지코 우원재 11시 넉살 MNET DEAN hiphoploveit_

쇼미더머니 6 지코 우원재 11시 넉살 MNET DEAN like0914